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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면정상에서 다양한 조합에 이르는 항주 빌라 건축 스타일의 낭만?

다음은 중달 컨설팅이 가져온 사파정상에서 다양한 조합에 이르는 항파 빌라 건축 스타일에 관한 내용이므로 참고할 수 있습니다.

최근 10 년간의 발전을 거쳐 항저우 별장은 제품 유형과 부동산 형태에서 큰 변화를 일으켰다. 최초의 사면간이별장부터 건설성수기 첫 번째 다양한 조합의 경제형 별장에 이르기까지 빌라 제품 형태의 발전에 더 많은 실용적인 색채와 인문적 함의를 주입했다.

첫째, 항주의 건축 스타일.

항저우 현대주택 발전사에서 서호 유명인의 옛집은 절정의 작품이며, 왕장, 류장은 모두 건축과 자연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일류 별장 작품이다. 항주 현대상업별장의 출현은 1993 에 이어 상품주택이 등장한 뒤 항저우 도로를 따라 후맹별장, 홍복별장으로 대표되는 독립별장이다. 그때는 별장의 질이 높지 않았다.

이후 항주의 부동산 업계는 비교적 긴 조정 기간을 거쳤다. 1995 까지 2 세대 독립별장이 등장해 두남성 별장, 단계별장, 성서강촌 월계수 별장으로 대표되는 교외 독립별장이 등장했다. 이런 별장은 기본적으로 한 동네 아파트와 섞여 있는데, 실제 별장 생활 방식은 건물의 조형면에서 아직 명확하지 않다.

항주의 부동산 발전은 점점 성숙해지고 있으며, 유럽과 미국 선진국의 새로운 건축 이념을 끊임없이 차용하여 개발상이 개발 사고에서 질적인 돌파구를 갖게 하였다. 대항주의 발전 방향에 따라 원교외 관광지는 도시 발전 계획에 포함돼 구계 장미원으로 대표되는 제 3 세대 독립별장이 탄생했다. 이런 별장은 처음으로 건축미학과 경관을 결합하여 원시 지형에 따라 별장 단위를 설계했다. 임우 빌라 등 도시 독립별장도 유럽과 미국 건축의 매력으로 시장에서 추앙받고 있다.

1999, 성주가든은 싱가포르 스타일의 연립 주택을 최초로 내놓아 항저우 빌라 시장에 새로운 빌라 건물을 도입했다. 200 1 이후 강남의 지방풍토가 속속 등장해 빠른 발전을 이루었다. 2002 년 하반기부터 현재까지 다련, 쌍투 등 경제형 별장을 주체로 한 빌라식 독주택이 항저우 사람들이 집을 사들이는 새로운 선택이 됐다. 늘어나는 목표 소비집단에 직면하여 항주의 별장 제품 유형과 그에 상응하는 건축 풍격이 전례 없는 번영을 이루었다. 시간이 긴 다단계 제품 유형과 건축 스타일이 공존한다. 현재 세분화시장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가운데 항저우 부동산 개발업체와 건축가들은 빌라 제품 스타일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다. 2003 년까지 항주는 현대주의 건축의 이른 봄을 맞이했고, 낭만과 산장은 최초의 현대주의 건축 스타일을 포인트로 시장을 내놓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낭만과 산은 현대주의 건축물이 주창한 새로운 건축미학 원칙을 구현하며, 그 표현 수법은 건축 수단과 통일되어 있다. 그것들은 구도가 유연하고 비대칭적이며, 처리 수법이 간단하고, 조형이 순수하며, 건축예술에서 시각예술의 새로운 성과를 흡수한다.

건축 스타일로 볼 때, 항주의 별장은 대부분 서양식이며, 중국 고전 스타일, 주제, 정취 발굴이 부족하여 풍부해야 한다. 동시에 별장 디자인과 표현 수법의 혁신이 절실히 필요하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전에 개발된 별장이 면적이 확대된 유럽식 고도 또는 완전히 공수된 수입품인 경우가 많으며, 강조된 저택의 개념은 면적 크기에 더 많이 반영된다고 지적한다. 개념이 모호하고 혼란스러운 심미는 현지의 자연 경관과 인문 배경과는 거리가 멀고 친화력이 부족하다. 국제문화교류와 신세대 관념의 영향으로 별장의 개발이념과 시장의 별장 선택이 크게 달라졌다. 창의적인 별장 제품 디자인으로 고객의 깊은 수요에 정확하게 닿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제 유행 표준에 따라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를 유도하며 패션을 선도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차별화와 별장의 품질을 반영하기 위해 개발자는 설계를 계획할 때 제품의 포지셔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실용적인 기능의 공간 분포를 강조해야 합니다.

둘째, 건축 양식과 부동산 개발의 관계

"건축 스타일" 에 대한 구매자의 선호

건축 색채와 외관 조형의 선택은 사람들의 생활 경험과 문화적 자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항주는 문화 유산이 깊은 도시이기 때문에 별장의 건축 색채와 외관 조형면에서 사람들은 함축적인 추상적인 조형과 색채를 더 많이 받아들인다. 항주 빌라의 외면색으로는 기본적으로 진홍색, 짙은 회색, 연한 회색이며, 건축재는 기본적으로 리놀륨 타일, 석두, 점토 벽돌이다.

건축가와 개발자 간의 협력

장미원과 복숭아가든의 전체적인 건축 스타일은 항주에서 이렇게 대표적이며, 개발업자들이 빌라의 전체 디자인 과정을 매우 중시하는 요소도 있다. 개발업자는 매입지부터 디자인에 참여해 기초조사를 통해 지형과 나무를 먼저 답사하며 원래의 자연풍모를 최대한 파괴하지 않도록 한다. 둘째, 지형에 따라 부지 설계를 수행하여 실내외 스타일을 하나로 융합시킵니다. 마지막으로 건축과 경관의 상세한 설계를 진행하다. 디자이너는 처음부터 참여했기 때문에 모든 단계가 연결되어 있다. 디자인은 가능한 한 조화롭게 통일되어 집과 주변의 자연을 하나로 융합시켜야 한다.

셋째, 건축 스타일 표현의 기본 절차

현대 건축은 공간이 건축의' 주역' 이라고 생각하는데, 실제로 공간의 조직과 형성에 특히 신경을 써서 건축 공간이 기술 비약의 기초 위에서 크게 발전하게 하였다. 건축 실내 공간 설계는 전통적인 정적 공간에서 현대 건물의 동적 공간, 즉 "시공간" 개념으로 점차 발전하여 전통적인 3 차원 공간에 인간의 끊임없는 변위로 인한 시간 요소를 추가하여 건축 공간에 더 많은 자유, 변화 및 풍부함을 보여 줍니다.

건축 스타일 빌라의 소비는 신분과 지위의 상징에 대한 추구를 배제하지 않지만, 이것은 부차적인 측면일 뿐이다. 진정한 목적은 야외 환경과 넓은 공간 감각을 추구하는 것이다. 많은 현상들에 따르면 빌라 소비자들은 별장에만 집중하는 호화, 기풍, 초대형 실내 공간의 시기를 거쳤다. 이를 위해서는 시장에서 제공되는 새 별장의 품질이 공간 설계와 환경 품질을 통해 실현되어야 한다.

외부 공간 및 치수

항주 빌라 그룹 외부 공간의 발전은 서구 조원의 전통 심미를 답습해 일부 동양적 특색도 녹아들었지만 전반적인 발전은 크게 변하지 않았다. 최근 별장 주택 건설의 정점에 따라 대량의 정원 어휘가 도입되면서 현지 별장의 외부 환경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산수가 어우러진 외부 공간

항주의 고급 별장의 절대다수는' 경관' 을 주요 판매점으로 삼고 있는데, 이는 우선 이상적인 주거 패턴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에서 분석해야 한다. 중국인의 이상적인 거주 환경은 건축기지 북쪽에 연이은 고산준령이 있어야 하고, 좌우에는 낮은 구릉과 흙더미가 있고, 앞에는 모퉁이를 돌고 있는 연못이나 강이 있고, 물 앞에는 멀리서 호응하는 먼 산이나 언덕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중국 고대 민가 문화에는 산수문화의 우수한 자질이 스며들어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연구하고 인간과 자연의 고도의 융합과 통일을 추구하고 있다. 여기서' 산수' 의 의미는' 산수' 가 아니라 산수와 관련된 자연산물 (예: 꽃, 나무, 물고기, 벌레, 비, 이슬, 구름, 안개 등) 으로 산수와 관련된 모든 자연을 포괄하고 있다. 동시에 산수는 중국 문학에서 중요한 정신적 장소이기도 하다. 조경 별장은 부지 선정부터 계획 설계, 건축, 경관, 심지어 지역사회 분위기까지 모두 있다. 주거 환경에서 주거 건물과 경관 문화는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한다. 이런 산수심미의식으로 건물은 사람 문화 산천 역사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여 건축 원림, 중국 산수시, 산수화를 융합했다. 침투, 융합 등의 방법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풍격의 경관 원소를 유기적으로 통일하다.

시각화된 외부 공간

현재 항주에서 성행하고 있는 동네 경관은 대부분 서, 항, 대만의 경관설계회사 (예: 호주의 벨고린, 미국의 팬아시아 이도) 에서 나온 것이다. 전형적인 고전 축 변화나 절대 축이 없는 경관 소품 디자인은 현재 항저우 주거 환경 설계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내부 공간 및 규모

현재 항주 빌라 내부 공간의 조직은 여전히 전통적인 기능 배치를 주로 채택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유선형이 단일하고 일부 부동산은 새로운 공간 질서에 미묘한 시도를 하고 있다.

실내 공간의 개방

현대 건축은 공간이 건축의' 주역' 이라고 생각하는데, 실제로 공간의 조직과 형성에 특히 신경을 써서 건축 공간이 기술 비약의 기초 위에서 크게 발전하게 하였다. 건축 실내 공간 설계는 전통적인 정적 공간에서 현대 건물의 동적 공간, 즉 "시공간" 개념으로 점차 발전하여 전통적인 3 차원 공간에 인간의 끊임없는 변위로 인한 시간 요소를 추가하여 건축 공간에 더 많은 자유, 변화 및 풍부함을 보여 줍니다. 빌라 주거용 실내 개방형 그래픽 디자인이 널리 채택되었습니다. 주방 위치의 변화는 아마도 별장 내부 공간의 진화를 가장 잘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초기의 경우, 주방은 지하실이나 보잘것없는 구석에 놓여 있었다. 초기 주민들은 대부분 부유한 가정이었고, 주방은 하인의 직장이었기 때문이다. 오늘날 주방의 지위는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으며 거실과 결합해 가족 활동의 중심이 되고 있다.

실내 공간의 정원

심원 정서는 중국의 수천 년 건축문화 축적의 결과이다. 북방의 사합원과 남방의 안뜰은 모두 공간적으로 집의 안팎을 구분하고 심리적으로 집의 안팎을 정의했다. 바로 정원 공간에서 서로 다른 체험을 표현한 표현으로 주거 건물, 특히 별장에 독특한 매력을 부여했다. 항주의 초기 별장 단위는 실내 정원 공간의 회색 공간 디자인 요소에 거의 관심이 없었다. 정원 공간의 초기 체험은 낭만과 산지 정원 공간의 출현으로 항주에서 점차 해석되고 있다.

공간 규모의 관점에서: 고전 질서 공간의 해체

항주 빌라 공간 발전 기간이 길지 않아 대부분의 공간 형식은 여전히 고전 질서를 고수하고 있으며, 실내 기능 공간은 치밀하고 외부 표현은 정사각형을 위주로 하고 있다. 이런 별장이 하나의 실체로 자연환경을 채울 때, 우리는 흔히' 점과 선' 이 아닌' 점' 을 실체로 하는 옥외공간' 점' 을 실체로 하는 알록달록한 외부 공간' 을 보게 된다.

넷째, 건축 스타일의 다섯 가지 실용적인 문제

현재 항주의 건축 스타일에는 다섯 가지 현실적인 문제가 있다: (1) 스타일 없음 (2) 표절, 후속 현상이 심각하다. (3) 단순화; (4) 스타일 처리의 한계가 크다. (5) 스타일 운용에서는 현지의 자연적 특징과 문화적 특징을 거의 고려하지 않는다.

다섯째, 건축 스타일의 미래 동향

항주 빌라 건축 스타일의 미래 추세를 보면, (1) 개인화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 (2) 디자인 개념은보다 합리적이고 성숙합니다. (3) 다양한 건축 스타일; (4) 정교한 건축 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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