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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기술

카메라 기술 중 하나:

네가 말한 카메라 푸시는 무슨 뜻이야?

카메라 푸시는 카메라가 피사체 방향으로 밀거나 렌즈의 초점 거리를 변경하여 화면의 테두리가 피사체 가까이에서 멀어지도록 하는 촬영 방법입니다. 이런 식으로 촬영한 운동 화면을 밀대라고 합니다. 렌즈가 앞으로 이동하든 초점 거리를 변경하든, 두 푸시 렌즈의 촬영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A, 시각 전진 효과를 형성하기 위해 렌즈를 밀어 넣습니다. 렌즈를 앞으로 밀면 화면의 프레임이 앞으로 이동합니다. 화면에서 볼 때 화면은 주체에 가깝고, 화면의 관측점은 앞으로 이동하며, 큰 장면에서 작은 장면으로 계속 진행하는 과정을 형성하며, 큰 장면을 작은 장면으로 변환하는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정 화면과 달리 관객들은 화면에서 직접 이 장면 변화의 연속 과정을 볼 수 있다.

B, 푸시 렌즈에는 명확한 물표가 있다. 밀기 렌즈는 밀기 속도의 속도 변화에 관계없이 밀고 가는 길이는 항상 로케이션, 전진, 좌측 화면의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렌즈를 앞으로 밀면 목적도 목적도 없고 목적도 없는 것이 아니라, 명확한 추진 방향과 종결 목표, 즉 마지막에 조화를 이루는 표현이 있는 대상이다. 이 대상이 렌즈의 추진 방향과 최종 낙점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예를 들어 올림픽 금메달을 딴 중국 선수들을 촬영할 때 가슴에 금메달을 달고 꽃을 든 선수들의 파노라마는 눈물을 머금고 미소를 머금은 선수들의 생생한 얼굴 클로즈업으로 밀려났다. 그럼 첫 번째 파노라마는 일제히 찍고, 마지막 클로즈업은 왼쪽, 일제와 왼쪽 사이의 연속 화면 운동이 추진됩니다.

C. 렌즈를 밀면 주체가 작아지고 주변 환경이 크게 작아진다. 렌즈가 앞으로 이동함에 따라, 주체는 화면 안에서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불분명에서 점차 또렷하게, 화면의 작은 비율부터 화면의 큰 비율까지, 심지어 화면을 채울 수 있다. 이와 함께 물체 주위의 환경도 크게 작아지고, 큰 화면 공간을 차지하고, 점점 더 작은 공간을 차지하고, 심지어 사라진다. 예를 들어 중국 산악인들이 에베레스트 등정에 성공했을 때, 사진은 선수들이 국기 옆에 서서 설산을 밟으며 푸른 하늘을 등지고 있는 파노라마로 시작된다. 이때 운동선수의 구체적인 환경은 분명하지만 얼굴 표정은 그다지 선명하지 않다. 그런 다음 클로즈업할 때까지 렌즈를 운동선수의 얼굴로 밀어 넣으면 운동선수의 갈라진 입술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얼어붙은 얼굴과 즐거운 표정, 하지만 카메라가 진행됨에 따라 환경 속 설산, 푸른 하늘, 국기는 기본적으로 화면에서 물러났다.

푸시 렌즈의 기능과 표현력

1, 인물 강조, 액센트 이미지를 강조하여 렌즈를 밀면 화면이 물체로 밀릴 수 있으며, 로케이션 범위는 큰 것에서 작은 것으로 확대된다. 보조 부분이 화면에서 이동함에 따라 표현할 객체 부분이 점차 "확대" 되고 화면이 채워지면서 주요 인물을 강조하고 주요 이미지를 강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형식상 푸시 렌즈는 화면 상자를 통해 주체에 접근하여 두 가지 측면에서 관객의 시각과 시선을 규제한다. 한편, 카메라가 전진하는 방향은' 안내' 또는' 강제' 시청자들이 주체에 주의를 기울이는 역할을 한다. 한편, left picture 의 렌즈는 결국 주체를 화면 눈에 띄는 구조의 중심에 배치하여 생동감 있고 강렬한 시각적 인상을 준다. 즉, 관객은' 진입' 과' 전시' 과정에서 주요 인물과 이미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뉴스 장면을 촬영할 때, 우리는 종종 카메라를 사용하여 많은 참가자들 중에서 중요한 인물, 지도자 또는 권위 있는 인물을 선택하고 설명합니다. CCTV 뉴스연합방송에서 중영 홍콩 문제 연락회의에 관한 뉴스가 방송되었다. 대표들이 회의장을 빠져나와 로비 앞에 있는 두 개의 입식 마이크를 향해 언론과의 인터뷰를 할 때, 중국 수석대표, 외교부 장관 전계신은 현장이 붐비고 수많은 기자들에게 둘러싸여' 물에 잠겼다' 고 말했다. 기자는 푸시 렌즈를 사용하여 약간의 경사각으로 파노라마를 찍었다. 이렇게 하면 자연스럽게 뉴스의 주요 인물을 번화한 장면에서 두드러지게 부각시켜 돈 외무장관과 주변 환경의 관계를 갈라놓지 않을 뿐만 아니라, 관객들이 장면의 주요 인물을 명확하게 보고 장면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한다.

세부 사항을 강조하고 중요한 줄거리 요소를 강조하십시오. 푸시 렌즈는 더 큰 화면 범위와 시야 공간에서 시작하여 이 화면과 공간의 세부 이미지에 점진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디테일한 이미지의 시각적 신호는 약함에서 강까지, 관객의 이 디테일에 대한 관심은 이 운동이 가져온 변화에 의해 인도된다. 전체 추진 과정에서 관객들은 화면 전체와 left picture 의 화면 속 관련 세부 사항을 볼 수 있고, 세부 사항과 전체 사이의 연결과 관계를 감지할 수 있어 단일 세부 클로즈업 화면의 부족을 보완할 수 있다. 그리고 많은 것들의 디테일과 줄거리 요소, 이미지 자체의 작고 보잘것없기 때문에 관객들도 큰 화면에서 쉽게 볼 수 없다. 푸시 렌즈는 전체적으로 디테일한 이미지와 구체적 줄거리 요소를 확대해 강조하고 돋보이는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CCTV 의 우수 프로그램' 포커스 인터뷰' 에서 기자와 카메라맨이 국내법을 위반하여 면화를 사수한 가공 공장에 도착했을 때, 가공 공장의 사장은 급히 피했지만, 기자는 탁자 위의 찻잔의 온도가 여전히 사장의 사무실에 남아 있다는 것을 예리하게 알아차렸다. 분명히, 사람들은 곧 떠났고, 카메라맨은 손으로 파노라마를 찻잔 온도의 클로즈업으로 밀어 넣어 이런 현장 정보를 잘 전달했다. 그 후 기자가 가공 공장에 남아 있는 면채공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을 때, 여공은 우물하며 자기가 놀고 있다고 거짓말을 했다. 카메라맨은 여공의 땋은 머리 사이에 솜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자 여공의 머리카락과 솜을 클로즈업해 그녀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렸다. 현장의 카메라맨은 날카로운 눈빛과 강력한 스타일링을 통해 이 보도에 문제를 설명할 수 있는 중요한 세부 사항, 이미지, 줄거리 요소를 제공했다.

3. 한 장면은 전체와 국부적인 관계, 객관적인 환경과 주요 인물을 소개한다. 우리는 종종 화면에서 비전이나 파노라마의 푸시 렌즈를 볼 수 있다. 첫째, 관객에게 보여주는 이미지는 사람과 사물이 있는 환경이다. 렌즈가 앞으로 이동함에 따라 환경 공간이 점차 그려지고, 인물이 점점 커져 화면의 주요 이미지가 되었다. 이런 밀기는 환경으로부터 출발하여 렌즈 운동을 통해 환경 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는 사람이기 때문에 한 렌즈에서 환경을 소개하고 특정 환경 속의 사람을 보여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환경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환경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환경명언) 예를 들어, CCTV 에서 보스니아와 헤르체고비나 전쟁에서 어린이들의 비참한 운명을 보도한 뉴스 방송에서 한 장면은 포탄이 가득한 집에서 시작되었다. 카메라가 벽에 더 큰 구멍으로 밀려나자 관중들은 전경의 탄공을 통해 옆방의 두 아이가 구석에 웅크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 밀기 렌즈는 아이들이 전쟁에서 위험하고 무력한 곤경을 큰 힘으로 보여준다. 이런 종류의 푸시 샷은 또한 전반적인 상황에서 특정 환경에서 특정 인물의 의미를 나타내는 부분이 있음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카메라를 교실 파노라마에서 학생 왕군으로 밀고, 화면 언어는' 교실 속의 왕' 의 의미를 표현하고' 왕' 의 핵심 이미지를 강조한다. 이런 렌즈의 연장은 "교실에 왕군이 있고, 샤오리도 없고, 소소소도 없다" 는 뜻이다. 하지만 어린 왕의 클로즈업 장면이 열리고 교실 파노라마가 나타난다면, 그 화면 언어는' 왕군이 교실에 있다' 는 의미를 전달하고' 교실' 의 핵심 이미지를 강조한다. 그것의 확장은 "왕군이 교실에 있고, 집에 있지도 않고, 도서관에 있지도 않다" 는 뜻이다. " 위의 밀기 대비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렌즈 앞뒤 이동의 초점은 다르다. 렌즈 자체를 앞으로 움직이는 특징을 추진하는데, 화면은 환경에서 인물까지, 집단에서 개인까지, 전체에서 국부까지, 환경 속 인물 집단의 개인, 전체의 국부를 강조하는 경우가 많다.

4. 렌즈의 장면은 한 렌즈에서 끊임없이 변하며 몽타주 문장을 연속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점진적 몽타주 그룹은 큰 장면이 작은 장면으로 단계적으로 점프하는 그룹 연결 방식이며, 사물의 표현에 단계적인 효과와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공작춤을 추는 댄서의 파노라마에서 중간 그림, 퀴링의 손을 시뮬레이션한 클로즈업까지 아름다운 손형을 강조하는 점진적 몽타주입니다. 포환을 밀어내는 것도 화면 공간에서도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진행됐지만, 프로그레시브 몽타주 조립에서는 볼 수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즉 포환을 밀어내는 장면은 점프하는 간격에서 변하는 것이 아니라 연속 전환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마하트마 간디, 포환, 포환, 포환, 포환, 포환, 포환) 그것의 중요한 의미는 화면 시공간의 통일과 일관성을 유지하고 몽타주 조합이 초래할 수 있는 거짓을 없애는 것이다. 왼쪽에 있는 큰 장면에서 작은 장면으로 끊임없이 변경되므로 주체와 환경 간의 연관성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진실성과 신뢰성을 갖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예를 들어, 두 명의 기공의 대가가 철총끝으로 목을 찌르는 생방송 프로그램을 촬영하고, 두 대사의 파노라마부터 한 명의 기공의 대가가 목끝을 쥐고 있는 클로즈업까지, 이런 몽타주의 문장은 기공의 대가가' 진칼진총' 을 공연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며, 중도에 가짜 소품을 교체하는 속임수를 배제하고, 전체 장면을 강렬한 현실감으로 보이게 한다.

5. 푸시 렌즈의 속도는 화면의 리듬에 영향을 주고 조정하여 외부화된 감정력을 만들어낼 수 있다. 렌즈를 밀어 액자를 움직이게 하여 화면 밖의 운동 리듬을 직접 형성하다. 추진 속도가 느리고 안정되면 평화와 평온을 나타낼 수 있다. 평화, 신비 등 분위기. 추진속도가 급하고 짧다면 긴장한 분위기나 격동 분노 등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다. 특히 갑자기 밀면 주체가 급격히 커지고 화면이 안정상태에서 급격하게 바뀌고 갑자기 멈춘다. 순발력이 매우 크며, 화면의 시각적 충격이 매우 강하며, 충격과 눈에 띄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계시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CCTV' 동방시공간' 의' 초점 순간' 은' 경제분쟁 해결, 인질을 납치하지 말라' 며, 카메라맨은 암실 철문에서 인질에게 밥을 보내는 원형 구멍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파노라마 화면에서 클로즈업 화면으로 밀어 관객들에게' 충격적인' 강렬한 시각적 자극을 주었는데, 화면이 갑자기 가득 찬 블랙홀은 암시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블랙홀, 블랙홀, 블랙홀, 블랙홀, 블랙홀) 또 예를 들어 홍콩 복귀 (기원 1997 년) 를 주제로 한 우수한 음악 TV 작품 중 두 단락은 느리고 급박하며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가사가 조국 국민의 홍콩 귀환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노래할 때, 화면에는 공농병 등 또 하나의 대표적인 인물이 등장해 각각 느리고 균일한 장면으로 표현되었다. 이 슬로우 모션 그룹은 함께 공동의 자부심과 응집력, 천천히 추진되는 화면 모델링 동작을 전달하며 이런 감정력을 예고하고 있다. 가사는' 1997' 로 즉시로 돌아가는데, 화면에는 베이징역 앞의 큰 시계, 전보 빌딩의 상단 시계와 같은 몇 개의 시계의 빠른 장면이 있다. 이' 얼굴 치는 시계' 의 클로즈업 사진들은 마치 외치는 거구처럼, 홍콩을 회수할 때가 되었다고 세상에 알렸다! 이런 역동적이고 충격적인 푸시 형식은 홍콩 복귀의 긴박감과 기쁨감을 생동감 있게 외화해 노래 내용의 정서적 의미를 충분히 보여준다. 카메라 추진 속도에 대한 다양한 제어가 화면 리듬과 운동 리듬을 통해 서로 다른 정서적 요인과 힘을 반영할 수 있고, 화면과 시각적 이미지의 다양한 운동 변화를 통해 시청자들의 심리적 감정과 정서적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6. 푸시 렌즈는 중요한 드라마 요소를 강조하여 특정 주제와 의미를 표현할 수 있다. 영화 특집 영화와 드라마에서 카메라를 밀면 혼란스러운 장면에서 구체적인 인물로, 인물에서 작은 표정과 동작으로 화면이 이어집니다. 화면 언어의 독특한 조형 형식을 통해 줄거리와 사건, 정서와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는 중요한 연극 요소를 강조하여 영화별 장면 일정과 화면 언어를 형성한다. 예를 들어 드라마 (피닉스 피아노) 의 비오는 날, 장 선생님은 수업 시간에 작문을 한 편 읽으셨다. 작문은 한 여학생이 어머니에게 일찍 일어나 한약을 더듬어 돈을 벌어 산촌 초등학교 자금을 모으기 위한 감동적인 이야기라고 말했다. 화면은 이 범문을 쓴 그 눈에 눈물을 머금은 여학생부터 가벼운 높임으로 교실 맞은편의 처마로 밀었다. 왼쪽 사진은 처마에 빗물이 떨어지는 클로즈업으로 영화 속 인물과 당시의 심리활동을 보여준다. 이 클로즈업 화면이 푸시 렌즈를 통해 드러나지 않는다면 비는 장면에서 보잘것없는 환경적 요소일 뿐이다. 렌즈가 그것을 향해 돌진해 클로즈업렌즈로 스크린에 선명하게 드러날 때, 그것은 매우 중요한 연극 요소와 서정적 요소가 되어 깊은 은유적 의미와 표현력을 지녔다. 이와 같은 일정과 화면이 사진 촬영에서 나타나는 것은 불가능하다.

7. 렌즈를 밀면 움직이는 물체의 움직임을 강화하거나 약화시킬 수 있다. 우리가 카메라 방향을 향해 사진을 찍는 사람을 밀면 액자와 사람이 역운동을 형성하고, 화면이 마주 오는 사람을 향해 달려간다. 양방향 운동으로 그들은 중도에서 만났다. 화면 효과는 이 사람의 동작을 눈에 띄게 강화한 것으로, 마치 이동 속도가 훨씬 빨라진 것 같다.

한편, 카메라 렌즈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을 밀면, 화면의 테두리가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앞으로 이동하며, 카메라 렌즈를 따르는 효과가 있어, 화면 속 멀리 있는 사람의 위치가 거의 변하지 않아 먼 사람의 이동이 느려진다. 예를 들어 형장으로 달려가는 혁명 열사를 촬영할 때 뒤에서 화면을 밀면 열사들의 발걸음이 무겁고 깊어질 수 있다.

운동 중인 사람에게도 그렇고, 다른 움직이는 물체에도 마찬가지다. 푸시 샷에서 줌 방식을 사용하는 경우 렌즈 이동 범위가 줌 렌즈 줌 배수에 의해 제한되므로 일정 거리 내에서만 움직이는 물체의 동적 향상 또는 감소가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푸시 렌즈 촬영 및주의 문제

1. 푸시 렌즈는 명확한 표현의 의미가 있어야 합니다. 렌즈를 밀면서 형성된 렌즈를 앞으로 옮기는 것은 관중의 시각 공간에 대한 변화와 조정이다. 장면을 크게 작게 만드는 것은 관객의 시각공간에 대한 제한이자 안내이다. 이런 조형 형식 자체가 뚜렷한 표현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카메라를 밀면 화면의 움직임을 통해 관객을 깨우치거나, 한 이미지에 대한 관객의 주의를 끌거나, 어떤 사상을 드러내거나, 눈치 채지 못한 세부 사항을 강조하거나, 렌즈의 추진 운동을 통해 내용의 줄거리 발전에 상응하는 리듬을 형성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특히 화면 모델링은 푸시 렌즈에 명확한 푸시 대상과 왼쪽 이미지가 있어야 함을 보여 줍니다. 렌즈가 올라가고, 밀고, 좌측 화면의 세 부분 중 좌측 화면은 조형 표현의 중점이다. 명확한 목표가 없고,' 무한함' 은 의미가 없다. 단지 밀어내기 위한 렌즈는 TV 프로그램에 탈락 명단에 포함되어야 한다.

2. 푸시 렌즈의 관건은 왼쪽 푸시 렌즈와 왼쪽 그림은 정적 구조이므로 구도를 규범화해야 한다. 엄밀하고 완전하며, 특히 왼쪽 화면은 프로그램 내용의 모델링 요구 사항에 따라 적절한 장면에서 주체를 평면의 최적 구조점에 관리해야 한다. 일부 초보자들이 줌 렌즈를 촬영할 때 쉽게 겪게 되는 문제는 렌즈 왼쪽 화면의 정지점이 모델링의 최적의 구조점이 아니라 줌 렌즈가 움직이지 않을 때 (초점 거리가 종점) 이렇게 처리한 결과 화면 정지는 모델링의 필요 때문이 아니라 카메라 렌즈의 기술적 제한 때문이다. 또한, 프로그램 후기의 편집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이전 촬영의 시작 프레임과 왼쪽 화면은 적당한 길이를 가져야 하며, 각각 두 개의 고정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 초기 촬영을 용이하게 하고 후기에 더 많은 화면 선택을 제공할 수 있다.

3. 렌즈를 밀는 과정에서 구도는 화면 구조의 중심에서 물체의 위치를 유지하는 데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어떤 사진작가들은 밀릴 때 피사체를 화면 중앙으로 옮긴 다음 위로 밀거나 밀면서 렌즈를 왼쪽 화면 장면으로 옮긴 다음 물체로 옮기는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사진사) 이 두 가지 촬영 방법은 한 번의 촬영에서 항상 화면 구조의 중심에 있는 물체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은 아니다. 정확한 방법은 화면 중심과 왼쪽 화면 중심 사이에 가상 직선이 있어야 하는데, 렌즈를 밀는 과정에서 렌즈의 중심이다. 렌즈가 이 선과 함께 이동할 때 점선 상자 오브젝트는 렌즈가 앞으로 나아가는 동안 항상 구조의 중심에 있습니다. 후기 클립에서는 렌즈가 어디로 밀든 화면이 구조가 완전하고 균형 잡힌 화면이다. 이런 추진은 렌즈를 밀면서 화면 중심이 왼쪽 화면 중심에 가까이 다가가 화면 속 물체의 주도권을 유지해야 한다.

4. 렌즈를 밀는 속도는 화면 속의 정서와 리듬과 일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화면이 긴장될 때는 더 빨리 밀어야 한다. 그림 속의 마음이 평온할 때는 추진 속도가 좀 느려야 한다. 반면에, 움직이는 물체를 표현할 때, 물체는 빠르게 움직여야 하고, 추진 속도는 빨라야 하며, 반대로 추진 속도는 느려야 한다. 요컨대, 화면 밖 운동과 화면 내 운동을 위해 노력하여 완벽한 조화를 이루다.

5. 카메라를 움직이는 푸시 렌즈에서, 화면의 초점은 카메라와 피사체 사이의 거리가 변화함에 따라 초점 거리를 줄여 촬영해야 하며, 화면의 초점은 왼쪽 화면의 물체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 초점이 시작 화면의 물체를 기준으로 하는 경우 화면이 광각에서 장초점으로 바뀌면서 화면의 필드 깊이가 점점 작아지면서 촬영이 점점 흐려지고 있다. 왼쪽 화면 속 물체를 기준으로 초점을 조정할 때, 물체는 로케이션의 광각 단계와 왼쪽 화면의 장초점 단계에서 항상 선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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