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당신을 위해' 관수 광란' 을 상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묵옥자 고애산 은거 전문을 클릭하면 묵옥자 고애산 은거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다.
나를 사랑해, 호수 천아르, 맑고 윤기 있어.
맑은 아라시 따뜻한 녹색 장소, 꽃 그림자 엿보기 천경.
샤프형. 야생 물줄기를 보세요.
버드나무가 배를 가르다. 잠든 갈매기가 깨어나지 않았다.
아무도 그것이 온 고향을 얼마나 차지하는지 본 적이 없다.
봄빛이 비스듬히 비치다. 돈을 아끼다.
산의 진진과 도원도 모두 식별하기 어려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숲은 장수의 길이고 미소는 지름길이 아니다.
더 깊고 고요하다. 구교를 받아들이고,
기중기 저쪽은 매우 춥다. 고로 한 잔 주세요.
푸른 하늘이 무너져 반만 흔들렸다.
달이 만송탑 위에 있다.
둘. 노트
청: 호수가 맑다는 뜻이에요.
선샤인 안개: 선샤인 마운틴 안개.
천경: 호수를 가리키다.
형형: 아주 멀어요.
마을: 한스장이 밖에서 벼슬을 하며 고향 수프와 고등어 이야기를 그리워하며 은거한 곳을 가리킨다. 도연명으로 복숭아화원의 이야기를 밝히다.
지름길: 은거와 사회적 지위 향상을 통해 관직을 도모하는 방법을 말한다.
푸른 하늘: 고요한 구름과 푸른 하늘.
셋. 번역
나를 사랑해, 호수 천아르, 맑고 윤기 있어. 맑은 아라시 따뜻한 녹색 장소, 꽃 그림자 엿보기 천경. 샤프형. 야생 파도를 바라보며 배를 건너 버드나무를 건너다. 잠든 갈매기가 깨어나지 않았다. 적지 않은 땅을 차지했지만, 아무도 샘이 기울어진 것을 보지 못했다.
나는 나의 집을 사랑한다. 나의 누추한 방은 천아르경호 옆에 있어서, 세상은 청량하다. 따뜻한 산광, 청록색의 나무색, 얼룩덜룩한 꽃그림자가 모두 달빛의 경호에 비친다. 먼 곳에 해변이 하나 있다. 경호의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것을 보고, 일엽편주가 버드나무 그늘 맞은편에 멈춰 섰다. 갈매기는 아직도 자고 있다. 진한 수프와 농어가 있지만 사람들은 이를 외면하고 석양이 춘완 가져오는 것만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농어, 농어, 농어, 농어, 농어, 농어)
돈을 아끼다. 산의 진진과 도원도 모두 식별하기 어려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숲은 장수의 길이고 미소는 지름길이 아니다. 더 깊고 고요하다. Blowjob 이 할당될 때, 그것은 기중기 맞은편에서 추울 것이다. 고로 한 잔 주세요. 하늘이 무너지고, 빛이 반쯤 흔들리고, 달이 만송탑 위에 있다.
반복하여 생각하다. 사람들은 진나라 무릉인들이 가 본 복숭아화원을 찾고 있다. 찾으면 진 () 인지 금 () 인지 누가 압니까? 그들이 볼 때 알아보기가 어려울 것 같다. 임천 사이에 은거하는 것이 장생의 길이라고 말하지 마라. 나는 미소를 지으며 은거가 지름길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내 머리를 풀어서 내 피리를 불어서 두루미를 가로질러 선녀를 찾아가서 추운 날씨를 두려워하지 않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결에 이슬을 마시고 먼지를 멀리하다. 달빛이 절벽의 절반을 흔들고 있을 때, 밝은 달이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다.
넷째, 장염의 다른 시
서호 춘정이 높은 발코니, 실루엣은 연잎을 읊고, 외로운 기러기는 해연해, 피리 소리 월하, 강운을 건너고 있다. V. 감사
첫 번째는 은둔의 풍경을 묘사하고, 두 번째 전반부는 은둔의 느낌을 표현하고, 후반부는 풍경을 다시 쓰지만, 시간은 낮부터 밤까지, 경지도 새로운 높이로 올라갔다.
"우리 집을 사랑해" 라는 단어가 갑자기 와서 문장 전체를 잡아당겨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도연명의 시' 나도 우리 집을 사랑한다' (산해경 13 곡 중 하나 읽기) 로' 천하를 거스르다' 는 뜻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시 전체에 기조를 정했다. "이 호수는 천 헥타르가 있는데, 크고 맑다." 나는 먼저 호수를 쓰기 시작했다. 맑고 촉촉한 것은 시원하고 맑은 호수파뿐만 아니라 시원하고 쾌적한 기후를 가리킨다. 다음으로,' 맑은 아라시' 라는 네 글자로 호수의 그림자를 적는다. 위의 총결산을 거쳐 호수의 광활하고 맑고 주변 경치의 아름다운 고요함에 대한 전반적인 인상이 생겼기 때문에 작가는 곧' 사포정' 이라는 문구로 먼 곳의 모래사장을 썼다. "야생수" 는 버드나무 그늘 아래 작은 곳이다. 북송 () 위의' 서계추주 ()' 시,' 야생 무인도주 ()',' 야생 무인도주 ()' 와 같은 선인들도 있었다. 명문의 운용은 내포가 풍부하여 아래의' 아무도 없다' 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어두운 보호 전후에 바느질이 얼마나 가느냐. "잠자는 갈매기는 깨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많은 농촌을 차지했고, 아무도 보지 못했고, 봄에는 비스듬히 비쳤다. " 갈매기' 는 은둔자, 은둔자를 비유하며 풍경과 사람을 쓴다. "뭐", 그래. \ "마을 \" 은 장한사가 오중고향에 있는 이야기로 한적한 마을을 가리킨다. 마지막 세 마디는 이 자유로운 세상에서 아무도 없고, 봄날의 얇은 어둠 속에서 단 한 가닥의 경사양만 빛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첫 번째는 주로' 우리 집' 의 주변 환경을 묘사하는데, 작가는 호수에서 배를 저어 관측 각도를 끊임없이 바꾸었다. 하지만 아래의' 유항곡' 부터 인사에 접어들고, 마지막 문장은 시간의 추이를 주선으로 하여 상하 전환의 관건이 되었다.
석양과 황혼 속에서 시인의 감정의 암류가 교란되었다. 텔레비전을 듣고 나서 그는 깊은 생각에 빠졌다. "생각지도 못했다. 산속의 진진과 도원도 모두 식별하기 어렵다." 파도가 갑자기 상승하다. 고산조차도 시대 변천의 영향을 피할 수 없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도원선경 같은 곳이었다. 그것은 이미 면목이 완전히 달라졌다. 이 갑작스러운 붕괴의 시대에는' 무지한 사나이, 위진을 가리지 않는다' 는 속세를 벗어나는 곳을 찾기가 정말 어렵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가의' 습자화장' 에서' 어선은 돌아오지 않고, 복숭아원을 생각하고 천하를 도한다' 라는 단어와 이곡과 같은 뜻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한숨을 내쉬자 그는 즉시 자신을 위로해 주었고, 그래서 팽팽한 현이 다시 풀렸다. 그런 다음 작품은 일련의 아름다운 문장으로, 이른바' 셀 수 없이 많은 구슬' 이라고 불리며, 끝까지 고음의 밝고 환한 음색으로 구성된' 능운의 뜻으로 나는' 숭고한 경지에서 전체 악장을 끝낸다.
더 깊고 고요하다. Blowjob 이 할당될 때, 그것은 기중기 맞은편에서 추울 것이다. 고로 한 잔 주세요. 하늘이 무너지고, 빛이 반쯤 흔들리고, 달이 만송탑 위에 있다.
바람이 맑고 옥결한 달밤에 시인은 피리를 불어 학을 건너고, 바람을 쐬고 이슬을 마시며, 불안과 고통으로 가득 찬 더러운 세상을 영원히 뒤에 두고 있다고 상상했다. 여기에 쓴 야경은 이전 Et 의 장면과 완전히 다르다. 마지막 영화는 실제 장면이 눈앞에 있고, 한 글자마다 낙착되어 있다. 그러나 여기서, 순전히 감정적인 일이고, 허구의 환각이다. 그것은 "비뚤어진 스프링" 과 같습니다. 작가의 낭만주의 정신은 여기서 어둠을 뚫고 자신을 위해 한 줄기 빛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전형적인' 산 속 백운' 스타일이다. 괴어, 어려운 구절의 쌓인 조각도 없고, 화사한 단락에 대한 남용도 없고, 정제된 탈속적인 글만 단숨에 빙빙 돌며, 예를 들면 맨주먹으로 고래를 쏘며 기질과 경지로 이긴다.
이런 역풍의 학등, 푸른 하늘,' 인간불꽃을 먹지 않는다' 와 같은 기이한 묘미는 작가의 발명이 아니라 굴원의' 먼 여행', 곽후안의' 유선들' 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구오 푸의 "요정" 시는 "옥 놀이 난초, 더 밝은 색상" 이라고 썼다. 녹로가 고림을 맺어 일산에 걸쳤다. 또 침묵하고, 조용히 휘파람을 불고, 현을 쓰다듬고, 무덤 밖의 감정을 날고, 커널을 씹고, 봄을 날리는 사람들도 있다. 적송은 상류에 가깝고, 보라색 연기로 홍수를 일으킨다. 왼손 부구소매, 오른손 홍야어깨. 하루살이의 세대에게 물어보느니 거북학의 해를 알 수 있다. " 이런 작품은 종홍이 정확하게 지적한 바와 같이, "심심작이지 신선의 재미가 아니다." " ('시' 에서) 모두 핑계이지, 정말 백일몽에서 비상하는 것은 아니다. 장염이라는 단어도 마찬가지다. 미래가 무섭고 입술이 건조하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머리카락으로' 선유' 의 지구 같은 꿈을 남겨서 고통과 불안의 정신을 위로하고 지루함에서 일시적인 해방을 얻어낼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는 원 정권에 대한 저자의 적개심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항쟁할 수 없고 가사와 글로 만든 상아탑에 숨어 있는 연약함과 억압도 반영한 것이다.
동조시
카오 장군, xiaqu 교회, 탱 왕각, 두 우유 타격 아내 원한 감기, 당나라 Meishan 시 도 메모 재생, 제목 소중히, 가치 접시 midu, 배달 고객, 감탄사, 제목 으로 포기.
모옥자 고애산의 은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