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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am 플랫폼에서 어떤 큰 사건이 발생했습니까? 공장에서 어떤 조정을 했습니까?

2077 년 점프표, 유비카푸공이 해커의 공격을 받은 이후 최근 게임권에서 또 어떤 큰 사건이 발생했습니까? 이번 주 Steam 주간 행사, 게임일보 바우효가 당신을 데리고 가보겠습니다.

왕인 2 정식 예매 개시

일본에서 만든 하드코어 게임' 인왕' 은 한때 많은 선수들에게 학대감을 느끼게 했다. 모두 하드코어 게임이지만 해야 할 일은 혈원 흑혼과 크게 다르다. 흑혼은 중세의 세계 스타일을 비교하는 경향이 있는데, 기피 전략은 주로 뒹굴고 차단하는 것이다. 혈원' 은 고트의 어두운 스타일을 선호한다. 일부 내용은' 크루소' 의 신화 이야기에서 나온 것으로, 장면 전체가 더욱 억압적이고 신비롭다.

반면' 왕인' 은 일본 전국 시대의 역사를 블루본으로 전 세계 스타일과 싸움 동작이 모두 일본화되었다. 인물의 의상, 무기, 장면 건물은 모두 전국 시대 일본의 독특한 매력을 실감하게 한다. 왕인 2' 완전판은 이미 Steam 에 예매되어 판매가가 249 위안입니다.

사이버펑크 2077 의 얼굴 반죽 시스템은 심지어 치아를 맞춤화할 수도 있다.

2077 년 점프 이후 선수들의 노여움뿐만 아니라 동료들의 조롱을 받아 회사의 명성을 크게 떨어뜨렸다. 최근 2077 년 얼굴 핀치 시스템이 발표되었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보고 나면 이 게임을 사랑할지 미워할지 정말 모르겠다. 이 얼굴 시스템 관계자는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치아 스타일과 손톱 길이까지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앞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정보를 보면 이 게임이 캐릭터 형성 단계에서 선호하는 것은 남녀가 아니라 키, 체형, 목소리일 수 있다. 나는 이 게임이 어떤 세계관을 이야기하는지 기대해야 한다.

"암살자 신조" 의 능영신전에는 버그가 자주 등장한다.

혼전 10 월 8 일 발매, 165438. 일찍이 외국의 일부 아나운서와 언론이' 암살자신조: 혼전' 제 1 판을 미리 받아 시범을 펼쳤다. 당시의 피드백은 그다지 큰 문제가 없었다. 이 책이 출판되기 전에 유벽도 미디어 인터넷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해 한 무리의 플레이어에게 많은 기대를 남겼다. 판매 후의 실제 표현으로 볼 때, 여전히 이전 작품과 같은 공식화 루틴이다. 오히려 주인공은 자객에서 무절제한 광전사로 변해 이른바 자객 신조의 원래 맛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이 드라마에서 캐릭터는 칼을 소매에 숨기는 것이 아니라 손에 들고 있는 대검 도끼와 기사를 직접 들고 싸우고, 직접 사람을 불러 마을을 빼앗을 수도 있다. 또한 이 작품의 미니지도는 전통지도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나침반 형태로 화면 위에 표시되어 있어 오래된 방사선 냄새가 난다. 발매 초기, 스티커 플레이어의 피드백이 가장 많은 것은 부그 빈발이다. 첫째, 화염충의 시각 효과는 섬광탄과 같고, 두 번째는 최적화 문제로 인해 게임 시작 시 가끔 카튼이 되는 것이다. 프레임 수 측면에서 2080ti 그래픽 성능이 가장 안정적입니다. 아직 장면이 몇 개 더 있을 때는 60 프레임도 안 된다. 하위 수준 비디오 카드의 경우 프레임 수 성능은 일반적으로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EA 는 또 몰래 난이도로 기소됐다.

EA 는 이전에 아동잡지에 크립톤 광고를 게재해 많은 외국 게이머와 네티즌의 보이콧을 받았다. EA 는 금금을 추구하는 길에서 멈추지 않았고, 점점 더 심해지는 것 같다. 최근 EA 는 또 미거래 시스템 문제로 기소됐다. 몇몇 미국 게이머들이 공동으로 EA 를 법정에 고소해 EA 가 동적 난이도 시스템을 이용해 게임의 난이도를 높였다고 주장하면서 많은 게이머들이 마이크로거래 시스템에서 전리품을 구입하여 자신의 능력을 높이기로 했다. 이 콘텐츠에는 국제축구연맹, 마든 럭비, EA 산하의 NHL 이 포함된다.

블랙 애버딘 13 올해의 최악의 게임 복제?

며칠 전 10/0 년 만의 사격게임이 등장했다. 블랙보이 13 이라는 이 게임은 게임권에서 만화 스타일로 유명하며, 많은 노게이머들도 이 중판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작품이 Steam 에 오른 후 호평률이 거의 하루 만에 9% 로 떨어졌다. 플레이어의 평가에 따르면 이 작품은 내용, 놀이, 줄거리, 동작 등에서 조금도 변하지 않았다. , 화질비 10 년 전 달라진 것을 제외하고.

그중에서 가장 심각한 문제는 중국어를 하지 않고, 프레임을 떨어뜨리고, 최적화가 잘 되지 않고, 동작이 뻣뻣해지는 등 플레이어가 원저보다 더 비참하게 토하게 하는 것이다. 최근 공식적으로는 게임 제작이 미달된 것은 상반기 대부분의 개발자가 재택근무를 했기 때문이라고 사과문을 발표했다. 플레이어의 심정을 이해하고 이러한 문제에 주의를 기울이면 앞으로 며칠 안에 패치를 신속하게 업데이트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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