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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끄러운 노트" 에 대한 고찰

뇌노트' 는 왕증기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작가는 섬세한 필조로 어린 열한 아들과 함께한 사랑 이야기와 남호주의 풍토와 인정을 묘사했다. 다음은 여러분을 위해 수집한 노트 검토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소란스러운 노트에 대한 생각 (1)

이것은 왕 Zengqi 의 유명한 단편 소설이다. 이 소설? 서곡? 그것은 매우 길다. 처음 세 장이나 현지 풍토 인정을 묘사하거나 서술하는데, 주인공은 제 4 장까지 나타나지 않았다. 이게 뭐야?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을 외치며 천 번을 재촉했습니까? 네. 이 이야기는 슬프고 감동적이다. 아름다운 농가 소녀 조운은 석공을 사랑하게 되었다. 하지만 군대의 유단장이 마음에 들었다. 유 대령은 작은 석공과의 다정한 우의를 보고, 마음이 질투를 일으켜 작은 석공을 죽이도록 사람을 보냈다. 영리한 구름이 알칼리성 물을 소변을 보러 왔는데, 이것은 작은 주석 스미스를 구했다. 유 대령은 모두에게 현지에서 쫓겨났다. "우는 인연" 의 이야기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가장 무심한 독자도' 소란한 연보' 와' 우는 인연' 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는 결혼이 매우 적어서 가마의 드러머는 그들의 돈을 벌 수 없다. 며느리는 대부분 자기가 왔다. 아가씨, 보통 자기가 상대를 찾는다. 그들은 남녀 관계에서 비교적 캐주얼하다. 소녀의 집에는 사생아가 있다. 며느리, 남편 말고 또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젠장? 첫째, 별로 희한한 일이 아니다. 이곳의 여자와 남자는 모두 괜찮지만, 그들은 매우 화가 난 것 같다. 기준은 오직 하나뿐이다: 기꺼이. 어떤 처녀의 며느리는 한 남자와 결혼하여 자연히 그에게 꽃을 사서 입으라고 했지만, 어떤 처녀는 그들의 돈을 원하지 않고 오히려 그에게 주었다. 거꾸로 붙이세요? 。

이곳을 보니 재미있다. 얼마나 대담하고 솔직한 아가씨인가. 분위기는 지나치게 분방해 보이지만 현대문명의 은폐와 위선에 비해 이런 솔직함은 오래간만에 원시적인 야성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그들 둘은 단지 한 곳에 앉아서 이야기하기를 원할 뿐이다. 나는 늙었지만 없는 것도 아니다. 얇은 구름처럼 이리저리 흩날리며 비가 오지 않는다.

이 말 역시 좋다. 전에 이런 말을 본 것 같지만. 느낌이 없다면, 글이든 영화든 가장 표현하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은은한 운무가 감돌고 있어 이런 은은한 느낌을 묘사할 수 있을 것 같고, 허황된 느낌이 궁리하고 느낄 수 있는 실체가 된 것은 매우 성공적인 묘사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감정이 어떤 것인지는 상상할 수 없지만,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생각하면 결국 찾을 수 없다. 그것은 결코 왔다갔다 하지 않는다. 너는 방금 그것이 거기에 있는 것을 보았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없어졌다. 떠내려갔나요? 아니면 사라졌나요? 아무도 모른다. 감정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그에 대해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말할 수 없지만, 당신은 그와 이야기하기를 원하고, 마음을 털어놓고 싶어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때때로 무심코 힐끗 보면, 그의 눈빛이 너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찬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그가 너를 전혀 보지 않는 것 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가끔은 당신이 그와 사랑에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당신이 그를 만났을 때, 또 망설였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너는 심지어 그와 말을 하지 못할 수도 있고, 그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도 못할 것이다. 그가 너의 마음을 읽을까 봐 두려웠니? 여자의 감정은 언제나 시입니다. 이렇게 무지한 푸른 파 세월 속에서만 이렇게 모호하고 매혹적인 느낌이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늘에 떠있는 구름처럼? 항상 고민하고 있는 것 같아요. 변화하고 있어요. 아무도 다음 초가 어떤 모습일지, 어디로 갈지, 당신과 그 사이에 아무도 마지막 결말을 말할 수 없는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조운네 집에는 입이 세 개 있다. 두 남자는 돈을 벌 수 없지만 밥을 먹어야 한다. 큰 새 동쪽의 사람들은 저축도 없고 담보로 팔 것도 없다. 네가 그물을 만들고 갈대자리를 치면 그때는 돈을 볼 수 없다. 열한 아이의 상처가 한동안 나을까? 시간이 길어졌는데 어떻게 살아요? 조운은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고, 아버지가 사용하신 광주리를 찾아 먼지를 두드리며 짐을 짊어지고 돈을 벌었습니까? 살아있는 돈? 네. 처녀와 며느리 모두 그녀를 존경한다. 처음에 그들은 그녀가 적응하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나중에 그들은 그녀의 발이 빠르고 균일하다는 것을 보고 안심했다. 그 후로 조운은 이웃집 처녀며느리들과 함께 자색, 녹채, 새하얀 연근을 들고 버드나무처럼 길을 건너며 상투를 틀어 큰 붉은 꽃 한 송이를 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그녀의 눈은 여전히 밝고 긴 속눈썹이 부채질을 하고 있다. 하지만 눈빛은 더 깊고 확고하다. 그녀는 한 소녀에서 매우 유능한 며느리로 변했다.

조운도 왕증기 소설 속 개성이 뚜렷한 여성 이미지라고 할 수 있다. 자희태후' 에서 총명하고 귀여운 소영보다 조운은 실생활에서 더 많은 무력감을 가지고 있지만, 이 강인한 여자는 생활의 잔혹함 때문에 자신감과 용기를 잃은 적이 없다. 그녀의 아버지와 애인이 일을 할 수 없고, 생활의 무거운 짐이 그녀 한 사람에게 떨어졌을 때, 그녀는 움츠러들지 않았다. 그녀는 용감하게 생활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그녀의 끈기는 사람을 감동시킨다.

소란스러운 노트에 대한 생각 (2)

큰 소란의 연보' 는 왕증기의 만년의 작품으로, 그의 고향인 고우의 풍토와 인정을 묘사했다. 내가 이 소설을 읽을 때마다 항상 그의 선생님 심종문의' 변성' 이 생각난다. 고향의 순박한 민풍이기도 하고, 상큼하고 공허한 언어이기도 하다. 이야기의 주인공조차도 비슷하다. 하지만' 변성' 에 비해' 소란연대기' 의 줄거리가 더 희미해졌는데, 마치 작은 석두 한 조각을 잔잔한 물에 넣어 잔잔한 물결을 일으키며 곧 평온을 일으켜 평온하고 화목한 생활에 녹아들게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물, 줄거리, 정말 소설의 중요한 요소입니까? 이야기, 하지만 충분히 큰 생활 배경에서 이런 이야기는 쉽게 잃어버리기 쉽다. 그래서 소설' 소란연보' 가 독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것은 주인공의 사랑 이야기가 아니라 마음의 평온함이다. 이 각도에서 볼 때, 이 소설의 효과는 산문과 비슷하다. 이는 대부분의 소설의 특징에 어긋나고 전통소설과 산문의 경계를 깨뜨렸다.

우선 작가는 지도를 그리는 것과 같은 열정으로 뇌 주위의 환경을 상세히 묘사했다. 소란은 랜드마크처럼 중간에 고정되어 있다. 북쪽은 북향의 마을이고, 동쪽은 이웃 현의 흥화이고, 남쪽은 배기가스운송회사이다. 지리의 묘사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서쪽의 기와집과 동쪽의 초가집, 남쪽의 동거리, 선회사를 축으로 소개했다. 문장 시작은 오랫동안 규칙적인 산수산문처럼 느껴졌다. 이 과정에서 나는 산문의 정교함을 느낄 수 있었다. 한편, 저자는 어떤 누락이 있을까 봐, 심지어 하얀 분벽에도 검은색으로 큰 책을 발랐을까? 닭과 오리 방들? 한 글자도 놓치지 않는다. 반면에, 인간의 감각은 완전히 동원되었다. 바이올렛 새싹? ,? 회녹색의 퀴노 쑥? ,? 하얀 실귀? ,? 부스럭거리는 소리? ,? 소리 지르고 마셔요? ,? 오줌? 독자로 하여금 시각, 청각, 후각에 자극을 받게 하는 것은 마치 현장에 있는 것 같다. 왕증기는 현실을 모사하는 화가처럼 본래의 모습에 충실하여 사실적이고 자의적인 산문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점점 독자들은 이미 이야기가 등장하기 전에 의도적으로 무심코 차폐되는 것에 익숙해졌다. 물론, 이 관문은 모두의 등장을 위한 깔개를 만드는 것이지만, 나는 작가의 의도가 그 이상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그의 마을 사람들과 그들의 생활을 소개하고 있으며, 독자들에게 그의 고향의 모든 방면을 보여주고 있다. 이것은 색채가 알록달록한 시골 파노라마로, 작가는 매우 익숙하고, 그와 매우 가깝고, 또렷하게 머릿속에 새겨져 있다. 이런 간극도 소설과 산문의 경계를 흐리게 한다. 소설의 줄거리와 줄거리의 일관성이 없다면, 우리는 수시로 풍토와 인정의 묘사에 빠져 이야기를 멀리 잊을 수 있다. 이야기에 오르가즘을 찾으려면 11 명의 아들이 그 부분을 맞았을 것이다. 하지만 독자들의 감정이 막 긴장되어 정점에 이르지 못했을 때, 작가는 우리를 다시 편안하게 해 주었고, 문장 전체가 추구하는 평온을 깨뜨리고 싶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흥미롭게도,' 소란연보' 에서 왕증기는 고향의 일을 쓴 사람보다 단문과 대화의 운용이 줄거리 발전을 촉진하는 주요 수단인 전체 이야기를 매우 정성스럽게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런 간극은 글쓰기의 중점과는 달리 줄거리를 희석시키는 효과를 거두었다.

대란연대기' 는 결코 아슬아슬하지 않고, 우여곡절이 있지만, 결코 기복이 없는 것은 아니다. 문장 기조는 언제나 평화롭고, 아무리 큰 일이라도 파도가 잔잔할 때가 있다. 요컨대, 생활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왕증기의 고향은 확실히 매우 다른 곳이다. 첫째, 대부분의 마을에서 보수적이지 않습니다. 반대로, 그것은 많은 문제에서 의외로 개방된다. 여기 여자가 없나요? 삼종사덕? 그들은 남자의 일을 할 수 있고, 아주 캐주얼하고 자유롭게 살 수 있다. 부유하지 않은 이 마을에는 많은 곳에서 이룰 수 없는 남녀 평등이 있다.

둘째, 여기 사람들은 모두 능력으로 밥을 먹어서 생활에 대해 거의 걱정하지 않는다. 조운 같은 약한 여자도 노동으로 두 명의 큰 남자를 부양할 수 있다. 소란을 피우는 사람은 생활의 부담도 없고 욕심도 많지 않다. 그들은 생활을 위해 사는 적극적이고 단순한 사람들이다. 여기서 시간은 거의 정적이다. 마지막으로 뇌의 순박한 민풍이다. 사람은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뒤에서 험담도 하지 않는다. 열한 번째 아들이 다쳤을 때, 모두들 닭을 죽이고 돈을 모으는 것은 모두 진실한 열정이다. 그래서 소란을 피우는 것은 큰 사건이 발생하기 쉬운 곳이 아니며, 물론 소설을 취재하는 이상적인 장소도 아니다. 이곳이 너무 한가하고, 너무 너그럽고, 너무 조화롭고, 은은한 맛에만 적합하기 때문이다.

《떠들썩한 연보》를 소설로 보면 실망할 것이다. 아마도 왕 Zengqi 우리가 11 아들과 조 윤 기억 하 고 싶지 않아, 그냥 우리에 게 그의 고향을 설명, 우리는 독특한 풍경, 따뜻하고 정직한 사람들의 그룹을 기억 하자.

소란스러운 노트에 대한 생각 (3)

최근 며칠 동안 강반이 왕증마오 씨에게 추천한 책 몇 권을 읽고 꽤 수확이 있었다. 선생의 책은 밋밋해 보이는데, 화려한 어조류는 없지만, 선이 가득 그려져 있고, 고리가 꽉 묶여 있다. 섬세한 표현은 환경, 경물, 풍토 인정에 대한 세밀한 묘사이다. 인물 형성에 있어서 인물의 성격은 대부분 언어와 동작을 통해 표현된다.

그의 아들 왕랑을 읽고 왕증기 선생의 문장 소개를 했는데, 우리는 왕선생이 성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왕선생은 잡서를 즐겨 읽는다. 하나는 여가를 좋아하기 때문이고, 다른 하나는 많은 지식을 얻었기 때문이다. 셋째는 그가 언어를 공부했기 때문이다. 넷째, 그는 잡서에서 몇 가지 작문 원칙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왕선생은 잡식동물을 좋아해서 자신을 잡식동물이라고 부른다. 그는 고우편에서 태어났고, 나중에 곤명 상해 베이징에서 살면서 많은 곳을 돌아다녔다. 그는 대부분 여러 곳의 음식, 특히 기괴한 것들을 다 맛보았다. 내몽골 에서 그는 소와 양고기를 날것으로 먹었다. 운남에서 그는 다이 사람들의 괴로움을 맛보았다. -응? 장에 완전히 소화되는 풀이 있습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왕선생은 서민 잡식자를 매우 중시하여, 집에서는 늘 이런 잡다한 물건을 한다. 마파두부볶음, 뾰루지 껍질, 양두양발굽, 후라탕면 취두부? 모두 민간용이다

이것은 선생의 지식의 원천이 매우 광범위해서 문장 곳곳에서 민간인 냄새를 맡고 있음을 보여준다. 책을 많이 읽으면 자연히 너의 지식이 풍부해질 것이다. 속담에 당시 300 수를 숙독하면 시를 어떻게 쓰는지 알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소란스러운 노트에 대한 생각 (4)

우리 엄마가 이' 소란스러운 연보' 를 나에게 건네셨을 때, 나는 산문이 뭐가 예쁘냐고 중얼거리고 있었다.

하지만 지금,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몇 페이지를 넘기면 아무리 지루해도 감염되어 조용하다.

맞습니다. 이것은 산문 서술의 책입니다. 책에서? Nao? 호수를 뜻합니다. 그리고는요? 다나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5 대호이다. 이것도 지명인데, 이 대호 주변의 사람들은 모두 대호이다.

대란연대기' 는 줄거리가 우여곡절이 강한 줄거리가 아니라, 소란스러운 생활 속의 일련의 작은 일들과 작가가 당시 암흑사회의 추악함을 다룬다. 모든 작문이 나를 깊이 기억하게 한다. 저자의 간결하고 신선한 문필은 나로 하여금 전체 과정을 똑똑히 볼 수 있게 했다. 그러나 그것은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작가의 감정과 인생철학은 나로 하여금 자세히 읽고 생각하는 것을 참을 수 없게 했다. 3 인칭 서술은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일의 진상을 보았다.

이 책의 어떤 문장 한 편도 사람들에게 깨달음을 줄 수 있다. 물론 평범해 보이는 것도 있다. 하지만 이 문장 들은 보통 더 깊은 것을 안에 숨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찾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그것을 파서 그것을 깎아야 한다.

예컨대' 세 친구' 를 예로 들면, 나는 문장 3 층의 의미를 깨달았다. 이것은 함께 자란 세 사람, 왕, 타오, 김올빼미 (가명) 에 관한 것이다. 세 가지 이유는 가난하지 않고 나중에, 왜냐하면? 새로운 삶? 변고를 일으키자 왕샤오타오는 냄비도 열 수 없었다. 하지만 김효의 사업은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그는 즉시 그의 가장 소중한 보물을 팔아서 이 두 사람을 지지했다. 이것으로부터 나는 깨달았다: ① 이전에 사람들은 우정을 중요시했다. (2) 혁명 기간 동안 저자의 장개석 비판; ③ 작가는 당시 사람들의 우정을 칭송하고 사람들의 심령미를 칭송했다.

나는 독해력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이해할 수 없다. 하지만 이 책을 받은 후, 나는 생각을 하고, 생각하고, 이해할 수 없었다. 나의 독서 수준이 약간 향상되어, 전부 그것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것 때문에, 나는 원래 형편없는 작문 수준도 조금 향상되었다고 말하는 것을 잊었다.

나는 이 책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그것의 짱 에 대해 끊임없이 감사를 표했다. 나는 그것의 유용성을 깨닫기 때문에 더 많은 산문을 읽을 것이다. 나도 너에게 이 책을 추천해 줄까? 수기를 크게 놀리다.

소란스러운 노트에 대한 생각 (5)

왕증기는 중국 전통문화, 특히 유가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는 작가이다. 그의 작품은 정통 중국 미학 풍격으로 가득 차 있다. 전반적인 창작 경향으로 볼 때, 무엇? 추구하는 것은 조화이며, 희망은 평범함에서 솟아오르기를 바란다. -응? ,? 보통 중대한 제재를 쓰지 않습니까? , 주로 그의 풍부한 생활경력과 고향의 민속풍에서 소재를 발굴하고, 오랜 중국 문화와 자유로운 삶의 경지에 대한 그의 이해를 전하며 강한 서화를 나타냈다. 형성 임무에서 인물의 성격과 심리활동을 직접 쓰지 않고, 모양을 추구하지 않고, 공을 구하는가? 요정처럼 가볍게 몇 획을 긋자 신은 분노로 가득 찼다. 。 그가 작품에서 표현한 것은 왕왕 일종의 경지와 분위기이다. 그의 문필은 우아하고 시적이다.

소란연보' 는 어린 11 명의 아들과 운반공의 딸의 사랑 이야기를 묘사한다. 몸매가 훤칠한 열한 아들과 손재주가 있는 조운은 일과 일상생활에서 정이 들었다. 그들은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사랑을 고수한다.

소석 대장장이와 운반공 조운본의 아들 열 한 명? 다른 사람? 다만 그들의 미모와 노래 때문에 그들은 서로 흠모하고 서로 애틋하게 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열한 명의 아들은 거의 시력을 잃은 어머니가 있었고, 조운 일가는 반마비된 아버지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의 사랑은 실현될 수 없어, 사랑을 마음속에 숨길 수밖에 없었다. 그런 다음 조운은 부주의로 물에 빠졌고, 열한 명의 아들이 목숨을 바쳐 그를 구했고, 협객 영웅의 이미지가 완성되었다. 미녀가 사랑하는 것은 바로 이런 영웅이다. 이것은 아래 두 가지의 궁극적인 완벽한 결합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그러나 이야기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영웅과 미녀의 결합은 좌절과 시련을 겪어야 한다. 그래서 악당이 나타났습니다. 이것이 바로 유입니다. 그는 한밤중에 조운의 문을 열었다. 조운은 파괴되고 악인에게 반복적으로 굴욕을 당했지만, 그녀는 죽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1 1 아들과 마비된 아버지를 떠날 수 없다. 이때? 구세주? 1 1 아들은 용감하게 그녀의 사랑을 받아들이고, 소리 없는 행동으로 유와의 폭력을 반대한다. 유 () 는 가만히 있으려 하지 않고, 중장을 규합하여 열한 명의 아들을 공격했다. 대장장이들은 열한 명의 아들을 도왔고, 조운도 열한 명의 아들 옆에 서 있었다. 석공들은 소리 없는 시위로 악인의 폭행에 항의했다. 현장은 어쩔 수 없이 나서서 중재해야 했다. 결국 유씨는 추방되었고, 열한 번째 아들의 상처는 마침내 좋아졌고,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었다.

이로써' 소란연보' 의 서사가 전통문학과 민간문학의 고전 모델을 채택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해피엔딩의 구도. 이것은 전통문학과 민간문학에서 흔히 쓰이는' 연애 모델' 이다. 이런 서사의 민간 특징도 실증되었다.

뇌의 이 곳은 마치 장소와 같습니까? 세계 무대? 작가는 재능이 넘치는 감독처럼 기이하고 고풍스러운 소품으로 무대를 꾸몄고, 각종 캐릭터 활동을 지휘하며 무대를 생명으로 가득 채웠다. 이 글의 1, 2, 3 절은 뇌 환경과 이 공간에서 생활하고 활동하는 사람들에 대한 서술이 곡예 무대의 소품 세트와 서막에 해당한다. 그리고 그 밝은 하얀 물은 무대의 중심인 것 같고, 소리 없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대토의 중심에는 좁고 긴 모래톱이 있다. 모래톱에는 닭오리 온돌방이 몇 칸 있는데, 노란 병아리 새끼오리를 기르고 있다. 동쪽은 펄프 작업장으로, 마름모, 표고버섯, 마름모, 연근을 파는 신선한 화물점, 어점이 몇 군데 더 있다. 큰 새는 북방에서 농경에 종사하는 농촌으로, 동쪽으로는 이골, 개, 삼여, 판천, 계수 () 까지 이웃 현흥화 () 에 직통할 수 있다. 남호주의 남해안에 선박 운송 회사가 있다. 남쪽으로 가면 선회사는 깊은 골목이고, 깊은 골목은 예전에 북문 밖의 동거리였다. 선회사 서쪽은 각종 작은 상인이고 동쪽은 세습 운반공이다. 서막이 끝난 후,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스스로 생계를 꾸려 나가며, 천축젓가락, 안경, 산사나무, 석제, 쌀 따기, 동유를 팔까? 매우 시끌벅적하여 끝이 없다. 그리고 그 장난꾸러기 아이들은 부두에 일렬로 서서 물속에서 깔끔하게 오줌을 누었다. 그리고 그 휘황찬란한 주방 연기, 오대호의 수면은 흩어지지 않는다. 신선한 물건을 고르는 처녀의 며느리가 있는데, 바람이 버드나무를 스쳐 지나간다. 그리고 그' 늙은 바람둥이 수염' 과 며느리와 만두면을 걸면서 옷을 벗고 도랑으로 뛰어들어 목욕하라고?

그 후 그는 주요 인물을 등장시켰다. 작가 감독의 이 큰' 극'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상당히 흥미진진하고 흥미진진하다. 그는 곡예 같은 수법을 통해 아름다운 무대를 만들었다. 아름다운 공간. 바로 이런 서사를 통해 작가는 아름다운 경지와 경지를 추구하려고 노력한다. 작가의 눈에는 대호주의 모든 것이 아름답고, 풍경은 아름답고, 인물은 아름답고, 노동도 미감을 준다.

전문이 제시한 것은 무엇입니까? 예뻐요? 자연미 (풍경미, 색채미, 대호수에 떠 있는 모래주와 밥 짓는 연기 등), 인정미 (인간관계미, 풍토인정미), 인성미 등 여러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인간성의 아름다움은 작가가 달성하고자 하는 최고 목표이다. 호주인의 순박하고 천진한 생활, 자연스럽고 천박한 남녀 관계, 야생에 얽매이지 않는 여성, 개방적인 성애 관념 (원칙은' 소원' 과' 소원' 이다), 그리고 작은 틴크와 깊은 감동의 사랑? 이 모든 것은 작가가 담담한 필치로 서술한 것이기 때문에, 일종의 수수한 아름다움을 덮고 있다.

이 모든 아름다움을 제외하고 소설에서도 마찬가지로 눈에 띄는 것은 전통적인 문화관념과 가치관과는 다르다는 것이다. 그들은 생명과 인격의 자유생활에 따라 전통적인 도덕정조 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단 하나의 기준만 사용합니까? 원하시나요? 감정의 옳고 그름을 결정하는 것은 조운의 성격의 형성과 그녀와 열한 아들의 우여곡절 사랑 이야기의 발생을 위한 길을 닦는다. 이것은 인간의 자유의 본질의 중요성을 충분히 긍정할 뿐만 아니라, 민간 문화에 대한 작가의 심미 입장과 도덕의식도 반영한다. 동시에, 그의 작품은 산문적인 스타일로 대호주의 풍경, 세속, 인정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사람은 환경의 산물이다. 조운의 행동은 남호주의 특수한 사회 환경에 뿌리를 두고 있다. 결혼은 중매인이 필요하지 않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경제적으로 할 의향이 있습니까? 거꾸로 붙이세요? 。 사랑은 감사의 선물이 아니기 때문이다. 거리의 분위기보다 어디가 더 좋을까요? 정말? 말하기 어려워요? 。 물론 대호주의 풍속과 인물 행동도 모두 금이 아니다. 금이 모래에 섞여서 모든 것이 여전히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다. 리우 에 의해 강제로 깨진, 아내 는 그를 꾸짖? 이 빌어먹을 물건! -응? 조운의 사랑에 대한 집착 추구는 노예 신분에 대한 자각적 반항이 아니다. 그것은 환경이 조성한 것이고, 인물의 행동은 환경의 제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광석은 금이 아니다. 금이 광석에 있다. 대보연대기' 는 인물이 환경을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배경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 죽순을 까는 것과 같다. 아니요, 껍질을 벗기기 전에 뿌리와 진흙을 파내세요. 그런 다음 한 겹씩 벗기고, 마지막으로 보이는 것은 투명하고 순수한 죽순이다. 이런 선택에서 작가는 올바른 생활 태도를 찾았다. 좌절에 직면하여 적극적이고 포기하지 않는 정신.

소설도 결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떠들썩한 분위기를 연애의 자유가 없는 거리의 봉건결혼 형식과 비교해 보면 우열은 논평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결국 타이 오 분위기는 찌끼와 섞여 있다. 삶의 진실과는 달리, 인위적인 정화는 필요하지 않다. 억지로 저자에게 토론하라고 해도 소용이 없다. 그러나 작가의 태도는 지나치게 객관적이어서 분별력이 높지 않은 독자들이 좋고 나쁨을 구별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개별 세부 묘사는 유에 대한 아쉬움과 같이 작품의 심미가치를 손상시켰다. 구조에 대한 예술의 요구는 레이아웃의 대칭이다. 대보연대기' 가 환경에서 이야기를 도입한 것은 나무랄 데 없다. 그러나 작품에는 대호주 풍속에 대한 묘사가 너무 많아 줄거리 발전이 더디고 앞뒤 길이의 안배가 다소 무중력함을 느끼게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 소란의 연보' 는 여전히 좋은 작품이다.

이 문장 을 읽고 난 후, 나는 열한 아들 에 대한 조운의 사랑 에 감동했고, 조운의 강인함에 감동했다. 유에게 강제로 깨진 후, 나는 퇴폐가 아니라 열한 아들을 주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침몰을 위해서가 아니라 마비된 아버지를 더 강하게 돌보기 위해서다. 이야기의 중국식 결말도 우리에게 감동과 위안을 주었고, 그들의 사랑은 마침내 좋은 결과를 얻었다. 왕증기는' 소란노트' 에서 글로 이 민간을 구축했고, 진실과 허황된 모습을 보여 색다른 정취를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들의 서로 다른 풍속 습관이 소란스러운 성격 스타일을 만들었다.

소란스러운 노트에 대한 생각 (6)

내가 이 소설을 처음 접했을 때 책 제목에는 무엇이 들어 있었습니까? Nao? 이 말들이 내 눈을 꼭 잡았다.

대호는 작가 왕증기의 고향인 고우의 영토라고 한다. -응? 고향의 흙은 외지보다 향기롭고, 고향의 물은 외지보다 달다. -응? 작가가 대호주 환경에 대한 묘사가 매우 세심하고 집요하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행간은 언제나 무심코 고향의 기쁨을 넘긴다.

언뜻 보면 이 소설은 심종문의' 변도시' 와 풍격상 약간 비슷하다. 두 사람은 모두 고향의 물과 흙으로 고향의 민속을 데리고 나와 평범하고 매력적인 작은 장소의 이야기를 이끌어 냈다. 자세히 보고 나니 이 생각이 뒤집혔다.

만약' 변성' 의 봉황고성이 세상과 다투지 않는 정토라면, 이곳의 대준은 북골목 마을로 통하는 통로, 크고 작은 온돌방, 초행, 남안 부두의 들아이 대기실, 동쪽의 깊은 골목거리, 서쪽의 나지막한 기와집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현지인을 제외하고 대부분 샤하 지역의 고객이다. 바로 이 번화한 곳에서, 또 하나의 매우 향토적인 이야기를 창조했다.

환경에 따라 저자가 문장 구조를 설정하는 방법도 정교하다. 그는 현지인과 외지인의 차이를 공간뿐만 아니라 심리적 장애에도 두었다. 소설 2 절 마지막 단락에서 대장장이는 열한 아들에게 동쪽의 처녀와 결탁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들은 우리와 같은 부류의 사람이 아니다! -응? 그것은 분명히 보여 줍니까? 책 밖? 영영 이별하다.

게다가' 변도시' 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귀결되는 것이 인물의 차이다. 시크릿 연대기' 의 조운은 매우 사랑스럽고, 그녀는 어머니의 연밥이 어릴 때 다른 사람과 도피하는 일도 별로 개의치 않는다. 그녀가 열일곱 살 때, 그녀는 어쩔 수 없이 그녀의 가족과 그녀의 장애가 있는 아버지를 돌봐야 했을 때, 그녀는 아무런 원망도 하지 않았다. 이렇게 청순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누가 좋아하지 않겠는가? 그녀와 함께, 그리고 영웅? 열한 아들. 작은 석공의 1 1 아이, 강인하고 매력적이며, 친절하고, 착하고, 많은 여자들이 그를 사랑한다. 이렇게 보면 조운과 열한 명의 아들은 하늘이 잘 맞아야 하고, 저자도 이렇게 안배한 것 같다. 그러나 조운은 유 공장장에게 깨졌다! 이런 일에 직면하여 조운은 눈물을 흘리지 않고 11 에 대한 사랑을 더욱 충실히 표현했고, 11 도 그녀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나중에 유 () 의 한 분대에 맞아 반죽음을 당하더라도 그는 굴복하지 않았다. 조운의 충성과 힘, 그리고 열한 아들의 선량함과 정직함은 이 아름답고 풍요로운 대호에 풍격을 더했다.

크로니클' 에서? 큰가요? 매혹적인, "크로니클"? 작은? 신기하기도 합니다. 과거에는 오래된 대장장이 가게의 말이 현지인과 외지인을 구별했지만, 뒤에서 조운의 어머니는 다른 사람과 도피했다? 이런 종류의 일은이 곳에서 소란을 피울 가치가 없습니다. 조운이 그의 몸을 망가뜨렸어? 큰 새가 이런 일이 일어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깊은 사고를 남겼다. 소설은 사회 상황에 대한 비판과 인간성에 대한 사고를 결합하여, 우리로 하여금 단지 하나의 이야기만 읽는 것이 아니라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한다. 뒤이어 이 이야기의 정신적 가치도 많이 높아졌다.

놀라지 않고 단순히' 소란연보' 를 읽는 것은 불가능하다. 환경, 사람, 구조 등 모든 방면에서 볼 때, 그것은 마치 다면체처럼 끊임없이 계속된다. 장과 문장에 대한 세심한 고려를 통해 나는 자연미와 인문미의 궁극적인 융합을 발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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