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극은 각종 개피 줄거리로 가득 차 있다.
각종 돼지 발에는 뇌 통제가 없다.
무슨 언니 통제, 엄마 통제, 여자 통제. 。 。 。 。
어떤 역할도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 수 없다. 。 。
나는 방숙이 믿을 만한 사람인 줄 알고 성실하고 듬직하며 대국감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 결국 양란을 만났을 때, 너의 여동생은 다시 거드름을 피우기 시작했다. 。 。
사람을 세면 조연 두 개만이 조금 지나갈 수 있다.
하나는 조용하지만 유일하게 인상 깊었던 것은 나나가 새롱거리는 마지막 부분이다. 。 제독. 。 。 。 아. 。 。 。 이런 매제는 네가 다치게 할 수 없다! ! ! !
또 하나는 연희입니다. 귀엽게 보이는 노선이지만, 눈에 띄는 사람은 그 들오리보다 훨씬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네가 한 말은 너의 나이와 거의 완전히 맞지 않아서 아이러니하다. 。 。 이런 매제는 네가 다치게 할 수 없다! ! ! !
전극의 진정한 감동은 노황이다. 。 。 。 。 다른 모든 빌어먹을 일들은 모두 옆으로 서 있다. 。 。 노황. 。 。 정말 불평이에요. 。 。 맹도견은 노황개라고 부른다. 。 。 그것은 죽었다. 。 。 나는 마지막에 가죽이 한 장밖에 남지 않았다. 。 。 。 전부 피부야! ! ! ! 넌 다칠 수 없어! ! ! ! ! ! ! 그리고 뒤에 네 여동생의 들오리는 아직도 우리 노황을 염려하고 있어! ! ! ! 황 할아버지가 너를 도랑에서 끌어냈다! ! ! ! ! 황 씨, 다쳤어요? ! ! ! ! ! !
들오리의 반성 (2):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다.
이 영화를 나는 별로 보지 못했다. 우리 아버지는 항상 약속하시고 따라 하셨다. 그냥 너무 괴로워서 토할 수가 없어요.
무슨 뜻 이죠, Zhou liqin 큰 고통을 참아, 그녀의 딸이 무례 하 고 미친 되 고 보고? 언뜻 보면 저우리금이 얼마나 억울하고 착한지 그녀는 딸 때문에 가슴이 아팠다. 하지만 사실 그녀는 출국 이혼을 위해 갓 태어난 딸을 무자비하게 버렸다. 20 여 년 동안, 나는 딸에게 젖을 먹인 적도 없고 키운 적도 없었는데, 지금은 내 무례한 딸에게 미안함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왜 이 논리가 이렇게 풍자적인가? 나나에게 넓은 집을 주고 예쁜 옷을 입으면 20 여 년 동안의 포기를 메울 수 있을 줄 알았나? 나나에게 더 이상 빚을 지지 않는다고 느낄 수 있을까요?
그리고 팅팅, 원래 이 소녀는 아무것도 아니었지만, 그녀의 아버지도 나나의 아빠였으나, 그녀는 나나에게 내가 너의 아버지라고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팅팅팅은 매우 연약하다. 그녀는 이것이 매우 괴로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빌어먹을, 나는 blx 같은 사람이 제일 싫다. 왜 강인한 사람이 더 많은 시련을 견뎌야 하는가? 너는 정말 그녀가 낯가죽이 이렇게 두껍고, 낯가죽이 이렇게 딱딱하다고 생각하니? 왜 정교한 사람이 어떤 이유로든 모든 사람의 동정과 보호를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무고한 눈빛으로 너를 바라보는 것은 마치 더럽고, 그녀와 한 공간에 있는 것은 일종의 더러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견화는 자연의 법칙에 따라 도태되어야 한다.
후반부에 이르러 나나는 자기가 그들의 아이가 아니라고 거짓말을 했고, 모두들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모두의 생활도 진정되어 원래의 모습을 되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런데 나나를 찾으러 가는 거 아닌가요? 나나의 삶을 억지로 방해하지 않았나요? 나나가 너의 평온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침범하고 파괴한 것은 어떻게 된 것 같니? 너 나나에게 속죄하러 가지 않아도 되니? 나나의 용서를 원하는 것은 밤에 편안하게 자고 더 이상' 큰 고통을 참지 않는다' 는 것이다. 하지만 나나는 친아버지와 어머니가 자신에게 완전한 집을 줄 수 있기를 바라며 자신의 희망을 제시했다. 당신은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너는 나나가 너의 감정을 고려하고 존중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20 년 전, 당신은 나나를 낳아 그녀를 버렸을 때 그녀의 감정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20 년 후, 당신은 나나를 찾았습니다. 속죄를 위한 것이지만, 목적은 단순히 딸 나나를 위한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것은 자신을 안심시켜 지금의 삶을 즐기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이기심으로 다른 사람에게 사심을 요구하지 않습니까?
결국, 저우리진과 상대호에게 나나는 그들의 사랑의 결정체, 사랑하는 딸, 심지어 나나의 존재조차도 그들에게 어색하거나 불쾌한 추억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그들이 나나에게 줄 수 있는 사랑은 매우 제한적이다. 일단 이 한도를 조금 넘으면, 그들은 받아들이기 어렵고, 심지어 반목하여 원수가 된다. 그래서 나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쓸데없는 것이었고, 그녀의 출현과 출발은 모두 다른 사람을 안심시키기 위해서였다.
결국 나나는 그녀가 떠나고 포기했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너희들은 모두 그녀의 친척이기 때문이다. 그녀는 너를 가족으로 여긴다. 너는 그녀를 무엇으로 생각했니?
"야생 오리" 검토 (c): 감독의 역할
이전에 몇 개의 극중 배우, 특히 남녀 주인공을 본 적이 있지만, 그들의 연기는 모두 이 연극보다 못하다.
제 생각에 이 주요 배우들이 잘 하는 이유는 그들의 연기가 너무 뜨겁지 않고 캐릭터의 동작 표현도 그들의 성격 특성에 잘 맞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이 극 개별 배우의 표현이 향상되었지만 전반적인 표현이 향상되었다면 감독의 공로라고 생각한다.
만약 감독이 이 일을 해냈다면, 그는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적당한 극본을 선택하는 것 외에는 이 중요한 것이 없다.
또한 대본도 잘 골랐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소평 감독이 더 좋은 감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가 이런 방법을 유지하는 한, 그는 반드시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청둥 오리 리뷰 (d): 청둥 오리가 우리에게 가르쳐 준 것.
집에서 몇 회를 보고 이 같은 스타일의 여학생에게 완전히 매료되었다. 학교에 온 후 이틀 연속 전극을 본다. 드라마 전반부에는 큰 의미가 없다고 늘 느끼며 단순히 줄거리에 대한 서술일 뿐이다. 읽은 후에, 나는 점차 몇 가지 이치를 이해하게 되었다.
나나가 가족을 재편하려고 시도하는 과정에서 그녀 주변의 사람들은 거의 모두 상처를 입었고, 그녀도 한때 자신의 행동에 분노를 느꼈다. 그러나, 나중에 보면,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확실히 이런 상태에 빠질 수 있다. 방관자로서, 나는 우리가 항상 공감하고 상대방의 관점에서 이 일을 바라보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야 우리가 초탈하고, 일 자체에서 벗어나서, 더 객관적인 판단을 하거나, 더 이성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양순이가 사직한 후 나나와 상의했고, 팅팅, 주 사장, 나나 등은 모두 그에게 회사로 돌아가라고 권했다. 이렇게 하면 나나의 생활수준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고 양순 자신도 편안하게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단점은 양순이가 회사 사람들에게 부드러운 밥으로 인식될 수 있다는 점이다. 돈 등을 위해 나나 같은 부잣집 여자 꼬리표가 붙어서 동료들의 버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양순이가 결국 창업을 선택했는데, 나는 해결책이라고 생각한다. 이 일은 중대한 좌절을 겪을 때 여러 각도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과 그에 상응하는 해결책을 잘 고려해야 모든 어려움을 잘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들오리가 매콤하고 부드러워서 조문시가 연출한 묘미가 뛰어나다. 모두가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말을 많이 하지 않다. .....
들오리 평론 (5): 제각기 운명이 있고, 제각기 휘황찬란하다.
막 들오리를 다 보고 나니 흥분이 말로 넘쳐난다. 이것은 정말 내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멋진 드라마이다. 모든 인물은 풍만하고, 자연의 갈등과 충만한 장력을 가지고 있다. 가장 모처럼의 것은 내가 안심하고 해피엔딩을 보았고, 용미의 운명에 대한 나의 우려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리고 결말은 관객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조금 남겨 제작진에게 더욱 감사하게 했다. 그래서 나는 인물과 줄거리를 상세히 분석하려는 충동이 생겼다. 인물은 생활환경과 경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인물의 배경에서 소개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나는 먼저 콩잎에 대한 간평을 힐끗 보았는데, 대부분 나쁜 평이었다. 나는 편견이 있습니까? 지금 돌이켜보면 여전히 흥미진진해서 자신의 관점을 고수하기로 했다.
문외어 이야기는 푸젠의 한 연해도시 (극중 청강) 와 농촌 (극중 임성) 에서 발생했다. 여러 차례 촬영된 푸젠 토루는 세계문화유산이다.
여주인공인 들오리, 부모는 그녀가 태어나기 전에 헤어졌다. 그녀의 어머니는 출국을 위해 할머니에게 그녀를 선물했고, 그녀는 아버지에게 알리지 않고 할머니에게 농촌으로 보내져 농촌에서 자랐다. 들오리는 총명하고 세상 물정, 열정, 단순함, 대담함, 타협하지 않는다.
들오리는 사랑 지향적이다. 그녀는 양순을 위해 부모님을 몰라볼 수 있다. 이런 사랑은 무리하게 소란을 피우는 것도 아니고 이기적이고 무정한 것도 아니다. 들오리들은 양순이가 오리밭에 대해 사과할 때 양순의 순순함을 느꼈는데, 이것은 복선이다. 들오리가 도시에 와서 생계를 꾸려 나갔고, 어려서부터 겪은 비바람이 그녀의 부모님이 친아버지 어머니에 대해 원한을 품게 하여 직접 알아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의 어머니는 속죄 의식이 강하지만, 그녀는 자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모녀 가치의 차이가 주요 줄거리의 근본 원인이다. 들오리는 집의 따뜻함에 가장 신경을 쓰는데, 그녀의 어머니는 천신만고 끝에 이 점을 깨달았고, 양순의 단순함과 세심함은 그녀를 미련하게 했다. 이로 인해 들오리가 부모 대신 양순을 선택하게 된 것은 당연한 일이다.
인물의 풍만함은 무수한 디테일에서 비롯된다. 들오리가 도시에 처음 도착했을 때, 그녀의 어머니 부동산 회사의 큰 사무실을 보았다. 그가 흥분했을 때, 그는 옆손을 뒤집었다. 얼마나 귀여워요! 농촌에 축적된 야생동물이 이미 드러났다. 나중에 가정부가 되어 어머니의 집에서 묵었고, 낡은 옷과 텔레비전을 거두고, 음식을 사서 한 번에 한두 위안을 저축하고, 사적으로 별장 수리 작업을 인수하여 부수입을 벌며, 무단으로 별장을 홈 호텔로 만들어 부수입을 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가족명언) 이런 터무니없는 일들은 모두 그녀의 고된 성장 여정에서 비롯된 것으로, 줄거리 발전의 필요성으로 볼 때 매우 믿을 만하다.
들오리는 그녀의 특이한 행동뿐만 아니라 그녀의 시종일관 언어에도 표현되는 재미있는 사람이다. 가장 귀여운 장면은 다섯 송이의 금화가 양순강행에 기숙사에 남아 있을 때의 연기로 독특하고 따뜻했다. 묘어는 끊임없이 관중을 웃게 하고, 그녀의 경험과 개성에 부합한다. 제작진이 얼마나 재미있고 열심히 일하는지 상상할 수 있다.
들오리의 총명함과 고집이 그녀의 어머니로부터 나왔다. 그래서 그녀는 자연스럽게 많은 무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엄마가 출국을 선택한 것처럼 의연히 양순을 선택했다. 들오리는 진실하고 다정하기 때문에 양순개에게 안전 1 위를 기억하라고 일깨워줄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팅팅을 찾아갈 것이다. 그녀가 미쳐서 밤새 잠을 자지 못할까 봐 걱정이 되기 때문이다. 성실은 한 사람에게만 진실하지 않기 때문에 설득력이 있다.
들오리는 활달하기 때문에 사죄하는 태도에 더 신경을 썼기 때문에 어머니의 고통스러운 사과와 이전에 거리를 좁히려는 노력에 직면하여 부모에 대한 원한을 포기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개방도 일관적이기 때문에 똑같이 설득력이 있다.
들오리는 세상의 냉난방 속에서 자랐기 때문에 해경 식당의 마담을 보았을 때 언니를 불렀고, 매형이 언니를 벗어날 수 없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술집 손님에게 경멸을 당한 후, 그녀는 영성부동산회사의 사장인 저우리금이 우리 엄마라는 말을 내뱉었다. -그녀는 어떻게 돈과 지위가 일반인에게 미치는 힘을 모를 수 있을까? 그래서 그녀는 대학생 양순에게 책 한 권과 같다. 양자는 단순하고 상호 보완적이어서 감정이 자연스럽고 깊어졌다. 일관성은 항상 이렇게 설득력이 있다.
양순은 농촌에서 나온 대학생이다. 그는 수수해서 오리 사육장에 사과할 때 들오리들의 무리한 요구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들오리들에게 초보적인 좋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별장의 수호를 담당하고 있다. 그는 자기 주머니를 배불리 먹고 싶지 않았다. 그는 화가 난 것은 들오리들이 세속적인 눈으로 자신을 바라보기 때문이다. 그래서 자중하여 들오리들의 존경을 얻었기 때문이다. 사실 관객들의 존경을 받았고, 들오리들은 극 중 이 일로 인해 태도를 크게 바꾸지 않았다. 이것은 또한 응당한 대우이기도 하다. 들오리는 그녀의 최종선을 건드리지 않고 이익만을 꾀하지만, 그녀는 반드시 최종선 (깨어있을 때의 최종선은 이기적으로 남에게 손해를 끼치지 않는 것) 을 가져야 하기 때문이다. 이는 매우 간단하다. 양순의 자존감은 물오리의 자존감을 묵묵히 불러일으켰는데, 이런 자존감은 소리 없는 원활한 전환에서만 드러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처음에는 양순이가 청둥오리를 결혼의 대상으로 삼지 않았는데, 다만 청둥오리가 시내에서' 혼자 왕래' 하기 때문에 걱정이 생겼다. 두 사람은 성질이 같아서 처음부터 서로 친구라고 불렀다. 그는 언제 들오리와 사랑에 빠졌습니까? 잘 모르겠어요. 이직할 때, 나는 사랑해서는 안 되는 사람을 자조하여 사랑하게 되었는데, 나는 이것을 들오리에 대한 그의 사랑으로 여기고 싶다. 회사 안의 사람들은 모두 자신이 접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들오리가 자신을 쫓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는 없지, 그렇지? 사랑을 알고, 마음도 있고, 책임도 있는데, 오리가 똑똑하게 그에게 마음을 준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대사의 아름다움, 들오리가 양순을 두려워한다고 말하는 것처럼, "왜?" " "네 마음을 그에게 줘라." 쉬워 보이지만 무거워요.
양순은 이때 적어도 이런 느낌을 의심한다. 들오리는 사실 사장의 딸이기 때문에 문이 틀릴까 봐 걱정이다. 그러나 기숙사에 그 혼자만 있을 때 이별할 것을 생각하면 그는 거의 울 것 같다. 왜냐하면 그는 마음을 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장통은 여기서' 남자가 눈물을 흘리면 가볍게 튕기지 않는다' 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설명했다.
양순은 자신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도 존중한다. 그래서 들오리가 강제로 밤을 지낼 때는 혐의를 피해야 한다는 점을 반복해서 강조하며 떠날 수 없을 때 일부러 잡아당겨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들오리는 말이 거칠지만 쉽게 자포자기하지는 않는다. 사랑과 성에 대한 그들의 진지한 태도는 대화에서의 오해와 제거에 반영된다. 얼마나 교묘한가! 마찬가지로 아늑하고 교묘한 것은 대결말에서 들오리가 얼굴에 새빨간 희자를 잘라서 양순이가 문에 달라붙어 적나라한 표정을 피했다는 것이다.
양순의 사랑에 대한 이해는 들오리에 대한 존중만이 아니다. 그는 한밤중에 택시를 타고 맞아 살금살금 기숙사로 돌아갔고, 들오리가 무서워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통스럽게 조용히 누워 있었다. 들오리도 사랑을 알고 있어서 양순이가 돌아오지 않아 그녀는 잠을 잘 수가 없다. 물론, 이것이 전부는 아니다. 감독이 모질다. 오늘 밤, 그는 단지 들오리에게 "그래, 너도 피곤해. 일찍 자자. " 그리고 그들은 각자 자러 갔다. 잠에서 깬 후 햇빛이 다락방에 비치자 들오리는 양순이 다친 것을 발견하고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그들은 줄거리에서 처음으로 다정하게 포옹했다. 예전에는 친구처럼 포옹했을 뿐이다. 피타 사건도 뒤이어 들오리의 양보를 위해 복선을 묻었다.
두 사람 모두 사랑을 안다. 그래서 앞으로 시어머니가 들오리에게 홍콩으로 가라고 강요하자 양순은 모두 떠나기로 선택하며 선전에 갔다고 말했다. 사실, 그는 임성에 가서 스스로 창업을 하고 오리 사육장을 운영했다. 그는 그녀의 고향에서 그녀를 기다리고 있다. 청둥 오리의 경우, 그녀는 일관되게 총명한 뇌를 사용했다. 정확히 말하면 선의의 거짓말로 극 중 줄곧 전설에 살아온 이모를 초청해 자구에 나서서 양순과 함께 왔다. 그녀는 그를' 백년을 하루처럼 기다리게 하지 않았다' (리의' 기다림'). 얼마나 좋은 결말이냐!
저우리금은 들오리의 어머니이자 전체 시리즈의 합리적인 원천이다. 저우리진의 총명함과 고집이 없으면 들오리의 총명함과 고집이 없다. 저우리진의 버림이 없으면 들오리는 그들의 야성을 연마할 기회가 없다. 이것은 저우리진의 고집이 아니다. 들오리와 양순이가 반드시 비바람을 겪어야 무지개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저우리진은 권력과 지위를 믿었기 때문에 출국을 위해 가정과 아이를 포기하길 원했다. 그래서 나는 딸이 미래를 볼 수 없는 젊은이를 따라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권력으로 양순을 내쫓는 것을 생각할 것이다. 양순의 자존심은 쫓겨난 뒤 몇 차례 회사 복귀를 거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전에 그는 아르바이트를 해서 생계를 꾸려 나갔다가 스스로 창업했다. 사람은 존엄하게 살아야 한다. 양순의 자존심은 그에게 존엄성을 얻었고, 저우리진의 권력과 지위가 모든 것을 지배할 수 없다는 것을 가르쳤다.
권리와 지위를 믿는 사람은 사랑을 이해하기 어렵다. 따라서 오리들이 아무리 반항해도 저우리진은 그녀를 홍콩으로 데려가는 것이 속죄의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믿고 무심코 딸에게 더 큰 피해를 입혔다. 그래서 일이 일어났을 때, 그녀가 생각한 첫 번째 해결책은 권력과 영향력을 이용하는 것이었고, 줄거리는 종종 그녀를 교육시켜 결국 태도를 바꾸게 하는 것이 순리였다.
팅팅, 청둥 오리의 정체의 강세로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친언니의 반대에 섰다. 저우리진의 타고난 송아지 보호 심리가 그녀로 하여금 팅팅에 대한 태도를 강하게 바꾸게 했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팅팅팅은 떠나기로 결정했고, 이로 인해 그녀는 저우리진의 아들의 결말과 헷갈렸다. 이것은 분명히 Zhou Liqin 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우리진은 들오리를 홍콩으로 데려가려고 애썼기 때문에 양순이가 가장 큰 장애물이라고 생각했다. 그녀의 마음속에서 부의 분량은 줄곧 감정보다 무겁지 않습니까? 그래서 양순의 착실함, 충성의 표현은 간과됐고, 양순에게 가장 큰 피해를 입혔고, 양순이 떠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저우리진은 양순을 여러 차례 회사에 초청해 완곡하게 거절당했다. 양순은 자신의 창업에 영감을 받았기 때문이다.
인생은 바로 이렇다. 한 편의 희망찬 생각은 왕왕 여러 가지 뜻대로 되지 않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저우리진의 고집은 딸과 사위에게 엄청난 압력과 번거로움을 가져왔다. 저우리금은 미움을 받아야 하나요? 우리는 그녀가 준 테스트가 두 사람의 감정 기반을 더욱 공고히 했다고 가정한다. 우리가 함께 모이기 전에, 우리는 이렇게 많은 비바람의 시련을 겪었다. 미래에 우리가 함께 직면할 수 없는 것은 무엇인가?
저우리금은 용서할 만하다. 결국, 그녀는 마침내 태도를 바꾸어서, 비로소 재결합을 가능하게 했다. Zhou Liqin 에서 우리는 두 가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첫째, 강한 여자가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사업에 헌신하는 것은 종종 권력과 지위의 영향을 과장하여 삶의 편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둘째, 강한 부모를 대할 때 이를 갈지 않고 자라서 무엇을 할 것인지를 맹세한다. 만약 네가 부모가 원하는 것보다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하려고 노력한다면, 부모는 당연히 태도를 바꿀 것이다.
오리의 아버지' 방호는 저우리진과 젊은 세대 사이에 각종 갈등이 생겼을 때 끊임없이 중재를 해 왔다. 방호는 관대하고 착해서 자신이 이런 친딸이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기 때문에, 녹두오리에 대한 원한은 주리금에 대한 원한보다 훨씬 낮았고, 주리금은 처음부터 그녀의 양오리장을 허물었다.
중년의 사랑에는 젊은이의 열정이 없다. 나는 방호와 양란이 언제 비밀리에 사랑했는지 모르겠다. 어쩌면 그들이 점점 사랑에 빠지는 것이 더 적합할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들의 두 딸 (팅팅과 제비) 이 끊임없이 마찰을 일으켜 함께 모였을지도 모른다. 결국, "사람은 세상에 동반자가 필요하다" ("주의 사랑과 외로움").
방호가 양란란을 보았을 때, 그는 점점 더 긴장하게 되었다. 관계를 확립하기 전 한 회의에서 방호는 땀을 많이 흘렸고, 결국 음료를 살 기회를 틈타 달아났다. 얼마나 귀여워요! 방호의 소박함이 양란을 감동시켰나 봐요? 방호의 긴장은 그가 신경을 쓴다는 것을 보여 줍니까? 얼마나 진실한 표현인가!
들오리들은 부드럽게 거품을 갈아서 별장 유지 보수 업무를 따냈고, 방호와 양순은 묵묵히 도와주었다. 들오리들이 얼마나 즐거운가! 아버지와 여의랑군은 모두 어떻게 주고 주는 지 알고 있다. 사랑은 종종 꽃과 샴페인과는 무관하다.
양란은 의사, 중년 지식인이다. 저우리진에 비해 중년 여성의 이미지를 누그러뜨리고 줄거리 발전에 중요한 추진 역할을 했다. 후배 앞에서 그녀는 얼마나 착한지 팅팅의 피난처가 될 수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결혼하기 전에 팅팅팅이 임신한 것을 발견하고 저우리진과 단둘이 만나기로 했다. 그녀도 의학 지식이 있는 방관자였기 때문에 들오리가 이모를 끌고 새빨간 거짓말을 한 후, 그녀는 깨어 있는 의심을 유지했다. 양란은 방호처럼 착하고 스타일이 비슷해서 결국 함께 모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양란과 저우리진의 첫 만남은 팅팅이 미혼 선임이었기 때문이다. 저우리진의 기세에 직면하여 양평은 비굴하지 않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이치로 사람을 설득하여, 저우리진의 존경을 받았다. (존중받지 않으면 자신이 능력이 없다고 탓하고, 능력이 있으면 다른 사람도 감히 너를 존중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후 양란은 팅팅에게 저우리금과의 첫 만남에 대해 이야기하고, 저우리금은 전반을 장악하는 사람이라고 평가했다.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Zhou Liqin 이 전반적인 상황을 통제합니까? 많은 일이 그녀에게 엉망이 되었다! 그러나 저우리진은 팅팅의 미래의 시어머니이고 팅팅팅은 그녀의 후배이다. 그 외에 난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 이야기의 진실은 내가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쩔 수 없이 받아들여야 할 수많은 세부 사항에 반영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팅팅팅은 방호의 양녀로, 요즘 젊은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상황이다. 비바람도 많이 겪지 않고, 뛰어난 재능도 없다. 착하지만 능력이 제한되어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일을 하는 경우가 많다.
청둥 오리가 친부모의 진실을 알게 된 후, 두 번째 부모의 욕망을 두 번째로 문지르고 싶어 하는 것에 아랑곳하지 않고, 팅팅팅은 의연하게 청둥 오리의 반대에 서서 그들을 배척하기 시작했다. 저우리진의 경고와 위협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타협을 원하지 않았다. 원래 팅팅도 성격이 있어요! 얼마나 진실되고 자연스러운가: 오리가 현실을 돌보지 않고 두 번째로 부모를 문지르면 팅팅팅은 아웃사이더가 된다. 옳은 사람은 들오리 생모의 양아들일 뿐이다. 팅팅에게 이 일은 일을 복잡하게 할 수도 있다. 들오리의 집에 대한 따뜻한 갈망은 그녀로 하여금 팅팅의 느낌을 소홀히 했다. 팅팅 경험 부족으로 그녀는 더 나은 문제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해 들오리의 반대에 서야 했다.
해적선 술집에서 만난 두 사람의 대화는 나를 깜짝 놀라게 했고, 나는 어쩔 수 없이 받아야 했다. 나는 줄거리가 들오리가 팅팅팅과 부딪쳐 구조하러 오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래, 무협 영화와 드라마를 많이 봐서 머리에 물이 들어갔다는 것을 인정한다. 사실 그들은 복도에서 만나 자신의 관점에서 상대방에게 몇 마디 물었고, 사랑에서 우러나온 다음 입장이 다르기 때문에 몇 마디 다투었지만, 여전히 상대방에게 길을 내주려 하지 않고 돌아서서 가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이야말로 가장 진실된 것이지, 그렇지 않니?
팅팅에 대해 내가 이해할 수 없는 한 가지가 있다. 그녀는 조지위를 사랑하지만, 조지위가 그녀 앞에 나타났을 때 그녀는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다. 조지위는 그녀에게 수없이 전화를 했는데, 그들은 자주 온라인 채팅을 한다. 왜 그녀는 조지웨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을까? 왜 그녀는 조지웨이의 표정에 이렇게 낯설어? 그녀는 조지웨이의 것을 좋아합니까? 나는 팅팅과 조지웨이의 정신 적합성이 오리와 양순보다 못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조지웨이와 팅팅팅의 사랑은 전형적인 왕자와 공주 사이의 사랑이다. 조지위는 열정적이고 대범하며 재미있고 가정배경이 좋아서 쫓기는 소녀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부러워요? 팅팅 자신도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없다. 그녀는 시련을 겪지 않아 비바람을 견디지 못했다. 환경이 좋을수록 인재가 많아진다. 이해 상충이 생기면 팅팅은 다시 속수무책일 뿐이다. 존귀한 생활을 하는 것은 팅팅의 인내력을 약화시켰다. 제인에서 사치로, 사치에서 제인으로 (사마광' 근검연병이 건강을 본다'), 팅팅팅은 만일 무슨 변고가 생기면 더욱 취약해질 것이다. 그녀가 만난 허무맹랑한 행운이 뭐가 부러워? !
나는 팅팅 능력이 제한되어 있다고 말했다. Zhao Zhiwei 의 진정한 정체성은 말할 것도없고, Tingting 은 규정에 따라 카드 놀이를하지 않고 사무실에 침입 한 Zhao Zhiwei 에게도 무력합니다. 그녀는 초조하고 화가 났다. 사람이 직장에서 돌발적인 사건을 만났을 때, 초조하고 분노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저우리진의 경고와 위협에 직면하여 그녀는 떠나기로 선택했다. 그러나 그의 부주의로 그는 결혼하기 전에 임신하여 수동적이고 어색한 지경에 빠졌다. 양란은 팅팅에게 일이 발생했을 때 나나 (청둥 오리) 가 주동적이고 너는 수동적이라고 말했다. 양란은 이렇게 말하는 것이 얼마나 적절한지 중년 지식 여성들이 똑똑히 볼 수 있게 하고, 똑똑히 말할 수 있게 했다. 성자유가 정당한지 아닌지는 말할 것도 없고, 똑똑한 사람은 최소한 수동적인 것을 피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객관식 질문을 할 때, 먼저 당신의 선택이 가져올 수 있는 최악의 결과가 무엇인지,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팅팅팅은 자신을 수동적인 위치에 두었고, 양아버지와 함께 들오리를 잘 대하겠다는 약속이 공허한 약속이 되었다. 그녀는 무엇을 했습니까? 그녀는 물오리가 미래의 시어머니의 안배에 따라 홍콩으로 가도록 강요하려고 애를 썼는데, 그녀는 이미 자신이 느끼는 들오리의 느낌을 무시했다. 그러니 절대 자신을 수동적으로 하지 말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렇지 않으면 좋은 사람이 되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들오리와 양순이 미칠 것 같아 감독이 결말을 어떻게 안배할 계획인지는 상상도 할 수 없다. 팅팅팅이 양순 부모님을 비공개로 초청해 압력을 가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래, 이럴 때 누가 오리에게 타협을 강요할 수 있겠어? 양순의 아버지는 양순에게 "너희 집은 너를 대학에 보내지 않은 것은 밖에서 빈둥거리기 위해서다" 고 말했다. 。 전 세계 부모님도 * * * 한마음 한마음이죠? 즉, 이 말이 들오리와 양순을 깨웠기 때문에 들오리는 양순이가 택시를 타고 생계를 유지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안전하지 않음) 양순은 창업을 결심했다.
팅팅은 사리사욕으로 양순의 부모님을 초청한 후에야 국면을 뒤집었다. 팅팅이 양순과 들오리들에게 주는 엄청난 압력을 견딜 수 있을까? 그녀는 참지 못하고 들오리를 별장으로 돌려보낸 후 의붓아버지에게 이렇게 말할 수밖에 없었다. 이것은 가장 무책임한 태도이다. 그녀의 행동이 양순이가 그를 위해 변명하는 투지를 간접적으로 자극했다고 말할 수 없다. 양순 자신도 이런 자신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녀를 용서하라, 그녀는 정말 능력이 제한되어, 이미 자신을 수동적인 위치에 두었다.
팅팅팅이 더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면, 그녀가 저우리진의 위협과 유인을 거절하면 어떻게 될까? 그녀는 더 많은 존엄성을 가질 수 있지만 길은 더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남의 좋은 것으로 자존심을 유지하는 것은 슬프지 않습니까? 나쁜 사람을 만나면 어떡하지? 그래서 스스로 의지하는 것이 더 믿음직스럽다.
팅팅팅도 착하다. 그녀는 아버지를 사랑했고, 양 아줌마가 아버지에게 잘 어울린다는 것을 강하게 느꼈기 때문에, 그녀를 함께 문지르려고 애를 썼기 때문에, 그녀는 오리의 소원을 전혀 받아들이지 못하고 의연하게 들오리의 반대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쩌면 팅팅은 어떤 풍랑 후에 강인해질 수 있을까? 누가 알겠어요? 어차피' 한 푼의 노력과 한 푼의 수확' (성어) 은 부자든 가난한 사람이든 모두에게 적용된다.
Zhao Zhiwei 는 Zhou Liqin 의 의붓 아들, 젊은 햇볕이 잘 드는 플레이 보이입니다. 착하기 때문에 이 연극은 재산을 위해 속편을 만들 필요가 없다.
조지웨이의 아버지, 관대하고 슬기로우며 들오리들은 쉽게 받아들일 수 있어 들오리들이 부모가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는 현실을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게 해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조 선생과 방호의 주된 차이점은 재산과 지위다. 이것이 주리금이 방호를 떠나 조 선생에게 접근하는 주된 이유다.
얌전하고 팅팅의 동료. 선량하고 무정하여 이익의 부추김을 받아 그는 들오리와 양순을 박해하는 수석뢰 역할을 했다. 생활에는 이런 사람이 많다.
요컨대, 줄거리와 인물은 항상 뜻밖이지만, 나는 어쩔 수 없이 받아야 한다. 왜냐하면 사실이기 때문이다. 비현실적인 점도 있다. 우리 엄마는 해피엔딩의 양오리장이 제작진이 빌렸다고 말했다. 오리는 배우와 가깝지 않아 멀리 숨었다. 하, 정말 어쩔 수 없고 진실하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거짓이 아니다, 정말 거짓이 아니다" 라고 어떻게 말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