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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섬의 직업 문제

지금은 V 130 버전입니다.

죄송합니다, 친구, 요즘 인터넷 할 시간이 없어서 한 달 넘게 게임을 하지 않았어요. 이제 나는 너의 문제를 이해했다. 어쩌면 너는 이미 무엇을 하기로 결정했을지 모르지만, 나는 네가 참고할 수 있도록 몇 마디 하겠다.

우선 이 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 모험섬의 환경이 모두 끊어졌다는 점은 논란의 여지가 없다. 그런 다음 120 의 탈출과 같이, 운영과 직업별로 그룹화된 일부 방식은 팀 임무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점프를 할 줄 아는 고수들은 끊지 않을 때는 반드시 경기를 할 수 있지만, 끊으면 목적지로 바로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점프명언) 그리고 팀 건설 임무가 필요한 직업은 없다. 당신이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다른 사람이 당신을 그룹화할 가능성은 같기 때문이다. 단 한 가지 가능성이 있다. 둘 중 하나 혹은 세 개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일명언) 팀을 구성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상을 받고 있다. 장비는 팀이 준 장비를 더 잘 업신여기고, 팀이 준 경험은 높은 등급에서도 그리 높지 않다. 그래서 장비를 더 잘 하고 싶은 것은 모두 세계팀이다. 세계팀이 열반 불꽃을 살 수 있고, 세계팀의 최고 최저 등급은 모두 20 이내이기 때문이다. 만약 수작업 제안이라면, 그것은 초보자 선택과 베테랑 선택의 문제이다. 초보자가 팀원을 선택하면 보통 목사님을 좋아하며, 부활하고 경험을 기도할 수 있다는 첫인상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그러나 베테랑은 일반적으로 환영을 선택하면 더 많은 buff 를 줄 수 있어 통관과 연습급의 실제 효과에 더 좋다. 물론 팀을 구성하여 보스를 친다면 목사가 되는 천국이 더 유용하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모든 사람이 당신의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많이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또한, 당신은 궁수, 위층에서 쌍궁이 모험도의 딸이라고 말하는데, 완전히 허튼소리입니다. 신의 아들은 현재 모험섬의 아들이다, 이것은 사실이다. 결국 사람들은 쌍무기의 잠재력을 누리고, 매일 무료로 큐브를 S 로 씻을 수 있으며, 캐릭터를 만드는 장점은 자동 100 급 등이 될 것이다. 모두 있지만, 쌍석궁에는 아무런 이득이 없다. 우선 이 궁수는 현재 사격, 양궁, 쌍궁, 표범, 풍종이다. 사궁은 화살신을 제외하고는 모두 폭풍계이다. 즉, 스킬을 누르고 계속 발사하는 종류로, 공격속도에 따라 쌍궁이 가장 빠르다. 즉, 1.002 억이 만상에 이르렀을 때 쌍궁은 활과 화살 시스템의 최고 출력이었지만, 이렇게 노는 토호는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상한선이 없다면, 투입이 적으면, 풍종은 현재 우세하다. 바람 종은 기사 계급이기 때문에 120 등급에서 한 가지 임무를 통해 요소 전문가의 기술을 얻었기 때문에 이 기술은 50% 의 속성을 무시한다. 많은 고급 보스, 아카사자 왕과 삼란환을 제외하고는 모두 자신의 속성 저항성을 가지고 있다. 일반 직업의 전투 피해는 반으로 줄어든다. 특히 물리 직업은 더욱 그렇다. 너는 너의 영웅으로 힐라와 사자왕을 때릴 수 있다. 너는 상처가 반드시 반으로 줄어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그런 다음 요소 전문가는 일부 속성 저항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소 전문가가 없을 때 사자왕을 치는 것은 10000 이고, 힐라를 치는 것은 5000 이고, 원소전문가가 있으면 7500 이 된다. 그래서 다른 활과 화살 시스템보다 풍종이 같은 투입에 더 많이 수확한다. 그러나 활과 화살은 전체 모험섬에서 가장 생존하기 어렵다. 활과 화살은 네가 말한 한 푼의 보답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큰 투자를 하지 않는 한, 당장 보답이 있을 수 없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러나 그들이 대량으로 투입할 때, 보답은 다른 공격속도보다 낮거나 유연하지 않은 직업보다 높을 것이다. 활과 화살의 가장 큰 장점은 속도와 유연성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다른 비활류 직업이 높은 투자로 완전히 폭발한다는 뜻은 아니다. 모험섬의 가장 큰 특징은 돈이다. 또 자료에 따르면 대신이 한국에서 추출한 기술전환자료에 따르면 풍종은 boss 부상 기술에서 강화될 수 있지만 요소 전문가로서 탈락하는 것은 변상 약화에 해당한다.

또한 이 궁수의 공격 비율은 가장 높지만, 한 번에 한 번만 명중할 수 있다. 만약 신이 쏘는 점포판이 아니라면, 그의 사정거리는 활과 화살 시스템에서 가장 먼 것이다. 이런 공격 방식의 장점은 해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다. 키를 누르고 미친 듯이 쏘는 것이 좋지만, 피해도 공격 속도가 너무 빨라서 멈출 수 없기 때문이다.

결론적으로, 나는 개인적으로 활과 화살은 적어도 좋은 투자를 하는 사람이 놀 수 있을 뿐이라고 생각한다. 매달 500 에서 1000 까지 투자할 수 있다고 하셨잖아요. 매달 이런 축적이 있다면 활과 화살을 가지고 노는 것은 문제없다. 그러나 얻은 보답은 역시 그 말이다. 처음에는 하나 또는 두 개의 좋은 무기와 장비를 얻는 것에 대한 보상이 전혀 없었습니다. 최소 30 만 개의 패널을 투자해야 수익을 낼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말하는 선거구입니다. 이 일은 내가 너를 도울 수 없다. 결국 모든 사람의 컴퓨터 네트워크와 현지 조작에는 큰 변수가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이 지역에 갇혀 있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하늘에 갇혀 있다. 이것은 네가 한 구역을 골라서 시험해 봐야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각 구역의 첫 번째 서버는 비교적 붐비지만, 사람이 많아지면 끊는 사람이 많아진다. 즉 바투의 작업실이다. 어떤 임무는 완성할 수 없다. 귀신에 가는 것은 모두 독립 실행형 지루함이 되었다. 이 선거구는 스스로 판단할 수 있지만, 어느 지역을 선택하든 지구에 있기 때문에 어떤 구역이든 사람들은 비슷하다는 것은 확실하다. 사기꾼, 바보, 쇼 하한선, 쇼 장비, 트럼펫 전쟁이 있습니다. 그래서 너는 카드만 생각하면 된다.

직업 승진의 경우, 이렇게 오랫동안 당신이 선택한 직업을 가지고 놀았을 텐데, 그래도 여기서 한 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직업명언) 요즘 새로운 게임이 발견되어 레저들에게 잘 어울립니다.

플레이어를 수동으로 열지 않음:

우선, 내가 이전에 자주 추천했던 전통 추천이다: 첨병, 악마 어벤져스 연맹, 흑기사, 팬텀, 신자. 정찰병의 세 가지 주요 속성, 세트, 별, 열반 화염에 더해진 모든 속성의 비율 때문에 다른 직업보다 가산이 훨씬 많아지고, 패널은 멀티스레드 기술이 매우 쌓여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제가 책임질 수 있는 것은 이 버전이 V 130 버전 이전에 수록된 것으로, 0 원 투입된 첨병은 시간을 투입할 때 자신의 buff 가산만 계산하면 40 만 패널, 70 boss 상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렬로 무릉탑을 놀면 500 만 원을 돌파할 수 있다. 하지만 엘리트 전사들의 약점 몇 가지도 뚜렷하다. 배터리는 하루 2 시간, 200 급은 상한선을 돌파할 수 있는 기술이 없다.

악마 어벤져스 연맹은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혈액량은 주요 속성이지만, 패널은 뾰족한 병사는 없지만, 아주 좋다. 주로 많은 장비와 슈트가 일정 비율의 HP 를 가지고 있고, 기술이 더해진 HP 도 높다. 초기 무전상세그먼트 수는 문제가 아니다. 만료 후 상해세그먼트 수는 1 초 추격방패로 바뀌어 문제가 되지 않고 높은 저항은 쉽게 죽지 않는다. 이것은 아주 좋은 직업이다.

흑기사와 환상은 게임에서 가장 강한 buff 십자사슬의 존재로 인해 패널이 많이 쌓여 있다. 팬텀은 또 다른 직업의 buff 로 패널을 다시 한 번 강화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궁극의 참수에 60% 를 더하는 등. 팬텀은 더 포괄적입니다.

한편, 요즘 좀 여유롭게 놀다가 재미있는 놀이가 발견되어 추천합니다. 이런 놀이는 폭발적인 직업에 비교적 적합하고, 투입도 그리 높지 않다. 직업: 야광법사와 악마 사냥꾼. 게임은 6 개의 원점 링으로 1 파 20 초를 하는 것이다. 아마도 많은 고교 선수들이 이렇게 트럼펫을 불었을 것이다. 그들이 오랫동안 이렇게 트럼펫을 불면 미소를 지으며 나를 무시하세요. 코디도 간단합니다. 6 환의 산지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6 환의 생산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반지의 속성, 얽힘, 잠재력, 부가잠재력을 고려하지 않고 한가한 정취를 만끽할 필요가 없다. 6 환은 위험 4 급, 등급 게인 14 급, 무기 게인 14 급 이렇게 해서 6 개의 고리가 형성되고, 고급 게이머들이 7 개의 고리를 걸 필요가 없고, 게임도 그리 복잡하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게임명언) 연극도 간단하다. 키보드에서 6 개의 연속 위치에 6 개의 링을 배치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그것들을 4 에서 9 까지 두었습니다. 이곳의 첫 번째는 분명히 위험이다. 왜냐하면 위험 기간이 길고, 마지막은 자제이기 때문이다. 자제가 뚜렷하기 때문이다. 회전을 비판하고 갑옷을 비판하는 것은 반드시 회전과 갑옷을 기초로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야광을 선택한 후, boss 를 칠 때, 먼저 제어 기술의 종말 심판으로 Boss 를 20 초 동안 누르고 있습니다. 최후 심판의 재판을 사용할 때, 이 경직된 개방 루프를 사용하고, 초심자 기술로 평형상태에 들어가 절대재판을 시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은월이 팀 동료가 된다면 이번 폭발은 더욱 과장될 것이다. 이 게임은 매우 재미있어서 여가 위주로 한다. 너는 수비를 무시할 필요가 없다. 여분의 돈은 다른 장비를 만드는 데 쓸 수 있고, boss 부상을 많이 쌓으면 된다. 너무 많은 투입 없이' 초살' 의 쾌감을 누릴 수 있다. 지금은 밤등이 없기 때문에, 나는 똑같이 폭발력이 있는 악마 사냥꾼을 연기한다. 내가 10 만 개의 패널을 가지고 있을 때 (현재 10 만 패널의 악마 사냥꾼이 많다), 나는 7 분 안에 가장 어려운 Aka, 가장 어려운 사자왕, 보통 마그누스, 보통 핑크빈을 수동으로 골라낼 수 있다. 은월이 있다면 힐라를 때리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또 사냥꾼의 상한선이 높고, 방상을 무시하고, 물리 마법 면역을 무시한다. 그러나 야광에 비해 속성 저항을 무시하지 않는 것이 단점이다. 앞서 말한 속성항성 야광은 완전히 무시할 수 있으며, 출력은 사냥꾼보다 훨씬 높을 것이다. 이런 장비 방법은 주로 상한선이 순식간에 터질까 봐 더 좋은 무기를 만드는 것이 좋다. 앞으로도 이렇게 놀 필요가 없다. 진짜 패널 설비를 만들려면 천천히 링을 바꾸면 됩니다. 나는 우리 지역에 6 개의 반지가 있다. 10 월 전부 다 해낸 데 300 E, 약 200 위안. 지금 가격이 또 올랐는데 한 달에 500 에서 1000 까지 올라간다고 하니 비싸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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