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이름의 기본 소개: 시안 성 병음: [시안 성] 출처: 황제, 황제의 증손자, 초기: 루유 활동의 기본 상황, 성의 기원, 성의 시조, 이주 분포, 현 망당호, 현망, 당호, 함명, 고대 유명인, 근현대 7 자 통용 대련, 팔자 통용 대련 이상, 기본 정보 병음 함성의 유래는 함성의 유래에 대해 여러 가지 설이 있다. ① 고신의 황제의 증손인 제하에서 나온 것이다. 제조가 부족의 우두머리였을 때, 부락 중 한 명의 조신이 선추흑이라고 불렀고, 제조조의 도움으로 전해진 사서는 선행의 후손들에게 선행의 조상으로 존칭되었다. ② 상 왕조 장관 우 시안 (Wu xian) 에서. 상조에는 오현이라는 현신이 있는데, 점술을 하는 직업에 종사하여 오현이라고 불린다. 그의 후손은 조상의 이름을 성으로 오씨와 석현으로 나누었다. 또한 오씨 족보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방루기' 에서 집의 무당은 황제의 헌원씨의 후예이며 기원전 2435 년에 무로 봉쇄되었다고 한다. 오현이는 오간의 제 17 대 후손이다. 말하자면, 그들은 모두 황제의 후예 제하에서 기원했다고 할 수 있다. ③ 성희에서 나왔다. 춘추시대에는 진헌공의 공주 이기가 진공을 일으켜 Xi 를 제나라의 후계자로 세우고 아들의 귀와 이우를 추방해 진국의 내란을 일으켰다. 제나라 Xi 후, 진 guogong 는 시안 (西安) 황제라고 불리는 폐지되었다. ④ 초성에서 나왔다. 동한 왕부' 논은부와 지행편' 에는' 미씨 후예, 명죽곰, 명죽' 이라는 말이 있다. 네 명, 박시원, 종설, 서웅, 희이를 낳다. 후계자는, 에 봉하거나 악으로 봉한다. 자바라기가 주영과 죽곰을 숭배하지 않으면 초국은 멸망할 것이다. 남성 가문은 추희, 열종, 떠강, 양신, 건설, 문, 후씨, 중웅, 양, 주, 단우, 양, 조, 징, 연, 라이, 라이현이다. 왕부도' 짠' 은' 친' 이라는 혐의를 받고 있다고 썼다. 원과 성운: "견씨, 초의사가 은두를 칭찬한 후, 자손은 관직을 씨로 삼았다." 윤코와 황건헌의 건의에 따르면 4 년 후 전기를 남겼다. ⑤ 제순 시리즈에서 나왔다. 왕부는' 잠부 성' 이라는 글에서 "순제 성 유, 야 오, 계서" 라고 썼다. 음과 왕, 그리고 첸 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진원시, 석현, 석유, 청사, 석하, 종시, 라이시, 스혁, 사제, 정시 모두 성이다. " 그는 또' 짠' 의심이' 바늘' 으로 취급된다고 설명했다. 고금의 성씨 책은 변증적으로 "진공의 손손, 거읍을 씨로 삼는다" 고 말했다. \ "바늘에 따르면, 나는 \" 8 년 zuoyin 전기 \ "를 볼 수 있습니다. 항목 24 년, 응당, 두보는 "정자 제 8 손손" 이라고 말했다. 서운: "이 글도. 튜더 출판사: 진가모 보서집, 바늘집으로 정했습니다. 6 명은 다른 민족 출신이다. 오늘 만, 후이, 몽골, 북한 등 민족들은 모두 짠 성을 가지고 있다. 성은 조상 오현이다. 고 대 성으로 서, 시안 (Xian) 은 역사의 먼지에 (서) 중국 전역에 (서) 마이 그 레이 션 될 수 있고 많은 분 지를 파생 하 고 심지어 한 국적 이외의 소수 민족에 (게) 통합 한다. 그러나 황제의 신하인 현추흑과 상조 대신인 오현이 현성의 조상으로 여겨져 대부분의 현성 후손들의 인정을 받았다. 현씨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성 중의 하나이다. 초기에는 산둥 하남 일대에서 활발했고, 한대 이후에는 여남현에서 귀족 세가를 형성했다. 나중에 전쟁, 공식 등의 이유로 점차 장쑤, 산서 등지로 이주했다. 현재 함성 인구는 아직 중국 상위 300 위 안에 들지 않았다. 고대에 황제는 유명한 씨족 수장이었고, 그의 부족은 용토템을 숭배했다. 황제는 봉황 토템을 숭배하는 안지씨족과 함께 중화민족의 조상으로 여겨진다. 황제는 제보라는 증손자가 있는데, 그도 걸출한 부족의 수장이다. 제호 수하에는 선추흑이라는 대신이 있는데, 그 뒤에는 선추흑의 후손이 선추를 성으로 삼았는데, 이것이 바로 오늘 석현의 유래이다. 나중에, 시안 (xian) 의 또 다른 지점은 상 왕조 (Shang Chao) 에서 유래했다. 상조 때 조정에는 오현이라는 대신이 있었는데, 그는 마술사였다. 무당은 고대에 기도, 제사, 점술을 전문으로 한 직업이다. 마녀는 고대에 하늘에서 내려온 사자로 여겨져 바권자와 일반 백성들의 존경을 받았다. 마녀는 천문, 의술, 산수를 자주 관리하는데, 궁정에서의 지위가 상당히 높다. 그래서 우 시안 (西安) 의 가문은 매우 성했고, 그의 후손 중 한 명은 현을 씨로 삼았는데, 바로 오늘 현씨의 유래였다. 오늘 청도시 선가툰마을, 베이징시 동성구, 웨이팡 시 경즈선가장, 연대시 평원현, 혜민현, 청도시 레이시현 대하원촌, 안추현 경즈진, 제성시 장성진, 동아현 기현마을, 린이시 신남현, 오대진선가장, 산둥 성 평읍현 장쑤 성 대풍시, 염성시, 수녕현, 서주시, 대흥안령, 간난현, 흑룡장성 사평시, 사평시, 백산시, 농안현, 장춘시, 평남현, 광서장족 자치구 정원현, 룬드현, 닝샤회족자치구 현 왕당노. 현왕여현: 서한의 위대한 시조 유방은 무술사 4 년 (기원전 203 년) 현을 건설하여 상채 () 를 통치하였다. 당시 하남 하영 () 하 () 의 관할하에 경광철도 서선 동쪽, 안후이자강 (), 서비강 () 서쪽, 회하 () 북쪽 () 으로, 상채현 (), 상채현 (), 회하 동한 시대 (기원 25-220 년) 에 평지로 이주했다. 강릉군: 여기는 한국 강릉시를 가리킨다. 그것은 원래 오래된 나라였다. 고구려의 아서로로, 나중에 신라에 속한다. 영동 동부에 위치한 해방중진으로 전략적 지위가 매우 중요하다. 달력은 주군, 군은 오래 서 있기 때문에 맛위가 주둔하고 있다. 한반도 삼국 통일 이후 강릉은 조선종실의 종속물이 되었다. 강릉시는 한국 동해안에 위치해 있다. 서기 1363 년부터 성, 주, 현, 시가 잇따라 설치되었기 때문에 도시는 오랜 역사와 찬란한 문화로 명성을 얻고 있다. 강릉시는 태백산맥 동쪽에 위치해 면적이 약 1040 제곱킬로미터로 강원도 면적의 6.2% 를 차지하며 도시 인구가 가장 많다. 강릉시는 해양성 기후로 사계절이 뚜렷하다. 연중 최고 기온은 39 C, 최저 기온은 영하10 C, 연평균 기온13.4 C 입니다. 이 도시의 경제는 매우 발달했다. 문화관광센터인 것 외에도 해산물 농수산물 가공공업 상업 금융이 발달하여 연간 재정수입이 약 2500 억원, 즉 24 억 위안에 이른다. 또한 강릉시는 환경이 아름답고 교통통신이 발달하여 시민의 종합적인 자질과 삶의 질이 높다. 조선석현의 뿌리는 현재 한국 금성에 있으며, 예전에는 강릉군에 속했기 때문에 조선석현의 군관은 한국 강릉시를 가리킨다. 할노. 윤남당: 희망 세당. 양근당: 강릉당이라고도 합니다. 한상당: 기현은 당나라 개원 18 학사 중 한 명이다. 조정은 그의 초상화를 한글라이딩 위에 그렸고, 옆에는 당현종의 어짱 () 가 그려졌다. 그러므로 그 사람은 이것을 당호로 삼는다. 정소당: 자료를 보충해야 합니다. 임선명 선추맹, 고대 유명인 (생졸년 알 수 없음), 전국시대 사람, 사단은 아성맹자에서 나왔다. 시안 (西安) 선 (? -102) 서한 장관. 하동양 (오늘 산시 동남) 이 태어났다. 당초 그는 하동의 역사 조수로 일처리 능력이 강했다. 양무제는 마방으로 채용되어 검열 전임으로 거의 20 년 동안 검열 재직했다. 그는 여러 차례 감옥을 통치했고, 자주 무고한 사람을 마구 죽였기 때문에' 감히 의심하다' 라고 불린다. 좌문사 후, 일은 반드시 몸부림치고 용법이 무겁다. 이어 유복봉이 뒤를 이었다. 그는 부하 관료를 추격하기 위해 상림원문에서 총을 쏘아 자살했다. 기현은 당나라의 유명한 관원이다. 당현종이 새로운 세기를 열었을 때 궁전에서 코끼리 정자를 먹고, 서견, 호, 조동희, 풍, 강자원, 후흥국, 경경, 조,,,,,,,,,,,,,,,,,,,,,,,,,,,,,,,,,,,, 현이는 명나라의 유일한 학자이다. 산둥 레이양 사람. 그는 열심히 공부해서 오경에 정통하다. 원나라 말년에 그는 은거했다. 홍은' 명경' 을 통해 본 현의 훈도를 추천했다. 연년 전쟁으로 대다수 사람들이 중퇴하였다. 그는 독서를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윤리도덕을 설명하고, 유교 경전을 해석하여, 독서학습의 사회 풍조를 빠르게 회복하고 발전시켰다. 회량 () 은 레이양에 거주하고, 그 후예는 청대에 레이시 마련장촌으로 이주했다. 1564 (명가징 43 년) 리프트, 1568 (롱칭 2 년) 진사. 역대 남직리 호구 현령, 산시 평량부 동치, 남직리 봉양부 지사, 산시 대동병도, 산시 성 감관. 1578 년 왈라 침공, 함회량은 대동에서 병사가 되는 길이다. 그는 원래 무술을 연습하지 않았다. 취임 후 큰 칼을 주조하다. 적들은 그가 "대단하다, 기술이 좋다" 는 것을 발견하고 철수했다. 함회량 후 산시 감독관으로 전근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병으로 귀국하여 휴양했다. 1582 (만력십년) 라이양현지 편찬에 참여하다. 병이 나은 후 교토로 승진하여 부임 도중에 세상을 떠났다. 시안 (西安) 잉크 (생졸년 알 수 없음) 명나라 의로운 사람. 말은 짜다. 강남 양산 (이 장쑤 회안) 사람. 학생, 좌시랑, 득의양양한 제자. 명을 받들어 왼쪽에서 상경하여 억류되었다. 좌측 장례를 마치고, 레이양에 묻혔고, 동업에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은 모두 묻혔다. 함승 (생졸년 알 수 없음) 은 아청 대신을 역임한 적이 있다. 아니, 블루 피닉스, 만주에서. 도광 말년, 샤먼 하이방서 () 가 함께 알게 되었다. 당시 학산문조사 황성의 많은 사람들이 칼사 봉기에 참가했다. 사건이 가라앉은 후, 지방 정부는 사회를 진압하려 하였으나, 그는 극력 반대하여 참가자들만 처벌했다. 함풍초, 전염병 유행, 의사 진료 설정, 피곤해 죽겠다. 문조사, 성황, 감현량, 폴리 젠트 장사, 건궁, 좌건묘는 동상을 모시기 위해' 유명' 이라고 부른다. 현대 유명 인사 슈: 유명한 번역가. 유명한' 한영한한컴퓨터사전',' 한한실용사전',' 한영종합컴퓨터사전',' 컴퓨터소프트웨어 영한쌍방향사전',' 컴퓨터정보기술영한사전' 의 저자 중 한 명. 시안 통칭: 장쑤 염성 사람. 자동차 및 교통 전문가. 시안: 기자. 함귀인: 웨이보 유명 독립작가, 청년 작가, 한한이 주최하는' 1' 잡지에 여러 차례 문장 발표가 진행됐다. 현덕우: 산둥 웨이팡 안추경지 읍인, 정보안전종사자, 풍부한 안전공방 경험을 가진 정보안전특허의 독립 발명가입니다. 이 계보 문헌은 산둥 임랑의 중간 돌현보 한 부이다. 작가는 검사를 받아야 한다. 청동치년 동안의 목판활자 인쇄본입니다. 조상은 청나라의 함가귀였다. 후배가 산둥 임성현에 거주하다. "첫날 (무자) 은 성전에서 서역 돌판과 늘 친구로 지내며, 남편은 홍상덕을 열어 조정의 징표로 삼았다." 산둥 동아현자 세대: "유흥장은영덕룡광전". 산둥 무석현자: "덕도모수 덩, 회촌 장춘 풍경, 삼풍연지란". 안후이 석현이 한 말: "보금은 영원하다." 산둥 성 지닝시의 현인: "..." 측면 영경 승평 "길림성 농안현 사람:" 경안 해바라기신 ... "현씨 세대:" 상영은덕 ... "현자 대대:" 거울 열면 명명, 홍지길. " 신향, 안양, 학벽, 하남, 여러 근세: "만, 푸, 성, 계서, 쿠이 등. 하남 주구와 태강석은 현재' 전기과성이 설운동곽경운기소홍' 에 있다. 사당 대련사 대련은 여남을 조망한다. 성은 기선추입니다. 현명과 현명의 기원을 가리킨다. 5 자 범용 대련의 후손은 대부분 유학자이다. 조상에게 현신이 있다. 상조에는 현자, 명현, 부점 요술을 업으로 하는 현씨의 조상 중 한 명이 있다. 16 자 만방절 개원 18 학사; 레이양 오경 유사. 제 1 부:' 개원 18 학사' 중 하나인 당 () 은 상정 () 을 그린 것이다. 한 문장: Ming hongru xian 은 산둥 Laiyang 사람입니다. 오경에 정통하고, 원말에 은거하다. 명초 홍무년 동안 그는 본 현에서 명경을 가르치고, 윤리를 설명하고, 경전을 분석하고, 평생 강의하였다. 이 책은 유교 고전의 원리를 다룬다. 사진과 영상이 있는 전시관. 첫 번째 부분: 짠맛이 독특하다. 최종선: 기현. 이미지 이름 학사 포함 7 자 유니버설 조인트 차트; 성문대성. 첫 번째 부분: 기현. 한 마디: 전국 시대 사람 함구는 맹자의 득의양양한 제자였다. 8 자 이상 자주 연결된 사진, 중간에 한 자리 간격; 대만과 우크라이나는 수십 년 동안 정치적 격동 속에 있었다. 첫 번째 부분: 기현. 두 번째 부분: 한 xianxuan, 거의 20 년간의 제안. 연의 왕관은 Huiwen 의 기둥입니다. 영주 예선, 품질 그림에는 이미지 정자가 포함되어 있다. 제 1 련은 한대의 함성 선언을 가리킨다. 두 번째 대련은 당대의 기현전을 가리킨다. 공립업을 세운 한당 명신 뮤혜와 덕학회; 이예거가 조루에 살고, 스승은 아성시서에서 나온다. 대련은 서한 () 과 당리 () 때 선선 () 과 예선 () 이 각각 명신 () 으로 등재된 의식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전국 시대 현추맹학 맹자의 전전을 가리킨다. 리는 다산 (ao shan) 으로 돌아가서 상사 아성문 (yashengmen) 으로부터 배웠다. 영과 영함상, 덕과 개원각을 신하로 삼다. 대련은 전국 시대 현추몽학 맹자의 전전을 가리킨다. 2 련은 예현이 개원 18 학사로 등재된 사건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