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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와인 에 \" (창족, 평조, 제발 을 읽을 수 있음), 또 다른 작품 \ "아석공병 \" 은 원래 한악부의 피콜로 심벌즈 노래 곡조, 제목은 \ "권주의 노래 \" 였다. 송서: 한제창' 입주' 등 18 곡. Yuefu 시: 고대 단어 "와인에" 는 말했다: 와인에, 큰 흰색의 이익을 차지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술을 마시고 노래를 부른다. 송호승천 \ "입주 \" 는 말했다: 입주는 반드시 삼조를 경축할 것이다. 전통 요리를 준비하고 맛있는 음식을 추천합니다. 법원이 술을 입주할 것이라고 하는데, 선지를 경계로 한다. 양소명이 태자였다면 낙양은 경박하고 시리아는 쾌락에 지나지 않고 술을 마셨을 뿐이다. 당대의 이백은 고전 악부의 풍격을 답습하여 창작한' 장김구' 의 영향이 가장 크다. 이백에 이어 이호도 같은 제재의 시를 가지고 있다.
술 (이백) [돈] {악부}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지 눈치 채셨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실크 같은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이미 눈이 된 것을 눈치 채셨나요?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내가 태어난 것은 유용한 것이다, 은 천 조각을 잣고, 모두 돌아온다! 。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내 말 좀 들어봐: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나는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전전의 한 연회에서 첸 왕자는 금화 만 개를 써서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j ng (j) 는 적절한 경우 판매해야합니다.
우, 치우, 후 두 사람은 세 사람이 술을 마실 것이다.
너와 함께 있으면 너는 영원히 걱정할 것이다.
참고: 여기서도' 귀를 기울이다'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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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끼: 검은 머리를 가리킨다.
눈: 흰머리를 말합니다.
필요할 것이다: 때마침 해야 한다.
마스터 중심점: Li Bai 의 친구 cen Shen 을 나타냅니다.
단추생: 원단추, 이백의 좋은 친구.
쉬지 않고 술을 마시다:' 쉬지 않고 술을 마시다' 라고도 한다.
종고옥: 부잣집 럭셔리한 생활을 일컫는 말입니다. 종고는 부유한 가정이 연회에서 사용하는 악기를 가리킨다. 옥처럼: 정교한 음식.
고당: 부모
저자 소개
이백 (70 1-762), 70 1 년 2 월 8 일생, 한족, 명태백,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은 중국 역사상 시인이라고 불린다. 그의 시풍은 호방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언어가 유창하고 자연스러우며, 기질이 조화롭고 변화무쌍하다. 그는 민요와 신화 중에서 영양분을 흡수하는 데 능숙하여 그의 독특한 화려하고 현란한 색채를 형성한다. 그는 굴원 이후 활발했던 낭만주의 시의 신봉으로 두보와 함께' 두리' 라고 불리며 중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시인이다.
이백의 시사 가곡은 제재가 다양하다. 대표작품은 칠언고시 ('촉중 난행',' 난행',' 꿈속 천목산',' 입주',' 양량' 등이다. ) 와 다섯 단어 고대시 (고대 59 곡); 한위 육조 악부 민요에는' 장정',' 자야 오가' 등과 같은 시구가 있다. 그리고 칠언절구 (망루산 폭포, 망천문산, 조작백제성) 는 모두 성당 시대의 명편이 되었다. 이백은 당나라에서 이미 유명해졌다. 그의 시는 "세트가 정해지지 않고 집집마다 있다." 그는 중국시의 첫 사람이다. 이백의 본적은 산시 () 이다. 연말에 중앙아시아로 이주한 쇄엽성 (현재 키르기스스탄 북부 토크마크 근처) 은 이백의 출생지이다. 다섯 살 때, 그의 집은 면주 장명현 (오늘 쓰촨 강유) 으로 이사했다. 스무 살 때, 홀로 쓰촨 를 떠나 광범위하게 유랑하기 시작했고, 남부터 동정강까지, 동에서 오월 까지 안루 (오늘 호북성 안육시) 에 거주하기 시작했다. 그는 사방을 돌아다니며 친구를 널리 사귀고 유명인에게 제사를 지내기를 바라며 소개를 받고 일거에 승진하여 자신의 정치적 이상과 포부를 실현하였다. 그러나, 10 년 동안 떠돌아다녔지만, 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북상 태원, 장안, 동쪽에서 제나라, 루, 산둥 임성 (오늘 산둥 지닝) 을 계속하다. 이때, 그는 이미 많은 유명인사들을 사귀어, 대량의 우수한 시를 창작하여, 천하를 널리 알린다. 천보 초년, 도사 오인운 추천, 당현종이 그를 베이징으로 불러 한림을 경배하도록 명령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권세들의 회한으로 그는 천보 서너 년 (기원 744 년 또는 745 년) 에 베이징에서 쫓겨났다. 그 후로 그는 줄곧 강과 화이 두 곳을 돌아다니며 사상이 매우 따분하다.
천보 14 년 (기원 755 년) 겨울, 안록산이 반란을 일으켰다. 이때 그는 여산에 은거했고, 마침 왕용 대군이 국경을 제압하고 이백이 하산하여 막부로 들어가도록 초청하였다. 나중에 이림은 소종에 반항하여 소멸되었다. 이백은 연루되어 야랑 () 유배를 선고받았다. Xunyang (Jiangxi Jiujiang) 에서 Xuancheng (이 안후이 Xuancheng) 까지 중도에서 사면 석방됐다. 보응원년 (기원 762 년), 대종은 안후이 당도현에서 죽었다.
이백은 성당시대에 살았고, 그는' 빈민을 구제하다',' 안려원' 의 진보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이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평생을 분투했다. 그의 대량의 시는 그 시대의 번화함뿐만 아니라 통치집단의 방탕과 부패를 폭로하고 비판하며 권세 멸시, 전통의 속박에 반항, 자유와 이상을 추구하는 긍정적인 정신을 보였다. 예술에서 그의 시는 참신하고, 감정이 강렬하며,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신선하고 명쾌하여 호방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여 고대 중국 적극적 낭만주의 시 예술의 최고봉에 이르렀다. 이태백의 시집을 포함한 900 여 편의 시가 있다.
그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구상이 독특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며, 성당 낭만주의 시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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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마 너는 급증하는 황하수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 같다는 것을 보지 못했단 말인가? 동류를 굴리며 동해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우리 부모님이 거울을 보고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보고 백발이 성성한 것을 깊이 탄식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아침에도 머리카락이 가득 찼는데 밤이 되면 눈처럼 변했다. 그러므로 인생이 득의양양할 때는 스스로 즐겨야지, 금잔이 밝은 달을 향해 텅 비게 해서는 안 된다. 신이 나에게 대들보를 만들어 주셨으니, 나는 반드시 유용할 것이다. 비록 내가 금화 2,000 개를 다 써버렸다 해도, 나는 그것을 되찾을 것이다. 우리 양 요리와 소 도살을 즐기자. 오늘 만나서 정말 300 까지 마셔야 돼요. 나리, 단추생, 빨리 마셔라, 멈추지 마라.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잘 들어주세요. 종북 소리에서 풍부한 음식을 즐기는 사치 생활은 결코 귀중하지 않다. 영원히 취하지 않기를 바란다. 예로부터 그 성현들은 모두 외로움을 느꼈고, 정을 주고 술을 주는 사람만이 좋은 명성을 남길 수 있었다. 예전에 진왕조식은 평악사에서 잔치를 벌여 술한 통에 천 원의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도 마음대로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승님, 왜 돈이 많지 않다고 하십니까? 빨리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충분히 마시자. 진귀한 오족마를 가지고 들어와 값비싼 금모를 꺼내서 모두 술로 바꾼다. 우리 * * * 이 끝없는 영원한 슬픔을 함께 녹여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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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술잔치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인생의 큰 즐거움이며, 또' 인재 부족' 과 맞닥뜨렸을 때, 술에 대한 시적이 충만했다. 시인의 감정과 문학 사상은 이 순간에 막을 수 없다. 강물처럼 바다로 흘러들다.
강물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처럼 시간이 흐르고,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인생은 짧고, 아침저녁의 푸른 눈을 볼 수 없다. 생명의 보잘것없는 것은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인 것 같고, 걱정거리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황금주이다. 이것이 바로 이백의 슬픔이다: 슬프고 강하고, 슬프고, 슬프지 않고, 극도로 분개하고, 극도로 호방하다. 시계는 인생이 늙기 쉽다는 것을 한탄하고, 시계는 재능을 한탄하고 있다. 이상적인 환멸은 어두운 사회로 인한 것이고, 시인은 바꿀 힘이 없다. 그래서 고조된 분노를 대담한 쾌락 행위로 바꾸고, 불만을 터뜨리고, 걱정을 해소하고, 현실에 반항한다.
전체 편의 기복, 시적인 도생은 슬픔에서 기쁨, 광기, 분노, 광기에 이르기까지, 결국' 장한가' 로 귀결되고, 문장 시작을 호응하며, 예를 들면 강물이 세차게 흘러가고, 종횡무진하며, 적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전체가 오음으로 가득 차 있고, 문장이 들쭉날쭉하며, 기상이 비범하다. 이 문장 솜씨는 귀신처럼 교묘하여 천지를 진동시키고, 천지를 놀라게 하며 귀신을 울릴 수 있다. 시인 이백의 절정작이다.
이백의 술시는 그의 개성을 잘 표현한다. 이런 시는 장안에서 발행된 후 사상 내용에 있어서는 당연히 더 심오하고 예술적 표현에서도 더욱 성숙하다. 입주' 는 그의 대표작이다.
"둘"
강' 은 원래 한악부 피피리 심벌즈 노래의 곡조로, 제목은' 권주가' 로, 고어' 강, 대백' 구름이었다. 작가의 명시는 천보 11 년 (752) 에 쓰였다. 당시, 그와 절친은 산산의 또 다른 절친인 안젤라베이비 () 에 살았고, 세 사람은 높은 잔치를 맛보았다. ("상삼삼, 끝까지 알아보고, 시로 원단추를 대하라.": "천리 밖에 있지 말고, 시로 술을 대접하라." " 원나라 중엽, 단추, 등령연 벽천선자. 술을 마실 때 갑자기 나를 생각하면 나는 비명을 질렀다. ).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칵테일 파티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작가는' 천하영재를 겸업하고 만나지 않는 순간' (작은) 에 있기 때문에 시기적절하지 않은 술과 시로 가득 차 있다.
시의 시작은 두 조의 평행한 긴 문장으로, 비바람을 따라 독자에게 달려가는 것과 같다.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는지 보지 않으면, 영원히 바다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안젤라베이비 황하에서 멀지 않아서 재미있어요. 황하는 역사가 유구하여 격차가 매우 크다. 예를 들면 하늘에서 내려와 천리까지 쏟아져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간다. 이렇게 장려한 파도의 광경은 육안으로도 매우 나쁘게 볼 수 있다. 작가는 하늘에서 내려오려고 하는데, "도를 얻어서 얻는다" 는 말이 사실보다 과장되었다. 마지막 문장은 큰 강의 도래는 막을 수 없다고 말했다. 다음 문장은 강물이 없어 돌이킬 수 없다는 것이다. 한 번에 한 개씩 올라가 단숨에 형성하는 것은 단문에 없는 것이다. (예:' 황하타락천, 동해로 돌아간다'). 그런 다음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을 보지 못했다. 아침은 실크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된다" 는 것은 격동의 물결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처음 두 문장이 공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라면, 이 두 문장은 시간 범주에 대한 과장이다. 인생이 짧다는 것을 한탄하는 것이 보스를 직언하는 것이 아니라' 고각 명경 자물쇠가 얼마나 귀여운지' 라는 말을 하는 것이 마치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다. 인생의 청춘에서 노화에 이르는 전 과정을' 아침',' 밤' 사건으로 묘사하며, 원래는 짧고 짧다고 말하며, 앞의 두 문장보다 원래 강했던 것이 더 강하다는 것은 역과장이다. 그래서 첫 번째 대구는 은유적인 것이다. 강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생명이 쉽게 사라지고, 대비되는 역할을 하는 반면, 황허의 위대함은 생명의 보잘것없고 연약함을 보여준다. 이 시작은 극도의 슬픔이라고 할 수 있지만, 결코 섬세하지는 않다. 스릴 넘치는 예술력을 지닌 거인식 비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긴 문장의 시작 부분에 있는 기세감 때문이기도 하다. 이런 시작 수법은 작가가 자주 사용하는 것이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나를 버리면, 당신은 내일 머물 수 없습니다. 심덕잠은 오늘 내 마음을 더욱 상하게 했다. "("선성 셰추루 송별교서 ") 심덕잠은" 이 몸은 태백자심이다 "고 말했다. 이 시는' 너를 보지 않는다' 는 외침 (보통 악부시는 문장 시작이나 끝에만 가끔 사용됨) 으로 시의 감정색을 크게 높였다. 시가에는 이른바 대개대합이 있어 대개대합이라고 할 수 있다.
\ "하늘과 땅의 남편, 모든 것의 역정; 세월이 흘러 100 대가 쏜살같이 지나가다. 슬픔은 불가피하지만 비관은 이백의 본성에 가깝지 않다. 그의 의견으로는, "인생이 득의양양하다" 면 아쉬움이 없다면 마음껏 기뻐해야 한다. 대여섯 문장은 반전이고,' 슬픔' 에서' 기쁨' 까지. 그 후로,' 컵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고 할 때까지 시가 점점 광란적으로 변했다. 천명에 이르면 한가할 때 걱정이 없고, 술이 계단을 오르는 것 ('양원의 노래'), 술이 없으면 먹고 마실 수 없는 것이 바로 이 제목이다. 그러나 컵에 있는 것은 문장에 직접 쓰여지는 것이 아니라' 금병',' 달' 의 이미지 언어로 표현된 것이지, 특별히 생동감 있게 술을 마시게 하는 시적이 아니다. 직접 쓰지 않으면 술을 마시고 흥청거린다. 직접 쓰지 말고' 만들지 마라' 와' 빈' 의 이중부정식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오, 정신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라." 이것은 제때의 즐거움을 제창하는 생각인 것 같지만, 이것은 단지 현상일 뿐이다. 시인은' 자랑' 한 적이 있습니까? "봉황이 처음에는 보라색 진흙을 보냈고, 황제는 이를 어연이라고 불렀다." ("옥주전자 음")-득의양양한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착각일 뿐이다. "풍욕이 돌아오는 길, 먹을 물고기가 없고, 주례가 왕래하지 않는다."-이것은 교만이 아니라 실망과 분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당신은 우울합니까? 아닙니다. 따라서 시인은 낙관적이고 경쟁적인 말투로 자신의 삶과 자신을 긍정했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하라!" " , 이것은 박수를 치는 말이다. "유용" "필요", 얼마나 자신감이 있는가! 인간의 가치관에 대한 선언처럼, 이 사람-'나' 는 반드시 대문자로 써야 한다. 여기에 소극적으로 보이는 현상에서, 드러나지 않고 세상에 쓰고자 하는 긍정적인 본질이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어느 날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탈 것이다", 왜 이런 미래를 위해 술을 마시며 노래를 부르지 않는가! 돈을 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 "이것은 돈이 아니라 돈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또 다른 자신감의 놀라운 말이다. 모든 일반인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시는 그 사람처럼 시인이 "1 년도 채 안 되어 미중앙을 여행하며 30 여만 원을 흩어졌다" ("페창상안사") 는 얼마나 호쾌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뼈에 깊이 박힌 그런 호정은 결코 거드름을 피우는 것이 아니다. 작가는 이런 풍격으로 성대한 연회를 묘사하는데, 결코 "한 가지 요리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두 가지 요리를 원하십니까?" 가 아니다. "술 한 주전자, 두 주전자 드릴까요?" 처음부터 끝까지' 양도살소 요리' 를 하고' 300 잔' 을 마시지 않으면 절대 멈추지 않는다. 얼마나 성대한 잔치인가, 얼마나 장려한 시편인가!
이때 광야의 감정이 고조되고 시의 멜로디가 빨라졌다. 시인의 현기증과 열이 나는 취태가 갑자기 그가 큰 소리로 술을 권하는 것을 들은 것처럼 느껴졌다. "감사합니다, 단추생, 술집에 들어가세요, 술을 멈추지 마세요!" 몇 개의 단문의 갑작스러운 가입은 시의 리듬을 바꾸었을 뿐만 아니라, 쇼로 하여금 큰 소리로 말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지음일 뿐만 아니라 술을 마시는 상대이기도 하다. "까맣게 잊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시인은 자신이 시를 쓰고 있다는 것을 잊기도 하고, 쓴 시도 생명을 되찾은 것 같다. 그는 또한 "내가 너에게 노래를 부르게 해줘! , 내 말 좀 들어봐. 다음 여덟 구절은 시의 노래이다. 이 생각은 이상하고 이상해서 순전히 신의 필치이다.
종고옥' 은 부귀한 생활 (부잣집 밥 먹을 때 종소리가 일제히 울리고 음식이 옥처럼 아름답다) 을 의미하지만 시인은' 비싸지 않다' 고 생각하며' 술에 취해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고 선언했다. 이 시점에서, 시는 분명히 광란에서 분노로 바뀌었다. 여기에는 술 마신 광언뿐만 아니라 술 마신 고백도 있다. 나' 를 천성적으로 유용한 재능으로 승상 자리에 있어야 하는데, 봄바람이 득의양양하지만,'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고, 눈앞에 출구가 없다' ('난행'). 부가' 비싸지 않다' 고 말하는 것은 분개 아래' 옛날에는 이미 있었다, 성현이 까맣게 잊는다' 는 말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시인은 일찍이' 갈일인의 힘, 자제할 수 없다' 고 한탄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고독' 으로 자신의' 외로움' 을 표현했다. 그래서 나는 계속 술에 취하고 싶다. 여기서 시인은 오래된 술잔으로 자신의 술을 따랐다. "술꾼만 이름을 남기다" 는 말에 그는 "왕천" 조식을 대표로 삼았다. 그리고 그의 "명도" 라는 말로 "회연에 환희를 찾고, 술로 만 명을 싸우다" 고 말했다. 예로부터 술주정뱅이들이 눈에 선하다. 그들은 왜' 왕천' 을 선호하는가? 이백의 자부심과는 분리될 수 없다. 그의 마음속에서 셰안 등 고위 인사들이 모범을 보였고, 이들 인물 중' 왕천' 은 술과 더 많이 연결되어 있다. 이 문필은 풍격이 있어 위에서 말한 극도의 자신감의 어조와 일치한다. 게다가 조식이라는' 왕천' 은 서리 즈음에 높은 의심을 받았고, 그 뜻은 눈에 띄지 않았고 시인의 동정을 불러일으켰다. "고성선현" 을 언급하고, "왕천" 조식을 언급하며, 종이 억울함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시는 처음에는 생활감각만 다루고 정치적인 색채는 없는 것 같다. 사실, 문장 전체가 심오하고 깊은 불안과 자기 신념으로 가득 차 있다. 시는 슬프고 다치지 않기 때문에 슬프고 강인한 것이 바로 여기에 뿌리를 두고 있다.
다만 약간의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을 뿐, 나는 다시 술담으로 돌아왔는데, 기분이 더 좋아진 것 같다. 아래 시는 또 들뜨고, 점점 더 미쳐가고 있다. "주인님, 왜 돈이 없어졌어요? 클릭합니다 "천 원이 다 써버렸다" 는 말을 돌보면서, 또 일부러 주저하며 마지막 호언장담을 불러일으켰다. 천 원을 다 써버려도 귀중한 보물인' 삼겹말' (털에 다섯 가지 무늬가 있는 좋은 말),' 천금추' 를 주저하지 않고 술을 바꿔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결말의 아름다움은' 호랑이' 와' 옥아' 뿐만 아니라 큰 음조에도 있다. 게다가, 그것은 저자가 지금 깨닫지 못할 수도 있는 독단적인 정서를 가지고 있다. 시인은 친구에게 술을 대접받은 손님일 뿐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지금 그는 높은 자리에 앉아 자기가 말이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며, 누가' 주인' 인지 의심을 자아내고 있다. 낭만적인 색채가 매우 농후하다. 말을 빨리 해야지, 대담하고 친밀하지 않으면 이 점을 할 수 없다. 시는 이 점에서 이렇게 거칠고 야유하여, 사람을 야유하게 하고, 노래를 부르며, "손짓발춤" 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사랑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시는 이미 끝났다. 갑자기 또 다른' 나는 나의 슬픔을 영원히 팔 것이다' 는 말은 처음의' 슬픔' 과 관련이 있으며,' 영원한 슬픔' 의 의미는 더욱 깊어진다. 이' 흰 구름이 공중에서 날아와 바람에 사라지다' 는 결말에서 시인은 바람이 불고 기복이 심하다는 것이 분명하다. 전편을 보면, 정말 기복이 심하니, 반드시 거필처럼 될 것이다.
입주' 는 편폭이 길지 않지만 오음이 끊이지 않고 기상이 비범하다. 그것은 필묵이 충만하고, 슬픔과 분노가 교차하며, 방종하고, 언어는 매우 대담하고 냉정하다. 시는 고금을 뒤흔드는 기세와 힘을 가지고 있는데, 물론 과장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시에서 거대한 숫자 ('천녀',' 300 잔',' 쟁만음료',' 천금희년',' 천고의 근심') 를 반복해서 사용하여 호매한 시정을 표현하면서 공허하고 과장된 느낌을 주지 않는다. 그 근원은 풍부하고 깊은 내면의 감정과 밑바닥의 술단어에 있다. 또한, 전체 편의 기복, 시적이 갑자기 펼쳐져 슬픔에서 기쁨, 광기, 분노, 광기,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한가' 에 이르기까지 문장 시작을 호응하며, 강물이 흘러가고, 기세가 웅장하고, 파도가 3% 할인되어, 삼각대를 메울 수 있다. 그의 노래에는 임신으로 쓴 노래도 있고, 영리하고 절묘한' 필묵 없음' 도 있지? 너는 지금 배울 수 있지만, 너는 그 속도로 그것을 달성할 수 없다. 문장 전체가 7 자를 위주로 하지만, 삼오십 자에 의해' 깨졌다', 매우 불균형하고 복잡하게 얽혀 있다. 시는 산문을 위주로 하지만, 단추생,' 삼겹말, 천금구' 와 같은 문장 문구도 삽입되어 있으며, 리듬이 변화무쌍하고, 분방하며, 흐르기 쉽지 않다. 당시' 는 "이시를 읽는 자는 대중에서 원신을 얻고 신선의 면면이다" 고 말했다. 이 문장 정도면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