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몇 편의 리듬은 좀 느리고, 거꾸로 서술과 현실의 추억이 얽혀 있어 난해하지만, 볼펜과 세부 사항을 두 번 칠해야 발견할 수 있다. 감독의 카메라 언어는 훌륭하고, 배경 음악은 서스펜스와 기지가 반전되어 있다. 돌아서서 이전의 생각을 깨뜨리다. 이 연극은 지난해 전염병이 심했을 때 찍은 것이다. 선원은 출국할 수 없다. 설산 장면과 일본 부분은 녹색 스크린과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이다. 품질이 좀 나빠 보이지만 메모리의 보잘것없는 부분일 뿐이다. 남녀는 모두 온라인이지만, 초기 줄거리는 천천히 안배해야 하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다 보면 약 4, 5 회 정도가 더 선명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은 소유욕이 강하고 폭력적인 경향이 강하며 심지어 집에 모니터를 설치하기도 한다. 생활 속에서 남자는 여자에 대해 편협하여, 심지어 한때 그녀를 미행하기도 했다. 이들은 매우 흔한 미스터리 요소이자 이 드라마에 적합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네티즌들의 의문이 커지고 있다. 드라마가 이미 여러 가지 복선을 묻었기 때문이다. 줄거리에 빠진 시청자들은 한 줄로 서서 한쪽을 편애하며 다른 쪽을 비난했지만, 사실 이 드라마는 악당으로 가득 차 있고 완벽한 주인공은 없었지만 자신의 하이라이트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우리가 화가 나서 극 중 한 캐릭터를 비판할 때, 바로 이 연극이 우리 관객의 인간성과 초심을 판단하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