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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진 작품-그린 거북 (오리지널)

Zhan 씨는 장쑤 무석에 회의를 하러 갔다. 며칠 후, 그가 퇴근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 밤은 이미 매우 깊었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그는 주머니에서 물건을 꺼내 다공성 거즈로 가볍게 싸서 매우 흥분하여 나에게 건네주었다. 그리고 그는 신비한 미소로 나의 놀라움을 기대했다.

그것은 길이가 5 인치, 너비가 3 인치이다. 무겁지 않고 젖다. 열어 보니 녹색 그림자가 내 눈에 번쩍였다. 자세히 보세요. 그것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녹색 털입니다. 갑자기 여우는 동그란 머리가 녹색털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보았고, 녹두 같은 작은 눈 두 마리가 나를 겁나게 바라보고 있었다. 머리 전체가 번개처럼 단단한 껍데기 속으로 빠르게 들어갔다.

네, 이것은 거북이 중에서 보기 드문 녹거북입니다. 녹거북은 중국의 진귀한 보물이다. 백옥거북, 쌍두거북, 뱀거북과 함께 4 대 희귀거북이라고 합니다. 한당 시대에는 거북이가 성행하였다. 많은 문헌에는 녹거북에 대한 상세한 기록이 있다. 예를 들면' 너무 비싸서 음에서 태어났다',' 거북이는 천년에 태어났으니 얻을 수 없다' 는 것이다. 당대의 녹거북은 궁중 오보 중 하나로 등재되어 진귀한 수생동물이다.

나는 이 귀여운 녹색 거북이에 첫눈에 반했다. 이 녹거북은 무석에서 우리 집으로 날아와 그때부터 우리의 애완동물이 되었다.

나는 큰 유리통으로 예쁜 집을 장식했다. 편안하게 여행할 때, 그것은 녹색이고, 에메랄드 같은 긴 머리, 미풍에 날리는 머리털처럼 맑고 밝은 물 속에서 가볍게 떠다니며 형언할 수 없는 우아함을 지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딸은 그것을 "거북이" 라고 명명했다. 일반 거북이는 채식주의자이지만 녹색 거북이는 고기를 먹는다. 그것은 물고기와 새우를 먹는다. 음식의 양은 많지 않지만 음식은 좋다. 생선과 새우고기를 항아리에 던져서 먼저 입에 넣은 다음 두 손을 들어 물고 씹고 삼키며 맛있게 먹습니다. 마치 천 년 동안 보기 드문 맛을 맛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그는 그가 먹는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해서 가족들은 모두 그에게 먹이를 주는 것을 인생에서 가장 좋은 소일거리로 여긴다. 매일 밤 한 가족이 유리병 주위에 모여 먹고 보고 웃고 있다. 거북이의 가장 큰 매력은 영성에 있다.

처음 우리 집에 왔을 때 부끄러워서 집이 그리웠나 봐요. 그것은 항상 머리를 딱딱한 껍데기로 움츠린다. 그것은 지루하고, 조용하고, 조용하다. 물 속에 있습니다. 생명이 없는 털공처럼요. 그때 나는 보고 미안해서 놓아주고 싶었다. 그러나 그 고향은 고향과 천리 떨어져 있다. 나는 너무 많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

천천히, 그것을 열고, 적응하고, 원래의 활발한 본성이 점점 드러나고 있다.

자신의 아름다움을 잘 알고, 늘 자신있게, 거의 과시하며 물 위를 헤엄쳐 다니며, 짙은 녹색의 털로 물주전자를 아름다운 녹색으로 물들인다.

나의 여덟 살 난 딸은 보석을 좋아하는 것처럼 그것을 좋아한다. 학교에 갈 때 그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을 잊지 마라. 오후에 학교가 끝나고 돌아와서 다시 그에게 인사를 했다. 일이 있을 때 항상 수수방관하며 유리병을 바라보며 다정하게 소리쳤다. "거북이, 거북이!" "

이상하게도, 당신이 너무 많이 외치면, 그것은 "반응" 할 것이다. 언어가 아니라 행동으로.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딸이' 거북이' 라고 부르자, 그녀는 떠올라 머리를 수면으로 내밀어 보았다. 처음에 우리는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야 거북이가 정말 영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더 좋은 것은 음악에 대해 똑같이 강한 반응을 보인다는 것이다. 그녀의 딸은 그녀의 휴대용 라디오를 유리통 옆에 놓고 크리스마스 이브를 틀어 주었다. 몇 번 후 라디오에서 음악이 들려오자, 그녀는 머리를 수면으로 내밀고 입을 살짝 닦으며 웃고 있는 것 같았다. 동그란 두 눈도 부드러운 빛을 발산한다.

나는 애완동물을 키운 적도 없고 애완동물을 키우거나 찬성하지 않았지만, 나는 이 작은 녹색 거북이에 매료되었다. 시간이 날 때 모녀가 모여서 거북이가 노는 것을 보고 웃는 거북이에게 먹이를 주었다. 거북이가 어떤 내면 세계를 가지고 있는지에 관해서는, 우리는 모른다. 우리는 결코 알지 못하며, 우리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 본 적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얼마 지나지 않아 먼 친척이 말레이시아에 갔다. 내 사촌 여동생은 딸 두 명, 한 명은 7 살, 한 명은 8 살이다. 딸은 지인과 동갑이다. 갑자기 이 세 사람은' 뜻이 맞는 친구' 가 되었다. 어른들은 로비에서 채팅하고 아이들은 뒷마당에서 거북이를 본다.

물속에서 거북이를 보는 것은 중독성이 없다. 아이들은 하늘과 대지의 깊이를 모른다. 그들은 손을 항아리에 넣고 거북이를 꺼내 땅에서 놀았다.

그들은 녹색 거북의 단단한 껍질에 녹색 털을 엮어 고무줄로 이상한 모양을 묶고 크게 웃었다. 그들은 거북이의 앞발에 털실을 묶고 힘껏 끌다가 서투른 모습을 보고 크게 웃었다. 그들은 빨간 플라스틱 진흙으로 장갑과 신발을 만들고, 녹색 거북이의 손과 발에 씌워 힘이 없고 졸리게 했다.

나는 홀에 앉아서 이따금 웃음소리를 들었다. 나는 그들 세 사람이 화목하게 지내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나는 그들이 녹색 거북이의 고통에 행복을 쌓는 것이 얼마나 무지한지 모르겠다! 손님이 떠난 후, 나는 홀 안의 어수선한 컵판을 정리하고 뒷마당으로 들어갔다. 언뜻 보면, 온 사람이 갑자기 감전된 것 같다.

녹색 거북이가 땅에 누워 죽어 가고 있다. 원래 매끄럽고 아름다운 녹색 머리, 고무줄에 묶여 있었다; 두 손과 두 발은 붉은 플라스틱 진흙으로 만든 장갑과 신발에 갇혀 뻣뻣하게 서 있고, 두 손은 양털에 묶여 중죄를 선고받은 죄수와 같다. 그것은 공기로 말리는 미라처럼 꼼짝도 하지 않는다.

"거북이, 거북이!" 나는 미친 듯이 소리를 지르며 달려가 그것을 주웠는데, 그 머리는 껍데기 안으로 들어가 나를 한 번도 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 순간 불길한 생각이 나의 머리를 스쳐 지나갔다. 학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굴욕을 당한 녹색 거북이는 그날 목숨을 잃었다.

그것은 반짝이는 유리통에 누워 우울하고 생기가 없다.

물고기와 새우가 어항에 던져져 온전하다. 전화하세요. 눈이 멀지 않아요. 딸은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알고 변화를 원한다. 그녀는 나에게 거북이를 데리고 의사에게 가서 울라고 간청했지만, 나는 "심장병은 여전히 약을 먹어야 한다" 는 것을 알고 있다. 거북이는 심리치료가 필요하다. 며칠 후, 녹색 거북이가 물 속에 비스듬히 떠 꼼짝도 하지 않고 숨을 내쉬지 않았다.

꺼내면 화가 나지 않는다. 물속에서 거북이를 보는 것은 중독성이 없다. 아이들은 하늘과 대지의 깊이를 모른다. 그들은 손을 항아리에 넣고 거북이를 꺼내 땅에서 놀았다. 그들은 녹색 거북의 딱딱한 껍데기에 있는 녹색 털을 땋고 고무줄로 세인트루이스에 묶었다.

확장 데이터:

특히 여행기 소설을 쓰는 데 능하고, 작품은 섬세하고 진실하며 진지하며, 실생활의 사람과 일을 반영한다. 그의 작문 스타일은 삼모와 완전히 달라 현실 생활에 더욱 신경을 쓴다.

주요 작품은' 사막의 소백집',' 잃어버린 장마철',' 그 먼 사랑',' 로맨틱한 여정',' 해가 돌아갈 수 없다',' 특히 진소설집' 등이다. 양우생 선생은 일찍이 그의 작품을 이렇게 평가했다. 옛사람들은 왕위의 시에 그림이 있다고 말했는데, 나는 유진의 소설에 여행기가 있다고 말한 것 같다. 현재 그는 싱가포르의' 연합 조간신문' 을 위해 칼럼 문장 () 를 쓰고 있다.

그중 상하이 교육판에 선정된 사람은 녹거북, 시리아 물 파는 사람 등이다.

특히 진진의 글쓰기 장르는 산문, 소설, 여행기, 수필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수필에는 생활수필도 있고 여행기도 있다.

소설은 두 가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한 종류의 소설은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젊은 세대를 묘사 대상으로 하며, 그들의 정신세계와 감정세계를 통해 싱가포르의 현존하는 각종 사회문제를 반영한다. 또 다른 유형의 소설은 낯선 사람을 대상으로 외국인의 이야기를 쓰는 것이다.

산문, 특히 오늘날의 산문은 토양에 깊이 뿌리박힌 현실 생활에서 글쓰기의 소재를 흡수하고, 생활의 찬란한 면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문학 작품을 통해 독자들의 선량함을 북돋워 주려고 노력한다.

인간성을 반성할 때, 인간성의 진실, 성실, 완벽함을 깊이 파고들어 긍정과 찬양을 해야 한다. 독자로 하여금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확고히 하게 하다. 그녀는' 진선미' 의 창작 원칙을 지키며 문학 작품은 반드시' 언유물' 이 있어야 하고' 언재도' 에 반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여행기는 유진이 쓴 것으로, 그는 일 년에 두 번 해외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자료를 수집한다. 지금까지 유진은 이미 지구상의 80 여 개국에 자신의 발자국을 인쇄했다. 쓴 여행기에서' 인물' 은 묘사의 중점으로 90% 를 차지한다. [1]?

특히 진진의 작품은 싱가포르, 대만성,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미국, 유럽의 신문과 잡지에 흩어져 있다. 특히 진진은 현재 싱가포르의' 연합 조간신문' 칼럼니스트이다.

지금까지 국내외에 작품 1 10 여부를 발표했다. 이 작품들 중 40 여 편은 싱가포르에서 출판되고, 60 여 부는 중국과 대만성에서 출판되지 않는다.

바이두 백과-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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