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마이클 말론은 누구입니까?

마이클 말론은 누구입니까?

마이클 말론 (Michael Malone) 은 포브스 잡지의 선임 편집자로 문학 필법으로 과학 기술 문장 쓰기를 잘한다. 교회 종소리' 는 200 1 년 포브스 잡지 특집호에 실렸다. 겉으로 보면 작가는 쉽게 썼지만, 모든 문장 들은 우리의 심장 박동의 리듬이 칩의 속도에 적응할 수 있을지에 대해 매우 심각한 화제를 언급했다. 우리가 모두 인간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우리의 인내력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아마도 기술의 모든 승리는 우리의 죽음의 시계가 될 것이다. 작가는 실리콘 밸리에서 20 여 년 동안 보도를 하며 기술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취했다. 이 때문에 그의 말은 모두의 사고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실리콘 밸리 세계에서 폭동이 일어났다. 사람들은 하루 종일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매번 전송, 수정, 결정에서 1 마이크로초를 절약해도 시간이 남긴 중요한 교훈은 사람들의 주의를 끌지 못한다. 우리는 미래에 어떤 제품을 보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썼는데, 그 당시 우리의 미래에 대한 예언이 두 류문환 인디언의 두개골에 누워 있었다. 그들의 두개골은 아래를 향하고, 절반은 밖으로 드러나고, 절반은 쌀상자에 묻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실리콘 밸리의 중심에는 산타클라라 대학이 있는데, 이 대학은 벽돌과 정원으로 구성된 오아시스로, 공단과 도시 주택으로 둘러싸여 있다. 대학의 중심에는 산타클라라 선교회 교회가 있다. 교회가 대학 중심에 있다고 말하는 것은 과언이 아니며 감정적으로도 적절하다. 이 교회는 성방제각 교회의 지시에 따라 1777 년에 건설되었다.

교회 주변에는 장미원, 등나무 골목, 낡은 벽돌담이 있다. 정원과 벽돌 벽은 특이한 이야기를 할 수 있다. 하지만 장미원이 하는 이야기가 가장 무섭다. 가시나무와 붉은 노란색이 섞인 이 꽃잎 아래 뿌리는 깊은 흙 속에 얽혀 있고 수많은 류문환 인디언, 해골, 젊은이, 노인들이 묻혀 있다. 그들은 천연두, 수두, 이하선염, 홍역의 피해자이다. 하지만 대부분 시대 변화의 피해자이다.

수천 년 동안, 오렌 사람들은 이 협곡을 통치했다. 하지만 그들은 먼지가 많은 뼈 몇 개를 남겼고, 지금은 투푸바의 철제 상자 안에, 철제 상자는 버려진 축구팀의 탈의실에 놓여 있다. 캠퍼스에서 가장 먼 건물에서 고고학자 러셀? Russell Skowronek 는 그의 조수 두 명과 자원한 학생 다섯 명을 조직해 밤낮으로 일하며 아스팔트 주차장과 쏟아지는 시멘트 기초에서 잊혀진 류문환 수공예품을 구했다. 그들은 우리가 미국 제조업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찾은 문화재를 일일이 카탈로그로 만들었다. 그것은 초기 캘리포니아 문화를 다룬 석두 및 뼈 전시장으로 묘사될 수 있다. 석판, 연필, 도자기 공, 말린 아몬드, 유리 용기 아래, 그리고 기타 노란색 조각들은 모두 대학 운동장 아래와 산타클라라 신발 공장에서 잊혀진 폐허에서 발견되었다. 놀랍게도 건미피에는 류문환두골이 두 개 있다.

스코로니코는 대학 교사 클럽에 앉아 초조하게 컵에 있는 커피를 휘저었다. 그는 정력이 왕성하고, 긴 수염을 기르고, 말을 아주 빨리 하는데, 아무도 거들떠보지 않는 그런 사람 같다.

현재 우리는 현대 컴퓨터 시대의 중심에 있다. "라고 그가 말했다. "당신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모르는 것은 컴퓨터 시대가 220 년 전에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

스코로니코가 웃었다. "내가 설명해 줄게. 1777 년 전 류문환 인디언들은 동그란 세계에 살았다. 세계는 만 년 동안 변하지 않았고, 지난 빙하 세기부터 지금까지도 변하지 않았다. 정말 선형적인 시간감은 없고, 호만 있습니다. 봄과 겨울이 왔다갔다하면 사냥도 재배도 한다. 세상에 시간이 없다. 사실, 우리는 지금 우리의 생활이 얼마나 우월하다고 생각하지만, 성인 류문환인이 일주일에 20 시간 일하면 가족을 부양할 수 있을 것으로 추산한다. "

스코로니코는 류문환인의 수명이 그리 길지 않고 복잡하지도 않다고 이어서 말했다. 오렌 사람들은 부족 단위로 생활하며, 부족들 사이에는 거의 접촉하지 않는다. 가끔의 싸움과 통혼을 제외하고는 인접한 부족들 사이에도 반 마일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부족 간에 무역이 거의 없다. 샌프란시스코 만에서 1 마일 떨어진 곳에 사는 부족은 생선이나 조개를 전혀 먹지 않을 수도 있다. 그들은 주로 사슴고기와 도토리가루를 먹는다. 초기에 이 일대를 탐험하러 온 유럽인들은 한 부족의 가이드가 그들을 다음 개울로 가장 많이 안내한 다음 생명을 잃을까 봐 더 나아가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의아해했다.

스코로니코는 "1777 년 1 월 선교사 교회가 설립되면서 이 모든 것이 끝났다" 고 말했다. "갑자기 오렌 부부는 자신이 시간에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서유럽 시간. 교회의 생활은 종소리에 의해 인도된다. 벨소리를 듣고 일어나서 밥 먹고 기도하고 일하고 마지막으로 하루를 끝내세요. 교회 종소리가 처음 울리는 순간부터 산타클라라 협곡의 시계가 돌기 시작했고, 해가 갈수록 빨라졌다. "

목사뿐만 아니라 오륜도 시간에 둘러싸여 있다. 수천 년 동안 오렌 사람들의 생활에는 시간이 없어 매일 탑에서 올라오는 종소리에 저항할 수 없었다.

산타클라라 교회는 곧 계곡의 모든 활동의 중심이 되었다. 500 년 동안 5 마일을 걸어본 적이 없는 부족이 갑자기 옛 국경을 넘어 정기적으로 교회에 가서 무역을 하기 시작했다. 많은 오렌 사람들은 아예 교회 근처에 산다. 몇 세대 후, 무역은 빠르게 번영했고 부족 간의 교류도 점점 더 많아졌다. 류문환인은 역사상 처음으로 부족이 되었지만, 이 변화 과정에서 50 개의 방언과 독특한 가족 공예를 잃었는데, 이들은 오랫동안 그들의 독특한 스타일을 상징해 왔다. 그들의 예술과 언어는 혼합되어 하나의 공통된 형식으로 대체되었다. 오렌 부부는 교회 종소리를 듣고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길을 밟았다.

류문환인은 종소리 앞에서 매우 취약하다. 이는 많은 서방에 대한 저항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며 무서운 전염병 앞에서는 더욱 취약하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교회 설립 이후 30 년 동안 수백 명의 오렌 사람들이 면역력이 없는 어린이 전염병으로 사망했다. 세례를 받은 사람은 죽은 후에 현재의 장미원에 묻혔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원인으로 사망했는데, 분명하지 않지만 서유럽의 시간 방식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음식, 과로, 산업사고, 약물, 생활시간 세계에서의 스트레스입니다.

신세계는 계곡의 생활 리듬뿐만 아니라 계곡의 면모도 바꾸었다. "라고 스코로니코는 말했다. "상업, 종교, 교육에 대한 수요 증가는 더 많은 건물과 주택을 건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더 많은 벽돌이 필요하고, 벽돌을 태우려면 더 많은 숯가마가 필요하다. 가마구이는 코크스가 필요하고 코크스는 떡갈나무가 필요합니다. 나무를 베어 계곡의 숲과 오렌 집의 도토리를 파괴했다. 그 후로 그들은 서양인의 생활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양인, 서양인, 서양인, 서양인, 서양인, 서양인, 서양인, 서양인, 서양인)

1827 년 산골짜기의 첫 현대인 산타클라라 사단은 1462 명을 데리고 중국으로 돌아왔다. 이 시점에서 스페인어는 혼합 언어의 주류가되었습니다. 수천 마리의 가축들이 계곡 주위에 흩어져 있는데, 첫 포도원은 이미 교회 근처에 건설되었다. 태평양 해안에서의 독특한 지리적 위치 때문에 알타 캘리포니아는 세계 경제의 무역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목사는 중국에서 온 실크 코트를 입고 교회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수입품을 자주 구입하고, 아카풀코와 멕시코시티에서 왔으며, 필리핀과 스페인, 심지어 영국 상품까지 구매하였습니다.

1845 년 이후 10 년 동안 산골짜기 생활에 제 2 차 혁명이 일어났는데, 이번 변화의 깊이는 지난번보다 뒤지지 않아 사람들은 그로부터 같은 교훈을 얻을 수 있었다. 한 가지 교훈은 기술 변화가 새로운 제품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사회가 기술 재편을 중심으로 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이번 개편은 구조적일 뿐만 아니라 시간성도 있다. 변화의 참가자들은 물질적, 문화적 측면에서 세계와 사회 구조를 재구성하여 새로운 시간 개념과 그 자체의 독특한 구조와 주기를 불가피하게 받아들인다.

세 번째 교훈은 가장 불안한 것이다: 사회가 이런 변화에 직면했을 때, 사회 원소는 두 개의 큰 진영으로 나뉜다. 한 진영 (보통 다수) 은 새로운 세계에 들어갈 수 없거나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변화에 따라 사라진다. 또 다른 진영, 즉 신세계에 진출한 소수의 사람들이 차세대와 신인과 융합해 새로운 신분을 확립했다. 이 과정은 깨끗하고 철저해서 그들이 남긴 모든 흔적을 지워버렸다.

스코로니코는 "19 세기 상반기에 일어난 변화는 이 점을 분명히 보여 준다" 고 말했다. "처음에는 50 개의 부족이 있었는데, 그들은 거의 하룻밤 사이에 류문환 인디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타로니, 스페인 목사, 혼혈 군인이 있었습니다. 곧 그들은 모두 캘리포니아 사람이 되었다. 19 세기 40 년대에 앵글로 사람들이 다시 이곳에 왔다. 그들은 땅을 점령할 때까지 떠나지 않을 것이다. 적어도 곰기 봉기와 골드러시가 있기 전까지는 앵글로 사람들은 토지 소유자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중에 그들은' 개척자' 가 되었다.

표면적으로 보면 호칭이 바뀌었을 뿐, 일부 홍보가 섞여 있다. 그러나 이름의 변화는 본질적으로 근본적인 변화를 나타낸다. 이전과 이후, 이들은 확연히 다른 세계에 살고 있으며, 같은 사람이 서로 다른 집단에 살더라도 큰 변화가 일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바빌로니아의 아무도 이런 변화를 더 깊이 느끼지 못했다. 제 1 차 혁명에서 살아남은 소수의 사람들은 몇 년 후 더 이상 인디언이 아니라 어떤 이상한 돌연변이를 거쳐 멕시코인이 되었다. 나중에, 스코로니코가 말했다. "미국이 여기에 건국한 후, 근본적으로 그들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들은 권리도 없고 사람으로 취급되지 않았다. 그들은 모두 사라졌다. 그들은 극력 소수민족 속에 숨어서 오륜인의 신분을 잃었다. 우리 시대의 환경이 안전할 때까지 그들의 후손들은 다시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

한편, 스페인인/캘리포니아인들도 멕시코인으로 변했고, 대부분 가장자리로 밀려났다. 새로운 이민자-아일랜드인, 이탈리아인, 유고슬라비아인 (미국인) 이 계곡으로 몰려들어 새로운 생활 리듬에 쉽게 적응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