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아무도 당신의 가난을 용서하지 않습니까? 나는 가난하다, 내가 자조하는 도구이지, 네가 속마음을 폭로하는 무기가 아니다.

아무도 당신의 가난을 용서하지 않습니까? 나는 가난하다, 내가 자조하는 도구이지, 네가 속마음을 폭로하는 무기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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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한 편의' 알리페이' 독문이 빠르게 검색으로 뛰어올랐다. "늙을수록 아무도 너를 용서하지 않는다." 사실 전체 문안은 네티즌들의 일상적인 자조였다. 하지만 맨 위에' 늙을수록 가난을 용서하는 사람이 적다' 는 문구가 여러분의 마음을 꿰뚫어 네티즌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세상의 돈은 무엇입니까? 생사를 함께 가르치다.

결국 개미부 시장팀이 나와서 냄비를 등에 업고 알리페이와의 관계도 청산했다.

가난과 부유함은 영원한 화제이다. 어떻게 가난한가, 어떻게 부유한가?

20 17 년 중국 빈곤선의 기준은 농민 연간 수입이 2300 원 이하라는 것이다. 나는 이 문장 보는 사람들이 모두 이 선 아래에 있지 않다고 믿는다. 기준에 부합하는 것은 알리페이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독이 있는 문안을 전혀 볼 수 없다.

그래서 빈곤의 개념은 나보다 부유한 사람들에 비해 내가 가난하다는 것이다.

비교가 없으면 상처가 없다.

20 17 년 우리나라 월소득이 만인 인원은 15 만명, 자가용 수는 156 만대인 것으로 집계됐다. 월수입 20 만 원 수입목록 상위 654.38+00%, 월수입 50 만 원 654.38+0% 를 기록했다.

가난과 부란 상대적인 개념일 뿐이다. 너는 적에게 부자도 부자도 가난한 음식도 아니고 벌거벗은 것도 아니다.

"너는 매일 졸린다. 왜냐하면 너는 생활에 갇혔기 때문이다."

"매일 6 자리 암호로 두 자리 예금을 보호한다."

현재 웨이보 위챗 모멘트 유행의' 상문화' 는 사실 일종의 자조이다. 나는 부자를 싫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 자신을 놀리지 못하게 한다.

우리가 학교에 있을 때처럼. 어떤 사람은 중점 학교에 있고, 어떤 사람은 일반 학교에 있는데, 순위는 높낮이가 있다. 우리는 이번 시험이 좋지 않다고 불평하지만, 전체 순위 결과를 보면 우리의 순위는 그런대로 괜찮다. 약간의 진보와 자부심이 있다면, 우리의 마음은 여전히 지나갈 수 있다.

"빈곤" 이라는 단어는 우리가 매일 이야기하고 있는 주제이다. 이 문안은 우리의 이미 무감각한 마음을 다치게 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 자신의 아이와 같다. 나는 그가 할 수 없다고 말했는데, 너는 말할 수 없다.

가난은 원죄가 아니다. 아무도 용서할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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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는 부자의 여권도, 가난도 가난한 사람의 묘비명도 아니다.

학과에서 이런 고전적인 대화가 있었다.

회사 사장의 아들 샤오리는 매일 빈둥빈둥 놀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동료 샤오장은 불복하여 주관 조고에 고소했다.

"그는 매일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며, 여태껏 출근 카드를 찍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그의 아버지는 돈이 많다. 클릭합니다

"그는 매일 왕자영요 타러 가서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그의 아버지는 돈이 있다."

"그는 직무에 부적합해서 직장에서 표현하지 않았다." "그의 아버지는 돈이 있다."

"무슨 꿍꿍이를 꾸미는 거야. 。 。 。 "장 군은 말문이 막혔다.

조형어는 "그는 노력하지 않는다. 무엇이 너를 방해했니? 너는 그의 목숨이 없는데, 아직도 그의 병을 생각하니? 클릭합니다

이런 출신 가정의 부귀는 확실히 그의 게으름을 초래했지만, 너는 또 무슨 일이 있었니?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한다. 다만 어떤 사람들은 로마에 살고 있지만, 이것은 네가 로마로 가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내 친구 조대보, 월입10.50,000, 제두에 살고, 집을 사면 차를 사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의식주 비용은 제쳐두고 있다. 한 달 동안 아무것도 남지 않아 스트레스가 많다.

연봉이 백만 명인 백효명 부부는 높은 순액 집단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는 어릴 때부터 싱가포르로 보내져 책을 읽었고, 매달 부부는' 비행기 택시' 를 타고 양국을 오가며 늘 그렇듯이 빡빡했다.

서로 다른 수준의 부는 서로 다른 수준의 고민을 가지고 있다. 백만은 부유하지 않고, 억만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우리는 종종 내가 500 만, 10 만 원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 사실 기존 소비 수준에 근거한 음란한 것이다. 네가 더 높은 수준에 이르면, 너는 결코 즐겁지도 않고 근심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세계 최고의 금융회사인 ——JP 모건은 회사 인턴의 임금이 이미 4000 파운드 (약 인민폐 3 만 6 천 원) 에 이르렀으며, 정규직 직원의 첫해 초봉은 8 만 5 천 달러 (약 인민폐 54 만 원) 로 배당금도 많지 않다.

모건대통의 직원들은 하루 평균 14.5- 17 시간, 매주 100- 120 시간, 1 인당 하루 3 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처리해야 한다

소득이 높은 사람은 그렇게 편하지 않다. 소위 부의 자유란 사실 위선의 개념이다.

"총알을 날리게 하라" 에서 거위도시 CEO 황세장은 "사장은 종종 빈 선반이다" 고 말했다. 매일 그가 깨어나면 수백 명이 내가 먹고 마시기를 기다려야 한다. 그가 정말로 내 입에 빠지면 몇 입을 가질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이 말은 다른 사람에게 월급을 주는 사장들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돈을 벌기가 어렵고 똥이 맛없다고 한다. 사업이 일정 단계에 이르렀는데, 부를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다.

마윈 (WHO) 는 "몇 년 후 알리바바가 없어졌을지도 모른다. 그러면 사회에 무엇을 남길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네가 가진 모든 재산은 결국 사회적 재산이고, 사회는 하나의 큰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이 없다면, 모든 재산은 놓을 곳이 없고, 사회에서 왔고, 다시 사회로 돌아간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만약 당신이 단지 자신의 재산을 고수하는 스탠드를 만들고 싶다면, 황사랑처럼, 5 대 재산이 한 토호의 손에 떨어져 논밭을 나누지만, 3 대는 가난하고, 3 대는 부유하다. 진리는 변하지 않는다.

얻을 수 없는 것은 영원히 소란을 피우고, 얻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아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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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내면을 고수하는 사람은 모두 위쪽 마음을 가지고 있다.

이중천 선생은 한 번 선배를 찾아뵈러 갔다. 방에 들어서자 옛 친구 집이 사방 벽으로 둘러싸인 것을 발견하고 부련을 썼다.

재능이 넘치는 사람은 좋은 교육과 좋은 교육을 받아 세계가 이때부터 젊다는 것을 한탄한다.

나의 처지는 매우 나쁘다. 우리 가족은 벽으로 둘러싸여 있다. 나는 신에게 언제 다시 온순할 것인지 물었다.

그의 형은 방 안의 책을 제외하고는 그럴듯한 가구도 없어 이중천 선생을 크게 자극했다. 그는 돈을 벌겠다고 맹세했다, 그런 생활을 하지 마라.

그는 "행복은 가난을 의미한다. 이것은 그렇게 이해되지 않는다. 행복은 가난을 의미한다. 누가 학자가 돈을 가질 수 없다고 규정합니까? 클릭합니다

자신의 마음을 고수하는 사람은 예민한 신경도 없고 용감한 마음밖에 없다.

노력과 분투는 영원히 이 사회의 영원한 주제이고, 성공은 우리의 노력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것은 결코 단순한 닭고기 수프가 아니다.

"장례식" 단락이 있습니다: "나는 돈이 없다. 십여 년을 고생한 끝에 빚더미에 올라앉았다. "

아무도 이 싸움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말한 적이 없다. 부자가 아니면 비싼 스타일의 성공에는 많은 요소가 필요하지만 성공의 정의는 다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반드시 하늘을 날 필요는 없고, 마윈, 왕건림과 어깨를 나란히 해야 성공할 수 있다. 우리의 노력을 통해 우리는 기존 생활을 바탕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으며, 이것도 성공이다.

자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가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개인의 작은 발걸음이지만, 아마도 온 가족의 큰 걸음일 것이다.

뉴스에서 월입만 3 만 원에 들어가는 팬케이크 노점상 아주머니, 사오빙을 팔아 4 스위트룸을 버는 장사꾼들은' 독서무용론' 을 증명하는 것이 아니라 이 사회가 근면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작은 부는 근면에 의지하고, 큰 부는 하늘에 의지한다.

로마는 하루 만에 지은 출신 세가의 부가 아니라 대대로 축적된 것이다. 우리는 낮은 집값, 원시 자본의 시대에 태어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나는 반드시 큰 파도가 우리에게 밀려올 것이라고 믿는다. 잡을 수 있는지 여부는 우리 자신의 일이다.

가난은 결코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빈곤, 자기 방종, 계급 경화와 사회 불공정을 통렬하게 비난하고 다시 왕자영요 투신하는 것이다. 재미있어요?

우리 할머니는 지금 이미 80 세가 되었는데, 그녀가 늘 하는 말은 "차라리 맞아 죽을지언정 놀라지 마라." 이다. 우리는 1 만 가지의 노력하지 않는 이유를 찾을 수 있지만, 단 한 가지 이유만으로 충분히 노력할 수 있다.

사실 이 독문안은 이렇게 써야 한다: 너는 왜 자꾸 무시당하니? 젊었을 때 재테크를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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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는 생활을 대표하지 않는다.

한 부자가 한 부랑자가 모래사장에서 일광욕을 하는 것을 보고 그에게 물었다

"너는 왜 아직 출근하지 않니?" 그리고,

부랑자가 물었다: "일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돈을 벌고, 회사를 차리고, 부자가 될 수 있어요!" 그리고,

"그 다음엔요?"

"무료 휴가를 즐기고 햇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랑자가 말했다: "내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세요? 클릭합니다

삶을 즐기는 것도 옳아요. 먹고 마시고 노는 것도 옳아요. 생활을 너무 팽팽하게 할 필요는 없다. 너무 빡빡해서 쉽게 끊을 수 있다.

바쁘지만 눈이 멀지는 않고, 홀가분하지만 방종하지 않고, 생활은 홀가분해야 한다.

한 편의 폭금 문장' 월입삼천 젊은이, 너 못 구했어', 월입삼천, 못 구했어? 소득 높낮이로 영웅을 논하는 것은 여론이고, 자신이 생활을 어떻게 보는 것이 초심이다.

부를 얻는 본질적인 목적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사회를 개조하든, 가치를 창출하든, 품질을 향상시키든 간에.

중요한 것은 당신의 주동정신이 성공으로 가는 길에서 돈의 정글에서 길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사회는 다원적이고 계층적이다. 이것은 사회의 정상적인 상태이다. 자기 계발의 노력과 분투는 사회가 끊임없이 전진하는 기본 동력이다.

우리는 가난을 조롱한 적이 없지만, 가난을 바꾸고, 적당히 삶을 즐기고, 부의 돈에 지치지 않기를 바라는 바램도 포기하지 않는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것은 인생의 큰 지혜이다.

지금 살면 충분해,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게으름을 피우지 말고, 죽을 때까지 먹지 마라. 우리의 생활은 다른 사람의 시끄러운 소리를 듣는 것이 아니라 우리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

그런 마음을 찌르는 발언에 관해서는, 구양진경은 일찍이 너에게 내공을 준 적이 있는데, 꺼내어 너를 격려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는 자신보다 강하고, 맑은 바람이 언덕을 스치고, 그는 그의 곁을 지나가고, 명월은 강을 비춘다."

나는 가난하지만 네 차례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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