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열란, 여자, 1982, 산둥 제남인. 그녀는 200 1 산둥 성 실험 중학교를 졸업하고 산둥 대학 영어 법학 이중학위반에 입학했다. 현재 그녀는 싱가포르 국립대학교 컴퓨터과를 졸업했다. 출판된 작품은 1890 잃어버린 해바라기, 열 가지 사랑이다. 그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청년 작가 중 한 명으로,' 체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수선화는 잉어에게 끌려갔다',' 소원새',' 만화 소설집',' 빨간 신발' 등의 소설과' 잉어' 등 일련의 주제 서적을 저술했다.
장열란 14 세부터 문학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고,' 수확',' 인민문학',' 연꽃',' 화성',' 소설세계',' 상해문학' 등 중요한 문학저널에 작품을 발표했다. 그 작품' 타오의 타락',' 불면의 검은 고양이' 등이' 싹' 잡지에 게재돼 청년 문단에 큰 반향을 일으켜' 신화다이제스트' 등 신문에 전재됐다. 200 1 제 3 회' 신개념 작문대회' 1 등상을 수상했다. 2002 년 그녀는 맹아 사이트에서' 가장 재능 있는 여작가' 와' 가장 인기 있는 여작가' 로 선정되었다. 2003 년 싱가포르 제 5 회 싱가포르 아카데미 문학상 2 등상을 수상했고, 같은 해 상해문학과 신문문학그랑프리 2 등상을 수상했다. 2004 년 제 3 회' 중국어 미디어상' 에서 가장 잠재력 있는 신인상을 수상했다. 2005 년 봄문학상 수상. 최신 소설' 돌새' 가' 2006 중국 소설 순위' 최우수 소설에 뽑혔다. 2008 년 장열연은' 보름달밤 및 기타' 로 2008 년 마오타이컵 인민문학상 우수 산문상을 수상했다.
장열연은 사상이 있는 여작가이다. 그녀가 일했던 이 씨는' 80 후' 와 같은 대명사로 불리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악작
해바라기 분실 1890, 2003 년 8 월 작가 출판사.
체리 봄바람 문예출판사 2004 년 6 월 5 일부터 10 월까지.
내 슬픔을 돌아보러 온 거야? 상하이 번역출판사 2004 년 5 월.
"빨간 신발", 2004 년 7 월, 상하이 번역출판사
10 개의 사랑', 2004 년 7 월, 작가 출판사.
수선화는 잉어가 물고 갔다. 작가 출판사, 2005 년 6 월 5438+ 10 월.
돌새 광명일보 출판사, 2006 년 6 월 165438+ 10 월
잉어 시리즈 주제도서 (2 월마다 출판될 예정) 2008 년 6 월 장쑤 문예출판사
4 권 선집은 이미 출판되었다
체리에서 멀리, 2007 년 6 월, 내일 출판사.
수선화는 이미 잉어가 물고 갔고, 2007 년 6 월, 내일 출판사입니다.
루니, 2007 년 6 월, 내일 출판사
이것은 나이트 클럽, 2007 년 6 월, 내일 출판사입니다.
이 선집은 개방되어 있으며, 장승연의 우수한 작품은 앞으로 일일이 보충할 것이다.
왕위/성명
"80 록" 은 장승연의 허가 없이 출판된 위서이다. 그것의 존재는 독자를 속일 뿐만 아니라, 즐거운 영예를 손상시켰다.
호박' 과' 쏜살같이 지나가는 슬픔' 은 쾌감으로 쓰여진 것이 아니라 쾌감 수입으로 쓴 단일 단어의 집합일 뿐이다.
하남문예출판사가 2008 년 4 월 출간한' 빨간 신발' 이라는 책은 악연의 인가를 받지 못했다. 책에 사용된 사진은 원작' 빨간 신발' 의 디자이너 하언 양이 동의하지 않고 원작' 빨간 신발' 에서 직접 스캔해 품질이 매우 나쁘다.
"바람이 부는 여름" 은 악연이 추천하는 것이지 악연이 아니다. 작가는 로코코이다. 출판사는 불법적인 이익을 얻기 위해' 장열연 추천' 에서' 장열연' 이라는 글자를 매우 크게 인쇄했고, 원작자의 이름' 로코코' 를 얇고 모호하게 인쇄해 이 책이 장난이라고 생각하지 않게 했다. 우리는 출판사들이 장승연을 이용해 투기하는 파렴치한 행위를 강력하게 반감하고 단호히 반대해야 한다.
광주리 아래 안론' 도 장승연의 작품이 아니라 저자가 한 호 80 후전문지' 최소설' 에 발표한' 기쁘다' 라는 서명의 문장, 장승연과는 무관하다.
잉어 소개/
잉어서 시리즈
잉어' 는 청년 작가 장윤연이 편집한다. 첫 앨범' 잉어 외로움' 은 2008 년 발매돼 2 개월마다 한 장씩 발매될 예정이다. 잉어 도서부는 중국 대륙에서' 주제도서' 의 새로운 출판 이념을 개척했다. 이 시리즈는 책의 형식을 답습해 편집 디자인에 잡지와 빛의 개념을 융합해 내용상 전통책의 장벽을 뛰어넘었다. 각 책은 같은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 콘텐츠 안배에서 문학 작품을 위주로 젊은 여성의 생활 상태와 내면세계를 돌보는 주제로 소녀에서 여자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동반자를 찾아 진정한 자아를 알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와 작품으로 볼 때,' 잉어' 는 우아하고 날카로운 용기로, 좋은 소설과 감동적인 그림을 한데 모아 서로 잘 어울린다. 독자에게' 잉어' 는 완전히 새로운 독서 입구이다. 열어 넣으면 다른 독서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잉어 총서 목록
잉어의 외로움, 2008 년 6 월, 장쑤 문예출판사
잉어 질투 (5438 년 6 월 +2008 년 10 월) 장쑤 문예출판사
잉어의 거짓말 (2009 년 6 월 5438+ 10 월) 장쑤 문예출판사
잉어 썸' 2009 년 4 월 장쑤 문예출판사
\ "잉어? 고독의 입문
\ "잉어? 외로움' 은' 외로움' 을 주제로 현재 젊은이들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일본 통속문학에서 강한 외로움과 결합해 여성의' 외로움' 심리상태의 다른 측면을 보여주고 발굴했다. 이 책에는 일본 베스트셀러 작가, 80 년대 작가 장승연, 화안, 70 년대 작가 주결로, 대만 여작가 후 () 의 최신 소설과 산문이 수록되어 있다. 중국과 일본의 80 년대 이후의 생활과 내면상태를 밝혀내고 70 ~ 80 년대 작가와 작품의 충돌을 가져왔다.
청년 작가 장열연 편집장의' 잉어' 가 국내에서 새로운' 주제서' 출판 이념을 개척했다. 이 시리즈는 책의 형식을 답습해 편집 디자인에 잡지와 빛의 개념을 융합해 내용상 전통책의 장벽을 뛰어넘었다. 각 책은 같은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 콘텐츠 안배에서 문학 작품을 위주로 젊은 여성의 생활 상태와 내면세계를 돌보는 주제로 소녀에서 여자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동반자를 찾아 진정한 자아를 알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잉어? 질투의 내용 소개
이것은 인간 본성의 깊은 "질투" 감정을 탐구하는 책이다. 장승연의 소설' 괴짜 아줌마' 는 결코 질투를 느낄 수 없는 이상한 여인을 이야기하며 인간의 감정을 느끼려고 노력한다. 이야기는 장승연의 일관된 풍격을 이어가고, 기이하고 요염하다. 독일 청년 작가 주디스 헤르만, 롯, 어슴푸레한' 두꺼운 오믈렛' 이라는 두 소설은 각각 경쾌한 생활 장면을 통해 질투에 시달리는 무거운 느낌을 표현했다. 주가닝의' 폴씨' 는 가난하고 생활이 지저분한 실패자를 생생하게 묘사하고, 그와 주인공의 상호 감상과 미묘하고 순간적인 질투감을 묘사한다. 갈량의 용주, 무서운 귀신 이야기로 고집스럽고 사악한 질투의 요괴를 잡았다. 소설 부분에서 잉어 질투는 인간 본성의 질투의 모든 측면을 거의 깊이 분석했다.
파무크, 소동, 면면, 펑호상, 왕소혜 등이 자신의 내면의 질투를 직시할 때, 그들은 독자들에게 이러한 솔직한 자기고백에서 인심을 통찰하게 했다.
결국 장승연의 목적은' 질투' 에 대한 이 일련의 토론과 질문에서 80 대 세대의 막막한 내면으로 파고드는 것이다. 80 후의 질투는 도대체 어떻게 생겼는지,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잉어 질투' 에 있다.
\ "잉어? 거짓말 소개
\ "잉어? 거짓말' 은 장승연이 편집한' 잉어' 시리즈의 세 번째 책이다.
이 책은 동서고금의 어디에나 있는' 거짓말' 존재로부터 중서문학, 영화작품, 시대정신, 개인생활의 혼란 영역에서 거짓말이라는 난해한 주제를 심도 있게 탐구하고 분석했다. 아가사의 추리소설에서 안데슨의 동화, 피노키오에서 엠마, 판교운, 모두가 기뻐하는 위진 로맨스 아메리칸 드림에 이르기까지.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책은 윤회와 세계 종말과 같은 거짓말과 그 표현 형식을 둘러싸고 전개된다. 장승연, 여, 한, 당대 작가 폴과 같은 대륙 작가의 소설도 있습니까? 오스트와의 인터뷰 등. 1980 년대 거짓말의 다각적 해석을 통해 독자에게 풍부하고 독특한 독서 경험을 선사했다.
잉어 모호성의 내용 소개
\ "잉어? 애매한 문화의 핵심을 다시 해부했다. 애매한 문화의 기원은 동방에서 함축적이고 공백이며 시끌벅적하다. 잉어 썸' 은 주천문의' 안방' 과 일본 대사인 곡사키 윤일랑의' 세설' 으로 동양 고전 문화에서 독특하고 미묘한 애매한 아름다움을 되새기고 있다.
홍콩 중문대학의 갈량 박사는 1940 년대로 우리를 데리고 당시 홍콩 대학에서 공부했던 장애령이 홍콩의 애매함을 어떻게 인식하고 해석하는지 살펴보았다. 홍콩 시인 겸 사진작가인 리아는 홍콩 젊은 예술가들이 어떻게 애매한 분위기 속에서 생활하고 창작했는지 우리에게 이야기했다. 그리고 유명한 시인 린에 대한 인터뷰에서' 가장 애매한 사람' 이 어떻게 마음을 드러냈는지, 그는' 연애 중이 아니라 연애 중' 으로' 썸타' 를 설명하는 것이 매우 정확하다.
별자리 전문가 요란함, 장프레임 디자이너 유야, 청년 감독 정량, 서평인 btr 도 애매함에 대한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왜 애매한가? 우리는 마음과 마음 사이의 거리를 두려워합니까?
새로운 징문란에서 장열은 자해적인 동작으로 어린 시절부터 가장 은밀한 습관까지 이야기하며 자아를 찾아 영혼을 통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자해) 네루, 주가닌, 수드는 그의 티파니의 아침 식사 못지않은 최신 단편 소설을 계속 선보였다. 광어와 인형이 처음 등장했지만 편집자들은 그들의 소설이 모두에게 놀라움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언급할 만한 것은' 잉어' 인가? 일부 특집에 앞서' 애매모호함' 은 특히 두 명의 편집인 장승연과 주가닝의 대화를 추가해 이 주제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와 기획에 대한 생각을 표현하며 독자들에게 현장감, 살롱 분위기로 가득 차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형태의 살롱 대화는 미래의 프로젝트에서 계속될 것이다.
악어록
펑성석간지 2008 년 6 월 17 일 발췌한 것으로 한한, 궈징밍, 춘수, 장열연, 육함오 80 명의 후작가의 고전 어록을 게재했다. 나중에 이 어록들은 각 주요 언론에 전재되어 80 년대 이후 작가가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변혁에서 문단의 새로운 중역이 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목격했다. 지금 나는 여기서 악연의 어록을 발췌해 보겠습니다.
1. 격렬한 사랑이다. 그렇게 심하게 움직인다. 뛰는 맥박처럼 전혀 잡을 수 없다. 나는 어떻게 위로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것을 진정시켜라.
2. 행복은 무궁무진하지만 따라잡기 어렵다.
누가 시간과 포옹을 할 수 있습니까? 영원히 지불하고, 영원히 포기하지 않는다. 담배 한 대, 그라운드의 엘리베이터, 꿈의 베개.
4. 꿈은 모든 아이가 시시각각 슬퍼할 만한 생각이다.
5. 사랑의 습기는 연애 후의 화창한 날에 증발하여 아픈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6. 나는 나의 청춘이 점프하며 명성과 메아리가 없는 산골짜기에서 사라지는 것을 느꼈다.
7. 그는 그녀의 발밑에, 마치 미약한 개울처럼, 너무 작아서 이를 걸 수가 없었다. 그녀는 지나가고, 떠나고, 점점 멀어진다.
8. 나는 웃으며 주위의 모든 사람을 차갑게 바라보았다. 그것은 일종의 히스테리 미소, 두 극단의 교집합이다. 나는 이미 어떻게 우는지 잊었다.
9. 한 사람이 구석에 앉아 무표정하게 차가운 벽에 기대어 손에 든 뜨거운 차에서 유일한 열을 흡수한다.
10. 섬은 사실 해양의 흉터이다. 바다가 범람하는 것은 단지 그것을 덮기 위해 다시 매끄럽게 하기 위해서이다. 그러니 두려워하지 마세요.
왕위 번들/꼬리 번들
장승연의 아름다운 외모로 그녀를 우상으로 분류하는 것은 확실히 편파적이다. 왜냐하면 모옌 (WHO) 가 말했듯이, "장열란 소설의 가치는 민감하고 슬픈 소년의 심리적 성장 궤적을 기록하는 데 있다. 이 시대 심리에 걸맞은 진실을 전달했다. 그들이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갈망하는 것, 저항하는 것은 모두 그녀의 소설에서 찾을 수 있다. " 그녀의 섬세한 디테일, 풍부하고 참신한 이미지, 감동적이고 깊은 문필은' 가장 재능 있는 여작가' 라는 칭호에 부끄럽지 않다
확장된 읽기:
1 .. 장 yueran 개인 웹 사이트:/
2. 장열란 블로그: /m/ 애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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