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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의 개인 생활

찬은 두 번의 결혼 경험이 있습니다. 첫 번째 남편은 배우 비옌쥔이었습니다. 첸과 비는 모두 안산 극단 단원으로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낸 사이였습니다. 1983년 남자친구인 비의 권유로 용기를 내어 의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추천서를 보냈고, 1987년 <홍루몽>을 촬영한 직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빨리 결혼한 것은 그들의 감정적인 '패닉 멘탈리티'를 반영한 것이었습니다. 결국 결혼은 사랑이 아니었고 그들은 곧 이혼했습니다. 2003년 인터뷰에서 첸은 "결혼은 매우 진지해야 합니다. 저 역시 <붉은 저택의 꿈>을 촬영한 후 실제 가정생활을 하면서 이전에는 발견하지 못하고 적응할 수 없었던 많은 것들을 발견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캐릭터라고 생각해요. 당시 제 캐릭터는 너무 각진 성격이었어요. 사람들을 용납하지 못했고 다른 사람에게 기쁨을 주지 못했죠. 그래서 사람들과 어울리기가 힘들었죠. 사실 린다이위 역을 맡았을 때 제 캐릭터는 린다이위와 매우 비슷했어요."

1991년 첸은 베이징영화아카데미 사진학과 학생을 만났고, 그는 졸업 작품인 '검은 포도'의 촬영에 참여해 달라고 권유했습니다. 첸은 촬영에 동의했고 두 사람은 촬영 전후로 만났습니다. 촬영이 끝난 후 제작진은 첸의 월급을 지급하기 위해 수천 위안을 모았지만, 학생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라고 생각한 하오통은 1,000위안만 남기고 떠났습니다. 이 행동은 샤오쉬를 쫓기 시작한 하오통에게 감동을 주었고, 두 사람은 인연을 맺었습니다. 졸업 후 그녀는 중앙뉴스영화촬영소에서 1년 동안 일하다가 사직하고 첸과 함께 일하게 되었고, 2007년 2월 23일 첸은 불교 승려가 되었습니다. 첸이 사망한 후 그가 세상으로 돌아갔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샤오쉬의 아버지는 "아들은 우리와 거의 연락을 하지 않았고 매우 슬퍼했습니다. 아들이 이 사실을 알까봐 두려워해서 연락이 거의 없으니 대답하기 힘들다"고 말했습니다.

첸은 드라마 '붉은 방의 꿈'과 '가족의 봄과 가을'을 촬영한 후 베이징 군 지역 동지 노래 무용단의 배우로 발탁됐다. 그러나 이 무렵 그녀는 이미 베이징에서 불안정한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해외로 나가는 것이 유행이었는데, 첸은 미국에 가고 싶었지만 이민자 성향으로 간주되어 비자를 거부당했습니다. 이후 독일로 비자를 변경해 미국으로 가고 싶었지만 독일에 3개월간 체류한 첸은 자신이 외국 생활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결국 베이징으로 돌아오기로 결심합니다. 1991년 친구의 소개로 만리장성 광고회사가 계약 운영을 위해 돈을 모으고 있었고, 첸은 주식을 사서 모은 돈을 가지고 자립한 생산본부를 설립하고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1년 후 남자친구(첸의 두 번째 남편)가 회사에 합류했습니다.

첸은 광고 업계에 뛰어든 것은 우연이었으며 솔직히 생존의 문제였다고 말합니다. 첸의 벤처 자본은 주식을 사서 마련했습니다. 당시 중국 주식 시장은 막 상승세를 타기 시작하던 시기였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을 따라 공연으로 모은 2만~3만 달러로 주식을 매입했습니다. 예상치 못하게 주식은 몇 배로 올랐고 그녀는 '최초의 부자'가 되었습니다.

회사 설립 당시 첸은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었습니다. 광고 경험도 없었고, 대학생 몇 명 외에 오른팔도, 사무실 공간도 없었으며, 호텔에 방을 빌렸고, 사업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임대료와 직원 임금은 그녀를 숨 막히게 압박했습니다. 한 달간의 노력 끝에 마침내 분위기가 반전되었고 한 제약 회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린다이유가 거짓말을 하지 않을 줄 알았어요." 공장 담당자가 말했다.

당시 중국에는 광고 대행사가 수백 개에 불과했습니다. 1991년부터 1993년까지 첸의 지휘 아래 만리장성 광고 대행사의 제작 본부는 빠르게 성장했고 시장에서 빠르게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처음에는 '린다이위'의 명성이 그녀에게 많은 혜택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당시 시장 환경, 고객은 누구를 신뢰할 수 있는지 모르고 유명인 효과가 발휘되고 고객 자원을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실제 협력 후 그녀는 단순히 예전 돈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이전의 인기에 의존하는 것이 매우 순진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성적인 사람이라면 린다이위라는 이유만으로 더 많은 사업을 맡기지 않을 겁니다. 누군가 그런 이유로 사업을 시작한다고 해도 저는 여전히 그들을 신뢰하지 않아요. 하지만 저는 여전히 '린다이위'라는 호칭을 좋아하고, 어린 시절의 좋은 추억을 떠올리게 하죠. 하지만 즐기지는 않아요. 저는 이성적인 사람이니까요. 누군가가 저와 사귀고 싶어 하거나 저를 쫓아다니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해요. 좀 더 실용적이고 가치 있는 일을 하고 싶어요. 나중에 고객과 비즈니스에 관해서는 정직과 전문성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회사의 발전이 순탄한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1994년, 그들은 북쪽의 한 제약회사를 위해 CCTV 수백만 달러의 사전 입찰을 대표합니다. 같은 해, 회사는 투자 다각화를 위해 독일 욕실 회사의 중국 내 판매 대리인으로 활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시 국가 경제 조정과 맞물려 회사의 사업 발전은 심각한 차질을 겪었습니다. 고객 이탈, 투자 실패, 회사는 부채 위기에 빠졌습니다. 첸의 생존이 결정되는 중요한 순간에 대출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대출의 압박으로 첸은 해외에서 경영 서적을 사서 열심히 공부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다각적인 투자를 포기하고, 회사 내부 구조를 개혁하고, 17개의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와 계약상의 허점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당시 광고 환경에서 이뤄진 이러한 움직임은 광고 경영의 고전적인 사례가 되었습니다.

65438년부터 0995년까지 만리장성 광고 제작 본부의 실적은 4천만 달러 이상에 달했고, 10개 이상의 브랜드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모든 은행 대출금을 갚았습니다.

1996년 첸은 원래 회사였던 베이징 시방 연합 광고 유한회사를 기반으로 자신의 회사를 설립하고 31세의 나이로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습니다.

1998년 CB 광고 대행사는 우량예, 우광춘, 수태고지, 로몽 등 중국의 유명 브랜드들을 대행하며 업계에서 뛰어난 명성을 쌓았습니다. 당시 국제적인 4A 광고 대행사는 새로운 서비스 개념과 확장 속도로 본토 시장에 진출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정도 실력을 갖춘 현지 고객들도 4A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첸은 향후 현지 시장에서의 경쟁은 자사와 현지 대형 광고 대행사 간의 경쟁이 될 것이라고 직감했습니다.

첸은 센트럴뱅크에 두 번째 변화를 주었습니다. 3개월 만에 회사의 조직 구조를 재편하고 국제적인 4A 회사 출신의 RTHK 직원들을 영입했습니다. 반쯤 구워진 본토 사투리를 구사하는 이 '외국 승려'들은 성숙한 운영 개념을 가지고 있었고, CB의 고객과 직원들에게 새로운 서비스 및 광고 방식을 제공했습니다.

4A 스타일의 개혁은 곧 CB에 더 많은 상업 영화를 가져다주었습니다. 그러나 한 달 후 상업 영화는 잇달아 거절당했습니다. 고객들은 창의성이 현지에 맞지 않고 결과물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일부 배급사와 소비자들은 이해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첸은 팀을 이끌고 고객사, 대리점, 최종 소비자를 일일이 찾아가 진심으로 소통했습니다. 그들은 외국 기업의 선진적이고 성숙한 경영 모델도 배울 점이 있지만, 중국과 서구의 강한 문화적 차이가 중국 기업이 서구의 경영 모델을 모방할 수 없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중국에서는 여전히 개인주의와 개인의 창의성을 중시합니다. 따라서 제품에서 개성과 개인의 즐거움을 충족시키는 미국이나 유럽의 광고 창의성은 중국에서는 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관대함과 너그러움에 더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젊은이들도 이기적으로 보이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러한 측면에서 제품의 가치를 경시하는 방식으로 광고를 디자인합니다."

차분히 생각해보니 첸의 생각이 점차 명확해졌습니다. "우리가 현지 시장을 기업보다 더 잘 알 수는 없겠지만, 현지 기업을 4A보다 더 잘 알아야 합니다." 그녀는 '몸은 중학교, 쓰임새는 서양식 학습'을 제안했습니다. 즉, 국제 광고의 고급 수단과 기술을 배우되 중국의 현지 문화 건설과 깊은 소비자 인사이트에서 분리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올해 CB는 내부 직원들에게 4A에 대해 가르치고 훈련하기 시작했으며, 중국의 유교에 대해 배우고 중국 와인 산업에 대한 전문 연구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개편 후 CB의 매출은 10억 달러에 도달하기 시작했고, 4A에 공감했던 현지 고객 중 일부는 다시 CB를 찾았으며 비즈니스는 정상 궤도에 올랐습니다. 회사는 광고, 문화, 비즈니스를 아우르는 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발전했습니다. 첸은 "유교는 우리 기업 문화의 원천이며, 고객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말합니다.

65438-0998년 첸은 베이징시방문화발전유한회사를 설립하고 총경리로 취임해 미디어와 영화 산업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2000년 영화 '신세기의 사랑'으로 릴리상 후보에 올랐고 2002년 영화 '겨울말'로 제9회 상하이 텔레비전 페스티벌 국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2005년 영화 임대, 제13회 대학생 영화제 최우수 디지털 영화상 영화상, 도쿄 스킵시티 국제 디지털 영화제 최우수 디지털 영화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2004년까지 CB 광고는 광고, 문화, 비즈니스를 통합하는 브랜드 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이 무렵 첸은 명성과 재산도 쌓아가고 있었습니다. '중국 30대 우수 여성 광고인', '2005년 중국 올해의 남자', '2005년~2006년 중국 10대 우아한 여성 광고인' 등의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2005년~2006년 중국 10대 우아한 여성 광고인'이라는 영예도 안았습니다.

2006년에는 처음으로 프로듀서가 되어 2006년 CCTV에서 방영된 TV 시리즈 '레드 드레스 플레이스'에 투자하여 좋은 시청률과 평판을 얻었습니다.

1991년부터 광고 업계에 뛰어든 그는 15년 후 CB 광고는 연매출 2억 위안에 육박하는 4A 광고 대행사가 되었습니다. 1999년부터 2003년까지 4년 연속 CCTV의 우수 광고 대행사로 선정되었고, 2004년에는 중국 생산성 협회로부터 '중국 10대 정직한 광고 대행사'와 '중국 10대 기획 전문가', 중국 광고 협회로부터 '중국 10대 기획 전문가'를 수상했습니다. 2004년에는 중국생산성학회로부터 '중국 10대 정직한 광고대행사'와 '중국 10대 기획 전문가', 중국광고협회로부터 '중국 내 광고주 사례' 브랜드 기획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2006년 3월 6일, 첸은 자신의 사업 성공과 린다이위와의 관계에 대해 "이제 모두가 제가 기업가라는 것을 알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린다이위와 저에게 공통점이 많다고 말합니다. 한 기자가 린다이유의 약점과 기업가의 용기 사이의 모순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저는 린다이위가 약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매우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린다이위와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일 사이에 어떤 관계가 있다면 그것은 '창의성'입니다. 광고는 매우 창의적이고 린다이유는 매우 창의적인 사람입니다. 예를 들어 '꽃을 묻는다'는 행위는 그녀가 매우 영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떨어진 꽃을 보면 마치 누군가를 애도하는 것처럼 그것을 생명처럼 여기고 몇 번이고 묻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지아바오위와 다투는 방식은 특히 독창적이었습니다. 그래서 린다이위는 여전히 좋은 광고주입니다." 그녀는 사색적인 사람입니다. 전통적인 브레인스토밍도 매우 효과적이지만, 그녀는 정말 좋은 아이디어는 대부분 혼자 있을 때 떠오른다고 합니다. "중국의 유명 주류 대기업인 우량예의 광고를 작업할 때 이를 증명했습니다. 중국의 '술의 왕'인 우량예는 '우량춘'이라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초기에는 '우량예'라는 브랜드로 새로운 브랜드를 이끌고 싶었습니다. 이를 홍보하기 위해 중국 고대 시의 고전인 '명교부'의 한 구절을 차용했습니다. "겉으로는 사치가 없고, 지성 안에는 성장이 있다"는 시구를 활용해 구체화된 제품에 생생한 이미지를 부여했습니다. 이제 이 브랜드는 '명문가 우량춘'이라는 광고 슬로건과 함께 우량예의 옛 이름만큼이나 유명해졌습니다. 산문시 작품 시간 노트 1983 열일곱, 무제 1983 나는 버드나무다, 3년을 꿈꾸는 가을 1987 3년을 꿈꾸는 가을은 덩지에, 오양 펜창과 공동 집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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