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과 그 가족'' 신당서 재상 족보표' 에 따르면 한유는 질손인 한비상이라는 질손이 있는데, 12 랑제 중한 구시가지의 장남이다. 나중에 한유는 불골 비하조도사를 간언하기 때문에, 란관에 가서 그를 배웅했다. 이를 위해 한유는' 좌천 아라시 관관 질손항' 과' 질손항' 이라는 시구를 썼다. 지아 섬에는 시' 한 시앙 보내기' 가 있고, 야오 합은 시' 한 글라이더를 강서에 보내서 일을 처리하라',' 한 글라이더' 가 있다. 기존 자료로 볼 때 한샹은 태어날 생각을 한 번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유루는 그를 "명리의 사람, 대대로 선비, 비실이라고 불렀다" 고 말했다. 둘째, 한호자의 불후의 사적의 형성. 단락' 양잡화' 1 회는 처음으로 한호자 전설의 프로토타입을 기록하며 모란의 색깔을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런데 이 조카가 진짜인 것 같아요. 한유의 유작에는' 서주 선물 조카집' 이라는 시가 있다. 누가 문을 두드리면 누가 나의 조상이다. 구름에는 기이한 것이 있는데, 그 묘함을 탐구하고 그 성을 안다. 아마도 이 조카를 위해서일 것이다. 그러나 단락은 이 일을' 초목지' 로 수입해 모란염과 관련된 조원 지식을 기록하는 것이지 신선사적이 아니다. 두광정의' 신선전 보유' 가 이 일에 더 적합하지만 그의 조카가 한유의 조카가 되면서 조카의 홍보도가 높아졌다. 두연의 선생님 한호현은 당대의 유명한 도사 선생이며, 후세 사람들은 한이라고 부른다. 송의 한호자와 의' 청자물쇠고기' 는 처음으로 한유의 조카를 이식하고 이름 뒤에' 자식' 이라는 글자를 추가하여 선아, 유아와 노선의 차이를 나타냈다. 한비상의 시가 텍스트에 처음 등장한다. 사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 자신이 태어난 느낌을 소중히 여긴다. 전당시, 권 860, 수록은' 언지',' 숙답에서' 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당오대의 소설에서 나온 것 같은데, 유복이 쓴 것이다. 염지에는' 거문주가 벽옥조를 연주하고, 난로는 백주사를 들고'' 술은 순간 열릴 수 있다' 는 문구가 있고, 5 대 심분' 속선전' 도 윤문상이' 술은 순식간에 마실 수 있고, 꽃은 순간적으로 열 수 있다' 는 글이 있다. 벽옥조로 거문고를 연주하고, 난로에서 백주사를 기르다. 셋째, 팔선, 신선의 진화와 신선의 이야기를 더했다. 한호자의 이야기는 송인서동회에서 이야기한 다음' 란관집' 의 극본이 나왔다. 원대 산시영락궁' 대춘양 만수궁' 벽화에서 한샹자는 이미' 팔선횡단해' 에 등장해 북한이 늦어도 팔선 대열에 합류했음을 알 수 있다. 마치원의' 여동빈 삼취악양루기' 에는 팔선기가 있는데, 그중 한호자는 꽃바구니를 든 사람이다. 원지정원년, 악보천의 잡극 두악, 범강의 잡극 진의' 죽선 잘못' 에서 한호자도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다. 한호자는 8 선으로 희곡에 등장한다. 이 세 편의 연극과 장자경여동빈의' 성남 삼도류',' 무명 팔선과해',' 명나라 왕이 바친 유선생도화회',' 여동빈의 도이몽',' 레집의 란채하' 등이 있다. 예를 들어 노지의 원잡극, 한호자의 삼퇴북한, 한호자의 삼방모란정, 유명작가 란관길은 모두 존재하지 않는다. 원남에는 한글공이 파란 관문을 멈추는 이야기,' 한호자' 의 한글공 3 도 등과 같은 이름없는 연극이 있다. , 하지만 존재하지 않습니다. 명대의 전설은 모두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다. 예를 들면 한호자의 승선, 옹은과 루치의 주인의 두꺼비, 도란관 등이 있다. 한선전' 은 한호자 계몽과 한유 가문의 발흥에 관한 최초의 문언소설이다. 8 천여 자의 장편 소설이다. 당 황제 한약운의 작품으로 명대 진계유' 보안당 비법' 과' 고금 도서 총집' 권 247 에 수록됐다. 한호자의 성선도를 묘사할 때, 처음으로 한호자사단이 여동빈에서 왔다고 언급했다. 명대 오원태' 동여행기' 제 30, 31 회 한호자의 신선사적을 전문적으로 기술하고, 한호자도 여동빈의 제자이다. 명나라 말년에 양이는 한선의 전설을 소설' 한호자 전전', 30 장 20 만 자로 확대했다. 한호자의 불후의 사적을 부각시키기 위해, 그는 한욱이라는 전형적인 이미지를 일부러 빚어 입세 후 태어난 봉건 문인들의 사상 여정을 보여 주었다. 청말 장작채' 범천권 30' 은' 도원혜록' 을 인용했지만 선인은 한유의 또 다른 조카 손한 (느티나무) 으로 여겨졌다. 역사적 사실과 신화 사이의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의혹부는 사실을 어기고 싶지 않다. 한유의 조카 손한샹은 신선 중의 사람이고, 한유를 찢으려 하지 않는 사람은 신선의 신화, 한호자와 무관한 이 사람이 대중에게 전파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그래서 모든 이론을 절충했다. 위조항목에는 동생 (느티나무) 이 있는데, 신선은 바로 이 사람이다. 후세의 항목 (느티나무) 과 매우 비슷하다. 한호자의 성선에 대한 견해는 다르다. 한유의 조카 샹즈는 방탕하고 여동빈과 함께 헤엄쳐 복숭아나무 한 그루를 타고 죽었지만 몸은 신선으로 녹았다. 그것의 법보-죽적, 민간 전설 한호자는 순의 아내와 딸이 낳아야 할 황룡에서 변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룡은 처음에는 벌레 한 마리로, 속이 빈 대나무에 숨어서, 아황의 추적을 피했다. 황룡은 노산 황룡동에서 신선을 수련한 후, 즉 한호자, 그가 한 번도 손을 떠난 적이 없는 대나무 피리는 주향이다 ("중국 민간문학대사전" 279 면 참조). 한호자 신선은 Xi 안에 가장 집중되어 있다. Xi 램 틴 카운티에서 남쪽으로 45 마일 떨어진 쇼코 구멍이 있습니다. 한호자가 여기서 수선을 한다고 합니다. Xi 아난문 근처에 샹즈묘가 있고, 오래된 거리에는 샹즈묘가 있습니다. 황산 북부 기슭 담가교 마을 옆에 석교가 하나 있는데, 전하는 바에 의하면 한호자가 황산을 유람할 때 지은 것이라고 한다. 조주의 고대 도시 동문 밖에서 한강을 가로지르는 광제교 () 는 속칭 호남교 () 로, 한호자 () 가 본 것으로, 중국 4 대 고교 중 하나이다. 팔선 중에서 조국외삼촌이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황제의 매부가 무법 바람둥이이기 때문이다! 더 떳떳한 설법은 그가 황후조의 동생이고, 그는 유명하다는 것이다. 그의 동생 경지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권세에 의존하는 사람이다. 황제는 늘 그를 훈계했지만, 그는 결코 회개하지 않았다. 나중에, 나의 둘째 삼촌이 법을 어기고 살인을 하여, 정의에 끌려갔다. 큰삼촌은 깊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깊은 산속에 은거하며 기이한 옷차림을 하고 부처님을 고치기로 결심했다. 이날 한중례와 여동빈이 와서 물었다. "네 아들이 재배한다고 들었는데, 너는 무엇을 키웠니?" 외삼촌이 말했다: "수도를 수리하다", "도는 어디에 있습니까?" " 국외삼촌이 하늘을 가리키며 물었다. "천안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또 심장을 가리켰다. 종, 루 웃음은 말했다: "마음은 하늘이고 하늘은 길이다. 진면목을 아세요? " 그래서 그는 비밀 법령을 받았고 그것을 보완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길이 꽉 찼다.
조국구는 조국구의 일생에 대해 또 다른 전설이 있다. "포심 공안" 에 따르면 조국외삼촌은 왕조의 숙조이다. 한번은 광둥 () 조양현 () 의 장원과 그의 아내 장진경 () 이 시험을 보러 간 적이 있다. 둘째, 장 의 아름다움 을 탐 내지 삼촌, 집 에 부부 를 넣어, 교수형, 장 을 강요했다. 아니요, 진한 파란색 방입니다. 원승혼소 포공, 포공은 반드시 조사해야 한다. 그 당시, 삼촌은 둘째 숙이 살해될 것을 우려하여, 후환을 피하기 위해 둘째 숙에게 장 () 이 처형될 것이라고 말했다. 둘째 숙은 장하정을 명령했다. 장 탈출 할 때, 타이 바이 진싱 은 노인 이되었다, 삼촌 을 만나 잘못 생각했다. 큰 황숙은 놀라서 쇠채찍으로 그를 공격했다고 고발했다. 그가 이미 죽었다고 의심하고, 그는 시체를 골목에 버렸다. 장이 깨어난 후, 사정하다. 바오 공 연합 (Bao gonglian) 은 그의 감정을 얻고, 그의 병을 속여, 아버님을 벌어 관아 병가를 냈다. 그래서 편지 를 주문, 도리깨 에 삼촌 홍보 를 넣어. 그는 또한 장 얼굴 불평 하자, 관아 에 내 삼촌 거짓말 가짜 책, 그리고 감옥에 내 삼촌 을 넣어. 조황후와 인종이 모두 그녀를 설득하러 왔다. 포공은 불복하여 즉시 이 두 남자 삼촌을 법정으로 데리고 가서 처형했다. 인종이 천하의 모든 범죄자를 사면하다. 바오 공 은 법령 을 했다, 그래서 삼촌 도 도리깨. 풀려난 후, 고모부는 자신이 죽어서 다시 살아났다고 자칭했고, 그래서 산에 들어가 수행을 하고, 리얼리티 깨달음을 얻어 신선반을 도입했다. 팔선 후의 이미지에서 조국구는 빨간 가운을 입고, 머리에 작은 사모를 쓰고, 몸에 두부를 바르고, 어릿광대 행정 장관처럼 보였다. 팔선들이 단정하게 차려입었을 때, 사람들은 조국구를 우스꽝스럽고 귀여운 광대로 여겼을 뿐이다. 그의 고귀한 남동생과 소인들에 관해서는, 그들은 벌써 잊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