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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계에는 어떤 유명인이 있습니까?

동한 시대의 은둔자 엄자릉

엄자릉은 자희 역사상 가장 오래된 인물이다. 그는 원래 성은 좡이었지만 후세 사람들은 피함으로 성을 엄격히 바꾸었다. 명존, 글자. 진산 (원여요) 은 오늘 횡하진에 있다. 그는 젊었을 때 매우 유명했다. 나중에, 그는 장안에서 공부할 때 유수와 후배를 알게 되었다.

기원 8 년에 왕망은 황제라고 불렀고, 법이 가혹하고, 부역이 심하고, 관리의 부패가 있었고, 민원이 들끓었다. 인심을 얻기 위해 왕망은 일찍이 천하의 영재를 널리 받아들였다. 후패는 기회를 틈타 관직을 맡았지만, 유수는 녹림 의군에 가입하여 왕망 정권을 전복시키기로 결심했다. 당시 엄자릉은 왕만의 초청을 여러 차례 받았지만, 그는 움직이지 않았다. 결국 그는 아예 이름을 바꾸고 고향을 은거하며 왕만의 속박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서기 25 년에 유수는 마침내 왕망을 물리치고 낙양에 동한 왕조를 세우고 황제가 되었다. 이것이 바로 역사상 유명한 광무제이다. 그가 왕위에 오른 후, 입이 마르고 혀가 말라서 도처에서 엄자릉을 찾았다. 몇 년 후, 내가 제나라 어딘가에서 은거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나는 즉시 사람을 보내어 색례와 차 한 대를 데리고 그를 초대했다. 나는 연이어 그를 세 번 초대했고, 직접 한 권의 책에 이렇게 편지를 썼다. "고대에는 위대하고 유망한 왕과 초대받지 않은 대신들이 있었다. 내가 어떻게 감히 조신이 될 수 있단 말인가? " 그러나, 만약 이 위대한 사업이 봄빙과 관련된다면, 군주의 종기는 반드시 몽둥이로 해야 한다. 만약 쉽게 높은 황제가 많다면, 자마름이 어떻게 나를 빠뜨릴 수 있단 말인가? 산수 그림자 바람이 나의 예상을 뛰어넘었다. "엄자릉은 책임을 회피할 수 없어 마침내 낙양에 왔다.

이때 후패는 이미 유수의 재상이 되었다. 원래 왕망이 세력을 잃었을 때, 그는 제때에 키를 돌려 봉기군에 가까이 다가갔다. 나중에, 그는 일정한 능력을 가지고 한 걸음 한 걸음 위로 올라갔다. 그는 유수가 엄자릉을 매우 중시한다는 것을 알고, 그가 엄자릉이 온다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감히 나태하지 못하고, 즉시 책 한 권을 가지고 그를 맞이했다. 엄자릉은 후이의 명리와 투기에 대한 추구를 매우 경멸한다. 허우 여덟 의 편지를 읽고 답장을 하고 싶지 않다. 그는 사람들에게 "huairen 은 천하의 즐거움을 돕고, 아첨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는 두 마디만 가지고 오라고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후패는 그의 흉터를 캐는 줄 알고 매우 불만스러웠다. 그때부터 그는 엄자릉을 낙양에서 쫓아내려고 시도했다. 엄자릉은 낙양에 머물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그는 후패 같은 사람이 승상이 되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그는 매일 호텔에서만 자고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린다. 심지어 광무제 유수가 직접 그를 보러 갔을 때에도 그는 눈을 감고 그를 무시했다. 이 오랜 친구가 고귀하고 외롭다는 것을 알고, 유수는 그를 어루만지며 말했다. "자링 자링, 도대체 왜 나와서 나라를 다스리지 않는 거야?" 갑자기 눈을 뜨고 말했다: "돈, 야오 yiyuan 독일 세계, 그래서 은둔자 귀. 왜 이렇게 나를 강요하는 거야! " 유수는 잠시 그를 설득할 수 없었고, 한숨을 쉬며 차를 타고 궁전으로 돌아갔다.

며칠 후, 유수는 다시 한 번 엄자릉을 궁으로 초청하여, 그와 지난 일을 마음껏 이야기하며, 매우 투기했다. 저녁에 나는 엄자릉과 잤다. 엄자릉은 잠을 잘 때 발을 배에 올려놓았는데, 그는 조금도 개의치 않았다. 이 일이 후패에게 알려질 줄은 생각지도 못했기 때문에 다음날 태상주라고 불렀는데, 카메오 스타들이 어제 밤 황위를 급하게 내세웠다는 것은 광무제의 의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유수는 웃으며 말했다. "이건 내가 자마름과 자는 거야, 아무것도 아니야!" 그러나 엄자릉은 이것이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일에서 그는 소인 사이의 원한과 관직의 험악한 것을 보고 낙양에 더 이상 머물지 않기로 결심했다. 유수가 그에게 건의의사가 되기를 원했을 때, 그는 마침내 작별을 고하지 않고 조용히 떠나 부춘산 기슭에 은거했다. 그가 낚시를 하는 곳이라고 하는' 염릉색색' 이 있다.

건무 17 년 (기원 4 1), 광무제 유수는 다시 엄자릉을 불러 엄자릉을 다시 거절하고 아예 고향 진산으로 돌아가 은거했다. 몇 년이 지나지 않아 그는 이곳에서 늙어 80 세를 일기로 죽었다.

엄자릉의 성격은 확실히 칭찬할 만하지만 당시 아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북송 () 명신 범중엄 () 이 지사로 임명된 후에야 연릉세 옆에 낚시대와 사당을 짓고' 엄선생사당' 이라는 글을 써서' 산청수 ()',' 산고수장 ()' 을 칭찬하고, 엄자릉은' 풍고일량의 날' 로 천하를 널리 알렸다. 남송 () 의 가정 () 년 동안 진산 엄자릉 무덤 옆에 고풍정 () 이 세워졌고, 그 뒤에는 고승서원 () 이 설치되었다. 오늘날, 그것은 이미 잊혀져, 묘비 한 조각만 남기고, 지금까지도 여전히 산치공원에 보존되어 있다.

초당 서예가 여사남

하명유 씨 가문은 삼국에서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500 여 년 동안 흥성했다. 유명한 서예가 여사남이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세남은 남조 진영정 2 년 (558) 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이유, 형 여스치, 삼촌 우길도 유명하다. 우지에는 아이가 없어서 시남이 그를 입양했기 때문에' 부식' 이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다.

여사 남안은 정욕이 없어 학업에 전념했다. 그는 젊었을 때 현작가 구 선생을 스승으로 삼았다. 한창에서 10 년을 열심히 공부했는데, 그는 여태껏 밥을 먹고 자는 것을 잊지 않았다. 진문제는 그 박람군서를 알고 건안 왕법조군 () 을 불렀다. 첸 과 그의 동생 shijie 장안,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사람. 수나라 대업에서 비서랑을 수여하고, 사인으로 이주하다. 그러나 황제는 이것이 정의롭고 정직하다고 생각하여 10 위로 이동하는 것을 거절했다. 여사치는 아첨하는 데 능해서 황제에게 심복으로 여겨졌다. 그 결과, 그는 동제와 함께 우문화에 의해 죽임을 당했다. 무덕 4 년 (62 1), 진왕 이세민은 우세남을 진부로 임명하여 세자부로 옮겼다. 이세민은 즉위 후 홍문관의 작가 겸 학사가 된 뒤 비서실로 전근했다.

여세남 젊은 시절 스승은 사오싱 대사인 지용으로부터 서예를 배웠다. 지용은 진대 서성왕희지의 제 7 손이다. 그는 왕희지의 전세 진적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여사남은 왕숙정의 정수를 얻어 한 세대의 종사가 되었다. 그가 만년에 쓴' 공묘비' 는 중국 서예예술의 진귀한 보물로 불리며 황정견은' 만양금 어디서 살 것인가' 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당태종이 우세남에게 서예를 배웠을 때' 격' 법이 가장 어렵다고 느꼈다고 한다. 일단 "얼굴" 이라는 글자를 썼을 때, 그는 오른쪽을 비우고, 여사남에게 보충하고, 평론을 시켰다. 위정은 이렇게 말했다. "황제가 쓴 글자도 갈과 석남이 쓴 것만 눈에 띈다!" 당 태종은 듣고 깜짝 놀랐다.

여세남은 외모는 연약하지만 의지가 강하다. 그는 이치에 근거하여 힘써 노력하여, 감히 간언한다. 그는 우우 산사태 등 자연재해를 이용하여 당태종이 감옥을 정비하고 이재민을 구제할 것을 권고했다. 그는 또한 성상 변이로 태종에게 교만과 조울함을 훈계하고, 이전처럼 신중해야 한다. 당 태종은 고조를 후장할 준비를 할 때 이전의 법전법을 인용하여 박장을 주장했다. 당태종은 만년에 야외에서 사냥을 좋아했고, 백성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사냥차' 를 쉬라고 권했다. 당태종은 이에 대해 크게 칭찬했다. "만약 신하들이 모두 남방에 있다면, 세상은 왜 따질 필요가 있는가!" " 또한 슈난은 덕 (), 충 (), 보 (), 말 () 문 등 다섯 가지 독특한 자질을 가지고 있으며,' 당대 명신 (), 그 덕준 ()' 이라고 말했다.

처음 왕위에 올랐을 때, 우는 이미 거의 70 세가 되었다. 당시 그는 은퇴를 요구했고 허락되지 않았다. 정관 12 년 (638 년) 까지 은퇴가 허락되지 않았다. 그해 5 월에 병환하여 향년 8 1 을 보냈다. 당태종은 그의 죽음을 위해' 울며 눈물을 흘렸다' 며 소릉과 함께 장례를 치르고, 예부 상서, 사후 문이를 주고, 능연각에서 그를 위해 초상화를 그려 달라고 했다. 여세남은 정말' 간장이 끊어지는 것' 이다.

현재 하명진 해가촌에는 정수사 유적지가 하나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곳은 여사남의 옛집이었다. 동림리도호, 서북에는 청룡, 백호 양산, 죽천벽록으로 경치가 그윽하다. 이곳은 매혹적인 곳이다. 여기에 자계 서예 예술 센터를 건립하는 것은 세남을 기념하기 위해서이자 당대 서예 예술을 번영시키기 위한 좋은 생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남송의 유명한 이학자인 황동발

남송 말년에 유명한 학자 황진이 있었다. 황진은 동방에서 태어나 유유 선생이라고 불린다. 그는 자계인이다. 현재 장기진 황가촌에는 오래된 침대다리가 하나 있는데, 황진이 어린 시절 책을 읽는 곳이라고 한다.

황진은 남송가정 6 년 (12 13) 에서 태어나 43 세에 서원에 입학했다. 그는 일생 동안 청렴하여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강직하다. 여러 차례 좌절을 당했지만, 그들은 확고부동하고 불요불굴했다. 예를 들어, 함춘 3 년 (1267), 그는 지방관 때 정치적 발성으로 사관으로 발탁되어 영종, 이종 양조국사, 지편찬에 참여했다. 이듬해 7 월, 그는 당시의 큰 폐단이 민불수생, 병약돈, 문인 파렴치한 것이라고 직설적으로 지적했기 때문에, 그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광덕군에 가입한 후에도 여전히 매우 진지하다. 매년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신을 숭배하고 소를 죽이고 제물을 바치며 자주 싸움을 벌여 농업 생산과 마을 사람들 사이의 단결에 영향을 미치는 조산묘가 있다. 제사 행사에도 족쇄를 차고 수갑을 채우고 모사하여 신의 가호를 구하는 풍속이 있다. 이 상황을 보고 황진은 그 중 한 명에게 죄를 인정하라고 명령했다. 그 남자는 말했다: "나는 죄를 짓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황진은 날카롭게 꾸짖으며 말했다. "당신은 분명히 많은 죄가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감히 말하지 못하고 신의 용서를 구하기 위해서입니다!" 상대방이 "내 목숨을 살려라" 고 외칠 때까지 대중 앞에서 벌을 명령했다. 그 이후로, 외설과 비도덕은 즉각 제거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지사 지아 (Jia) 가 법원에 고소를 당했고, 지아 (Jia) 는 당시 권력을 쥐고 있던 삼촌 치아 오도로 (Jasio) 에게 고소당했다. 그 결과, 그는' 정치 경멸' 혐의로 기소되어 해직되었다.

함순은 7 년 (127 1), 황진은 푸저우 지명으로 임명되었다. 당시 복주 기근으로 백성들이 유랑하여 온통 황량했다. 부유한 쌀상은 기회를 틈타 식량을 비축하고 곡가를 올리고 횡재를 했다. 황진의 자전거가 질주해 오자 그는 국무부에 먼저 들어가지 않고 우체국에서 공무를 처리하기 시작했고, 곳곳에' 합서자, 강하면 참수' 라는 공고를 게재해 즉시 쌀값을 압박했다. 그런 다음, 그는 직접 죽을 끓여 이재민을 돕고, 구호에 힘쓰는 사람들에게 상을 주며, 곧 정세를 안정시켰다. 푸저우, 황진은 또 두 가지 중요한 일을 했다. 하나는 통관 거부로 28 년 동안 투옥된 죄수들이 절반밖에 살지 않았기 때문에 상서성과 관련이 있어 아무도 감히 사건을 종결하기로 결정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조사 후, 황진은 통관이 난동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여러 차례의 사면을 거쳐 그는 대담하게 그들을 모두 석방했다. 둘째, 푸저우에는 원래' 선심국' 이 있었는데, 원래는 버려진 아기를 입양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명실상부하게 죽었다. 황진은 그것을 마지막까지 남겨두는 것이 포기하고 입양하는 것보다 낫다고 제안했다. 그래서 진짜 가난하고 출산할 수 있는 가정이 공식 공양을 신청할 수 있도록 구법이 개선되었다. 유아는 다른 사람이 입양하고 공식 보조금을 받을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이렇게 많은 아기들이 구조되었습니다.

덕? 원년 (1275) 3 월 황진은 강서에서 저장동으로 옮겼다. 당시 하명과 석암의 염민은 관원의 착취를 견디지 못해 대규모 폭동을 벌여 진압된 후 대량으로 도망쳤다. 황진은 그것을 처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염장에 깊이 들어가 조사를 반복하면서, 완전히 관료가 민중을 핍박하는 것을 알았다. 한편으로는 조정에 대해 사실대로 보고하고, 한편으로는 도피한 소금민을 모집하고, 정부가 연년 빚진 염비를 665438+3000 원으로 돌려' 천리 진동' 의 파문을 가라앉혔다.

"송사 황진전" 은 그가 "절대 감옥에 갇혀 있고, 국민의 소송은 신처럼 볼 만하다" 고 말했다. "후아관항은 일을 똑똑히 보지 않고 결정을 내렸다. 남이 어려움이 있으면 인색하다. " 이러한 서술과 논평은 매우 확실하고 공정하다고 말해야 한다.

남송 () 이 멸망한 후 황진 () 은 택산 () 에 은거했고, 이 전양향 () 에서는' 택산행관 ()' 이라는 이름으로 방 () 을' 귀가' 로 하여 저작을 정리하는데 전념했다. 주씨는 비록 그 철학 사상의 원조이지만, 그는 규칙을 고수하는 것이 아니라, 독창적이고 체계적으로 논술하여' 동방학파' 를 형성하였다. 그는 이치가' 4 시 만물생' 의' 자연의 이치' 라고 주장했다. 도가' 인심' 과' 도심' 의 신비에 대해 그의 아들 황맹간, 황루아, 황여영, 그리고 그의 학자 제곤은 모두 경사고증을 중시하고 동법파의 사상을 민절강 일대로 퍼뜨렸다. 황진의' 동발일지폐' (일명' 황석일지폐') 는 서언어철학으로 가득 찬 독서노트로 동발파의 대표작이다. 고금 요약',' 고금 요약',' 진무수 사전',' 독서 학습',' 예기 집해',' 춘추 석문 집해' 등 다른 책들도 있다.

위안 18 년 (128 1), 69 세의 사망자가 고향 ('송안

침대에 누워 있는 이 다리는 원래 진흙 다리였지만, 후세 사람들은 이미 그것을 석교로 바꿔 클리버 강을 건넜다. 동서교는 각각' 고상교' 와' 호룡교' 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동서교문은 대련을 새겼다. "위천은 유명인의 고향이고, 제방에는 고포청류까지 이어져 있다." "밥 짓는 연기의 승경이 지난날과는 달리, 지금까지 머물고 싶다." 는 삼산고적 중 하나가 되었다. 그리고 전양향 호산촌 호산서원 유적지도 있습니다. 특히 1975 년 황진 묘지가 하명진 서호두촌에서 출토되었다. 그것은 황진의 생애 사적을 상세히 묘사하여 공식 기록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매우 귀중한 문화재로, 현재 시문관리위원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신해열사 말

말 본명, 자코, 사후 종만입니다. 3 월 30 일 태어난 1884 는 현재 한종합진 한종합촌인이다.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모두 임협의 의인으로 현지에서 좋은 입소문을 가지고 있다. 말은 젊었을 때 가정의 영향을 받았고, 사랑과 증오가 분명하고,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었다. 15 살 때 말이 대산학교에 입학했다. 지식면이 넓어지면서 그는 당시 정부의 부패와 타국 열강의 침략으로 괴로워했고, 종종 악비의' 만강홍' 을 읊어 보국의 뜻을 표현했다. 만청 왕조를 전복하기 위해 그는 독서뿐만 아니라 매일 몸을 단련하고 영어를 배우며 어려서부터 심상치 않은 야망을 보였다.

1902 년, 말은 저장고등학부에 합격하여 많은 열혈 청년을 사귀었다. 1904 년, 그는 간신히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명령에 복종하여 수재에 합격했지만 혁명에 몰두한 그는 벼슬길에 관심이 없었다. 귀국 후 삼산학교에서 교편을 잡은 지 2 년 동안 혁명 서적을 여러 차례 구입하여 학교와 고향에서 배포하였다. 당시 반청 구국의 혁명 풍조가 점차 형성되었다. 추근, 서석린 등의 혁명 행동은 말을 밤잠을 이루지 못하게 했다. 1905 년 9 월, 그는 서석린이 사오싱에 대동학교를 설립했다는 소식을 듣고, 예배에 가서 서소개를 거쳐 광복회에 참석했다. 1906 1, 서석린, 진버와 동등하게 일본으로 가서 군사를 공부했지만 청정부 주일 대사관의 방해로 5 월 귀국했다.

귀국 후, 말은 서석린, 진백평과 함께 독일에 가서 공부하고 싶었지만 할아버지가 돌아가셔서 갈 수 없었다. 말이 고향에 있을 때 그의 마음은 혁명으로 바뀌었다. 그는 여러 차례 친구를 초청하여 시국에 대해 이야기하여 정치 홍보를 했다.

1907 년 초, 마는 서석린이 계획대로 안후이도사를 기부하고 청정부에 입성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감격했다. 나는 음력 정월에 안후이에 간다고 편지 두 통을 답장했다. 나중에 병으로 6 월 10 까지 연기되었고, 나와 진백평은 상해에서 강을 거슬러 올라갔다. 안칭에 이르러 서석린은 순무서 순교로 승진되었고 추근과 7 월 8 일 안후이와 절강에서 동시에 일을 하기로 약속했다. 말의 도착으로 서석린이 호랑이처럼 날개를 달았고, 모두들 즉시 헤어져 봉기를 준비했다. 6 월 22 일, 말, 명령을 받들어 상해로 가서 추근과 최종 협의를 진행하고 무기를 구입하였다. 말과 진백평은 7 월 5 일 안칭으로 돌아왔고, 서석린은 그들에게 봉기가 앞당겨졌다고 통지했다. 바로 내일이다. 마한종합은 이런 변화가 갑작스러운 것이 분명하다는 것을 알고, 그는 많은 이유를 묻지 않았다. 그는 방금 봉기의 모든 준비 작업을 재협상했다.

1907 년 7 월 6 일 오전 8 시쯤 안휘 순무 은명은 서석린의 초청으로 반대풍 과대옥현 등 지방관리들과 함께 순경 졸업식에 참석했다. 한 무리의 관원들이 앉았고, 학생들이 줄을 서서 입장하자 서석린은 은에게 "총사령관에게 돌아가라, 오늘 혁명당이 있다" 고 말했다. 은명이 반응하기 전에 서향은명은 몇 발의 총을 쏘았다. 이때 말과 진백평도 회의장으로 뛰어들어 권총을 뽑아 싸우기 시작했다. 하지만 은명은 10 이전에 혁명당원의 반란이 있다는 밀보를 받아 요 며칠 특히 조심했습니다. 학교를 순회하기 전에 치밀한 안배가 있었다. 총소리가 나자 많은 청병들이 신속하게 성문을 닫았고, 어떤 사람들은 학교에 와서 포위했다. 허, 말, 진견세가 심상치 않아 교문을 뛰쳐나와 한 아이의 지도 아래 벽을 넘어 지름길로 병기고에 왔다. 서석린은 진백평이 현관문을 지키게 하고, 말은 뒷문을 지키게 하고, 그와 30 여 명의 학생들이 도서관에 가서 총을 들고, 청병과 사투를 벌일 준비를 했다. 하지만 이 총들은 철이 들어 있지 않아 사용할 수 없다. 정오 12 부터 오후 4 시까지 진백평이 전사하고 여러 명의 학생이 사상자를 냈다. 그러나 청병은 상을 받아 강공을 계속하여 형세가 매우 위급하다. 말은 병기고를 불태우고 청병과 함께 죽을 것을 건의했다. 서석림은 탄약이 폭발하고 주민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하여 동의하지 않았다. 곧 무기고 대문이 함락되고 서석린이 현장에서 체포되었다. 이때 말은 이미 뒷문을 뚫고 군중의 엄호 아래 부근의 마른 우물에 숨었다. 청병이 이렇게 서두르니, 말은 차마 무고한 사람을 연루시킬 수 없다. 그는 우물 밖으로 뛰쳐나와 청병에게 잡혔다. 말이 체포된 후 1907 년 8 월 24 일 24 세의 나이로 감옥에서 고문을 당해 사망했다.

말이 희생된 후 채원배, 타오 등 반청전사들이 잇달아 글을 써서 애도를 표했다. 민국 이후 열사의 고향인 크동진은 한종합향으로 개명되어 열사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했다. 오늘날 열사의 옛집은 이미 문보 단위로 등재되어 있으며, 명절마다 사람들은 선열의 공적을 추모하러 간다.

애국교포 오금당

오금당은 근대의 유명한 애국화교 상인이다. 1855165438+10 월 14 김관진 서방촌에서 태어났습니다. 우리 조상 대대로 농사를 지어 집안이 매우 가난하다. 나는 어렸을 때 2 년 동안 서당에 다녔고, 농사를 지은 후 선생님이 된 삼촌을 따라 공부하여 좀 읽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1882 년 상하이 홍묘청봉유촉점에 가서 가정생활을 하고 산수와 경영방법을 독학하여 가게 주인으로부터 깊은 인식을 받았다. 3 년 후, 친구의 지지로 나는 일본으로 가서 나가사키에 정착했다. 4 년간의 꾸준한 발전을 거쳐 나는 일본의 치열한 상업 경쟁에서 확고한 발판을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고베, 유명한 상업항구가 그 상업센터로 선정되었다. 이와 함께 의성양행과 유성양행도 상하이에 설립되어 장사가 더욱 번창하고 있다. 불과 몇 년 만에 그들은 수십만 개의 자본을 축적하여 업무관계, 경영경험, 자본력에 여유가 있어 실업을 설립하고 금융활동에 종사하기 시작했다. 그는 동아시아 시멘트 유한회사 오노다 회사 오사카 니트 회사 등을 조직했다. 일본에서 그는 고베, 오사카 유명 상인, 간시 금융계의 거물이 되었다. 그의 행방에 대한 뉴스 매체의 보도는 종종 주식시장의 파동에 영향을 미친다.

오금당은 일본에서 장사를 하는데, 마음속으로는 자기이다. 일본 고베에서 그가 화교를 위해 설립한 자선단체, 상업기관, 교육기관의 수와 규모는 화교 역사에서 전무후무하다. 진덕인 선생의 기억에 따르면 오금당 씨가 고베에서 설립한 각종 사회사업은 6543.8+0 억 엔에 달한다. 그의 고향에서, 그는 똑같이 주목을 받았다. 1909 년 5 월, 삼북지역에서 보기 드문 폭우가 발생했다. 시냇물이 폭등하고, 강물이 범람하고, 무자비한 홍수가 기승을 부리며, 수십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다. 이런 상황을 보고 오금당 선생은 수리 공사에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탕양 서부 재건, 모두 백호 제방 강화, 2 호 댐 감소, 4 개의 통해대교 준설, 크기 교량 및 게이트 65,438+00 여 개 증가, 배수 시스템 개선을 포함한 전체 공사 규모는 거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설명언)

가을 전체 공사 측량이 끝난 직후 끔찍한 홍수가 터졌다. 사흘 밤낮을 내리는 폭우로 삼북 지역이 온통 물바다로 빠져들었다. 아직 완전히 보강되지 않은 두바이호 댐 붕괴는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다. 제방이 터지면 수십 개의 마을, 수만 묘의 농지, 연못 밖의 모든 수리시설이 파괴될 것이다. 그 결과, 오금당은 현상금을 내걸고 구호팀을 조직하고, 직접 우산을 쓰고 맨발로, 거센 홍수에도 불구하고 위험한 지역 감독 업무에 깊이 들어갔다. 그의 이러한 행동은 그 자리에 있던 모든 농민 노동자들을 감동시켰을 뿐만 아니라, 일본의 측량사들조차도 "세계는 드물다!" 라고 외쳤다. " 나는 또한 특별히 그를 위해 영구 기념으로 사진 한 장을 찍었다.

오금당은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일본에서의 개인적인 경험에 근거하여' 일본의 번영은 전적으로 교육에 달려 있다' 고 생각한다. 1905 투자 건설 금당학교. 학교는 김당 선생의 생가 부근에 위치해 있다. 주체 건물은 두 겹의 입형 양옥으로, 붉은 담장 흰 모르타르가 메워져 광야에서 우뚝 솟아 있어 유난히 눈에 띈다. 북쪽 건물과 언덕 사이에 인공수조를 파서 동쪽, 서쪽, 남쪽 3 면에 강을 새로 지었다. 넓은 땅에서는 고층 뽕나무가 서로 어울려 운동장 주위의 작은 강이 울창해 보이고,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학교는 1908 년에 완공되었고 1909 년 1 월 정식 입학했다. 오금당은 학교의 반복적인 교육경비를 확보하기 위해 1.200 묘의 농지를 매입하고 한야핑과 저장철도국의 지분 4 만원을 학교에 기증했다. 또한 학교의 모든 재산은 영원히 학교의 소유가 될 것이며, 오의 후손은 핑계를 대고 간섭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다.

4 월 8 일, 1909, 학교에서 성립대회가 열렸고, 오금당은 직접 회의에서 발언하여 천여 명을 대표했다. 당시 학생 정원은 360 이었는데, 그 규모는 분명하다. 우리나라의 유명한 교육자 채원배 씨와 오금당, 진가경, 니운대는 "학교 운영 삼성" 이라고 말했다. 오금당은 학교 창설을 위해 연이어 20 여만 데나리온을 투입해 수리총투입의 3 배에 달했다. 그는 또한 사회공업의 수요에 초점을 맞추고 농업 방면의 인재를 양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19 1 1 년, 김당학교는 금당농업중학교로 이름을 바꿔 농업 잠업 학부 과정을 개설했다. 전문성이 있는 학자도 교사로 초빙되고 라인업이 단정하여 나라를 위해 많은 우수한 농업 전문가를 양성했다.

오금당은 비록 상인이지만 그는 조국의 운명에 매우 관심이 있다. 1905 년 8 월 일본 도쿄연맹이 설립됐고, 얼마 지나지 않아 고베에도 연맹 행사가 있었다. 오금당은 손중산의 혁명을 지지하기 위해 자신의 사채를 동맹회에 여러 차례 빌려 손중산의 혁명 활동에 자금을 지원했다. 19 13 3 월 14 일 오금당은 별장에서 손중산을 중국 국민당 고베 지부 장관으로 따뜻하게 환영하며 손중산과 송가수 (송경령의 아버지) 와 사진을 찍었다. 장훈이 회복된 후 오금당은 회의에서 처음으로 봉건제제에 반대를 표명하여 참석자들의 만장일치의 지지를 받았다. 신해혁명 기간 오금당은 상해 닝보 양지군 정부에 은 265 만 438 만 2 천 5 천 원 이상을 기부했다. 군벌 혼전, 나라가 파가망하는 순간 오금당은 여러 차례 거액을 꺼내 유민, 북다 경진, 남다푸젠 광서를 구제해 군중이' 행운의 별',' 활불' 이라고 불렀다.

19 10 년, 오금당은 백양전변에서 묘지를 선택하라고 사람을 보냈고, 장지앤은 비문을 쓰고 장태염은 묘표를 썼다. 농업에 대한 사랑과 애국심을 표현하기 위해 그는 대련을 썼다. "호수와 산을 사랑하면 뼈를 묻을 수 있고, 풍수에 관계없이 뼈를 묻을 수 있다." 1926 65438+ 10 월 14, 오금당은 일본 고베 양하 별장에서 급성 폐렴으로 72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임종을 앞두고 그는 시신을 조국으로 반송해 고향에 안장하겠다고 거듭 당부했다. 그는 특히 후세 사람들에게 자신이 염황자손이라는 것을 잊지 말고, 언제나 조국을 해치는 일을 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서기 1929 년 4 월 10 일, 그의 영추는 아들 범기 등의 호위하에 수로에서 상하이와 닝보를 거쳐 자계로 운송되고 김선사에서 성대한 추모회를 열었다. 이날 수천 명의 국내외 각계 대표들이 추모식에 참석했다. 베이츠 지역의 많은 대중들도 자발적으로 노인을 부축하고 아이를 거느리고 와서 우러러보는 수만 명에 이른다. 10 마일 길이의 제방이 붐비다. 김선사에 만련이 걸려 있고 빈당 앞에는 무수한 화환이 놓여 있다. 고향 국민들이 헌납한 만련에는 "세상을 구하는 열정을 안고 포만감을 떠받드는 것은 부처가 될 만하다" 고 적혀 있다. 해외 사업에 열중하고 심혈을 기울여 현대인을 승진시켰다. " 그들의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은 염포숭수궁에 동상을 세웠다. 오금당은 자상한 눈빛으로 고향의 번영과 발전을 주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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