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 한 작가: 한 이름
나는 황야의 들죽처럼 산골에서 배우자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결혼할 때 너는 출국했다. 도드가 들러붙은 것처럼, 나는 여전히 혼자여서 눈을 들어 친척이 없다.
비단에 성쇠가 있을 때 부부도 시대와 함께 전진해야 한다.
나는 집에서 천리를 떠나 너와 결혼했는데, 신혼이니, 네가 나를 떠나가라.
그리운 세월은 낡은 청춘을 무너뜨리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남편의 성공이 하루빨리 보답되기를 얼마나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두말할 나위 없이 순수하고 순결한 난초로, 봉오리가 맺혀 그대에게 제기할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돌아오지 않을 때 채집할까 봐, 그 가을비는 바람에 가을풀처럼 시들어 버릴 것이다.
네가 고상한 정서와 충성스러운 사랑을 유지한다면 나는 너를 기다릴 뿐이다.
"옥안, 링파, 횡당길을 건너지 않는다"
시대: 송작가: 하주
링파는 횡당로를 넘지 못한다. 그러나 보고 나서 진측이 떠났다. 금색화의 그해 학위는 누구입니까? 조악 정원, 창문을 잠근 주호. 봄만 이곳을 안다.
비운 천천히 황혼에 세상을 떠났다. 크레용의 새로운 화제는 가슴 아픈 문장이다. 얼마나 많은 자유 시간이 있는지 묻는다면. 이천 담배, 만성풍. 매실이 누렇게 되면 비가 온다.
"죽은 화련 소일 엿보기 쌍연어"
시대: 송 작가: 진관
새벽녘에 쌍연어를 힐끗 보고,
미인 같다.
* * * 석춘은 황혼이 될 것입니다.
얼마나 맑은 날인가,
계속 비가 올 것 같아요.
물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운피밖에 없다.
천천히 올까 말까,
술을 들고 운운을 설득하고,
너는 봄에 집에 가는 길을 막았다.
"양산백과 축영대, 술로 작은 적목 꼬리"
시대: 송 작가: 주방언
이런 술은 익으면 빨간색이다. 반미룡향, 천천히 옷자락을 날리다. 구름은 어찌 보비녀를 거쳐서는 안 된다. 금심 쌍귀. 미간을 걱정하면 더욱 예뻐진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무한한 부드러움으로 서쪽으로 흐르는 물을 지불하다. 갑자기 나는 충격적인 바람에 날려갔다. 오직 하늘만이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안다.
2. 에 관한 시' 고시 19 수' 시간: 한작가: 한명고죽, 태산에 뿌리를 두고 있다.
결혼할 때 너는 출국했다. 도드가 들러붙은 것처럼, 나는 여전히 혼자여서 눈을 들어 친척이 없다. 비단에 성쇠가 있을 때 부부도 시대와 함께 전진해야 한다.
나는 집에서 천리를 떠나 너와 결혼했는데, 신혼이니, 네가 나를 떠나가라. 그리운 세월은 낡은 청춘을 무너뜨리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남편의 성공이 하루빨리 보답되기를 얼마나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두말할 나위 없이 순수하고 순결한 난초로, 봉오리가 맺혀 그대에게 제기할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돌아오지 않을 때 채집할까 봐, 그 가을비는 바람에 가을풀처럼 시들어 버릴 것이다. 네가 고상한 정서와 충성스러운 사랑을 유지한다면 나는 너를 기다릴 뿐이다. 옥안 링보, 횡당로 건너지 마' 시간: 송작가: 횡당로를 건너지 않는 게 어때?
그러나 보고 나서 진측이 떠났다. 금색화의 그해 학위는 누구입니까?
조악 정원, 창문을 잠근 주호. 봄만 이곳을 안다.
비운 천천히 황혼에 세상을 떠났다. 크레용의 새로운 화제는 가슴 아픈 문장이다.
얼마나 많은 자유 시간이 있는지 묻는다면. 이천 담배, 만성풍.
매실이 누렇게 되면 비가 온다. 나비연화 소일 현쌍연어' 시간: 송작가: 진일 현쌍연어를 엿보는 것은 마치 미녀와 같다.
* * * 봄의 황혼을 소중히 여기고, 화창한 날은 많지 않지만, 언제나 한가할 수 없는 폭풍우가 있다. 물에 빠지는 문제는 없고, 구름만 날 뿐이다.
천천히 왔다가 간다. 운운운을 권하고 술을 동반하라. 그래서 너는 봄에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와인 숙성 적안미" 시간: 송작가: 주방언 술이 적안미를 익힌다.
반미룡향, 천천히 옷자락을 날리다. 구름은 어찌 보비녀를 거쳐서는 안 된다.
금심 쌍귀. 미간을 걱정하면 더욱 예뻐진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무한한 부드러움으로 서쪽으로 흐르는 물을 지불하다. 갑자기 나는 충격적인 바람에 날려갔다.
오직 하늘만이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안다.
3. 당시에는 관련된 시가 많기 때문에 비교적 짧은 시만 열거합니다.
칠석부에 어찌 잡문이 되었는가.
매일 관자놀이가 그립고 게으른 셔틀.
영봉보 팬 원월, 영수선차가 강을 건너다.
배드래그 혐의가 있는 것 같고, 운의도 잡아당기고 있는 것 같아요.
하룻밤은 길고, 길은 끝이 없고, 향은 옥이 사라지고 근심이 많다.
가오 자이 (Gao Zhai) 는 유휴 상태이며 장 구령 (Zhang Jiuling) 을 고대합니다.
가오 자이 (Gao Zhai) 는 화창한 경치를 가지고 있으며 청추를 연장합니다.
사물이 옮겨져 다시 생각하고, 연기와 숲이 멀리 근심하고 있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나는 가난한 바다이고, 나는 이 중주의 가난한 관리이다.
길에는 높은 발이 없으니, 파도를 따라 흐르는 것이 적당하다.
천천히, 스무 살, 마음이 하나 생겼다.
앉아서 소중히 여길 때, 너는 쉬지만, 오랫동안 머물렀다.
백운에서 온 진희열이 성심에 있다
태산이 천년을 받치고, 구름이 한 왕을 봉하다.
기이한 봉우리를 만들지 않고 차라리 돌을 만지겠다.
임은 쉽게 얻을 수 있지만 성인은 어렵다.
천천히 꿋꿋한 벽청야, 이가 한 번 그림자를 드리우다.
밋밋하고 꾸물거리지 않고 관은 용에서 나온다.
무엇을 배우든지 하고 싶은 대로 해라.
심야에 외출하여 하남의 배충과 함도에 편지를 보내다.
당대에는 물러서지 않고 돌려주지 않는 정책이 없다.
천천히 황혼이 되어 주남에 손님으로 앉아 있을 것이다.
궐세문에 오르기 전에, 나는 영원히 쳉 이모를 바라보았다.
장천은 어둡고 하늘은 춥고 하얗다.
집은 웨이 헤강 서쪽에 있어 당일에 적합하다.
나는 새에게서 배우기로 결심했고, 나는 나의 조상이 자랑스럽다.
안녕히 계세요, 임곡, * * *
친구를 사귀는 것이 갑자기 고급스럽고, 천국에는 연극이 없다.
내가 카튼을 그리워할 때, 나는 심지어 익사할 수도 있다.
공초의 아버지 유장경을 예군에 보내다.
강남이 연기와 파도를 사이에 두고 배웅하자 가을 풍운이 다시 일어났다.
전군이 모두 북방을 징벌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시가 남하로 간다고 한다.
천천히 많은 마을 사람들과 많은 차가운 색깔의 녹색 말이 있다.
* * * 약속 추모, 자신의 이름이 허송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내 고향을 그리워하고 그것을 차 주인에게 주었다.
국왕의 일은 너무 바빠서 천천히 구름 한 송이만 닮았다.
이미 퇴직한 평자에게는 오노전의 록회 * * * 가 들어 본 적이 없다.
위는 밤에 반딧불이를 찾는다.
월흑풍이 높고 죽정이 고요하여 형광등이 좌석 전체에 불었다.
나는 아직도 고향의 밤을 그리워하며 가을에 1 년을 보냈다.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면, 왜 촛불 아래서 여행해야 합니까?
천천히, 한 정부의 신도는 그가 회복될 때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Yan bojun 의 기숙 사제관은 어떤 포장을 가지고 있습니까?
남방의 미녀는 돌아갈 수 없고 낙양 인재는 언론이 더 필요하다.
치친 눈이 무의식중에 왔고, 롭볼의 미풍이 곧 밝을 것이다.
천천히 집집마다 지은 베란다가 줄곧 비친다.
내가 달에 날아서 신선이 되고 꿈을 꾸게 해줘.
옥화궁 두보
시냇물은 바람이 불고 다람쥐는 구와를 달린다.
나는 왕전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절벽 아래에 있다.
암실의 귀신불이 자욱하여, 썩은 길은 애원한이 거세다.
모든 소리가 정말 울리고 가을빛이 부스럭거리다.
아름다움은 황토이고 아름다움은 거짓이다.
그때 그는 오늘을 위해 봉사했기 때문에 그는 석마였다.
근심이 와서 풀밭에 앉아 눈물을 글썽이다.
천천히 가는 여정에서 누가 연장자입니까?
법정사 두보
위험에 처해 있고, 나는 다른 상태에 처해 있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노력해야 한다.
신상산이 깊어 가고, 낭떠러지 사찰을 걱정하다.
선연이는 신선하고 깨끗하며, 작고 차갑게 모인다.
산뿌리물을 업고 천천히 비가 내린다.
아침에 흐린 날씨에 첫날 또 토했다.
주찬이 반광으로 윤이 나고 호가가 무수하다.
초기 기간을 잊어버려서 이미 정오가 되었다.
나는 분규에 부름을 받았고, 미도는 더 이상 가지 않았다.
중심점 삼의 빈자리에 답하고 두보를 바치다.
완곡하게 약속하고, 깨끗이 금지하고, 다른 곳으로 가다.
네가 총리를 따라가면 나는 화동에 갔다.
천천히 가는 버드나무 가지는 녹색이고, 의미심장한 꽃술은 붉은색이다.
옛 친구는 좋은 말 한 마디를 받고 혼자 백두옹에게 주었다.
고일강열
장, 위층으로 가자.
동심새를 그리고 꽃은 마주 본다.
봄바람은 불쌍해서 녹색 창문을 불고 있다.
나는 공허함을 느낀다, 너의 마음은 어디에 있느냐?
4.' 너' 에 관한 시는 1 이고, 그리고 장의' 춘강 화월야' 도 있다
흰 구름이 이미 갔으니, 단풍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2. 최호의 황학루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3. 글의 강남 기억
수천 수만의 배들이 지나갔고, 아무도 나타나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4, 장등 "추석야군 서정 대 명월"
날이 높고 달이 가득 찼고, 또 하룻밤 가뭄이 들었다.
5. 문 《그리고 노래 귀찮은 노래》
유유히 물이 말 같고, 자줏빛 단풍평초가 미워요.
6. 이상은의 《석양탑》
나는 곡홍이 어디로 가는지 묻고 싶지만, 나는 그의 생활 경험을 모른다.
7. 다이 수렌의' 변성의 노래'
맑은 날의 황사가 길을 잃고 강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8. 나은의 전당강 조수
분노한 목소리는 기세가 넘치고 러시아의 강은 떠다니고 있다.
9. 나은의 "자기 파견"
한 사람은 노래를 부를 기회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멈추는 것이다. 슬픔과 증오는 완전히 같은 것을 무시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0, 장계' 평화각사 강남곡'
강남은 즐거움이 많아 곳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