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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이 환하다는 게 무슨 뜻이야?

휘황찬란함, 중국 성어, 병음은 guāng máng wàn zhàng 으로, 휘황찬란함을 묘사하고 먼 곳으로 빛나게 한다는 뜻이다.

작품의 출처

연' 은 당대 문학가 한유의 시로' 전당시' 제 340 권에 발표됐다.

이 시는 성당 시인 이백과 두보의 시를 열정적으로 찬양하며 저자에 대한 숭고한 경의를 표했다. 시 전체가 기세가 웅장하고, 천마가 허무하며, 그윽한 경지를 탐구하는 기발한 생각과 환상으로 가득 차 있다. 시사 산문은 호탕한 창장 () 처럼 흘러내리는데, 그중에서도 일파삼할인 (), 엎치락뒤치락 (), 일파삼할인 (), 비정상으로 사람을 감동시키고 현란한 효과를 냈다.

원작

자기의 책을 양도하다

당한여

두리의 문장 쓰기가 한창이다.

무리가 어리석은지 몰라서 비방이다.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다니, 우습다!

내가 태어난 후, 나는 목을 들어 멀리 상대방을 바라보았다.

꿈이 밤에 그것을 많이 볼 때, 그는 낮에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도끼의 흔적을 봐라, 그러나 물과 항해를 통제할 수 있으리라고는 기대하지 마라.

내가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싶을 때, 나는 내 손을 날카롭게 할 것이다.

절벽이 깨지자 건곤이 천둥을 쳤다.

이 두 주인만이 집률이 황량하다.

황제는 오랫동안 노래를 부르고 싶어서 올라와서 멍해졌다.

깃털은 우리 안으로 보내져 100 마리의 새를 날게 했다.

내 인생에는 수천만 마리가 있는데, 김옥은 만당하다.

선관은 육정을 시켰고, 천둥과 번개는 장군을 데리고 갔다.

지구에 사는 사람은 창해일속에 불과하다.

나는 두 개의 날개가 있고, 8 대 기근을 잡고 쫓아내고 싶다.

진실하고 갑작스러운 유량, 여러 가지 이상한 것들이 내 창자에 들어온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독침이 고래의 이빨을 뽑고 숟가락을 들어 시럽을 맛보다.

나는 땀을 흘리고 있다. 나는 직녀가 되고 싶지 않다.

곡우가 땅에 있는 친구의 장사는 그리 바쁘지 않다.

나는 너에게 샤페로 날아가라고 부탁한다, 나는 자만한다.

문장 주석

⑴ 톤: 조롱, 조롱, 농담.

② 문장: 이것은 시를 의미한다. 화염: 일종의 "빛" 입니다.

⑶ 가는 사람: "비방" 이백, 두보를 가리키는 사람. 선인들은 주로 원직과 백거이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4): 개미는 종종 소나무 뿌리에 둥지를 틀고 있다.

⑸ 이순신: 동사 단어.

[6] "견습생" 문장: "두리편" 은 대우가 물을 준설하는 것과 같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업적을 볼 수는 있지만 당시의 개척 광경을 목격할 수는 없다.

(7)' 내가 하겠다' 네 마디: 우치수 때 산을 깎아 돌을 깎아 하늘을 진동시키는 모습을 상상해 보세요. 행: 분할. 벼락: 산사태의 소리.

(8)' 이것만' 다음 12 구절: 천제의 좋은 시가 전해지자, 이 () 두 사람을 세상에서 고생하게 하고, 고의로 그들의 깃털을 부러뜨리고, 그들의 자유를 박탈하고, 좌절과 시련을 당하게 하여 순금 미옥 같은 절세의 시를 창작하였다. 그리고 신들을 보내서 그것을 가져갔다. 지금 세상에 남은 것은' 창해일속' 일 뿐, 여전히 그렇게 높아서 오를 수 없다. 추근: 책. 잎이 달린 고서. 금잎이라는 나뭇잎 모양의 금도 있다. 린 랑: 아름다운 옥. 두리 문장' 에 대한 김옥비유다. 두리의 시가 진사 사이에 떠돌고 있다고 한다. 육정, 번개: 모두 전설의 신이다.

구팔황: 고대인들은 큐슈가 사해 안에 있고, 사해가 팔황내에 있다고 생각했다.

⒇ "성실": 나는 갑자기 "두리 문장" 의 아름다움을 깨달았다. 이 말은 지금까지 나를 고무시켰다.

⑵ "가시 손" 네 문장: 이, 두보시의 창작 경지를 비유한다. 땀을 비 오듯 흘리다: 끝없이 펼쳐져 있다. 화남자도영훈: 육오가 북해에서 수영을 하다가 낯선 사람을 만나 친구를 사귀고 싶어요. 그 남자는 웃으며 말했다: "이봐! 중주 인민은 차라리 이것보다 한 걸음 더 나아가길 원한다. 나와 칸은 아홉 개 떨어져 있어 오래 머물 수 없다. " 직녀: "시경 소야 대동": "너, 직녀, 하루 종일 7 일이 있다. 7 개 항목, 비일보 "정현주:" 항목: 운전도. 운전은 더욱 날뛰다. 댄에서 황혼까지, 첸 Qian, 그 일곱 때문에. 클릭합니다 기자: 직녀 스타, 직녀 스타라고 합니다. 넷째, 별궁, 즉 별이라고 합니다. 방랑을 자랑하는 이 말은 베가의 자동차 운전자조차도 타본 적이 없다. 직녀 스타의 운영 범위를 벗어난다는 뜻이다.

⑶ 지상의 친구: 장 지 (Zhang Ji) 를 나타냅니다. 관리: 이를 아이디어라고 합니다.

[13] 구걸: 이것은 부시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두보의' 정광문 간극' 은 "소상이 있어 항상 술을 구걸한다" 고 말했다. 대항: 위아래로 날다. 위아래로 날다.

작품 번역

이백과 두보의 시가 병존하는 것은 마치 만장빛이 시단을 비추고 있는 것 같다. 경박한 문인의 무지를 모른다. 어떻게 오래된 비방으로 사직을 해서 그들을 비방할 수 있습니까? 개미가 큰 나무를 흔들려고 시도하는 것처럼, 그들이 자신을 측정하지 않는 것은 우스꽝스럽다. 나는 두리 뒤에 살았지만, 나는 그들을 자주 감상했다. 밤에는 종종 그들에 대한 꿈을 꾼다. 그러나 깨어나면 어렴풋이 그들을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 두보의 문장 () 는 대우 () 가 산을 패듯 불후의 성과를 거두었지만, 도끼 치즐의 흔적만 남아 당시 치수 운영 과정을 보기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백, 두보, 두보, 두보, 두보) 과거에 그들이 도끼를 휘두르자 절벽이 갑자기 갈라지고 막힌 홍수가 쏟아져 나왔고 산사태의 큰 소리가 천지 사이에 메아리쳤다. 그러나 이런 두 대가는 그들의 처지가 보편적으로 냉담하고 어렵다. 천제는 그들이 시에서 성취할 수 있도록 일부러 그들을 일으켜 졸리게 한 것 같다. 그들은 마치 깃털이 자라서 새장에 갇힌 새와 같다. 날개를 펴고 날아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새들이 밖에서 자유롭게 날아가는 것을 고통스럽게 바라볼 수밖에 없다. 그들은 일생 동안 수천 수의 아름다운 시편을 썼는데, 아름다움은 금옥처럼 아름답고 진귀한 것이지만, 그 중 대부분은 천정선관이 보낸 신병들이 모은 것으로 보이며, 세상에 전해 내려오는 것은 태산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나는 두 개의 날개를 낳고, 그들의 경지를 추구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설령 허공에서 온다고 해도. 마침내 선배 시인과 통할 수 있게 되자, 많은 기이한 시정화가 내 마음에 들어왔다. 나는 바다에서 고래의 이빨을 뽑고, 큰 바가지를 들어 올리고, 천궁에서 선주를 마시고, 갑자기 하늘로 날아올라 끝없는 하늘을 헤엄쳐 다니며, 나는 자유롭고 아름다우며, 심지어 직녀가 만든 천의를 입는 것조차 하찮게 여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나는 몸을 돌려 땅바닥에 엎드린 너에게 늘 책 더미에 파고들지 말고, 나와 함께 리와 두를 배우고, 시의 광활한 천지에서 높이 날아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창작 배경

이 시는 당헌종원과 10 년 (8 15) 또는 11 년 (8 16) 에 쓰여졌다. 그때 이백과 두보는 보편적인 존경을 받지 못했다. 한유 전에 이백은 두보 위에 있었다. 한유 시대에 이르러, 어떤 사람은 두억제 이씨를 존중한다. 원직은 "당공부 외두군 묘제서" 라고 말했다. "시인은 이미 왔고, 두이과 자미는 아무도 없다. 당시 산둥 이백도 기문의 이름을 따서 사람들이 그를 두리라고 불렀다. 관우의 악부시는 진실하여 자미보다 못하다. 만약 이야기가 끝에 깔려 있다면, 압운보다 더 많이 안배하고, 천 마디 만어, 백 번까지 크게 안배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이야기명언) 글자는 창력이 강하고, 바람은 맑고, 공기는 깊고, 법칙에 속한다. 만약 네가 모든 것을 포기한다면, 이상은은 그것의 울타리를 넘을 수 없을 것이다. 어색하지 않나요? " 백거이' 구서 동원' 은 "시단의 거장, 이름은 두리" 라고 말했다. 이비의 작품은 재정이 기이하고, 야함이 재미보다 낫다. 두보의 시가 가장 많아 천여 명이 전해질 수 있다. 그들은 모두 완벽하다, 너무 이롭다. 반면' 새 건물' 과' 석호' 의 장은 서너 장밖에 없다. 두샨,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두리와 비웃음도 있습니다. 한유는 이 시 때문에 두리를 극력 선전했다. [2]

작품을 감상하다

왕, 맹학원, 백시풍이 성행하는 중당 시대에 이백, 두보의 시가 성취는 종종 일부 사람들이 간과하거나 폄하하는 경우가 많다. 이 시에서 한월은 이백과 두보의 시를 열정적으로 찬양하며 높은 경모를 나타냈다. 이, 두시에 대한 평가에서 한유는 동시대인보다 훨씬 낫다.

이 시는 세 단락으로 나눌 수 있다. 처음 여섯 문장은 첫 번째 단락이다. 작가는 이 () 두의 시를 크게 칭찬하고,' 군아' 가 어떻게 어리석고 우습게 선인을 짓밟았는지 조롱했다. 두리 문장, 불길이 꺼지지 않는다' 는 말은 이 두 위대한 시인에 대한 영원한 평가가 되었다. 가운데 스물 두 문장은 두 번째 단락이다. 나는 리와 두보에 대한 나의 탄복을 적고, 그들의 시가에서의 높은 업적을 찬양했다. 이 가운데 작가는 이 () 두후 () 에서 태어났다는 것을 한탄하며 꿈속에서 그들의 우아함을 찬탄할 수밖에 없었다. 특히 리와 두천재의 멋진 시편을 읽다 보면 그들이 글쓰기를 시작했을 때의 정경이 생각난다. "이것만" 여섯 마디, 리와 두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것 같다. 천제가 시인이 영원히 노래를 멈추지 않기를 바란다면, 그는 고의로 그들에게 불확실한 운명을 주었다.

"인생" 이라는 여섯 문장에서 작가는 이 () 두 () 의 많은 시가 이미 실전되었다고 탄했다. 마지막 12 문장은 세 번째 단락이다. "나는 기꺼이" 여덟 마디, 내가 리와 두를 따르려고 노력하는 것을 써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양익이 있기를 바라며, 세상에서 이 () 두시 () 의 정신을 추구한다. 그의 마지막 네 가지 질문. 시인은 옛 친구에게 장과 문장을 관리하느라 바쁘지 말고 리와 두를 배워야 한다고 간곡히 권고했다.

한유는 중당시단의 중요한 유파를 개척했다. 예섭' 원시시' 는 "조선시는 당시를 크게 바꾼 것 중 하나" 라고 말했다. 그 힘은 크고, 그 생각은 웅장하다. 클릭합니다 시인은 씩씩한 필법, 사나운 기세로 우주를 그의 시로 몰아넣어 장엄한 예술 경지를 보였다. 이것은 대력이래 시단의 부드럽고 부시풍을 바로잡는 데 긍정적인 작용을 한다. "점프" 는 시단의 돌연 선언으로서 한시의 시풍을 가장 잘 반영한다.

시인의 필법은 웅장하고 자유분방하며, 시 전체가 호탕한 장강처럼 흘러내리는데, 그중에서도 우여곡절, 설사, 변태가 있다. 두 번째 단락에서 리와 두가' 손을 잡는' 장면을 창조했는데,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했다. 갑자기 필봉이 급전했다. "이 두 대가네 집만이 처량하다." 호정이 기화되는 것은 서늘한 정, 이른바' 숨쉬며 말을 달리는 것' 으로, 큰 힘 없이는 할 수 없다. 아래 세 번째 단락에는' 나는 원한다' 라는 몇 마디가 있고, 그 다음에 꺾는다. 이 () 두 () 는 자신을 쓰고 푸른 하늘을 질주하며 시의 내포가 더 깊다. 시인은 강물이 범람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조수를 끌고 세차게 흐르는 물줄기를 강을 따라 앞으로 나아가게 했다. 이 시는 저자가 명제 구상, 구조배치, 단어 조문 등 방면에서 독특한 장인심을 보여준다. 시 중 세 단락처럼 고리가 서로 맞물려 서로 이루다. 시 전체는 규칙 방원 종횡으로 구성되어 있어 깊은 공력 없이는 할 수 없다.

특히 주목할 만하게도, 이 시는 외딴 곳을 탐험하는 기상천외한 묵상으로 가득 차 있다. 처음 여섯 문장은 순전히 토론이다. 두 번째 단락부터 필봉이 뛰어나고 광채가 눈부시다. "나는 한 손이 되고 싶다. 이것은 위대한 맷돌이다. 절벽이 끊어지고 건곤이 천둥을 치다. " 대우삭산 도수로 이, 두의 문필을 묘사하는데, 이런 괴상한 상상력은 결코 일반 시인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시인은 리와 두에 대한 그의 숭배가 이렇게 열광했다고 썼다. "나는 두 개의 날개를 가지고 그들을 8 대 황무지에서 쫓아내고 싶다." 그는 구름 같은 날개, 바람을 타고 흥을 돋우고, 육합을 떠나, 영원히 먼지를 날리지 않고, 이두예술의 혼을 탐구하며, 추구하는 결과는 "천기백괴가 내 창자에 들어온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 백괴' 는 역시 명불허전이다.' 손을 찔러 고래 이를 뽑고, 바가지를 들어 시럽을 고려한다',' 땀을 기어오르고, 직녀의 도움 없이' 바다에 내려가는 상상을 포함한 상상력이 신기하다. 그리고 시인의 기발한 생각이 기세가 웅장하다. 조선시는' 기웅' 이라고 불리는데, 이 시를 통해 그 풍격의 특징을 알 수 있다.

시인의 신기한 상상력은 과장과 비유를 통해 선조들이 말한' 상상의 기괴' 이다. 시인은 이 () 두 () 를 비방하려고 시도하는 경박한 청년들을 적었다. "신기루가 나무를 뒤흔들다니, 우스꽝스럽다!" 비유는 적절하고, 이미지가 참신하며, 후세 사람들이 그것을 성어로 정련하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시 속의 반짝이는 불꽃, 칼날, 건곤간의 큰 소리, 태산, 고래 등 장엄하고 장대한 사물은 모두 비유로 시의 웅장한 기세와 신비로운 경지를 충분히 표현했다.

이 시는' 논시' 의 작품이다. 주이존은 조선시에 대한 비판에서 이른바' 별조' 라고 부르는데, 사실 시의' 형식체' 즉 코끼리론으로 해야 한다. 이 시에서 작가는 풍부한 상상력, 과장, 비유를 통해 이백, 두보, 그의 시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작가와 그 시의 예술적 이미지도 만들어 시인의 시에 대한 깊은 견해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이것이 바로 이 시가 사상적으로나 예술적으로 소중히 여길 만한 곳이다.

저자 소개

한유 (768 ~ 824), 당대 문학가, 철학자, 사상가, 하양 (현재 하남 초작맹주시) 사람, 한족. 본적은 허베이 창리이고, 세명은 한창리라고 한다. 만년에 인사 부장을 맡았는데, 일명 북한 인사 부라고도 한다. 시호 "문", 일명 한문공. 그와 류종원은 모두 당대의 고문 운동의 주창자로, 진나라와 양한의 산문 언어를 배우고, 산문을 깨뜨리고 문언문의 표현 기능을 넓혔다. 송대 소식 () 은 그를' 8 대 문학의 쇠퇴' 라고 불렀고, 명대 () 는 당송 () 8 인의 우두머리로 여겨졌으며, 류종원 () 과' 유한 ()' 이라고 불렀다. 문종 위인',' 문학 백대종' 으로 불리며 작품은 모두 창리 선생문집에 수입된다. 한유는 중국의' 정통' 관념의 창시자이며, 유반불을 존중하는 상징적인 인물이다.

성어가 크게 이채를 띠는가?

병음 gu ng m 圵 ng w 圵 n Zhang

그것은 매우 휘황찬란하고 먼 곳에서 빛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당한은 "장계 조정" 시의 출처를 "두리 문장, 화염이 길다" 고 했다.

병음 코드 gmwz

동의어가 휘황찬란하다

반의어는 어둠이다

휴식 후 말로 쌀자로 태양을 재다.

등불 수수께끼 탐조등.

부사로 사용됩니다. 새로운 사물을 형용하여 전도가 매우 밝다.

영어는 무한한 빛을 발하고 있다

성어가 문장을 짓다

(1) 휘영청 밝은 달, 빛이 사방으로 비치는 것은 하늘 전체를 밝히려는 야망이 있는 것 같다. 이 별은 걸러진 것 같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그 그림자를 전혀 찾을 수 없다. 이봐, 나 한테 깜박 거리고있어. 나는 정말로 그것에 대해 묻고 싶다: 너는 나에게 윙크하고 있니?

(2) 인생은 마치 반짝이는 불꽃과 같다. 그 빛은 너와 나를 비춘다.

가랑비가 내린 후 날이 개었다. 산 위에 무지개가 나타나 반짝 빛나고 수평으로 공중에 걸려 있다. 너무 아름다워! 점점, 점점, 무지개가 나타났다. 곧 무지개가 사라졌다.

(4) 좋은 아침, 햇빛이 찬란하고 맑은 하늘 아래 쏟아지는 축복은 아침의 첫 햇살을 동반한다고 말한다! 일찍 일어나서 마음을 정리하고 자신에게 희망을 주다. 새로운 날 기분 좋은 날, 새로운 계절 새로운 시작, 아름다운 날이 당신에게 속하기를 바랍니다!

(5) 내가 앞으로 얼마나 평범하고, 얼마나 휘황찬란할지라도, 네가 아무리 가난하더라도 나는 네 곁에 있을 것이다.

(6) 이런 상황에서 큰돈을 쓰는 것은 일종의 선택이다. 이것이 마돈나의' 빛나는' 시대의 방식이다.

(7) 계산도 절벽, 푸른 바다 푸른 하늘. 특히 해가 뜰 때, 빛은 사방으로 빛나고, 기상은 만만치 않아, 양란팔경의 으뜸이다.

(8) 붉게 타오르는 태양이 눈부시게 빛나고 인류에게 빛과 따뜻함을 가져다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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