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 노랑, 파랑, 녹색, 흰색. 이것은 밝은 색이다.
빨간색은 일종의 열정, 생활에 대한 열정이다. 불타는 태양이 생명에 청춘과 활력을 주기를 바란다.
붉은 인생은 학생들의 학습 열정입니다. 붉은 생활은 사람들의 생활에 대한 열정이다. 노란색은 생활에 대한 끈기와 집착이다.
그것은 마치 근면한 거미처럼 쉬지 않고 일하고 끊임없이 분투한다. 노란 인생은 학생들이 16 년 동안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다. 노란 인생은 이상과 목표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이다.
파란색은 이상, 삶에 대한 이상이다. 그것은 마치 어린 묘목처럼 자라서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가 되는 이상을 품고 있다.
푸른 인생은 학생들의 삶의 이상입니다. 파란 인생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추구하고 앞으로 쫓는 이상이다. 녹색은 즐거움이고, 생활의 즐거움이다.
그것은 아름다운 꽃처럼 따뜻한 햇빛과 사람들의 감상을 즐기고 있다. 녹색 생활은 학생들이 행복하게 학습을 즐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녹색 생활은 사람들이 자연과 아름다움을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흰색은 행복이고, 생활에 대한 기쁨이다. 그것은 자유로운 새처럼 즐겁게 날고 즐겁게 노래한다.
하얀 인생은 학생들이 배우는 기쁨입니다. 하얀 생활은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것이다.
2. 안녕하세요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만 권의 책을 읽는 것이 만리길을 걷는 것보다 낫다. 클릭합니다 작가가 몇 번이고 방랑하는 여행은 지혜를 성장시킬 수 있는 계기이며, 그의 마음도 긴 세탁을 경험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이 책을 자세히 읽고 천천히 안의 역사와 여행기에 매료되었다. 막고굴 중화민족이 잃어버린 보물에서 천일각의 유일한 도서관, 사원의 은천에서 동정각까지, 우강주에서 방앗간까지.
작가가 가는 곳마다 중국 역사가 그렇게 많은 것 같다. 때때로 나는 중국의 5,000 년 역사를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가 한 곳에 갈 때마다 나는 과거의 이야기를 떠올릴 수 있고, 이곳의 옛 친구들이 나에 대한 평가를 떠올릴 수 있다.
이 책을 읽는 것은 저자와 함께 중국 북서쪽에서 남쪽으로 여행하는 것과 같다. 때때로 작가는 섣달 매화나 자신의 도서관을 쓰기 위해 멈추거나, 조용한 비오는 밤마다 시적이 짙게 떠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필자는 진정한 경관은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문화적 정취와 인문적 분위기를 지닌 경관이라는 것을 잊지 않았다. 그가 서문에서 말했듯이, 내가 가는 곳마다 항상 무거운 역사적 압력이 내 온몸을 덮고 있어서 나는 벗어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중국 역사 문화의 오랜 매력과 나에 대한 장기적인 영향이다. 그래, 난 왕, 돈황석요의 죄인, 서구 하늘의 음침한 석양을 보았다. 나치사에서 나는 잃어버린 유종원을 만났다. 뚜지앙옌 때, 나는 어리석고 똑똑하고 멍청하고 총명한 이빙을 보았다. 나는 천주산에서 소동파를 보았다.
나는 왜 문화 여행이라고 부르는지 계속 생각했다. 천천히, 나는 고행은 역사의 무거움, 역사의 흐름, 고대인의 머나먼 문인의 민감성을 견디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책을 다 읽은 후에, 나는 작가에 대해 조금 알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의 역사도 읽었다.
중국의 문화는 넓고 심오하여 곳곳에 생각할 만한 곳이 있다. 중국의 문화가 태평양이라면 나머지는 항해가이고, 나는 겨우 그의 작은 추종자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저를 전국을 돌아다니며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중국 문화의 발전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진경윤과는 달리, 그의 탐구여행은 산기슭에서 산꼭대기까지, 강남에서 더 먼 곳까지 날고 있다. 첫 번째 정류장에서 우리는 토스카나타에 도착했다.
녹색 벽돌 노란색 진흙, 이것은 더 이상 평범하지 않습니다; 자세히 탐구한 후에, 나는 그것이 큰 신비로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또한 치욕이었다. 도탑은 평범한 불문장소였으나 도사 왕이 장생동을 파냈을 때는 평범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도사도 달관귀인이 총애하는' 공주' 가 되었다. 왕도사의 고물, 아니, 중국 고문물이 아첨하는 관청에서 이용되고, 그 결백은 점차 흐려지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외국인 친구들은 예의가 없고, 왕도사는 바보처럼 웃고, 중국 고대 유물은 차차 한 대 안전하게 출국하고, 왕도사는 외국 친구들을 맞이한다. 아아! 가슴이 아프다! 이렇게 어색한 여정을 거쳐, 나는 더 많이 생각하고, 수확도 더 많다. 우리는 다시 배를 타고 삼협으로 가서 도관탑을 떠나 이백과 유비를 찾아갔다.
아마도 바로 이 두 주류를 위해서, 삼협 등이 밤낮으로 분투하고 있는 것 같다. 현재 삼협 댐 공사가 점차 완성됨에 따라 중국 국민들은 점차 자신의 에너지 수요를 만족시켰는데, 이 모든 것은 삼협 덕분이다.
어쨌든 삼협에는 무한한 에너지와 지혜가 담겨 있다. 여행은 그리 힘들지는 않지만, 사상적으로 약간 기복이 있을 뿐이다.
문화에 대한 추구와 탐구는 끝이 없다. 생활도 끝이 없는 경계이기 때문이다. 현자가 말했듯이,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지입니다." "
마찬가지로, 당신의 머리가 얼마나 똑똑한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얼마나 의미 있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입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좋은 아이디어가 많아지면 사람은 돈이 생긴다. 춘추든 희비든 결국 눈을 감고 역사로 돌아가는 냉막, 이성의 엄함.
《조화석 줍기》를 읽고 여름방학에 노신 선생의 《조화석 줍기》를 또 보았는데, 산문 열 편이 있어서 보기 좋았다. 이 문장 그룹에서 작가는 자신의 청년시절의 지난 일을 되돌아보며 어린 시절의 추억과 선생님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묘사했을 뿐만 아니라, 작자가 변법과 신해혁명 전후에 경험한 농촌에서 도시로, 가정에서 사회로, 국내에서 외국으로 가는 삶을 진실하게 썼다.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써서 문장 볼 때 내 인생을 음미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 중 한 명의 후지노 선생은 나를 매우 감동시켜 지식이 국경이 없다는 것을 알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후지노 씨는 작가가 일본에서 의학을 공부할 때의 선생님으로 작가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다. 후지노 선생은 생활에 대해 결코 신경을 쓰지 않지만, 그는 성실하고 공정하며, 학생 교육에 지칠 줄 모르고, 연구에 대해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그는 작가의 노트에 있는 잘못을 하나하나 바로잡았다. "많은 누락이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문법의 실수도 일일이 바로잡았다. 이것은 그가 숙제를 마칠 때까지 계속됩니다. " 중국인들이 귀신을 매우 존중한다는 것을 알고, 나는 저자가 시체를 해부하지 않을까봐 걱정이다.
후지노 선생의 진지한 사랑은 이국 타향에 있는 노신에게 큰 격려와 사심, 위대함을 주었다. 이 이야기를 보니 항일전쟁 전 중국, 캐나다의 한 의사가 중국에 왔을 때, 그는 성실하게 일하며' 생명을 구하는 것' 을 자신의 최고 사명으로 삼았다.
절박한 전쟁에 직면하여, 그는 움츠러들지 않았고, 귀국할 생각도 없었다. 대신, 그는 중국에 남아 있다고 주장했고, 결국 그는 한 환자에게 수술을 할 때 불행히도 감염됐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 ... 후지노 씨와 백구은 박사는 모두 자신의 사명을 위해 분투하며 국경을 초월한 넓은 가슴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나를 감동시킬뿐만 아니라 깊이 생각하게 한다.
지금의 학생으로서 우리의 가장 큰 사명은 이 아름다운 청춘 시절을 잘 활용해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저자가 말했듯이, "밤에 피곤해서 게으름을 피우려고 할 때마다 등 뒤에서 검고 날씬한 얼굴을 불빛 아래에서 언뜻 보았는데. 갑자기 양심이 생기고 용기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군자' 같은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는 글을 계속 써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우리가 포기하고 싶을 때, 우리는 생각해야 한다.
3.' 삼색두우' 의 작문에 어떻게 아름다운 곳을 쓸 수 있을까? 여기에는 재미있는 곳이 많다! 예를 들면 나천암, 장정 제 1 도, 홍군교, 평산목장 등 재미있는 곳이 많다. 하지만 다른 곳은 아름다워도 달빛 아래 두우미는 없다! 만약 네가 달빛 아래에서 두우를 본다면, 너는 짱 입을 다물게 될 것이다!
우리가 산책을 나갔을 때, 갑자기 우리는 두우가 거대한 별빛에 비춰지는 것을 보았다. 이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두우가 아닌 것 같다! 달입니다. 달의 유일한 아름다운 풍경이기 때문입니다! 갑자기 밤하늘에 배 한 척이 나타났다. 그것은 달이 아닙니까? 달이 뜨기만 하면 달빛이 경성에서 멀지 않다. 그러나 우리는 또 집에 돌아가야 한다. 우리가 막 집에 돌아가려던 참에 중광탑의 등불이 켜졌다. 불빛이 얼마나 눈부시고 밝습니까. 우리가 반쯤 다가갔을 때, 한 줄기 자빛이 대지에 비쳤다. 봐라, 달빛이 나타났다! 달빛이 나타났을 때 두우가 얼마나 아름답고 찬란했는가! 달 옆에는 많은 별들이 있습니다. 달빛 아래 두우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4. 삼색광 문화에 관한 작문은 누구나 무엇을 하든 견지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일은 옳지 않다. 머리글은 견지하는 것이 좋지만, 반드시 정확한 일에 놓아야 한다. 만약 잘못된 일에 놓인다면, 그의 집착은 그를 잘못된 길로 인도할 수 있다.
역사 진시황 통치 기간 동안 진시황은 분봉제를 폐지하고 군현제 조치를 실시하여 처음부터 조정의 일부 관원들의 강한 반대에 부딪혔지만 진시황은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지 않고 자신의 주장을 고수했다. 기원전 2 13 년 분봉제 회복 주장이 제기됐지만 재상 리스엄어는 분봉제 회복 주장을 반박하고 진시황이 파슬리를 제외한 모든 책을 파기할 것을 제안했다. 진시황은 다른 대신과 관원의 의견을 무시하고 리스의 건의를 견지했다. 나중에 진시황과 진 2 세의 잔인함과 이전의 잘못된 관행은 사람들의 강한 불만을 불러일으켰고, 사람들이 봉기를 일으켜 결국 진나라가 멸망하게 되었다. 만약 몇 번이고 또 다시 견지하지 않는다면, 진나라도 이렇게 빨리 멸망하지 않을 것이다. 재독은 현재 많은 청소년들이 인터넷과 게임에 빠져 하루 종일 피시방에 몸을 담그고, 모두 유전자 돌연변이로 팬더가 되어 싫어하고 공부하기를 꺼리고, 결국 학습 성적이 급속히 떨어지고 있다. 하지만 이때 학부모와 선생님이 나타나 설득의 역할이 된다. 하지만 게임에 매료된 청소년들은 부모와 선생님의 권유를 결코 따르지 않고, 자신의 잘못과 어리석음을 고집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그래서 이런 잘못된 고집은 수시로 그들을 어두운 감옥으로 보냈다. 청소년들이 폭력적인 게임을 하고 주변 사람들과 논쟁을 벌일 때, 폭력은 그들의 의지와 사상을 파괴하고 통제하여 놀라운 행동인 살인을 하게 하여 그들을 무자비하게 감옥에 보내게 한다. 이것들은 모두 진실이고, 예는 무수히 많다.
일이 발생한 후, 그들은 후회할 겨를이 없어서, 감옥에서 천천히 잘못된 견지를 반성할 수밖에 없었다. 예나 지금이나 잘못된 끈기는 셀 수 없이 많다. 일단 잘못된 주장을 하면, 우리는 다리 밑의 물이 될 것이므로, 뇌를 잘 이용하여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해야 하며, 반드시 옳은 것은 아니다.
5. 작문론 색채 청춘의 색채 [대 중] (저자: 정) 자세한 내용은 (02 1)27946827 로 전화해 주세요. 어린 시절이 하늘색이라면-순수하고 밝으니까요. 황혼이 검은색이라면-그것은 긴 인생길의 종점이기 때문이다.
그럼 청춘은 무슨 색인가요? 청춘은 분홍색이다. 청춘의 세월 속에는 너무 많은 희망과 꿈이 있기 때문에, 분홍색 꿈, 즉 낭만, 상큼함, 장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꿈은 풍상을 겪은 후의 변천과 깊이를 겪지 않고, 역사의 장하 이후의 성숙과 이성도 없고, 무정한 세월의 속박과 속박도 없다. 따뜻하고 맑고 분방한 핑크일 뿐이다.
고고리는 만년에 "다른 것은 아니다. 젊은이는 미래만 있으면 충분히 행복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청춘을 즐기고 있는 우리들은 그렇게 행복하지 않은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은 청춘의 자본을 청춘의 꿈에 담았을 뿐, 이러한 꿈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 아니라, 심지어 비눗방울처럼 청춘이 흘러가면서 자취를 감추고 있다. 청춘은 녹색이다.
너는 화창한 봄에 자란 새로운 녹색 묘목을 본 적이 있니? 너는 한 무더기의 새싹이 나무의 봄바람에 가볍게 춤을 추는 것을 본 적이 있니? 청춘의 녹색은 봄에 새싹과 새싹의 녹색으로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이대천은 "청춘은 생명의 왕, 생명의 봄, 생명의 빛이다" 고 말했다.
영국 물리학자 맥스웰은 15 세에 첫 과학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왕위는 17 살 때' 산거휴일사 산둥 형제' 와 같은 회자된 시를 썼다. 엥겔스는 17 세 때 25 개 외국어를 배웠다 ... 이 청춘의 파종과 경작이며, 이 청춘의 녹색 * * * 이 과학자, 작가, 정치가들의 위대한 삶을 만들었다. 청춘도 회색이 될 수 있다.
우리는 이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약간의 수확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실수를 합니다. 사거리에서, 우리는 자주 배회한다. 물론, 하느님은 젊은이들이 실수를 하도록 허락하신다. 왜냐하면 우리가 배우고, 성숙하고, 이성적이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공부명언) 사실 모든 사람의 청춘의 색깔은 모두 이 세 가지 색깔의 혼합이다.
단지 세 가지 컬러의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컬러를 코디합니다. 이것은 인생에서 유일무이한 색깔이다. 어떻게 눈을 멀게 하고 소중히 여기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런 시가 있다. "해가 뜨기를 기다리지 말고 오늘로 들어가라. 꽃이 시들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비로소 소중히 여길 줄 안다.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잠깐, 우리의 젊은 머리를 기다려라. 기다리는 것은 파종과 수확의 계절을 놓치게 할 뿐이다. "나는 덧붙이고 싶다: 청춘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눈을 뜨고 청춘의 색깔을 찾아라. 기다림은 우리로 하여금 생명을 낭비하게 할 뿐, 후회할 수 없게 할 뿐이다. (문장 일련 번호: 1244) (호남평강 1 중, 2 16 반틴루스주: 이 글은 이미' 월간지 읽기' 에 발표되었다.
장시 sancai 문화 작문 300 장시 sancai 문화
빨간색은 강서와 강서 문화의 현대적 특징이다. 강서는 붉은 땅으로, 강서 수천만 명을 낳을 뿐만 아니라 강서의 독특한 붉은 문화를 배양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서, 강서, 강서, 강서, 강서, 강서, 강서) 지난 세기 초, 중국 국민이 가장을 추구하는 역사 과정에서 강서 포양은 중국 붉은 혁명을 위해 별의 불을 붙였으며, 중국 혁명의 위대한 여정에 불을 붙였을 뿐만 아니라 불요불굴의 혁명 정신에 불을 붙였다. 백년 역사에서 중국 * * * 은 강서에서 출발해 중국 인민을 이끌고 혁명, 건설, 개혁개방의 위대한 승리를 거두며 중국특색 혁명, 건설, 개혁개방의 길을 열었다. 오늘날, 적색 문화는 이미 전국 각족 인민이 당의 지도하에 혁명 투쟁과 사회 실천에서 형성된 중국특색 있는 선진 문화로,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과 응집력을 형성하는 데 대체불가의 역할을 하고 있다. 붉은 문화를 알아야' 강서정신' 과' 강서력' 을 느낄 수 있고, 붉은 강서문화의 현대적 특징의 아름다움을 인식하고 표현할 수 있다.
녹색은 장시 문화의 현대적 기질이다. 강서산수는 천연자원이 풍부하고 환경이 아름답다: 여산, 삼청산, 정강산, 용호산, 무공산, 명월산, 대각산은 각각 특색이 있다. 중국 포양 호수는 중국에서 가장 큰 담수호이며, 세계의 중요한 습지이자 세계 철새가 겨울을 나는 천국이다. 64% 에 달하는 삼림 커버율은 청산녹수의 강서를' 독특한 풍경' 으로 만들었다. 당의 18 대 이래 우리나라는 생태문명 건설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고, 강서성은' 발전 업그레이드, 강강 가속화, 녹색상승, 실무흥간' 의 시정 강령을 분명히 했다. 새로운 발전 전략의 지도 아래 강서는 중부 지역 녹색상승 선행구, 대호 유역 생태보호 및 과학발전 시범구, 생태문명체제 메커니즘 혁신구역의 발전 행보를 본격화하여 강서 특색을 지닌 생태문명 건설의 길을 나섰다. 강서의 녹색문화를 알아야 강서 녹색의 발흥을 감지할 수 있는 문명코드를 느낄 수 있고 강서 문화의 당대의 기질을 느낄 수 있다.
고풍은 간포문화의 고운 내포이다. 강서소는' 오두초미, 광둥 호민정' 으로 불리는데, 강서는 역사가 유구하며 유명인들이 많고 강서 고대 문화가 더욱 찬란하다. 문화, 도자기 문화, 차 문화, 서원 문화, 민속문화, 연극문화, 민속문화, 장우문화, 객가 문화, 여릉문화, 지역색이 짙은 임천문화 등. , 고대 장시 문화의 독특한 매력을 구성할뿐만 아니라 풍부한 문화 관광 자원이되었습니다. 불교문화와 도교성지의 휘황찬란한 업적으로 선종문화의' 삼파 5 종' 은 강서에서 발원하여 고금 중외에서는 얻을 수 없는 종교 문화 명소가 되었다. 우리에게는 예술 창작과 강서의 지방 특색과 역사 전통을 융합해야만 강서고 문화의 심오하고 심오한 것을 느낄 수 있고 강서고 문화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7.' 강인한 청춘' 이라는 작문을 어떻게 잘 쓰는지 어려움 앞에서 강해지려면 눈물을 참는 것이 아니라, 너의 마음이 정말 견딜 수 있다! 만약 네가 정말 강하다면, 너는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울지 않을 것이다. 너의 강인함으로 눈물을 참는 것이 아니라.
너의 성격은 강하지 않다. 왜냐하면 네가 경험한 경험이 너무 적고, 감당하는 것이 너무 적고, 순조로운 항해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우리 세대의 외동자녀, 부모가 총애를 많이 하고, 우리가 감당하는 것을 너무 많이 도와주고, 우리가 너무 많은 어려움을 막아주고, 어려움이 올 때, 우리는 항상 그들 뒤에 숨어서 그들이 해결하고 견디는 것을 지켜본다. 그들이 늙었을 때, 많은 일이 스스로 감당할 수 있을 때, 우리는 두려움에 익숙해졌다.
태어날 때부터 강인한 사람은 없다. 강인한 사람은 많은 경험을 해야 감당할 줄 안다. 강해지려면 체험할 줄 알아야 한다. 불행과 고통이 정말로 닥쳤을 때, 한때 매우 고통스러웠다. 두 번째로, 아마도 당신은 더 좋아질 것입니다. 세 번째로, 어쩌면 당신은 자기 위로를 배웠을지도 모릅니다. 네 번째, 어쩌면 당신은 진정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 어느 날, 불행이 다시 올 때, 당신은 더 이상 울지 않고, 냉정하게 생각하고, 미소를 지으며 당신만큼 고통스러운 사람을 위로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8. 작문: 작문은 어떻게 써요: "내 청춘의 색깔"
청춘은 씹을 만한 책이고, 천 번 부를 만한 노래이며, 반복할 만한 노래이다. 바로 이 독특한 청춘, 찬란한 별처럼, 내 인생에 빛나고, 찬란한 색채가 내 청춘이 남긴 아름다운 추억이다!
내 인생의 청춘 색채에는 붉은색이 있다. 빨강, * * * 로 가득 찬 세월 속에서 정말 완벽해요. 선홍색은 흐르는 강처럼 몸의 구석구석으로 흘러가 아름다운 세상을 다시 젊게 한다. 생기와 청춘의 활력은 지우개처럼 세월의 나이테를 지우고, 청춘이 바람 속에서 뛰는 발걸음만 남긴다.
내 인생의 청춘 색채에는 흰색이 있다. 흰색,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모두 흰색을 바탕색으로 하는 것은 아니라고 누가 말할 수 있겠습니까? 흰색은 의심할 여지없이 가장 순수한 색이다. 나의 청춘은 순진한 시기이다. 내 외모는 이렇게 빨리 익었지만, 항상 내 마음속의 단순함과 잘 어울린다. 아름다운 세월은 언제나 순수한 맛과 순수한 색채를 남긴다. 흰색, 순수하고 한 페이지처럼, 청춘에 대한 나의 동경을 열고, 어린 시절에 대한 나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 인생의 청춘 색채에는 파란색이 있다. 파란색은 의심할 여지없이 차가운 색계 중 가장 아름다운 색이다. 청춘은 늘 나에게 파란색처럼 종잡을 수 없는 심정을 준다. 생활 속에서 아까는 여전히 맑은 날이었는데, 나중에는 흐린 날씨였다. 파랑도 우울하지만 시도와 도전이다. 선생님과 학부모의 압력, 시험의 압력이 천지를 뒤덮고, 힘이 놀랍다. 그러나 이것은 나를 침묵하게 하지 않았다. 파란색 폭풍이 지나간 후, 나는 파란색 세례를 받았다. 그 후 나는 강해졌고, 우울한 색은 나에게 강인한 것으로 여겨졌다. 나는 파란색을 좋아한다. 나는 파란색이 내 인생에 견고한 껍데기를 감싸고 있다는 것에 감사한다.
내 인생의 청춘 색채에는 녹색이 있다.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다. 눈 가득한 녹색은 세상에 생기를 불어넣고, 청춘처럼 내 인생에 희망을 심었다. 우리는 세상의 미래이다. 나는 그 중 하나일 뿐이다. 그러나 나는 녹색이 내 마음 속에 큰 나무로 자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나는 청춘의 녹색으로 가득 차서 내 인생의 기적을 창조할 것이다.
내 인생의 청춘의 색채는 우리 세상만큼 다채롭다. 젊음은 인생의 팔레트, 빨강, 오렌지, 노랑, 초록, 파랑색이며, 모든 색깔이 내 인생의 모든 단계를 렌더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알록달록한 꿈을 가지고 나는 결국 하늘을 날 것이다. 나는 청춘 속에 살고, 나는 이 다채로운 청춘 생활을 즐긴다.
9. 좋아하는 색으로 작문을 한 편 쓰다. 어린 시절이 하늘색이라면-순수하고 밝기 때문입니다. 황혼이 검은색이라면-그것은 긴 인생길의 종점이기 때문이다.
그럼 청춘은 무슨 색인가요? 청춘은 분홍색이다. 청춘의 세월 속에는 너무 많은 희망과 꿈이 있기 때문에, 분홍색 꿈, 즉 낭만, 상큼함, 장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꿈은 풍상을 겪은 후의 변천과 깊이를 겪지 않고, 역사의 장하 이후의 성숙과 이성도 없고, 무정한 세월의 속박과 속박도 없다. 따뜻하고 맑고 분방한 핑크일 뿐이다.
고고리는 만년에 "다른 것은 아니다. 젊은이는 미래만 있으면 충분히 행복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청춘을 즐기고 있는 우리들은 그렇게 행복하지 않은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은 청춘의 자본을 청춘의 꿈에 담았을 뿐, 이러한 꿈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 아니라, 심지어 비눗방울처럼 청춘이 흘러가면서 자취를 감추고 있다. 청춘은 녹색이다.
너는 화창한 봄에 자란 새로운 녹색 묘목을 본 적이 있니? 너는 한 무더기의 새싹이 나무의 봄바람에 가볍게 춤을 추는 것을 본 적이 있니? 청춘의 녹색은 봄에 새싹과 새싹의 녹색으로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이대천은 "청춘은 생명의 왕, 생명의 봄, 생명의 빛이다" 고 말했다.
영국 물리학자 맥스웰은 15 세에 첫 과학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왕위는 17 살 때' 산거휴일사 산둥 형제' 와 같은 회자된 시를 썼다. 엥겔스는 17 세 때 25 개 외국어를 배웠다 ... 이 청춘의 파종과 경작이며, 이 청춘의 녹색 * * * 이 과학자, 작가, 정치가들의 위대한 삶을 만들었다. 청춘도 회색이 될 수 있다.
우리는 이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약간의 수확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실수를 합니다. 사거리에서, 우리는 자주 배회한다. 물론, 하느님은 젊은이들이 실수를 하도록 허락하신다. 왜냐하면 우리가 배우고, 성숙하고, 이성적이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공부명언) 사실 모든 사람의 청춘의 색깔은 모두 이 세 가지 색깔의 혼합이다.
단지 세 가지 컬러의 성분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컬러를 코디합니다. 이것은 인생에서 유일무이한 색깔이다. 어떻게 눈을 멀게 하고 소중히 여기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런 시가 있다. "해가 뜨기를 기다리지 말고 오늘로 들어가라. 꽃이 시들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비로소 소중히 여길 줄 안다.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잠깐, 우리의 젊은 머리를 기다려라. 기다리는 것은 파종과 수확의 계절을 놓치게 할 뿐이다. "나는 덧붙이고 싶다: 청춘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눈을 뜨고 청춘의 색깔을 찾아라. 기다림은 우리로 하여금 생명을 낭비하게 할 뿐, 후회할 수 없게 할 뿐이다. (문장 일련 번호: 1244) (호남평강 1 중, 2 16 반틴루스주: 이 글은 이미' 월간지 읽기' 에 발표되었다.
10. 당신은 어떻게 작문을 합니까? 결론적으로, 너는 자신의 작문의 축적을 강화하고,' 어휘고',' 소재고',' 사상고' 의 세 가지 작문 창고를 세우고, 정기적으로 검사, 정리, 분류하고, 끊임없이 풍부하고 넓혀야 한다.
둘째, 작문을 잘 하려면 먼저 노신 선생이 문예청년의' 문장 잘 쓰는 법' 질문에 대답할 때 두 가지를 강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하나는 책을 많이 읽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많이 실천하는 것이다. 여기서' 많이 본다' 는 것은 많이 관찰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문장 한 편을 잘 쓰고 능숙한 작문 기교를 익히려면 더 많이 관찰하고 관찰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관찰은 글쓰기에 필요한 전제와 기초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러시아 소설가 체호프어는 초보자에게 "작가는 자신을 예리한 관찰자로 훈련시켜야 한다. 결코 포기하지 마라! 자기 관찰을 단련하는 것은 마치 제 2 의 천성인 것처럼 습관이다. "
관찰을 습관과 제 2 의 천성으로 연마하는 것은 시간이 걸리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유용하고 대단하다. 주변 사람, 일, 경, 사물, 사냥에 필요한 소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의미 있는 것들에 관심을 갖고, 일의 원인, 과정, 결과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캠퍼스 화단에 있는 식물들이 일년 내내 어떻게 색깔을 바꾸는지, 꼬치꼬치 캐묻는 법을 배우고, 이러한 변화의 경위를 파악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은 밖으로 나가 사회에 들어가고, 더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고, 그들의 언행을 관찰하고, 어떤 일을 생각하고, 수시로 자신의 사상에 녹아들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것이 바로 관찰의 과정이다. 관찰 과정에서 (1) 관찰은 결코' 눈으로 보는 것' 에 국한되지 말아야 한다. 넓은 의미에서 더 실용적인 관찰은 사람의 모든 이목구비를 동원하는 것을 가리킨다. 귀로 듣고, 몸으로 느끼고, 더 중요한 것은 마음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이런 관찰은 더욱 섬세하고 심오할 것이다.
(2) 관찰 과정에서' 잘 쓰지 못한다' 는 사용에 주의해라. 속담에 좋은 기억력이 썩은 문필보다 낫다는 말이 있다.
많은 학우들이 매일 많이 보고 많이 생각하지만 수시로 적어 두는 것은 좋지 않다. 이렇게 하면 관찰된 자료가 헛되이 낭비되고, 많은 가치 있는 것들이 낭비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3) 관찰은 인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뇌열" 을 범하지 마라. 3 분간의 열기는 작문을 잘 쓰는 데 불리하다. 너는 생활을 관찰하고 생활의 매일을 생각해야 한다. 그래야 네가 멋진 문장 을 쓸 수 있다. 관찰을 배우는 것은 기초를 다지는 데 있어서 좋은 작문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관찰하지 않으면, 너는 왕왕 쓰기가 어렵다고 느낄 것이다.
관찰을 배우고, 끊임없이 관찰에 유리한 능력을 키우고, 글쓰기 실천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루기를 바랍니다. 셋째, 뜻이 높으면 문승의 뜻은 문장 중심과 의도를 확립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문장 들은 생각을 설명할 때 어떤 문제를 주의해야 합니까? (1) 정확한 구상은 문장 구상의 첫 번째 요지이다. 이른바 정확하다는 것은 문장 감정과 사상이 정확하고 객관적인 사물의 본질과 법칙에 부합하며 우리나라의 기본 정치 원칙에 부합하며 사람들의 기본 도덕 요구에 부합하며 긍정적인 깨우침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2) 의도적으로 "작문의 일, 귀여움은 한결같고, 전문은 정성이 되고, 흩어지면 어리석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아무리 복잡한 일이라도 취지를 분산시켜서는 안 된다. 문장 한 편은 이 문제도 설명해야 하고, 그 관점도 설명해야 하는데, 두서없이 지껄이면 애매모호하다.
사실, 모든 것을 다 갖추려면, 분명히 제자리에 있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문장 한 편에 센터가 하나만 있을 수 있다. 게걸스럽게 씹어도 나쁘지 않다' 는 것보다는 필묵으로 중심을 표현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낫다. 몇 가지 일을 통해 센터를 표현하더라도 중심을 견지하고, 목표를 일관되게 유지하고, 재료와 중심의 결합을 중시하고, 재료에 포함된 모든 힘이 중심을 향하도록 해야 한다. (3) 구상은 참신해야 한다. 문장 들은 대중을 따르지 마라, 참신한 시각은 작문 혁신의 핵심이다.
구상의 참신함은 낡은 틀을 벗어나도록 요구하고, 앞선 사고, 습관적 사고, 원래의 심리정식을 따르지 않고, 독특한 시각으로 제목에 포함된 대체 내용을 살펴보고, 다른 사람이 자주 쓰지 않는 것을 피하고, 다른 사람이 쓰지 않는 것을 쓰도록 요구한다. 같은 글짓기 대상은 항상 여러 각도에서 자를 수 있지만, 우리가 사고방식을 깨고 시대의 높이에 서서' 속속' 을 피하고' 차이', 다각적, 다각적 사고, 연상, 확장, 비유, 역방향으로 다채로운 하늘에 가장 아름다운 무지개를 쌓는다.
(4) 심오하게 해야 한다. 심오한 뜻은 이미 정해진 주제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표면 도리가 아니라 현상을 통해 본질을 보고 더 깊은 의미를 발굴한다는 것이다.
(5) 한정된 문필에서 교묘하게, 깊은 사상을 표현하려면 모래 한 알에서 세상을 볼 수 있고, 한 방울씩, 한 방울, 한 잎, 한 순간, 한 현상에서 사회와 인생을 묘사하고 생각해야 한다. 즉 큰 곳에 초점을 맞추고 작은 곳에 펜을 써야 한다. 넷째, 어떻게 사물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잘 쓸 수 있습니까? 다음 다섯 가지 사항을 기억하십시오: (1) 문장 역사를 한두 문장으로 설명하고 자연스럽게 다음 내용으로 이어집니다.
(2) 디테일 묘사는 색채와 모양으로 문장 모양을 정확하게 그려내고, 쓴 특징은 선명한 느낌을 준다. 적당한 수사 수법을 운용하여 합리적인 상상을 전개하다.
감정을 부여하면 종이에 있는 것을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3) 움직임이 결합되면 먼저 정적인 외관 특징을 쓴 다음 그 역동성을 쓴다.
이렇게 하면 약간의 재미를 더할 수 있고, 쓴 문장 들이 더욱 생동적이 될 것이다. (4) 기능 해석. 각 품목에는 고유 한 기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문장 은 마지막에 문장 의 역할 을 설명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문장 의 특징 을 강조할 수 있다.
(5) 감정 글에 녹아들어 묘사한 물품에 대한 저자의 사랑과 소중함을 밝혀야 한다. 이는 문장 감화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좋은 문장 한 편을 보면 매우 감동적일 것입니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이 이야기를 간단히 소개하고 싶다면, 너는 약어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연습은 약어로, 주요 내용이 완전해야 하며, 중점이 두드러진다. 언어는 간결하고 약어는 300 자를 넘지 않는다. 약어는 작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형식이다.
약어는 중심과 장르를 바꾸지 않고 원문의 주요 내용을 유지하면서 긴 문장 한 편을 긴 문장 한 편으로 압축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