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이야기를 했습니까? 방탕 한 아들은 돈을 바꾸지 않습니까? 이야기에서 젊은 여자 보보는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아랑 곁에 머물렀다. 그러나 젊은 아랑은 방탕하고 자유를 사랑하며 소중히 여길 줄 모른다. 한 번의 다툼에서 그녀는 보보를 때렸는데, 이것은 보보의 아랑에 대한 사랑을 깨뜨렸다. 그녀는 그녀가 사랑하는 남자에게 실망했다. 그때 보보는 이미 임신했다. 그녀는 보보를 낳은 후 아이를 아랑에게 넘겨주고 혼자 출국했다.
아랑이는 이렇게 아버지가 되어 하루 종일 똥에서 살았다. 10 년 후, 파파라치도 큰 소년이 되어 아랑과의 관계가 매우 좋았다. 이때 보보는 중국으로 돌아왔다. 그녀는 보보가 자신과 함께 출국하여 더 나은 교육을 받기를 바란다. 그때 아랑은 더 이상 젊은 시절의 아랑이 아니었다. 싫었지만 그녀는 보보와 보보를 함께 출국시키기로 했다. 갑자기 그들의 삶에 나타난 엄마 보보에 대해 보보는 낯설었다. 그녀가 자신을 낯선 곳으로 데려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녀는 오랜 시간 동안 그녀의 아버지 아랑을 보지 못했을 것이고, 보보는 더욱 저항할 것이다. -응?
이 때문에 보보는 보보와 아랑 사이의 애틋한 정을 보았고, 세월이 이미 아랑의 모서리를 평평하게 한 것을 보았다. 현재 아랑은 책임감과 책임을 맡고 있는 중년의 사람이다. -응?
아들의 울음소리가 아랑을 매우 괴롭게 해서, 그는 떠나기 아쉬워했다. 그는 다시 아들과 자신을 위해 싸우고 싶어 오토바이 경주에 참가하기로 결정하고, 보보와 첫 번째로 결승점으로 돌진하면 그녀와 아들 보보가 함께 있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응?
그러나 경기 도중 그는 다른 참가자들에게 부딪혔다. 박자에 대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그는 중상을 입고 아픔을 참으며 차를 부축해 경기를 계속했다. 그는 마침내 1 등으로 결승선을 뚫고 결국 불바다에 빠졌다. -응?
이 영화가 고전인 것은 탕자에서 책임있는 아버지로의 한 남자의 전환을 주윤발 완벽하게 해석했기 때문이다. 공연은 층층이 있어 많은 관중들의 야유를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