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어린이 프로그램 학습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세요.
현재 국내외에서는 많은 어린이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외국에 대한 편애는 외국의 정보기술 수준, 특히 미국 영국 이스라엘 등 선진국에서 우리보다 앞서 있다고 생각합니다. 선진국에서는 혁신, 창조, 프로그래밍 교육이 우리보다 훨씬 빠르며 훨씬 완벽하다. 스크래치는 의심할 여지없이 현재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그것은 MIT 가 어린이를 위해 설계하고 개발한 도구이다. 영어나 키보드 조작이 없어도 사용자는 중국어로 직접 그래픽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고, 마우스로 모듈을 드래그하여 프로그램 편집 막대에 들어가 적절한 기능을 구현하여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공부를 시작한 아이는 0 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단계:
둘째, 우리는 상세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행에 옮겨야 한다.
대부분의 프로그래밍 프로그램에는 상세한 학습 가이드가 있지만 상세한 학습 계획은 아이들에게 필수적이다. 이 일은 반드시 학부모가 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학부모가 프로그래밍의 첫 번째 학습자가 되어 숙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이스라엘의 어린이 프로그래밍 게임인 CodeMonkey 는 간단하고 심층적인 점진적인 학습으로, 아이들이 모든 관문을 배우고 겪어야 비로소 확실한 프로그래밍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세 번째 단계:
STEM 관련 실무 활동에 많이 참여하다.
STEM 교육은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1986 년 미국 국립과학위원회는 처음으로 STEM 교육의 개념, 즉 과학, 기술, 공학, 수학을 제안했다. 아이들이 과학, 공학, 수학 등 분야에서 전면적으로 발전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지금까지 STEM 교육은 학과 통합과 문제 기반 학습의 형태로 광범위하게 전개되었습니다 (PBL). 어린이 프로그래밍은 T 와 M 의 전형적인 결합과 중요한 실천에 속하며, 프로그래밍 로봇, 드론 등과 같은 많은 기술 관행도 있다. 조건적인 학부모는 아이를 데리고 참가해야 한다. 아이들이 분야 간 프로젝트의 몰입적인 실천을 충분히 체험하고 혁신 능력과 창의력을 높이도록 하다.
네 번째 단계:
가정 조건이 허락한다면 훈련을 신청할 수 있다.
인터넷에는 많은 자습 자습서가 있다. 하지만 우선, 이것은 학부모에 대한 매우 높은 요구이며, 학부모는 반드시 스스로 공부해야 한다. 학부모가 컴퓨터 관련 직업에 종사하고, 관련 기초와 시간이 있고, 아이의 학습지도로 전환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많은 고려가 필요하다. 부모가 자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공부가 더 어려워질 것이다. 어린이 프로그래밍은 당연히 아이들을 겨냥한 것이지만, 전체 프로그래밍 지식 체계도 포함된다. 특별한 지도가 없다면 쉽지 않다. 만약 네가 너의 아이가 프로그래밍을 배우길 원한다면, 그를 데리고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