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타이 산 Longquan 사원 명승지 소개;
산서오대산의 절에는 자묘에서 개조한 불사가 하나 있다. 용천사는 송대에 건설되었는데, 원래는 양가장의 가묘였다. 명대 중수, 청말민 초 확장, 남산사 하전이 되다. 절 안의 건물은 청나라와 민국 시대의 유적이다. 용천사는 남산사 맞은편 차골에서 떨어졌다. 시미즈 밸리 남북 방향, 차구 동서 방향, 용천사는 북남향에 앉아 차구 북측 산 아래 해발 1,700 여 미터, 태회진에서 10 리 떨어져 있다.
용천사 동쪽 도랑에는 산천이 있고, 샘물은 옥처럼 맑고, 이름은 용천이다. 과거에 구룡에는 악이 있었다고 하는데, 원고불은 부처님을 고치는 방식으로 산 아래에 놓였다고 한다. 맑은 샘의 바닥에는 아홉 마리의 작은 용의 그림자가 보인다. 용천사는 이로부터 이름을 얻었다. 용천사는 중태의 정상 기슭에 위치하여 구산이 둘러싸고 있다. 산의 지형상으로 볼 때 구룡이 용천에서 술을 마시는 것 같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를 구룡강이라고 부른다.
용천사 서북의 산에는 양릉공탑이 하나 있다. 탑은 벽돌, 3 층 육각, 높이 약 15 미터이다. 탑 옆에는 양릉 묘지 비문이 있다. 송대 애국장군 양업이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뒤 오대산에 출가한 양오랑에 이 탑을 짓고 아버지의 충골을 묻었다고 전해진다.
용천사가 차지하는 면적15900m2, 160 여 개의 홀 l.59 와 오대산의 다른 사찰이 평평한 레이아웃에 따라 다르다. 절 앞에는 나란히 세워진 산문이 세 개 있는데, 각 산문은 독립적이며, 한 뜰로, 각 마당으로 통한다.
용천사의 명소는 산문 앞의 정교하고 장관인 석패루이다. 석패루 뒷면에는 대형 돌사자가 있고, 양쪽에 돌기둥이 있고, 뒷면에는 석아치와 한백옥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석패루 4 주 3 개, 위에 3 탑을 짓고 상하 2 층으로 나누다. 중탑은 높고 탑 아래에는 귀탑이 두 개 있다. 네 개의 네모난 기둥이 네모난 부두에 꽂혀 있는데, 각 네모난 기둥마다 두 개의 경사 기둥이 있어 구조가 촘촘하고 안정적이다. 석표 건축물의 조형이 웅장하고 우뚝 솟아 있어 석조 건축물의 진귀한 보물이다. 석패루의 앞뒤 처마와 세 개의 아치권은 모두 펀칭으로 정교하고 절묘하다. 중문 아치표는 삼룡극주를 조각하고, 이룡은 구름 위를 날고, 입을 크게 벌리고 활짝 벌려 위풍이 넘친다. 용수, 용각, 용야, 용설, 용수염, 용린, 용발, 운두조각 연대가 딱 알맞고 질감이 풍부하고 조각가가 많고 맥락이 선명하다. 꽃, 복숭아, 감, 펜, 먼지 폭탄, 종이 팬, 거울, 책, 냄비 등이 있습니다. 두 귀문에 새겨진 아치형 쿠폰에 매우 사실적입니다. 네 개의 네모난 기둥 네 개는 직선으로 배열되어 있고, 두 개의 바깥쪽 끝은 연판형이며, 두 개의 안쪽 끝은 각각 20 여 마리의 돌사자가 조각되어 있으며, 자태가 각기 다르고 생동감이 있다. 네 개의 돌부두의 사방에 모두 용무늬가 새겨져 있다. 8 개의 경사 기둥, 4 개의 사각 기둥 맞대기, 모두 용을 조각하여, 트위스트용 기둥이라고 한다. 항아리 바닥, 항아리 꼭대기, 경사 항아리 꼭대기, 카드 바닥 대머리 양끝, 처마 각도, 가로 양끝, 입면도에도 용이나 정룡이 새겨져 있고, 간판 위에는 크기 용 80 여 개가 새겨져 있다. 간판 건물 가운데 건물의 처마 밑에' 능소화한' 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수직 간판이 있다. 중문 사이의 패널에는' 불광광'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좌우 귀문 사이의 패널에도 비문이 있다. 간판 건물의 도안은 정미할 뿐만 아니라 조각도 섬세하다. 풀 수술과 잎은 머리카락처럼 얇고 얇은 원사처럼 얇습니다. 동물, 새,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부르짖으려 한다. 칼공의 미묘함은 머리털처럼 가늘고 매미 날개처럼 얇다. 나는 정말 손을 뻗으면 입을 벌리고 나뭇가지를 부러뜨릴까 봐 두렵다. 이것은 드문 예술 보물이다. 석패루 뒷면의 건물과 조각 스타일은 앞면과 같지만 일부 조각 내용은 다르다. 남산사의 석패루 () 와 용천사 () 의 석패루 () 를 비교하면 전자는 웅장하고 견고하며, 후자 () 의 특징은 정수가 휘황찬란하고, 양자는 각각 천추이다.
용천사 석패루 뒤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 큰 돌사자가 스타일링도 매우 생생하다. 돌사자 목의 고리에는 고리가 묶여 있고, 가슴에는 태슬, 곱슬머리, 큰 눈이 걸려 있다. 오른쪽 돌사자, 왼쪽 앞발에 작은 사자 한 마리를 끼고, 바로 옆에 누워, 입으로 큰 사자의 가슴에 있는 태슬을 물고, 네 개의 작은 발톱이 큰 사자의 큰 발톱과 겹쳐져 살아있는 것처럼 보인다. 석패루 양쪽의 돌기둥은 석대에 꽂혀 있고, 석대 * * * 5 절은 높고, 끝에는 구리 꼭대기가 있고, 가운데에는 작은 아치교가 있어 왕전으로 들어갈 수 있다. 석패방 뒤의 돌아치 다리, 돌사자, 석기, 석패방은 모두 하얗고 조화롭고 장엄하다.
한백옥 패루가 있는 플랫폼의 좌우 양쪽에 청석 난간이 둘러져 있고 아래에는 108 급 청석 계단이 있습니다. 돌계단 밑 중앙에는 가는 벽돌이 있고, 벽 중앙에 박혀 있고, 한백옥 조각이 박혀 있어 오대산의 주요 사찰 석조도식으로 볼 수 있다. 중간에 오래된 소나무 한 그루를 조각하고, 나무 밑에는 조롱박 모양의 석탑이 하나 있는데, 태와이 중심구의 절군을 상징하며 사리자를 둘러싸고 있는 큰 백탑: 가운데 아래쪽에 입체대전이 하나 있고, 전액에는 편액이 하나 있는데, 이는 중앙플랫폼 꼭대기에 연교절이 하나 있고, 용천사는 플랫폼 바닥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사원은 석벽에 입체중공으로 조각되어 있다. 북서쪽 코너에 조각되어 있다. 남동쪽 조각에는 동굴이 있고, 동굴 안에는 노예상이 있어 관음동을 표시한다. 관음동 오른쪽에는 정자가 있고, 하층은 세 눈 회전동, 상층은 목루입니다. 정자 안에 미륵불이 있어 칠현사를 상징한다. 전설에 의하면 양가는 일찍이 여기에 감금되어 있다가 나중에 사면을 받았다고 한다. 칠현사는 속칭 사면으로 불리는데, 지금은 이 절에 유적만 남아 있다. 벽위의 석조는 조각이 정교하고 구도가 교묘하며 오대산의 일품이다.
용천사 중축선에 삼중전당이 배열되어 있다. 첫 번째 대전은 천왕전이다. 대전의 정면은 한백옥으로 쌓았고, 입면도에는 봉황, 일출, 국화, 풍죽, 매화, 난초 등이 조각되어 있다. 그것은 정교하게 조각하고, 형태와 신을 겸비하고 있다. 천왕묘 내에는 미륵불, 웨타, 4 대 천왕, 흥흥, 용호가 있는데, 청말 오대산 구궁길에 불사를 건설하는 특수한 형식이다. 두 번째 홀은 관음전이고 가운데는 관음보살, 좌우는 문수보살과 보현보살, 두 벽은 12 각원보살의 산조각이다. 원중 제 3 전은 대웅보전으로 석가모니버와 18 로한이 있습니다.
천왕묘 오른쪽에 또 마당이 하나 있다. 원내 현관을 통해 원내로 들어가면 웅장한 푸제 묘탑을 볼 수 있다. 묘탑은 순백색 대리석으로 만들어졌다. 그것은 높은 1.5 미터, 6.4 미터 정사각형의 석대 위에 위치해 있다. 플랫폼 사면에는 두루마리 연꽃 꽃잎이 새겨져 있고, 상하 두루마리 연꽃 꽃잎 사이의 안쪽 홈에는 1 10 개 인형이 조각되어 있다. 플랫폼의 네 측면각에는 각각 네 개의 어깨에 새겨진 큰 탑이 새겨져 있고, 플랫폼 주위는 돌난간으로 둘러싸여 있다. 묘탑 밑부분은 팔각형으로 각 뿔마다 힘센 신이 조각되어 있다. 탑의 두꺼운 복에는 경서가 새겨져 있고, 동서남북 사방에 각각 미륵불상이 새겨져 있다. 푸제 스님은 민국 6 년 만에 미륵불의 환생이라고 자칭하여 묘탑에 이 동상을 새겼다. 동시에 탑에는 푸제스님 소년, 청년, 중년, 노년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탑의 둥근 배 위에는 팔각형 처마가 새겨져 있는데, 마치 큰 우산이 탑복과 탑바닥을 덮고 네모난 돌난간을 돌보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팔각형, 팔각형, 팔각형) 그 다음에는 가늘고 높은 첨탑이 있는데, 그 위에는 원반이 덮여 있다. 시디에 구리 뚜껑이 하나 있는데, 지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이 한백옥묘탑은 모양이 독특하고, 조각이 정교하며, 대범하고 아름다우며, 사내에서 상당히 특색 있는 건물이다. 서원에는 푸제타보다 약간 작은 청석으로 만든 탑이 하나 더 있다. 남산사 2 대 주지경문공의 묘탑입니다.
용천사는 산에 따라 건설되어 159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160 여 개의 홀과 건물이 있습니다. 절 앞의 세 산문은 나란히 서로 독립적이며, 각 마당 사이에 권터널이 연결되어 있어 하나의 전체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그것의 배치 구조는 매우 기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