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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가" 칸윈타오, 당신은 꼭 세 번째 이별비를 줘야 합니까?

안가' 에서 온도의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현재는 다른 구획과 조금 지연됩니다.

칸온타오가 집을 사는 사건과 관련된 관계는 다음과 같다. 칸온타오-집을 사서 셋째를 키웠지만, 아내는 셋째가 풍랑을 일으켜 일을 크게 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가정의 화목을 지키기 위해 칸온타오는 집을 셋째에게 봉봉료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남편을 믿지 않는 간 나오토 부인은 사람을 보내 조사를 했는데, 남편이 막내라는 것을 알고 집을 사려고 했다. 이때, 부인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가정의 완전성이 아니라 가족 재산의 완전함이다. 그녀는 재산을 이전하기 위해 간 나오토 3 명을 키우는 것을 더 두려워한다. 그래서 그녀는 칸온타오와 직접 대치하지도 않고, 그렇지 않은지 몰라도 부동산 중개인을 막기 위해 뛰어갔다. 이는 가계재산이 유출될 수 있는 돌파구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셋째, 그녀는 칸온도를 정말 사랑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자신의 모든 재산을 칸부인에게 맡기고 싶다고 말했지만, 그녀가 칸씨와 자신 사이의 결말을 이기기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리고 간 나오토 씨가 본연의 애정을 더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녀는 위챗 공식 계좌에서 문장 한 편을 보냈지만, 돈이 없는 사람을 원했기 때문에 집을 보상으로 거절했다.

사실 이 삼각 관계는 매우 분명하다. 칸윈타오와 칸부인의 소외는 칸부인이 전심전력으로 아이에게 헌신한 데서 비롯됐다. 네 자녀 모두 그녀의 교육을 원했고, 칸 부인의 모든 심신을 차지하며 어머니의 역할을 강화했지만 아내의 역할을 약화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캄윈타오는 밖에서 열심히 일하는데, 아내는 기본적으로 그를 상대하지 않는다. 가끔 집에 돌아오니 아이가 그와 멀어졌고 아내도 그와 할 말이 없었다. 이것은 그의 감정을 망연자실하게 하여, 그가 문예 청녀를 만났을 때, 그는 순식간에 끌렸다. 그러나 간 나오토 의 흡인력 은 기존 가족 구조 를 파괴하지 않는 전제 아래 에 세워진 것 이다. 그는 단지 알고 있는지 여부 에서 감정 기탁을 찾으려고 했을 뿐이다.

문예 청녀 분야에서 칸 온도는 매우 우수한 남자로, 사업이 성공적이고 경제적 조건이 우월하다. 더 중요한 것은, 그는 체면이 좀 있어서 지나치게 국경을 넘는 일을 감히 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아마도 그녀는 칸온도를 정말 좋아했을까, 아니면 문예 청남들이 모두 이런 자극을 하고 싶었지만, 감히 너무 과분한 남자를 정복하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그녀는 정말 돈을 원하지 않고 만족스러운 결과만 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복잡한 삼각관계의 경우 칸온도의 최선의 선택은 돈으로 모든 것을 해결하는 것이다.

첫 번째는 새끼를 보호하는 암사자처럼 전업 주부가 된 간 나오토 부인이다. 그녀는 가정과 재산을 위협하는 일에만 반응한다. 그래서 만약 그녀가 셋째와 헤어졌다는 것을 믿어야 한다면, 그녀는 단지 그녀가 돈과 많은 돈으로 셋째를 상대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뿐이다.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면, 간 나오토 부인도 간 나오토 온도가 셋째와의 관계를 완전히 끊었다는 것을 믿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알다시피, 이 문예 청녀가 일단 상위권에 오르면, 그녀의 반응은 영향력이 커질수록 상황이 어지러울수록 더 행복해진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가 타협하는 유일한 가능성은 너의 고려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설령 그녀가 원하지 않더라도, 그녀가 받아들이기만 하면, 기본적으로 소란을 피우지 않을 것이다. 문예 청녀는 특히 억지스럽고 원칙이 있기 때문에, 그녀가 너의 초청을 기꺼이 받아들이면 반드시 억지를 부리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그들이 타협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칸윈타오 가문의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고 중기 단계에 있을 뿐이다.

나는 방여금 때문에 지혜를 찾아 금처럼 이야기를 나누다가, 그 때 부인이 가게에서 크게 떠들어 대며, 방여금 뺨을 한 대 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주택 거래만 확인할 수 있고, 수락 여부를 확정할 수 없고, 부동산증의 이름이 그를 놀라게 하는지 확인할 수 없다. 후자의 단위에는 설명이 있어야 하거나, 적어도 비교적 해피엔딩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제창하는 가치관에 맞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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