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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하이 풍경 시

1.칭하이 풍경시

칭하이의 풍경을 묘사한 시는 1. 칭하이의 풍경을 묘사한 구절은 무엇인가요?

1.칭하이 북동부에 위치한 하이베이는 지역마다 다양한 경관을 가진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발굴된 '호랑이의 상징 석실'은 마치 세상만큼이나 오래된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 과거의 찬란한 모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2. 하이베이에는 모래, 호수, 습지가 하나의 모래섬으로 이루어져 있고 수백 마일의 유채 바다, 콜리플라워, 나비가 있으며 산과 푸른 언덕이 있고 치롄산 풍경이 있으며 흑강의 대협곡이 있습니다.

3. 칭하이호의 하늘은 도시의 하늘만큼이나 투명합니다. 칭하이호의 물은 도시의 강처럼 맑습니다.

4. 칭하이성의 성도인 시하이진은 칭하이성 하이옌현의 아름다운 진인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늘은 창백하고 거칠고 바람은 소와 양에게 풀을 낮게 날린다"는 진인탄의 초원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시구입니다.

5. 보물 해변은 풍부하고 낭만적일 뿐만 아니라 매우 엄숙하고 무겁고 더 전설적이며, 그 풍요로움은 티베트 사람들이 금과 은을 손에 쥐게 하고 그 낭만은 왕이 사랑과 음악의 연대기에 포함될 수 있게 합니다.

6. 멘위안 후이저우 자치현은 역사적으로 실크로드 보조 도로였으며 칭하이의 "북쪽 문"입니다. 황금 목초지로 알려진 황실 초원과 자나두의 첫 번째 봉우리인 유명한 간슈카 설봉이 있습니다.

7. 멘 위안 후이 주 자치구 빙하 설해 연중 내내 맑고 "꽃 원앙의 바다"습지의 잉꼬 낙원을 즐기십시오; 수천 헥타르의 꽃이 피고 향기롭고 황금빛 환상을주는 100 마일의 유채 바다, 황금빛 충격은 고원의 경이로움의 세계 최고의 버전입니다.

8. 서호가 강남의 아름다움이라면 칭하이호는 고원의 처녀 주오마, 근면하고 친절한 소녀, 서양식과 티베트의 특성이 강한 소녀입니다.

청해호는 티베트인들이 "고원의 푸른 바다"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대지에 박힌 거대한 사파이어처럼 끝없이 푸르고 푸르고 푸르며 햇빛에 반짝입니다.

10. 청해호 가장자리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니 호수의 푸른 물은 하늘색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그 위에 수많은 흰 구름이 무늬를 바꾸고 있습니다. 새들이 날개를 퍼덕이며 호수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아다녔습니다.

11. 여름과 가을의 아름다운 칭하이 호수는 웅장한 산과 서쪽 제방의 광활한 초원으로 둘러싸여 모두 초록색으로 옷을 입었습니다. 칭하이 호수의 풍경은 아름답고 하늘이 높고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12. 매년 여름 6~7월에 청해호의 노란 민어가 상류를 헤엄쳐 수십 개의 강에 산란하여 "반은 강물, 반은 물고기"라는 이상한 풍경을 형성합니다.

13. 칭하이호 주변에는 5대 달라이 라마가 신성시하는 성스러운 샘과 큰고니의 서식지, 세계 7대 습지 중 하나가 있습니다. 전설적인 닝치 샤그리 산은 호수 주변에서 가장 매력적인 곳입니다.

14. 추운 계절이 되면 칭하이호 주변의 산과 초원은 노랗게 변하고 때로는 두꺼운 은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15. 얼음이 얼면 칭하이호는 거대한 보물 거울처럼 얼음으로 덮여 은빛으로 장식되어 햇빛에 반짝이며 눈부신 광채를 발산합니다.

2. 칭하이를 묘사한 시

(1)

"푸른 하늘에 흰 구름이 떠 있고,

말들이 흰 구름 아래를 달린다.

채찍을 휘두르며 사방에서 경적을 울리고,

새들이 함께 날아간다.

누군가가 와서 물어보면

여기가 어디냐고 묻습니다.

여기가 내 고향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하겠소...

아름다운 칭하이가 제 고향은 아니지만 고향보다는 낫다고요.

내 마음은 종종 그곳을 그리워하고,

내 영혼은 항상 그곳을 중심으로 돌고 있기 때문이다.

청해는 세상의 지붕이고,

다듬지 않은 옥 조각처럼,

다듬지 않은 보석처럼,

마법적인 스타일로 평온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기가 시차오의 마법의 장소다,

흐릿한 베일,

신비로운 색이 숨겨져 있다.

나는 꿈에 시달리고 있다.

장엄한 고원의 산과 강, 호수와 강이 웅장하고,

황토고원과 칭하이-티베트 고원의 접점,

농경과 유목문화의 만남,

남방 실크로드의 고대 땅 칭하이의 독특한 자연 경관과 인문-역사적 풍경이 내 눈을 깊이 사로잡았다.

"칭하이 쿤룬 단층, 황하 석류."

별이 움직이고 삶의 변덕이 변하지만,

고대 무덤,

고대 사원, 고대 암벽화,

고대 성은 아직도 내 마음속에 생생하고,

청해호에서 10만 마리의 철새가 장관을 이루는 비행,

그 장엄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천장에 고목이 있는 청해 시황반아

풀은 무릎 높이, 산꽃은 만발하고,

새는 지저귀고 시냇물은 졸졸 흐르고,

태얼 수도원의 '삼대'의 예술도 있습니다.

마법의 "버터 조각", 더미 자수 및 벽화,

양쯔강의 발원지는 아름답고 구름 위로 우뚝 솟아 있으며,

수십 마일의 얼음 탑 숲이 뻗어 있으며,

다른 모양의 수정 봉우리로 완,

황하의 발원지는 쾌적하고 수생 식물 생물이 있습니다. 풍부합니다.

호수와 개울이 흩어져 있고,

"소금다리", 길은 매끄럽고 평평하며,

산과 호수가 풍경에 비치는 모습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세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장엄한 곤륜산맥이 가운데를 지나고,

남쪽에는 탕굴라산맥이, 북쪽에는 치롄산맥이, 서쪽에는 용이 고원 위에 물결치는 듯이,

날고 싶어하는 듯이 서 있습니다.

시들을 넘기며 시대를 거슬러 올라갑니다.

진고주의의 전장,

한과 반의 우호적인 통로,

고대 신화와 전설의 땅,

상인들이 오가는 장터,

산과 강, 사막과 고비,

높은 하늘과 두꺼운 땅, 풍습은 많은 문인과 시인의 관심을 끌었다. 시인에게 너무 많은 생각을 불러일으키고,

장엄한 시를 과장했다.

나는 시인은 아니지만 기회에 뛰어 들었습니다.

저도 칭하이에게 찬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아름다운 청해를 읽고 또 읽으니,

마법 같은 생각이 떠오르고,

먼 유혹을 생각하며,

사막의 바람을 피해,

긴 길을 내려다보니,

내 꿈이 청해호 물 위에 떠 있네.

나는 걸음을 멈추고 지도 앞에 멈춰 섰다.

광활한 칭하이를 찾고 싶었다.

이 순간 내 눈에 보이는 것은 거친 해변과 사막의 홍수에 대한 오래된 꿈뿐이었다.

나의 격렬한 생각,

3. 칭하이호를 묘사한 시

"7월은 멀지 않았다"- 칭하이호에 대한 나의 사랑을 꺼주세요. 칠월이 멀지 않았고, 섹스의 탄생도 멀지 않았고, 사랑도 멀지 않았습니다. 말의 코 아래 호수 물은 짠맛이 나기 때문에 청해호 근처 호숫가를 따라 벌집 다발은 풀밭에 피어난 꽃과 함께 나를 슬프면서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청해호에서의 나의 고독은 하늘의 말과 같습니다(따라서 하늘의 말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나는 시에서 노래하는 야생화와 같은 사랑입니다. 이 세상(청해호)에서 유일하게 독이 있는 야생화는 말의 뱃속에 있고, 푸른 줄기에서 멀지 않은 야생화, 멀지 않은 옛 성씨들의 약상자(탕자의 병은 원래 고향으로 돌아가서 낫는다는 뜻)는 당신을 만나고 싶어요. 그래서 멀지 않은 곳에 올라가서 헤엄치니 푸른 물 위에 나뭇가지처럼 내 뼈가 온몸에 매달려 있습니다! 청해호, 황혼의 호수, 모든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오월에 사는 새들만 날아간 지 오래고, 내 보석을 마신 첫 번째 새만 날아간 지 오래고, 보석 시체 인 칭하이 호수 만 남아 있습니다. 황혼의 물에 대한시 :처음 당신을 처음 본 것처럼 서로 사랑하는 그런 호수를 처음 보았습니다! 나는 호수의 숨결을 흥얼거리며 내 마음에 영양을 공급할 뿐입니다. 나는 그저 지나가는 사람이나 지나가는 사람 일뿐입니다. 내 주변에는 무한한 고지대 사랑이나 물은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호수이고, 고원의 햇살은 내 마음의 그리움을 알고 있는 것처럼, 35년 동안 가슴에 비가 내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어깨를 어루만져 줍니다. 이 야생은 정말 모든 것입니다. 신성한 풀은 솔직하지만 나는 얼마나 많은 먼지를 가져 왔지만 예의는 없습니다. 세속의 형식에 얽매여 진심을 다해도 맑은 목소리로 노래할 수 없구나. 운명의 바람은 항상 나를 거슬러 불고 있습니다. 내 영혼은 육신을 벗어나 파도 위에서 춤을 춰야 해요. 남은 인생 동안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사랑이 없어서 외로움에 시달렸고, 이제는 너무 오랫동안 외로움에 괴로워하고 있어요. 나는 내 너그러움을 녹이고 마침내 달콤한 꿈과 순수함을 모았습니다. 그 쓴 물이 제 눈 속으로 흘러 들어갔습니다. 이것이 바다와 호수의 풍부함과 복잡성입니다. 이제 당신은 파도로 내 영혼을 때렸지 만 내 쓴 사랑은 위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산과 초원, 청해의 여인들을 마주한 내 사랑은 언제나 호수의 깊이를 지니고 행복하게 침묵할 것입니다.

4. 칭하이 호수를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파도 없는 청해의 봄 기러기, 풀밭 빙퇴석에서 소와 양을 본다.

2. 바덴 길을 떠나는 동안 타르타르 군대가 만의 푸른 바다를 들여다본다.

3. 모든 오래된 하얀 뼈가 남아있는 푸른 바다의 머리를 보지 못했습니까?

4. 청해의 어두운 설산과 옥문이 내려다보이는 쓸쓸한 도시.

첫째, 파도 없는 청해의 봄 기러기, 풀밭 빙퇴석에서 소와 양이 보인다.

1. 출처: 마주창 "황시서".

2. 저자 약력: 마주창(1279-1338), 왕자부 사람, 조부모는 네스토리우스 기독교인. 마주창은 종종 얀유의 첫 번째 쇼맨입니다.

두 번째로, 중국군은 등백로를 따라 행진했고 타르타르 군대는 만의 푸른 바다를 들여다보았다.

1. 출발지: 관산월

2. 설명: 당시 한나라 병사들은 등백산로를 직접 겨냥했고, 타르타르 군대는 청해의 넓은 지역을 탐냈다.

셋째, 청해의 머리를 볼 수 없으며 단순히 잊혀진 오래된 흰 뼈를 볼 수 없습니다.

1.출발:군용 차량 상점

2.해석:칭하이의 가장자리에는 고대로부터 야생에 뼈가 보이지 않습니다.

4. 칭하이 롱런 어두운 설산, 멀리 옥문 고개를 바라보는 외로운 도시.

1. 발문:상원 의원

2. 해석:청해호에서 피어오르는 긴 구름이 굽이치는 눈 덮인 산을 덮고, 고도의 도시는 옥문과 수천 리 떨어져 있어 서로 마주하고 있다.

5. 청해호 고시에 대한 찬사

1, 일곱 군시. 넷째, 당나라:왕창령, 청해, 어두운 설산, 옥문 고개를 바라보는 외로운 도시.

황사 백전백승은 금 갑옷을 입고, 부러진 루란은 돌아오지 않는다. 청해호는 먹구름으로 덮여 있고 구불구불한 설산은 우울한 상태입니다.

고대 국경 도시인 유먼 고개는 수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습니다. 국경을 지키는 전사들은 수백 번의 전투를 치렀고, 갑옷은 닳아 없어졌으며, 야망은 불타고 있으며, 침략하는 적을 물리치지 않고는 결코 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2. 관산월 당나라:이백, 밝은 달이 하늘 높이 떠 있고 구름 바다. 광대한 바람이 옥문 고개를 지나 만리 밖에서 불어온다.

그해 한나라 병사들은 곧장 산길을 향했고, 투보는 광활한 청해의 영토를 탐냈다. 여러 세대에 걸쳐 전쟁이 벌어진 곳이었지만 살아남은 병사는 거의 없었다.

그 병사는 외딴 국경 마을을 바라보았고, 그의 고향은 슬픈 광경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병사의 아내는 망루를 바라보며 언제쯤 먼 친척들을 볼 수 있을지 한탄했습니다.

한나라 병사들이 등백산길을 가리키자, 투보는 청해의 산과 강 대부분을 탐냈다. 이곳은 여러 세대에 걸쳐 전쟁이 벌어진 곳으로, 전쟁에 참전한 병사들은 거의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주둔군 병사들은 멀리서 국경 도시를 바라보며 고향을 그리워하며 슬픈 표정을 지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때 병사들의 아내들은 고층 건물에서 먼 친척들을 볼 수 있을 때 한탄하고 있었다.

3. 당나라 군용 차량 상점 : 두 푸 마차 마차와 말 샤오 샤오 각자 허리띠에 활과 화살 주머니를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아내, 자식들이 그들을 보기 위해 달려갔는데, 행군하는 동안 먼지가 하늘을 덮어 셴양교가 보이지 않았다.

길에서 군인들의 옷과 쌀을 들고 울부짖으며 하늘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군인들에게 군인이되는 방법을 물었고, 명단 모집이 매우 빈번하다는 것만 물었습니다.

주둔지 북쪽의 황하로 가기 위해 15 세가 된 사람들도 서쪽 국경까지 40 세가되어 땅을 열었습니다. 한창 자랄 나이에 머리를 터번으로 묶고 대머리가 되어 돌아와 국경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수많은 국경 수비대가 피를 흘리고 죽어가면서 황우 국경 방어의 사상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화산 동쪽 200개 주에 수풀로 뒤덮인 수백 개의 마을에 대해 들어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원로들은 의구심을 가졌지만 섬기는 자들이 어찌 감히 불평할 수 있겠습니까? 이번 겨울처럼 한구 고개 서쪽의 병사들의 입영을 막지 않았다. 수령이 백성들에게 세금을 급히 내라고 촉구할 때 세금은 어디서 나오는 것입니까? 아들이 나쁘다는 것을 안다면 차라리 딸을 낳는 게 낫겠소.

여자아이는 가까운 이웃과 결혼할 수도 있고, 남자아이는 전쟁터에서 죽을 수도 있습니다. 청해의 가장자리에는 예로부터 전사한 병사들의 뼈가 묻히지 않고 있다는 것을 당신은 알지 못합니다.

새 귀신은 늙은 귀신이 우는 것을 싫어하고, 귀신은 흐리고 비가 오면 우는 법이다. 자동차가 덜컹거리고 군마가 경적을 울리며 병사들이 허리에 활과 화살을 매달고 나갑니다. 부모와 아내, 아이들은 그들을 배웅하러 달려가고 행진에서 발생한 먼지가 햇빛을 가려 셴양교가 보이지 않습니다.

길에 멈춰 서서 병사의 옷을 끌어안고 울면서 구름을 뚫고 하늘로 달려 올라갔습니다. 지나가던 행인들이 병사들에게 안부를 물었지만 병사들은 명부에 따르면 모집이 빈번하다고만 말했습니다.

열다섯 살에 황하 북쪽으로 간 사람도 있었고, 마흔 살이 되어도 서쪽 국경으로 가서 땅을 개척하는 사람도 있었다. 그들은 마을의 우두머리에서 터번으로 머리를 묶었습니다. 그들이 돌아왔을 때는 대머리가 되어 국경 지대를 지켜야 했습니다.

수많은 국경 전사들이 피를 흘리고 희생해 바닷물을 만들었지만, 국경 개척을 위한 황우의 생각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한족의 화산 동쪽 200개 주와 수백 개의 마을과 초원에 대해 들어보지 못했습니까?

손에 괭이와 쟁기를 든 강한 여인들이 있어도 땅의 작물은 제멋대로 자랍니다. 게다가 진나라 병사들은 힘든 전투를 치르는데, 전쟁에 내몰리는 것은 닭이나 개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원로들이 의구심을 품고 있는데 어찌 복무하는 자들이 감히 불평할 수 있겠습니까? 이번 겨울에도 한구 고개 서쪽에서 군사를 모집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수령께서 백성들에게 지세 납부를 간곡히 촉구하십니다. 지세는 어디서 나오는 겁니까? 아들을 낳는 것이 나쁜 일이라는 것을 정말 안다면 차라리 딸을 낳는 것이 낫습니다.

이웃과 결혼할 수 있는 딸을 낳고, 전투에서 죽어 풀밭에 묻히는 아들을 낳으면 됩니다. 청해의 가장자리에는 옛날부터 전투에서 죽은 병사들의 뼈가 묻히지 않는 것을 볼 수 없습니까?

새 귀신은 늙은 귀신이 괴로워서 우는 것을 원망하고, 비가 와서 젖으면 귀신은 슬픈 울음소리를 낸다.4. 남호당나라:원호수 문턱에 바람이 들어와 시원하고, 연못은 뒤집어져서 연못으로 돌아간다.

봄풀을 정박한 나룻배, 물새들이 물결을 타고 석양 속으로 날아간다. 갈대 잎의 소리는 안개와 비를 의심하고 파도는 호남의 늠름함처럼 끝이 없다.

동쪽으로 표류하여 고향으로 돌아가고, 매일 고향을 돌아봅니다. 남호에서는 바람이 문턱에 부드럽게 불어 시원하고 진달래 잎이 바람에 펄럭이며 웅덩이를 가득 채웠습니다.

봄풀 근처에는 나룻배들이 물가를 가득 메웠고, 물새들은 노을빛에 파도를 타고 날아다녔다. 바람이 갈대 잎을 바스락거리며 비를 의심했고, 파도는 동굴의 풍경처럼 끝이 보이지 않았다.

하루 종일 호수 위에 떠 있는 덮개 달린 배를 보니 태호 근처 고향이 생각난다.5. 어선 돌아오고, 푸르고 깨끗한 봄빛, 깊고 잘 염색된 옷송나라:허추, 푸르고 깨끗한 봄빛, 깊고 잘 염색된 옷송나라.

국제 차이페이. 녹아 넘쳐 흰 갈매기가 날아간다.

기계는 내버려둬라. 북으로 가는 사람과 남으로 가는 사람은 노인이니, 노인은 적다.

일몰은 어선을 집으로 보낸다. 만다린 물고기 지방.

녹색은 순수하고 성춘의 녹색은 자연적으로 옷을 염색하기에 좋다. 강한 봄이 나무 파리에 닿는다.

(호수) 물결이 일고 흰 갈매기가 날아간다. 눈앞에 펼쳐진 풍경에 흰 갈매기와 '나'는 자신의 생각을 잊었다. 오가는 행인들을 보세요.

6. 칭하이를 찬양하는 문장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헛되지 않고 아름답고 매력적인 칭하이 호수, 신비하고 예측할 수없는 차카 소금 호수, 장엄한 자오얼 산, 역사적인 불교 사원, 장예 화려한 단샤 및 형언 할 수없는 많은 풍경, 불행히도 사진은 보관할 수 없으며 추억에만 남을 수 있습니다.

2. 청해의 시집을 넘기면 항상 새로운 것입니다. 징고와 전쟁, 한과 팬의 우호적 인 교류, 신화와 전설의 고대 땅, 상인과 사업가, 시장, 산과 강, 사막 고비, 높은 하늘과 두꺼운 땅, 풍습, 여러 문인의 눈을 사로 잡고 시인의 상상력을 과도하게 자극하고 장엄한시를 쏟아 냈습니다.

3. 해는 아직 뜨지 않았지만 동쪽에는 이미 희미한 보라색이있었습니다. 이른 물새 몇 마리가 무심하게 호수 위를 미끄러지거나 무리를 지어 날아다녔다. 파도가 바위에 부딪혀 하얀 물보라를 일으켰습니다. 칭하이 호수의 아침은 너무나 고요하고 평화로웠습니다.

4. 태양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동쪽은 밝은 붉은색입니다. 물에 반사된 빛이 바람에 날려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푸른 물과 푸른 하늘이 일출과 어우러져 너무 아름답고 눈부셔서 물새들도 더 빨리 날아갈 것만 같았어요.

7. 서쪽의 전형적인 풍경을 묘사한 시

1. 황사는 수백 번의 전투에서 금빛 갑옷을 입고, 부서진 여란은 돌아오지 않네.

2. 청해의 구름이 설산을 어둡게 하고, 외로운 도시에 서서 먼 유먼 고개를 바라본다. 만리장성은 수많은 전투에서 투구와 갑옷이 닳아서 서쪽의 적을 물리칠 때까지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3. 작품 감상:

"청해의 구름은 길고 설산은 어둡고, 외로운 도시는 위먼 고개를 바라보네."

. 청해호 너머에는 흰 구름이 길게 드리워져 있고, 호수 북쪽에는 천리 길이의 어두운 설산이 있으며, 설산 너머에는 헥시 회랑의 사막에 고립된 도시가 서 있습니다. 서쪽으로 더 가면 고립된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군사 요새인 유먼 고개가 있습니다. 동서로 수천 마일을 압축한 이 긴 두루마리는 당시 서북 국경의 전사들이 생활하고 싸웠던 전형적인 환경입니다. 북서부 국경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조감도입니다.

특히 칭하이와 위먼 고개를 언급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당시 민족 간 전쟁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나라의 서쪽과 북쪽의 강력한 적은 거란과 투르크족이었습니다. 강 서쪽에서 우리 사신의 임무는 투보와 투르크의 교통을 차단하고 서쪽과 북쪽의 두 강력한 적을 한 도시 내에서 처리하고 주로 투보를 방어하고 강 서쪽의 회랑을 보호하는 것이 었습니다. '청해' 지역은 투보와 당나라 군대가 여러 차례 전투를 벌인 곳이고, '위먼 고개' 밖은 투르크의 영향권이었다.

따라서이 두 문장은 모두 장면의 북서쪽 국경 전체를 설명하지만 남쪽의 "외로운 도시"는 투보를 거부하고 서쪽은 투르크의 매우 중요한 지리적 상황을 막기 위해 지적했습니다. 적의이 두 방향은 매듭의 장군의 "외로운 도시"를 방어하는 것이므로 청해와 관우가 화면에 나타나야합니다. 이것은 병사들의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 떠오르는 것입니다. 국경 장군들의 국경 상황에 대한 걱정, 임무에 대한 자부심과 책임감, 국경 생활의 외로움과 고단함 등 풍부하고 복잡한 감정이 이 두 대사에 스며들어 있으며, 슬프고 탁 트인 안개 낀 풍경 속에 모두 녹아 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행은 장면을 통한 환경 묘사에서 직접적인 서정성으로 전환됩니다. "황사는 백번 싸워도 금빛 갑옷을 입는다"는 일반화가 강한 시입니다. 국경에서 보낸 시간, 전투의 빈도, 전투의 고단함, 적의 강인함, 국경의 황폐함 등이 이 일곱 단어에 모두 요약되어 있습니다. 백전백승은 좀 더 추상적이며, '황사'라는 단어는 중국 서북부 전장의 특징을 강조하여 "해가 지고 모래가 구름과 같은 고대 전장"의 장면을 보게 하고, '백전백승'이라는 단어에서 '황금 갑옷을 입다'라는 단어에 이르기까지 '백전백승'과 '백승'이라는 단어가 모두 이 일곱 단어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백 번의 전투에서 승리"에서 "황금 갑옷을 입다"까지, 이 긴 기간 동안 전투의 규모와 치열함, 그리고 영웅적인 희생이 얼마나 많았을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빛나는 황금 갑옷은 닳아 없어졌지만 나라를 위해 봉사하려는 전사들의 야망은 꺾이지 않았고 오히려 사막의 모래와 바람 속에서 더욱 굳건하게 연마되었습니다.

"룰란을 무너뜨리기 전에는 절대 돌아오지 않겠다"는 전투로 단련된 병사들의 담대한 맹세입니다. 전투의 어려움과 전쟁의 빈도를 강조하는 마지막 문장일수록 더욱 강력하게 바닥을 치는 듯합니다. 한 두 문장에서는 감정의 영역이 넓고 풍부하며, 세 번째 문장과 네 번째 문장 사이에는 뚜렷한 전환이 있어 두 문장이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황사'라는 문구는 전쟁의 고난을 묘사하고 있지만, 전체 이미지의 실제 느낌은 깊고 슬프다기보다는 장엄하고 강렬하다.

그래서 마지막 대사는 집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한탄이 아니라 전쟁의 고난과 기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더욱 굳건하고 깊은 다짐을 담고 있습니다. 성 당나라의 뛰어난 국경시의 중요한 사상적 특징은 국경에서 병사들의 웅장함과 야망을 표현하면서도 전쟁의 고난을 피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 시가 그 명확한 예입니다. 공허하고 피상적인 서정성이 아닌 서너 줄의 풍부한 환경 묘사로 서너 줄이면 충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환경과 인물의 감정 사이의 높은 통일성은 왕창링의 연의 뛰어난 장점 중 하나이며이 기사에서도 명확하게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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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 국경시를 읽는 독자들은 시 속에 고대와 현대 지명이 혼재되어 있고 공간적으로 분리되어 있어 종종 혼란스러워합니다. 저자가 지리에 익숙하지 않아서 좋은 해결책을 찾지 못했다고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고, 해결책을 찾기 위해 글을 썼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시가 그런 경우입니다. 처음 두 줄에 세 개의 지명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설산은 하서 회랑의 남쪽에 걸쳐 있는 치롄 산맥입니다. 칭하이와 관우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지만 같은 그림에 등장하기 때문에 이 두 행에 대한 해석이 다양합니다.

어떤 이들은 첫 번째 선은 앞을 바라보는 것이고, 다음 선은 고향을 돌아보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상하네요. 앞에는 청해와 설산이 있고 그 뒤에는 옥문 고개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서정적인 주인공이 돌아보고 있는 고향은 한나라 군사가 아니라 후나라 군사가 있는 옥문고개 서쪽의 서쪽 지역이 되어야 합니다. 반면 두 번째 문장은 "외로운 도시 유문고개를 바라보며"의 반전으로, 먼 곳을 바라보는 대상은 "청해의 어두운 설산"입니다. 여기서 두 가지 오해가 있는데, 하나는 "멀리 바라보다"를 "먼 곳을 바라보다"로 해석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서북 국경 지역에 대한 일반적인 묘사를 서정적인 주인공의 눈으로 해석하는 것으로 전자의 오해가 후자의 오해로 인해 생긴 오해입니다.

8. 칭하이호에 대한 고대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청해호'를 묘사한 옛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柳)의 '이별을 고하는 정자'는 버드나무 넝쿨이 있는 호수 정자이다.

꾀꼬리는 오래 전부터 알려져 왔으며 울음을 멈추고 싶을 때가 4 ~ 5 번 있습니다.2. 송 허수 "어선 귀환, 녹색 그물 봄 깊은 좋은 염색 옷", 녹색 그물 봄 깊은 좋은 염색 옷.

국제 차이 플라이. 녹고 넘치고, 흰 갈매기 날다.

기계는 내버려둬. 북쪽으로 가는 사람은 늙고 남쪽으로 가는 사람은 늙었으니, 늙은 사람은 적다.

일몰은 어선을 집으로 보낸다. 만다린 물고기 지방.

3. 당원-호수에 구름 "남호"를 듣고 바람이 신선한 바람을 보내고 마름모꼴로 물이 가득합니다. 봄풀이 무성한 호숫가에 나룻배가 기대어 있고 물새들이 물결을 타고 석양 속으로 날아간다.

갈대 잎새 소리에 안개와 비를 의심하고 물결은 끝없이 출렁인다. 동쪽으로 떠서 고향으로 돌아가고, 매일 고향을 돌아본다.

4, 주칭이쥔의 "원앙 호수 최고급 백 선호 2"나무 호수 연꽃은 누워있는 버드 나무가 배를 방해하지 않지만 돈을 덜 남깁니다. 새 묘목의 양쪽에는 비가 내리고 일몰 도랑 물이 들판에 울려 퍼졌습니다.

집에서는 비둘기가 노래하고 계곡 비가 물러나고 수평 연못의 소녀가 배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누에 뒤에는 복숭아꽃이 지고, 제비가 오면 죽순이 연기를 피운다.

5."지난 총재 판의 까치 산 호수 조상과 동행"한 당리 백은 먼저 까치 산이 가깝고 호수가 멀다고 말했습니까? 이번 여행은 특별히 다이를 방문하기 위해 방사형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호수의 폭은 천 마일이고 호수는 푸른 산을 흔들고 있습니다.

호수 서쪽에 달이 있으니 리잉을 혼자 돌려보내겠습니다. 물이 북쪽 호수로 들어가고 배는 난푸에서 돌아옵니다.

멀리서 까치산을 바라보니 멀리 보내지는 것 같다. 태백(701~762)이라는 인물은 당나라의 낭만주의 시인으로 후대에 '불멸의 시인'으로 불렸다.

조상은 룽시성 지청(吉城) 출신으로 서쪽 지방의 시바 시에서 태어났으며, 네 살 때 아버지와 함께 건남성 면주(面州)로 이주했습니다. 리백은 1,000편이 넘는 시를 남겼으며, 그 중 리타이바이 컬렉션은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762년 61세의 나이로 사망했으며, 그의 무덤은 안후이성 당투에 있고 쓰촨성 장유와 후베이성 안루에 기념관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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