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콤보는 간단합니다. 보통 4~5번의 평타 공격으로 구성됩니다. 캐릭터가 휘두르면 곧바로 방패 공격~ 떨어지는 천둥의 4~5배에 달하는 평타 공격을 이어가거나 슬라이드(해제 방법: 사이드 슬라이딩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로 휘두름을 끊고, 이어서 강타(대미지 높음), 천둥 러시, 천둥 러시를 먹은 후 서로 휘두르지 않고 빙빙 돌다가 위와 같이 반복하는 방식이죠.
다음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하나의 방패 돌진, 잡아서 탈출하는 마법 기술을 습득하는 퀘스트.
두 번 방어구 부수기: 신성한 스킬 부수기, 높은 데미지.
셋 충격파:일반인이 벽을 차고 뒤돌아서서 즉시 해제하고 큰 타격을 받는 기술입니다.
넷째, 짓밟기는 일반적으로 상대가 바닥에 쓰러진 후 즉시 해제하고 캐릭터를 격노시킨 후 이어서 공격합니다.
5. 어설션.
6번째 복수.
그리고 스킬 포인트가 있는데, 사이드 슬라이드와 플로트가 가득 차 있어야 하며, 사이드 슬라이드는 0.5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스킬 데미지 포인트를 보면 많은 스킬을 무시할 수 있으므로 여기서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유일한 공중 탈출이 마음에 들지 않나요? 갑옷을 다시 부수고 높은 대미지를 주는 게 낫죠.
대체로 말이 좋지 않고 더 많이 연습하고 더 많은 비디오를 보라는 조언이 있습니다. pk 전적으로 인식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백 번의 전투를 치르기 위해서는 즉흥적으로 적을 알고 자신을 알아야 합니다.
위 내용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