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 (270 ~ 3 17), 서진 시인. 말이 많을수록 석두 수가 많아진다. 방목장, 중산 (이 허베이 무극 동북) 출신. 그가 젊었을 때, 그는' 랑군'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었고 영웅으로 유명하다. 친한 친구의 조상이 봉인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즉 편지 친지들이 말했다. "나는 베개를 베고 나를 대하고, 나는 뜻을 배반하고 있다. 나는 종종 조상들이 먼저 나를 채찍질할까 봐 두려웠다. " "진서 줄루전" 도 그와 동침, 밤에 닭 춤 냄새를 맡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와이영가 원년 (307), 유우 () 는 동시도사 () 이지만, "선무 () 는 조정 () 보다 짧다. 어느 날, 수천 명이 돌아왔지만, 잇달아 떠났다 (\ "진서 유우전 \"). 나중에 그는 비방을 잘못 믿고, □ 사람들이 때, 리우 콩, 부모 두 죽음 에 패했다. 연의 황제 jianxing 3 년 (3 15), 유우 용, 팜 허베이, 유주 삼주 군사 서비스, 곧 석러에 의해 패배했다. 패전 후 유주 선비인 도사단 파이, 만남 * * * 진사를 돕는다. 나중에, Bomer 의 부하들이 Shile 과 비밀리에 의사 소통하고 포로가 되었기 때문에, 그는 Quin 의 내부 반대자로서 Quin 에 관한 책을 써야했습니다. 유우 () 는 단 명예에 의해 살해되었다. 수서경본지' 는' 류곤기' 9 권,' 별집' 12 권으로 모두 실전됐다. 명대 장환은' 류충선집', 수입' 한위 육조지' 130 권을 편찬했다.
부풍각 부풍각 답시 후희 15 년 증여시.
조남성 (1550- 1627), 명나라 고읍 (오늘 허베이) 사람. 몽자가 희고 학이 많다. 두청 개인 여행자라고 부르지 마세요. 명나라의 정치가와 작가. 만력진사 () 는 허난 () 여남 () 현관 () 을 맡고, 이후 문선원 () 이 되었다. 그는 말문이 막히지 않고, 시정의 사해를 진술하고, 건드리면 구걸하고 귀국하기 때문이다. 나중에 박사 시험을 보고 베이징 검사를 담당했다. 그는 곧 모함을 받아 민간으로 강등되었다. 마을에서 그들은 주원표 구 헌성과 함께' 삼대천왕' 이라고 불리며 임동당의 중요한 인물이다. 광종이 즉위하여 제국의 좌도를 맡다. 천계 3 년, 인사부 상서. 환관 위충현은 독재와 정치 부패에 맞서 싸우고, 낡은 폐단을 제거하고, 인재를 선택했다. 질투 웨이 종 시안 (西安), 웨이 종 시안 (西安) 은 당신의 삶을 빌려 법령을 발표하고, 자신의 관직을 면제하고, 산서대현을 지키며, 곧 병으로 죽었다. 나중에 충성에 쫓기다. 산곡이 낭자하고 통쾌하며, 작은 곡도 성공했다. 농담집' 웃음 짱' 에는 많은 풍자작품이 있다. 조집, 금식집, 방유부, 집, 설옹정삭집 등이 있습니다.
조통 (? -앞 137), 진정 (이 석가장시 동고성) 사람. 기원전 2 18 년 영남은 진시황의 명령을 받아 짧은 남월여행을 거쳐 남해군 (현재 광저우시) 용천군 (현재 광당 용천현) 으로 임명되었다
) 순서를 지정합니다. 진 2 세에서는 남해 치우의 명을 받아 남해 치우를 관장했다. 진 () 이 죽은 후, 파병은 계림군 (현재 광서계평현 서서남고성), 군 (현 광서숭좌현) 을 공격하여 남월왕으로 자립하고,' 화목하고, 백보' 를 실시하는 민족평등 정책을 실시하여 일련의 조치를 취하여 지방경제문화를 발전시켰다. 한고조 11 년 (기원전 196 년), 조타의 공적을 칭찬하고, 그를 남월왕으로 봉하고, 의사 루자를 북상하는 편지를 썼다. 조호는 옥새를 받아 한나라의 제후가 되었다. 여후 통치 기간 동안 남월에 대한 화물 금수 조치가 시행되었고, 조호는 세 차례 편지를 써서 무효였다. 그래서 고 마지막 5 년 (183) 에 분노와 독립을 하여 남월무제로 봉쇄되었다. 문제 원년 (기원전 1779 년), 문제는 조타조묘 (석가장 교외의 조릉포촌 남동쪽) 를 조릉보촌 () 에 주둔진,1 조투스는 황제의 이름을 취소하고' 문제서' 를 써서 한나라에게 귀순하여 남월을 다스리겠다고 밝혔다. 조투는 건원 4 년 (기원전 137) 으로 베트남을 통치한 지 거의 80 년 가까이 영남 개발을 위해 다민족 국가의 통일을 수호하는 데 기여했다.
서한학자 모형, 하간 (오늘 허베이 하간), 산둥 (오늘 산둥 곡부) 사람. 전설에 의하면 그의 시론은 전해 내려온 것으로, 일찍이' 모시 훈고전', 줄여서' 모전' 으로, 예전에는' 대모공' 이라고 불렸다고 한다. 진화 이후 한나라 치, 루, 한, 모 등이' 시경' 을 퍼뜨렸다. 서한유생 정현 이후 모시를 연구하는 사람이 점차 많아지고, 다른 세 집은 이미 실전되었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털만 있는 시는' 시경' 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고의를 제공했다.
장자겸 (약 550-604) 수대 화가, 발해 (현재 창주) 사람. 젊었을 때 부지런히 공부하고 그림을 사랑했다. 나는 대강남북의 여러 곳을 두루 돌아다녔다. 그는 낙양과 장안의 사원에도 벽화를 많이 그렸다. 그는 일생 동안 북제북주를 겪었고, 수나라 관산의사 독장을 겪었지만, 정적은 결코 두드러지지 않았다. 회화 방면에서 그는 대각, 인물, 차마뿐만 아니라 먼 산수를 그리는 데도 능하다. 그의 그림은 섬세하고 생동감 있고, 말 서 있는 사람은 일종의 추세가 있고, 누워 있는 사람은 점프하는 경향이 있다. 산수나무를 그리는데, 계층이 뚜렷하고 비율이 적당하여' 천리 밖' 이라고 한다. 인물의 묘사가 섬세하고, 얼굴이 어지럽고, 표정이 생동감 있다. 그는 수대에 회화 흔적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유일한 화가이다. 고궁박물원의 현존하는' 유춘도' 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세 명화 중의 하나이다. 그 빛깔은 으리하고, 경치는 수려하며, 산나무는 갈고리가 없어,' 사람이 산속을 걷고, 말은 길을 걷고, 기슭에는 복숭아꽃이 있고, 수중에는 배가 있다' 는 입체감을 준다.
스님과 그의 수행원, 성 장은 웨이주 창락현 (현재 허난성 남악) 에서 태어났다. 그들은 당나라 개국 공신 장의 후손으로, 그들의 아버지 장산은 무장이었다. 일행은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민첩하여, 한 번 보아도 잊지 않는다. 스무 살 때 그는 경전을 읽고 천문 역법 계산에 특히 흥미를 느꼈다. 한 번, 그는 장안의 두선도사 윤충으로부터 양웅의 \ "현정 \" 을 빌렸고, 며칠 만에 돌아왔다. 윤충은 의아해하며 그의 동료에게 말했다. "이 책은 의미가 깊다. 몇 년 동안 공부했지만 잘 이해하지 못했다. 자세히 연구할 수 있습니다. 너 왜 이렇게 급하게 갚느냐? 대사가 대답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그것의 뜻을 조사한 적이 있다. 그는 말하면서 자신이 새로 쓴' 대연현도' 와' 이기' 를 꺼냈다. 한차례의 대화와 토론을 거쳐 윤충은 마침내 그의 일행이 정말로 현정의 신비를 얻었다고 믿었다. 윤충은 선을 안회로 짱 한 근세에 다시 살아나, 그 이후로 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당시 오삼사 전권이었다. 어떤 목적을 위해 오삼사상은 그의 당과 친구를 사귀었지만, 당은 오석의 소행을 업신여기고 외면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연대는 출가하여 스승이 송산 샤먼에서 왔다. 푸제는 그로 하여금 사방을 돌아다니게 하여 식견을 넓혔다. 산수를 배우기 위해 천대산의 소국사에 멀지 않은 곳에서 익명의 대덕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사람들이 있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산수, 산수, 산수, 산수, 산수, 산수, 산수) 그의 지도 후에, 한 줄의 산수는 더욱 정교하고, 소리는 거리가 멀다.
경륭 4 년 (7 10), 당예종 이단이 즉위하자 종서명동은 동좌하고, 위안세는 당출산을 초빙하고, 병을 거절하고, 경주로 돌아가 양산으로 돌아가 살문우진에게 범천법을 배웠다. 개원 5 년 (7 17), 당현종은 장담아저씨들을 경주로 호송하여 경주산을 떠나라고 명령했다. 현종은 그의 일행을 궁궐에 초대하여 그에게 무엇이 있는지 물었다. 일행은 겸손하게 말했다. "그는 조금 기억할 수는 있지만 장점은 없다." 。 현종은 내시에게 궁녀 명단을 꺼내서 한 줄을 훑어보고 나면 책을 덮고 외울 수 있게 했다. 당현종은 자기도 모르게 침상을 내려놓고 성인에게 인사를 했다.
그 후 한동안 당은 궁에 남아 현종이 여러 차례 국조민을 방문하면 당이 태연하게 대처할 수 있었다. 예를 들어 개원 10 년 (722), 당현종의 딸 영모공주가 시집갔고, 당현종은 주관부서에 대범하게 시집가라고 명령하여 황고모 태평 공주의 구례를 답습했다. 당은 고종 황제의 마지막 몇 년 동안 딸이 하나밖에 없었기 때문에 관대한 선물과 결혼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태평공주가 교만하고 횡포하여 결국 죄를 지었으니 태평공주를 예로 들지 마라. 현종은 일행의 의견을 받아들여 즉시 명령을 철회하고, 여전히 통상적인 의식에 따라 명령을 내렸다.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 한 줄의 항의이다.
그의 일행이 북경에 가기 1 년 전, 인도 승려 수바카라 신하 () 도 장안 () 에 와서 밀종을 퍼뜨렸다. 그의 베이징 여행 후, 그의 정당은 Subhakara simha 를 그들의 선생님으로 삼고 Subhakara simha 의 유능한 조수 중 하나가 되었다. 대표단은 수하카라신하가' 대태양경' 을 번역하는 것을 도왔을 뿐만 아니라' 대태양경' 20 권도 썼다. 불경에서' 문자가 모호하고 앞뒤가 분명하며 사실이 상호 증명되는 곳' 을 해석하는 것 외에도 많은 일의 관행과 의미를 설명하고, 더 중요한 것은 대승 불교의 긍정적인 정신을 발양하는 것이다. 노선 자체가 바로 이런 정신의 실천자이다.
사실, 당이 상경한 후의 주요 업무는 전법이 아니라 과학을 연구하는 것이다. 특히 천문학력을 연구하고 이를 위해 두드러진 공헌을 하는 것이다.
개원 9 년 (72 1) 린드 역법은 일식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예보했다. 이편의 역법은 린드 2 년 (665) 이후 50 여 년이 걸렸으며 오차가 점점 커지고 있으니 최대한 빨리 고쳐야 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당현종은 이 임무를 일행에게 맡기면서 "이전 역법 대신 새 역법을 쓰라" 고 했다. 명령을 받은 후 대표단은 단순히 옛 역법을 보충하거나 수정하는 것이 아니라 태양, 달, 오성의 실측 운행을 기초로 새로운 역법을 편성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위해 주문 초기에 이 당은 잃어버린 황도 12 궁과 수운훈천의를 재건할 것을 요구했다. 이 두 개의 새로 지은 기구는 당시 유명한 정비사 양령찬과 한 무리의 공동 노력으로 완성되었다. 이 두 기기는 각각 초당 천문학자 리의 훈의와 동한 장형의보다 두드러졌지만, 모두 혁신과 발전이 있었다. 그들은 "지평선 위에 서 있는 두 개의 나무상, 앞에 새벽빛이 새겨져, 매 순간 자연스럽게 북을 치고, 매일 아침 자연스럽게 울리는 시계" 라는 자동 타이머를 설치하였다. 이는 사실 세계 최초의 기계시계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주전자 제작에서 양령찬, 이항 등은 모든 부품을' 시축, 갈고리, 키 엇갈림, 자물쇠' 로 만들었다. 이런 평행 연동 장치는 사실 가장 오래된 탈진 장치이다.
중국 최초의 전국적인' 사해 실험' 은 이 대표단이 주재하는 가장 유명한 천문 조사이다. 개원 13 년 (725 년) 과 14 년 (726 년), 조사단은 각각 북쪽의 철러 (소련 바이칼 호수 근처) 와 남쪽의 린이 (베트남 중부) 에서 13 지점으로 사람을 보내 북극의 높이 (즉 지리위도) 를 측정했다 실측 자오선 길이와 현대 측정 결과 사이에는 약간의 오차가 있지만 세계 최초의 실측 자오선이므로 그 의미를 과소평가할 수 없다. 이 실제 업무의 의미는' 병렬 컴퓨팅 클래식' 에서' 왕적 그림자가 천리에서 1 인치 떨어져 있다' 는 주장을 다시 한 번 뒤엎고 개천설을 완전히 부정하고, 훈천의 확고한 지위를 더욱 확립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 팀은 항성의 위치가 한나라에 비해 바뀌었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영국 천문학자 할리보다 17 18 년 전에 별 자체를 발견한 지 거의 천 년이 지났다.
몇 년간의 준비를 거쳐 이 연대는 개원 23 년 (725 년) 에 새로운 역법을 편집하기 시작했고, 개원 25 년에 초고를 완성하고, 같은 해 그 연대는 단수를 끝마쳤다. 유작, 진, 등이 편찬하여 총 52 권이다. 여기에는 10 권' 이이', 고금의 역법 장단점에 대한 논술과 논평이 포함되어 있다. 《고금의 역서》 24 권, 역역법 연구문집; 번역연구 인도역법' 천축절 9 절' 1 볼륨 새로운 달력 자체의 각종 수치표, 편성 방법, 권12; "긴 달력" 3 권, 고대와 현대 태양과 달의 별 다섯 개짜리 위치 계산; 그리고 새로운 달력 자체' 개원대연력 고전' 1 볼륨. 이 작품들은 다채롭고 구조가 치밀하고 완벽한 체계를 형성하여 우리나라 역법 역사상 하나의 창작이다.
태염력' 일행은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혁신이 있었다. 예를 들어 태양시 운동에 대한 묘사는 "남쪽에서 겨울까지 가장 급하고 급박하며 점점 없어지고 춘분까지 늦는다" 고 말했다. 북방에서 여름부터 일본까지 여행하는 것이 가장 편하고, 점차 그로부터 이익을 얻고, 심지어 추분까지 중간에서 이득을 보는 것은 중국 고대에 태양운동의 만발 일반 법칙에 대한 첫 번째 정확한 묘사이다. 한 줄로 세워진 오성근일점 황경 세차의 신개념과 그가 제시한 세차는 중국 고대에 오성운동을 알게 된 큰 발전이기도 하다. 한 줄의' 오성력' (오성운동 불균형 수정표) 도 장자신과 유탁의' 가감법' 보다 더 명확한 천문학적 의미와 더욱 성숙한 계산 방법을 가지고 있다. 대연력은 처음으로 24 절기의 식차를 표 형식으로 제시했고, 구식차의 근사계산법을 개척했고, 처음으로 구식누출의 근사계산방법도 제시했다. 직선에 의해 설정된 불균등 간격 2 차 보간 공식도 유탁이 발명한 등거리 2 차 보간 방법보다 우수하며, 이는 직선이 높은 수학 조예를 가지고 있음을 증명한다.
일행이 멸망된 후, 어떤 사람이 일행이 인도 구력을 표절하고, 현종명태사공 GV 의 역사 관측 기록 체크역법을 무고하였다. 그 결과 기러기 (달력) 는 10 대 78 이고 린드 (달력) 는 34 이고 9 개 (달력) 는 12 밖에 없다. 실천은 일계의 대연력이 인도의 린드력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래서 송대가 편찬한' 신당지' 라는 책도 칭찬했다. "태초 (한무제 때) 부터 린드 (당고종 재위 시) 까지 총 23 력으로, 가까운 날은 밀밀하지 않았다. 한 줄로, 빽빽하게, 입법으로는 어렵다. 후대에는 비록 저자를 변경했지만, 모두 모방하였다. 클릭합니다
행이 우리나라 천문 역법 연구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했기 때문에, 행사가 죽은 후 당현종은' 대지선사' 로 불리며, 행제사,' 50 만 원을 납부하고, 동인의 인연을 위해' 로 칭송되었다. \ "송고승전 \" 은 천하의 석자가 이를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말했다. 사실 당의 성과도 중화민족의 영광이다.
조맹용 () 은 원대에서 가장 재능 있는 서화인으로 서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조맹의 서화는 원초에 대강남북으로 명성을 얻었다. 조맹은 앙, 송설도인, 굴포정, 수정궁으로 불린다. Huzhou (절강 Wuxing) 사람들. 남송 이종보 2 년 (1254) 에서 태어나 원영종 지중지로 2 년 (1322) 을 죽었다.
조맹은 송태조 광윤의 제 11 일 손으로서 젊고 총명하다. 그는 재치가 넘치고 용모가 출중하며 시문이 우아하고 서화가 뛰어나다. 송나라가 죽은 후 그는 원나라에서 벼슬을 했다. "관저는 일품이고, 그의 이름은 천하에 가득하다." 그는 예술적으로도 큰 성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정치적으로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경경 기간에도 그는 감히 조신 산거에 대항하여 한때 칭송을 받았다.
조맹은 다재다능하여 시, 책, 그림, 음악 방면에 깊은 조예가 있다. 특히 서화에서는 더욱 그렇다. 제재상 그는 산수, 인물, 죽석, 꽃과 새, 안마화를 잘한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공필, 프리 핸드, 녹송석, 수묵화도 매우 훌륭하다. 산수화에서 그는 모두를 부를 수 있고, 어떤 식으로든 창작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개성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회화 역사상 중국과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동시에 그는 고대 기물과 명가의 서화를 감별하는 데도 능하다. 조맹대의 아내 도생은 대나무를 그리는 데 능하며 중국 고대에 가장 유명한 여성 화가 중 한 명이다. 그녀는 남편으로부터 서예와 그림을 배웠다. 그들의 아들 조용도 서예와 그림을 잘 감상하는 유명한 화가이다.
조맹의 서화 작품 유출이 심해서 많은 해외 박물관과 개인 수집가들이 그의 작품을 가지고 있다. 그의' 소년구우하도' 는 그의 산수화 대표작이다. 진대 유명인 사천마가 하늘을 날고 산골짜기를 돌아다니는 이야기를 묘사했다. 이 그림은 비단서, 커다란 녹송석색, 산석나무가 녹송석으로 칠해져 있고, 점이 전혀 없고, 구카이지의' 로신부도' 의 화법을 흡수하여 매우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아쉽게도 이 작품은 이미 미국으로 유배되어 현재 프린스턴 대학 미술관에 숨어 있다. 1986 년 뉴욕 경매장에서 조맹의' 혜란도' 가 나왔다. 조맹의 작품은 일반적으로 대형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개인 소장품이라도 만부득이하지 않으면 경매를 하지 않는다. 이 소식은 전 세계의 수집가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그들은 이 절호의 기회를 이용하여 이 그림을 그들의 소장품에 포함시키고 싶어 했다. 경매 경쟁이 치열하여 가격이 줄곧 치솟았다. 마지막으로 33 만 달러로 거래를 성사시켰다. 바이어는 채만림입니다. 대만에 사는 달팽이의 주인이자 섬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입니다. Zhao mengyu 의 서예 작품도 높은 시장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1990165438+10 월 28 일, 뉴욕 캐스드 경매장에서 그의' 자련화경' 을 경매해 25 만 달러를 평가했다. 당시 걸프 위기는 심각했고, 전쟁을 앞두고 세계 예술품 시장은 그 영향으로 약세를 받았다. 예상치가 이미 너무 높다. 경매 결과는 평가보다 두 배 높아 50 만 달러로 거래가 성사되었다. 위의 두 가지 사례는 조맹의 서화 작품이 중국 고대 서화의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그 가격은 전형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중국 서화가 세계에서 더 높아지면 조맹의 작품 가격이 더 오를 것이다. 그러나 현재 중국 서화 전체가 아직 세계 예술시장의 주요 대상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 가격은 여전히 유럽 유화보다 낮으며, 그의 작품 가격은 인상파 작품의 30 분의 1 에 불과하다.
이 부인: 한무제의 공주 이추씨, 용용용화귀함, 음율에 정통하여 노래와 춤을 잘 출 수 있습니다. 그의 형 이연년은 궁중의 음악가로, 그의 추천을 통해 궁에 들어가 즉시 주목을 받았다. 1 년 후, 그는 아들을 낳아 창읍왕으로 봉쇄되었다. 이 부인은 허약하고 초췌했다. 임종 전, 그는 아버지와 형을 깊이 신뢰하고, 밀고 당기려고 하며, 무제가 그녀를 만나지 못하게 했다. 과연, 무제는 그를 놓아주었다. 그의 형 이광리는 패배하여 능력이 없었지만, 그는 여전히 장군으로 임명되었다.
한무제는 정단을 좋아해서 화학공업의 과정과 발전을 촉진시켰다. 나는 아름다움을 좋아해서 성을 제창한다.
신을 찾아 신선을 방문하는 분위기를 발전시키고 촉진하다. 이 부인처럼 의외로 연극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한무제는 연금술사의 소문을 듣고 고궁이 작아서 하궁을 더 아름답게 만들고 싶다는 소문을 듣고 태초 원년에 장건궁을 건설하여 둘레 30 리, 천 가구를 수용할 수 있고, 계단은 미옥으로 장식되었다. 당시 각 궁의 미녀 18000. 무제는 "3 일 동안 음식을 먹지 않을 수 있지만, 하루 동안 여자가 없을 수는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유처는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하여, 늘 절색의 미녀를 하나 더 찾고 싶다. 궁중 악사 이연년은 음률, 작곡, 작사, 안무를 잘하는 타고난 예술가이다. 어느 날 한무제가 연회를 베풀자 이연년은 석상에서 시중을 들며 신곡 한 곡을 연주했다. "북방에는 미녀가 있지만, 그들은 독립적이다. 먼저 도시를 잘 돌보고 나라를 잘 보살펴라. 나는 도시 전체와 국가를 알지 못할지언정, 또 다른 미녀를 얻기는 어렵다. " 이 곡의 첫 공연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무제는 한숨을 쉬었다. "천하에 네가 이렇게 아름답게 부르는 여자가 어디 있겠니?" 이연년은 몽둥이로 뱀을 때리며 말했다. "폐하, 노래에서 연년익수의 어린 언니를 부르고 있습니다." 무제는 마음이 움직여 이입궁을 명령했다. 언뜻 보면 정말 침어가 기러기에 빠졌고, 게다가 예쁘게 생겨서 춤을 잘 춘다. 한무제는 또 이씨를 첩으로 삼았고, 시호 () 가 되었다. 그래서 그의 봄의 여주인, 그의 밤의 폭군, 그리고 황제는 그때부터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부인은 임신하여 창의왕이라는 남자 아이를 낳았다.
사실 이 부인은 그녀의 형과 마찬가지로 음악, 춤, 음악의 발전에 따라 발전한 연예인이다. 그러나 무제는 이런 것을 전혀 신경쓰지 않았다. 배우, 배우 왜 그래? 위여윤도 팝 가수잖아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첩은 진아교를 제외하고는 환관의 집은 말할 것도 없고 좋은 여자도 찾을 수 없다. 어느 날, 한무제가 이부인궁에 갔을 때 갑자기 몸이 가렵다는 것을 느꼈고, 이부인의 옥비녀로 머리를 긁었다. 이 일이 후궁에 전해졌을 때, 모두가 이 부인을 배우고 싶어했고, 그들은 모두 그들의 머리를 그들의 머리핀과 함께 했다. 당시 장안옥의 가격이 두 배로 올랐다. 옥이 머리를 잡고 말했다, 이때부터.
애석하게도 그는 오래 살지 못했다. 이 부인이 왕궁에 들어온 지 불과 몇 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불행히도 그는 병이 나서 곧 불치병이 되어 그가 누워 있을 때까지 되었다. 무제가 직접 그녀를 만나러 갔다. 이 부인이 무제가 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곧 이불을 덮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제 첩은 오래 앓아도 낫지 않고, 용모가 완전히 망가졌습니다. 폐하를 다시 볼 수 없습니다. 나는 그녀를 창의왕과 나의 형제들에게 맡기고 싶다. " 한무제는 이 부인의 동생 금과 봉관에게 교환 조건을 보여 달라고 고집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거절했다. 무제는 달콤하게 말했다. "네가 어렸을 때, 모두들 네가 예쁘다고 말했지만, 너의 현재 모습보다, 나는 너의 그 풍상을 겪은 얼굴을 더 사랑한다." 이 부인은 단지 얼굴을 등 뒤에 묻고 혼자 흐느끼고 있을 뿐이다. 한무제는 밤새도록 시를 읊으려고 노력했지만 이 부인의 주목을 받지 못했다. 그는 기분이 안 좋아서 갔다.
무제가 떠난 후 이 부인의 자매들은 그녀에 대해 불평했다. 이 부인은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나는 출신이 낮고 황제는 나를 그리워하는데, 단지 나의 평소 외모 때문이다. 지금 그가 내가 평소 예쁘지 않은 것을 보면 반감을 품고 포기를 두려워한다. 내가 죽은 후에 그는 어떻게 내 아들과 동생을 돌보는가? " 며칠 후 이 부인은 돌아가셨다. 이 부인은 무제를 만나기를 거절하고, 그를 화나게 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의 무한한 고통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이 부인을 위해 여왕의 장례식을 거행했고, 한 화가에게 그녀가 죽기 전에 그녀를 위해 초상화를 그려 감천궁에 걸어달라고 명령했다. 한무제는 날마다 이 부인을 그리워하며 아들을 아끼고 이연년을 국악회 의장으로 발탁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또 패전한 이광리를 장군으로 발탁했다.
때때로 이 예술가들은 읽는 사람이 너무 많지만, 이 세상을 꿰뚫어 보면 상당히 식견이 있다. 이 부인이 그 예입니다.
무제는 이 부인을 그리워했다. 불행하게도, 녹음 비디오 없이, 연금술사 에게 전화를 했다, 그래서 그는 다시 이서아 푸렌 을 할 수 있도록 궁전에서 영혼을 모집하도록 그에게 물었다. 연금술사는 밤에 촛불을 켜서 양무제가 커튼 안을 둘러볼 수 있게 했다. 촛불의 그림자 속에서 은은한 그림자가 들어와 섬세하고 옥수가 허리를 웅크리고 있지만, 또 서서히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가장 초기의 연극이며, 간단한 동작밖에 없다. 한무제는 이 부인 같은 사람을 바라보며 슬프게 썼다. "그것은 악한가? 비 악한 희망, 왜 늦게? 클릭합니다 한무제의 시는 최초의 영화 평론이다.
나중에 미국 대시인 폰드도 동양 최초의 극작가를 위해 시를 썼다. "실크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는 더 이상 들을 수 없다./먼지가 궁전에서 날고 있다./발소리가 없다./나뭇잎/두루마리가 쌓이지 않는다./그녀, 내 마음속의 기쁨은 아래:/젖은 잎이 문턱에 달라붙어 있다." 주인공과 관객의 정서적 상호 작용을 칭찬하다. 나뭇잎이 최고의 소품이 되었다.
이방 삼생 (925-996), 심주 라오양 (현재 허베이 라오양현) 사람, 송대 유명 학자. 후한간우 년 (948), 진사. 오른쪽 관리는 집현당을 주웠다. 후주는 집현당 학사, 한림학사. 송초, 그는 중국 서예가이다. 당시 송태종은 정사와 평화장 사무에 참여했다. 옹희 원년 (984) 에 시랑중서를 증설하다. 그의 주요 업적은 세 편의 명작을 편집한 것이다.' 태평목란' 은 송태종 태평흥국 2 년 (977) 에서 시작해 태평천국 8 년 (983) 에서 완성되었다. 처음에는 태평총류라고 불렀는데, 나중에는 태종이 매일 읽어서 태평목란으로 개명되었다. 책 1000 권, 55 개 부분으로 나뉜다. 편찬할 때 1600 여종의 책이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태평광기' 는 한 편의 소설집으로 태종 태평흥국 년 동안 쓴 것으로 명명되었다. 이 책은 500 권으로 92 종류로 나뉜다. 내용은 한나라에서 송초까지의 소설, 노트, 정사를 수집하여 대량의 고대 소설 자료를 보존하였다. 문원 화영은 시집이다. 책은 남조량말부터 시작하여 만당 5 대까지, 작가 2200 명, 시는 약 2 만 곡이다. 책 1000 권, 푸 시 등 38 종류로 나뉜다. 3 권의 책과 서점 원규를 송대 4 대 책이라고 부른다. 그는 또한' 구오대사' 편찬에 참여했는데, 문집 5 권이 있는데, 지금은 이미 실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