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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당, 성당, 중당, 만당의 시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당대 시인 기록 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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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jiuling (673-740), shaozhou (이 Shaoguan 시) 사람들, 당나라 zhongzong jinglong 초기 학자. 현종은 당대의 유명한 성인으로 중서시랑, 평장관, 중서관이다.

이백 (70 1-762), 글자는 태백이고, 만년 이름은 청련거사이다. 본적은 서계승 (오늘 간쑤 진안) 으로, 수나라 말에 서역을 이주한다. 그는 당시 대도호부가 있던 종엽성 (지금의 길스탄) 에서 태어났다. 재능이 넘치는 천재는 타락한 불후의 것으로 불린다. 그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구상이 독특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며, 성당 낭만주의 시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두보 (7 12-770), 자미, 양양 (오늘 호북) 에서 현현 (오늘 하남) 으로 옮겨가는 것은 초당 시인 두의 손자이다. 두소릉과 두공부는 그들의 시로 유명하다. 그들은 종종' 젊은 능령할아버지' 라고 자처하며 감사부에서 외교부장을 맡았기 때문이다. 그들의 시는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 사회 소재를 선택하는 데 능숙하며, 당시의 정치적 부패를 반영하고 국민의 소망을 어느 정도 표현했다. 그의 많은 우수한 작품들은 당나라가 개원성세에서 해체로 쇠퇴하는 역사적 과정을 보여' 시사' 라고 불린다. 시풍이 침울하고, 언어가 정련되어 생동감이 있어 후세 시인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왕위 (70 1-76 1), 자모, 원적 제나라 개원 진사 그는 대락성, 유람인의 등 직위를 역임했다. 루산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어쩔 수 없이 위직을 맡게 되었다. 그는 시와 회화 방면에서 성과가 매우 높다. 소동파는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특히 산수시의 업적을 칭찬했다. 맹호연과 함께' 왕몽' 이라고 불린다. 만년에는 벼슬길을 무심히 하고, 일심으로 부처로 삼았고, 후세에는 그를' 시불' 이라고 불렀다.

맹호연 (689-740), 향주 양양 (오늘 호북 양양) 사람. 마흔 살 때 장안과시험에 갔던 것 외에, 나는 줄곧 고향의 루멘에 은거해 시를 쓰는 것을 배웠다. 시가는 산수, 전원을 제재로 하여 성당 시대의 주요 산수, 전원시인이다. 그들은 왕 웨이와 함께 "왕 멩" 이라고 불린다.

왕창령 (약 690-756? ), 단어 shaobo, 현재 산시 Xi 사람들, 산시 남징 또는 태원 사람들이라고합니다. 개원 15 년, 중진사, 평생 소관만 했다. 안사의 혼란 속에서 그는 강녕으로 돌아가는 길에 보주 도지사 구효에게 죽임을 당했다. 시는 궁원, 변두리, 송별을 쓰는 것이 비교적 좋으며, 특히 7 대 경이로움에 능하다. 그것은' 성수 7 대 기적' 으로 불리며' 시인의 천자' 라고 불린다.

추미 (694-789? ), 소주 (이 절강) 가흥 사람들, 천보 연간 학자, 우관태자의 아들. 왕위, 유장경과 잘 지내며 95 세까지 살았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당대의 최장수 시인이라고 한다.

잠수하지 마세요 (692-749? ), 단어 샤오 통, 호북 강릉 사람들, 장시 남강 사람들 을 말한다. 개원 14 년, 진사 () 는 의수위 () 에 의해 집현소 () 로 임명되어 좌측으로 유골을 거두고, 결국 아랑 () 이 되어 강동 () 으로 물러났다. 시는 산속의 은둔한 생활과 당외 정서를 많이 묘사하여 아름답고 아름답다.

창건 (708-765)? ), 본적은 알 수 없고, 개원 15 년 수재로 왕장령에 가입해 서의위 사관만 했다. 시는 산수전원시를 위주로 언어 선택이 정교하고 경지가 깊다.

남양인 센삼 (7 15-770) 은 자신이 후베이 강릉인이라고 말하며 젊었을 때 하남 송양에 살았다. 천보가 3 년 동안 진사에 들어왔는데, 먼저 샤오리 () 를 위해, 이후 사도사 () 로, 사칭 () 은' 첸자주 ()' 라고 불린다. 시는 변두리 생활을 쓰는 것으로 유명하며, 고적합 () 과 함께' 고센 ()' 이라고 불린다.

원걸 (7 19-772), 자자선, 호만랑, 페이버, 본적 하남, 동굴에서 피난한 적이 있다. 천보 12 년 진사, 광덕 2 년 도주를 사도사로 수여하고, 이후 손바닥 역사를 옮겼다. 시가 시정을 풍자하여 국민의 고통을 반영하다.

위 (737-79 1? ), 조 우 장안 (현재 산시 Xi) 사람들, 천보 말년에 법정에서 현종의 경호관을 했다. 그는 초창기에 임협으로 야성이 얽매이지 않았다. 나중에 그는 열심히 진사에 합격했다. 왜냐하면 나는 쑤저우 도지사 일을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세계는 "위쑤저우" 라고 부른다. 시풍이 창창하고 청고하여 풍경을 잘 쓰고 은은한 생활을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류종원 (773-8 19), 단어 유합동, 산시 () 성 현 해주진 사람. 정원 9 년, 수정 중진사, 학식도 강의했다. 원외랑 () 관지예부 () 는 왕그룹 개혁에 참여해 영주 사마 () 로 강등됐고, 이후 유주 도사 () 로 옮겨져 류유주 () 로 불리게 되었다. 시와 산문은 당시 매우 유명했다. 그는 한유와 함께 당대의 고문 운동을 이끌고 당송 8 인 중 한 명으로 불린다.

맹교 (75 1-8 14), 호주 (오늘 저장덕청) 무강동 야인, 초년엔 하남 송산에 은거했고, 40 대가 되어서야 진사했다. 그는 단지 치안 판사 같은 작은 관직을 한 적이 있다. 그는 평생 가난한 사람이었고, 그의 시는 인민의 고난과 잔혹한 세계를 묘사했다. 언어는 평범함을 끊고 얇고 괴상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지아 섬과 이름이 같고, 사람들은' 얇은 교외 섬' 이라고 부른다.

천자앙 (66 1-702), 자주사홍 (오늘 쓰촨) 사람. 그는 젊었을 때 2000 년에 임협을 맡았고 종서 문명 원년의 학자였다. 무측천이 정권을 잡았을 때, 정자, 오른쪽 픽업 등 작은 관직을 맡았다. 그는 6 조 이래 화려하고 아름다운 시풍에 깊은 불만을 품고 시 창작과 이론에 큰 공헌을 하였다.

리키 (690-75 1), 동천 (오늘 쓰촨 3 대) 사람, 소년 시절 하남 등봉에 거주한 적이 있다. 개원 13 년, 진사, 신향현 위 하급관. 그의 시는 변두리 제재를 위주로, 풍격이 호방하고 슬프며, 특히 칠언가이다.

한유 (768-824), 하남 합양 (현재 허난성 맹현) 사람. 자칭 군왕 창리, 세칭 한창리. 젊은, 외롭고 가난한,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덕종정원 () 은 8 년 동안 수재를 했다. 전 감독 검열, 면제 관관 때문에 양산 치안 판사 를 강등했다. 나중에 총리 배도가 화이시를 평정하여 형부 시랑을 옮겼는데, 이는 불골이 조주 도사를 떨어뜨렸기 때문이다. 나는 인사부에서 시중을 들고 문관으로 죽었기 때문에 고려인사, 고려문관으로 불린다. 그는 당대의 고문 운동의 지도자로서 류종이와 함께 유한이라고 불린다. 시는 참신함, 호방함, 기세를 추구한다.

백거이 (772-846), 본명 롯데, 만년에는 향산이라는 학자였다. 그의 전임자는 태원인이었는데, 나중에 하우 (현재 산시 ()) 로 이주하여 하남 신정 () 에서 태어났다. 정원 15 년 진사. 원과 한림학사, 좌찬선 의사. 지위가 높아서 만년에 강주 사마 () 와 선불 () 로 강등되어 스스로 악사가 되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풍자시로 가장 유명하고, 언어가 통속적이며,' 언변이 좋은 노파' 라고 불린다. 서사시는' 비파행',' 장한가' 도 유명하다.

이상은 (8 13-858), 글자와 산, 옥계인. 화이 저우 하노이 (이 허난 qinyang) 사람들. 차를 몰고 진사에 들어갔다. 소, 이 사이의 끊임없는 싸움으로 나는 평생 실의에 빠졌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풍격이 아름답고, 특히 일부 사랑시가 애절하여 기억에 남는다. 하지만 너무 난해해서 풀 수가 없다.' 시인 애쿤시, 아무도 제인을 쓰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시인)

고시 (702-765), 본명 더프, 텍사스 주현 (현 허베이 경현) 사람. 그는 조금 초라하다. 마흔 살이 지나자 유크군 1 위에 올랐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사직했다. 나중에, 그는 우리 나라 하서 사절 송의 커튼에서 비서직을 맡았고, 사막의 신기한 풍경과 변두리 병사의 고된 생활을 견식했다. 그의 시는 직설적이고 화려하지 않고, 칠언가로 가장 특색이 있고, 변두리를 많이 써서 생활하며, 센삼과 함께' 고센' 이라고도 불린다.

당현종 (685-762), 일명 당, 성, 이단의 아들, 기원 7 12 년 선위, 이듬해 12 월 개원. 당초 야오 종 (), 송경 () 등 현인을 임명했는데, 정치적으로는 분명했고, 사칭 개원 () 의 통치 () 라고 불렸다. 나중에 간신 리, 양이 연이어 임용되고, 양귀비의 여동생, 변두리 장군 안록산이 총애를 받아 안사의 혼란을 일으켜 촉국으로 도피했다. 그의 아들 항력이 즉위한 후 그는 황제로 존칭되었다. 시를 쓸 줄 알고 멜로디에 익숙하다.

왕보 (649-676), 자인, 강주 용문 (오늘 산서하진) 사람. 열네 살 때, 그는 소유코키의 일원이었다. 그는 주국에서 군대에 입대한 후 그의 아버지를 뵈러 갔다. 불행하게도 물에 빠져 죽고, 나이는 겨우 27 세였다. 그의 시는 제량의 시풍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며 산문도 유명하다. 유명한' 왕텐정서' 가 바로 그가 쓴 것이다. 그들은 양형, 육지, 로와 함께 초당 사걸이라고 불린다.

로 (640-? ), 조상 이우, 오주 (현재 절강) 사람들, 초기 초라한, 하지만 시는 꽤 유명하다. 그는 일생 동안 주부의 작은 관직을 한 적이 있고, 무측천의 의용군을 토벌한 적이 있으며, 서 () 를 위해' 무씨 ()' 를 초안한 적이 있다. 나중에 패배하여 절망하여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초당 사걸의 하나이기도 하다.

뒤 (약 646-708), 단어 는 제인, 향양 (현재 호북) 사람, 허난 현 으로 이사해야 한다. 그는 위대한 시인 두보의 할아버지이다. 함형 황제는 학자로 일찍이 해 본 적이 있고, 낙양승과 같은 소관이자, 또 직선학사로 문학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이조, 최융, 스와 함께' 문장 사우' 라고 불린다. 그는 당대의' 근체시' 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작품이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심치전 (약 656-7 14), 자운경, 향주 내황 (오늘 하남) 사람, 상원 진사, 관태자. 시와 송치 () 는 "신곡 ()" 이라고 불린다. 그의 다응답 작품은 의미가 크지 않지만, 율시의 형성에 큰 역할을 한다.

송문지 (약 656-7 12), 소련인, 자연경, 펀저우 (오늘 산시 펀양) 인, 주국홍농 (오늘 하남 영보) 인, 상조진사, 무측천 그중 종이 수문관 학사로 뽑혔을 때 그는 무측천, 남자 총애, 장이의 합으로 뽑혔다. 시와 심경 전성기는 함께' 심송' 이라고 불린다. 그가 한 일은 현실을 미화하고 평화를 찬양하며 가치가 크지 않지만, 율시는 초당에서 일정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왕완 (? -750), 하남 낙양인, 현종은 선천적인 연간진사, 개원 5 년 임영양 주책, 낙양에서 멈춘다. 전해 내려오는 시사는 많지 않다. 이' 북보산 아래의 일박' 이 가장 유명하다.

유장경 (709-790? ), 단어 연구, 강 (이 허베이) 사람들. 개원 21 년, 진사, 상주군 교위를 역임한 적이 있다. 일 때문에 두 번 투옥, 시마 로 이동, 도지사 에 따라 고소했다. 시는 정치적 실의에 빠진 심정을 많이 묘사하고 혼란을 반영하며 자연의 풍경을 잘 묘사한다. 오언시의 성과는 매우 높아서' 오언만리 장성' 이라고 불린다.

키안 치 (722-780), 우 싱 (이 절강 Huzhou) 사람들, 천보 10 년 첫 학자. 전 코공의사, 한림학사, 한웅 (왼쪽), 리단, 육륜을 거쳐 대리의 10 대 수재라고 불렀다. 그도 랑세원만큼 유명하다. 사람들은 "앞에는 심송이 있고 뒤에는 돈이 있다" 고 말한다. 제재는 대부분 풍경을 묘사하고 오락을 주는 것을 위주로 한다.

한 형제 (왼쪽) 유 (생졸년 알 수 없음), 명군평, 남양 (오늘 허난) 사람, 천보 13 년 진사. 덕종 통치 기간에 그는 대력 10 재자 중 한 명으로, 의사를 여는 것 외에 칙령도 쓸 줄 아는 대력 10 재자 중 한 명이다. 그의 시는 매우 화려하다. 그중에는 시' 한식',' 춘성 곳곳 ...' 이 있어 가장 유명하다. 당시 한곰 (왼쪽) 깃털 두 개가 있었는데, 모두 시문에 능하다고 한다. 일단, 그들은 공무원을 주고 싶 었 어 요. 내려올 때 어느 것을 줄지 몰라서 황제는' 춘성의 꽃이 만발한' 한웅 (왼쪽) 을 부를 수밖에 없었다. " 이 시가 널리 알려져 있음을 알 수 있다.

류요 (오른쪽 위) 일 (704-745? ), 강동 (오늘 강서봉신) 사람, 개원 11 년 진사. 그는 교서랑, 낙양위, 하현령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매우 냉막, 외국인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시는 자연 풍광을 많이 쓴다.

데수런 (732-789), 금단 (오늘 장쑤) 사람, 어린 시절 스승은 샤오에서 푸저우 도사였다. 만년에 그는 스스로 도사를 청했다. 그의 시는 은둔 생활과 한가한 심경을 많이 표현하며 인민 생활의 고통을 반영하는 작품도 있다.

로렌 (748-800? ), 단어 허용 단어, Hepu (이 산서 yongji) 사람들. 안사의 난으로 강서 포양으로 이주하다. 여러 번 학자 를 인용, 나중에 총리 위안 재 감사, 단지 몇 가지 작은 장교, 피곤 검사 의사 를 할 수 있었다. 대리의 10 대 재자 중 하나로, 그 시는 늘 오락 작품으로 증정하여 특색이 크지 않다. 그러나 변두리시는 기세 있게 썼고, 자연의 풍경을 묘사한 시들도 훌륭했다.

이익 (748-827), 산시 () 구장 () 사람들은 나중에 하남 정저우 () 로 이주했다. 그는 대리에서 4 년 동안 수재를 해 처음으로 정현위로 임명되었다. 그는 오랫동안 승진하지 못하고 자신의 관직을 버리고 조암 주위를 돌아다녔다. Xianzong 공식 비서, 덜 감독, 결국 의식 을 할 때. 시풍은 호방하고 명쾌하며, 특히 변두리시가 있다.

평시 (약 720-790? ), 단어 문명, 작문 시작, 광평 (현 하북 영년 동남) 사람. 전 학자, 검남 jiedushi 막부, 수자원 의사, 달리 10 대 재자 중 한 명이었다. 그는 자연 경관과 향수를 묘사한 시를 많이 써서 오율에 능하다.

유우석 (772-842), 낙양 (오늘 하남) 사람, 본적 중산 (오늘 하북정현) 이라고 합니다. 정원 9 년 중 진사, 감언을 수여하다. 왕 변법 에 참여 하기 때문에, 내시 와 정사 분리주의 세력 에 반대, 실패 후 랭 상태 시마 로 강등 되고, Lianzhou 도지사 로 이주했다. 이후 총리 배도의 추천으로 태자객으로 임명돼 교정사 () 를 추가해 유객 () 이라고 불렀다. 유종원과 잘 지내며' 류류' 라고 불리며, 늘 백거이와 합창하며 일명' 백류류' 로 불린다. 그의 시 스타일은 신선하고 함축적이어서 민요의 정수를 흡수하여 사회 생활을 잘 반영한다.

장계 (768-830? ), 단어 문창, 조상 우 6 월 (현재 장쑤 소주), 오강 (현재 안후이 오강진) 에 살고 있다. 정원 15 년, 진사, 임태창사 태조, 수부 상서, 손바닥 대신으로 세명은' 장수랑' 이나' 장' 등이다. 집안 형편이 가난하고 눈병이 심하여 맹교는 그를' 가난한 장님 장 태주' 라고 불렀다. 한유의 학생으로서 그의 시는 당시의 사회적 갈등과 민생의 고통을 대부분 반영해 왕건과 함께' 왕장' 으로 불리는 백거이의 칭찬을 받았다.

두목 (803-852), 글자, 경조만년 (현재 산시 Xi) 사람, 재상 두우씨의 손손. 태화 2 년, 진사, 강서 관찰사, 선국 관찰사 심전사, 본보 통신원 우삼유 막료. 검열 감독, 그리고 황, 늦은, 무도사. 나중에 사훈의 외교관이 되어 결국 책 한 권을 썼다. 시가 호방하고 우아하며, 스스로 풍격을 이루며, 사람들은' 소두' 라고 부른다. 이 역시 이상은처럼' 리틀 두리' 라고 불린다.

쑤 혼합 (생졸년 알 수 없음), 윤주 단양 (오늘 장쑤 진강) 사람. 문종이 3 년 만에 수재, 관직, 금의위, 주목, 운주 등 지방의 상서에 당첨될 때까지 여러 번 시도해 보았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병이 많고, 임천을 사랑하고, 시를 잘 쓰고, 지난 일을 더 사랑한다.

온정윤 (8 12-870? ), 본명 치, 자비 청청, 산서치현인. 사유가 민첩하고 음률에 정통하다. 매번 시험에 들어가고, 관운을 걸고, 팔지손을 팔운으로 만들고, 시간은' 문팔각' 이다. 만약 네가 너의 벼슬길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너는 곽자의 조교가 될 것이다. 시가 수사가 화려하고, 소수의 작품이 시정을 반영한다. 이상은과 마찬가지로' 문례' 라고 불린다. 그는 또한 화간파의 원조사를 써서 5 대 후사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마다이 (775-? ), 단어 첸 디스커버리, 섬서성 슬립 카운티 사람들, 허베이 사람들, 또는 장쑤 사람들 이라고 말했다. 나는 5 개 회창 4 년 진사가 될 때까지 반복해서 시도했다. 현종은 일찍이 태원막부에서 비서를 맡았는데, 불손한 말로 용양 (현재 호남 한수) 교위 () 로 강등되고, 후관은 태상의사에게 강등되었다. 그 시풍은 지아 섬과 비슷하고, 엄우는 율시에서의 성과가 만당 위에 있다고 생각한다.

장조 (생졸년 미상), 안후이귀치인, 함통 중년 학자. 당시 허당 정곡 장빈과 함께' 함통 10 자' 라고 불렀다. 그는 황소의 난 피해 구화산에 은거했다. 시가 우아하고 기민하며, 풍격이 지아 섬과 같다.

최로 (854-? ), 단어 Qishan, 이 절강 Fuchunjiang 사람들 입니다. Xi guangzong 은 4 년 동안 학자로 일했습니다. 한평생 떠돌아다니며 오랫동안 천섬서에 살았다. 시는 주로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제재로 하여, 의경이 서늘하다.

두순학 (846-907), 지주 구화산, 석대 (현재 안후이석대) 사람. 두목은 첩의 아들이라고 전해진다. 조종대순 이듬해는 수재였지만 관원이었다. 그는 5 대 대제 주윈의 한림으로 5 일 만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시가언어는 통속적이어서 당말군 밸브 혼전 국면에서의 사회적 갈등과 인민의 비참한 처지를 반영한 작품도 당시 비교적 두드러졌고 궁체시도 유명하다.

위장 (836-9 10), 장안 그는 젊었을 때 생활이 방탕했다. 나중에 그는 왕의 비서로 촉나라에 들어가 그를 승상으로 임명했다. 그의 시는 매우 유명하다. 장시' 복금 음' 은 전쟁 중 여성의 불행한 처지를 반영해 당시 꽤 유명했다. 그의 가사는 언어가 아름답고, 묘사 수법으로 규각의 느낌과 향락의 생활을 적는다. 그는 문처럼 화간파의 중요한 시인이다.

교란 스님 (730-799), 본명 시에, 호주 (현재 절강) 사람, 남송 사령운 제 10 손입니다. 일찍이 안진경 등 합창' 평화' 와 차령, 노예 등과 함께 오흥묘 서사에 살았다. 많은 시가 상으로 보내졌고, 불교의 출세 사상을 선양하는 것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음이 홀가분하고 언어가 간단하다.

최호 (약 704-754), 변주 (오늘 하남 개봉) 사람. 개원 11 년, 진사, 조원. 초기 생활은 낭만적이었고, 시는 주로 내실 정을 위주로, 천박하고 다채롭고, 시풍은 호방하게 변했다.

주용 (699-746)? ), 낙양 (이 허난) 사람들, 여수 북쪽으로 이사해 개원 12 년 진사. 장 추천 후, 그는 한동안 운전기사로 일했다. 시는 여러 가지 형식으로 사물을 찬양하고 은둔 생활을 선양하였다.

최서 (약 704-739), 송주 (오늘 하남 등봉) 사람, 개원 23 년 제 1 진사, 하남에서만 샤오관으로 일했다. 일찍이 하남 송산에 은거한 적이 있다.

황보란 (7 16-769), 장쑤 단양인, 간쑤 경주인. 천보가 15 년 동안 수재가 되었다. 일찍이 무석위국 관원을 위해 대력초에 하남으로 들어가 그 경지를 메우고, 결국 결핍을 메우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시가 분명하고 외우기 쉬우니 배회감이 있다.

원직 (779-83 1), 하남 낙양인. 나는 초창기에 집이 매우 가난했다. 정원 9 년, 19 년에 수재 칭호를 수여받았다. 그는 검열 을 감독 하지만, 내시 와 보수 관료 의 기분을 상하게 비난 했다. 나중에 내시 에 부착, 같은 책 에 공식 차례. 결국 무창군에서 폭병으로 죽었다. 백거이는 초기 신악부 운동의 주창자이며, 그의 시는 백거이와 이름이 같이 올라 세계' 백원' 으로 불린다. 사실, 생활의 폭과 깊이를 반영하든, 시의 예술이든, 원직은 백거이와 비교할 수 없다.

풍설 (806-876)? ), 단어 첸 타오, 산서 yongji 사람들, 우 zonghui 창 원년 학자. 튜브 학사, 비즈니스, 그리고 Bazhou, pengzhou, mianzhou 도지사 후. 이론적 절단을 견지하고, 전략적으로 자신의 자존심을 과시하다. 최종 비서 주관. 이 시는 얼마나 황급히 썼는지, 너무 피상적이다.

진 taoyu (생졸년 알 수 없음), 경조 (현재 산시 Xi) 사람. 진사의 누락에 응해 노중종은 또 2 년 만에 진사와 화해를 했다. 일찍이 부랑자에서 촉으로 파견되어 권세 있는 환관전, 공업부 시랑, 신책군 판관에게 붙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시선 칠율.

배디 (7 16-? ), 관중 (현재 산시) 사람들. 촉국도사 겸 상서 성 대신. 왕웨이와 일찍 친분을 맺고 남산에 동거하며 함께 노래를 불렀다. 현존하는 시는 대부분 오절이다. 그는 늘 고독한 경치를 묘사하는데, 사상적 경향은 왕위의 산수시와 비슷하다.

왕 zhihuan (688-742), 기령인, 조상 진양 (현재 산서 태원), 증조부는 산서 지앙 현으로 이주했다.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그는 늘 검술을 한탄하는데, 그의 시는 당시 악사들을 위해 많이 불렀고, 때로는 명성을 얻었다. 항상 고적합, 왕창령과 합창하여 변두리 풍경을 잘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단 (약 743-782? ), 단어, 조주 (이 하북성 조현) 사람. 여산에 거거하지 않고, 스승의 시가 밝다. 대력 5 년 진사. 전 지방 학교 비서, 항주 시마. 후년에 벼슬을 그만두고 호남 형산에 은거하여 형월은둔자라고 자칭했다. 그의 시는 대부분 오락을 위해 세상을 피하는 소극적인 사상을 보여주며, 일부 작품도 사회 현실을 반영한다. 규각에 관한 시사도 우아하고 낭송할 수 있으며, 대리의 10 대 재자 중의 하나이다.

왕건 (약 767-830? ), 단어 추, yingchuan (이 허난 쑤 창) 사람들. 출신이 빈한하다. 대력 10 년 진사. 시안 웨이 (西安) 웨이, 현승, 사마 등 소관 을 해 국경 요새에 입대해 만년에 산시 () 시 () 시 () 시 () 에 퇴거한 적이 있다. 그는 Yuefu 시, 그리고 장 지 qiming 에 좋다. 그의 시는 논가, 잠녀, 직녀, 뱃사공 등을 소재로 한다. 당시 정치의 부패와 인민생활의 고통을 다른 절차로 반영해 언어가 소박하다.

권덕유 (759-8 18), 간쑤 진안인, 산시 () 요양인 () 으로 전해진다. 일찍이 관례시랑은 희귀한 문명을 가지고 평장과 함께 일했지만, 이와의 의견이 맞지 않아 산남서로 공사로 임명되었다. 별다른 특색이 없는 시가 많은데, 단지 몇 곡의 악부시만이 칭송을 받는다.

후 장 (생졸년 알 수 없음), 본명 계승. 청하 (이 허베이) 사람, 하남 진양인. 초창기에 쑤저우에 거주한 후 장안에 이르러 원직에게 밀려나고, 뒤이어 화남으로 갔다. 단양 사동생을 사랑하여 은거하다. 궁사' 는 가장 유명한 시로 당대 시인 두목으로부터 높은 칭찬을 받았다.

지아 섬 (779-843), 하북성 주현인. 당초 그는 출가하여 무명이었으나, 후에 한유는 그에게 세속으로 돌아가라고 권했다. 여러 차례 진사에 합격하여 장강의 주부를 맡았는데, 자장강이라고 불렸다. 그는 유명한 시인으로, 순기의 경지를 추구하고 단어의 정제를 중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맹교와 이름이 같고, 사람들은' 얇은 교외 섬' 이라고 부른다.

리품 (8 18? -876), 자덕신, 절강건덕인. 현종 대중 8 년 진사, 관지랑, 남릉도독, 무장, 흠차 고문, 결국 주도사를 설립했다. 시는 주로 풍경과 다른 감정을 쓰는 것이다.

나, 서쪽 변두리의 사람, 나를 불러.

김창욱 (생졸년 미상) 저장항주인, 나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호 (659-744), 기진. 무측천은 월주 영주 (오늘 절강성 소산) 에서 태어나 성원 수재로 예부 시랑, 태자객, 비서감 등을 역임했다. 자칭 사명 광신자, 이백, 장욱 등과 함께 장안' 음주 팔선' 이라고 불린다. 서예는 특히 초서를 잘하는데, 제사시와 응작이 많고, 간혹 작은 시가 신선하고 사람을 기쁘게 한다.

장욱 (675-750)? ), 단어, 우 (현재 장쑤 소주) 사람들. 창수 현령은 일찍이 오금의 유구한 역사를 보았다. 선초서, 선성주는 천하장전이라고 불리며' 음주 팔선' 중의 하나이다. 그의 초서는 당시 이백의 시와 배와의 춤과 함께' 삼절절' 이라고 불렸고, 그의 시도 독보적이어서 칠절에 능하다.

옥자 왕한 (약 687-735 년). 진양 (오늘 산서 태원) 사람. 종서경운 원년 진사. 그는 주헌에서 운전기사로 일하다가 나중에 도주 사마로 강등되었다. 임협이 술을 빚었지만, 의지하는 것은 천부적인 재능이다. 시는 오래되고 서늘하다.

장계 (생졸년 알 수 없음), 단어 손일, 향주 (오늘 호북 양양) 사람. 천보 12 년, 진사, 염철 판관, 태묘 의사. 그의 시는 기행으로 많이 쓰고, 울적한 생각을 많이 쓰고, 상큼하고 사람을 기쁘게 하며 조각하지 않는다.

리우 (생졸년 알 수 없음), 허난 낙양 사람. 천보는 유명한 사람이지만, 그는 기분 나쁘게 들어갔다. 그는 산수, 서화, 시로 유명하며 절구에 능하다.

리우 (생졸년 알 수 없음), 본명 빛, 글자 중용. 현재 그는 산시 () 성 영길현 () 사람이다. 그는 학자가 된 지 이미 오래되었다. 홍주호초에서 군대에 입대하여 루론 이단과의 시우가 된 적이 있다.

구 콴 (약 725- 약 8 14), 단어 길온. 쑤저우 해염 (오늘 절강) 사람. 수종이 독일에 간 지 2 년 만에 수재가 되었다. 쩡 관우 (Zeng Guan), 분장, 권세를 믿고 남을 업신여겨 라오 (raozhou) 도지사 (daoshi) 로 강등되었다 나중에, 그는 runzhou Yanling maoshan 에 그의 가족과 함께 은둔 생활, 화양 yizhen 주장 했다. 산수를 그리는 데 능하고, 시문이 매끄럽고, 당시의 사회적 갈등을 반영하는 데 더욱 신경을 쓰는데, 엄우는 그것을 성당이라고 부른다.

주청옥 (생졸년 알 수 없음), 글자는 오래갈 수 있고, 월주 (오늘 저장사오싱) 는 수재로 2 년을 한다. 성 위원회 서기관 교서랑을 역임한 적이 있다. 그의 시는 의미가 신선하고 묘사가 섬세하여 장계로부터 칭찬을 받았지만, 내용은 대부분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관한 것이다.

정이 (약 824-882), 영양 (오늘 하남) 사람, 무종회 창년 진사. 중서 진사, 병부 시랑, 인사 시랑, 황둥지 봉기군을 진압한 적이 있다.

한 우 치 (844 년 후-약 9 14), 단어 (1 작), 작은 단어 동랑, 우산교인, 현재 산시 Xi 인. 용시대 진사. 공식 핸린 학사, 중서 셰인. 황둥지는 장안으로 들어가 조 () 를 따라 봉상 () 에 가서 병부 시랑 () 과 한림 () 으로 승진했다. 그 후, 그것을 보완하지 않고, 복건 왕은 남쪽에서 죽었다. 그의 시는 정색적이고, 어조가 화려하며, 향체로 불린다.

첸 타오 (처음 8 12-885), 송보, 포양 (오늘 강서 포양), 영남, 건포 (오늘 푸젠 남평) 사람. 예를 들어, 학자, 수애, 천 옷 자칭 삼교. Hongzhou Xishan xuexian 에 Xuanzong 중년 피해, 하지만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장필 (930-? ), 단어 Zicheng, 장쑤 Jiangdu 사람들. 그는 남당의 관원 용위였다.

익명, 익명.

뒤 qiuniang, 뒤 목 \ "뒤 qiuniang 시 순서 \" 는 말했다: Jinling 의 딸 duqiu, 15 세 리 qiqie 첩, 나중에 반란, 궁전 jingling 애완 동물 에 들어갔다. Muzong 왕위, 왕자 푸 의 어머니 qiuniang 을 주문했다. 태자는 몸이 강하고, 왕장을 봉하고, 죄로 폐위되고, 가을에 고향으로 돌아왔다.

설타오는 대력 5 년, 대와 6 년 (기원 770-832 년) 으로 63 세를 일기로 태어났다. 본적 장안은 젊었을 때 아버지와 함께 청두에서 생활했다. 그는 팔구세에 시를 쓸 수 있고, 열여섯 살에 음악가가 되었다. 음악을 벗은 후 그는 줄곧 결혼하지 않았다.

루안시, 조주, 수비도. 이 마을에 사는 이조는 이숙이라고 불린다. 약한 대관식 1 위, 피곤한 전양 함양. 배행건은 관서기를 이끌고 연경에서 봉각 사인과 시랑의 교정을 거쳤다. 성원년, 허베이 도지사, 나는 천관시랑을 불렀다. 성력초, 시랑은 봉각으로 이주하여 봉각과 함께 대만에 가서 섹스를 하고, 제자리에서 몇 년을 살았고, 태각의 이야기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드래곤, 장 이순신 측 강등 메이저 도지사, Yizhou 장수 사망. 시풍이 청려하고 밝고 화려하지 않다. 많은 영물시. 대표작품은' 정월 15 일 밤',' 무지개를 부르다',' 천종사와 오심사가 대전을 회복하려고 한다' 등의 작품이다. 정월 대보름날 밤 정월 대보름날 야경을 쓰고, 붉은 나무 은화는 이우의 단어와 결합해 더욱 밝은 달의 노래가 있어 마음을 후련하게 하고, 가작이 될 만하다. 또한' 무지개 송송' 시의 무지개에 대한 묘사도 상당히 칭찬할 만하다. 총 15 권, 오늘 시집 한 권 ('전당시' 제 65 권) 을 편찬했다.

유희이의 아팅지는 여주인이다. 관화는 거의 없고, 초라하여, 나중에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입었다. 군대에 좋은 사랑의시를 희망하고, 글은 아름답지만, 의미는 매우 슬프고, 다른 사람에게는 중요하지 않다. 손유의' 정성집' 은 이희가 가장 농축한 시로 위대함 때문에 사람들의 칭찬을 받았다. 대표 작품으로는' 군군',' 채상',' 춘음',' 봄갈녀',' 맷돌',' 백두옹애',' 로천 회고' 등이 있다. 그 중 \ "대북 백두옹 \" 시는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을 쓰고, 시간은 사람을 던진다. 한때 미소년이 지금은 반죽음의 백두옹으로 변해' 꽃해가 비슷하고, 사람은 해마다 다르다' 와' 언제 눈살을 찌푸릴 수 있을까, 학이 잠시 어지럽다' 는 감개무량함을 보냈다. 그 문구는' 홍루몽' 에서 절름발이 도사의 좋은 노래에 대한 해설과 똑같다.' 누추한 방은 텅 비었고, 침대 위에는 들풀 죽은 나무들이 가득했는데, 원래는 무도장이었다. 。 。 다이옥은 꽃시중의' 꽃이 피면 화사하고, 일단 흩날리면 찾기 어렵다' 와' 봄날의 잔화가 점점 떨어지고, 미인이 늙었을 때' 라는 용어와 의경이 얼마나 비슷한가. 하지만 그 수사는 후자보다 약하지 않다. 그리고 시대가 수백 년 앞당겨졌는데, 이는 이희가 세계에 대한 통찰이 깊고 문학조예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른바 곡고와 과부라, 지택거인은 강해의 크기를 가늠하기 어렵다. 이희가 처음에 중시되지 않았던 것도 당연하다. 총 10 권, 오늘 시집 한 권 ('전당시' 제 82 권) 을 편찬했다.

여세남은 여요에서 태어났다. 조용하고 광택이 없고 독서에 전념하고 피곤해서 빗을 씻는다. 문장 완약 () 은 하인 서릉 ()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유명하다. 수나라, 환관 비서랑은 10 년 동안 이사하지 않았다. 당에 들어간 후 그는 진 정부의 기록실로 군에 입대하여 태자 중학교로 이주했다. 당태종 건우 홍문관 학사 비서감. 문이의 죽음. 당태종은 그것을 덕, 충성, 보, 문, 서오절이라고 부른다. 수서 위왕대는 말했다. "세강남의 한 신하가 덕망이 컸는데, 지금은 구름이 죽고, 석수로 동완에는 사람이 없다." 그의 서예는 강직하고 부드럽고 창력이 강하여 구양문의, 균수량, 설치와 함께 "초당 4 인" 이라고 불렀다. 그의 시풍과 서예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으며, 아름다움 속에는 생기가 넘친다. 근신으로 술자리에는 중요한 작품이 많다. 대표 작품으로는' 출세',' 잭 소년의 들판 여행',' 원망가',' 임지죽편 증정',' 매미',' 바람과 용각' 등이 있다. 그중 마지막 세 편의 영물시 (즉,' 임지증죽응제',' 매미',' 위왕시가풍응제') 는 각각 대나무, 매미, 바람을 써서 영물시의 특징을 꽉 잡고 상당히 전신을 묘사했다. 예를 들어, \ "매미 \" 시 쓰기 매미 음료 맑은 이슬, 서식지 오동나무 높이, 높은 소리 때문에 멀리, 가을바람에 의존하지 않고 군자가 매미처럼 되어야 한다는 뜻이다. 30 권, 오늘 시집 한 권 ('전당시' 제 36 권) 을 집필하다.

장위는 하남 사람이다. 천보 2 년, 상, 대리국관 ~ 예부 시랑, 공물 3 전. 그의 시는 청렴하고 청렴하여 늘 연회를 열어 송별한다. 대표작품은' 대추여동생',' 소령작품',' 사배상경' 등이다. 그중' 조류매' 로 가장 유명하며' 당시 300 곡' 선집이 많다. "최근에 뿌리기 시작했는지 모르겠지만 겨울에 눈이 내린 후에도 아직 사라지지 않은 것 같아요." 나는 백매가 눈을 만들었다고 의심한다. 참신하고 재미있다. 시집 한 권.

쑤는 촉나라의 전태후다. 청두 () 강욱 () 은 두 딸을 낳았는데, 모두 민족적 색채가 있어 시를 지을 수 있고, 촉나라의 왕건에 의해 받아들여질 수 있다. 언니는 현비이고 언니는 촉비입니다. 왕언 즉위, 현비 순생태후, 촉비 이생귀비. 함강 원년에 황태후 엄공주는 청성산을 위해 복을 빌었고, 가는 곳마다 시가 석두 위에 새겨져 있었다. 그의 시는 그가 여행한 풍경 명승지의 아름다움을 지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부른 실물의 제한, 상상력이 풍부하고, 마음이 후련하고, 마음이 끌리고, 진실하고 진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16 편의 시 중에서' 금화궁제',' 두선관 (1)' 과' 삼학삼야견등등 (1)' 이 모두 가작이다. 특히' 삼학삼야견등등 (1)' 이 가장 좋다. \ "당신은 금루 를 노크, 스님 은 산스크리트어 노래. 의도하지 않은 법이라면, 이 빛은 사랑과도 같다. "성등을 보는 광경이 사람들 앞에 생동감 있게 나타나 매우 교묘하고 진부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집 한 권이 있다.

여서주 장검봉이 종사하다. 그의 오언시는 어휘가 아름답고 초연하며 대립을 중시하여 매우 깔끔하다. 시가 쓴 것은 풍경이 더 많으며 향수와 은둔도 포함되어 있다. 일곱 편의 시는 모두 우수하다. 특히' 춘산야월' 과' 블루다 산어귀에 남아 심원외를 보내는 것' 이 가장 좋다. "춘산야월" 에는 "달이 손에 들고 꽃이 만발하다" 는 명언이 있다.

최호, 글자 은공, 박릉인. 정원이가 12 년에 등극하다. 결국 영남 절도사. 그의 시풍은 세련되고 완곡하며, 언어는 매우 신선하다. 여섯 편의 시는 모두 가작이다. 특히' 성남촌문제' 가 가장 널리 퍼지고 있으며, 누구나 다 알고 있고, * * * 안목이 있다. 이 시는' 인면복숭아꽃, 사물은 사람과 다르다' 는 단순한 인생 경험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경험한 * * * 인생 경험을 표현하며 시인에게 불후의 칭호를 얻었다. "5 월 물가의 버드나무" 라는 시는 비유, 의인 등 다양한 수사 수법을 사용하여 모든 각도에서 버드나무를 묘사하여 매우 아름답고 생동감 있게 묘사한다. 시 속의 "취한 경치 같고, 달이슬 같다." 긴 물고기 한 마리가 실수로 놀라고, 약한 새 한 마리가 놀란다. ""코끼리 속에 숨김없이, 새의 정은 자기 미혹일 뿐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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