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추가 청백해서 화당에 가서 못쓰게 해도 늦지 않다.
궁벽한 시골의 채소가 국연에 올랐는데, 단지 은은한 것에 불과하여 생각을 자극한다.
강남차구이 전어방 기억
굵은 장어, 햄 순유액. 뼈를 제거한 칼과 양념은 향과 색깔을 남겨 도수를 유혹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신선하다.
나는 항상 홍암이 매번 책 한 권을 지나가는 것을 기억한다. 도착하기 전에 취했는데, 오늘 저녁에 밥을 먹는 것이 접대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서운 오석입니까?
참깨떡을 달다
작은 참깨는 화장이 정교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다.
네가 이 물건을 깊은 골목에 숨기도록 가르치면 행인은 케이크라는 것을 알게 된다.
탕찜만두
탕원은 향기롭고 진하며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만약 와이굴루랑이 오늘 여기에 있다면, 기름때가 그로 하여금 가슴을 꿰뚫어보게 할 것이다.
양주 게
과거의 허술한 신선 여행을 회상하면서 인물들은 모두 한동안 낭만적이었다.
향자게는 한 잔의 술을 만들고, 채필은 갈고리로 노래상에 들어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2. 음식을 묘사한 시는 1 입니다. 소동파는 유명한 학자일 뿐만 아니라 유명한 미식가이기도 하다.
따라서, 그에 게 직접 관련 된 많은 유명한 요리가 있다, 그의 이름을 따서 더 많은 요리, 예를 들어, 동포 팔꿈치, 동포 두부, 동포 옥 따뜻한, 동포 다리, 동포 새싹 따뜻한, 동파묵 잉어, 동파까우, 동파수, 동파두부 등. "동파집" 에는 "촉인들이 진의 싹을 아끼고, 산비둘기 고기를 섞는다" 고 실려 있다. "
봄비둘기, 즉 샐러리볶음 거북이 가슴살. 나중에 동파춘비둘기라고 불렸다.
양고기 스프, "진 요리는 양고기 국물 만 있고 용에는 곰 왁스가 있습니다." 수시의 "돼지고기 푸": "물이 없으면 장작이 담배를 피울 수 없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열이 충분하면 그는 아름답다.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부자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쳤는데, 가득 찼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소동파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죽순으로 돼지고기를 삶았다. 한 미식 모임에서 소동파는 친필로 "대나무가 없으면 풍속을 만들고, 고기가 없으면 날씬하고, 좋고, 날씬하지 않고, 죽순을 삶는다" 는 글을 썼다. 맛있지만 독이 있는 복어도 그가 자주 먹는 새로운 맛이 되었다.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따뜻한 오리 예언자.
쑥 밭에는 짧은 노아가 가득하는데,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근심 걱정 없는 칠언절구는 봄의 죽순, 살찐 오리, 나물, 복어를 쓴 것으로 정말 맛있는 음식이다." 가을 서리 이슬원 동쪽, 노겨자가 자손을 낳다.
나는 그가 싫어하는 것만큼 배부르고 왜 닭과 돌고래를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그의 의견으로는, 이 야채들은 닭과 오리 생선보다 더 맛있다.
후풍호는 소동파가 소풍을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그는 이곳 호숫가에서 자란 등나무 채소를 항주 서호의 완채에 비유했다. "후풍호에는 등나무 요리가 있는데, 마치 수프에 비할 수 있는 것 같다." 소동파는 한 노부인이 만든 떡을 먹고, "옥색 손이 고르게 문지르고, 파란 기름이 노랗다" 는 시를 쓸 수 없었다.
밤에 봄에 잠을 자면 무게를 알고, 아름다운 여자를 산산조각 내고, 금을 껴안는다. "28 자만 반지의 균일성, 섬세함, 색선, 바삭함 등의 특징과 미인 같은 링의 이미지를 그려냈다.
"작은 케이크는 달을 씹는 것과 같고, 속은 바삭하고 달다." "나는 보리밭 주위를 돌며 들풀을 구걸했지만, 스님에게 산약국을 끓이도록 강요당했다." "장강이 나라를 돌고, 나는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대나무는 산과 연결되어 있다. 나는 죽순의 향기를 느낀다." "명월이 텅 비었는데, 나는 청천주에 물었다." "계속 못 마셔요. 반쯤 찼을 때 맛이 너무 길어요." ""가끔 술이 재미있기도 하고,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있으니, 자라서 영남인이 되는 게 낫겠다."
스시는 차를 맛보는 것을 좋아하고, 시에는 늘 차를 짱 마신다. 백운봉 아래 두 깃발이 새롭고, 푸르고 유유하며, 곡우춘이 온다' 는 것은 항주 외곽 만산천지의 차밭 풍경을 묘사한다. "여태껏 아름다운 차를 미인처럼 본 적이 없다" 와 또 다른 시 "서호를 서호보다 비교하고 싶다" 는 유명한 찻집 다사 협회로 편성되었다.
소동포의 시고에는' 야채 수프시',' 돼지고기시',' 콩고육',' 고래 여행',' 미식가 푸' 등 음식과 관련된 좋은 작품들이 많이 있다. 육유는 남송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도 요리 전문가이다. 그의 시에는 음식을 찬양하는 수백 편의 시가 있다.
그 문장 "세상에 의리가 없는데, 어찌 옥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여기서' 옥' 은 양디가' 동남의 맛' 으로 칭송받는' 김옥' 을 가리킨다. "생선 필레" 는 얇게 자른다. "鲎" 는 잘게 썬 피클이나 김치를 의미하며, "잘게 다지다" 라는 의미도 있다.
김옥' 은 주로 무광택 백어를 섞어 잘게 썬 황금색 상감 요리로 만든다. 사춘' 은 중국 춘사로 만든 수프이자 오의 명물이다.
\ "하늘 전체 sutuo, 하지만 쉽지 않다. 클릭합니다 파유로 만든 면은 하늘의 소토와 같다는 뜻이다. 그는' 산거가 고기를 다 먹는다' 는 서문에' 단탕' 이라는 방법을 적었다.' 냉이, 마, 토란, 채소 줄기를 잡식으로, 간장을 쓰지 않고 산해진미로 삶았다. "
시일: "항상 호숫가에 모택동을 하고, 마을에 밥과 술이 있다고 이야기한다." 요 몇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단탕법은 오로서는 더욱 불가사의하다. ""
\ "이스트 게이트 는 단검 뼈, 창족 소스 오렌지 수프를 사러 갔다. 찐 닭이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움은 그렇지 않다. 클릭합니다
"보" 는 "돼지" 를 의미하고, "보골" 은 돈까스입니다. 갈비는 삶거나 향신료가 섞인 새콤한 소스 (예: 오렌지 소스) 에 담근다.
또 시는 쓰촨 부추, 쫑쯔, 거북탕 등 음식도 칭찬했다. "서리채소는 담백하고, 봄묘목은 연하다.
돌아와서 만들 수 있어요. 소금 치즈 반 바트 넣지 않아도 돼요. "그는 양념을 넣지 않은 선택 요리를 총결하여 먹어도 신선하다.
\ "첫 순찰 당안 쌀 보리, 조각 을 줄이지 않는 호매 로 요리. 큰 것은 냉이 같고, 흰색은 옥과 같고, 숟가락처럼 미끄럽고, 향긋한 향기가 넘친다. " 율무는 냉이 (닭두육) 처럼 큰 흰색, 미끄러움, 향의 특징이 매우 뚜렷하다.
"죽 먹기": "세상 사람들은 모두 노인이지만, 유유한 세월은 현재에 있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간단한 만추 (선인 이름) 법이 있어 선인에게 죽만 먹여준다. "
"농어는 뚱뚱하고 바삭해서 숟가락이 예쁘다. (조맥) 숙유가 맛있어요. 예로부터 백성은 가볍고 부자가 되어 각자 고향으로 돌아갔다. "
"옥판 고양이 죽순 같은 색깔, 고비 소꼬리 성홍의 맛." "신진에는 부추가 없고, 색깔은 거위 노랑과 같고, 동문육은 더욱 절박하고, 기름진 아름다움은 호수와 양수를 빼지 않는다." "조국 산하는 무한히 좋고, 고향 부자는 가난하지 않다.
가벼운 구름이 구멍에서 나오면 반드시 고향의 향기와 같다. "나는 배불리 먹고 재스민을 볶고 카모마일을 떠다닌다." \ "산 따뜻하고 매화가 꺾이지 않고, 청강만의 게는 안을 수 있다. ""
3. 당대의 시인 두보는 미식가는 아니지만 음식에 관한 시가 많다. "두 가지 길" 에는 "붉은 낙타봉은 옥육계에서 가져온 것이고, 향어는 수정쟁반으로 만든 것이다. 그들의 유니콘 뿔 식봉은 게을러졌지만, 정교한 봉황절육칼은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황문 비마는 먼지를 휘저을 수 없고, 어셰프의 진미가 끊이지 않는다." 라는 시는 바로' 팔보' 이다.
"죽순은 배를 맞이하고, 붉은 물고기는 하얗게 온다." "슈 와인 무적, 강 물고기 아름다움. 클릭합니다
묵묵한 속삭임'' 젓가락을 내려놓아도 완전히 허전하지 않다'' 당대 요리사가 생선을 가공할 때 뛰어난 칼공과 식객들이 음식을 다투는 따스한 장면을 묘사한다. 춘판 가는 죽순'' 신선한 붕어가 고기샐러리 청탕을 먹는다'.
문답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봄부추는 밤비의 새 취사방에서 베고, ("증정") 1 등 사람들은 모두 들보의 고기에 질렸다. 문광 선생은 과식하지 못하다 ("취가행"). 장은 쌍칼을 휘두르며 금판을 흔들고 있다. 눈이 매우 높다. 서주 대머리꼬리는 한음을 소환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머리가 멀면 오징어가 뚱뚱하고 아름답다. 재미도 넘치고 쓸쓸하다 ("어가를 보다"). 4. 정판교는 단순한 것이 아니다. 정판교에는' 한밤중 삼경, 달빛 아래 미인이 물고기 머리를 삶는다' 는 말이 있다.' 양주 신선한 죽순은 고등어를 타고 3 월 초에 봄바람을 삶는다' 는 말이 있다.
"농어만 먹을 수 있고, 공식도 건져내고 있다. 클릭합니다 "집집마다 까다.
3. 양주를 묘사하는 성어와 시는 매우 적고 시는 많다.
성어: 양주 백학 양주 백학. 시: 청산은 은은하게 물이 있고 강남초는 가을이 마르지 않았다. 스물네 다리 위의 휘영청 밝은 달빛은 맑은 밤이다. 너는 어디에서 사람들에게 퉁소를 불도록 가르치니? 두목미양은 광릉진의 옛 번화함을 회상하고, 동제궁은 하자색을 만났다.
옥수의 노래는 여전히 가득 찬 노래로, 김범은 이미 집을 잃었다. 베란다 방초, 비바람이 해마다 꽃을 원망한다.
가장 다정한 버드나무는 버드나무인데, 그것은 여전히 봄의 닭소리를 가져온다. 사실 8 괴괴는 주로 그림을 잘 그리는데, 그림이 시를 덮었다.
정판교의 사집' 석성 현암 천피트' 는 유럽의 칼도끼를 빌려 흉벽을 만들었다. 천리 금성은 끝없이 펼쳐져 있고, 만리홍도는 간간이 울려 퍼지고 있다.
왕군루의 배는 단숨에 바람이 수익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활에 불을 붙이고 쇠사슬은 마음대로 태운다.
올 봄, 나는 가을로 갔는데, 그곳에서 나는 연우를 만났다. 육조 흥폐사 () 라고 하고 효릉사 정자 () 라고 부른다.
산들은 황량하고, 강은 흐르고, 조수는 빈 도시에 부딪쳤다. 피리 소리가 몇 번 울리자 갈대꽃이 바람에 나부끼었다.
주옥재, 주랑인, 젊었을 때는 강동의 큰 인물이었다. 팔만 대군이 횃불을 날리고, 바람이 모래사장 앞의 노란 잎을 휘감고 있다.
건물이 무너져 깃발이 쓸려 강물이 피를 흘리고 있다. 3 월의 함양에는 소위 불이란 없다.
나는 그를 그리워하고 그를 위해 애도한다. 나는 그 노래를 뒤돌아보고, 호랑이 장부는 나머지를 이야기한다. 공근은 아름다운 하루를 보냈고, 군주는 그의 신민과 작별을 고했다.
오촉은 친구, 유비등, 낡은 매력은 간교하다. 나는 여전히 매우 싫다, 진회야가 숨이 막힌다.
도엽도교홍판이 낮고, 진회수가 길고, 청양이 떠 있다. 봄바람을 이끌고 덩실덩실 춤을 추는 제비와 함께 이슬과 슬픔을 안고 작별인사를 합니다.
연기와 부드러운 배꽃, 비와 한식, 풀이 제철을 재촉하다. 피리 한 척을 그려 곡조가 감돌다.
결국 고대와 현대에는 복숭아뿌리가 거의 없는데, 색채는 쌍절이라고 하는가? 한 가닥의 붉은 능이 좌측으로 치우쳐, 규방이 어느 정도 묻히다. 허상을 만들면 죽는다. 누가 철학자가 될 것인가? 왕랑의 노래, 엄칭.
늙은 정자의 제방은 서풍에 의해 버드나무로 불었다. 실이 실크처럼, 무한한 원한이, 맑은 바람이 연기와 같다.
돛을 올려 강에 오르니, 존경하기 전에 울지 않고, 눈에는 다정한 친구가 있다. 말은 끝이 없고 석양은 슬프다.
명성을 얻기 위해 반생을 도모하고, 한가할 때 알뜰히 계산하려고 노력하다. 열 가지 물건은 왕왕 아홉 가지를 잃어버렸다. 그는 진한 화장을 하고 춤을 추며 항상 가족에게 유혹을 받는다.
그 말은 거리에서 애곡하며 빌었지만, 이 모든 것이 사라졌다. 장군들의 기쁨은 무엇인가? 가난은 고집보다 낫다.
"모근심호 원앙" 이라는 단어는 홍규의 좋은 말이지만, 도대체 진짜인가 거짓인가? 얼마나 많은 영웅과 자녀들이 재난을 일으켰는가. 전당 김련, 후정 옥수, 비바람이 잔재를 재촉하다.
루 지아 행복, 오랜 시간 동안 노래! 오늘의 버드나무는 연기와 같고, 호수구름은 꿈과 같고, 호수파는 술보다 진하다. 산기슭에 녹색벨트에 덩굴이 흩날리고 물소매가 흩날리다.
복숭아잎은 작고, 근심은 작으며, 차용어 인구가 있다. 낭만적인 죄는 무엇입니까? 명예도, 수치도, 책망도 없다.
긴 마른 골목이 꼬불꼬불하여 봄성의 비스듬한 모퉁이에 청양이 비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토색의 벽은 석두 () 로 깔려 있고, 문은 벽계의 흐르는 물을 비춘다.
가랑비, 사양중소, 복숭아리. 바람이 낙화를 불고, 낙화풍이 또 불다.
그것은 또한 자동차로 가득 차 있다. 모든 가정은 제비 한 마리이고, 강언니는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다. 사월에는 벚꽃이 온 도시에 가득하고, 눈송이 사드칼이 가득하다.
화이수이 가을 청청, 중산 황혼, 노마는 한가한 땅을 경작한다. 산과 도랑 하나, 나는 여기서 죽을 것이다.
타이성의 가을은 생기가 넘치고, 폭풍우이며, 쓸하다. 석양까마귀가 산을 내려와 타이성의 옛터를 묻다.
덩굴은 뱀을 숨기고, 꽃은 천혈이 나쁘다. 어떤 사람은 목마에 있고, 성두가 불고 있다.
당초 나는 체면을 희생하고 채소와 과일만 먹고 사모아 법률을 준수했다. 왜 배가 고파서 쥐를 파고, 새알이 둥지를 기어올라 빨아들이는 거야? 다시 말해, 허허. 지는 게 뭐가 나쁜가요? 강경한 말, 영웅의 가슴속 눈물.
루즈 우물 회전, 번화 한 오래된 꿈 어디 회전? 청산만이 고국, 노란 잎 서풍채소밭을 둘러싸고 있다. 오크 계단을 줍고, 궁늪에서 낚시를 하고, 황혼에 돌아오다.
구리 병은 높이가 100 피트이고, 애절한 소리는 하소연과 같다. 강에서 단 한 화살밖에 떨어져 있지 않고, 우문화와 한포호다.
우물 안 연지가 손을 잡고 나와서, 둘째 아가씨가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청대 야유시, 뒷마당 꽃,' 도강관녀' 노래를 부르다. 어장의 본래의 면모는 몇 명의 제왕이 있는가? 고묘 황혼에 어렴풋이 낡은 건물을 바라보며 뜰에 누워 있다.
병원 밖 청산천경, 계단 아래 샘물이 얕다. 까마귀는 송랑을 만들고, 쥐는 책을 뒤지고, 스님은 멀리 외로웠다.
빈 들보가 끊어지고, 소굴은 제비에게 돌아가지 않는다. 6 대 흥망을 불쌍히 여기고, 공심을 낳고, 원한을 따지지 않는다.
보리심검창을 심고 먼저 석가모니바퀴에 들어가다. 청사는 탄환을 비웃고, 전등은 웃음거리로, 백은 벽파를 탄다.
항사는 끝이 없고, 인화는 수가 짧다. 효릉동남은 왕이라 불리며, 낡은 습관을 쓸어버리고 나라를 정화한다.
구백송은 절에 누워서 매일 밤 용이 와서 숙박한다. 옹중의 옷에는 사자 머리를 쓰고, 정적 자물쇠는 녹색 이끼로 덮여 있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자 몇 사람이 말등에서 연구하였다. 세상일이 변덕스럽다고 하는데, 산비가 온 건물에 오려고 하면 귀신이 울며 울부짖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해의 개국일을 기억하지 못하여 원나라의 진흙 사람들이 눈물을 글썽였다. 달걀껍질은 건조하고 알약과 진흙의 세계는 촛불처럼 굴러간다.
늙은 스님 산변에서는 끓는 샘 한 바가지만 취한다. 방정 선생의 절은 쿤쿤 쪽에 있고, 여러 세대의 호영이 공중에서 허리를 받치고 있다.
천고의 용은 꺼지지 않고, 칠경은 마음보다 더 건조하다. 대나무 꼬치 마복, 성홍포 흰 칼날, 수수하고 단단하다.
자신감이 나왔고, 나도 왜 그런지 모르겠다. 나는 또한 척적 고규, 홍전의 이삼, 악웨이의 심복을 알고 있다.
그는 처음부터 무너졌고 제목도 달랐다. 10 가구 보컬, 피부 오픈 만 조각, 영혼 깨진 yingwu.
천하쥐 세대, 어떻게 호랑이를 보충할 수 있는가! 홍광 홍광은 연꽃 한 송이와 옥수 한 그루로 이 나라를 세웠고, 나중에는 광신자가 되었다. 초목 산천의 고생은 한계가 없고, 곡만 풀고 색을 선택한다.
제비는 노트를 쓰고, 춘등은 신비를 말하고, 밤은 짧고 하늘은 좁다. 해운은 나눠 지불하고, 붉은 날도 멈췄다.
이것은 또한 통치 시기의 마응우, 진류고, 그리고 개주머니 수건이다. 다 팔았는데도 싫어요. 남동쪽으로 가야 해요.
국가 대사의 흥망, 다른 사람의 성패, 누가 요행을 피할 수 있겠는가? 태평룡만, 이 조구는 이미 태어났다. 석성은 바위가 천 피트나 걸려 있고, 유럽의 칼도끼로 흉벽을 만들었다.
천리 금성은 끝없이 펼쳐져 있고, 만리홍도는 간간이 울려 퍼지고 있다. 왕군루의 배는 단숨에 바람이 수익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활에 불을 붙이고 쇠사슬은 마음대로 태운다. 올 봄, 나는 가을로 갔는데, 그곳에서 나는 연우를 만났다.
육조 흥폐사 () 라고 하고 효릉사 정자 () 라고 부른다. 산들은 황량하고, 강은 흐르고, 조수는 빈 도시에 부딪쳤다.
피리 소리가 몇 번 울리자 갈대꽃이 바람에 나부끼었다. 주옥재, 주랑인, 젊었을 때는 강동의 큰 인물이었다.
팔만 대군이 횃불을 날리고, 바람이 모래사장 앞의 노란 잎을 휘감고 있다. 건물이 무너져 깃발이 쓸려 강물이 피를 흘리고 있다.
3 월의 함양에는 소위 불이란 없다. 나는 그를 그리워하고 그를 위해 애도한다. 나는 그 노래를 뒤돌아보고, 호랑이 장부는 나머지를 이야기한다.
공근은 아름다운 하루를 보냈고, 군주는 그의 신민과 작별을 고했다. 오촉은 친구, 유비등, 낡은 매력은 간교하다.
나는 여전히 매우 싫다, 진회야가 숨이 막힌다.
4. 악양주 사람들이 아침에 밥을 먹는 장면 고시 1, 소동파는 유명한 학자일 뿐만 아니라 유명한 미식가이기도 하다.
따라서, 그에 게 직접 관련 된 많은 유명한 요리가 있다, 그의 이름을 따서 더 많은 요리, 예를 들어, 동포 팔꿈치, 동포 두부, 동포 옥 따뜻한, 동포 다리, 동포 새싹 따뜻한, 동파묵 잉어, 동파까우, 동파수, 동파두부 등. "동파집" 에는 "촉인들이 진의 싹을 아끼고, 산비둘기 고기를 섞는다" 고 실려 있다. "
봄비둘기, 즉 샐러리볶음 거북이 가슴살. 나중에 동파춘비둘기라고 불렸다.
스시는 양고기 국물을 좋아해서 "진은 양고기 국물만 끓이고 용에는 곰왁스가 있다" 고 썼다. 그는 또한 "돼지고기 송송" 을 썼다. "물이 없으면 장작은 담배를 피울 수 없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열이 충분하면 그는 아름답다.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부자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쳤는데, 가득 찼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소동파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죽순으로 돼지고기를 삶았다. 한 미식 모임에서 소동파는 친필로 "대나무가 없으면 풍속을 만들고, 고기가 없으면 날씬하고, 좋고, 날씬하지 않고, 죽순을 삶는다" 는 글을 썼다. 맛있지만 독이 있는 복어도 그가 자주 먹는 새로운 맛이 되었다.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따뜻한 오리 예언자.
쑥 밭에는 짧은 노아가 가득하는데,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근심 걱정 없는 칠언절구는 봄의 죽순, 살찐 오리, 나물, 복어를 쓴 것으로 정말 맛있는 음식이다." 가을 서리 이슬원 동쪽, 노겨자가 자손을 낳다.
나는 그가 싫어하는 것만큼 배부르고 왜 닭과 돌고래를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그의 의견으로는, 이 야채들은 닭과 오리 생선보다 더 맛있다.
후풍호는 소동파가 소풍을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그는 이곳 호숫가에서 자란 등나무 채소를 항주 서호의 완채에 비유했다. "후풍호에는 등나무 요리가 있는데, 마치 수프에 비할 수 있는 것 같다." 소동파는 한 노부인이 만든 떡을 먹고, "옥색 손이 고르게 문지르고, 파란 기름이 노랗다" 는 시를 쓸 수 없었다.
밤에 봄에 잠을 자면 무게를 알고, 아름다운 여자를 산산조각 내고, 금을 껴안는다. "28 자만 반지의 균일성, 섬세함, 색선, 바삭함 등의 특징과 미인 같은 링의 이미지를 그려냈다.
"작은 케이크는 달을 씹는 것과 같고, 속은 바삭하고 달다." "나는 보리밭 주위를 돌며 들풀을 구걸했지만, 스님에게 산약국을 끓이도록 강요당했다." "장강이 나라를 돌고, 나는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대나무는 산과 연결되어 있다. 나는 죽순의 향기를 느낀다." "명월이 텅 비었는데, 나는 청천주에 물었다." "계속 못 마셔요. 반쯤 찼을 때 맛이 너무 길어요." ""가끔 술이 재미있기도 하고,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있으니, 자라서 영남인이 되는 게 낫겠다."
스시는 차를 맛보는 것을 좋아하고, 시에는 늘 차를 짱 마신다. 백운봉 아래 두 깃발이 새롭고, 푸르고 유유하며, 곡우춘이 온다' 는 것은 항주 외곽 만산천지의 차밭 풍경을 묘사한다. "여태껏 아름다운 차를 미인처럼 본 적이 없다" 와 또 다른 시 "서호를 서호보다 비교하고 싶다" 는 유명한 찻집 다사 협회로 편성되었다.
소동포의 시고에는' 야채 수프시',' 돼지고기시',' 콩고육',' 고래 여행',' 미식가 푸' 등 음식과 관련된 좋은 작품들이 많이 있다. 육유는 남송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도 요리 전문가이다. 그의 시에는 음식을 찬양하는 수백 편의 시가 있다.
그 문장 "세상에 의리가 없는데, 어찌 옥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여기서' 옥' 은 양디가' 동남의 맛' 으로 칭송받는' 김옥' 을 가리킨다. "생선 필레" 는 얇게 자른다. "鲎" 는 잘게 썬 피클이나 김치를 의미하며, "잘게 다지다" 라는 의미도 있다.
김옥' 은 주로 무광택 백어를 섞어 잘게 썬 황금색 상감 요리로 만든다. 사춘' 은 중국 춘사로 만든 수프이자 오의 명물이다.
\ "하늘 전체 sutuo, 하지만 쉽지 않다. 클릭합니다 파유로 만든 면은 하늘의 소토와 같다는 뜻이다. 그는' 산거가 고기를 다 먹는다' 는 서문에' 단탕' 이라는 방법을 적었다.' 냉이, 마, 토란, 채소 줄기를 잡식으로, 간장을 쓰지 않고 산해진미로 삶았다. "
시일: "항상 호숫가에 모택동을 하고, 마을에 밥과 술이 있다고 이야기한다." 요 몇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단탕법은 오로서는 더욱 불가사의하다. ""
\ "이스트 게이트 는 단검 뼈, 창족 소스 오렌지 수프를 사러 갔다. 찐 닭이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움은 그렇지 않다. 클릭합니다
"보" 는 "돼지" 를 의미하고, "보골" 은 돈까스입니다. 갈비는 삶거나 향신료가 섞인 새콤한 소스 (예: 오렌지 소스) 에 담근다.
또 시는 쓰촨 부추, 쫑쯔, 거북탕 등 음식도 칭찬했다. "서리채소는 담백하고, 봄묘목은 연하다.
돌아와서 만들 수 있어요. 소금 치즈 반 바트 넣지 않아도 돼요. "그는 양념을 넣지 않은 선택 요리를 총결하여 먹어도 신선하다.
\ "첫 순찰 당안 쌀 보리, 조각 을 줄이지 않는 호매 로 요리. 큰 것은 냉이 같고, 흰색은 옥과 같고, 숟가락처럼 미끄럽고, 향긋한 향기가 넘친다. " 율무는 냉이 (닭두육) 처럼 큰 흰색, 미끄러움, 향의 특징이 매우 뚜렷하다.
"죽 먹기": "세상 사람들은 모두 노인이지만, 유유한 세월은 현재에 있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간단한 만추 (선인 이름) 법이 있어 선인에게 죽만 먹여준다. "
"농어는 뚱뚱하고 바삭해서 숟가락이 예쁘다. (조맥) 숙유가 맛있어요. 예로부터 백성은 가볍고 부자가 되어 각자 고향으로 돌아갔다. "
"옥판 고양이 죽순 같은 색깔, 고비 소꼬리 성홍의 맛." "신진에는 부추가 없고, 색깔은 거위 노랑과 같고, 동문육은 더욱 절박하고, 기름진 아름다움은 호수와 양수를 빼지 않는다." "조국 산하는 무한히 좋고, 고향 부자는 가난하지 않다.
가벼운 구름이 구멍에서 나오면 반드시 고향의 향기와 같다. "나는 배불리 먹고 재스민을 볶고 카모마일을 떠다닌다." \ "산 따뜻하고 매화가 꺾이지 않고, 청강만의 게는 안을 수 있다. ""
3. 당대의 시인 두보는 미식가는 아니지만 음식에 관한 시가 많다. "두 가지 길" 에는 "붉은 낙타봉은 옥육계에서 가져온 것이고, 향어는 수정쟁반으로 만든 것이다. 그들의 유니콘 뿔 식봉은 게을러졌지만, 정교한 봉황절육칼은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황문 비마는 먼지를 휘저을 수 없고, 어셰프의 진미가 끊이지 않는다." 라는 시는 바로' 팔보' 이다.
"죽순은 배를 맞이하고, 붉은 물고기는 하얗게 온다." "슈 와인 무적, 강 물고기 아름다움. 클릭합니다
묵묵한 속삭임'' 젓가락을 내려놓아도 완전히 허전하지 않다'' 당대 요리사가 생선을 가공할 때 뛰어난 칼공과 식객들이 음식을 다투는 따스한 장면을 묘사한다. 춘판 가는 죽순'' 신선한 붕어가 고기샐러리 청탕을 먹는다'.
문답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봄부추는 밤비의 새 취사방에서 베고, ("증정") 1 등 사람들은 모두 들보의 고기에 질렸다. 문광 선생은 과식하지 못하다 ("취가행"). 장은 쌍칼을 휘두르며 금판을 흔들고 있다. 눈이 매우 높다. 서주 대머리꼬리는 한음을 소환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머리가 멀면 오징어가 뚱뚱하고 아름답다. 재미도 넘치고 쓸쓸하다 ("어가를 보다"). 4. 정판교는 단순한 것이 아니다. 정판교에는' 월하 미인이 물고기 머리를 잡는다' 와' 양주' 가 있다.
5. 음식을 묘사한 시는 1 입니다. 소동파는 유명한 학자일 뿐만 아니라 유명한 미식가이기도 하다.
따라서, 그에 게 직접 관련 된 많은 유명한 요리가 있다, 그의 이름을 따서 더 많은 요리, 예를 들어, 동포 팔꿈치, 동포 두부, 동포 옥 따뜻한, 동포 다리, 동포 새싹 따뜻한, 동파묵 잉어, 동파까우, 동파수, 동파두부 등. "동파집" 에는 "촉인들이 진의 싹을 아끼고, 산비둘기 고기를 섞는다" 고 실려 있다. "
봄비둘기, 즉 샐러리볶음 거북이 가슴살. 나중에 동파춘비둘기라고 불렸다.
양고기 스프, "진 요리는 양고기 국물 만 있고 용에는 곰 왁스가 있습니다." 수시의 "돼지고기 푸": "물이 없으면 장작이 담배를 피울 수 없다.
그가 익으면 재촉하지 마라, 열이 충분하면 그는 아름답다. 황주는 돼지고기가 좋아서 똥처럼 싸다.
부자는 먹기를 거절하고, 가난한 사람은 밥을 할 줄 모른다. 아침에 일어나서 두 그릇을 쳤는데, 가득 찼으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소동파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죽순으로 돼지고기를 삶았다. 한 미식 모임에서 소동파는 친필로 "대나무가 없으면 풍속을 만들고, 고기가 없으면 날씬하고, 좋고, 날씬하지 않고, 죽순을 삶는다" 는 글을 썼다. 맛있지만 독이 있는 복어도 그가 자주 먹는 새로운 맛이 되었다.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따뜻한 오리 예언자.
쑥 밭에는 짧은 노아가 가득하는데,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근심 걱정 없는 칠언절구는 봄의 죽순, 살찐 오리, 나물, 복어를 쓴 것으로 정말 맛있는 음식이다." 가을 서리 이슬원 동쪽, 노겨자가 자손을 낳다.
나는 그가 싫어하는 것만큼 배부르고 왜 닭과 돌고래를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그의 의견으로는, 이 야채들은 닭과 오리 생선보다 더 맛있다.
후풍호는 소동파가 소풍을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 그는 이곳 호숫가에서 자란 등나무 채소를 항주 서호의 완채에 비유했다. "후풍호에는 등나무 요리가 있는데, 마치 수프에 비할 수 있는 것 같다." 소동파는 한 노부인이 만든 떡을 먹고, "옥색 손이 고르게 문지르고, 파란 기름이 노랗다" 는 시를 쓸 수 없었다.
밤에 봄에 잠을 자면 무게를 알고, 아름다운 여자를 산산조각 내고, 금을 껴안는다. "28 자만 반지의 균일성, 섬세함, 색선, 바삭함 등의 특징과 미인 같은 링의 이미지를 그려냈다.
"작은 케이크는 달을 씹는 것과 같고, 속은 바삭하고 달다." "나는 보리밭 주위를 돌며 들풀을 구걸했지만, 스님에게 산약국을 끓이도록 강요당했다." "장강이 나라를 돌고, 나는 물고기의 아름다움을 알고, 대나무는 산과 연결되어 있다. 나는 죽순의 향기를 느낀다." "명월이 텅 비었는데, 나는 청천주에 물었다." "계속 못 마셔요. 반쯤 찼을 때 맛이 너무 길어요." ""가끔 술이 재미있기도 하고, "하루에 300 개의 리치가 있으니, 자라서 영남인이 되는 게 낫겠다."
스시는 차를 맛보는 것을 좋아하고, 시에는 늘 차를 짱 마신다. 백운봉 아래 두 깃발이 새롭고, 푸르고 유유하며, 곡우춘이 온다' 는 것은 항주 외곽 만산천지의 차밭 풍경을 묘사한다. "여태껏 아름다운 차를 미인처럼 본 적이 없다" 와 또 다른 시 "서호를 서호보다 비교하고 싶다" 는 유명한 찻집 다사 협회로 편성되었다.
소동포의 시고에는' 야채 수프시',' 돼지고기시',' 콩고육',' 고래 여행',' 미식가 푸' 등 음식과 관련된 좋은 작품들이 많이 있다. 육유는 남송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도 요리 전문가이다. 그의 시에는 음식을 찬양하는 수백 편의 시가 있다.
그 문장 "세상에 의리가 없는데, 어찌 옥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여기서' 옥' 은 양디가' 동남의 맛' 으로 칭송받는' 김옥' 을 가리킨다. "생선 필레" 는 얇게 자른다. "鲎" 는 잘게 썬 피클이나 김치를 의미하며, "잘게 다지다" 라는 의미도 있다.
김옥' 은 주로 무광택 백어를 섞어 잘게 썬 황금색 상감 요리로 만든다. 사춘' 은 중국 춘사로 만든 수프이자 오의 명물이다.
\ "하늘 전체 sutuo, 하지만 쉽지 않다. 클릭합니다 파유로 만든 면은 하늘의 소토와 같다는 뜻이다. 그는' 산거가 고기를 다 먹는다' 는 서문에' 단탕' 이라는 방법을 적었다.' 냉이, 마, 토란, 채소 줄기를 잡식으로, 간장을 쓰지 않고 산해진미로 삶았다. "
시일: "항상 호숫가에 모택동을 하고, 마을에 밥과 술이 있다고 이야기한다." 요 몇 년 동안 전해 내려오는 단탕법은 오로서는 더욱 불가사의하다. ""
\ "이스트 게이트 는 단검 뼈, 창족 소스 오렌지 수프를 사러 갔다. 찐 닭이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움은 그렇지 않다. 클릭합니다
"보" 는 "돼지" 를 의미하고, "보골" 은 돈까스입니다. 갈비는 삶거나 향신료가 섞인 새콤한 소스 (예: 오렌지 소스) 에 담근다.
또 시는 쓰촨 부추, 쫑쯔, 거북탕 등 음식도 칭찬했다. "서리채소는 담백하고, 봄묘목은 연하다.
돌아와서 만들 수 있어요. 소금 치즈 반 바트 넣지 않아도 돼요. "그는 양념을 넣지 않은 선택 요리를 총결하여 먹어도 신선하다.
\ "첫 순찰 당안 쌀 보리, 조각 을 줄이지 않는 호매 로 요리. 큰 것은 냉이 같고, 흰색은 옥과 같고, 숟가락처럼 미끄럽고, 향긋한 향기가 넘친다. " 율무는 냉이 (닭두육) 처럼 큰 흰색, 미끄러움, 향의 특징이 매우 뚜렷하다.
"죽 먹기": "세상 사람들은 모두 노인이지만, 유유한 세월은 현재에 있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간단한 만추 (선인 이름) 법이 있어 선인에게 죽만 먹여준다. "
"농어는 뚱뚱하고 바삭해서 숟가락이 예쁘다. (조맥) 숙유가 맛있어요. 예로부터 백성은 가볍고 부자가 되어 각자 고향으로 돌아갔다. "
"옥판 고양이 죽순 같은 색깔, 고비 소꼬리 성홍의 맛." "신진에는 부추가 없고, 색깔은 거위 노랑과 같고, 동문육은 더욱 절박하고, 기름진 아름다움은 호수와 양수를 빼지 않는다." "조국 산하는 무한히 좋고, 고향 부자는 가난하지 않다.
가벼운 구름이 구멍에서 나오면 반드시 고향의 향기와 같다. "나는 배불리 먹고 재스민을 볶고 카모마일을 떠다닌다." \ "산 따뜻하고 매화가 꺾이지 않고, 청강만의 게는 안을 수 있다. ""
3. 당대의 시인 두보는 미식가는 아니지만 음식에 관한 시가 많다. "두 가지 길" 에는 "붉은 낙타봉은 옥육계에서 가져온 것이고, 향어는 수정쟁반으로 만든 것이다. 그들의 유니콘 뿔 식봉은 게을러졌지만, 정교한 봉황절육칼은 거의 사용되지 않았다. "황문 비마는 먼지를 휘저을 수 없고, 어셰프의 진미가 끊이지 않는다." 라는 시는 바로' 팔보' 이다.
"죽순은 배를 맞이하고, 붉은 물고기는 하얗게 온다." "슈 와인 무적, 강 물고기 아름다움. 클릭합니다
묵묵한 속삭임'' 젓가락을 내려놓아도 완전히 허전하지 않다'' 당대 요리사가 생선을 가공할 때 뛰어난 칼공과 식객들이 음식을 다투는 따스한 장면을 묘사한다. 춘판 가는 죽순'' 신선한 붕어가 고기샐러리 청탕을 먹는다'.
문답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봄부추는 밤비의 새 취사방에서 베고, ("증정") 1 등 사람들은 모두 들보의 고기에 질렸다. 문광 선생은 과식하지 못하다 ("취가행"). 장은 쌍칼을 휘두르며 금판을 흔들고 있다. 눈이 매우 높다. 서주 대머리꼬리는 한음을 소환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머리가 멀면 오징어가 뚱뚱하고 아름답다. 재미도 넘치고 쓸쓸하다 ("어가를 보다"). 4. 정판교는 단순한 것이 아니다. 정판교에는' 한밤중 삼경, 달빛 아래 미인이 물고기 머리를 삶는다' 는 말이 있다.' 양주 신선한 죽순은 고등어를 타고 3 월 초에 봄바람을 삶는다' 는 말이 있다.
"농어만이 튼튼하게 먹을 수 있고, 관도 물고기를 잡는다." "집집마다 죽순을 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