경극, 일명 평극 경극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극종으로 베이징을 중심으로 전국에 널리 퍼져 있다.
청건륭 55 년 (1790) 이후 남방에서 공연했던 삼청, 사희, 춘대, 춘사휘반이 연이어 베이징에 들어와 후베이 연예인들과 합작해 곤곡, 진강의 일부 연극, 곡조, 공연 방법을 받아들여 일부 장소를 흡수했다 끊임없는 교류와 융합을 통해 결국 경극이 형성되었다. [1]
경극은 문학 공연 음악 무대 예술 등 각 방면에서 규범적인 예술 표현 방안을 가지고 있다. 경극 창곡은 판형 변주에 속하며, 황아와 서피를 주요 성조로 한다. 경극 반주는 분장과 500 회 두 종류로 나뉜다. 후금은 문학 분야의 주요 악기이고 드럼은 군사 분야의 주요 악기이다. 경극의 발색은 생, 단, 순, 추함, 잡무, 무, 유행 세 줄로 나눌 수 있고, 마지막 세 줄은 더 이상 전문적이지 않다. 직업마다 공연 프로그램이 있는데, 노래, 읽기, 노는 기교가 모두 다르다. 경극은 역사 이야기를 주요 공연 내용으로 한다. 전통극은 약 1300 편, 자주 공연하는 것은 3400 여 편.
2. 경극 기초
경극의 노래, 읽기, 만들기, 연기 4 대 예술기교도 경극의 4 대 기본기이다.
"노래" 는 노래를 의미하고, "낭송" 은 음악으로 읊는 것을 의미하며, 양자가 서로 보완하여' 노래' 를 구성하는 것은 경극 가무 공연 예술의 두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하다" 는 춤의 몸짓을 의미하고, "때리다" 는 무술과 재주넘기의 기교를 뜻하며, 이들의 결합은 경극 가무 공연 예술의 두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인' 춤' 을 구성한다. 한 사람의 얼굴에 어떤 색깔을 그려서 그 사람의 성격과 특징을 상징한다. 캐릭터와 운명은 경극의 큰 특색으로 줄거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간단히 말해서, 붉은 얼굴에는 충성과 용기를 나타내는 찬양이 포함되어 있다. 검은 얼굴은 중립적이며 치열한 지혜를 나타냅니다. 파란 얼굴과 녹색 얼굴도 중립적이어서 반항적인 영웅을 대표한다. 노란 얼굴, 흰 얼굴은 사나운 것을 나타내는 경멸적인 의미이다. 금면과 은면은 신비로워 신과 악마를 대표한다. 페이스북은 고대 종교와 무용가면에서 유래한 것으로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연극, 중국의' 국수' 와 국극은 이미 2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일명' 피황' 은' 서피' 와' 황아' 의 두 가지 기본 음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부 지방 소곡과 곤곡의 곡조를 부른다.
1840 정도에 베이징에서 형성되어 30 ~ 40 년대에 성행하였다. 지금도 세계적 영향력의 대극이다.
그것은 중국 현대 한극의 대표로, 업무가 전면적이고, 공연이 성숙하며, 기세가 웅장하다. 또' 경극' 도 인터넷 단어인데, 뜻은' 두려움' 과 같다.
3. 중국 국수경극에 대한 지식.
경극은 일명' 피황' 으로, 서피와 황아의 두 가지 기본 음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부 지방 곡조 (예: 류지극, 허풍) 와 곤곡패도 부른다. 1840 정도에 베이징에서 형성되어 30 ~ 40 년대에 성행하였다. 그것은 때때로' 국극' 이라고 불린다. 지금도 전국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대극이다. 그것은 중국 현대 희곡의 대표로, 업무가 전면적이고, 공연이 성숙하며, 기세가 웅장하다. 중국 경극은 중국의 국수로 2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경극의 명칭은 청나라 광서 2 년 (1876) 의' 신고' 에 처음 등장했다. 역사적으로, 그것은 피황, 황아, 황강, 경극, 평극, 국극 등으로 불렸다. 청건륭 55 년 (1790), 4 개의 안후이 휘반들이 상경하여 베이징에서 곤곡, 한극, 순양과 인연을 맺었다. 그 연극은 풍부하고, 공연 예술가가 많고, 극단이 많고, 관중이 많고, 영향이 깊어 전국에서 가장 많다. 경극은 노래 (노래), 읽기 (읽기), 만들기 (연기), 연주 (무), 춤 (춤) 을 하나로 융합하는 종합 공연 예술로, 절차적인 공연 수단을 통해 이야기, 인물을 묘사하며' 기쁨, 분노' 를 표현한다 역할은 생 (남성), 단 (여성), 순수 (남성), 추함 (남녀 모두) 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인물은 충간, 미추, 선악으로 나뉜다. 모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실감나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매우 중시한다. 2006 년 5 월 20 일 경극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도록 비준되었다.
경극 페이스북은 박쥐, 제비 날개, 나비 날개를 도안으로 눈썹, 눈, 아가미, 과장된 코둥지, 입굴과 결합해 얼굴 표정을 묘사하는 프리 핸드, 과장된 예술이다. 명랑하고 낙천적인 얼굴 메이크업은 늘 눈썹을 펴는 눈길을 끄는 반면, 슬프거나 폭력적인 얼굴 메이크업은 대부분 눈길을 끈다. 스케치할 때 어미 무늬의 높낮이로 나이를 표현하고, 법령무늬의 상하 개합으로 기질을 표현하고, 당인무늬의 다른 패턴으로 성격을 상징한다. 경극 페이스북 디자인
경극 페이스북은 민족적 특색을 지닌 특수한 화장법이다. 모든 역사적 인물이나 어떤 부류의 인물은 공통의 악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노래를 부르고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악보에 근거해야 하기 때문에' 페이스북' 이라고 불린다. 페이스북의 근원에 대해, 일반적인 주장은 그것이 가면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경극 페이스북은 어떤 성격, 기질 또는 어떤 특수한 유형의 인물에 근거하여 일정한 색채를 채택한다. 붉은색에는 관우, 우희위, 상유춘과 같은 용사에 대한 충성을 나타내는 페이스북이 있다. 검은 페이스북은 강인하고 정직하며 용감하고 무모한 모습을 보였다. 예를 들면 포청, 장비, 이규지 등이 있다. 노란 얼굴 표정은 우문승두, 전웨이와 같이 사납고 잔인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푸른색이나 녹색의 페이스북은 떠돌이나 마무와 같은 거칠고 폭력적인 인물들을 보여준다. 하얀 페이스북은 일반적으로 한강간과 나쁜 사람, 예를 들면 조조와 조고를 대표한다.
경극 페이스북의 채화 방법은 기본적으로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얼굴을 문지르고, 얼굴을 닦고, 얼굴을 그려라. 페이스북의 첫 역할은 극중 인물의 이목구비와 얼굴 근리를 과장하고 인물의 성격, 심리, 생리를 과장한 방식으로 표현하며 전작절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하지만 나중에는 단순함에서 복잡함, 굵기에서 가늘게, 표에서 안쪽으로, 얕은에서 깊음으로, 페이스북은 점차 민족적 특색을 지닌 평면 예술이 되어 사람의 얼굴을 표현 수단으로 삼았다.
이런 극은 우주봉, 옥당춘, 장한포, 영웅회, 어살가, 오의, 중화차 따기, 금가지 치기, 옥팔찌 줍기, 삼하이파이브, 눈 중 6, 4 자, 고아구 찾기, 진향련 등 200 여 부로 추산된다.
4. 중국 전통문화에는 어떤 작은 지식이 있습니까?
중국 전통 문화 지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4 대명 자수: 수 수, 수, 천 수, 광동수.
2.4 대 명팬: 단향팬 [장쑤], 페인트팬 [광동], 죽사팬 [쓰촨], 실크팬 [절강]
3. 4 대 명화는 각각 모란 [산둥 허택], 수선화 [푸젠장주], 국화 [저장항주], 동백꽃 [윈난쿤밍]
4. 10 대 명차: 서호룡정 [절강항주 서호구], 벽라춘 [장쑤 오현 태호동정산 벽우봉], 신양모첨차 [하남 신양차운산], 군산은침 [호남악양군산], 용과편 [안휘육안, 김채현]
5. 경극 상식
최소 0.27 위안 도서관 회원 개설, 전체 내용 보기 > 오리지널 게시자: 용원 저널망의 마지막 줄' 더 엔드' 라고 합니다.
이 업무는 주로 중년 이상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다. 사실, 대사의 끝에서, 그는 수석 배우와 같은 연극의 직능을 전문적으로 맡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사명언)
러닝맨: 조연보다 작은 캐릭터. 그들은 대부분 병사, 관원, 추종자, 군중을 연기한다.
이 사람들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특히 전쟁터에서. 네 개의 주룡갑을 대표하는 천군만마. 그들은 종종 줄거리의 필요에 따라 각종 깃발을 휘두르며 뛰어다닌다. 이 달리기로 전장의 거대한 분위기도 나타났다.
문창: 경극 반주 중의 밴드. 악기는 주로 경호,,,, 피리, 셍, suona 등이 있으니 때릴 필요가 없다. 추악한 행위는 줄여서' 추함' 이라고 부른다.
추함은 문추와 무추로 나눌 수 있다. 띠에 따르면, 추함은 소이고, 소는 어리석고, 추함은 어리석은 대명사이다.
하지만 무대 위의 못생긴 무술은 입점프라고도 하고, 말을 할 줄 알고, 활발하고 활기찬 캐릭터를 연기하며, 소의 추함과 둔함과는 완전히 다르다. 반얀 트리: 중국 전통 오페라 음악의 용어는 비트입니다.
경극에서 박자는 드럼이 장악하고, 강박자를 만난 박자는' 판' 이라고 하고, 2 강박자와 약박자는' 중안' 과' 작은 눈' 이라고 부르며, 합치면' 판안' 이라고 부른다. 무도장: 경극 반주 중의 타격 밴드. 악기는 주로 드럼 (단피 드럼, 단향), 큰 A, 심벌즈, 징이 있다.
경극 기초 지식과 약간의 지식.
죄송합니다. 저는 이 개념들만 찾았습니다. 유용할까요? 경극:' 경극' 이라고도 불리는데,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극종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이미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건륭 55 년 (1790) 이후 남방에서 공연한 4 개의 휘주 곡패사 삼청, 사희, 춘대, 춘선후 상경 공연. 그들은 호북의 곡예연예인들과 합작하여 서로 영향을 미치고, 쿤강, 진강의 일부 연극, 곡조, 연주 방법을 받아들이고, 민간 곡조를 흡수하고, 점차 융합하고, 진화하고, 발전시켰다.
"사공오술": "노래" 네 가지 공연 기술과 "손눈" 다섯 가지 기술 방법의 총칭. 이것은 전통 희곡 배우의 기본 소양이다.
캐릭터: 중국 전통희곡에서 극중 사람들의 성별, 나이, 신분, 성격에 따라 캐릭터 유형을 나눕니다 (예: e68a84e8a2ade799bee5baa631332313323) 예를 들어, 보통 사람들은 삶이나 죽음이라고 부릅니다. 노녀는 노기라고 불린다. 성격이 난폭한 남자를 선반 그림 얼굴 (부망) 등이라고 한다.
각자의 공연 예술 특색이 있다. 중국 희곡사의 관점에서 볼 때, 역할의 구분은 점차 단순함에서 복잡함으로 바뀌었다.
현대에 이르러 전통 희곡은 대부분 생, 단, 순, 끝, 추함을 주선으로 하여 각각 비교적 세밀한 구분이 있다. 인생을 늙은 학생, 젊은 학생, 무생으로 나누면 댄은 칭이, 화단, 노기, 우단으로 나뉜다.
배우는 왕왕 한 부류의 배역을 전공하여 각종 전문화된 직업을 형성한다. 전통적으로 역할과 직업은 흔하다.
회색: 중국 전통 희곡 용어. 배우가 막을 내리자 관중들은' 회색' 이라고 부르는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티켓 친구: 오페라, 곡예 용어. 비전문가 희곡, 곡예배우, 음악가에 대한 통칭이다.
청나라 초년, 팔기 자제는 청정이 수여한' 용장' 으로 각지에 가서 어린이 책을 부르고 홍보에 종사하며 녹록을 받지 않는다고 전해진다. 나중에 그들은 출연료를 받지 않는 아마추어 배우를' 티켓 친구' 라고 불렀다. 티켓 친구의 팬 조직은' 흥행' 이라고 합니다.
표우의 표현은' 표극' 이라고 불린다. 한 아마추어가 프로 배우가 되어' 바다에 내려가다' 라고 부른다.
말, 담, 양, 해효보 등 네 명의 유명한 경극 배우가 1930 년대에 유명해졌다. 1936, 베이징 리안일보는 당시 반에서 또는 학업을 마치지 않은 이세방, 장군추, 모세래, 송덕주 경극 여배우 4 명을' 사동여배우' 로 선정하는 공개 투표를 실시했다. 1940, 4 대 댄의 영향으로 이들 4 명이 다시' 4 소명단' 으로 뽑혔다.
4 대 명각: 1920 년대에 유명해진 경극 4 대 명각. 그들은 멜란방, 상소운, 쳉, 순혜생이다. 무술 ":악기의 타악기를 나타냅니다.
경극 중의 꽹과리, 꽹과리, 심벌즈, 북과 같다. 과거에도 타악기 연주자' 온장' 을 가리켰는데, 악기에서 연주하고 연주하는 각종 오케스트라를 가리킨다.
경극의 후금, 검은 카우보이, 월금, 플루트, 텅스텐과 같은. 과거에는 이 악기들을 연주하는 음악가와 플루트 연주자를 가리켰다.
7. 경극 지식
경극의 기원인 경극은 우리나라의 국수이며 전국에서 유행하는 중요한 극종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이미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청건륭 55 년 (1790), 원래 남방에서 공연했던 4 개 휘주 곡패사 삼청, 사희, 춘대, 춘대, 춘이 잇달아 베이징에서 공연해 호북의 한조 연예인들과 합작해 곤곡, 진강의 일부 연극, 곡조, 연기 방법을 받아들였다
그 음악은 기본적으로 판강에 속하며, 창곡은 휘장과 한조 수박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옛날에는' 피황' 이라고 불렸다. 또한 서피 반조 (즉,' 반서피'), 이천반조 (즉' 반이천'), 남방자, 사평조, 불어, 고행, 남궁 등의 가창곡도 있다.
반주 악기는 경호 위주로, 이호, 월금, 삼현을 보좌한다. 어떤 사람의 목소리와 음악은 텅스텐과 피리로 반주한 것이다.
타악기에는 단피 드럼, 단향, 꽹과리, 꽹과리, 심벌즈, 드럼, 별자 등이 포함됩니다. 경극 공연은 노래, 읽기, 만들기, 재생, 병행을 병행하며, 늘 가상 동작을 채택하고, 장면의 교감을 중시하며, 성정이 무성하다.
경극은 탄생일로부터' 난탄',' 춘조',' 베이징 봄',' 베이징 이천',' 이천',' 대극',' 평극' (북경은 북평이라고 불림) 과 같은 이름이 많이 나왔다 경극 전통극은 수천 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유행하는' 화화',' 군영회',' 공성계',' 취궁녀',' 삼갈구',' 옥팔찌 줍기',' 인포살인' 등 경극이 약/KK 로 형성되었다.
청건륭 55 년 (1790), 강남의 유명한 휘주반' 삼청반' 이 상경해 청건륭 80 생일을 축하했다. 휘주 연극반은 휘장이나 휘장을 연기하는 연극반을 가리키며, 청초에는 남방에서 매우 유행했다.
그 결과 많은 휘장반이 생겨났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삼청, 사희, 춘대, 춘으로,' 휘반 4 인' 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연기에 각각 특색이 있고, 삼청은 전극을 잘 연기한다. 사희는 곤곡을 잘한다. 춘대 소년 위주의 어린이 링; 봄철 무협극은 더욱 뛰어나다.
1828 이후 중국 희곡 배우들이 속속 상경했다. 한극은 일명 초조 () 라고도 하며, 지금은 한극 () 이라고 불린다. 호북에서 유행하는 지방극으로, 서피와 황아를 주요 성부로, 특히 서피를 위주로 한다.
휘극과 한극은 성강과 연기에 혈연관계가 있어 한극 배우가 상경한 후 대부분 휘반의 합작공연에 참가했고, 그중 일부는 휘반의 주요 배우가 되었다. 예를 들면 여삼승이다. 휘장조는 대부분 황아 음조, 높은 박자조, 불어음, 사평조 등이다. , 가끔 서피조, 곤곡, 이조도 있다. 한나라의 배우는 서피와 황아를 연기한다.
한 () 과 한 () 두 계층이 합작하고, 두 곡조가 융합하다. 일정 기간 동안 서로 융합하여 흡수한 후, 게다가 북경강 () 까지 더해져 곤곡 (), 이극 (), 진강 () 에서 끊임없이 영양을 섭취하여, 결국 새로운 극종인 경극 () 을 형성하였다. 1 세대 경극 배우의 성숙도와 인정은 대략 1840 이다.
경극은 탄생한 이래 많은 이름이 있다. 예: 난탄, 춘조, 황정, 경이황, 피황 (피황), 황아 (황아), 연극, 평극, 노극, 국극, 경극, 경극.
경극 음악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경극의 창곡은 판형 변종에 속하며, 서피와 춘아를 주요 창조로 한다. 서피의 멜로디는 기복이 크고, 리듬이 촘촘하며, 창조가 부드럽고 활발하여 유쾌하고 단호한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황아의 멜로디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이고, 리듬이 느리고, 가창곡이 무겁고 두터워 억압, 슬픔, 분노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더 적합하다.
국극 소지식 1. 항미원조 왕조 시대의 유명한 공연 예술가 상향옥이 기증한 비행기의 이름? A: Xiang Yu 드라마 클럽 번호. 예극의 음악 구조는 무엇입니까? 답: 강강.
3. 예극 5 대 명단과 그 대표극 중 하나를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A: 창향옥, 중매, 백사전, 화목란; 첸 suzhen "우주 전선" "봄 가을 일치"; 최란전, 도화암, 진향련; , 무 벽 잘 생긴, 후아 타이 슈퍼; 염립품, 진설매, 숨겨진 배. 우리 성에서 처음으로 매화상을 수상한 배우는 누구입니까? 돈 우영.
중국 전통 오페라의 기본 기술은 무엇입니까? A: 노래, 읽기, 만들기, 연주, 손, 눈, 몸, 법, 걸음. 경극의 무술 징과 북은 무엇입니까? A: 4 획, 비상 바람, 작은 4 획, 말 다리, 현 등.
7. 예극' 뛰자 바이징' 이름이 뭔가요? A: 8 식 또는 자수 신발 8. 중국 전통 희곡의 도전은 무엇입니까? A: 배우가 노래를 부르기 전에 드러머에게 주는 암시. 9.' 명부' 의' 소창바' 는 무슨 장사를 하는 거야? 또 뭐야? A: 행동이 추하다. 일명' 삼면'.
10. 예극' 화목란' 의 작가는 누구입니까? A: 첸 * * *.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8. 국수에 관한 작은 이야기.
국수집-젓가락 이야기
대우가 물을 다스릴 때, 항상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낀다.
어느 날 그는 섬에 와서 배가 고파서 냄비 한 모금을 떠서 고기를 삶았다. 고기를 끓인 후 육수는 손으로 잡을 수 없을 정도로 뜨겁다. 우우, 기다릴 수 없어! 그는 홍수가 오기 전에 물을 통제하고 싶어한다.
그는 주위의 대나무 숲을 보고, 기민하게 움직이자 가느다란 대나무 막대기 두 개를 꺾어 끓인 고기를 국솥에서 꺼내어 크게 먹었다.
그 이후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대우는 항상 가느다란 대나무로 뜨거운 샤브샤브에서 음식을 집어먹는다. 이것은 홍수 방지를 위한 긴급 구조에 시간을 절약할 것이다.
그의 부하들은 그가 이렇게 먹는 것을 보고, 맵지도 느끼지도 않고, 잇달아 모방하여 중국 전역에 퍼져 밥 먹는 젓가락을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