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의 인연은 불교 용어로 말하면 어떤 사람과 부처의 감정적 연결, 데자뷰 느낌을 가리킨다. 이 연결은 불교에서 전생이나 현생으로 여겨진다. 가장 간단한 설명은 부처와 인연이 있는 사람이다. 불교를 믿는 사람들은 불연이 있는 사람은 보통 부처나 인간 다른 보살의 사랑과 배려를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반적으로 불교와 인연이 있는 사람은 불교의 어떤 인물과 많이 닮았거나 생년월일이 불교의 어떤 인물과 같다. 한 사람이 여러 세대 동안 모두 좋거나, 많은 선행이 있고, 불교에 대한 깊은 신앙이 있으면 불교와 관계가 있다.
한 사람이 불연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내재적 특징:
1, 마음속에 부처가 있는 것은 부처님의 인연이다.
불연은 마음과 부처의 소통이다. 부처님을 배우는 것은 자신의 양심의 고백이지,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이 아니다. 부처님을 고치는 것은 마음을 고치는 것이다. 부처님은 어디에나 있고, 수불은 외모가 아니라 내면에 있다. 부처는 우리가 그를 숭배하고 모방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외모가 비슷하다고 해서 본질이 같다는 뜻은 아니다. 부처는 머리가 창조한 환상이다. 만약 네가 외부에 너무 집착하면, 너는 그것을 잃게 될 것이다. 마음속에 부처가 있는 것은 바로 부처와 인연이 있는 것이다.
2. 잘난 체하는 욕망을 포기하는 것은 부처님의 숙명이다.
부처의 인연은 적게 강요하는 욕망이다. 불경은 말했다: "내 감정을 끊는 것보다 청결하는 것이 낫다. 사랑과 증오는 모두 감정 장애이다. "막막할 때는 불쌍하지 않고, 막막할 때는 가장 불쌍하다.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은 잘못된 것을 추구하기 때문이다. 오늘의 끈기는 내일의 후회를 초래할 수 있다. 너 자신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다른 사람도 영원히 너를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자신을 강요하는 욕망을 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사치를 버리는 것은 부처의 숙명이다.
3. 평온하게 인생을 마주하는 것은 부처의 숙명이다.
불연은 일종의 평화로운 마음가짐이다. 사람의 마음은 매우 불안정하고, 유혹을 받기 쉬우며, 기이한 유혹 속에서 길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유를 추구하다가 잠시 한가한 시간을 얻지 못하고 삶의 즐거움을 잃어버리는 사람들이 많은데, 오히려 정신생활에 더 많은 고민과 고민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교는 우리로 하여금 평온한 마음으로 생활의 득실을 바라보게 할 것이다. 자연을 자연스럽게 드러내게 하고, 평화롭게 인생을 마주하게 하는 것은 부처와 인연이 있는 것이다.
4. 자신과 사물에 대한 책임은 부처의 숙명이다.
불연 () 은 오이를 심고, 콩 () 은 콩 () 을 심는다. 불심이 있는 사람은 중생의 잘못을 보지 않고, 중생의 잘못만 보고 자신의 잘못은 보지 않고,' 불' 자를 공론한다. 자신을 인식하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일의 결과를 똑똑히 보아라. 그 결과는 네가 책임지기 때문에, 네가 후회할 곳에 인생을 낭비하지 마라. (존 F. 케네디, 후회명언) 자기가 사물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은 부처와 인연이 있는 것이다.
좋은 신앙을 갖는 것은 부처님의 숙명이다.
불연은 마음속의 신앙이다. 부처는 "지옥의 천국은 정토이고, 단지 해방일 뿐이다. 깨진 규칙 이름 너바나, 지혜 바보, 보편적 인 세계. 클릭합니다 네가 고통스러울 때, 일종의 신념이다. 고통은 영원하지 않다. 너는 반드시 고통을 이겨낼 힘이 있어야 한다. 신앙이 우리의 삶의 길을 주도하고, 성불성마는 모두 일념의 차이라고 할 수 있다. 좋은 신앙을 갖는 것은 바로 부처와 인연이 있는 것이다.
6. 지혜로운 일을 하는 것은 부처님의 숙명이다.
불연은 크게 깨달은 지혜이다. 생활 속에서 우리가 더 많은 지혜로 문제를 바라볼 수 있다면, 우리는 많은 시간과 정력을 절약하고, 많은 번거로움과 속박을 줄이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을 알고, 자신을 굴복시키고, 자신을 바꾸는 것이 지혜다. 이런 지혜만이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고, 자신이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도 진정한 지혜가 아니다. 혜안으로 인생을 바라보는 법을 알고 지혜로운 일을 하는 것이 부처님의 인연이다.
7. 인내는 부처의 숙명이다.
부처의 운명은 모든 것을 참는 것이다. 인내는 의지의 단련이며, 힘의 축적이다. 보이지 않는 화염으로 단단한 얼음을 녹이고 인내로 인한 고통은 앞으로 달콤할 것이다. 인내와 도피는 다르다. 도피는 의지의 파멸이고, 인내는 자신의 사명을 잊지 않고, 자신의 의지를 더욱 굳건하게 하고, 역경을 준 모든 피조물에게 감사하는 법을 배우기 때문이다. 인내는 부처와 인연이 있다.
8. 관용은 부처의 숙명이다.
부처님의 인연은 포용과 이해입니다. 진정한 자비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과 대립하는 사람을 용서하고 배려하며, 자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른 사람이 오해나 다른 이유로 당신에게 무리할 때, 당신은 자비로운 마음으로 상대방을 포용하고 이성적인 방법으로 그에게 영향을 주어야 합니다. 항상 상대방을 바꾸고 싶다면, 매우 고민하고 고통스러울 것이다. 왜 독을 같은 병에 넣어야 합니까? 왜 같은 마음을 고민으로 가득 채워야 하는가? 남을 포용하는 것은 부처와 관계가 있다.
9. 사랑과 감사가 부처의 인연이라는 것을 안다.
부처의 운명은 박애의 정신이다. 우리가 진선미를 갈망하는 마음, 지혜와 진리에 대한 궁극적인 추구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인연이 있는 사람' 이다. 기회와 인과가 성숙할 때, 불연은 자연히 우리 곁으로 올 것이다. 절연이 아니라 지금 기회가 없다. 모든 사람은 불성이 있고, 모든 사람은 부처와 인연을 맺을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사랑을 알고 감사하는 것은 부처와 인연이 있다.
외부 피쳐:
우리는 종종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 "봐라, 그는 보살처럼 생겼다. 나는 그가 자비로운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 보살처럼 생긴 것은 모두 불연이 동반하고, 이생에는 재난이 가깝지 않고, 부귀는 늘 있다. 물론, 얼굴을 보는 것보다 마음을 보는 것이 낫다. 만약 당신이 지금 보살이 있다면, 선심을 유지하고 계속 잘 살아주세요. 만약 네가 이런 특징들이 없다면, 너도 우울할 필요가 없다. 마음으로 너의 보살을 건너라!
1, 눈썹이 관자놀이로 날아와 눈썹 거리가 두 손가락보다 넓다.
눈썹은 사실 우리 내면세계의 정서적 변화를 반영한 것으로 관자놀이로 날아드는 긴 눈썹은 그 사람의 관대함과 선함을 대표하며 남녀를 불문하고 믿을 만하다.
2, 부드러운 눈빛, 크고 검은 눈
눈이 부드럽고, 눈이 크고, 눈이 검고, 눈이 깊은 사람은 불연이 있는 사람으로 여겨진다. 보살에 의해 증조된 자는 지혜가 많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그들은 매우 총명하고 마음속에 정념이 있지만, 늘 축복을 받는다. (물론 이곳의 눈은 반드시 클 필요는 없다. 눈이 작을 수도 있고 클 수도 있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후각이 예민한 사람
코는 또한 사람이 마음씨가 착한지 아닌지를 관찰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지표이다. 곧고 온전한 코는 정직하고 예쁜 코이다. 불연의 사람들은 보통 비교적 온화하고, 코와 빛은 비틀어지지 않고, 콧구멍도 드러나지 않아 봄바람과 따뜻한 느낌을 준다.
4. 입가에 있는 사람
둥근 꽃잎 입술은 많은 불상의 표준이다. 입술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두 조각의 밝은 꽃잎과 같다. 이런 입술이 있는 사람은 흔히 자비로운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선의의 말로 남을 계몽할 수 있다.
5. 얼굴형이 단정하고 포만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이 선량한지 아닌지를 살펴보려면 먼저 그의 얼굴이 단정하고 충만한지 아닌지를 보아야 한다. 만약 뾰족한 입이 뾰족하다면, 보통 좋은 상이 아니다. 만약 그가 정직하고 충실하다면, 그가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그래서 뾰족한 얼굴의 여우는 요염한 여우로, 네모난 얼굴의 호랑이 사자는 패기와 권위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6. 귓불과 어깨가 있는 사람
귀는 한 사람의 총명함과 만족을 나타낸다. 귀가 건조하고, 고기가 없고, 귓불이 없다면, 이것은 끝없는 욕망의 단계이다. 두 귀는 분명하고, 두 귓불은 두껍고 자라며, 일반적으로 두 귓불 어깨로 알려져 있으며, 자선적이고 선생적이다. 그래서 그 불상들은 보통 두 귀와 두 어깨이다.
속담에' 백년 좋은 배, 천 년 좋은 베개' 라는 말이 있다 말하는 것은 바로 한 글자' 인연' 이다. 생전, 죽음, 산산이 모여, 기회는 모두 한 글자 안에 있다. 언젠가 네가 거리를 걸을 때 누군가가 너에게 미소를 짓는다면, 그것은 후세의 새로운 기원이 될 수도 있다. 기원은 어디입니까? 한 사람의 의도 사이에 있습니다. 이런 사상의 선악도 후세의 결과, 좋든 나쁘든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