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와 지방 지도자가 전람회 개막을 위해 채색을 깎았다.
주은래 배우 유진은 전시회의 개막 게스트이다.
군지에서 공동으로 개최하는 대형 매화예술전:' 국색 군혼-장신매화예술전', * * * * 장영근 10 년 동안 120 개 대표작을 전시해 6 대 시리즈로 나뉜다.
빙설매화 시리즈: 빙한매화를 위주로 매화의 독특한 스타일과 정신적 품격을 칭송합니다.
고대 매화 시리즈: 학습과 본보기에 중점을 둡니다. "고대는 현재용입니다." " 감히 필묵 형식 재료 문맥에서 혁신적인 탐구를 하다.
자운 매화 시리즈: 매화 속의 고귀함, 단아한 향기, 색감, 자색 동래로 눈을 즐겁게 한다.
매실 시리즈: 형태가 다양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향기가 넘친다. 활력, 향기, 민첩함을 보여 주고 신선하고 향기롭고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컬러 잉크 시리즈: 전통예술을 전승하고 발양하며 화가의 사고와 탐구를 담고 있으며 화가의 정서적 기탁도 담고 있다.
잉크 시리즈: 중국 회화의 독특한 문화적 의미와 영적 영역. 구체적, 추상적, 이미지적 맥락의 만남에서 표현된 언어와 감정은 넓고, 순수한 조화를 이루며, 리듬에 따라 번창한다.
전시된 작품은 장건예술작품의 고아한 예술스타일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예술문화의 시각적인 잔치도 보여준다. 국색 군혼-장신매화예술전' 의 성공적인 개최는 군지 문화교류를 위해 새로운 영역을 넓히고 사회주의 문화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탐구와 노력을 했다. 전시기간은 7 월 25 일부터 8 월 15 까지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대련시위 홍보부, 중국 인민해방군 대련군 분구 정치부, 대련시 문화방송영화방송국, 대련시 문화예술연합회, 대련시 민정국이 공동 주최하고, 대련현대박물관, 대련장과 부동산개발유한공사, 대련일심특수문화발전유한공사가 공동 주최한다 .....
장건은 매화를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오창석, 관산월, 왕성희와는 다르다. 그의 매화는 색채가 대담하고 색채가 짙다. 그는 서화의 투시와 색채를 자유의와 결합하여 독특하다.
군 화가로서 장건의 독특한 자연기질은 시종 매화라는 숭고한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 그는 영혼 테마 시화, 시화를 통해 뚜렷한 예술적 특색인 심미 파악, 생명의 영혼 * * * 주조 작품 공간을 형성했다. 구체적으로 장신건이 그린 매화는 모두 그의 어린 시절에 형성된 심미 경험과 인문적 배려에 흠뻑 젖어 있다. 어렸을 때, 그는 유명한 화가 잎의 고향인 동려에 살았는데, 수염머리털이 모두 흰 노인이 매일 아침 향을 피워 노매나무 한 그루를 숭배하는 것을 직접 목격했다. 노인은 매화가 특이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절을 알고 있으며, 그것은 오복의 꽃과 봄의 꽃이라고도 불린다. 사람들은 매화가 매우 풍부한 정신적 상징과 문화적 내포를 부여하여 의인화된 심미 경향과 완벽주의의 이상 기탁을 형성했다. 불요불굴의 항냉정신, 쇠뼈가 굳어지는 것 같다. 우여곡절의 오만함과 불굴의 풍격을 겪다. 예쁜 사람은 봄을 다투지 않고, 하늘하늘하늘하고 소탈하다. 이로 인해 매화는 광범위한 심미 집단을 갖게 된다. 그 후로 장건은 매 (), 매실 (), 품매 (), 화매 () 를 40 여 년 동안 연구하였다. 그는 매화를 배우는 것을 일생 추구의 과제로 삼았다. "꿈, 교감의 약속이라고 할 수 있다." 장건매화화의 영혼은 중국 문화정신을 스며들고 있는 일종의 인생 이상과 감정으로 화가의 정신 추구에서 비롯된다. 다시 말해서, 장건신의 프리 매화 시간에는 자유의 정신 추구와 깊은 심미 체험이 있다. 예를 들어, "중국 회화사" 에서 왕관은 매화를 그렸다. "우리 집 근처 서안호의 나무는 먹자국이 피어 있다. 호색을 자랑하지 않고 단숨에 세상에 남아 있다. " 사람들이 고귀한 영혼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보여준다.
추구하는 것은 품격과 예술의 통일이다. 화가는 "자의정신은 주체를 표현하는 정신세계를 강조하고,' 사물, 그림 그리기' 를 통해 개인의 마음의 자유를 실현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자의는 재도와 무관하지 않다. 개인의' 의미' 는 정신품격, 도덕적 이상과 직결된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고 말했다. 예를 들어, 중국 미학에는 "도덕"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관효문: "일은 군자의 덕과 비교될 수 있다." 공자의 "어진 사람은 낙산이고, 지혜로운 사람은 물을 즐긴다. 클릭합니다 어진 사람은 조용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움직인다. ""군자의 덕과 바람; 소인의 덕목, 풀; 풀 위의 바람은 반드시 억압해야 하는데, 이것도' 비덕' 이다. 노자의' 선은 물처럼 좋다' 는 것도' 덕' 으로 볼 수 있다. 고대 중국 철학에서 물은 종종 어떤 도덕적 사상을 상징하는 데 사용된다. 중국시의 비흥 전통에도 일종의 비덕 사상이 포함되어 있다. 중국 예술의 중질성향은' 덕성' 이론에 대한 새로운 발전이다. 바로 이런 미학사상의 영향으로 중국의 매화예술에서 인격을 연결시키는 관점이 생겨났고, 고귀한 매화만이 일류 인격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거의 중국 예술과 인격의 최종 결론이다. "제 눈에는 매화가 영적인 생명입니다. 나는 그녀의 신체적 특징과 냄새를 잘 알고 있고, 그녀의 생물학적 속성과 인문관계를 알고 있다. 옛사람들의' 매화향 삼문, 한 잔보다 낫다' 와' 매화가 그립다, 나를 생각한다' 는 감정에 대해 나는 공감한다. 나의 가치관에서 매화는 우아하고 정교하며 순결하며 사심없는 상징이다. 매화도 독실하고 착하며 아름답고 길한 토템이다. 매화는' 사군자' 의 으뜸이다. 신사들과 아침저녁으로 지내는 것은 즐거운 일이 아니다! " 여기서 장건은 매화의 정신적 품격에 대한 해석을 통해 그것의 정신적 추구를 보여 주었다. 그는 시종 자연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만리를 이해하며, 매화와 한패가 되는 정신의 경지를 보였다. 자연은 심오하고 심오하며 끝이 없지만, 인간의 생명은 단지 짧은 존재일 뿐, 이런 천인의 화합을 추구하는 정신추구만이 극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장 Jianxin 매화 제품, 매혹적인, 심장, 무거운 제품, 내가 융합하는 것; 매화를 그리는 것은 마음의 여행과 같다. 결국 자유를 추구하는 정신이 귀착점을 찾게 하고, 동시에 자연으로 돌아가 자유의 정신을 해방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장건은 매화를 정성껏 그렸고, 작품은 충만하고 긴장감이 풍부하여 일종의 인격의 힘을 표현하려고 시도하는 것 같다. 그래서 그의 매화화는 그의 개인적 기질과 시대의 정서를 주입했고, 특이한 예술적 힘을 가지고 있다. 자기단혼',' 도도설도',' 문제화매' 등의 작품들은 가지가 곧고, 꽃이 둥글고 자연스럽고, 필법이 소박하고, 마음을 감동시키고, 매화의 자의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고 정화하며, 매화의 오만함을 극치로 밀고, 매우 간단하고, 매우 굵고, 극극으로 치부한다 그래서 매화의 자의를 단순화하는 예술 언어에서 정제되고 강화되었다. 자향',' 메이투 장월',' 자향도',' 녹색꽃받침 영춘',' 진유',' 송매',' 고향도',' 설서서서한향',' 영봉 초향' 에서 이 작품들은 완전 개방적인 배치, 극도로 과장된 매화 이미지, 풍부하고 서투른 색묵, 거칠고 간단한 터치로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필법이 필연적으로 추징할 수 있는 정신적 가치를 더할 것이다. 이 작품들은 심미적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장건신의 전통 필묵에 대한 이해 덕분이다. 한편 서양 회화 예술의 색채와 구도 각도 덕분에 장건은 "우리가 사는 풍부하고 다채로운 세계가 사람들의 심미 추세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고 주장했다. 그림이 가치관의 영향을 많이 받고 시대의 낙인을 남기게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색채에 대한 수요가 다양해지는 시대가 도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 생강과 이코염은 모두 중서합벽이며, 스케치와 빛과 그림자에 자신의 특색을 형성한다. 장건은 이 생각을 이어받아 서구의 색채와 시각으로 자신의 자의매화를 창작했다. 미세한 동작에서 장건은 딱 알맞게 파악하였다. 예를 들어' Xi 봄' 과' 샹즈도' 는 새 두 마리를 그렸다. 장건은 일상생활에서 관찰에 능한 화가로, 새의 표정에서 난만한 매화에 이르기까지, 장건신의 매화가 우리를 자유롭게 감동시킨 이유다.
장건신의' 매화대서' 는 생명력과 참신함이 풍부해 이 역사가 유구한 예술 품종에 선명한 현대풍으로 중국화의 길을 나서며 신세기의 중국 화단에 큰 의의를 가지고 있다.
장건금계백화영화제 기념 도자기 접시. "사진기자 박봉"
막 끝난 금계백화영화제에서 경덕진이 굽은 기념도자기 접시' 설' 이 참석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수탉 한 마리가 만개한 매화 가지에 서서 고개를 들고 우는 것은 마치 무한한 기쁜 소식을 전하는 것 같다. 매화의 끝자락에서의 즐거움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작품은 대련에 거주하는 중국의 유명한 화가, 군 여단 화가 장건작이다.
매화는 백화의 우두머리이기 때문에 전성기의 매원을 배경으로, 수탉 한 마리가 매가지에 서 있고, 수탉 한 마리가 천하를 울며, 시종일관 깊은 흑백톤을 관통하고, 수탉의 붉은 왕관과 노란 발을 배경으로 유난히 눈에 띈다. 수탉이 기쁜 소식을 전하고 있다는 의미다. 그 노랫소리는 세상을 밝은 색채로 가득 채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김계백화영화제 조직위원회의 의뢰로 장건은 이전 단계의' 봄의 화면' 을 창작하고 경덕진 도자기 가마 제작을 통해 더욱 깊은 중국의 의미를 부여했다. 그림 속의 매화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실제 상황과 맞물려 참가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중국 미술학원 박사생 멘토는 "필묵이 두껍고 매끄럽고 강유하며 정취가 넘치고, 공령이 영영, 참신함이 넘친다" 고 평가했다. 장건은 그의 매실의 기질이 그의 군인 신분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의 눈에는 매창함이 영수하고, 자유분방하며, 속꽃의 위선과 아첨이 없다. 강남의 이 아이가 어릴 때 가장 좋아했던 일은 매원으로 달려가 스웨이메이 노인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었다. 매화는 영매이며 계절을 알고 있으며, 오복의 꽃과 상서로운 꽃이라고도 불린다. 꽃 한 송이가 어떻게 1 년을 예고할 수 있습니까? " 그 늙은 목소리는 먼 시공간에서 나온 것 같은데, 그것은 여전히 장건신의 마음속에 메아리치고 있다.
미래를 돌이켜보면, 나는 매이,, 매이, 화매를 읽는 것에 미련이 있다. 장건은 지난 40 년 동안 중국을 두루 돌아다녔다. 이 철혈전사의 남자는 때때로 감상감이 많다. 몇 년 동안 그를 동반한 전우 제비는 장군이 수없이 이사를 왔다가 이름을 남기는 경우는 드물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길을 걷고 있는 장신건은 매우 기뻤다. 나는 허름한 흙집 안의 노모가 그의 그림을 보았을 때의 얼굴 표정을 기억한다. 나는 그가 떠날 때 묵묵히 돈을 남겼던 것을 기억한다. 들킨 후 노모는 식초를 들고 그를 큰 제단에서 쫓아내어 감사를 표했다 ...
20 12 년 6 월 27 일 오전 랴오닝 () 성 관련 전문가와 유명 예술가들이 랴오닝 () 성 사회과학원에서' 장건매화 작품 학술 세미나' 를 열었다. 학술지도 선생님은 요녕대학교 박사생 멘토, 교수, 랴오닝 () 성 미학협회 회장 왕향봉 선생이다. 회의에 참석한 사람은 랴오닝 성 위원회, 성 정부 문화 고문, 동북대 법과 과학대학 명예원장 펑정안 () 이다. 모신해, 랴오닝 () 성 오리지널 문학연합회 의장, 유명한 시인, 화가 랴오닝 () 성 위원회 사무총장, 랴오닝 () 성 서예가 협회 이사, 유명한 서예가 () 강군 랴오닝 () 성 사회과학원 서화예술연구센터 주임 정일위 (); 랴오닝 성 예술가 협회 전 부회장 바이 guowen; 랴오닝 성 예술가 협회 부회장 바이 창청; 랴오닝 문학원 부원장, 저명한 작가 서영광. 랴오닝 () 성 저명한 평론가 양보봉 (), 유명한 전각가 판데버 (), 저명한 평론가, 서예가, 연구센터 연구원 양귀신, 마음에는 문화회장, 연구센터 부주임 랜디, 요녕대 중문과 교수, 박사교사, 요녕 청년학과 지도자 조애천, 유명한 여화가, 선양교육학원 교수 유영욱, 유명한 유화가
그는 랴오닝 () 성 연구, 토론, 총결산 장신매화 예술 현상의 최고 문화학자, 지도자, 화가이다.
쳉 Yiwei: 장 Jianxin 씨는 매화 그림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매화는 서양 회화와 색채를 중국화와 결합시켰다. 군 화가로서 그의 독특한 기질은 시종 고귀한 매화를 둘러싸고 있다. 심미적 인식과 생명과 영혼 시대에, 나는 장신건이 매화를 그리는 것은 그의 정신적 감정을 파악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그는 더 이상 주관적인 심미가 아니라, 더 많은 것은 일종의 정신적 훈도이다. 매화를 통해 우리는 그의 필묵의 정련을 볼 수 있고, 심지어 그의 사상까지 볼 수 있다. 그의 필묵은 그의 정신적 내포를 표현했으며, 이는 장건신 () 의 자의매화 () 의 전체적인 풍격을 구성해 후공업사회에서 대중의 마음을 달래게 하였다.
왕향봉: 오늘, 우리는 장건동지의 그림을 중점적으로 소개합니다. 그의 그림은 매화를 그리는 것을 위주로 한다. 나는 방금 우리 손에 있는 앨범과 이전에 인쇄한 팜플렛을 훑어보았다. 그의 대표작 몇 가지가 있는데, 특히 우리 뒤에서 전시되고 있는 것은 우한 동호의 눈 속에 매화가 그려져 있다. 이 몇 편의 작품을 보면, 이 작품은 건심매의 모든 매화 속의 멋과 멋을 가장 잘 나타낸다. 회화 대상에는 화가마다 각자의 선택이 있다. 중국인의 심미 관념에서 꽃 한 송이도 관통하고 정신을 줄 수 있는 것은 그 자신이든 이 물체든, 이런 물체를 선택하여 그들의 심미 세계를 전개하는 것은 매우 의미가 있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심미, 심미, 심미, 심미, 심미) ...
유영욱: 화매를 주제로 한 대형 전시회를 개최하기가 상당히 어려워요. 이 테마가 전시회를 하려면 매화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기 때문이다. 매화의 자연적 속성과 인문적 감정 요구는 매우 높다. 나 자신도 화가이다. 만약 내가 그 학과를 잘한다고 하면 전시회를 열까? 겁이 많다. 그러나 새로운 건물을 짓는 것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하나의 주제로 난이도와 높이에 도전할 수 있다. 다른 스타일과 의경이 다르기 때문에, 우리가 존경할 만한 것은 새로운 첫걸음으로 이렇게 하는 것이다. 전 전시회에서 볼 때, 그는 전통과 혁신, 시대의 심미 조류를 모두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는 상투적인 이야기도 아니고, 다른 사람의 만두를 먹는 것도 아니다. 그는 자신의 독특한 물건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새 건물을 건설하는 표시이다. 바로 그 사람이다. 우리는 어떻게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내 사고의 결과는 생활에 깊이 들어가 생활의 일선으로 가서 생활에서 관찰하고 체험하는 것이다. 그가 자신의 문장 속에서 쓴 것처럼, 그와 미화는 하나가 되었다 ...
백국문: 새 전시회를 봤어요. 감동적이에요. 2 년 전 전시회는 색채와 필묵의 품위도 좋았지만, 이번에는 이전의 많은 작품들에 비해 확실히 향상되었다. 나는 그것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 그가 그린 매화는 다른 사람이 그린 매화와 다르다. 새 건물의 신선함은 익숙한 맛이 거의 없다. 필묵과 색채에 대한 그의 응용으로 그는 이미 철저히 연구되어 곧 식물학자가 될 것이다. 우리나라에는 매화를 전문적으로 그리는 사람이 많지 않다. 매화 그림을 새로 짓는 것은 매우 성공적일 것이다. 그는 뭇사람의 우두머리를 박채하고, 옛날에는 현재용이고, 서양은 중용이며, 자신의 풍격을 형성했다. 새 건설은 정말 많은 제한을 타파하고, 필묵으로 서화를 많이 녹였다 ...
양보봉: 작품을 보니 신기해요. 매화 제재는 중국 역대 화가들이 좋아한다. 하지만 새로운 그림을 만들기 전에, 나는 각 작품 전에 그것을 관찰할 수 있다. 각 작품마다 하나의 표현 방식이 있다. 매화는 인기가 있지만 그리기가 어려워서 잘 그리지 않으면 속된 느낌이 든다. 하지만 새로운 그림을 만들 때, 저는 정말 많은 것들이 있고, 단조롭지 않고, 평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초점: 새 선생님의 작품을 새로 지어요. 봤어요. 느낌이 들어요. 필묵의 밑바탕이 제자리에 있고, 구도가 섬세하며, 강한 학술적 성분과 질감이 있다. 나는 새로운 것을 짓는 것처럼 부대에서 일하고, 새로운 것을 짓는 것은 우리의 자랑이다. 앞으로 새 것을 많이 가르쳐 주세요. 동시에, 나는 또한 새로운 선생님의 매화 미술 전시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바랍니다. ...
진희: 이 앨범을 통해 저는 새로운 건물에 대한 신선함과 친밀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는 내가 잘 아는 손선생님의 학생으로 나의 거리를 좁혔다. 새 선생님의 그림을 새로 짓는 것은 먼저 구도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국화의 관점에서 볼 때 상무위라고 한다. 이 구도는 매우 참신해서, 가지를 꺾든 안 하든, 안의 형식은 모두 독특하다. 일부 점, 선, 면 구성, 그 다음은 흑백회인데, 이것은 잉크의 색깔이다. 이 흑백회색 공간감이 강하기 때문에 그는 매화를 그리는 것에 비해 전통이 여전히 돌파하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의 의경이 이어졌다. 나도 그의 다양한 색깔의 자두를 본다. 이런 잉크의 숙달은 건조하고 젖어서 이런 잉크는 매우 편안하다. 그리고 화면 기교도 있다. 그의 필묵은 매우 홀가분하다. 이것은 매화에 대한 그의 관찰에서 비롯될 수 있는데, 이런 경험과 이해도 그가 생활에 깊이 들어가 자신의 상태를 형성하는 것이다 ...
모신해: 새 그림을 보고 나니, 첫째, 그는 매우 부지런하고 재능이 있는 중국 화가라고 느꼈습니다. 그는 그것을 연구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는 그의 국화가 매화뿐만 아니라 다른 산수화도 그렸다고 생각한다. 이 그림을 연구하고 이렇게 많은 작품을 그리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이런 근면함이 없다면 우리는 이런 성적을 얻지 못할 것이다. 둘째, 우리의 전통화법에 따르면 그의 매화는 제자리에 그려질 뿐만 아니라 깊이 연구했다. 이 물체를 자세히 관찰하다. 식물학자의 연구에 도달한 것 같은데, 한 물체에 대한 연구는 여전히 심오하다. 셋째로, 나는 그가 매화를 그리는 데 중국화의 기법을 탐구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그가 회화에서 이미 매우 아름다운 경지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넷째, 그가 그린 매화에서 그는 이런 매화정신을 그렸다. 매화로 매화를 그리는 것은 일종의 전달체이다. 사람의 마음을 표현하고, 칭찬의 대상이 무엇인지, 사람의 고상한 품격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려움을 이겨낼 용기가 있어야 하고, 화가가 영혼에 대한 깊은 발굴을 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은 매우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그는 매화를 상징하며 서구의 물건들을 흡수하여 색채에 뚜렷한 대비를 이루며 서양 유화의 미래파와 야수파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이 그림은' 색운도' 라고 불리며 서양 유화의 특징을 조금씩 흡수했다. 색채뿐 아니라 구도에서도 중국화와 문인화의 한계를 깨뜨렸다 ...
서영광: 매란, 주국화, 주국화는 사군자, 매화, 소나무는 세 명의 차가운 친구이다. 중국의 전통에서 매화는 더 이상 단순한 꽃이 아니라 고귀한 인격과 매력적인 기질로, 중국과 다른 나라의 화훼 회화상의 차이이자 중국 전통 문제 중의 특수한 문화 현상이다. 그래서 역대 문학과 회화에서 매화는 줄곧 개성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매화향이 쓴추위에서 오는 것처럼 자신에게 말할 수도 있고 후배에게도 말할 수 있다. 좋은 화가, 좋은 예술적 천재가 되고 싶다면, 자신을 통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오늘은 특히 기뻐서 마침내 중국화 매화의 전통을 융합할 수 있는 화가를 보았다. 하지만 지금 나라에서 매화를 그리는 화가들 중 대부분이 중복되고, 어떤 것은 매실이다. 오늘 네가 그린 자매도를 보니 정말 새로운 느낌이 든다. 너는 아직도 컬러 잉크가 있다. 당신은 1983 을 졸업했습니다. 내년은 30 주년입니다. 예, 매화는 이미 그것을 알아 냈습니다. 고대인들은 이렇게 많은 색깔을 사용할 수 있었다. 실생활에서 이 화가들은 감히 가지 못한다. 새하얗고, 왁스색이며, 특히 보라색 자두는 보기 드물다. 전통적인 매화화를 이어받아 자신의 관찰과 경험으로 전통에 새로운 것을 부여할 수 있다. 나는 한 번 주시하고 있는데, 모든 그림이 매우 특색이 있다고 생각한다. 푸른 꽃받침이 맑고 붉은 매실이 정말 번화하다. 나는 너의 앨범에도 용매 한 곡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정말 전통적인 봄이 왔다. 봄이 온 경축이다. 자매 나는 그 색으로 자매와 달을 그리는 것이 흔하다고 생각하는데, 너는 아주 열심히 너의 새로운 경지를 창조한다. 나는 네가 아직도 너의 마음이 있다고 생각한다.
천진미원의 서청봉은 정말 당대 화조화의 대가라고 생각하는데, 나는 그가 너에 대한 평가가 매우 높다고 생각한다. 너는 지금 정말 일정한 경지에 이르렀다. 다행스럽게도 너는 색채의 운용, 구도, 혁신에 모두 특색이 있다. 나는 여기서 너의 서화를 특별히 감상한다. 많은 화가들이 까치인데 너는 다르다. 자옥, 자매, 녹색꽃받침이 이 그림의 의도를 밝힐 수 있다는 것도 너의 큰 특징이다. 나는 네가 시를 한 수 더 썼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당신의 평소 문학 축적과 그림, 특히 당신의 서예를 결합하는 쿵푸를 그리는 것입니다. 그런대로 괜찮고, 시를 좀 썼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를 만나도 늦게 만나는 느낌이 든다 ...
강군: 오늘 새 선생님의 세미나에 참석하게 되어 기쁩니다. 첫 번째는 당신의 전시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둘째, 선생님들의 발언도 당신에게도 영감을 줍니다. 나는 당신의 매화가 일종의 정신, 자강불식, 아름다운 삶의 비전, 강한 스타일을 구현한다고 생각합니다. 셋째로, 나도 너의 깊은 미적 공로에 축복을 보낸다. 당신들이 현존하는 기초 위에서 더욱 혁신적이고 발전하여, 더 많은 더 좋은 작품들이 나타나기를 바랍니다 ...
백청청: 저는 상매가 문인 야스와 상류사회 사람들뿐 아니라 일반인도 모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저는 상매와 화매가 별개라고 생각합니다. 매화를 감상하고 그리는 것이 왜 어렵습니까? 나는 메이가 중국의 전통 문화 구호라고 생각한다. 이 문화 구호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매우 독특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구체적으로 그는 상징성, 보편성, 민족성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이 화가는 높은 요구를 했다. 이 세 가지 특징을 파악해야 한다. 그의 상징의 핵심은 무엇인가? 메이의 문화 상징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하나는 고귀하고 우아하며 고귀하고, 다른 하나는 민족성이다. 그는 중화민족의 상징이기 때문에 감상과 화매를 중국 문화의 전달체로 삼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임무라고 생각한다. 메이를 통해 나는 중국 문화의 메이가 군직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생각했고, 그런 다음 일종의 기질을 깊이 연결시켰고, 그중에서도 일종의 책임감, 즉 책임감이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나는 매화, 짱 매, 화매를 쓰는 것이 중국 문인의 사명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보통 사람들은 이 일을 할 수 없고, 서양 화가도 할 수 없지만, 나는 정말 전통 문화 기법으로 의도를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또 한 가지 더, 메이의 서화는 하나라, 그래서 나는 생각했다. 메이가 쓴 그의 인격은 하나는 웃음이고, 하나는 아름다움이고, 결국 그녀는 풀숲에서 웃는다. 육유의 마음은 향기롭고, 매이도 매우 향기롭고, 또 매우 조용하기 때문에, 다른 각도에서 그들의 매실 인격을 쓰고, 그들의 매찬을 쓰기 때문에, 나는 매실을 쓰는 것은 반드시 인격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세 번째 요점은 새로운 동지의 인격을 세우는 것이다. 그는 그의 개성이 일종의 의경, 일종의 고상한 것을 추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특히 너의 자매를 좋아한다. 나는 너의 자매와 청매가 가장 특색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보라색 물건은 하얀 눈의 심미와 결합되어, 마지막 검은 줄기는 또 다른 개성의 심미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에 달빛이 있다면, 몽롱한 달빛 아래 몽롱한 심미 코디, 자백색의 몽롱한 색채 구조와 구도의 충격을 보여 독특한 미감을 드러낸다. 그러나 사람들은 보편적으로 그런 홍매를 좋아해서 일종의 사람의 정신적 기질을 표현했다. 모두' 월하 자매' 에서 다시 토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내가 감상하는 것이다 ...
랜디: 우선, 새 선생의 작품에도 시평의 특징이 있습니다. 우리는 화매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는데, 성당 시대에 발굴된 것이어야 하며, 전체적으로 중국 전통문화의 운반 하에 일종의 중국의 인문 정신을 구현한 것이다. 새 선생님의 그림은 대부분 접착제 잉크와 짙은 잉크이고, 먼 곳은 연한 잉크이기 때문에 그는 잉크 자국의 정취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새 선생님을 짓는 자의매화를 요약해 주었다. "소랑하고 창건하며 가볍고 매혹적이다." 새 선생님의 주제가 무거웠는데, 이것은 우리가 전통 매화 작품에서 거의 보지 못한 것이다. 새로운 선생님의 군영에서의 생활과 경험은 그의 심미 성향을 공명정대한 양강기, 일종의 크고 웅장한 상향력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그의 매화는 자의적으로 이 수준과 내포를 돌파했다 ...
판더버: 새 선생의 작품이 먼저 주는 느낌은 문학적입니다. 문학이 시가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학성은 좀 더 광범위하고 이해하기 쉬울 것이다. 나는 그가 이런 화면 앞에서 마음이 간지럽다고 느꼈다. 시인의 간지럼은 시가 있는 데 있고, 일반인의 간지럼은 할 말이 있지만 말을 할 수 없는 데 있다. 그가 바로 이렇다. 이런 일은 매우 감동적이다. 두 번째는 스타일입니다. 나는 보고 사진을 많이 찍었다. 나는 스타일이 두 글자, 즉 야이를 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대에도 매화를 많이 봤기 때문에 우아해지기 어렵다. 새로운 선생님의 그림을 지을 때, 나는 우아한 과정에서 반드시 전통문화를 발굴하여 고금의 많은 것을 융합한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런 스타일이 동시대의 화가에 비해 여전히 자신의 특색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스타일은 우아하기 어렵다. 매화를 그리는 것은 신선을 그리기 쉬우므로, 당대 화가가 매화를 그리는 것은 화풍에서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이 내가 존경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세 번째 요점은 매화를 그리는 것인데, 기본적으로 자신의 도식을 형성할 수 있다. 이 도식은 관산월과 왕장희의 도식과 다르다. 기본적으로 그는 자신의 패턴을 가지고 있다. 새로 짓는 것은 전체 도식 중에 자신의 기본 풍격을 가지고 있다. 그다지 두드러지지는 않지만, 나는 그가 계속 걸어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
오옥걸: 저는 세 가지 느낌이 있어요. 첫 번째 요점은 그의 화면 구도와 공백의 관계다. 제가 몇 가지 용어를 사용했기 때문에, 바로 사진의 용어입니다. 장 선생님의 그림과 사진의 관계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하지만 내가 본 구도는 프레임 구도이고, 하나는 터널 구도이다. 프레임 구도는 사람의 시각적 경험에 부합하여 강렬한 공간감과 원근 효과를 만들어 낸다. 터널 구도는 매우 어두운 색으로 밝은 색채를 돋보이게 하며 대비감과 집중감, 차분한 느낌을 준다. 두 번째 요점은 깃털과 예술적 풍만도의 관계다. 이런 풍부함과 그의 운율, 그의 압운이 꽉 차서, 나는 그의 보라색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아주 잘 썼다고 생각한다. 나는 몇 폭의 그림에서 매화와 얼음의 관계, 혹은 매화와 눈의 관계를 보았는데, 전통 그림과는 다르다. 세 번째 방면에서, 나는 이런 정서와 정신적인 자위를 생각했다. 내가 여기서 본 것은 장 선생님이 성격이 비교적 강할 수도 있고 담력이 비교적 클 수도 있지만, 내가 본 것은 이런 종류의 애정이다. 나는 방금 터널과 프레임 구도가 중간 매화 주체의 인상을 표현했다고 말했는데, 나는 길고 두꺼운 느낌이라고 생각한다. 배후에는 정신적인 자위가 있다. 장 선생님이 말했듯이, 나는 매화를 그리고 매화도 나와 같다. 장 선생님은 어디에 있습니까? 모든 매화의 어느 점, 어떤 구체적인 물체, 새 한 마리, 또는 큰 나무 밑에 있는 두 그루의 작은 나무 중 한 그루 ...... 아마도 화가는 다른 그림을 그릴 때 자신의 주제를 그림에 그릴 것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민족에 대한 추구이며, 일종의 자기 감상입니다. 아마도 이런 자기감상은 다른 사람이 매화를 그리는 것과는 다를 것이다. 이것은 병적인 것이 아니라, 외부 세계를 매우 배척하는 것이 아니라, 자강적인 정신 자위이다 ...
Peng Dingkang: 문화는 현재 매우 인기있는 키워드이지만, 문화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고 진정으로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장건동지가 꾸준히 그림을 그리는데, 문예는 여전히 시대의 산물이다. 장건이 화매를 선택한 것은 우연이 아니라 시대와 관련이 있다. 방금 두 편의 짧은 글을 읽었는데, 그가 특히 매화를 좋아하는 것을 보았고, 매화에 대한 일종의 기탁이 있어서 우연이 아니라, 그는 일종의 기탁이었다. 이때 매화를 그리는 것은 사회와 대화하는 것이다. 나는 매화를 좋아하고, 나는 매화를 보여준다. 네가 돈이든, 너는 권력이든, 너는 방탕하고, 장건은 매화를 그린다. 이것은 일종의 가치관이다 ...
다섯째, 20 13 달력 부채 감사
6. 일부 작품 경매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