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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작문의 단락은 이미 연결되어 있다.

1. 어떻게 문장 단락을 더욱 응집력 있게 보이게 합니까? 연결은 단락과 단락 사이 또는 레벨과 레벨 사이의 전환 형태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관련 단어를 이용하여 연결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 관점에서", "그러나", "그러나", "간단히 말해서", "요약" 과 같은 관련 단어는 일반적으로 단락 또는 단락의 시작 부분에 배치됩니다. 예를 들어, 2007 년 상하이 수능의 우수한 작문인' 우리는 반드시 이 고비를 넘어야 한다' 는 수험생은 제 1 항에서' 중국의 발전진보가 이 연약한 국민심리의 요충지를 넘어야 한다' 는 중심 논점을 제시한 다음, 세 가지 다른 각도에서 이유를 설명했다.' 국민 심리를 왜곡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연약한 마음가짐은 대국 시민이 마땅히 가져야 할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우리 나라의 발전 잠재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각 단락의 첫 문장 중 세 개는 위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논리가 강하다. 또 2004 년 강서의 우수한 작문' 듣는 법을 배우다' 는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는 것이 자신의 인격과 사업을 보완하는 데 중요한 의미가 있음을 논증했다. 동시에' 자신감' 과' 자만' 의 경계를 구분하고 자신감을 배우는 것을 주장했다. 작가는 마지막에 이렇게 썼다. "우리 마음속의 저울을 평평하게 해라." 결론을 총결하여 논증을 더욱 엄밀하게 하고 추리를 더욱 투철하게 하다. 두 번째는 문장으로 연결하는 것이다. 즉, 전환이 필요한 두 단락이나 계층 사이에 문장을 배치하여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을 하며, 전환 문장이라고도 합니다. 또는 문장 "듣는 법을 배우다" 를 예로 들자면, 듣는 법을 배우는 것의 중요성을 입증한 후, 저자는 5 절의 시작 부분에 "경청하다" 라고 적었다. 그러나 경청은 분석과 판단을 대신할 수 없다. 우리는' 듣기' 뿐만 아니라' 선택' 능력도 충분히 배워야 한다. " 앞의 절은 위를 따르고,' 단' 이라는 글자로 아래의 자신감에 대한 토론에 들어간다. 내용과 계층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의논문의 논리적 엄밀성을 구현했다. 셋째, 별도의 단락으로 연결하십시오. 그 역할은 전환점과 같다. 때때로 전환은 한 문장이다. 필연적! 문장 (WHO) 는 역사상 개인의 성공 사실로' 우연은 필연에서 비롯된다' 는 사실을 입증한 뒤' 개인뿐만이 아닌가? 한 민족, 심지어 한 나라의 행동도 마찬가지다! " 독자적으로 단락을 이루고, 계승하고, 앞의 문장은 위의 내용을 요약하고, 뒤의 문장은 아래의 내용을 암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어떻게 의논문의 예시 단락과 의논문의 과도방법을 연계시킬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2000 년 전의 초고는 가을 물가에 똑바로 서 있었고, 바람은 갈대를 스치며 가을빛을 띄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Zhuangzi 뒤에, 추 단계 메신저 로 그에게 물었다. 부귀영화를 앞두고 장자는' 장대를 아랑곳하지 않는다' 며 한가한 은둔생활에 도취되어 뒷모습의 사자 한 명, 꿋꿋한 뒷모습만 남았다.

이것은 의론 논문으로, 시작은 괜찮다. 2000 년 전 흥미진진한 역사 화권인 장자 낚시도를 묘사하다.

이 펜은 간결하지만 생동적이다. 장자는 이런 특정 이미지를 대가로 추 () 가 부여한 사치와 부귀한 장면을 버리고, 본문의 주제, 즉 중심 논점인 똑바로 서서 산문적인 의미를 지녔다.

부족: 장자 이미지에 대한 분석이 부족하다. 그러므로 이 논문의 중심은 분명히 밝혀져야 한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논점의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 "시작과 끝이 없다."

모든 사람은 고상한 인격을 갖고 성공한 사람이 되기를 갈망한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인격의 최종선을 잡고 난세 속에서 똑바로 설 수 있을까? 지난 수천 년 동안, 역사의 긴 강을 되돌아보면, 우리는 항상 반짝이는 이름을 찾을 수 있다. 그들은 항상 똑바로 서서 처세한다.

(이 단락의 논술. 질문으로 사람들이 생각하도록 격려하고 아래를 인도하다.

단락 시작 부분에' 퇴폐무시작, 상큼해야 끝이 있다' 는 인용문은 다소 영문을 모르는 것 같고 주제와 무관하며 수정사항을 삭제하고 상과의 연계에 주의해야 한다. ) 추 박사는 죽을 때까지 강가에 대해 묵상했다. Tao Yuanming 인감 연설, 음주 국화 따기; 주자청은' 미화장가루' 를 거절하고 의연하게. 따돌림을 당하더라도 굴원은 여전히 고상하지 않다. 이것이 그의 확고함이다. 생활이 어렵고 험난하더라도 도연명은 오두미 () 를 위해 몸을 굽히지 않는 것이 그의 지향이다. 배고프고, 가난하고, 아프고, 주자청도 미국 구제면을 먹지 않는 것이 그의 기절이다.

그들의 견지에서 천고의 유방의 시인은 문장 () 를 썼고, 수천 년 동안 인인지사 () 가 성공해 왔다. 그들의 뒷모습은 이미 흐릿했지만, 후세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줄곧 곧은 이미지였다. 역사상에는 또 많은 사람들이, 다른 목적을 위해 자신이 심하게 굽거나 기형적인 척추를 소홀히 했다.

화신은 명리에 너무 미련이 있어 관녕이 그와 헤어졌다. 양웅도 걸음걸이를 하고, 왕망 () 에게 아부하며, 천하의 문인들이 수천 년 동안 그를 멸시하게 하였다. 오기는 아내를 죽이고 편지를 받으면서 명성을 얻었고, 세대는 천하의 사람들에게 욕설을 퍼부었다. (예를 들어,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비교 논증은 힘, 전형적인 사례, 대비, 전체 문장의 운용이 매우 기세 있고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좋은 시범 효과를 냈다. 젊은 작가에게 긍정적인 사례에 대한 적절한 분석은 매우 드물다.

그러나 부정적인 전형에 필요한 분석과 요약이 부족하다. 찬반 양방면의 논쟁 사이의 전환이 다소 갑작스럽다. ) 그렇다면 오늘날 사회의 부패한 사람들은 어떨까요? 나는 이익에 눈이 멀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고 있다.

앞으로의 생활은 더 이상 가슴을 참을 수 없다. (연락은 실제로 필요하고 적절하지만, 사람들을 경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인생은 긴 여행이며, 추구에는 항상 실의가 있다. 역사에 대한 탐구에서.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 없고 장자만 배울 수 있을 때, 똑바로 서 있고, 최종선을 잃지 않고, 막막한 가운데 항상 희망이 있다는 것을 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아마도 너는 연이 하늘에서 높이 날기를 동경할지도 모르지만, 자신의 높이를 잘 파악해야만 방향을 잃지 않을 것이다.

똑바로 서 있고, 사람이 되고, 인격의 샘을 소통해야 강물이 증발하지 않는다. 우리가 짐을 싸서 출항 준비를 할 때, 당신은 똑바로 서 있습니까? (끝은 전문을 닫고, 호응하여 시작을 한다.

비유를 사용하여' 똑바로 서 있는 사람' 의 중대한 의의를 다시 한 번 강조하다. 마지막 질문은 강조일 뿐만 아니라, 모든 독자들이 자신과 연락하고, 자신을 반성하고, 사람들이 깊이 생각하도록 계발하는 것을 일깨워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똑바로 서서 사람이 되라" 는 평론은 현대 중학생들에게 매우 실용적인 화제이다. 학생이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고, 고상한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도록 지도하는 것은 긍정적인 의의가 있다. 학우들도 할 말이 있다. 작문의 관건은 어떻게 글자를 잘 만드는가이다.

멋진 문장 한 편을 쓰다. 청년 작가는 고등학교 단계에 들어가 의론 논문을 한 편 썼는데, 시작은 생동감 있고, 관점을 불러일으키며, 전문을 집중하고, 고대론을 이야기하며, 용례가 풍부한 전형이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비교 논증을 융통성 있게 활용하기 쉽지 않다. 실제와 연계하고, 타깃과 현실적 의의를 가져야 한다. 문장 논증 사상은 분명하고, 문장이 완전하며, 문체가 풍부하여 비교적 성공적인 논설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이 논문은 또한 협상 논문을 쓰기 시작하는 일반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필요한 분석과 과도기적 연결이 여전히 부족하여 문장 부여가 약간 얇아졌습니다. 수정고는 2000 년 전 왕연연의 가을물 옆에 서 있었고, 바람은 갈대를 가볍게 스치며 가을빛이 떠올랐다.

Zhuangzi 뒤에, 추 단계 메신저 로 그에게 물었다. 부귀영화를 앞두고 장자는' 장대를 아랑곳하지 않는다' 며 한가한 은둔생활에 도취되어 뒷모습의 사자 한 명, 꿋꿋한 뒷모습만 남았다.

먼 역사의 시공간을 가로질러, 우리는 이렇게 키가 큰 중국 고대 문인의 이미지가 강대한 언론의 초빙을 거부하고 자기 보존을 견지하는 것을 기쁘게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보붕산 작가는 문화가 권력에 굴복하는 전통에서 장자는 외로운 나무이고 심야에 홀로 영혼의 달을 지키는 나무라고 말했다.

그것은 따라올 수 없는 매력이다. 비록' 높이 올라갈 수 없다' 는 것이지만, 고금의 많은 사람들이 동경하고 있다. 맹자가 말했듯이,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이것은 군자라고 한다. "

용기가 있는 사람은 모두 고상한 인격을 갖고 정직한 사람이 되기를 갈망한다. 하지만 격동의 시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인격의 최종선을 잡고 허리를 똑바로 세우고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역사의 긴 강을 돌아보면 언제나 반짝이는 이름을 찾을 수 있다. 그들은 장자처럼 세상 사람들이 손이 닿지 않는 나무 앞에 서 있다.

초의사는 죽을 때까지 강변에 앉아 있었다. Tao Yuanming 인감 연설, 음주 국화 따기; 주자청이' 미화장가루' 를 거절하고 의연하게. 따돌림을 당하고도 굴원은 여전히 고상하지 않다. 이것이 그의 확고함이다. 생활이 어렵고 험난하더라도 도연명은 오두미 () 를 위해 몸을 굽히지 않는 것이 그의 지향이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며 질병에 시달렸지만, 주지청이 미국 구제면을 먹는 것을 거절한 것이 그의 주심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따돌림을 당하거나 권력에 짓눌리거나 가난에 시달리는 것은 그들의 존엄성을 파괴하거나 그들의 정직함을 지울 수 없다. (존 F. 케네디, 명예명언)

그들은 확고부동한 견지로 명성을 얻었다. 그들의 뒷모습은 이미 흐릿할 수도 있지만, 후대에 있다.

3. 작문을 쓰는 것은 어떻게 서술하고 어떻게 연결하는지 모른다. 1. 자신의 삶에서 찾다.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생활에서 소재를 찾는 것이 아니라 귀담아듣거나 개념적으로 서술하고 묘사한다. 선행을 기억하고, "지갑을 줍다", "자리를 양보하다", "다른 사람에게 보충 수업을 해준다" 는 글을 영원히 써라. 당신이 이런 것을 경험한 적이 있든 없든 간에, 당신이 감정이 있든 없든 간에.

이런 내용이 어떻게 사람들에게 상쾌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까? 사실 우리 각자가 생활하는 환경이 다르고, 취미가 다르고, 경험한 일도 다르다. 자신의 독특한 경험을 재료 선택의 내용으로 삼을 수 있다면, 당신이 선택한 재료는 독특하고 신선하며 생동감이 있어야 합니다.

둘째, 살기를 원하는 사람. 평소에 몇몇 학우들이 우리가 학생이라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는데, 생활이 매우 나빠서 신선하고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것을 볼 수 없다.

네, 확실히 학생들의 생활 범위는 넓지 않지만, 작문 선택의 범위를 넓히려면 우리가 가능한 한 광범위하게 생활에 접촉해야 합니다. 그럼 우리 동창들이 작은 동그라미에 살고 있어서 신선하고 독특한 소재가 없어서 쓸 수 있는 거 아닌가요? 그렇지 않아요.

당신이 살기를 원한다면, 당신을 현혹시키는 독특한 재료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셋째, 새로운 각도를 선택해 일반 소재를 빛나게 한다. 일반적으로 학생들의 생활권은 가족 교실 운동장으로 제한되어 있다. 접촉한 사람은 매우 적고, 가족, 선생님, 동창들에게만 국한된다.

학생이 글을 쓸 때 하는 말은 왕왕 매우 평범하다. 일반 재료는 별다른 참신함이 없나요? 그렇지 않아요.

머리를 써서 흔한 소재의 내러티브 각도를 바꾸면 빛날 수 있다. 넷째, 생각을 넓히고 시야를 넓히다.

상당수 학생들은 마음이 좁고, 시선은 좋은 사람에게만 초점을 맞추고, 작문의 소재는 영원히 펼쳐질 수 없다. 만약 우리 학우가 관찰의 눈빛을 생활 전체에 투사한다면,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모두 볼 수 있다면, 작문 소재는 다채로울 것이다.

어떻게 서사 과정에서 세부 작문과 스케치를 적절하게 안배할 수 있습니까? 첫째, 일의 발생과 결과를 그려서 일의 발전 과정을 상세히 설명해야 한다. 일이 발생했을 때, 종종 시간, 장소, 인물, 원인을 설명한다. 일의 결과 부분은 종종 결말을 쓰거나 일의 중심을 지적하는 것이다.

그들은 모든 일에 있습니다. 아니면 문장 전체에서 곁가지일 뿐이니 짧게 써야 한다. 일의 발전 과정은 전체 일이나 문장 전체의 주요 부분이며, 종종 중심 사상을 반영하므로 상세하게 써야 한다.

둘째, 약간의 서술문,' 면' 은 간결하게 써야 하고,' 점' 은 상세하게 써야 한다. 약간의 체면으로 설명하자면,' 체면' 의 내용은 종종 분위기를 렌더링하기 위해 배경을 설명하고 부각시키는 역할을 한다.

포인트' 의 내용은 종종 문장 중점으로 중심 사상을 직접 반영하므로 상세하게 써야 한다.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문장 중에 세부 부분을 주시할 때 생략된 부분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몇 획에 불과하지만 잘 사용하면' 푸른 잎이 붉게 물든다' 는 역할을 하고, 중점을 강조하며 문장 주제를 표현할 수 있다. 문장 한 편은 마치 평범한 기계와 같다. 문장 속의 단락은 기계의 크고 작은 부품과 같다. 이 부분들은 서로 보살필 뿐만 아니라 위젯 연결도 필요하다.

문장 속 단락도 서로 보살펴야 하고,' 작은 부분', 즉 전환과 전환구가 필요해서 자연스럽게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렇지 않으면, 문장 조각 나타납니다.

따라서 문장 글을 쓸 때는 단락 사이의 전환과 보살핌에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서사는 (1) 한 가지에서 다른 것으로 전환할 때 전환이 필요합니다.

(2) 서사 시간이 바뀔 때 전환이 필요하다. (c) 플래시백에서 직접 시퀀스로 전환해야합니다.

(d) 보간의 시작과 끝을 사용하려면 전환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서사 내용을 다 쓴 후에는 원래의 서사 단서와의 연계에 주의해야 한다.

서술문의 지칭은 세 가지가 있다: (1) 제목에 대한 지칭. 서술 과정에서 우리가 쓴 것은 반드시 정곡을 찌르고 문장 제목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2) 시종일관 호응하다. 문장 시작과 끝이 아득히 호응하여 문장 콤팩트를 만들 수 있다.

(3) 전후관리. 한 편의 문장, 앞의 내용과 뒤의 내용은 서로 보살펴야 한다.

결론적으로, 전환과 보살핌은 서술문에서 없어서는 안 되며, 글을 쓸 때 반드시 간과해서는 안 된다. "좋은 시작" 을 실현하는 주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선, 사건의 원인을 설명하십시오.

예를 들어,' 청소' 라는 문장, 한 학생은 "방금 청소를 마쳤는데 어느' 악귀' 가 5 학년 복도에 휴지 한 덩어리를 버렸는지 모르겠다" 고 적었다. 문장 시작은 두 학생이 싸우는 원인으로 눈길을 끄는 역할을 한다.

둘째, 환경을 묘사하고 분위기를 부각시킨다. 예를 들어, "바람" 이라는 글에서 저자는 처음부터 바람의 사나움을 묘사했다. "길을 걸으면 바람이 나를 날려버릴 것이다." "

심지어 "앞 길목의 백양나무가 바람에 비틀거리며' 솔솔' 하는 소리를 내는데 ..." 문장 시작은 등교길의 열악한 환경을 설명하는데, 바로 표현센터 사상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이자 감화력을 높이기 위해서이다. 셋째,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사람을 매료시킨다.

예를 들어, 재미있는 자연 수업이 시작되자 저자는 이렇게 썼습니다. "낭랑한 수업이 멈추자 말 선생님은 모피, 스파, 유리봉, 고무봉을 들고 교실로 빨리 걸어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럼 엄마 선생님은 도대체 무엇을 하실 건가요? 이 생각을 자극하는 시작을 보고 싶지 않으세요? 넷째, 단도직입적으로 질문하다.

예를 들어, "Lei Feng 이 스포츠 가상 회의에 왔습니다." 라는 문장, 저자는 처음부터 "학교에서 열리는 육상 경기는 끝났습니다. 총결산회에서 선생님과 학우들은 이름 모를' 뇌봉' 을 칭찬했다. "

이런 단도직입적인 시작은 단번에 독자의 주의력을 중심 사상에 끌어들여 전문을 이끌어가는 역할을 했다. 어떻게' 강력한 결말' 1 을 이룰 수 있을까. 사건의 결말을 분명하게 해석하다.

예를 들어, "재미있는 자연 수업" 은 이렇게 끝납니다. "수업이 끝났습니다. 학생들이 아쉬워하며 실험을 내려놓았을 때,' 무슨 일이야, 이 수업이 이렇게 짧아!' "극의 발전에 따라 일의 끝으로 전문을 마무리하고 깔끔하다. 일이 끝나면 문장 또한 끝난다. 둘째, 언어는 함축적이며 생각을 자극합니다.

서사에서 작가는 독특한 지식과 이해로 글을 쓴다.

4. 어떻게 문장 단락을 더욱 응집력 있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까? 연결은 단락 사이 또는 계층 사이의 전환 형태입니다.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일반적인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관련 단어로 연결하는 것이다. 따라서,' 이 각도에서',' 그러나',' 하지만',' 요컨대',' 요약' 과 같은 관련 단어는 보통 단락이나 문장의 시작 부분에 위치하여 연결작용을 한다. 예를 들어, 2007 년 상하이 수능의 우수한 작문인' 우리는 반드시 이 고비를 넘어야 한다' 는 수험생은 첫 단락에서' 중국의 발전 진보가 취약한 국민심리를 넘어야 한다' 는 중심 논점을 제시한 뒤, 세 가지 다른 각도에서 이유를 설명했다.' 국민 심리를 왜곡할 수 있기 때문',' 이런 연약한 마음가짐이 대국 시민이 마땅히 받아야 할 마음가짐이 아니기 때문',' 왜냐하면' 각 단락의 첫 문장 중 세 개는 위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논리가 강하다. 또 2004 년 강서의 우수한 작문' 듣는 법을 배우다' 는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하는 것이 자신의 인격과 사업을 보완하는 데 중요한 의미가 있음을 논증했다. 동시에' 자신감' 과' 자만' 의 경계를 구분하고 자신감을 배우는 것을 주장했다. 작가는 마지막에 이렇게 썼다. "그래서 우리는 듣기와 자신감 사이에 지점을 찾아 우리 마음속의 저울을 평평하게 해야 한다." 결론을 총결하여 논증을 더욱 엄밀하게 하고 추리를 더욱 투철하게 하다.

두 번째는 문장으로 연결하는 것이다. 즉, 전환이 필요한 두 단락이나 계층 사이에 문장을 배치하여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을 하며, 전환 문장이라고도 합니다. "듣는 법을 배우다" 라는 글을 예로 들어 듣는 법을 배우는 것의 중요성을 입증한 후, 저자는 5 절 시작 부분에서 "듣기는 우리에게 또 다른 판단 방식을 주지만 듣기는 분석과 판단을 대신할 수 없다" 고 썼다. 우리는 듣는 법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충분한 선택 능력도 있어야 한다. " 앞의 종속절은 바로 위에 바짝 붙어서' 단' 이라는 글자로 아래의 자신감에 대한 토론에 들어간다. 내용과 계층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의론 논문 논리의 엄밀성을 구현하였다.

셋째, 별도의 단락으로 연결하십시오. 그것은 전환점과 같은 역할을 한다. 때때로, 전환이 문장일 때, 이런 전환도 전환문이다. 예를 들어, 2005 년 허베이 대학 입학 시험 작문 "우연? 필연적! 문장 (WHO) 는 역사상 개인의 성공 사실로' 우연은 필연에서 비롯된다' 는 사실을 입증한 뒤' 개인뿐만이 아닌가? 한 민족, 심지어 한 나라의 행동도 마찬가지다! "독자적으로 단락을 이루고, 계승하고, 앞의 문장은 위의 내용을 요약하고, 다음 문장은 다음 내용을 제시한다.

5. 작문을 쓸 때의 전환에 대하여 당신의 첫 꽃은 이미 시들었지만, 나는 여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과 나의' 피어날' 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멋진 오후였다. 창밖을 보며 신나게 놀고 있는 파트너들이 기말고사 재앙적인 성적을 보고 있었다. 어찌 된 일인지 한 가지 슬픔이 즉시 몸에서 눈으로 돌진했다. 나는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외치고 싶다. 나는 동정이 없어서 울고 싶다. 한때 거만했던 자존심의 마음은 이미 사라졌다. 나는 그 석두 조각처럼 바다에 가라앉았고, 잔물결을 제외하고는 여전히 죽은 침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 거리를 돌아다니자!" 설이 다가오자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잠시 나의 슬픔을 덜어 주었다. 어느새 나는 꽃새 시장에 왔다. 그 안에 있는 것은 마치 원시림에 있는 것과 같다. 갑자기 짙은 향기가 코를 찌른다. 나는 몸을 돌려 너를 만났다.

"사장님, 이게 무슨 꽃이에요? 어떻게 이렇게 향기로울 수 있지? " 내가 살며시 너를 안았는데, 물병에 긴 줄기와 수염이 가득한 것을 보았고, 병목에 수컷 두 송이가 있었는데, 그 중 한 송이가 활짝 피어서 매우 감동적이었다. "오, 히아신스라는 병을 들고 있어요. 비록 작지만, 그것의 기원은 결코 간단하지 않다. 씨앗 한 알에서 뿌리 발아에 이르기까지 몇 년의 연마가 필요하다. 그 후 수컷 두 개가 생겨났다. 첫 번째는 얼마 지나지 않아 향기가 짙고, 다른 하나는 밭에서 1 년을 기다려야 열 수 있고, 향기는 더욱 짙다. 그 후 히아신스는 임무를 완수하고 천천히 시들어 버렸다. 클릭합니다 사장이 시적으로 나에게 말했다.

나는 믿을 수 없이 너를 바라보지만, 작지만 활력이 넘친다. 무엇이 당신을 몇 년 동안 무명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단지 두 번의 화산 폭발처럼 웅장하게 피어나게 할 수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꽃이 피었을 때, 너는 일생으로 아름답고 향기로운 꽃을 피웠지만, 그로 인해 죽었다. 인생의 참뜻도 그렇지 않은가? 평범한 생활을 하는 대신 지금부터 힘을 축적하고 유일한' 개화' 를 위해 노력하는 것이 낫다! 감사합니다, 히아신스. 이번 아름다운 만남은 내가 그림자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나는 너를 집으로 데리고 가서 너를 잘 돌볼 것이다. 너의 첫 꽃봉오리는 이미' 향기로운 향기' 인데, 나는 아직도 너를 기다리고 있어, 너와 내가 함께' 피어날' 히아신스를 기다리고 있어, 아름답게 너를 만나니 정말 좋아!

6. 야스작문 1 어떻게 일관적인 단락, 일관성은 정보 전달의 관건이다. 1 의 점수는 일관성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일관성을 잃은 문장, 조직 구조, 내적 논리가 없기 때문에' 어떤 정보도 전달할 수 없다' 는 묘사는 이해하기 쉽다. 조리가 없는 문장 한 편은 의미를 완전히 표현할 수 없기 때문이다. 문장 부분은 심지어 서로 충돌할 수도 있다. 우리는 IELTS 글쓰기가 언어만 시험하고 내용은 보지 않는다는 견해가 틀렸다고 더 추론할 수 있다. 적어도 글쓰기의 채점 기준은 문장 (WHO) 가 일정한 관점을 표현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이지, 몇 개의 접속사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사람마다 상황이 다르다. 두문국제교육홈페이지에 접속해 일대일 상담을 할 수도 있다.

2. 단락 조직은 일관성을 실현하고 높은 쓰기 점수를 얻는 중요한 임무이다. 9 점 기준은' 매우 기교가 있는 단락 조직' 으로, 단락 조직과 기교가 너무 추상적이기 때문에 이해하기 어렵다. 그러나 우리의 기본 임무는 명확하다: 단락을 조직하고, 하나의 생각과 뜻을 표현하고 지지하는 것이다. 이 조직에 필요한 것이 있다면, 이 단락의 조직은 병행, 진보적, 이율 등과 같은 논리적 순서를 따라야 한다는 것이다.

일관성의 의미를 더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중국 수험생들이 가장 자주 받는 5 점과 6 점의 묘사를 계속 살펴보자.

5 점: 일부 조직이 있지만 전반적인 홍보가 부족합니다. 단락 형태로 나타나지 않거나 세그먼트가 적절하지 않은 문장.

6 점: 정보와 관점을 일관되게 정리하고 전반적으로 추진한다. 단락이 있지만 반드시 논리에 부합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여기에 두 가지 주요 기준이 있다는 것을 보았다: 하나는 문장 전체의 조직과 보급이다. 첫 번째는 단락과 단락 사이의 논리적 관계입니다.

문장 의 전체 조직 은 문장 이 한 가지 관점 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지 여부 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문장 (WHO) 가 뚜렷한 관점을 가지고 있는지, 이러한 관점들이 지지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이다. 여기서 특별히 주의해야 할 것은 추리의 고리이다. 중국인의 논리는 연역적이다. 우리는 단지 증거와 결론만 제시하면 된다. 그것들 사이의 논리적 연계는 한눈에 알 수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영어에서 증거와 결론의 관계는 추리에 의해 증명되어야 한다. 추론 과정이 없다면, 분명히 이 문장 은 일관성 에 있거나, 적어도 문장 조직 에서 높은 점수 를 얻을 수 없다. 추리가 없는 문장 한 편은 관점의 나열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문장 단락과 단락 사이의 논리적 관계는 영어 글쓰기의 중요한 원칙, 즉 한 단락을 포함한다.

첫 번째 요점. 한 단락의 말이 한 가지 뜻을 표현하다. 첫째, 문장 세분화 해야 합니다; 둘째, 분할의 기준은 의미가 이미 분명하게 표현되었는지에 있다. 게다가, 두 단락의 관점이 서로 모순되는지, 교차하는지, 아니면 반복되는지 고려해야 한다. 만약 이런 상황이 있다면, 내용을 새로 고쳐야 한다.

야스판문의 작문 기교는 하루아침에 연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시간과 연습의 축적이 필요하다. 나는 네가 매일 밤을 새워 야스를 복습하고, 좋은 야스판문을 쓸 수 있다고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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