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전천리 () 는 찾고, 궁궐을 떠난 지 백여 년이 되었다. 한방공과의 연결도 백비다.
구름이 해를 가리고, 바람과 연기가 희박하다. 암랑은 휴업하고, 숭문은 전차에 대해 이야기한다.
옥상자는 용도를 열고, 금줄은 봉새를 덮는다. 위 () 의 편집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고, 연녹색의 촉 () 은 여전히 굴러가고 있다.
무덤에 오래 머물렀다는 견해다. 서림에서 벗어나 무협 연회를 중지하다.
활을 조각하면 달을 나타내고, 말은 전기를 의심한다. 거위가 헛되이 떨어지자 유인원의 울음소리가 났다.
진심을 찬탄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읽어보니, 나는 그것을 잊는 것에 싫증이 났다. 콘서트홀에서 노래를 부르고 환장절을 듣다.
급운 주선, 청가 응설. 채 () 가 의대 () 에 와서 선화 () 와 일렬로 서 있다.
정으로 가면 그 청아한 목소리는 듣기 좋다. 첸 팡 행복 추구, 금지 정원은 이상한 글자로 가득합니다.
다리 모양이 한을 끌어들이고, 봉세가 구름위급을 만나다. 노을이 비치고 꽃과 새가 들쭉날쭉하다.
어떻게 만리의 요지에서 유유히 거닐고 감상할 수 있을까? 방원 () 로 날아가고, 푸른 대나무 () 로 헤엄쳐 가다.
평간에 날이 어수선하고, 호처가 향기롭다. 광서 만중천, 현가 진장유.
반드시 풍하를 구부려야 성연을 가질 수 있습니까? 석양이 그윽하고 아홉번째 황혼으로 돌아왔다.
긴 연기가 초청색으로 흩어지고 밝은 달이 담백하다. 거문고를 치고, 개헌이 구름을 인도하다.
경사진 한경루정, 맑은 바람이 옥수를 흔들다. 행복은 다시 만나기가 어렵지만, 아쉽게도 진방이 좋다.
옥주는 구름으로 가득하고, 벽채는 진기하다. 천종과 야오, 우합, 백수의 조화.
야심은 무겁지만 야심은 무겁다. 창장상석, 이십팔장 요괴.
나치 소양사, 향대모 잔치. 별을 옮기고, 부채로 달을 가린다.
일하지 않는 육아당에 매달리는 것이 바로 이 신선 모양이다. 이렇게 하면 극한까지 여행할 수 있고 혼자 한가롭게 생각할 수 있다.
과거를 한 번 보고, 과거를 위해 허리를 굽혀 절하다. 오래된 모츠를 바라보며 오늘의 란광전을 기대하고 있다.
인성악의 위험이 높으니 과잉을 피하는 것이 겸손이다. 천국에 바치고 국민을 사랑하다.
충언을 잘 지키고, 형벌을 신중히 하다. 65 년 계획을 따르는 것은 어렵지만 43 년 계획을 따르는 것은 어렵다.
이춘화가 지원하러 가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측의 관벨이 울렸다. "중운무공" 은 이세민 대마일석이 연주하며 지난 일을 놀라게 했다.
나는 너에게 깊이 감사하고 너를 깊이 그리워한다. 규율이 성공하여 늘 성공하다.
옷을 걸고 천하를 다스리고, 단단공동서를 하다. 화이트 워터 순찰 전선, 단일 링은 오래된 궁전에서 운이 좋다.
연회를 열어 낡은 것을 축하하고, 높은 연회에 신풍을 모으다. 밭에 남아 목동을 방문하다.
서기가 단궐을 맴돌고, 상서로운 연기가 푸른 하늘을 흩날리다. 외딴 섬 백서리, 먼 산 붉은 날.
옥고리가 건물에 부딪쳐 남풍을 이야기하다. \ "푸 샹 \" Chongwen 에 리튬 시민, 동쪽 보기 에서 멈췄다.
휴학하여 삼묘를 하고, 빛만 5 야드를 덮다. 한기는 육림을 보고, 날기는 방종욕을 본다.
무지에 탐닉하면, 자신을 분명히 신선하게 한다. 몸을 파괴하고 재물을 파괴하여 좋은 명성을 쌓다.
내가 백 명의 국왕을 물려받은 이후로, 나는 늙어서 떨렸다. "무덤을 건너다" 이롱기는 오국투우를 나누었고 김씨는 용족을 출전시켰다.
약속한 적이 이미 소멸되어, 책훈의 이름이 드러나지 않는다. 만약 네가 미국에 산다면, 너는 너 자신을 다치게 할 것이다.
창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외로운 무덤은 이 길 옆에 있다. 송백을 보지 않고 가시밭을 한가하게 보다.
한숨을 쉬며 칼을 매달았는데, 누가 꿈의 칼이 길하다는 것을 알았겠는가. 이롱기의 노웨이의 사랑이 1 위를 차지했고, 그의 친족들은 몸을 뒤척이는 것을 더 좋아했다.
관위에는 한가한 나날들이 가득하여 잠시 풍경을 스쳐 지나갈 수 있다. 심고는 리치에서 연회를 열고 연단에서 우아한 노래를 연주했다.
쾌락을 찾은 후에 산천을 검증할 수 있다. 유진공주와 형산당을 넘다' 이롱기는 재치 있는 수단이 있어 좋은 명성을 널리 퍼뜨렸다.
수영장은 9 대 근처에 있고, 용동은 도시에 있다. 계수나무는 먼저 가을에는 춥고, 저녁바람은 불어온다.
봉황탑은 멀리서 옥피리 같은 소리를 볼 수 있다. 당나라 음악? 제왕의 상하. 무측천은 경속적이고 효신은 우호적이다.
겸손은 표면적이고 예의는 서 있다. 홍계는 함께 끼고, 무전진방 () 은 모전진방 () 이다.
입소문 셋, 상서로운 봄. 무측천은 구름을 동반하여 금원에 가서 상을 주었다.
구름이 산봉우리를 덮고, 깃발이 구름을 꽂다. 태양궁지는 사람이 넓고, 월궁은 개암이다.
금은 금밭을 돌고, 향정은 향옷을 끌고 있다. 다음이 머리를 가볍게 불고, 그녀는 안개를 흔들었다.
옛날에는 치즈가 타 오르자마자 산이 붉어지고 야생이 날아갔다. 화대에 반그림자가 없고, 연화탑이 반짝반짝 빛났다.
능력과 인심으로 천하를 잘 다스린다. 선함은 행복을 초래하고, 나는 망명을 구하러 왔다.
바람가지들은 고요할 수 없고, 피눈물은 쫓을 수 없다. 화합산 지덕사' 허산이 범궁에 처음 입주했고 옥륜과 금닭이 허공에 주둔했다.
군대는 정원에 찬물을 끼얹을 물이 없었고, 난초는 꽃이 늦게 피었다. 무사들은 모두 녹색을 입었고, 내 아내는 잔치를 말했다.
우리 가족은 제자에서 왕업으로 전해졌고, 선행의 축적은 끝까지 똑같다. 소상에는 낮과 밤이 없고, 강에는 신선이 있다.
옛날 길은 여기, 지금의 제단. 동굴로 의심되어 공중의 연기처럼 높다.
아름다운 것은 남겨지고, 빛은 우회한다. 일은 석주를 근거로 한 말로 한왕을 전한다.
행복은 신성한 시기에 속하며, 국가의 가업은 신비롭다. "바람과 성씨가 김동이를 지나가게 한다" 는 소상이 덕에서 필사적으로 목숨을 걸고, 망풍이 돌아오기를 바라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자기 능력은 선량함과 폐쇄와는 무관하다. 당영창' 항력 천랑은 함성처럼 보이고, 판자문화는 낙성처럼 보인다.
나는 깊은 마음으로 선정에 머무르고 싶다. 나는 너희들의 힘에 감사할 것이다. 교외 사원의 노래? 문태자묘의 음악을 감상하세요? 고든: 진정의 노래는 덕으로 하고, 음악은 음악으로 비싸요.
음악은 명목상 좋지만 신선을 추구하는 것은 다르다. 육안수, 풍명 불기.
신은 은혜를 듣고, 중월이 왔다. 진정의' 문공묘 음악 즐기기' 곡은 덕제로, 음악은 음악으로 비싸다.
음악은 명목상 좋지만 신선을 추구하는 것은 다르다. 루안 징 아치 수리, 펭 명나라 시간 을 닫습니다.
신은 은혜를 듣고, 중월이 왔다. \ "산 우는 친구 \" 장은 운요에 들어서자마자 울었고, 산 속의 친구는 이때부터 이생에서 헤어졌다.
무덤 주위에 넋을 잃고 석두 위에 이름을 새기다. 개는 좋은 주인이 없어서 학이 모두를 위해 노래를 부른다.
용은 네가 해체할 수 있다고 말했고, 너는 다른 길로 가야 한다. \ "23 마시 \" 이학룡 척추 첨부 돈, 은발 흰색.
그러나 아무도 금수를 짜지 않았고, 또 누가 그것을 위해 금사슴 한 마리를 주조할 것인가. 겨울의 겨울에는 풀뿌리가 달다. 북경의 길에는 눈이 소금 같다.
나는 내 입이 딱딱한지 부드럽는지, 엉퀴를 만지러 가는지, 엉퀴를 먹으러 가는지도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갑자기 황제의 아들 주무왕이 생각났고, 호탕하게 옥산에 올랐다.
추를 따라 놀이공원을 떠나면 홍길은 하늘가로 질주할 수 있다. 이 말은 비범하고, 저택은 별이다.
가는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동음이 들어옵니다. 사막의 산은 눈과 같고, 연산월은 갈고리와 같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배고픈 뼈는 이를 멈추고, 굵은 털은 꽃을 입는다.
진사 색깔이 떨어지고 톱질이 길어진다. 서목주가 멎을 것이고, 동왕미는 이미 말라 버렸다.
만약 국왕이 삼켰다면, 누가 샤프트를 끌겠습니까? 그 말, 빨강, 소용없지만 여포 탈 수 있어요.
나는 작은 곽새우나, 예쁜 소년이 통제할 수 있다고 들었다. 유 () 를 기르기 위해 용주 () 는 이미 황급히 세상을 떠났고, 아무도 재배를 하지 않고 영용을 중용했다.
추운 밤의 서리가 마구간을 짓밟았고, 서풍 속의 말의 등줄기는 이미 부서졌다. 독촉은 우강을 건너고, 신들은 바람을 울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왕의 해검은 영웅을 쫓아서는 안 된다. 마네는 궁인에게 은삽으로 그를 찔렀다.
정오에 소금이 탁자 위에 앉아 먼지를 문지르고 있다. 대나무 배치의 시작 부분에서 복숭아꽃이 상체에 올라가지 않았다.
그는 반드시 배열을 휘저어서 장군에게 이를 빌려야 한다. 보군의 집은 협의의 성격으로 유명하다.
금을 쌓고 군골을 사서 추 양양왕에게 보냈다. 향기롭고 향기롭고 반룡비늘이 구겨져 있다.
남방을 돌아보는 낯선 사람은 누구도 봄을 만날 수 없다. 환공에서 사냥을 하지 않으면 어찌할 바를 모를 수 없다.
도랑에서 나와 구름을 보다. 당감은 수공을 자르고, 주먹은 당태종으로 돌아간다.
너무 무겁지 말고 회오리 바람을 잡아라. 백철이 녹색 알갱이를 쓸고, 가는 모래가 모루 사이에 떨어진다.
세상 사람들은 목이 가늘고, 금은 이가 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백락이 올라와서 보니, 이것이 바로 천리마인데, 털이 복부에서 자란다!
오늘만 풀이 하얗고 청산은 언제 푸르냐? 샤오사 재경.
2.' 선' 에 관한 그 시는 미끼에 이르면 침묵하고 강물은 집에 가서 숨는다.
소용돌이가 가파르고 위험해서 고래가 사람을 다치게 할 것이다.
"당나라 바이 주이" 물고기 시 "
동원가을에는 서리가 가득하고 갈대에는 자손이 있다.
나는 예전처럼 배부르다. 내가 왜 닭과 돌고래를 먹는지 모르겠다.
(송수시의 시)
집단의 생명은 보잘것없고, 보통은 살코기라고 누가 말합니까?
나는 너에게 새를 쏘지 말라고 충고한다. 아들은 둥지에서 어머니가 돌아오기를 고대할 것이다.
"당백거이시"
백거이
아이들이 낚시를 하는 것처럼 연못 주위를 산책하며 물고기가 수영하는 것을 보았다. 물고기에 대한 사랑은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다. 내가 너에게 갈고리를 하나 줄게.
송 육유의 방사 시
골육이 낭자하고 맛있어서, 일반적인 고통은 참기 어렵다.
자신의 처지를 두고 생각해 보면, 누가 칼로 자신을 베겠습니까?
3. 고대에 효도에 관한 시사는 "공자가 효경을 쓰고 효속은 덕이다", "그러나 촌장초가 삼복을 얻는 것은 얼마나 많은 정이 있는가" 였다.
공자가 쓴' 효경' 은 덕성에 속한다. 공자가 효경을 쓰고 효속덕' 은 고 서희의' 권효가' 에서 나왔다. 시는 말했다: "공자는 효도를 쓰고 효는 덕에 속한다. 클릭합니다 부모 고생, 특히 어머니. 아기가 미성년자라서 10 월에 엄마의 배를 임신했다. 어머니의 피를 갈망하고 어머니의 살을 갈망한다. 아이는 태어날 것이고, 어머니는 감옥에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아이를 낳은 후에 귀신이 될까 봐 두렵다. 일단 아이가 만나면, 어머니는 기꺼이 계속할 것이다. 사랑이 보물이라면, 밤낮으로 허리를 굽혀 절을 할 것이다. 어머니는 젖은 매트 위에 누워 있고 아이는 마른 이불 위에서 자고 있다. 아이가 한창 달게 자고 있는데, 어머니는 감히 기지개를 펴지 못한다. 더러운 아이는 그다지 악취가 나지 않고, 병든 아이는 속죄를 원한다. 아이들은 걱정스러운 방식으로 걷고 행동할 수 있어야 한다. 모유 수유 3 년, 피땀은 천발을 소모한다. 아이는 먹을 수 있어야 하고 마실 수 있어야 하며, 자세를 아껴야 한다. 나는 이미 열심히 노력했다, 15, 6 살이다. 지혜는 피곤을 두려워하고, 어리석은 근심을 두려워한다. 좋아, 먼저 칭찬해, 좋아, 재교육. 아이가 돌아오기도 전에 문에 기대어 촛불을 따라 걸었다. 아이는 만리길을 걷고, 마음은 만리길을 걷는다. 효도는 당연하고, 불효는 가금보다 못하다. "이 시는 어머니가 태어나서 성년에 이르기까지 치르는 어려움을 묘사한다. 그래서 "공자는 효도를 쓰고 효는 덕에 속한다." 공자가 효도를 쓴 것은 어머니가 아들을 위해 그렇게 많이 바쳤기 때문이다. 효모에게 효도하는 것은 한 사람의 품성이고, 불효한 사람은 짐승이 자연보다 못하다.
(2) 하지만 풀 한 촌에 삼춘휘를 얻으면 또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을까. "한 치의 풀도 사랑하고, 삼춘광을 감상하다" 는 중당 시인 맹교의 "유자" 에서 나왔다. 시는 이렇게 썼다. "친절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선은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그러나 풀 한 치의 다정함은 삼춘휘를 보답한다! " 이 시는 모성애의 송가로, 자모가 모자에서 헤어질 때 옷을 꿰매는 평범한 장면을 묘사하지만, 시인의 어머니에 대한 깊은 내면의 감정을 표현했다. 시인은 자애로운 어머니에게 필묵을 집중했다. 그가 떠나기 전 이 순간, 어머니의 바느질은 아들이 늦을까 봐 옷을 더 단단히 꿰매야 했다. 자모의 다정함은 일상생활에서 가장 미묘한 곳에서 드러난다.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촌장초에 몇 가닥의 정이 있고, 세 가닥의 봄빛을 감상한다" 며 시인에게 묻혔는데, 특히 의미심장하다. 이 두 문장은 처음 네 마디의 승화로 통속적인 이미지의 대비이며, 아이들에 대한 열렬한 애정이다. 작은 황화꽃이 표현한 효심, 봄날 햇살처럼 짙은 모성애에 어떻게 보답하는가?
4.' 진선미' 라는 시를 쓰는 목적은 진실이다. 도덕적 욕망의 목적은 선하다. 미욕의 목적은 아름다움이다. 진선미는 인류의 이상이다.
-헤이다 붕신치
진실은 공개 거래를 좋아한다. -셰익스피어의 헨리 8 세
진리와 정의는 인류인종처럼 다양하고 시대와 기후처럼 변화무쌍하지만, 그 본질은 어느 곳에서나 똑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천지개벽의 상황에서 내가 파악해야 할 것은 바로 이런 난공불락의 일관성이다. 행복의 법칙은 모든 사람 사이에 유사점이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도덕적 발전의 가장 높은 법칙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런 발전은 왕왕 변하는 것이지만, 법칙은 변하지 않는다. -로만 롤랜드의 회고록
만약 네가 진상을 독점하고 싶다면, 진실은 너를 비웃을 것이다. -로만 롤랜드의' 고라 브루논'
가장 위대한 진리는 가장 평범한 진리이다. -톨스토이 "세계 명문록"
너는 주먹으로 진상을 물리칠 수 없다. 골키의 어머니
진리는 땀처럼 항상 강한 냄새가 난다. -골키의 이탈리아 동화
진리의 한 면은 자유이고 다른 한 면은 제한이다. -타고르의 이야기
만약 네가 완전한 진실을 말하기를 기다리지 않는다면, 그것은 쉽게 말할 수 있다. -타고르의 "새"
만약 네가 모든 잘못을 문 밖에 가두면, 진리도 문 밖에 갇히게 될 것이다. -타고르의 "새"
진리가 옷을 너무 많이 입는다면 오히려 저속하게 보일 것이다. --Tagore "봄의 순환"
침묵하고 순수한 순수함은 하소연보다 더 감동적이다. -셰익스피어의 겨울 이야기
아무리 존경할 만한 사람이라도, 나는 결코 그를 위해 흑백을 뒤바꾸지 않을 것이다. 약속한 것은 나쁜 것이다. --Tagore "한 여자의 편지"
악은 종종 우담화이며, 악인과 함께 멸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명언) 선함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디킨스 우리 친구"
많은 선과 많은 악이 항상 뒤섞여 얽혀 있다. -디킨스의 미국 여행 노트
좋은 사람에게 좋은 일을 하면 그들을 더 좋게 만들고, 나쁜 사람에게 좋은 일을 하면 그들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다. --로마 롤랜드 미켈란젤로 전기
모든 사람들은 항상 이중성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그들의 가슴에는 저울이 있는 것 같고, 그들의 마음은 저울의 손과 같다. 선악을 저울질할 때, 손은 한쪽으로 기울고, 한편으로는 다른 쪽으로 기울었다. -골키 "세 사람"
다른 사람에게 해로운 것은 모두 틀렸다. 톨스토이의 "전쟁과 평화"
아, 아름다움아, 사랑 속에서 너 자신을 찾아라, 네 거울의 아첨에 찾지 마라. "타고르의 새"
장미는 아름답습니다 ... 더 아름다운 것은 그 안에 들어있는 향기입니다. -셰익스피어 소네트요
단순함은 아름다움의 필수 조건이다. -톨스토이의 유명 인사 이야기
아름다움이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착각이다. 톨스토이' 클레이 소나타'
사람들은 아름다움을 위해 진실과 자유 속에 산다. 누가 더 개방적으로 이 세상을 껴안을 수 있고, 이 세상을 더 깊이 사랑하는 사람이 가장 좋다. 누가 가장 자유롭고, 누가 가장 우수하고, 그들에게는 가장 큰 아름다움이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골키의 어머니
너는 가치가 없는 물건에서 좋은 것을 찾는 법을 배워야 한다. 골키의 묘지
아름다움에 완전히 몰입할 수 없는 사람만이 아름다움을 경멸하고 아름다움을 감각의 대상으로 여길 수 있다. --Tagore "방글라데시 엿볼"
생명은 짧다. 미덕만이 그것을 먼 내세에 전달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의 연극"
우리의 마음이 서리처럼 깨끗하다면, 우리의 얼굴은 꽃처럼 되지 않을 것이다. 방해천
우리 세계에서는 좋은 뿌리를 적게 심으면 큰 보답을 받을 수 있다. 가난한 사람이 조금만 지불할 수 있다면, 얻은 결과는 불가사의하다. --Fang haiquan "인생 변화의 운명 팁"
점잖고 고귀한 기질은 마음이 넓고 마음이 숭고한 사람의 영혼만이 드러날 수 있다. -디킨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인간의 삶은 의심할 여지없이 미덕에 대한 최종 시험이다. 재능에 대한 시련처럼 더 나은 세상은 그들을 필요로 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발자크 "컨트리 의사"
감언이설은 좋은 인품을 이끌어 낼 수 있고, 인품이 좋지 않은 사람은 감언이설로 사람을 속일 수밖에 없다. -로만 롤랜드의 어머니와 아들
모욕을 당한 여자를 보호하는 것은 모든 남자의 의무이다. 톨스토이의 "전쟁과 평화"
간단하고 평범하며 위험과는 다른 것을 잘 보는 것이 군인의 아름다움과 장점을 구성한다. 톨스토이 전기
모든 좋은 품질은 햇빛과 모유에서 자란다. -골키의 이탈리아 동화
숭고함은 인간의 정신에는 존재하지만 자연의 폭풍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타고르의 이야기
진정한 선은 모든 사람의 마음의 추구이자 모든 사람의 행동의 목적이다. -플라톤
과거 현재 미래, 영원히 아름답다는 것이 진리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톨스토이 5 월의 세바스토폴"
내 길을 비추고, 끊임없이 나에게 새로운 용기를 주고, 인생의 이상을 즐겁게 직시하게 하는 것은 진실, 선, 아름다움이다. -아인슈타인
5. 우애를 묘사한 시 한 곡은 1 입니다. 사람들이 거래 방법을 알면 친구를 사귀기가 어렵다. -삼국지
2, 서로 친구를 사귀고, 골육은 왜 친할 필요가 있는가. --한 Yuefu 민요 "fengya 발라드"
그녀의 남편은 야심적이지만 마일리는 여전히 그녀에게 접근하고 있다. --삼국 카오 weizhi "왕 비아 오 에 흰 말 선물"
4. 호웨이는 정성스럽게 하나님을 섬기고, 그는 10 만 마리의 호랑이를 가지고 있다. --돈 \ "화이시 석 취가 \"
5. 온장과 친구가 되고 웨이드와 이웃이 된다. --당나라 zuyong \ "청명절 생각 리우 랑중 다른 일. \"
6.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당별도독은 촉으로 부임한다
7.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시경' 은 우아하고 내향적이다
8. 파파야를 주시고 조안에게 돌려주세요. -"노래 책 펭 웨이 파파야"
9.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돈 바이 주이 "비파 은행"
10, 젊은이들은 새로운 것을 배우고 옛 친구를 그리워한다. --당한유 \ "강주에 가서 이의사를 후월로부터 배웅하다. \"
1 1, 인생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기복을 위해서가 아니다. --당나라 Helan Jinming 의 다섯 편의 시 "걷기가 어렵다"
12, 인생에는 노소를 가리지 않는데 왜 먼저 맞춰야 하나요? --돈 두보 "집에 가라"
13, 손드는 일, 두 가지 느낌은 똑같다. --한 Yuefu 민요 "공작 남동쪽 비행"
14 그래서 세운 규칙은 처음에는 매우 진부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실함이 넘쳐나고, 관민은 차마 속일 수 없어 이를 통치라고 부른다. --당명순지 "형부 랑중 당평안묘비명"
15, 보조차 의존, 입술 망치한. -좌전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릴 것이다. -이백
17, 나는 진지한 외로움이 있다. -'한무제 전기'
18, 그림을 그리는 친구는 반드시 가벼워야 하고, 종이 같은 산은 평평함을 좋아하지 않는다. --qingweng Zhao "친구와 산을 찾는다"
19, 물 한 방울로 가득 차서 맥박이 말이 없다. --19 개의 고대 중국시 "cowherd star"
20, 흠, 친절한 목소리를 구하십시오. -'시경'
2 1, 하루도 안 보입니다. 삼추XI 처럼요. -"노래 책 왕 펭 따기 창"
(22), 서로 알고 멀리 떨어져 있고, 만리는 여전히 이웃이다. --장 탕 구령 \ "쳉 웨이 리 shaofu 로 보내기 \"
23. 하면 연민이 없고, 하면 의지하지 않는다. -피데이 휴무
6. 진선미에 관한 시, 진선미의 사자 포효.
-시 Shengjing
따뜻한 봄의 온기를 불어 천 마리의 달팽이를 휘둘렀다.
대나무를 배우고, 겸손하고 고상하며, 나무 송백은 오래간다.
세상에 무엇이 있든 간에, 그것은 정말 아름답고 좋다.
시인 소개: 석성경, 크기 인월, 속명엽. 197 1, 충칭 장수구 출신이다. 현재 중국시학회, 중국산문학회, 중국음악저작권학회, 충칭시 작가협회 회원입니다. 월인무심' 불교 문화 플랫폼 편집장. 꿈의 잡지 편집장. 중국 서부 산문학회 차관. 일찍이 시집' 월인무심', 시집, 평론집' 악도' 를 출판한 적이 있다.
진선미는 중국어 어휘로, zhēn shàn míI 로 읽혀지며, 본래의 본질, 진정한 성실, 이타적인 좋은 품행, 아름다운 언행을 의미한다. 늘 사람의 품성이 좋고 사물의 질이 좋다는 것을 형용하다.
확장 데이터:
진실성, 즉 예술의 진실성은 작품이 삶의 본질을 정확하게 반영하는지, 작가가 반영된 생활에 대해 정확한 느낌과 인식을 가지고 있는지를 가리킨다.
선은 예술의 성향이다. 즉 작품에 묘사된 이미지가 사회에 어떤 의미와 영향을 미치는가.
아름다움, 즉 예술의 전시는 작품의 형식과 내용이 조화를 이루는지, 예술적 개성이 있는지, 혁신적인 발전이 있는지를 가리킨다.
진선미의 의미는 고정불변이 아니라 사회투쟁과 예술실천의 발전에 따라 달라진다. 시시스, 시대를 초월하고, 사회를 초월하고, 계급과 영원한 진선미를 초월하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진선미
7. 착하고 인자하며 착한 시를 묘사하고, 한 사람이 착한 사람인 모습을 묘사한다.
착한 눈은 한 사람의 외모가 착하다고 묘사한다. "좋은 성질" 을 쓰다.
선과 악을 선택하십시오: 선택; 타락 부인하다. 좋은 행동을 취하여 나쁜 행동을 비난하다.
착한 사람을 해치다: 불구자; 현자: 재능이 있고 덕행이 있는 사람이에요. 재능 있고 현명하고 선량한 사람을 죽이다.
일부러 본성을 키우고, 순수한 마음을 보존하고, 선량한 본성을 배양하다. 구시대 유가가 제창한 수양 방법.
아이의 마음: 갓난아기. 순수하고 선량함을 비유하다.
거위발을 조각하는 것은 겉모습이 착하고 마음이 악독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명' 거위의 마음' 이다.
반서 개정: 기본 반본원: 본원으로 돌아가 인간성으로 확장하다. 인간성을 회복하고 원래의 좋은 품질을 유지하다.
선을 부축하여 악을 처벌하고, 선을 부축하여 악을 싸우다. 좋은 사람을 돕는 것이 도움보다 낫다: 도움 억제: 정지 또는 억제.
선량과 정의를 지지하고 악과 잘못을 억제하다. "진흙" 은 수정되지 않은 자연미를 가리킨다.
늘 사람의 품질, 순박하고 선량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같은' 훈김박옥' 입니다.
훈김박옥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비유하며 수식하지 않는다. 늘 사람의 품질, 순박하고 선량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혜심 연: 예쁘다. 모양: 모양, 모양. 착하고 예뻐요.
병, 사랑, 선미, 기쁨, 선함. 사랑과 증오를 분명히 묘사하다.
가짜 자비 거짓 의리, 위장이 착하고 착하다. 모조인이 선량한 척하다.
양선은 악을 처벌하고, 양선은 악을 징벌한다. "입선징악" 과 같습니다.
선으로 악을 제압하고, 악으로 악을 제압하다. 안녕히 계세요
착한 눈은 한 사람의 외모가 착하다고 묘사한다. 착한 눈은 한 사람의 외모가 착하다고 묘사한다.
"좋은 성질" 을 쓰다. 선과 악을 선택하십시오: 선택; 타락 부인하다.
좋은 행동을 취하여 나쁜 행동을 비난하다. 착한 사람을 해치다: 불구자; 현자: 재능이 있고 덕행이 있는 사람이에요.
재능 있고 현명하고 선량한 사람을 죽이다. 일부러 본성을 키우고, 순수한 마음을 보존하고, 선량한 본성을 배양하다.
구시대 유가가 제창한 수양 방법. 아이의 마음: 갓난아기.
순수하고 선량함을 비유하다. 거위발을 조각하는 것은 겉모습이 착하고 마음이 악독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명' 거위의 마음' 이다. 반서 개정: 기본 반본원: 본원으로 돌아가 인간성으로 확장하다.
인간성을 회복하고 원래의 좋은 품질을 유지하다. 선을 부축하여 악을 처벌하고, 선을 부축하여 악을 싸우다.
좋은 사람을 돕는 것이 도움보다 낫다: 도움 억제: 정지 또는 억제. 선량과 정의를 지지하고 악과 잘못을 억제하다.
"진흙" 은 수정되지 않은 자연미를 가리킨다. 늘 사람의 품질, 순박하고 선량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같은' 훈김박옥' 입니다. 훈김박옥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비유하며 수식하지 않는다.
늘 사람의 품질, 순박하고 선량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혜심 연: 예쁘다. 모양: 모양, 모양.
착하고 예뻐요. 병, 사랑, 선미, 기쁨, 선함.
사랑과 증오를 분명히 묘사하다. 가짜 자비 거짓 의리, 위장이 착하고 착하다.
모조인이 선량한 척하다. 양선은 악을 처벌하고, 양선은 악을 징벌한다.
"입선징악" 과 같습니다. 선으로 악을 제압하고, 악으로 악을 제압하다.
선을 보면 선과 아름다움, 선과 아름다움에 놀라실 겁니다. 충격: 진동. 좋은 사람을 보면 좋은 일이 흔들린다.
"돌창서 털", "역사": "모코", "Xi 역사"; 슈: 부드럽고 착해요. 여자의 아름다움을 형용하다.
마음씨는 착하고, 마음씨는 사악하지만, 마음은 악독하다. 두 사람의 교활함과 간교함을 묘사하다.
부드러운 얼굴 부드러운 마음: 조화; 친절: 자선. 얼굴이 부드럽고 마음씨가 착하다.
사람은 겉모습이 착할 뿐만 아니라 마음도 착하다고 묘사한다. 양심적 발견은 한 사람의 언행이 선량한 마음을 불러일으킨 후의 뉘우침을 가리킨다.
파란 마음은 여자의 아름답고 착한 기질을 상징한다. 파란색은 여자의 아름답고 착한 기질을 상징한다.
보살은 사람을 낮은 눈썹으로 보살처럼 본다. 한 사람의 얼굴이 친절하고 친절하다고 묘사하다.
옥과 금은 자연미의 비유로 수식이 없다. 늘 사람의 품질, 순박하고 선량함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좋은 사람을 괴롭히고 좋은 사람을 괴롭힌다: 사람을 괴롭힌다. 좋은 사람을 업신여기다.
선을 속이고 악을 두려워하고, 선을 속이고 악을 두려워하다. 미끄러운 손, 착한 마음, 너그러운 손, 착한 마음.
그것은 기꺼이 남을 돕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눈썹은 좋은 눈으로 형용한다.
군자는 선량하고, 현명하고, 공정하고, 정직한 사람이다. 착한 사람, 인자한 사람.
선과 악을 처벌하십시오: 보상; 좋아: 착하다. 처벌: 처벌; 음: 악. 좋은 사람에게 상을 주고 나쁜 사람을 벌하다.
그것은 또한 선행에는 보답이 있고, 악행에는 보답이 있다는 것을 묘사한다. 물은 불보다 강하다: 강하다.
위대한 물은 반드시 불을 이길 것이다. 선량함은 결국 악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좋은 사상은 좋은 것을 소중히 여긴다: 착하다. 덕을 보물로 여기다.
나무의 영재나무: 착함 영어: 비범하다. 소질이 좋고 천부적인 재능이 뛰어나다.
양심이 좋다: 양심. 자신의 언행이 선심을 불러일으킨 후의 뉘우침을 일컫는 말.
순진: 사람의 내면의 선량함을 가리킨다. 단순하고 순수하며 자연스럽고 활발하고 귀엽고 가식적이지 않고 위선적이지 않은 것을 묘사하다.
무고하다: 부당하다. 마음씨가 착하고 순결하여 부당한 생각은 없다.
부드러움, 예의, 검소, 원의는 부드러움, 선함, 존중, 검소 등의 미덕이다. 이것은 원래 유가가 제창하는 물물교환의 원칙이다.
지금도 중용, 투쟁 부족으로 묘사된다. 검사문: 부드러움; 좋아: 착하다. 검소한: 중용 진: 참으세요.
유가는 사물로 사람을 대하는 원칙을 주장하는데, 일반적으로 겸손과 우아함을 가리킨다. 웃는 얼굴 호랑이는 외모가 착하고 마음이 사나운 사람을 비유한다.
선함에서 멀리 떨어진 죄는 선을 행하고 악에서 멀어지는 경향이 있다. 원원의 백성, 백성의 백성; 좋은 사람.
8. 착함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당백거이' 어상시' 입니다.
미끼가 왔으니, 틀림없이 소리 없이 강물이 집에 가서 숨는다.
소용돌이가 가파르고 위험해서 고래가 사람을 다치게 할 것이다.
2.' 노래의 시작과 끝' 송소영
야오복비는 시를 외우는 것을 좋아하고, 시는 야오복비의 간언할 때이다.
아는 것이 많지 않으면 막막할 것이고, 머리는 확실히 아는 것이 적다.
살인범은 이미 도살되어, 심선은 무법이다.
독서는 운세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시사에도 도움이 된다.
3. \ "다른 langzhou 장 회원 \" 윤.
주륜은 가서 청운에 남아서 펑을 깨뜨렸다.
침상은 모두 초창기에 말을 잘 듣는 아이들로, 오늘 두 번 문옹을 송별한다.
착함은 길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고, 쟁취하면 가난해진다.
덕은은 도상이 없어 봉성동이 고생했다.
4. 《여래선》주명원장
선생님의 마음은 좋고, 선량하며, 밤이 직업이 없어 다시 살아난다.
부처와 극락에 살고, 빈 물건을 보고 동방에 오다.
눈은 밝고 둥글었고, 왕자들은 그들 앞에서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반야가 홍련을 낳는 것처럼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빙글
부처님의 경우, 도시에서 가깝고, 꽃과 가루가 섞여 있다고 합니다.
오봉을 넘으니, 홍진 부귀는 무심하다.
파나소닉은 운명을 잊어버렸고, 인간 가족은 연도를 모른다.
5. "제인 장안국" 송 장복
남북이 지루하여 서해는 오늘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 정신을 잃었다.
다만 대중의 명성은 비교적 무거울 뿐, 내 친분은 아니지만.
구름을 삼키고 꿈을 꾸고 아이를 많이 낳는 것은 마치 육경이 있는 깊은 문장 같다.
아웅쇼는 당시 어깨를 으쓱하며 문제 해결 결정을 내렸다.
위의 하동, 호랑이가 용판, 기상웅에 대해 걱정하다.
그러나 나는 옥당의 소매에 손을 흔들어 나의 성공을 보장했다.
서풍이 햇볕을 쬐고, 연말에 군사정보는 아직 알 수 없다.
우리는 고개를 숙이고 홍비를 보내서 눈썹을 기르고 우리나라를 걱정해서는 안 된다.
군자는 한 마디로, 말을 쫓기가 어렵고, 밀고 당기면 더 재미있고, 더욱 친절하다.
앉아서 게스트의 짧은 노래와 긴 노래를 듣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