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유치한 말 한 마디를 썼지만: 청춘은 우리 눈에는 회색 하늘이고, 가끔 몇 가닥의 햇빛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공이 있죠, 그렇죠?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새로운 단어를 부여하기 위해 근심을 견지했다. 의 의미. 정말로, 나는 청춘이 가능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슬픈? 강을 거슬러? 。
이요, 부모가 이혼하고, 어머니는 창녀이며, 줄곧 어떤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고 있다.
제명, 성적이 우수한 부잣집 자제가 줄곧 후광을 덮고 있다.
웃으면 달콤하고 순진무구하지만 독한 마음을 가진 당조.
이요' 에서 착하고 이해심이 많은 펑크 구센시.
후광에 둘러싸인 구삼향은 순수하게 약간의 어둠을 용납할 수 없다.
-응?
이 사람들이 같은 공간에 있을 때, 운명은 그들에게 청춘의 결말을 줄 운명인가? 슬픔은 역류하여 오르는 강이다.
이것은 감정과 무관한 청춘의 아픔 이야기일지도 모르지만, 왜냐하면? 사랑? 자신을 파멸의 심연으로 몰아넣다.
-응? 나는 그녀를 미워하지만, 때때로 나는 그녀를 사랑한다? 이것은 이요의 어머니 임화봉에 대한 복잡한 감정이다. 불쌍한 두 고슴도치는 사랑을 표현할 줄 모르는 고슴도치이지만 한 번에 한 번보다 더 아프다. 왜 구 센샹 (gu senxiang) 이 지밍 (qi Ming) 향? 넌 그냥. 이순신 야오? 다른 쪽에는 네가 사랑하고 미워하는 사람이 있다고 누가 생각할 수 있니, 항상 사적으로 자신에게 전화를 걸까? 요요? 。 네가 이해할 때만, 그 사람은 이미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응? 나는 다른 사람이 나를 믿을 수 있는지 상관하지 않는다. 내가 관심을 갖는 것은 왜 너도 나를 믿지 않는가 하는 것이다. -응? 쉽게 아득히 신경 쓰는 것은 항상 묵묵히 곁에서 묵묵히 자신을 돕고 감정과 무관한 남안지기를 돕는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제히 울리다. 구센시가 이요가 구센샹을 죽였다고 생각했을 때, 그녀는 고통밖에 없었다. 당시 기명도 말했다. 너는 왜 자수하지 않니? 이요는 정말 아파요. 당신은 왜 나를 믿지 않습니까? 너 정말 나를 다시 만나고 싶지 않니? 내가 정말 그들처럼 악랄하다고 생각하니? 바로 제명의 불신이 이요의 자살로 이어졌다. 어쩌면 그럴지도 모른다. 항상 네 곁에 있던 사람이 갑자기 떠나는 것을 참을 수 있니? 어렵습니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언니는 죽었고, 이요는 죽었고, 기명은 죄책감 때문에 죽었기 때문에 너 혼자만 남았니? 구센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갑자기 돌이켜보면, 이요와 임화봉이 그렇게 모호하지 않을 수 있다면; 이가양이 모녀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다면; 바람과 파도를 일으키지 않은 당조 샤오미 (Tang Xiaomi) 가 없다면; 이요가 그 빌어먹을 남자의 아이를 임신하지 않았다면; 이요가 지옥으로 가는 정보를 구센샹에게 전달하지 않았다면; 만약 그들이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면, 만약? 작은 걸음만 물러서면 온 세상이 평온해지나요?
운명의 잔혹한 장난인가? 각자의 성격이 불가피하게 생긴 비극인가요? 아니면 직접 경m. 곽의 무정한 펜이 그들에게 슬픈 청춘을 주었을까?
이 표지가 이렇게 슬픈 책을 닫고 창밖의 화창한 청산푸른 푸른 푸른 푸른 푸른 물을 보고 나는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나는 일찍이 나의 잔잔한 생활이 이렇게 재미없다는 것을 한탄한 적이 있다. 이제 생각해 보세요. 잔잔한 궤도를 따라 내려가면 행복할 수 있습니다.
"강을 거슬러 흐르는 슬픔" 에 대한 고찰
나는 4 학년 소설을 읽기 시작했는데, 예술적으로는 그럭저럭 성공한 편이지만, 사상적으로는 줄곧 충분히 깊지 못했다. 학생이 4 학년에 매료되자, 나는 잠깐 빌려서 고등학교 때 M 을 계속했다. 곽이 가져온 명슬픔.
행복한 사람은 모두 같은 즐거움을 가지고 있고, 슬픈 사람은 각자 자신의 슬픔을 가지고 있다. 나는 자주 혼자 여행한다. 나는 하늘, 길 끝, 그리고 점점 사라지는 그림자를 보고 있다. 이 시간에만 나는 완전히 나 자신에게 속한다. 나는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고, 조용한 문장형이 필요하고, 도피해야 한다.
이요, 외로운 소녀, 나는 그녀를 깊이 동정한다. 왜냐하면 나의 운명은 그녀와 매우 비슷하기 때문이다.
나는 일찍이 많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나는 10 대 일기에 나의 기쁨이 내가 열 살 때 이미 끝났다고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리움, 기억, 꿈, 끊임없는 깊이, 아니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아침? 할아버지는 철문을 사이에 두고 나에게 길을 조심하라고 일깨워 주셨고, 할머니는 매일 정성껏 나를 위해 아침을 준비하셨다. 아니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밤? 따뜻한 저녁 바람 속에서 나는 얇고 가벼운 외투를 입고 부모님의 손을 잡고 강변을 거닐었다. 아니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자정인가요? 할머니는 나를 위해 저녁을 준비하셨다. -응? 아빠? 이 단어는 내가 손이 닿지 않는다. 다음 우는 것은 또 다른 장례식이 되어야 한다.
그 깨끗한 소년, 지명, 그렇게 많은 오후의 묵묵한 기다림,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는 수많은 구원, 그렇게 긴 무한한 부드러움, 그렇게 긴 무한한 부드러움, 마지막만, 세상이 이요를 내려놓을 때, 그도 내려놓았고, 한 청춘은 끝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구 센샹, 손목을 자르고 자살하다.
이요는 뛰어내려 자살했다.
계명, 어둠 속에서 자살하다.
구센시 혼자만 꿋꿋하게 산다.
이 세상은 영원히 잘못이 없다. 비참과 고통은 이 세상의 본래의 모습이고, 잘못은 마음의 연약함일 뿐이다. 우리는 세상의 상처에서 벗어날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오랫동안 영혼의 질병을 겪을 것이다. 나는 그들이 얼마나 연약하고 얼마나 무책임한지 쉽게 비판하고 싶지 않다. 슬픈 거대한 강이 어떤 소년의 머리 위로 넘칠 때, 그들은 삶의 이점에 의문을 제기한다. 누군가 떠나기로 결정했고, 나는 그 소탈함에 감탄했다. 어떤 사람들은 머물기로 선택했고, 나도 그들의 용기에 감탄했다.
생동감 있는 소년들이 종이처럼 얇고, 바삭하고, 꽃처럼 옥처럼, 어두운 슬픔의 역류에서 묵묵히 다시 태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슬픈 강" 을 읽다
이른 아침의 따뜻한 햇빛이 습하고 어두운 골목을 비추고 있다. 늘 그렇듯이 기명의 어머니는 일찍 늦게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기명을 준비했고, 이요는 아침 식사를 준비하며 그녀의 시끄러운 욕설을 기다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운명이 완전히 다른 두 사람은 좋은 친구이다.
제명과 이요, 그들은 다른 곳에서 출발했지만, 결국 그들은 같은 목적지로 돌아갔다.
죽음.
아득히 멀어서 운이 없다.
부모의 이혼, 어머니의 모욕, 다른 사람에 대한 경신, 당샤오미의 비웃음, 일제히 울리는 오해, 결국 생활에 절망한 그녀는 행복하게 세상을 떠나 모든 모욕과 비웃음을 떠나 봄꽃 피는 천국에 갔다.
결국 지명도 떠났다.
스트레스, 우울증, 구센샹과 이요의 출발 때문이다.
모두 떠나다.
이것은 이야기의 끝입니다.
나는 이 결말이 완벽한지 모르지만, 이것이 바로 결말이고, 후속조치가 없다.
즐겁거나 슬픈 결말.
극단적인 결말.
궈징밍 (WHO) 는 그의 소설이 이렇다고 말했는데, 인물이 너무 많다. 결국 모두 죽었고, 남은 한 사람은 마무리를 했다.
윤리, 감정, 조롱, 현실에서 그림자를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이 그곳에 나타난다.
골목에서 왈가왈부하는 여자는 다르다. 이요의 어머니의 스캔들은 이요를 조롱하고, 이요와 지밍의 관계 때문에 지밍이 이렇거나 그랬다고 한다.
멀리 생각하기 쉬워요. 괜찮아요.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았다고 생각했는데, 뜻밖에도 사기꾼이었고, 그의 아이를 임신했다. 유산하는 법! 중단만 있습니다.
그런데 당샤오미가 봤어요.
최악의 계획을 세운 이요는 학교에서 당샤오미가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지금 그의 추문은 사람들 앞에서 밝혀졌다.
하하, 알고 보니 나쁜 일이 바로 거기에 있었다.
그런데 왜, 나는 나쁜 사람이 되고 싶지만 아쉬워요. 결국 평판이 나쁘다.
흥, 모두들 세상이 공평하다고 하는데, 왜 그들은 경험이 전혀 없는가?
하하, 제가 운이 안 좋았나 봐요.
생계, 모든 것이 생계를 위한 것이다. 원래 생계를 위해 우리 엄마는 스스로 이런 일을 하게 할 것이다. 원래 모든 모욕은 단지 내 삶을 위한 것이었다. 원래 그녀는 줄곧 아주 좋았다.
오해, 네, 지밍과 구센시가 모두 나를 오해했는데 왜 아무도 내 말을 듣지 않고 왜 그런지 설명하지 않았나요? 아무도 나를 믿지 않는다.
나는 정말 좋은 소년이 되고 싶지만, 왜 그 사람들은 항상 나를 비웃는가?
하하, 이것이 바로 전 세계의 모습이다. 네가 아무리 변해도 다른 사람들은 과거만 기억한다. 아마도 내가 죽어야 이런 운명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그래, 어쩌면, 그냥 죽었어.
하하, 마침내 죽기 전에 비상하는 느낌을 느꼈어요. 한순간이라도.
하하, 천국, 나 왔어.
한 16 살짜리 아이, 나, 거기, 세상을 간파한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아직 반이 남아 있다.
가정 형편이 빈한해서 좋든 나쁘든 유전을 모르기 때문에 벌써 배웠다.
나는 정말 내가 이렇게 무지해서 망연자실하게 우리 엄마에게 물어볼 수 있기를 바란다. 왜 이 이모가 줄곧 우리에게 잘해 주었는데, 지금은 우리의 험담을 하고 있는가? 나는 생계와 생활의 어려움을 이해할 수 없다. 어머니에게 애교롭게 말할 수 있다. 엄마, 나는 이것을 원한다. 그러나 나는 철이 들었고, 매우 철이 들었다.
나는 사람들이 뒤에서 우리의 험담을 하는 것은 우리가 가난하기 때문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그들은 단지 우리보다 조금 더 부유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나는 생활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그 웃는 얼굴 뒤에 얼마나 씁쓸한 눈물이 숨어 있는지 이해한다. 나도 이해한다, 내가 원하는 것은 그들이 한 달 더 노력하게 할 수도 있다. 나는 또한 다른 사람들이 아무리 비웃어도 그들이 미소를 짓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은 신이고 우리에게 음식과 의복을 제공하는 하느님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과거에 나는 항상 화가 났다. 왜냐하면 그들은 나와 나의 부모님을 비웃었기 때문이다. 어쩌면 내가 돌진해서 그와 잘 싸울 수도 있겠지만, 지금은 그럴 수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신이기 때문이다. 나의 다툼은 부모님의 뜨거운 얼굴로 그들의 차가운 엉덩이를 몇 번 더 붙이게 할 뿐, 웃을 때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저 웃으며 동의할 뿐이다. 나는 생활 속에서 조금씩 예봉을 현실 생활에 두었다.
나는 이것이 좋은 일인지 나쁜 일인지 모르지만, 나는 이것이 나를 이 세상에 더 오래 머물게 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하하, 그래도 이것으로 살아요. 그런데 다른 방법이 있나요?
친구는 사회가 바로 이런 현실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녀가 말하지 않은 것이 이런 현실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네가 돈이 있다면, 너는 예쁘게 생겼고, 너는 소탈하고 편안하게 살 수 있다. 만약 네가 돈이 없다면, 못생겼으니, 미안해, 너는 이렇게 비천하게 살 수밖에 없어.
네, 극빈 속에 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회의 잠재규칙인 것 같은데, 예로부터 지금까지 변한 적이 없다.
게다가, 달관 귀인은 항상 가난한 사람보다 오래 사는 것 같다.
세상은 이렇게 어쩔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다른 방법이 없다. 오직 열심히 걷고, 열심히 하고, 자신의 체면을 두껍게 하려고 노력한다.
이것들은 단지 우리를 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세상이 계속되는 한, 불공정은 계속될 것이다.
시비를 일으키는 여자들은 남편이 아직 옆에 있기 때문에 아이가 아직 열심히 공부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범죄가 은밀히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그리고 그들은 백주 대낮에 공공연히 살아 있는 생명을 죽였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여전히 때때로 자신을 위로합니다. 그들은 옳습니다. 그들은 죽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단지 내가 얼마나 위대한지, 조국에 해를 끼치는 것 외에는 다른 사람에게 말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 사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눈엣가시를 제거했다.
나의 가장 친한 사람이 이미 나를 떠났을 때, 내가 가장 관심 있는 사람이 나에게 더 이상 너를 믿지 않겠다고 말했을 때, 나는 너를 떠나고 너를 버리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나쁜 소년이다. 안녕, 아니, 안녕. 그렇다면 삶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정말로, 가장 중요한 것을 잃으면, 살아도 산송장일 뿐, 국가에 부담을 준다.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너는 차라리 꿈에 그리던 곳으로 가는 게 낫겠다. 아마도 그곳의 생활은 더 좋아질 것이다.
나는 인생의 좋은 점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나는 생활의 형식만 이해한다. 매일 아침 엄마가 만든 아침을 먹고, 엄마의 책가방을 메고, 어머니가 선택한 학교에 가고, 어머니가 산 교과서를 배우고, 어머니의 자전거를 타고 어머니가 치워 주신 방으로 돌아가서, 어머니가 사 주신 공책에 유용하고 쓸모없는 것을 쓰는 것이다. 원래 나는 항상 다른 사람을 위해 살았다. 하하, 인생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나는 떠났다, 떠났다, 그래, 떠날 시간이다, 세상, 안녕!
아침의 따뜻한 햇살은 여전히 매일 습하고 어두운 골목을 비추고 있지만 골목길에 있는 그 집의 등불은 더 이상 밝힐 수 없다. 험담을 좋아하는 여자들도 웃기고 지루한 화제가 하나 없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슬픔이 강을 거슬러 흐르는 것에 대한 생각.
-응? 다른 말로 하자면, 나는 4 학년 때 한정판' 슬픈 강' 한 상자를 샀고, 곧 보기 시작했다. 비록 가장 소설의 연재를 나는 이미 여섯 번째 읽었지만, 그래도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한 번 읽었다.
-응? 한정판이니까 제가 개인책 마니아인가요? 이상해요? 사람, 그래서 책을 읽을 때, 가장 친한 친구조차도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조심한다.
-응? 물론, 나는 여전히 믿는다. 자신의 길로 가서 다른 사람이 말하게 하라? 이왕이면 아직 움직이지 않느냐?
-응? 아? 그것은 여담이다.
-응? 나는' 슬픔' 을 보고 나니 마음이 매우 괴로웠다.
-응? 작은 생각의 스타일은 줄곧 슬프다. 나는 이해한다, 결국 이전에 그의 소설을 보면 모두 울 것이다. 연재된 사이모에 소설을 연재할 때는 이미 울 준비가 되어 있었다.
-응? 하지만 내가 생각지도 못한 것은, 내가 뜻밖에도? 이 책을 다 읽고 눈물을 한 방울도 흘리지 마라! ! !
-응? OMG! ! 나는 자기도 모르게 한숨을 쉬었다. 분명히 전설적인 벽 침수 김산사의 슈퍼 비극인데, 나는 울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예전에 평범한 비극을 보고 울었던 성격과 완전히 맞지 않는다!
-응? 그 후 나는 마침내 깨달았다. 왜냐하면 이 소설은 눈물도 흘리지 못할 정도로 나를 슬프게 하는 비극이기 때문이다. 좀 안 우는 핑계가 느껴지나요?
-응? 사실 안의 인물 관계는 매우 분명하다. 남학생과 여학생의 관계가 애매모호하지만 한눈에 간파할 수 있다. 나는 기본적으로 이런 문장 쓰기를 할 수 없다.
-응? 안에 있는 여주인공은 내가 생각하는 가장 슬픈 인물이다. 어머니의 마음에 들지 않는 (겉으로는), 친구의 불신 (이 점은 완전히 분명하다), 불완전한 감정관 (나는 한 사람을 좋아한다. 그가 잘생겼기 때문에 그녀를 데리러 갈 것이다), 미혼 임신 (이 점은 전혀 이해할 수 없다), 당샤오미에 의해 조롱을 당했다. (이 사람은 내가 가장 역겨운 사람이다! ! ) 을 참조하십시오. 이렇게 많은 사건으로 그녀는 결국 자살의 결말을 선택하게 되었나요? 인생은 정말 귀엽지 않나요? 항상 자신을 가장 잘 보살펴 온 일곱 아들조차도 내가 자살한 비현실적인 사실을 믿었다.
-응? 일곱 아들, 그는 정말 왕자야! ~ 우수한 성적, 부모의 사랑, 그는 하늘의 총아이다. 나는 내 곁에서 고난 속에 사는 야오자색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나는 그가 진심으로 도와주고 싶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내 생활이 좋다는 것을 과시하는 것도 적지 않다고 생각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바로 이전의 보살핌 때문에, 자색은 신뢰를 잃은 후 더욱 괴로워 결국 그의 앞에서 죽었다. 이것은 원래 어둠 속에 살던 맹인이다. 햇빛과 색채를 본 후 이런 잠재력을 빼앗아 다시 어둠에 빠지면 더욱 절망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구삼향도 칠자와 같은 하늘이 주신 기회이다. 그의 부모는 그를 잘 보호하고 그녀를 그렇게 단순하게 만들었다. 이것이 내가 나중에 작가가 쓴 이유가 아니기 때문에 손목을 자르고 자살하기로 선택한 이유인가? 이것은 그녀의 부모의 잘못인 것 같지만, 우리는 어쩔 수 없이 그녀 자신의 잘못이라고 말해야 한다. 심리적 감당 잠재력이 부족해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일에 부딪히면 자살도피를 택한다.
-응? 구센시는 언니의 후광 아래 살면서 부모의 중시를 받지 않는 아이이다. 마음속의 고민도 상상하기 어렵다. 그의 출현이 요자를 더 기쁘게 할 줄 알았는데, 그가 또 다른 요자가 되어 나중에 죽게 할 줄 몰랐다. 정말 실망 스럽습니까? 요자가 자전거에 앉아 있는 것을 생각하자, 제자에서 점점 멀어지자 나는 가슴이 아팠다.
-응? 당나라 샤오미? 난 정말 그녀를 좋아하지 않아 ~ ~ 그녀가 그렇게 하는 것은 지자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이지만, 그녀도 너무 지나치지? 나는 그녀에 대한 나의 증오를 말로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정말 모르겠다.
-응? 나는 가장 불쌍한 사람은 아마 자색의 어머니 임풍화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애버딘을 키우기 위해 그렇게 많은 희생을 하고, 기만적인 수단으로 애버딘을 편안하게 살 수 있을까? 평소의 모욕에 대한 원한마저도 결국 그녀가 땅바닥에 누워 죽어가는 것을 보았을 때 사라졌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나는 아직도 그녀가 야오자에게 외치는 그 말을 기억한다, 가슴이 아프다.
-응? 안에서 죽은 네 사람, 내가 제일 죽을 줄은 몰랐어. 임풍화지? 나는 말할 수 없다. 그녀가 정말 죽은 것을 보고 마음이 아팠나 봐요. 구센샹과 카우보이의 죽음에 대해 정말 유감스럽지만, 나는 그들이 죽어 마땅하다고 생각한다. 잘 살지만 어떤 이유로 죽음을 선택하는 것은 정말 가치가 없다.
-응? 인격은 구삼향인데, 나는 마지막 자살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야오가 정말 사랑이 없어서 자살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제자는 앞으로 가스를 켜기로 선택할 것이다. 나도 그의 나약하게 피하는 성격에 대해 용서를 표할 수 있지만, 나는 단지 이해하고 용서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응? 나는 여전히 4 급에 대해 의견을 제기하고 싶다.
-응? 설령 네가 비극을 쓴다고 해도, 나는 네가 희극을 써서 너의 입맛에 익숙해진 독자를 조절할 것을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적어도 너는 울고 싶지만 웃을 수는 없지만, 사람을 매우 고민하고 고통스럽게 하는 문장, 그렇지 않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 모두는 당신이 비극으로 모두의 눈물을 벌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의 다음 문장 에 대해 알 수 없는 두려움을 느끼게 하지 않겠습니까? 결국 매우 괴로운 이야기를 보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다!
-응? 정말 나이가 들면서 마음가짐이 늙고 비정상적이기 때문인가요? 이렇게 얽힌 문장 보고 나면 행복할 거야?
슬픔이 강을 거슬러 흐르는 것에 대한 생각.
슬픈 강' 을 읽는 것은 18 세입니다. 나의 고등학교 2 학년 유일한 친구가 나에게 생일 선물을 주었다. 속표지를 펼쳤는데, 당시 어리석게 쓴 폐부의 말. 그것은 슬픔에 가장 어울리지 않는 반영을 구성한다.
나는 항상 경M 을 매우 좋아했다. 곽의 문필은 비록' 일몽 몇 꽃' 의 스캔들이 한때 그를 좀 저촉하게 했지만. 명랑하거나 슬프거나, 햇빛이나 햇빛의 성격은 미성숙하고 성숙함 속에서 변화를 발버둥치는 모든 아이와 같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저까지 포함해서요.
환상성' 1 부부터 왼손 반사, 오른손 시간, 사랑과 통증의 가장자리,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졌는지, 여름의 지일이 아직 오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나는 점점 4 학년이 이미 성장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일강춘수 역류성강' 은 이 젊은이가 짊어져서는 안 되는 명리 다툼, 냉소 등 짐을 내려놓은 후 사회적 갈등에 대한 깊은 생각을 보여 주었다.
CryMeASadRiver' 중 몇 줄의 무거운 영어, 어두운 * * * 의 낡은 질감으로 변천 표지에 깊이 새겨져 있고, 지속적이고 미묘한 압박감이 침묵 속에 내 가슴을 가득 채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한 친구의 평가를 기억하세요: 상류는 강이고 하류는 아직 있나요? 나는 이 강이 내가 기대하는 아름다움을 드러낼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야오, 17 세, 일제히, 17 세. 같은 좁은 골목에서 자랐다. 그러나 그들은 같은 끝점에서 방출되는 두 개의 광선으로, 두 방향으로 더 멀리 이동합니다.
이런 아가씨가 있다. 그는 차라리 그녀에게 그의 아침 우유를 줄 것이다. 그는 차라리 한 시간 동안 자전거를 타고 그녀에게 임신봉을 사줄 것이다. 그는 매일 그녀에게 노트를 베껴 써서 그녀의 집으로 보내려고 한다. 그들은 골목길에서만 함께 살았지만 같은 햇빛에 다른 강도로 비춰졌다. 아마도 마지막까지 우리는 영원히 만나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감정을 초월할 운명이기 때문이다.
고등학생은 미혼 선임으로 날카롭고 예민하다. 4 학년은 섬세한 필치로 이 오래된 골목에서 그들이 언급하고 싶지 않은 슬픈 기억을 그렸다. 일부는 압도 당하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젊은 감정, 아마도 그 이유는 우스꽝스러울 정도로 간단할 것이다. 그녀를 위해 싸울 것이다. 아주 잘 생겼어. 방과 후 학교 입구에서 그녀를 집으로 보내기를 기다릴 것이다. 이런 단순함은 한 사람의 가슴보다 더 강한 통증을 끌어당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열여섯 살 된 하늘, 머리 위에는 옅은 회색 구름이 있다. 이런 맥락에서, 발생한 모든 것은 더욱 숨이 막힌다. 주의하지 않으면 가슴에 답답한 느낌이 든다. 인격은 누군가가 익숙한 기억을 건드리는 것이다.
매춘부 썩은 여자 나는 그녀를 싫어한다. 하지만 때때로 나는 그녀를 사랑한다. 날카롭고 모순되는 것은 이요 13 세 소년의 마음속에 뿌려진 가시나무 씨앗이다. 결국, 모든 사람이 윤리를 어기고 자신의 어머니를 미워하는 것은 아니다. 그 썩은 여자는 매일 사랑에 얽매여 자신의 겸손으로 가장 사랑하는 딸의 성장을 바꾸었다. 이것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모순된 가족 관계이다. 따뜻한 불빛도 없고, 세심한 배려도 없고, 온 가족의 식탁도 없고, 깊은 의미가 격렬한 저주와 눈물 속에 얽혀 있다. 냉랭한 배후는 사실 압도적인 감정이다. 생활 앞에서만 모두가 고개를 숙이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모녀 사이의 소리 없는 사랑은 도피했지만 여전히 고집이 센 방식으로 상연되었다.
작은 생각의 예민함은 요염한 거대한 장미로, 끝부분에 가시가 박혀 모든 코를 찌르는 향기를 점점 더 강하게 내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처음으로 한 권의 책에서 낙태를 알게 되었다. 결과는 이렇게 가슴 아프다. 이야기가 그곳에 도착하자마자 차갑고 고요한 심연으로 들어가기 시작했다. 이런 서술은 이 책의 정수이다. 이 민감한 단어를 진정으로 만지기 위해 샤오스는 병원에서 일하는 친구에게 문의했다. 한 장면이 조수처럼 가슴에 솟아올랐다. 남은 것은 끝없는 슬픔이다. 매우 우울하지만, 나는 매우 화가 난다. 남성이지만 그의 필치 아래 청궁 확장기의 피비린내와 극심한 통증에 대한 묘사를 분명하게 언급하는 것은 더욱 객관적이고 진실하다.
상해의 습하고 어두운 골목길처럼 이야기에는 따스한 햇빛 기운이 없는 것 같다. 가끔 몇 가닥의 빛이 있더라도 더 큰 슬픔을 부각시키기 위해서다. 결말이 모든 소리를 삼켰다. 분열, 투쟁, 침묵, 어둠, 증오, 사랑. 각이 뚜렷하고 표정이 각기 다른 얼굴, 격렬한 갈등의 충돌에서 자신이 선택한 무한 절벽에 한 걸음 다가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임화봉, 구삼향, 이요, 제명, 제명, 자신의 방식으로 책의 마지막 페이지에 자신의 마지막 그림자를 남기고 지친 눈을 천천히 감았다. 아마도 이 마지막 분열을 일으키기 위해 여러 가지가 복잡하게 얽혀 있을 것입니다. 모두 의외로 다른 세상으로 가는 장거리 여행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내 인상에서, 모든 비극은 장렬한 희생을 결말 멜로디로 선택하는 것이다. 이런 비극적인 미학은 아마도 중국인들의 인상에서 가장 완벽하고 아름다운 이미지일 것이다. 비장해서 비장하다. 독자의 흐릿한 눈물 속에서 가장 간절한 인정을 얻다.
내 눈물이 살며시 떨어지는 것은 모두의 마지막 용감한 선택 때문이 아니라, 쉽게 아득한 고통 때문이 아니라 임화봉이 딸에게 비천한 헌신을 했기 때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요와 지명 사이의 미묘한 감정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이런 느낌을 느낄 수 있다. 명확한 정의가 없다. 감정도 우정도 아니다. 이순신 야오 (yi Yao) 와 치 밍 (qi Ming) 사이에 유지되었습니다. 이 지명은 이요의 가장 진지한 헌신에 눈물을 흘렸기 때문이다.
너는 너의 모든 것을 그녀에게 주고, 그녀에게 주고, 그녀에게 던지고, 그녀가 원하지 않더라도.
너는 반드시 도울 수 없을 것이다. 그녀를 도와 눈물을 닦고 싶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많은 선물을 사서 그녀의 품에 넣고 싶을 것이다. 너는 그녀가 울릴 때 같은 아픔을 느낄 것이다. 그녀가 너의 도움을 구할 때 태도가 단호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그녀가 기뻐하는 웃음을 보고 싶기 때문이다. 단 한 번이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면 미소를 지을 필요가 없다. 손을 들어 눈물을 닦고 울지 않는 한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곁에 이렇게 깊은 감정이 있는 것은 감정이 아니라 감정을 초월하는 것이다. 가슴 깊은 곳에 묻힌 사랑은 발효할 수는 없지만 점점 더 순해질 수 있다. 연애하던 그 시절, 나는 친구 사이에 우정을 초월한 감정에 깊은 감동을 받아 부끄러움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