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도묘 노트.

도묘 노트.

필명 남파 삼숙, 본명 서뢰, 남자, 절강인, 현재 항주, 프리랜서, 미공, 프로그래머, 회사를 뛰어다녔고, 지금은 자신의 회사가 있다. 대외무역, 25 세. 대학 전에 그는 투명인간이었고, 말을 심하게 더듬어, 거의 사람들과 말을 하지 못했다. 대학에 입학한 후, 그는 갑자기 회복되어 심지어 토론에 참가하러 갔다. 나는 낮에 시간을 모두 출장에 쓰고 저녁에 글을 쓴다. 여가는 잡서를 보는 것이고, 모든 것이 있다. 나는 한 글자씩 사전을 보고 있는데, 계속 쓰지는 않을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한 권은 다 쓸 것이다.

작품에는' 도묘노트 I- 칠성루궁',' 도묘노트 II- 친링 신수',' 도묘노트 III- 운정천궁',' 도묘노트 IV- 뱀늪귀신성',' 도묘노트 V- 신비해귀소',' 도묘노트 II 의 음산고루' 가 있다 도묘 노트는 아직 다 쓰지 못했다. 현재 중국 본토에서는 처음 두 권의 책만 출판되고 있으며,' 천년고분: 황하 3 호 귀신관' 과' 황하 4 호 귀신관: 마법굴' 은 이미 대만성에서 출판되었고 중국 대륙에서 출판된 소식은 알려져 있지 않다.

지금 나는 도묘 노트-신비한 바다와 사막의 창랑의 집-지질 탐사 이야기를 썼다.

도묘 노트는 사람들에게 더 좋은 느낌을 주고, 줄거리 배치도 더욱 성숙하고 진부하다. 안의 인물도 매우 사랑스럽다.

그의 친자 장기령 () 은 일명 갑갑한 기름병으로 한때 풍랑한 적이 있어 많은 여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소설 속 주인공이 항주에 있는 이유는 도굴의 할아버지가 사위에게 입양되어 작은 골동품 가게를 열고 장사 현지 고수를 지키며 고분 속의 무명요괴의 손에서 필사적으로 빼앗긴 전국 비단서를 지키고 있기 때문이다. 소설 속 주인공과 작가 사이에 무슨 연관이 있습니까 ...

[이 단락 편집] 소개

50 년 전, 장사 한 무리의 토주 (도굴도둑) 가 전국 비단서 한 권을 파냈는데, 잔적은 이상한 전국 고분의 위치를 기록하였다. 그러나 그 토대사들은 지하에서 이상한 일을 만나 거의 모두 죽었다.

50 년 후, 한 토부의 손자가 조상의 필기에서 이 비밀을 발견했고, 그는 경험 많은 도굴도둑들과 함께 보물을 찾으러 갔다. 하지만 아무도 이 고분에 칠성 의관, 녹색 눈 여우 시체, 히드라 백나무 등 이렇게 많은 기괴한 물건들이 있을 줄은 아무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이 신비한 무덤의 주인은 누구이며, 그들은 진정한 관을 찾을 수 있습니까? 왜 고분에는 풀 수 없는 수수께끼가 그렇게 많습니까? 해저 괴선묘, 친링 위의 천고의 신성한 목상, 온 산이 가득한 천궁설묘는 어떤 관계입니까? 배후에는 어떤 영원한 신비가 숨어 있습니까? 만약 네가 충분히 용감하다면,' 도묘 노트' 를 봐라.

[이 단락 편집] 노트 강도 이야기

도묘 필기의 이야기는 나눌 수 있다.

1. 가장 먼저 일어난 일은 장사의 표지령에 있었다.

몇 명의 도굴도둑이 전국 고분에서 이 책의 주선인 전국 비단서를 훔쳐 갔다. 이것은 오사 할아버지 세대의 이야기, 즉 개 오예 어린 시절의 이야기이다. 그때 강호에는 순위가 없었다. 당시 가장 유명한 * * * 는 9 명, 건귤 4 개, 개 5 개, 검은 등 6 명이었다. 그중 마지막 9 명은 셰, 즉 해연된 아버지인데, 이는 오사가 언급하지 않은 것이다.

뒤에는 소위 10 대 종사와 11 대 종사가 있어 식별 범위가 매우 작다. 모두 자신이나 수하가 봉한 것이니, 밖에 아무도 이 일을 알지 못한다.

어떤 사람들은 진피아가 40 ~ 90 살이고, 50 년 전에도 40 대였다고 하는데, 그때는 개다섯이 아직 젊다고 한다. 그는 열일곱 살이고, 젊은 나이에 유명해져서, 10 년이 지나야 한다. 그때는 27 이었다. 그는 어떻게 나이 50 에 가까운 진피아 4 뒤에 서서 개 5 가 될 수 있습니까? 그러고 보니 그때 가랑이 바지를 입고 있지 않았나요?

이것은 좀 말이 안 된다. 상식이 조금 있는 사람들은 강호의 순위가 나이가 아니라 스펙과 스펙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다른 사람이 준 것이다. 할아버지 오사의 개 오 () 가 그렇게 높은 순위에 올랐을 때, 그의 손목과 담력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 거절할 수밖에 없었다.

두 번째 이야기는 다트리지에서도 발생합니다.

오사의 삼촌은 밤에 피사체묘를 훔쳐 미호를 잘랐는데, 바로 이런 일이다. 첫 번째 이야기가 일어난 지 20 ~ 30 년쯤 지났는데, 완전히 우연의 일치라고 할 수 있고, 그의 삼촌도 오악 할아버지들이 갔을 때 처음으로 혈사체 무덤 아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게 되었다. 이번 모험에서 그의 삼촌은 약간의 경험을 더해 이상한 선단을 얻었다. 이것은 단지 에피소드일 뿐이지만, 이 사건은 앞으로 서사 사건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다.

세 번째 이야기는 Xisha 바다에서 발생합니다.

바로 그의 삼촌이 바다를 노여워하며 모래를 잠수하는 이야기이다. 장기령이 이 이야기에서 나타난 것은 이 책의 가장 큰 수수께끼를 형성했다. 이 이야기는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하나는 그의 삼촌의 바보판이고, 하나는 그의 삼촌이 강도를 겪은 후의 솔직한 버전이다. 얼마나 많은지는 지금 알 수 없다. 그의 삼촌의 마음속에는 반드시 거대한 비밀이 있기 때문이다. 이 비밀은 이때부터 오악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나는 그의 삼촌으로부터 서사가 완전히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네 번째 이야기는 산둥 칠성루궁에서 발생했다.

이것은 이 책의 첫 번째 이야기이자 오사가 처음으로 밭에 나간 것이다. 이번에 오악은 확고한 무신론자에서 신경질로 변해 이런 범죄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궁금하다. 이 이야기에서 오악은 갑갑한 기름병의 도움으로 마침내 출생을 탈출했고, 이전의 세 가지 이야기도 이 이야기를 통해 유기적으로 융합되었다. 각각 전국 비단서, 서사 해저 시간, 알 수 없는 단약, 그리고 몇 가지가 있다.

다섯 번째 이야기는 서사의 외해로 돌아갔다.

이번에 오사 본인은 다시 왕장해묘에 들어가 거의 20 년 만에 무덤에서 실종된 삼촌을 찾았다. 이때 그의 삼촌은 이미 해저에서 천궁의 단서를 얻어 운정천궁의 계획을 시작했고, 오악은 바보처럼 들어갔다. 이것은 왕장해와 수천 년 동안 헤어진 게임이다. 마지막으로, 왕 뚱보 머리도 돌아오지 않는 사유가 오사를 살아서 떠나게 했다. 이 이야기에서, 이 소설 속의 세 가지 힘이 마침내 한데 모여 신비가 발전하기 시작했다. 진리를 추구하는 오사, 자신의 삼촌, 이전 이야기에서 흔들리지 않는 해외 세력이 있어 처음으로 얼굴을 맞대고 겨루었다. 두 개의 주선에서 이야기는 수천 년 전 왕장해가 쓴 극본을 따라 발전한다. 다른 하나는 잠시 중단되었다.

여섯 번째 이야기, 친링 신 나무

이것은 가장 비판받는 이야기이다. 편집자는 최고라고 생각하며 가장 문예적이다. 독자는 이른바 이야기라고 생각한다. 이 이야기는 주선과 관계가 크지 않다. 산기슭으로 통하는 거대한 청동 기념비일 뿐 주인공의 능력을 높인다. 이 이야기에서 오사는 그의 불륜을 품은 죽마고우를 이끌고 독립하여 친링 깊숙이 들어갔다. 오사에게 이 이야기는 때때로 긴 꿈과 같아서 사실이 아니다.

일곱 번째 이야기, 장백산, 영원한 구름 꼭대기 궁전.

이것은 가장 어려운 모험이자 오사가 쓴 가장 고통스러운 한 번이다. 각 길의 인마는 자신의 신비를 가지고 죽음의 길로 나아가며, 흰 눈을 걸치고 좁은 눈밭을 고통스럽게 트레킹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눈밭에서 오사는 천 년 전 왕장해가 후세 사람들에게 물려주려고 시도한 궁극적인 비밀을 찾았다. 하지만 이 비밀은 거대한 지하 청동문 앞에서 뚝 그쳤고, 지하 거문으로 깊숙이 들어간 장기령은 이 비밀에 가장 가까운 유일한 사람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밀명언) 왕장해의 주선은 여기서 멈추고, 터프한 사나이의 주선이 다시 시작되었다.

8. 여덟 번째 이야기는 뱀늪귀신성이다.

다른 두 이야기는 단서를 모아서 전체 이야기를 관통했다. 첫 번째는 왕장해의 전설이다. 정리한 후 오사는 이것이 아주 좋은 소설 제재라는 것을 알았다. 고룡의 필조로 쓴 것은 틀림없이 본기서일 것이다. 오악은 반드시 생전에 써야 한다.

두 번째는 어려운 이야기로, 지금은 천천히 형성되고 있다.

이제 이야기의 기원, 산속의 거대한 청동기적, 배후의 비밀, 뱀늪의 귀신성을 분명히 볼 수 있다. 역사상 시대를 초월한 두 사람이 이 비밀을 엿보았다. 하나는 전국시대의 터프한 사람이고, 하나는 명초의 왕장해였다. 현존하는 자료로 볼 때, 오악은 그들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터프한 사람이 반드시 더 풍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결국, 그의 시대는 아직 멀었다.

적어도 두 사람 모두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경험인 전국 비단서와 뱀 눈썹 동우를 물려받았다. 오악이 쫓고 있는 것은 바로 이 두 가지 단서로, 점차 이 모호한 베일을 벗기고 있다.

이 이야기에서 오사 일행은 타목토에 와서 서왕모성을 찾았다. 여기서 가장 귀찮은 것은 피시체나 장기가 아니라 열대 우림의 뱀이다. 여기에 사는 볏뱀은 사람의 말을 흉내낼 수 있다. 오악 속의 뚱보는 큰 손해를 보았을 뿐만 아니라, 기름병까지 뱀에게 물렸다.

제 8 권의 끝에서 오악은 그의 삼촌을 다시 만나 김문이 남긴 또 다른 영상을 받았다. 갑갑한 기름병이 청동문에 들어갔을 때 오악은 동영상 속의 나팔 소리를 들었다.

그 후 오사는 김문을 알게 되었다. 김문은 그의 삼촌이 실제로 서사에서 희생되었다고 말했고, 해련은 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줄곧 그의 곁에 있었던 것은 해연이지, 그의 삼촌이 아니다. 오사가 버려진 요양원에서 본 괴물은 사실 호령의 시체 한 구, 김문도 점차 그렇게 될 것이다.

김문 모명은 석천의 구멍으로 사라졌고, 답답한 기름병은 왜 자극을 받아 기억상실증을 일으켰는지 모르겠다.

[이 단락 편집] 실제 도서 카탈로그

도묘노트 1 (도묘노트 1) 는 도묘노트 제 1 권, 칠칠성루왕, 도묘노트 제 2 권, 잠해잠사를 포함한다.

도묘노트 2 (도묘노트 2) 는 도묘노트 제 3 권, 친링 조목, 도묘노트 제 4 권, 운정궁 (1) 을 포함한다.

도묘노트 3 (도묘노트 3) 에는 도묘노트 제 5 권 운정천궁 (아래) 과 도묘노트 제 6 권 뱀늪귀신도시 (위) 의 일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도묘노트 4 (도묘노트 4 실) 에는 도묘노트 제 6 권 뱀늪귀신도시 (1) 와 도묘노트 제 7 권 뱀늪귀신도시 (2) 의 일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도묘노트 5 (도묘노트 5) 에는 도묘노트 제 8 권, 뱀늪귀신시 (하), 도묘노트 제 9 권, 신비해귀소, 도묘노트 시즌 2 의 일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카탈로그

이 섹션 편집 디렉토리

제 1 권 칠성 왕루

제 1 장 피사체

제 2 장 50 년 후

제 3 장 멜론 씨앗 사원

제 4 장 시체 구멍

제 5 장 물 그림자

제 6 장 시체

제 7 장 100 여 장

제 8 장 계곡

제 9 장 무덤

제 10 장 그림자

제 11 장 칠성 관

제 12 장 문문

제 13 장 심장

제 14 장 답답한 기름병

제 15 장 방귀

제 16 장 작은 손

제 17 장 구멍

제 18 장 큰 나무

제 19 장 여자 시체

제 20 장 열쇠

제 21 장 녹색 눈 여우 시체

제 22 장 귀중한 편지 8 통

제 23 장 관

제 24 장 살아있는 시체

제 25 장 옥용

제 26 장 자옥함

제 27 장 거짓말

제 28 장 불

제 29 장 보라색 상자

제 2 권은 바다 속으로 잠입해 모래 속으로 잠입한다

제 1 장 뱀 눈썹 통 유

제 2 장 이중층 무덤 벽돌

제 3 장 폭풍

제 4 장 바다 유령

제 5 장 오래된 사진

제 6 장 하이난

제 7 장 여성

제 8 장 날씨가 변했다.

제 9 장 유령선

제 10 장 건수

제 11 장 갑판

제 12 장 삼숙의 거짓말

제 13 장 해원숭이

제 14 장 영흥도

제 15 장 뚱보

제 16 장 회의

제 17 장 머리카락

제 18 장 대량의 머리카락

제 19 장 도자기 항아리

제 20 장 터널

제 22 장 화살표

제 22 장 처음으로 수수께끼를 풀다

제 23 장 수수께끼를 계속 풀다

제 24 장 관을 열다

제 25 장 한 사람

제 26 장 도자기 그림

제 27 장 무제

제 28 장은 계속 문제가 없다

제 29 장 비석

제 30 장 연못 바닥

제 31 장 출생문

제 32 장 연쇄

제 33 장 혈자

제 34 장 곤경에서 벗어나다

제 35 장 구멍 훔치기

제 36 장 금기 여자

제 37 장 혼전

제 38 장 벽동

제 39 장 산호나무

제 40 장 딜레마

제 41 장 폭탄

제 42 장 껍질 벗기기

제 43 장 등장

제 44 장 요약

제 3 권 친링 신수

제 1 장 가려움증 출소

제 2 장 육각 시계

제 3 장 추적

제 4 장 추적 계속

제 5 장 도청

제 6 장 광업

제 7 장 도랑

제 8 장 원숭이

제 9 장 석두 사람

제 10 장 철라어

제 11 장

제 12 장 지하 강

제 13 장 죽음의 폭포

제 14 장 심담

제 15 장 휴식

제 16 장 등반

제 17 장 시체 배열

제 18 장 귀취등

제 19 장 뼈 이야기

제 20 장 용진

제 21 장 친링 신수

제 22 장 계속 등반

제 23 장 균열

제 24 장 넘어져 죽다

제 25 장 희생

제 26 장 곽의 방법

제 27 장 일제히 쏘다

제 28 장 기린은 기진맥진하다

제 29 장 접근

제 30 장 오래된 루틴

제 31 장 유령 안개

제 32 장 기습

제 33 장 화해

제 34 장 대담하게 가정하고, 조심스럽게 증거를 찾다.

제 35 장 통제 불능

제 36 장 붕괴

제 37 장 일기

제 38 장 정말 좋아해요

제 39 장 촛불 구음

제 40 장 등장

제 4 권 구름 꼭대기 천궁 (제 1 부)

제 1 장 새로운 소식

제 2 장 2007 년 제 1 포

제 3 장 경궁

제 4 장에는 또 한 장이 있다

제 5 장 최초의 곤혹

제 6 장 간단한 대답

제 7 장 판자

제 8 장 새로운 갱단

제 9 장 구룡에서 시체 운반

제 10 장 영산촌

제 2 장 XI 의 딜레마

제 12 장 백족용

제 13 장 격차 (a)

제 14 장 격차 (2 부)

제 15 장 이중층 벽화

제 5 권 운정궁 (2 부)

제 1 장 거룩한 설산 다섯 개

제 2 장 자살 행위

제 3 장 눈사태

제 4 장 쿤룬 타이어

제 5 장 타이어 동굴 궁전

제 6 장 궁전 벨 홀

제 7 장 게임 이론

제 8 장 소동

제 9 장 벽 현

제 10 장 백족용신

제 11 장 메자닌

제 12 장 티베트 시체 공시 소

제 13 장 줄칼

제 14 장 배도에 들어가다

제 15 장 분화구 (a)

제 16 장 분화구 (2 부)

제 17 장 문 사원 (1)

제 18 장 게이트 사원 (2)

제 19 장 게이트 사원 (3)

제 20 장 문 사원 (4)

제 21 장 해자

제 22 장 잔해수로

제 23 장 채팅 코드

제 24 장 수중 배수

제 25 장 원숭이 머리 버섯 구이

제 26 장 표시

제 27 장 새로운 상징

제 28 장 형용할 수 없는 관

제 29 장 10 년 전 탐험

제 30 장 그림자의 길

제 31 장 끝없는 죽음의 순환

제 32 장 뚱보 열거

제 33 장 후진과 양자역학

제 34 장 해저에서 온 사람

제 35 장 조시

제 36 장 수출

제 37 장 답답한 기름병 제 2 부

제 38 장 뱀 눈썹 통 유

제 39 장 유일한 수출

제 40 장 수호신의 소굴

제 41 장 불가능한 임무

제 42 장 천수관음

제 43 장 포위 공격

제 44 장 하늘과 땅 사이의 격차

제 45 장 풀 수 없는 수수께끼

제 46 장 휴식 후

제 6 권 뱀 습지 폐성 (제 1 부)

제 1 장 삼촌이 깨어났어요

제 2 장 지난 일은 차마 돌이킬 수 없다

제 3 장 당신은 세계보건기구입니까?

제 4 장 혈액 시체 무덤

제 5 장 낯선 얼굴

제 6 장 용납할 수 없는 진실

제 7 장 4 안 9 일 황후

제 8 장 서사전주곡

제 9 장 비디오테이프

제 10 장 처덕시험

제 11 장 청동 단로

제 12 장 내판

제 13 장 서사의 진실

제 14 장 심해

제 15 장 부사체

제 16 장 해난

제 17 장 호루라기 관

제 18 장 소변

제 19 장 기관

제 20 장 충뇌

제 21 장 어둠 속의 세 번째 사람

제 22 장 선택

제 23 장 하나님의 10 분

제 24 장 죽어서 부활한 사람

제 25 장 재개

제 26 장 퇴원

제 27 장 그림

제 28 장 제 11 인

제 29 장 끝

제 7 권 뱀 습지 폐성 (중)

제 1 장 희객

제 2 장 새로운 단서

제 3 장 비디오의 오래된 집

제 4 장은 완전히 혼란스럽다

제 5 장 비디오테이프의 진짜 비밀

제 6 장 지옥의 초대

제 7 장 유령 건물

제 8 장 306

제 9 장 단서

제 10 장 계획

제 11 장 도묘 노트

제 12 장 김문의 노트

제 13 장 어둠

제 14 장 갑작스러운 변화

제 15 장 재회

제 16 장 캠프

제 17 장 출발

제 18 장 김문의 소식

제 19 장 다시 시작

제 20 장 길을 잃다

제 21 장 유령 도시

제 22 장 악마의 부름

제 23 장 모래 바다의 침몰선

제 24 장 서왕모능

제 25 장 유령 머리

제 28 장 계몽

제 27 장 첫 번째 비

제 28 장 오아시스로 항해 (a)

제 29 장 오아시스로 항해 (2 부)

제 30 장 제 2 차 비

제 31 장 제 2 차 비 (2 부)

제 32 장 모스 하의 비밀 (a)

제 33 장 이끼 아래 비밀 (2 부)

제 34 장 뱀 뼈 (제 1 부)

제 35 장 뱀 뼈 (중간)

제 36 장 뱀 뼈 (2 부)

제 37 장 늪악마 (제 1 부)

제 38 장 늪악마 (중)

제 39 장 늪악마 (2 부)

제 40 장 미친 아나콘다의 재앙

제 41 장 뱀 왕

제 42 장 뱀 습지 폐기물 도시 (제 1 부)

제 43 장 뱀 습지 폐성 (중)

제 44 장 뱀 습지 폐성 (2 부)

제 45 장 시체의 발자국

제 46 장 뱀의 음모' 도묘 노트-보스' 는 실제 도서 목록 /3 1 1 페이지에 인쇄되어 있다.

제 8 권 뱀 습지 폐성 (2 부)

제 1 장 추구

제 2 장은 사라졌다

제 3 장 신호 연기

제 4 장 고요한 계곡

제 5 장 석상

제 6 장 석상 위치

제 7 장 결렬

8 장 초야: 안개

제 9 장 초야: 팔찌

제 10 장 첫날 밤: 정글의 유령

제 1 1 장 초야: 접근

제 12 장 첫날 밤: 기습

제 13 장 첫날 밤: 갈등의 심화

제 14 장 첫날 밤: 추구

제 15 장 첫날 밤: 전투

제 16 장 새벽: 피비린내 나는 재앙

제 17 장 새벽: 조용한 캠프

제 18 장 둘째 밤: 재회

제 19 장 둘째 밤: 비밀

제 20 장 둘째 밤: 뒤로 밀다

제 21 장 제 2 밤: 제 22 장 제 2 밤: 실명

제 23 장 둘째 밤: 그림자 운동

제 24 장 새벽: 이전

제 25 장 제 3 밤: 해방

제 26 장 제 3 밤: 데자뷰

제 27 장 제 3 밤: 뱀 어머니 제 28 장 제 3 밤: 사냥

제 29 장 제 3 밤: 어두운 전쟁

제 30 장 제 3 밤: 수렁

제 31 장 제 3 밤: 시체를 숨기다

제 32 장 제 3 밤: 또 하나

제 33 장 제 3 밤: 주인

제 34 장 제 3 밤: 늪의 이상한 그림자

제 35 장 제 3 밤: 유령 소리 재현

제 36 장 제 3 밤: 안개 속의 사람

제 37 장 제 3 밤: 간첩

제 38 장 제 3 밤: 독설

제 39 장 제 3 밤: 뱀의 목소리

제 40 장 제 3 밤: 구조

제 41 장 제 3 밤: 입구

제 42 장 제 3 밤: 피난처

제 43 장 제 3 밤: 비디오 테이프

제 9 권 잃어버린 바다 귀항

제 1 장 집결번호

제 2 장 깊이

제 3 장 표시

제 4 장 3 선일.

제 5 장 진상

제 6 장 전복

제 7 장 감금

제 8 장 회의

제 9 장 마크의 종말

제 10 장 연금단 방

제 2 장 XI 기관

제 12 장이 가까워졌다

제 13 장 종점

제 14 장 석천

제 15 장 기다림

제 16 장 계속 기다림

제 17 장 떠나다

제 18 장 구덩이

제 19 장 주전자

제 20 장 결말

2 분기 소개

제 1 장 도묘 노트

제 2 장 토론

제 3 장 두 번째 오래된 사진

제 4 장 동주공조의 사람

제 5 장 다시 출발

제 6 장 상속

제 7 장 그림자 전설

제 8 장 사진의 수수께끼

제 9 장 파일

제 10 장 마우스

제 1 장 XI 대면

도묘 er 뒤에는 자신의 비저자 오리지널 작품이 적혀 있다.

음산고루' 제 12 장에서 나온 이 사람의 손이다. 다음은 롤린마이의 성명서입니다 (발췌).

심명

그것이 처음 출판되기 전에, 나는 이미 말했다. 음산고루' 제 12 장 및 다음 장은 순전히 본인이 지어낸 것으로, 단지 재미를 위한 것이다. 모두를 오도하지도 않고, 그의 삼촌의 저작권을 침해한다는 뜻도 없다. 외삼촌이 쇄신이 너무 느리기 때문에, 나는 몇 편을 쓰려고 시도했다. 당신이 다른 곳에서 전재할 때 이 성명을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싫어하는 사람들을 보지 말고 욕하지 마라. 감사합니다

또 저도 여러분처럼 외삼촌이 일찍 물러나서 책 출판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 12 장 기원

제 13 장 괴이한 마을

제 14 장 화재

제 15 장 변화

제 16 장 산악 순찰

제 17 장 물 소두구

제 18 장 고대 무덤

제 19 장 노인

제 20 장 판마

제 21 장 앉아서 천천히 이야기하다

제 22 장 취향

제 23 장 심리전

제 24 장 이것은 신기한 호수이다.

제 25 장 병원성 요인

제 26 장 계획

제 27 장 데자뷰

제 28 장 두뇌 티저

제 29 장 사이펀 효과

제 30 장 호수 바닥

제 3 1 장

제 32 장

제 33 장 히어로 클럽

업데이트 .........

[이 단락 편집] 드라마' 도묘 노트'

36 회 영화드라마' 도묘노트' 가 준비 중이다!

감독: 저장방송국 닝샤영화 제작소 상하이 연극예술센터 상하이 문광그룹

투자자: 홍콩 은도기구 베이징 마진영 영화유한공사 천우미디어그룹.

발행인: zhongkai 시청각 문화

프로듀서: 생강,

감독: 양 hongtao, 리 Jianguo

프로듀서: 린 지동 팡 홍

감독: 탱 Huatao Liujiang 음악 감독: kuangsheng 감독: Li Geng 제작 디자이너: Anbin 소품: Hou Yi.

잠정 주연:

오사: Xu zhēng 의 연극' 상양',' 봄빛이 찬란한 돼지',' 미친 석두' 입니다.

Anning: Zhou Li 의 무한한 정의와 감옥에서 석방 된 여성.

오삼생: 여량의 국검, 연극, 상양, 이아자.

뚱보: 진명호 판타지 모바일 드라마' 두 개의 삶에 대한 견해'

장기령: 윤주승의 연극' 늙은 감나무, 내 전처와 상양' 을 사랑합니다.

김문: 앨리아가 쓴 영웅은 침묵하고, 집 문과 세계 용마루의 태양이다.

가려움증: 왕천원의' 국보 순례' 와' 치명적인 만남' 입니다

반자: 반찬은' 춘류회 찾기',' 기억의 증거',' 연극',' 등',' 원야' 를 찾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