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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년 그래픽 디자인 실습 4 개 보고서 요약

# 실습 보고서 # 소개 그래픽 디자인 실습, 나는 디자인 분야에 아직 배워야 할 지식이 많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좋은 디자인은 지속적인 학습이 필요합니다. 디자인은 한 사람의 지식 구조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기 때문에 수학, 사회, 문학 등 관련 지식을 습득해야 한다. 전면적인 인재만이 좋은 작품을 내놓는다. 다음은 여러분을 위해 요약한 2020 그래픽 디자인 실천 보고서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2020 그래픽 디자인 실습 보고서 요약 (a)

첫째, 머리말은 그래픽 디자인이 세련된 산업이 아니며, 다른 사람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쉬운 것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는 풍부한 지식을 갖는 것이 우수한 그래픽 디자이너의 필수 자질이라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그래서 앞으로 나는 아직도 읽어야 할 책이 많고 배워야 할 것이 많다. 더욱이, 그래픽 디자인 산업은 끊임없는 혁신이 필요한 산업이며,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전문성뿐만 아니라 지식도 갖추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둘째, 인턴쉽의 목적

그래픽 디자인의 지식과 학습을 통해 배운 소프트웨어에 대해 더 세밀한 이해, 더 포괄적인 이해, 배운 지식에 대한 더 깊은 이해, 학습용 결합을 갖게 되었다.

셋째, 인턴 시간

넷. 인턴 단위 이름 xx 회사

동사 (verb 의 약자) 실천 내용

인턴십 기간 동안, 나는 디자인이 보통 충분한 시장과 관리 경험이 부족하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디자인 작품은 종종 시장경제와 단절되는 경우가 많다. 관리자로서, 일반적으로 디자인 기반과 심미적 능력이 부족하여 종종 시장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디자이너의 사고와 혁신을 과도하게 제한하고, 디자인 요소의 중요성을 무시하며, 디자인의 저속화를 초래한다. 따라서 기본적인 디자인 이론을 능숙하게 사용해야 할 뿐만 아니라 관리학, 마케팅, 재무 관리 등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도 있어야 한다. 그래서 학교에서 배운 이론 지식은 충분치 않다. 우리가 실천하고, 회사에 입사하고, 이론과 실천을 결합해야 하는 것도 우리 인턴십 과정의 목적이다.

첫날 입사했을 때 사장과 간단한 면접을 보고 임무를 많이 남기지 않았다. 환경에 익숙해지고 규모, 부서, 분업 등 회사의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회사 광고 포스터 디자인에 참여하게 해 주세요. 디자인 과정에서 제 능력을 시험해 보세요.

회사에 들어오자마자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마침 자신을 단련했다. 그러나 경험이 부족해 처음부터 설계안을 제대로 만들지 못했다. 이후 디자인 감독의 지도와 동료의 도움, 그리고 학교학의 전문지식을 통해 비교적 좋은 방안을 마련했다. 이틀간의 연마를 거쳐, 나는 내가 어떤 결점과 부족함이 있는지 잘 알고 있다. 학교에서는 실제 단련 기회가 적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조작에 익숙하지 않다. 고객의 요청에 즉시 응답할 수 없습니다.

지난 이틀 동안의 업무 관행을 통해 회사의 설계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얻었다. 먼저 고객이 요구 사항을 제시한 다음, 설계 책임자는 고객의 요구 사항 수준과 각 디자이너의 설계 특징에 따라 작업을 합리적으로 분배하여 각 디자이너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설계를 최대한 만족시키고, 소비자의 주의를 끌 수 있도록 합니다.

며칠간의 자질구레한 디자인 임무 끝에 나는 교과서에서 말할 수 없는 많은 것을 배웠다. 업무는 고객과 직접 접촉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 업무의 목적은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물론, 우리는 창의성이 부족하지 않은 동시에 시장에서의 시효성도 고려해야 한다. 창의적인 디자인이 시장 경쟁에 적응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이는 디자인의 마케팅과 관리의 중요성을 포함한다. 디자인이 원하는 시장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려면 먼저 관련 시장을 분석하고, 가장 적합한 대상 소비자 그룹을 찾고, 시장 포지셔닝을 하고, 프로젝트의 핵심을 결정해야 합니다. 모든 설계 활동은 핵심 이념을 중심으로 진행되므로 계획된 프로젝트가 시장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인턴십 기간 동안 디자인에 대한 사소한 사고입니다. 디자인 창의력과 인문적 소양 방면의 발전을 보기 위해 여기에 기록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자인은 쉬운 산업이 아니다. 사실 디자이너는 외롭고 잊혀졌다. 하버드 대학생을 위한 실험 영상에서 우리는 75% 의 디자인이 간과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어떻게 기교로 디자인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가는 디자이너가 주의해야 할 일이다.

이번 인턴십에서 내가 가장 많이 배운 것은 사회와 직장에서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이다. 자신의 인간관계를 잘 처리하기 위해서는 먼저 협력과 공유를 알아야 한다. 즉, 다른 사람과 자신의 의견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고 받아들이는 것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나의 일의 순조로운 진행을 촉진시켰고, 동료들의 인정과 지지를 얻었다. 둘째, 미소. 나는 미소가 동료를 낯설음에서 친숙하게 만들고, 일이 더 이상 지루하지 않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나는 사무실 동료들이 생활의 재미있는 일, 사무실의 일화, 그리고 가끔 업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싶다. 나는 인턴일 뿐 더 많은 조언을 해 줄 자격이 없기 때문에 듣기로 했다. 그들은 모두 전문가이다. 나보다 경험이 더 많다. 그중에서 나는 몇 가지 기교를 배울 수 있고, 그들이 일을 대하는 방법과 태도를 들을 수 있으며, 때때로 나는 적당히 개인적인 관점을 더해 그들과 거리를 좁히기도 한다. 사람이 사회에 발붙이려면 이런 관계나 그런 관계에 의지해야 하고, 그다음은 어떻게 사람을 이해하고, 어떻게 사람들과 어울리고, 어떻게 다른 사람이 너를 좋아하게 하고, 어떻게 다른 사람도 그렇게 생각하게 해야 한다. 동료들과 잘 지내지 못한다면, 당신이 이 회사에서 제외되어 일을 할 수 없고, 편안하고 우호적이며 즐거운 마음이 없으면 생산성이 심각하게 떨어질 수 있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따라서 전통적인 종이 담화병은 더 이상 사회와 업계의 대졸 졸업생에 대한 엄격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인턴 기간 동안 배운 것과 실천의 차이로 인해 나는 사소한 일상 사무에만 종사할 수 밖에 없었지만, 나의 지도자와 같은 동료들은 나에게 큰 도움과 지지를 베풀어 이번 인턴십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자신의 부족함도 발견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회사의 선생님은 일하는 태도가 진지하고 엄밀하며, 사고방식이 냉정하고 집착하며, 사람을 대하는 것이 친절하고 우호적이며, 화목하고 우호적이다.

실습을 통해 나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인턴쉽은 내 인생 태도에 영향을 미쳤다. 나는 비현실적인 꿈이 아니라 더 차분하고, 더 믿을 만하고, 더 착실한 사람이 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이번에 회사에서 일하면서 서로 다른 전문 지식을 많이 배웠다. 물론, 이것은 마오 9 지식의 거대한 영역일 뿐이다. 나는 당대 사회 고용주의 관점에 대해 간단한 분석을 했다. 현재 대부분의 기업들이 즐겨 쓰는 빠른 직원은 바로 단위에 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현재 고용인 단위의 보편적인 마음가짐이다. 이것은 졸업생들에게 더 높은 요구를 했다. 졸업생은 시장 수요에 따라 용도에 맞게 일을 배우고 성장 기술을 실천함으로써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마지막으로, 이 아름다운 시간, 우리 회사, 나를 키워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를 도와주고 지지해주신 동료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열정과 용기를 불어넣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식의 바다 속에서 끊임없이 지식을 흡수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높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당신의 근면한 노력과 가르침에 감사드리며, 저에게 세심한 배려를 주시고, 앞으로의 길을 환히 밝히는 등불을 밝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2020 그래픽 디자인 실습 보고서 요약 (2)

첫째, 서문 인턴십이 끝난 후, 나는 이번 인턴십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었고, 동시에 더 많은 전문 지식을 배웠다. 이번 실습을 통해 나는 정식으로 졸업하고 정규직을 찾았다. 이번 실습은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둘째, 인턴쉽의 목적

사회 실천을 통해 전문 기술을 숙달하고, 평소 배운 운운을 실제 업무에 활용하고, 예술 디자인 기관과 해당 부서, 일상적인 업무 활동 및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합니다. 예술 디자인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기획 활동과 인력, 자본, 사회의 관계는 앞으로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셋째, 인턴 시간

넷째, 인턴쉽 장소

Xx 도로 xx 그래픽 디자인 회사

동사 (verb 의 약자) 실천 내용

이번 학기의 수업이 끝난 후, 나는 디자인 회사를 찾아 인턴십을 하기 시작했다. 학교에서 배운 이론 지식이 충분치 않기 때문에, 우리가 실천을 하고, 디자인 회사에 들어가 이론과 실천을 결합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우리 인턴십 과정의 목적이기도 하다. 오랫동안 찾다가 마침내 * * 길에서 아주 작은 디자인 회사를 찾았다.

이 작은 디자인 회사에 들어가니 큰 힘이 들었다. 그들은 우리 학생이 전혀 필요하지 않다. 반복적인 설명과 요청을 거쳐 그들은 내가 그곳에서 실습하도록 하는 것에 동의했다.

이 디자인 회사는 전형적인 지역 소기업으로 규모가 작고 업무가 적다. 그 회사는 주로 점두 디자인, 스프레이 광고 디자인, 벽면 광고, 효과도 처리 등 몇 가지 업무로 구성되어 있다.

이 회사는 인원이 상당히 적고, 5 명 안팎으로 안정되어 광고 업무가 매우 적다. 회사 내부 설정은 동급 다른 회사와 유사합니다. 사장은 회사 전체의 전반적인 계획과 관리를 담당하는 회사의 사장이다. 업무부, 생산부, 설계부, 설치부가 있습니다. 회사 규모가 크지 않아 내부 인원이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게 되면서 여러 고객의 문안, 아이디어, 고객 서비스 등의 개발과 교류에 참여하여 얻기 어려운 학습과 단련 기회를 많이 얻었다. 다음은 나의 인턴 일기와 내가 참여하는 주요 고객의 설계 프로젝트의 작업 상태입니다.

첫날 입사했을 때 사장과 간단한 면접을 보고 임무를 많이 남기지 않았다. 환경에 익숙해지고 규모, 부서, 분업 등 회사의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에 들어오자마자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마침 자신을 단련했다. 경험이 부족해서 처음에는 실마리를 찾지 못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처음에는 주로 사소한 일을 담당했다. 나는 아직 비교적 완전한 행사 계획에 진정으로 참여한 적이 없다. 이틀간의 연마를 거쳐, 나는 나의 결점과 결핍에 대해 어느 정도 알게 되었다. 등교할 때 실제 단련 기회가 부족해서 지금은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소프트웨어 조작도 아직 미숙하다. 고객의 요청에 즉시 응답할 수 없습니다.

지난 이틀 동안의 업무 관행을 통해 회사의 설계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얻었다. 먼저 고객이 요구 사항을 제시한 다음, 설계 책임자는 고객의 요구 수준과 각 디자이너의 설계 특성에 따라 작업을 합리적으로 분배하여 각 디자이너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설계를 최대한 고객 만족을 도모합니다. 일부 고객은 디자이너가 설계 임무를 완수하는 것을 지켜보는데, 종종 이런 방식은 기본적으로 고객의 뜻에 따라 이루어진다. 디자이너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이런 고객이다. 이런 고객은 디자인에 창의력과 혁신이 부족하기 쉽다. 대부분의 고객은 디자인을 이해하지 못하고 디자인의 시효성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밝고 밝은 색이 고객의 선호입니다.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며칠간의 자질구레한 디자인 임무 끝에 나는 교과서에서 말할 수 없는 많은 것을 배웠다.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것을 배웠고, 고객과 소통하는 법을 배웠고, 고객 심리를 헤아려 보고, 자신의 의사소통 능력을 단련하고, 디자인의 일반적인 과정을 체득했다. 이 짧은 인턴십에서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앞으로 사회에 진출하기 위해 초보적인 이해와 단련을 해서 수확이 꽤 많다고 할 수 있다.

여섯째, 인턴쉽 느낌

단명한 인턴이 살아남았다. 이번 실습을 통해 나는 디자인 방면에서 수확이 있다고 느꼈다. 이번 실습은 주로 우리의 향후 업무와 업무능력 향상을 촉진하고, 우리의 향후 경쟁력을 강화하고, 앞으로의 입지를 위한 초석을 추가하기 위한 것이다. 공부에서, 나도 디자인 업계의 개성과 잠재력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미래의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우리는 디자인 이론을 장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시장을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디자이너로서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디자이너와 관리자 사이의 공백을 메우고 디자인과 시장을 더욱 융합시켜야 한다.

2020 그래픽 디자인 실습 보고서 요약 (3)

첫째, 입문실습은 모든 대학 졸업생이 갖추어야 할 1 경험으로, 우리가 실천 속에서 사회를 이해하고 지식을 공고히 할 수 있게 한다. 실습도 모든 대학 졸업생의 전문 지식에 대한 시험이다. 그것은 우리가 교실에서 전혀 배울 수 없는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게 해 주었고, 시야를 넓힐 뿐만 아니라, 견문을 넓히고, 우리가 앞으로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견고한 기초를 다지고, 우리가 일을 향해 나아가는 첫걸음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둘째, 인턴쉽의 목적

1, 사회실천을 통해 대학에서 3 년간의 학습을 검증하고자 합니다.

2. 저는 제 전공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습니다. 책뿐만 아니라 실천으로 무언가를 가르쳐 주세요.

3. 사회실천에 참여함으로써 사람들과 교류하는 능력을 단련했습니다. 결국, 그 목적은 내가 1 년 후에 사회에 더 잘 발붙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셋째, 인턴 시간은 xx, xx, xx, xx, XX, XX, XX 입니다.

넷째, 인턴쉽 장소 XXXXXX 디자인 스튜디오

동사 (verb 의 약어) 인턴십 경험

첫날 회사 면접에 들어갔을 때 홀가분했다. 나를 면접한 사람은 30 대 여자로 치파오를 입고 말투가 재미있고 선반이 많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중에서야 이것이 우리 사장 중 한 명인 강녀가 로비에서 부엌으로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실 면접 때 우리는 디자인 지식도 별로 생각하지 않고 간식점 포스터를 만들어 달라고 한 다음, 나 혼자 QQ 에 목록을 찍어서 완성품을 만들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나중에 우리는 점점 익숙해졌고, 우리 여주인은 그날 그녀가 실제로 나를 직접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나중에 대화할 때 내가 괜찮다고 생각하고 나를 채용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나는 순간 내 개성이 면접에서 폭발했다고 느꼈다.

내가 면접을 볼 때 QQ 에서 명단을 받은 기분을 말해 봐! 우리 사장이 고객과 소통하라고 했을 때, 나는 처음에는 매우 당황했다. 왜냐하면 나의 이전 면접 경험에서 이런 상황을 겪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컴퓨터 앞에 앉아 고객이 나에게 몇 가지 요구를 했다. 나는 그의 요구에 따라 제작이 완료된 후 고객에게 효과도를 보냈지만, 자신의 긴장과 자신의 경험이 부족해 제작이 더디고 나중에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그래서 나 자신도 엉망진창이 된 것을 느꼈고, 그 후 고객이 전화를 걸어 재촉했지만, 아름다움은 내가 직접 만들어 고객의 인정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난 죽을 거야! ! ! 이번 면접을 통해 자신의 소프트웨어 조작 능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단련할 것이다. 나는 항상 공부하고 있다. 출근할 때나 퇴근 후든, 공부는 물살을 거슬러 배를 젓는 것과 같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게다가, 난 그냥 회사에 도착 한 경험을 말해! 첫날 회사에 와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아무것도 녹아들지 않는다. 나는 단지 여기를 보고 그곳을 돌아다닐 뿐이다. 마지막으로 회사 선생님이 포토샵과 코렐드라우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자습서를 모방하고 간단한 사진을 만들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해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침내 일을 찾아서 얌전히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솔직히, 나도 예전에 학교에서도 이렇게 했었는데, 효과가 별로 좋지 않았다. 예전에 곤란을 겪었거나 이해하지 못했을 때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은 선생님이 옆에서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곳을 물어 보는 것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림 그리는 동안 몇 가지 팁을 사용하면 정말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여섯째, 인턴십 내용

1, 회사 개요, 조직 구조, 부서 기능 이해

이 회사는 우수한 디자인 팀과 선임 디자이너를 보유하고 있다. 디자인, 시공, 서비스를 일체화한 전문 인테리어 기업으로, 주로 일반 주택, 중급 고급 주택, 별장, 호텔, 상점, 오피스텔 등의 공간에 종사하는 인테리어 컨설팅, 설계 및 시공입니다. 기업 목적: 고객 만족은 우리 업무를 검증하는 기준이다. 기업정신: 태도는 모든 것을 결정하고, 세부 사항은 성패를 결정한다. 삶에 대한 전망: 자기 개선, 도덕적 고귀함; 서비스 이념: 까다롭지 않은 고객, 불완전한 서비스만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의 학습을 통해 나는 회사의 조직 구조와 부서 기능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게 되었다. 이 가운데 회사의 기존 조직 구조는 대체로 다음과 같다.

사장: 예결서 검토, 장식공사 계약, 장식설계 위탁 계약, 설계도 검토, 설계도, 시공 도면, 준공도, 설계변경 포함

마케팅 부서 (업무 부서): 소유자와의 업무 연락 및 커뮤니케이션, 협상, 조정, 계약 체결을 담당합니다.

설계부: 설계 프로젝트의 전체 시공을 설계하고 관련 인원이 컴퓨터로 도면을 그리도록 배정합니다. 프로젝트 관리자: 프로젝트 시공사 안전 조치를 담당하는 조직, 관리 및 편성, 시공사 배치 양식 작성 등.

행정부: 회사 관련 문서 관리, 사장이 회사 인원을 조정하고 배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재무부: 회사의 비용 지출과 각 업무의 회계 결과를 제때에 보고하고, 제때에 사장에게 보고한다.

2, 회사의 디자인 소프트웨어 및 워크 플로우에 익숙합니다.

둘째 주, 먼저 설계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마스터했습니다. 회사의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PS 와 CorelDraw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PS 사용을 좋아해서 인터넷에서 PS 에 대한 학습 비디오와 광고 사례를 검색했습니다. 나는 비디오와 광고 사례를 보면서 몇 가지 문제를 만났다. 내가 문제가 생길 때마다, 나는 나의 주관자나 다른 동료들에게 자문을 해 볼 것이다. 그들은 참을성 있게 나에게 그 효과를 어떻게 만드는지, 그리고 주의해야 할 문제를 가르쳐 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기간 책임자는 나에게 PS500 유스 케이스 그래프의 압축 파일 세트를 주었는데, 여기에는 특수 글꼴 제작, 필터 사용 사례, 숙달 기술 등 많은 예가 들어 있었다.

게다가 요 며칠 동안의 학습과 이해를 통해 나는 이미 회사의 설계 과정을 기본적으로 파악했다. 첫째, 디자이너는 관리자가 배정한 임무를 받고,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요구를 이해한다. 그런 다음 디자이너는 설계 작업을 수행하고, 초안이나 샘플을 정하고, 고객이 검토한 후 수정 의견을 제시하고,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방안을 더 만든다. 마지막으로, 사장이 검토한 후 건의서가 마무리되어 인쇄에 전달되었다. 워크 플로우는 디자인이 창의적이고 엄격해야 하며, 어릴 적부터 대국을 바라보고, 큰 곳과 중간에서 디테일과 창의성을 반영해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도 사장이 나에게 준 첫 수업이다.

PS 자습서를 배우고 회사 직원 카드를 만드십시오.

셋째 주, 회사는 내가 진행중인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하고, 나 자신을 단련하게 했다. 나는 먼저 책임자가 나에게 준 PS 자습서의 몇 가지 사례를 보았다. 향후 설계 프로젝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신의 PS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 Bas 스테레오 문자 만들기, LED 스타일 효과 문자, 점 구멍 문자, 용지 효과 문자, 유성 효과 문자, 무지개 효과 제작, 페이지 스크롤 효과, 모자이크 효과 등. PS 를 배우는 것 외에 회사는 나에게 직원 카드를 설계하는 임무를 주었다.

일곱째, 인턴쉽 느낌

단 한 달 만에 나는 광고에 대해 더 깊은 느낌과 이해를 갖게 되었다. 디자인의 실용성은 매우 중요하며, 아주 좋은 교류 방식이다. 디자이너는 기업의 리더십 팀과 긴밀하게 연락하고 디자인 팀과 함께 기업 리더의 피드백을 수집해야 합니다. 반면에' 외부' 의 방법은' 내부' 에서,' 내부' 는' 외부' 에서 나온다. 우리의 작품, 특히 공공장소에 나타나는 작품은 보이지 않을 수 없다. 옳든 그르든 분간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우리가 설계한 책임이다. 이 점에서, 나는 학과 간의 교류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그래픽 디자이너가 일반인과 소통하려면 건축가, 도시 디자이너, 사회학자, 산업 디자이너에게 자신의 디자인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디자인은 사람 중심적이고, 도시와 환경을 고려하고, 새로운 문화에 기여하고, 새로운 미감과 시민에 대한 존중으로 디자인에 종사해야 한다. 예전에는 조판이 매우 간단한 작업이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실제 연습 후에 문자 조판에 많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레이아웃 디자인의 첫날, 나는 문자의 크기에 대해 정확한 비율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지도자는 나에게 워드 처리가 잘 되지 않아 인쇄된 사진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어느 날 밤 늦게까지 바빴던 기억이 납니다. 아주 간단한 조판을 서너 번 했다고 생각했어요. 회사가 주로 선전과 광고를 하고, 주로 홍보에 직면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모든 정력을 일에 투입해야 한다.

이번 실습을 통해 자신의 소프트웨어 조작, 색채 운용, 디자인 아이디어가 어느 정도 향상되었다고 느꼈다. 이번 실습의 목적은 우리 각 방면에서 모두 키가 커지게 하고, 우리의 앞으로의 입지를 위한 초석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번 학습을 통해 나도 우리 업계의 침호장룡을 깊이 깨달았다. 미래의 디자이너로서 좋은 디자인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실천 능력도 있어야 하고, 좋은 실천 능력도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일정한 소통 능력도 있어야 한다. 시장을 찾는 한 쌍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로서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디자이너와 관리자 사이의 공백을 메우고 디자인과 시장을 더욱 융합시켜야 한다.

2020 그래픽 디자인 실습 보고서 요약 4

20xx 년 본인 그래픽 디자인 전공에 따라 xx 디자인 회사에 입사해 1 개월 동안 회사 동료의 도움과 지도하에 전문 지식이 실전에서 향상되었다. 여기서 나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조율하는 능력을 단련하고, 전공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사회지식을 배웠다. 특히 디자이너와 고객이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과 과정을 익히고, 각종 공예 과정을 익히고 이해했다. 내가 배운 것은 나의 장래 일을 위한 견고한 기초를 다졌다. 첫째, 인턴십을 통해 나는 전문 지식을 공고히 하고 향상시켰다.

학교에서 3 년 동안 그래픽 디자인을 배웠지만, 배워야 할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실천에서 처음부터 배워야 한다. 처음 회사에 도착했을 때 디자이너들의 능숙한 기술과 뛰어난 제작 수준이 부럽다. 그 후 며칠 동안 실습을 하면서 선생님께 겸손하게 가르침을 청하며 배우면서 점차 매트, 그리기, 조판, 다양한 색상과 전체 레이아웃의 조화를 익혔습니다. 또한 Photoshop 에서 둥근 사각형 사각형을 만드는 것과 같은 컴퓨터 소프트웨어 작업에 대한 팁을 익혔습니다. 예전에는 학교에서 기본적으로 메뉴 조작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내가 왔을 때 모두들 기본적으로 바로 가기 키로 조작하여 빠르고 수월했다. 먼저 키보드 그래픽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조작이 너무 빠르기 때문에, 너는 어떻게 작동하는지 전혀 알 수 없다. 나중에 디자인 선생님의 설명을 통해 그 이치를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메뉴에 따라 바로 가기 키를 업고 한 달 동안의 실제 조작 끝에 드로잉 과정에서 몇 가지 작은 기술을 익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턴십이 깊어짐에 따라, 나는 Photoshop 과 CorelDRAW 도면을 능숙하게 익힐 수 있다. 디자인 방면의 인턴십에 만족하지 않고 각종 일자리 단련을 자발적으로 요구하다. 각 직무에서의 일을 통해 나는 디자인 구조와 각종 공예 과정을 장악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사진을 승인하면 디자이너는 인쇄서를 작성하고 잉크젯 인쇄 또는 사진 촬영을 위해 컬러 인쇄실에 그래픽 샘플을 첨부합니다.

둘째, 인턴십을 통해 나는 사회 경험을 풍부하게하고 능력을 단련했다.

인턴십 과정에서 우리는 우수한 전문 지식, 뛰어난 제작 수준, 민첩한 사고 능력을 습득해야 할 뿐만 아니라,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디자이너들이 고객의 맥박을 파악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원하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처음에 선생님은 나에게 효과도를 주셨다. 나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두 시간 동안 일을 끝냈지만, 고객이 와서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해서 다시 하도록 했다. 어쩔 수 없이 한 번 더 했는데, 몇 번 해봤는데도 여전히 만족스럽지 않아요. 나는 어쩔 수 없이 선생님께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선생님은 예를 들어, 우리의 색깔이 컴퓨터에 나타나는 효과는 실제 인쇄된 것과 다르다고 나에게 말했다. 너는 참을성 있게 고객에게 설명하고, 그에게 전문적인 지식을 좀 알려줘야 한다. 우리는 그의 요구에 따라 한 것이다. 이 점은 고객의 인정을 받았다. 우리가 그림을 완성할 때, 먼저 고객의 의견을 물어야 하며, 수정이 필요한 곳은 우리가 인내심을 가지고 수정할 것이다. 필요하다면, 그를 당신 옆에 앉히게 하면, 그가 만족할 때까지 그의 요구에 따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셋째, 인턴십을 통해 디자인 업계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가 있다.

(1) 시장 조건: 채용과 구직의 공급과 수요가 모두 왕성하다. 업계 관계자는 현재 우수한 그래픽 디자이너는 취업시장에서' 향과자' 로 취업 기회가 많고 보수도 상대적으로 높다고 밝혔다. 20xx 년 말 중국 광고업계가 외자에 전면 개방되면서 중국 광고업계가 연평균 40% 가까이 성장하면서 인원수요가 늘어났다. 구체적인 성과는 최근 주요 사이트들이 매일 거의 천 개의 그래픽 디자인 직위를 업데이트한다는 것이다. 또한 오늘날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선택도 내구성에서 미관 패션으로 바뀌었다. 휴대전화, 자동차, MP3 등 패션제품의 외관은 이미 판매량을 결정하는 주도적 요소 중 하나로 자리잡았으며, 제품 외관을 높이는 것이 민간제품 제조업체의 최우선 과제가 되고 있다. 그래서 많은 제조업체와 외관 디자인 회사들이 제품 외관 그래픽 디자인 인재를 대량으로 채용하고 있다.

이런 일자리는 고용 수요가 많고, 문턱이 낮으며, 일자리 요구도 비슷해 보인다. 디자인 전공, 대학 학력, 업무 경험, 각종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한 문화예술전파사 채용 책임자는 기업의 급등 수요에 직면하여 이런 일자리 요구는 2 ~ 3 년 전만 해도 오늘날의 수요에 전혀 적응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전에는 1-3 컴퓨터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장악할 수 있었던 인재가 적었지만, 특히 3D 컴퓨터 디자인 인재는 매우 적었지만, 지금은 주류 소프트웨어 응용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인재가 많아 회사는 더 이상 컴퓨터 운영자 한 명을 모집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시장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기업들은 그래픽 디자이너의' 창의력' 과' 디자인' 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3 년 이상의 업무 경험이 필요하며 광고 디자인, CI 기업 이미지 디자인 등 여러 프로젝트를 담당했습니다. 또한 창의적이고, 트렌드에 민감하고, 색상에 민감하며, 고객 요구 사항 및 시장 정보에 따라 제품 외관 디자인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설계 분석 및 설계 포지셔닝에 따라 다양한 설계 방안을 창의적으로 제시하고 설계 제품의 스케치와 효과 다이어그램을 제작합니다. 또한 인터넷, 영화, 공간, 환경 디자인 등 여러 분야에 익숙해야 하며 미학, 미술, 광고, 색색색학 등 예술적 기술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이런 인재는 시장에서 매우 희소하여 기업이 발굴해야 할 대상이다. 구직자들의 반응도 상당히 뜨거워서 지원자가 끊이지 않는다.

(2) 고급 그래픽 디자이너는 관리 지식의 학습과 단련을 강화해야 한다. 그래픽 디자인 인재 채용 문턱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상대적으로 회사에서의 직업 지위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많은 회사의 직위명이 여전히' 그래픽 디자이너' 이지만 프로젝트 관리자와 부서 책임자의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회사는 우수한 인재를 만나 직접 사장비서로 초빙되어 사장과 함께 대형 프로젝트의 계획 설계를 진행한다.

나는 한 채용 박람회에서 구직자가 그래픽 디자이너를 지원하는 일을 보았다. 그는 5 년간의 업무 경험을 통해 현장에서 우수한 디자인 작품을 선보였기 때문에 면접관은 즉시' 사장 보좌관' 직위를 신청하고 관리 능력에 대해 문의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평일 관리직 경험이 부족해 지원자가 성공을 신청하지 못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많은 중소형 디자인 회사에서는 고위 그래픽 디자이너가 임원, 프로젝트 매니저 등으로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직책은 설계 및 기술 업무 기능 외에도 회사의 전체 설계 팀을 관리하거나 사장과 함께 워크플로우 개발 및 프로젝트 설계를 수행하는 등 더 많은 관리 기능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러나 현재 업계 인재 중 이런 방면의 이직 의식은 거의 없다. 따라서 실무자들은 관리 지식의 결함을 제때에 보완하고 자신의 종합 전문 능력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다.

넷째, 인턴십을 통해 나는 자신의 격차를 찾았고, 나는 더 열심히 공부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해야 한다.

1 개월 인턴십을 통해, 나는 이 분야를 설계하는 데 아직 배워야 할 지식이 많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학교에서 기초지식만 조금 배웠는데, 이곳에 와서 자신이 무명 풀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좋은 디자인은 지속적인 학습이 필요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3 차원 효과의 제작을 장악했고, 일부는 애니메이션 flsh 의 제작을 장악했다. 디자인은 한 사람의 지식 구조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기 때문에 수학, 사회, 문학 등 관련 지식을 습득해야 한다. 전면적인 인재만이 좋은 작품을 내놓는다. 지금은 잘 몰라서 전문 디자이너가 되려면 노력이 필요하다. 실습을 통해 나는 지식, 사회 경험, 실천의 차이를 발견했다. 앞으로의 학습과 실천에서, 나는 끊임없이 연마하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선하여, 디자인 분야의 디자인 인재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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