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102 시간-주목플래티넘 과정을 거쳐 이미 답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P5 를 해본 노게이머는 P5R 을 체험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새로운 이야기라는 새로운 캐릭터는 많은 노게이머들이 받아들이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새로운 이야기들은 원래의 정교한 이야기들에 비하면 진심에서 우러나온 말이 아닌 것 같다. P5R 은 P 시리즈를 처음 접한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시도해 볼 만한 작품이 될 것이다. 물론, 만약 그들이' 불완전한' P5 를 경험하고 싶다면, 나는 그들에게 후자를 추천한다.
게임 판매 전 홍보와 마찬가지로 P5R 은 P5 의 강화판으로 원본보다 훨씬 풍부하다.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줄거리, 새로운 게임 매커니즘, 오리지널 콘텐츠 대폭 향상. 이것들은 확실히 P5R 에 반영되어 있다. 그래서 우리는 원래의 P5 의 세 가지 핵심 특징, 즉 줄거리, 미로 전략, 일상적인 수련을 통해 P5R 이 이러한 방면에서 변화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줄거리는 많은 P5 베테랑 게이머들이 황실판을 사지 않는 것을 망설이는 관건이다. 완전한 주목 과정을 거친 후, 나는 P5R 의 새로운 줄거리에 그럴듯한 점수를 줄 수밖에 없었다. 물론 원래 P5 의 성적을 봐야 한다.
먼저 새로운 캐릭터를 말하다. P5R 은 두 가지 핵심 역할 (인상공간의 요셉, 캐릭터 줄거리 부족으로 포함되지 않음), 3 학년 학생 측, 심리상담사 토인 (Toren) 을 추가했다. 3 학년 학생 측의 이야기는 지도팀 구성원의 경력과 비슷하다. 생활경력 때문에 그녀는 의외로' 인격마스크' 를 깨우쳐 주인공의 도움으로 운명을 성공적으로 다시 썼다. 신관 사장으로서 심리학 선생님 마루아토인도 가슴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다. 인력 설계에서 이 두 가지 새로운 캐릭터는 P 시리즈의 일관된 역할 설계 아이디어에 부합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P5R 새 캐릭터의 문제는 두 캐릭터의 이야기가 3 학기 내용으로 단독으로 나오는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하지만 게임의 처음 두 학기, 즉 P5 의 기존 이야기 틀에 깔려 세 번째 학기에 충분히 선보이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특정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자동으로 트리거합니다. 이 이야기는 주로 일상적인 대화로 원래의 일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런 디자인은 그다지 큰 문제가 없는 것 같지만, 실제 체험을 통해 이러한 내용이 너무 조각화되어 줄거리가 3 학기로 들어가기 전에 두 개의 새로운 캐릭터가 소외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존재는 주인공의 모험 이야기에 중요하지 않다. 특히 방샤택은 한때 공식 홍보의 중점이었던' 진짜 여자' 였다. 그녀의 이야기는 매우 캐주얼하게 나타났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그녀의 인격가면을 깨운 후에도 제작진은 그녀를 즉시 도둑그룹에 가입시키지 않고 통제할 수 있는 캐릭터가 되어 나를 크게 실망시켰다. 새 3 학기 줄거리에도 문제가 있다. 우선, 과정 길이면에서 3 학기이지만 플레이어가 실제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시간은 단 20 일, 원문에서 한 신전을 함락시키는 길이와 거의 같다. 3 학기에는 약 15 시간을 통관했지만, 사실 대부분 미로 탐구와 인격 마스크 배양에 썼다. 그래서 새로운 이야기는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지만, 노게이머들은 이 추가적인 수십 시간의 이야기를 위해 원가에 가서 80% 이상의 콘텐츠를 체험한 게임을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게임에서 3 학기가 개학하는 조건도 이상하다. 이 두 가지 새로운 캐릭터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그들의 동아리 수준을 높이지 않는다면, 결국 3 학기의 내용을 체험할 수 없게 되고, 바로 원래의 결말로 끝난다.
그래서 이 새로운 이야기들이 DLC 로 출시되기를 기대합니다. 결국, 전체 프로세스 길이든 이야기의 합리성이든, 노게이머들은 DLC 장 판매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것 같다.
한편 새 줄거리에는 큰 문제가 있어 P5 원극의 핵심 이념을 흔들었다. 원래 P5 줄거리는 고등학생의 시각으로 일본 사회의 각종 현상을 변증적으로 분석한 것으로, 주제는' 반항' 이다. 사회 부패, 대중의 무지와 이익집단의 편애에 반대하다. 그래서 P5 에서 토비단이 마지막 보스에 다다랐을 때, 토비단의 화면에서의 지지율이 100% 로 높아지면서 게임은 서사 리듬과 플레이어의 감정 이동에서 전체 이야기의 절정에 이르렀다. 같은 장면이 P5R 에서 다시 등장했을 때, 새로운 줄거리는 새로운' 궁극의 악파' 마루 확장을 보내며 그를 통해 전체 이야기를 새로운 고조로 밀어내려 했다. 하지만 분명히 그것은 높이 올라갈 수 없는 높이였다. 제작진이 말루아에게 세상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을 부여했지만, 자신의 줄거리 길이 제한과 이야기의 논리적 충돌 (말루아의 정신 왜곡은 다른 보스의 본질과는 확연히 다르고, 심지어 동정적인 느낌까지 불러일으킨 것) 으로, 이 뒤의 줄거리 클라이맥스는 이전 보스대전보다 더 나쁘다.
많은 게이머들이 병을 앓고 있는' 진실의 결말' 과 베테랑 현명한 우랑의 개조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적어도 제 생각에는 P5R 에서 플레이어가 마지막으로 어떤 결말을 내든 당초 P5 가 막막혔을 때 주인공이 차 안에서 의미심장하게 되돌아보는 것보다 더 적절할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사니입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합니다. 오늘 저는 여러분께 게임, 전설적인 것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여신 5 로열판 P5R 의 심상치 않은 기록.
사니, 나 180 의 IQ 에 의지해서, 나는 곧 한 주를 칠 것이다. 둘째 주에 관해서는, 나는 개인적으로 놀러 가지 않을 것 같다. 결국 이 새로운 줄거리는 불쌍하고 똥도 먹는다. 나는 다시 칠하는 것이 즐겁지 않다.
그럼 먼저 내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우선, 이번 P5R 에 쓰레기가 얼마나 많은지는 말할 수 없지만, 별로 좋은 냄새는 아닙니다.
사실, 중국어 버전이 나오지 않았을 때, 인터넷에는 많은 구토가 있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 작품이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냥 좀 못생겼어요.
새로운 이야기는 조금 적습니다.
Xuemei 통행인 조금;
후배의 직원들은 약간 무너졌습니다.
현명하게 부패를 파는 것은 좀 어리석다.
다른 부분에서, 당신은 자신의 지능을 낮추기 위해 주도권을 잡습니다.
그래도 받아들일 수 있어!
진실은 이번 P5R 홍보 기간 동안 정말 향기로웠고, 후매와 연련의 상호 작용, 조합 기술, 현자 부활 등이었다. 결국 놀 때 발견한 것은 그야말로 선전 사기였다!
3 학년 이야기는 소규모로 완전히 삭제해도 문제없다. 대조적으로, 지혜는 여성 영웅과 더 비슷합니다! 그리고 바로 후배를 설치한 사람, EMMMM 입니다. 여기는 그다지 극적이지 않다. 요컨대 제작진은 막내를 사랑하지 않으니, 그녀를 해치지 마세요. 후배가 이렇게 귀여워서 참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 보스는 너무 부차적입니다. 어떤 고등학생이라도 위선신이 될 수 있을까? 이 거짓 신은 좀 비천하다!
작은 지도 한 장, 알 수 없는 행인, 며느리 같은 똑똑한 여자, 제작진이 감히 다시 팔았다. 우리는 반드시 다시 한 번 놓아야 한다.
EMMM, 이 작업은 너무 가혹합니다. 내 쭈글한 작은 지갑에 합당하지 않습니까!
하지만 이번 P5R 의 게임 최적화는 좋다. 미로가 많이 조정되고, 과정이 많이 압축되고, Coop 과 각종 성격지수의 상승난이도가 낮아져 제작팀의 마지막 양심이다.
전반적으로, 이번 P5R 은 분명히 당면을 부추로 베었다.
이봐, 사니, 나는 매우 실망했다. 6 월 중국어판 P5S 가 정말 기대됩니다.
막 p5r, 90 시간 통관을 마치고 주로 줄거리를 보고, 살인으로 죽인 그런 레저게이머에게 새 부서의 느낌을 이야기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1. 마루에 대해서.
말루아의 모순은 주로 거짓된 쾌락 세계를 선택할지 아니면 진실하고 힘든 세상을 선택할지에 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루곡에 대한 느낌이 모순적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인지변화를 찬성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행복이라는 가치관을 얻을 수 있다면 이런 가상세계에서 살고 싶다. 어차피 인지는 주관적이고, 마음은 나를 낳고, 마음은 죽는다. 항아리 속의 뇌라도.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만약 바깥 세상이 전기 신호로 나를 자극하여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면, 합성된 느낌이라 해도 내가 경험한 편안함도 진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나 말루아의 문제는 이 철학적 수준으로 올라가지 않았다. 그의 주된 문제는 사람의 주체성을 부정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 보다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와 더 비슷하다. 말루아는 자신의 가치관을 사람에게 투사하는 것과 다름없다. 예를 들어, 탕개씨는 스튜디오에서 누군가가 병목기에 처해 있다고 말했고, 마루는 그 사람을 직접 방앗간을 만들게 했지만, 이런 선택은 당사자들의 현재 감정적 갈등을 피하고 그의 가능성을 박탈한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당사자는 이 선택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다. 전투-동결-탈출이라는 심리학 모델이 있습니다. 즉, 사람들이 외부 자극에 직면했을 때 다른 반응 패턴을 갖습니다. 어떤 사람은 직접 돌아가서 때리고, 어떤 사람은 직접 뇌를 얼리게 하고, 어떤 사람은 피하기로 한다. 마루곡은 전형적인 비행 모드이다. 그가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그는 압력원을 해결하려는 것이 아니라 피하기로 선택했다. 이는 그가 미국에서 유학한 타격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는 정말로 그의 연인이 된 미국인을 구하지 않았다. 그가 인식을 바꾼 순간부터 유학 미국은 또 다른 기억과 생활이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었기 때문에, 말루아는 낯선 사람으로 가장한 것 같다. 왜냐하면 그는 같은 기억을 가진 애인을 직접 죽인 것과 같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은 미국에서 공부하는 신입생들과 우정을 다시 쌓고 다시 추구하려 할 수도 있지만, 말루아는 그렇지 않다. 신입생들이 여전히 그에게 흥미를 보여도, 그는 시도하지 않고 가버렸다. 이 일은 마루에 큰 영향을 미쳤다.
다른 하나는 심리의학 윤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말루아는 사실 불합격한 의사이다. 웨이보에서 비판을 받은 심리학 자원봉사자 유미금이 우울증 환자들을 도와 상담을 하는 것은 좋은 일이었다. 그러나 그녀는 한 무리마다 상대방의 개인 정보를 상세히 기록하여 웨이보에 올려놓는다. 디테일을 통해 구체적인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어 공덕을 기억하는 것과 비슷하다. 이런 행위는 남을 돕는 것이 아니라 남을 돕는 느낌을 즐기는 데 중점을 둔다. 마루곡이 주는 느낌은 이것과 조금 비슷하다.
제가 자원봉사를 할 때도 이 문제를 고민했습니다. * * * 감정과 투사를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요? 내가 한 사람의 경험을 이해하고 느낄 때, 내가 느끼는 것은 상대방의 진실한 감정인가, 아니면 상대방이 나의 가치관을 거쳐 가공한 후의 소유라고 생각하는가? 만약 후자라면, 나는 서로 돕기 전에 자기 만족을 두었을까? 당시 선배들은 상대의 주관성에 초점을 맞췄다고 대답했다. 내 마음속으로는 아무리 생각해도 상대방의 주관적인 인격을 부정하고 상대를 대신하여 결정을 내릴 수 없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말루아의 수술은 의학 윤리에 맞지 않습니다. 비록 내가 그의 세계관에 동의하더라도, 나는 먼저 선택을 요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다른 사람이 도움을 청하지 않고 자신의 의지를 ta 들에게 강요할 수 없다. 적어도 의견을 구해야 한다. 비록 내가 가상행복세계를 인정하는 사람이라 해도, 만약 내가 갑자기 내 동의 없이 내 현실을 직접 왜곡한다면, 나도 경험하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러나 나는 마루 계곡을 싫어하지 않는다. 말루아는 일종의 종교적 열정을 가지고 있다. 미국을 떠나는 것은 그의 고행이다. 아담 카몬이 그를 빨아들이는 것은 자기희생이고, 토비에게 패배한 후 땅에 누워 죽기를 기다리는 것은 열사 정신이다. 나 자신도 성인이라 이런 알약의 매력에 저항하기가 정말 어렵다. 특히 가짜 결말의 마지막에 말루아는 비적단을 모르는 척하며 모자를 흔들었다. 나는 정말 한 입 물었다. 이 가상의 행복한 세상에서 말루아는 살 곳이 없는 유일한 사람이다. 그는 자신을 보호자의 자리에 두고 자신을 다른 사람과 갈라놓았다. 그때부터 모든 시끌벅적한 것은 다른 쪽에서만 볼 수 있고, 그는' 인류에게 행복을 가져다준다' 는 신념으로 허무에 대항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그가 의학 윤리학을 잘 배우지 못한 심리학자일지라도, 나는 이런 끈기에 끌릴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말루아의 견지도 병적이다. 사실, 그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를 통해 자신에게 능력을 부여하기를 원합니다. 비록 그의 삶이 통제 불능이지만, 그는 파악할 수 없기 때문에 미국에서의 학습을 잃었지만, 그가 다른 사람들이 행복을 얻도록 도울 때, 그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런 의미감이 그의 세계를 지탱하고 붕괴하지 않고, 그는 그것을 위해 노력하는 목표를 가질 수 있고, 허무에 삼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만약 현실에서 이런 사람을 만난다면, 나는 그에게 상담을 하라고 권할 것이다. 비행기에서처럼, 다른 사람들을 돕기 전에 산소 마스크를 착용해야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말루아는' 이타' 를 자기권한 부여 수단으로 여기며 타인에 대한 왜곡된 도움을 불러일으켰다. 요컨대 불완전하지만 매력적인 캐릭터다.
2. 지혜에 대하여.
P5r 이 병에 걸린 한 가지는 너무 많은 현명한 놀이와 너무 많은 부패를 파는 것이다. 개인적으로이 평가가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와이즈 드라마는 메인 라인에 봉사합니다. 와이즈라는 캐릭터의 의미는 인쇄 된 순간부터 주인공의 거울입니다.
여기서 주인공에 대해 말해야 합니다. 주인공과 도둑그룹의 다른 멤버들의 차이는 복수인격 가면을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반항을 주제로 한 이 이야기에서 다른 사람의 자극이 없는 상태에서 시종일관 주인공의 반항심만 한다는 것이다. 슬로언, 살구와 같은 초기 파트너는 주인공의 지도와 지지로 그들의 반항을 일깨워야 했지만, 주인공은 그렇지 않았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정말로, 펑우 사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할머니를 도울 수 없습니까? 너 스스로 생각해 봐. 만약 당신이 낯선 여자를 도와 나쁜 소년으로 모함을 받는다면, 당신은 앞으로 이렇게 할 것입니까? 하지만 주인공이 방택에 얽히면 첫 반응은 제지하는 것이다. 이런 저항은 매우 드물다. 그래서 주인공은 내면에 매우 확고한 선악관을 가지고 있다. 옳고 그름은 옳고 그름은 틀리며 끝까지 단호하게 관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명한 것은 다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지혜는 사실 반항자이다. 그러나 초기의 지혜는' XX 를 싫어하면 XX 가 된다' 는 반항에 속한다. 그래서 성인의 기준에 부합하려고 사자소년과 섞은 다음 사자소년에 대한 보복을 위해 갑자기 등자하는 묘한 조작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그래서 주인공과의 첫 토론에서 그는 절차 정의가 아니라 규칙 자체를 고수했다. 도둑은 왜 직접 규정을 어겼습니까? Wise 는 이런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초기의 현자에게는 어른의 규칙을 따르는 것이 위장이기 때문에 사람의 디자인을 유지하고 환영을 받아야 한다. 그는 그래야만 힘과 복수감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비교는 지혜가 파트너의 지원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물론, 현자의 지혜와 힘은 사실 집단의 어떤 개인보다 높지만, 그는 오히려 고군분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연못에 비유한다면, 태어날 때마다 천부적인 재능이 다르고 연못은 매우 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사람들 사이의 교류는 연못을 더 크게 만들 수 있으며, 항상 다른 사람들로부터 무언가를 흡수하여 자신을 채울 수 있다. 현명한 문제는 그가 태어날 때부터 남보다 더 큰 연못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그의 자아는 폐쇄적이었고, 그는 진실하게 다른 사람에게 열 수 없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진정한 지지를 받기가 어려웠고, 그는 성장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도둑의 파트너가 서로 신뢰하고 소통하고, 바다가 되고, 연못이 지혜롭고, 지는 것도 옳다. 주인공이 이렇게 많은 coop 속성을 더하면 너 하나뿐이잖아?
슬기로운 성장은 CEI 지도부가 사자 아동관에서 완성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연의 지혜를 좋아하지 않고, 그것이 과장되었다고 생각한다. 내 개인적인 느낌은 끊임없이 자신을 억압하는 사람이 자신이 절대적으로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만 자신의 진실한 면을 감히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시 현명한 나는 내가 방금 주역팀을 이겼다고 느꼈다. 어쨌든, 그들은 죽을 거 야, 그것은 오만 하 게 중요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냥 붕괴 하지 않습니다.
주인공과 토비단에 대한 슬기로움은 나로 하여금 자기혐오가 섞인 질투를 느끼게 했다. 왜 Wise 는 자신을 억누르고, 어른의 규칙에 영합하고, XX 가 되어 반항하려고 노력해야 하는데, 이 사람들은 이렇게 개방적인가? 현자의 관점에서 볼 때, 주역단은 유치하고, 직접 여는 것은 압력에 직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위의 큰 인물이 손으로 너를 죽일 것이니, 우회하여 천천히 똑똑히 생각하는 것이 낫다. 도리를 따지면, 만약 당신이 다른 세계에 들어갈 능력이 없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 현명한 방법을 택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혜는 자연을 억압하고 규칙에 영합했다. 결국, 그것은 자신을 왜곡하지 않았고, 두 손은 선혈로 뒤덮여 다시는 돌아갈 수 없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인쇄되지 않는 지혜를 싫어하고 위선을 느끼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 지혜도 자기 혐오입니다. 이 사람은 매우 심각한 자폭 성향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사자 소년에 대한 보복의 계획은 여지를 남기지 않고 자신이 사생아라고 말하며 사자 소년과 함께 자폭하여 결과를 따지지 않는다. 자신과 비슷한 주인공의 경우, 주인공과 비슷한 부분을 감상하며 같은 수준에서 소통할 수 있지만, 주인공이 왜 그렇게 쿨한지, 긍정적으로 올라갈 수 있는지 싫어하기 때문에 강한 악의를 품고 신도궁에서 주인공을 죽일 것이다. 사실 이 반항의 길이 주인공보다 더 핍박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내 의견으로는, 도둑은 이상주의를 대표하고 끝까지 싸운다. 현명한 반항은 끊임없이 현실에 타협하여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다친 모든 무고한 사람들은 디딤돌이다.
3 학기의 줄거리는 하얗지도 않고 슬기롭지도 않고, 검기도 하지만, 가죽이 완전히 드러나면 이런 사실감은 감각적으로 훨씬 좋아진다. 현자는 비적단에 가입하지 않았고, 비적단도 현자를 받아들이지 않았고, 용서는 말할 것도 없었다. 그들은 단지 일시적으로 협력했을 뿐이다. 다만 똑똑한 사람에게 도둑단은 위장을 벗고 자신의 불선량함을 완전히 드러낼 수 있는 곳이며 미묘한 신뢰감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말루아에서 지혜의 역할은 주체성을 강조하는 것이다. 지혜가 있어야 하고, 과거의 모든 선택에 대해 후회하지 말고 (후회가 있을 수도 있지만), 자신이 이전에 한 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아마도 자유 의지를 잃거나 생명을 포기하는 느낌일 것이다. 이 캐릭터의 자기 수용이 마침내 규칙과 타협하지 않고 정의의 반항자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편견을 버리고 부패를 파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 ), 슬기로운 줄거리를 자세히 체득하는 것은 여전히 재미있다.
주니어에 대해서.
도리를 따지면 나를 가장 슬프게 하는 것은 후배다. 나는 실연한 느낌이 든다. 3 학년 여학생들의 사건이 많아 3 학기 전에 전체 이야기를 관통했다. 네가 학원 축제에서 나에게 춤을 추었을 때, 정말 내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게 했다. 누가 반짝이는 소녀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결국 3 학기가 되자 3 학년이 갑자기 바이올렛으로 변했다. 예전에 좋아했던 여동생이 인격에 불과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진짜 여름은 이미 죽었다 ... 이것은 나를 받아들이기 어렵게 한다.
줄거리가 합리적입니까? 사실 일리가 있다. 3 학기 전, 사고 방식은 완전히 여름이었다. 도둑의 생각이든 다른 것이든 여름의 가치관과 어울리지 않는다. 하지만 급선회 뒤에는 공감할 수가 없었고, 세로그림도 변했습니다. 사실 바이올렛의 이야기에서 그녀의 갖가지 갈등을 그녀의 시각으로 대입하는 것은 일리가 있지만, 문제는 나의 감정적 충격이 너무 커서 나는 돌아서서 그렇게 섬세하게 그녀를 느낄 수 없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한 개 더 절을 깔고 깔면 천천히 전환하는 게 훨씬 좋을 것 같아요.
이것이 많은 게이머들이 그녀가 행인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일 수도 있다. 한 캐릭터의 장면은 둘로 나뉜다. 앞서 여름을 향한 사랑이 뚝 그쳤다. 바이올렛이 어떤 감정관계도 맺기 전에 게임이 끝났다. 극 중 시간이 많았지만 인상이 얕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전반적으로 줄거리는 합리적이지만 안배는 매우 불쾌하다. 바이올렛의 새장이 완성되었지만, 우리는 바이올렛이 어떻게 성장하고 자신을 받아들이는지 볼 수 있지만, 나는 ... 여름을 너무 좋아해서, 나는 바이올렛에 흥미를 갖기가 매우 어렵다. 개인은 좀 밋밋하다고 느낄 것이다.
4. 결말에 대해서.
진정한 결말은 분명히 p5s 서비스를 위한 것으로 느껴져 많은 길을 깔고 있다. 어차피 앞으로 무슨 일을 하는 느낌이야. 당신의 기대를 즐기세요. 지혜의 출현은 루루루의 마부처럼 슈뢰딩거의 추측만큼이나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혜는 어차피 p5s 에 나타나지 않는다. 나타나도 알인 것 같다. 거짓된 기쁨은 나를 슬프게 한다. 각 CG 는 하나입니다. 비록 즐거워 보이지만, 결국 거짓이기 때문에, 일부러 난처한 느낌이 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무튼 저는 지금 P5 를 마친 현자 상태입니다. P5 만이 저를 구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