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훌륭한 UI 디자이너는 어떤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까?

UI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몇 가지 능력.

여기서 말하는 것은 "기술" 이 아니라 "능력" 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면접에서 자신있게 "PS, AI, AE, sketch, C4D…… ..." 라고 말했다. 물론 이런 것들은 면접에 약간의 가산점을 줄 수 있지만, 디자이너 면접은 주로 작품을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면접관은 당신의 작품을 보고, 일반적으로 당신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인감이 있는지, 그들의 디자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자격을 갖춘 UI 디자이너는 어떤 능력을 가져야 할까요? 주로 다음과 같은 점이 있습니다.

1. 기술 기반

프로그래머가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인코딩하는 경우, 디자이너의 시간은 Photoshop, Axure 및 Adobe Illustrator 에 남겨집니다. 페인트 수선은 확실히 정상이며, 이것도' 예술' 이라는 이름의 발원지이다. 디자인 작품의 완벽한 전시에는 능숙한 기교가 필요하다. UI 디자이너로서, 너도 이 자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익혀야 한다. 낮은 요구 사항은 적어도 하나의 소프트웨어에 정통하고, 각종 조작은 이미 자연반응을 형성하여, 다른 소프트웨어는 7 ~ 8 점에 합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배운 후에는 절대 기교를 뽐내지 마라. 이 단계를 배우면, 너는 단지 그림을 고치는 것을 배웠을 뿐, 게다가 단지 미공 차원일 뿐, 디자인은 말할 것도 없다.

2. 회화 능력

어떤 사람들은 디자이너가 갤러리 사이트에 가서 재료를 찾아 도구로 장식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너의 참고능력을 단련할 수밖에 없다. 당신의 기술이 어느 정도 숙련될 때, 당신은 복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모사를 통해 하나는 기술 수준을 강화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초보자의 혁신 능력을 높이는 것이다.

콘텐츠 복사는 두 가지 측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Mac OX, Windows 또는 휴대폰 iOS, Android 의 기본 아이콘과 같이 시스템에 포함된 아이콘입니다. 초보자가 플랫폼 설계 규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복제에서 자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의 기술을 점진적으로 강화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다듬어졌습니다. 다른 하나는 업계 소들의 디자인 작품입니다. 그들의 디자인 스타일, 이념, 세부 사항을 이해하면 디자인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다.

3. 심미능력

왜 우리는 매일 고궁, 장붓 장부, 넷이즈 클라우드 뮤직 등의 응용을 선호합니까? 응용 프로그램 자체에서 나오는 양질의 내용 외에 디자인감이 중요하다. 나는 얼마나 많은 사용자가 책임감 있는 디자인을 칭찬하는지 보지 못했다.

그렇다면 디자인감이란 무엇일까요? 디자이너에게 투사하는 것은 아마도 디자이너 자신의 심미의식일 것이다.

미적 의식을 키우고 향상시키는 방법은 작가에게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묻는 것과 같습니다. 그도 아마 강요당했을 것이다. 나날이 쌓인 브라우징, 학습, 사고, 실천은 아마도 점차 향상될 수 있는 방법일 것이다.

4. 디자인 사고 능력

디자인과 예술 디자인의 차이점은 디자인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모사한 작품을 들고 면접을 보는 신선한 졸업생들이 종종 있다. 정교하게 만들어서 직접 만들지만, 우리는 미공이 아닌 디자인을 모집한다.

모사는 너의 기술만 단련할 뿐, 너의 사유 능력은 단련하지 않을 뿐, 너의 디자인 향상에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렇다면 신선한 졸업생은 작품이 없으면 어떻게 합니까? 제 제안은' 재설계' 입니다. 재설계는 표절이 아니라 사유로 하는 것이다. 모든 조판, 모든 색깔은 심사숙고한 것이다.

5. 디자인 성능

UI 디자이너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각적 표현이다. 여기서 저는 그것을 "창의력 (아이디어 중심)" 과 "소프트웨어 기술 (구현 중심)" 으로 나눕니다. 창의성은 좋은 디자인의 출발점이다. 좋은 창의력은 강렬한 정서적 파동을 일으키거나, 충격적이거나, 감동적이거나, 슬픈 ... 창의력은 디자이너의 안목과 뇌동을 시험하고, 심지어 한 디자이너의 인간 감정에 대한 파악을 시험한다.

좋은 아이디어는 좋은 구현이 필요하다. 시각적인 표현에 힘쓰고 소프트웨어를 전문적으로 만들어 충격적인 그림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디자이너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런 디자이너는 하나 이상의 소프트웨어에 정통해야 하며, 능숙하게 운용하여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우리는 종종 디자인 아이디어가 문제 해결에 있다고 말하지만, 우수한 시각 효과가 항상 더 매력적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UI 디자이너의 시각적 표현 능력은 주로 아이콘 디자인 능력, 그래픽 디자인 능력, 디자인 편성 능력, 디자인 제안 능력, 포스터 배너 디자인 능력, 인터페이스 디자인 능력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 표현 능력은 학습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된다.

6. 상호 작용 설계 능력

상호 작용과 UI 를 구분할 수 없는 사람은 많은 것을 빼앗을 수 있다. 사실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UI 는 주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사용되며 GUI 디자이너라고도 합니다. 대화형 설계는 주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을 처리하는 인터페이스로, 기계를 처리하는 모든 프로세스에는 대화식 디자이너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현재 App 에서 UI 를 상호 작용과 완전히 분리할 수 있는 작업은 몇 개입니까? 좋은 제품은 아름다운 인터페이스와 원활한 상호 작용이 필요하며 디자이너의 두 능력의 보완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현재 디자인은 편평화되는 경향이 있으며, 설계 사양을 따르기만 하면 설계 초안이 발표된 후에도 직접 대화형 설계를 개발할 수 있어 순수 UI 설계의 존재가 약화되고 있습니다.

7. 연구 능력

연구 능력은 디자이너로서의 필수 기술이다. 디자이너의 정보 검색, 정리 및 분석 기능을 테스트합니다. 설계 초기 단계의 문제 진입점을 제공하고, 방안에 대한 견고한 기반을 제공하며,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의사 결정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 조사를 통해 설계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너의 안목이 너의 높이를 결정한다. 디자이너는'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 을 가장 두려워한다. Behance 와 Pinterest 의 홈페이지가 없어도 매일 최신 디자인을 살펴보고 현재 유행하는 요소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다음 트렌드는 무엇입니까? 제품 수요를 얻을 때 서두르지 마세요.

이때 네가 해야 할 일은 바로' 연구' 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이것이 제품의 본업이 아닌가?" 。 "네!" 우리는 제품의 초기 연구를 해야 하지만, 우리의 연구는 제품의 연구 관점과 다르다. 우리의 연구는 시각과 상호 작용에 기반을 두고 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가 어떻게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제품 스타일에 맞는 시각적 포지셔닝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른바 "지기를 알고, 백전백전은 위태롭지 않습니다." "

8. 의사 소통 및 이해 능력

대부분의 디자이너들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팀워크이다. 너는 좋은 의사소통 기술을 유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지도를 자주 바꾸는 문제. 다른 사람들은 1 당신은 1 을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당신이 필요에 따라 1 을 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인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제품의 스타일을 바꾸고 싶다면, 그 이유가 현재의 스타일과 맞지 않는지, 아니면 제품이 무엇을 강조하고 싶은지, 의도가 뚜렷한 디자인을 하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그리고 상대방에게 사고와 소통에 대한 좋은 인상을 남겼다. 이런 직원들은 어디에서나 환영을 받는다.

반대로, 너는 침묵을 지키고, 끊임없이 그림을 바꾼다. 아마도 다른 사람들은 이 사람의 능력이 정말 형편없어서 내가 원하는 것을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원활한 의사 소통을 통해 팀 전체가 더 나은 업무 수행, 생산성 향상, 원활한 프로젝트 및 우수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소통은 과학이고, 강연도 마찬가지이다. 디자이너의 연설 능력은 설계 검토 시 토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업무 확장, 대외연설 교류 활동 등에 반영될 수 있다.

의사 소통 및 연설 능력이 뛰어난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윤활제처럼 팀워크를 원활히 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장면을 파악할 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9. 항상 학습 상태와 학습 적극성을 유지합니다.

공부할 기회가 많다. 살면서 좋은 친구를 사귀고, 영화를 보고, 책을 읽고, 웹사이트를 찾아보고, 광고를 볼 수 있다. 곳곳에 숨겨진 학습 기회가 있다. 비록 구체적인 기술을 배우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적어도 약간의 정신을 감상할 수 있고, 약간의 전문적인 깨우침을 얻을 수 있다.

물론 아이콘 인터페이스 그리기, 손으로 그린, 디자인 사양, 웹 디자인, 사용자 경험 디자인, 대화형 소프트웨어 사용, 색상 조화, 평면 레이아웃 등과 같은 전문 지식은 견고해야 합니다. 마케팅 사고, 기획 능력, 카피 라이팅 능력이 있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이미 훌륭한 UI 디자이너입니다.

인터넷은 나날이 변화하는 산업이다. 나는 여러분들이 앞으로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작업에서 맹목적으로 바람을 따르지 말 것을 건의합니다. 디자인이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다른 사람의 작품을 많이 읽고 생각해야 훌륭한 디자이너가 될 수 있다.

이상은 모두 우수한 UI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필수조건이지만, 이렇게 많은 것들이 자습으로 이 업계에 진출하고자 하는 친구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10. 올바른 학습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UI 디자인 기술을 어떻게 배울 수 있을까요?

오직 두 가지 방법밖에 없다: 독학과 보반.

나는 아직 세 번째 길을 생각하지 못했다.

먼저 독학을 해보겠습니다. 자습의 경우 학생들은 먼저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1 학습 자료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2 학습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첫 번째 질문은 학생들이 인터넷이나 서점을 통해 학습 자료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지만, 얻은 자료가 체계적이고, 얕고, 점진적이며, 초보자가 공부하기에 적합한지 확인하기 어렵다.

현재 각종 간행물이 널리 보급되어 교보간행물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 출판물들 중에는 빈칸을 채우는 사람들이 많다. 초심자에게는 다양한 출판물 중에서 적합한 학습 자료를 선택하기가 어렵다. .....

두 번째 질문은 학습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대부분의 동창들은 인터넷으로 답을 찾는다. 그러나 모든 질문이 답변되는 것은 아니다. 특히 핵심 내용 문제나 경험 등 문제는 진보를 제한하는 병목일 수 있다. .....

자시험은 학비를 절약할 수 있고, 학습시간은 상대적으로 자유롭다는 점도 많은 사람들이 자습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다. 그러나 독학도 쉽게 나타난다. 독학 시간표가 너무 어지럽고, 자율이 부족하고, 3 일 동안 고기잡이를 하고, 이틀 동안 햇볕을 쬐고, 장기간 교류가 부족해 학습 체험을 즐기며, 학습 진도가 정체되고, 시간과 정력이 소모되지만, 성과가 매우 미미하여, 견지하기 어렵고, 결국 학습을 포기한다.

경험 많은 사람의 관점에서 볼 때, 학습은 견지, 공유, 교류, 향상의 과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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