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팝송은 팝송이라고도 하는데, 주로 19 세기 후반부터 20 세기 초반까지 유럽과 미국에서 발전해 일반 대중의 취미로 배우기 쉽고, 노래하기 쉽고, 퍼지기 쉬운 노래를 가리킨다. 예술 노래와 민요에 비해 꿈의 내용은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소재로 하고, 사랑의 소재가 많다. 또한 생활, 윤리도덕에 대한 묘사, 이상, 인생을 서술하고 그리움을 표현한다.
팝송의 주요 특징은 무엇입니까?
전시: 팝송의 주요 특징은 짧고, 민첩하고, 멜로디가 유창하며, 구어성이 강하고, 배우기 쉽고, 노래하기 쉽고, 널리 전해지고, 시대적인 분위기가 풍부하다. 시대마다 유행가가 제각기 특색이 있다. 노래는 종종 고정 박자나 고정 리듬을 사용하며, 밴드는 보통 전기 음향 밴드로 연주한다.
질문 2: 팝송이란 무엇입니까? 노소를 막론하고 널리 회자되는 노래로 알려져 있다.
입양을 구하다
질문 3: 팝송이란 무엇입니까? 팝송
대중음악이란 구조가 짧고, 내용이 통속적이며, 형식이 활발하고, 감정이 진지하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널리 전창하거나 감상하며, 때로는 후대까지 전해지는 기악과 노래를 가리킨다. 이 음악과 노래들은 공공 생활의 비옥한 토양에 뿌리를 두고 있다. 따라서 팝 음악이라고도 합니다.
팝 음악은 미국 재즈에서 유래했다. 20 세기 초에 미국은 다민족 문화로 구성된 재즈가 나타났다. 이런 새 음악은 독특한 연주 (노래) 방식으로 청중의 이목을 새롭게 쇄신하여 미국 전역의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서유럽에 빠르게 퍼졌다.
오늘날 팝 음악에는 광범위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기악 방면에는 다채로운 경음악, 재즈, 스윙, 디스코, 탱고, 왈츠, 장르가 다른 댄스곡과 각종 오페라의 음악이 포함된다.
팝 음악의 기악 작품은 리듬이 명쾌하고, 가볍고, 발랄하거나 서정이 아름답고, 연주 방법이 다양하며, 음향이 다양하고, 색채가 풍부하며, 직체층이 간결하고, 밴드 규모가 작다는 특징이 있으며, 현대 작품에는 전기 악기가 많이 사용된다. 성악 작품은 생활의 정취가 짙고 서정, 유머, 음역이 넓고, 기법이 통속적이고, 곡조가 유창하며, 노래하기 쉽다는 특징이 있다. 가사는 종종 삶의 언어로 쓰여지고, 이해하기 쉽고, 청중이 받아들이고 노래하기 쉽다. 가수는 대부분 자신의 팝스타이고 발성 방법도 다르다. 그들은 성악 학파의 속박을 받지 않는다. 노래를 부를 때, 그들의 감정은 가창력보다 더 중요하며, 또한 동감이 자유롭고, 자연스럽고 친절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작은 밴드의 강력한 반주와 노래가 하나가 되었다. 대중음악은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어 대중과 연계할 수 있어 문화수준에 관계없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팝 음악도 팝 음악입니다. 오락 위주의 대중문화 현상으로서 유행가의 발전은 사회 발전의 맥락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이미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었다. 특히 90 년대 이후 국가 정책이 개방됨에 따라 유행가의 내용 형식이 더욱 다양해지고 인심이 깊어졌다. 1990 년대의 대중음악은 우리의 성장 배경과 매우 비슷하게 변화했다. 그러나 유행가는 예술일 뿐만 아니라 오락과 정신의 기탁이기도 하다. 그들은 또한 사람들의 생활을 반영하는 현실 기록, 심지어 유행사상과 이데올로기를 반영하는 지표이기도 하다.
우리가 지금 듣고 있는 노래, 예를 들면 주걸륜, 채의림, 아미 등 가수들은 모두 팝송에 속한다.
대중음악과 다른 대중매체의 주요 차이점은 대중음악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다는 것이다.
1. 팝송은 반복되는 형식이다. 팝송의 주제는 끊임없이 반복되며, 듣는 사람의 의식을 관통할 수 있다.
2. 대중음악은 대부분 비사사적인 형식이다. 받는 사람의 신체, 생리학, 감각능력을 강조한다.
3. 팝 음악은 경험주의의 한 형태다. 음악은 과학 분야가 아니라 예술에 속하며 경험의 경험이다.
질문 4: 팝 음악이란 무엇입니까? 팝 음악은 일종의 음악으로, 예술음악방송국이나 전통음악에 비해 광범위한 청중을 보유하고 있어 매우 매력적이다. 대중음악은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음악이다. 즉 속칭' 아속공유상' 이라고 불린다.
팝 음악은 영어 팝 음악에서 번역됩니다. 일반적으로 대중음악이란 구조가 짧고, 내용이 통속적이며, 형식이 활발하고, 감정이 진지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널리 전창하거나 감상하며, 때로는 후대까지 전해지는 기악과 노래를 가리킨다. 이 음악과 노래들은 공공 생활의 비옥한 토양에 뿌리를 두고 있다. 따라서 팝 음악이라고도 합니다. 그러나 이런 정의는' 국제노래',' 의용군 행진곡',' 마세곡',' 홍호파도',' 조국 노래',' 동방홍',' 남토만' 과 같은 대중음악에 속하지 않는 음악을 만들 수 있다 한편 대중음악인 음악인데 유통할 수 없어 대중음악에서 제외되는 것도 대중음악에서도 적지 않다. 분명히, 팝 음악이 항상 인기 있는 것은 아니며, 팝 음악도 단지 팝 음악만은 아니다. 정확한 개념은 상업음악, 즉 이윤을 내기 위해 창작한 음악이어야 한다. 그것은 상업 음악 오락 및 이와 관련된 모든' 공업' 현상이다. (참조 구 소련의 「음악 백과 사전」 (kloc-0/990 판). 그것의 상품성은 1 위이고 예술성은 2 위이다. 어떤 노래는 대중가창법으로 부르지만 사상성과 예술성이 있어 상업노래에 속하지 않는다. "중국", "노 범선", "아시아 영광", "156 개의 달원", "좋은 나무 한 그루" 등. 사실 노래의 유형과 창법은 필연적인 연관이 없다. 우리는 예술노래는 미성창법으로만 부를 수 있고, 민가는 민족 창법으로만 부를 수 있고, 유행가는 대중창법으로만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없다. 우선, 세 가지 창법의 구분은 과학적으로 합리적이지 않다. 이는 음악계의 인정을 받았고, 세 가지 창법의 구분이 완전히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뮤지션은 없다. 둘째, 현재 창법은 세 가지가 있지만 (원생태 창법과 5 가지 어린이 창법을 더하면), 노래의 유형은 예술곡, 민가, 유행가 세 가지뿐만 아니라 송가, 서정적 노래, 행진곡, 대열가, 군여 노래, 캠퍼스 노래, 풍자 유머 노래 등 다양한 장르가 있다. 다시 한번 음악계에서는 같은 노래를 다른 방식으로 부를 수 있다는 사실이 수없이 증명되었다. 유명 가수 유병의가 대만에서 미성창법으로 많은 캠퍼스 노래를 불렀다. 홍콩 가수인 XI 블루수는 대중적인 방식으로 많은 민요를 불렀다. 이런 예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상품음악' 이라는 개념은 다른 어떤 개념보다 더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정확하다. 문자 그대로' 통속' 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뜻이고,' 유행' 은 널리 전해지는 뜻이므로' 의용군 행진곡',' 조국 노래',' 동방홍',' 남진흙만' 등의 노래도 유행가나 유행가라고 부를 수 있다. 얼핏 보면 우습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아도 전혀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이 노래들은 통속적이고 널리 퍼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노래들은 결코 상품 노래라고 불릴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결코 이윤을 위해 창작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 점에서' 상품음악' 이라는 개념이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정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상품음악' 의 개념을 정의하면 음악업계의 많은 논란을 해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팝 음악이 수업에 들어갈 수 있을까' 라는 문제는' 토론할 수 없다' 는 문제로 증명되었다. 그리고 이 토론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고, 영원히 최종 결론을 내리지 못할 것이다. 그 이유는' 팝 음악' 이 과학적이고 정확한 개념이 아니기 때문이다. 상품음악' 의 개념을 정의한 후, 우리는' 상품음악' 이 수업에 들어가면 안 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고, 2 항에서 언급한 사상성과 예술성이 모두 높은 노래는 교실에 완전히 들어갈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질문 5: 팝송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유행가는 이미 중국의 심미 문화의 중요한 형식 중 하나가 되었다. 전문 용어로 유행가는 유행가나 유행했던 노래와 같지 않다. 우리는 유행가를 일종의 유행문화 현상으로 정의했다. 산업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특정 시기에 문화산업 생산자가 조종하고 대중전자매체가 실어 나르는 유행의 대중적인 유행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산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산업명언) 이런 의미에서 유행가는 단순히 팝송과 동등하지 않다. 민요와 혁명 노래가 유행할 수도 있지만 반드시 특정한 의미의 유행가는 아니다. 민간문화와 혁명문화가 대중문화와 같지 않은 것처럼.
질문 6: 팝 창법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유행창법 (일명 유행창법이라고도 함) 은 1930 년대 중국에서 시작되어 널리 전파되었다. 처음에는 유행창법이라고 불렀고, 나중에는 유행창법이라고 불렀다.
그 특징은 음성이 자연스럽고, 비슷하며, 중성구는 진성이고, 고음 영역은 가짜 소리라는 것이다. * * * 소리를 거의 사용하지 않아 볼륨이 작다. 노래를 부를 때는 전기 확성기를 사용해야 하는데, 공연 형식은 독창 위주로, 항상 춤 동작이 동반되고, 소리는 자연의 달콤함을 추구한다. 감정이 섬세하고 진실하다.
대중창법의 주요 특징은 완전히 진실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생활언어에 가깝고 부드럽고 자연스럽다는 것이다. * * * 와 감화력을 강조하며, 노래를 부를 때 전기성으로 분위기를 조성할 의향이 있어 마이크와 전기음향 효과의 운용에 매우 신경을 쓴다.
유행창법은 청춘을 중심으로 청춘을 쓰고 청춘을 부르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젊은이는 노래하고, 젊은이는 듣는다.
예로부터 있었던 대중창법은 우리가 지금 가리키고 있는 그런 전형적인 대중창법이 아니다. 현대 유행창법에는 두 가지 중요한 특징이 있는데, 하나는 스타일 규범이다. 두 번째는 현대 하이테크 전자 기술과 결합하는 것이다.
1980 년대에는 정치와 경제개혁 개방으로 문화속박이 해제되고 국가가 개방되었다. 우선, 홍콩과 대만의 대중음악이 몰려와 열풍을 형성했다. 이는 젊은이들의 경제적 독립이 아니라 대중음악이 청춘의 활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의 생존 의지를 보여줍니다.
동시에, 많은 팝 가수들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풍격이 각기 다르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다. 유행가도 국가, 인민, 음악업계의 큰 관심과 중시를 받았다.
오늘날 이 대중음악이 거리, 라디오, 텔레비전 네트워크로 가득 찬 시대에는 유행창법이라는 단어가 낯설지 않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팝 가수가 사용하는 방법과 기교가 팝송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한 친구가 파티에서 팝송을 면전에서 부를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의문을 제기한 적이 있는데, 팝송은 노래를 배워야 합니까? 일반적으로 유행가는 입에 오르기 쉽고 노래하기 쉬워야 하지만, 모든 것이 발전하고 있다. 그것이 일정한 높이와 수준에 이르면, 저속한 것은 왕왕 고아하게 된다. 대중음악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발전해 왔으며, 이미 이른바' 자연음구, 1 옥타브 미만' 에서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발전했다. 요즘 인기 있는 가수 한 무더기를 마음대로 잡아라, 예를 들면 주걸륜. 사실, 임준걸 나 타오 (Tao Qi) 의 노래는 노래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부적절한 비교를 하는 것은 사실 가창공에서 많은 사람들의 의심을 받는 주걸륜' 눈처럼' 에서 테너가 파바로티보다 높지만, 그와 그의 노래가 받아들여지고 사랑받는 데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어떤 의미에서 팝송과 팝송의 관객이 이미 상당한 수준으로 발전한 만큼 팝송은 창법이 있고 팝송은 배워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그들이' 자연음구, 1 옥타브 미만' 수준에만 머물면 결국 시대에 의해 탈락할 것이다.
질문 7: 아름다움이란 무엇입니까? 팝송이란 무엇입니까? 국가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구분합니까? 1980 년대 이후 우리나라 성악계는 노래 방법을 미성, 민족, 통속적 세 가지로 나누어 일정 기간 노래 내용의 표현과 구성을 풍부하게 해 다양한 수준의 관객의 감상 요구를 만족시켰다. 업계 인사들은 세 가지 창법의 명칭과 구분에 대해 일찌감치 이의가 있었지만, 모두 관례 때문에 그렇게 불렀고, 국내 경기도 여러 해 동안 사용되었다. 지금 보기에, 세 가지 창법의 구분은 엄격하지 않고 비과학적이며, 중국 성악 유파의 형성에 불리하며, 중국 성악의 발전을 제약하고 있다. 성악에 대한 사람들의 개념을 분명히 하고 싶지만, 사람들의 인식을 혼동하고 성악 노래와 가르침을 오도하며, 미성은 수입품, 외국 창법, 외국 노래나 오페라 아리아만 부를 수 있고, 중국 노래는 잘 부르지 못하고 한자는 잘 들리지 않는다. 민족 창법은 중국 정통 창법이지만 민요나 민족 스타일의 중국 노래만 부를 수 있어 외국 노래를 잘 부를 수 없다. 유행창법은 사랑을 표현하고 자아와 향수를 터뜨리기 위한 것이다. 목소리 조건에 따라 창법을 나누다. 보통 듣는 이른바 자연양이나 민요 소리다. 교학에서, 목소리가 두껍고 거창한 것은 미성이고, 목소리가 가늘고 감미로운 것은 민창이며, 자연 백음은 통속적인 창법이다. 곡목에 따라 창법을 나누다. 소리 규격에 관계없이 외국 노래와 오페라 아리아는 모두 미성창법이고, 중국 노래와 민요는 모두 민요창법이며, 랩과 록 스타일은 모두 유행한다. 세 가지 창법 중 미성은 여전히 "법칙이 따를 수 있다" 고 한다. 유행창법은' 규칙 없이 방원' 이다. 그러나 민족 창법의 제법은 통용되고 어떤 민족 창법이냐. 중국에는 56 개 민족이 있는데, 다른 민족의 창법을 개괄하고 대체할 수 있는 창법은 없다. 그래서 민족창법은 아직 과학체계의 훈련체계와 창법 규범을 형성하지 못했다. 주로 노래 비용이 높기 때문에 민족창법인 장, 왕, 이, 조 4 명과 함께 한 곡을 불렀지만, 소리 효과와 규범은 크게 다르다. 통일과학의 창법이 부족하기 때문에 각자의 목소리 조건에 더 많이 의존한다.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소리는 당신이 어떤 민족이든 어떤 인종이든 이탈리아 창법만 배우면 뚜렷한 목소리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과학의 창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창법과 다양한 스타일의 문제이지, 여러 창법의 문제가 아니다. 창법과 스타일은 완전히 다르다. 과학적 창법으로 다른 나라, 민족, 지역의 성악 작품을 부르는 것이다. 천처럼 다양한 스타일과 민족의 옷으로 재단할 수 있다. 과학의 창법을 터득하고, 어떤 민족 스타일과 성악 작품이 생생하게 표현되고, 무엇을 부르는 것이 무엇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하지만 우리 민족 창법은 국내에서만 부를 수 있고, 국제대회에 참가할 수 없고, 세계 고전 연극을 전시할 수 없다. 그리고 창법의 차이로 외국인이 배우고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중국 작품의 세계 전파에도 영향을 미쳤다. 과학에는 국경이 없고, 전 인류에게 속하며, 노래도 예외는 아니다. 과학일수록, 세계적입니다. 파바로티, 도밍고, 서더랜드는 각자의 국가와 민족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속한다. 민족성만 강조하고 공인된 과학 창법이 없다면 가장 진한 민족 감정과 독특한 민족 스타일이 있어도 완벽하게 표현하기가 어렵고 세계의 인정을 받기가 어렵다. 이탈리아의 노래와 오페라가 전 세계를 풍미한 것은 과학적 노래 방법이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성악가들을 만들어 과학적으로 세계에 소개했기 때문이다.
질문 8: 팝 음악이란 무엇입니까? 대략 어떤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까? 양춘 백설인과 하리댐인이 있습니다. 팝 음악은 재즈 록 발라드처럼 중심에 있다.
질문 9: 팝송과 팝송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유행가.
대중음악이란 구조가 짧고, 내용이 통속적이며, 형식이 활발하고, 감정이 진지하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널리 전창하거나 감상하며, 때로는 후대까지 전해지는 기악과 노래를 가리킨다. 이 음악과 노래들은 공공 생활의 비옥한 토양에 뿌리를 두고 있다. 따라서 팝 음악이라고도 합니다.
팝 음악 (pop music) 이란 정확한 개념은 상품 음악, 즉 이윤을 주요 목적으로 창작한 음악이어야 한다. 그것의 상업성은 우선이고 예술성은 부차적이다.
질문 10: 팝송의 개념과 특징 1. 팝송이란 무엇입니까? 유행가는 서양에서 유행가라고 불리는데, 정확한 개념은 상업곡, 즉 이윤을 위해 창작한 노래여야 한다. 그것은 상업 음악 오락과 모든 관련' 공업 현상' 이다. 그것의 상업성은 우선이고 예술성은 부차적이다.
팝송의 특징:
1980 년대 이후 유행가가 중국을 풍미하며 강한 시대감, 유행성, 떠드는 개성, 자연스러운 가창어로 가장 인기 있는 가창 형식 중 하나가 됐다.
강렬한 시대감
유행가의 창작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가장 광범위한 대중의 기초와 매우 강한 시대감을 가지고 있다. 한 곡의 고전적인 유행가는 한 시대의 상징이 될 수 있어 오래도록 잊을 수 없다.
유행
지역과 민족이 다르지만 유행가의 가사는 통속적이고 배우기 쉬우므로 대중들에게 널리 전해지고 감상된다.
겸손한 성격
팝송 가창법과 스타일의 다양성으로 많은 우수 가수들이 각자의 목소리조건과 심미취향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부각시키고 과시하며 좋은 예술효과를 받았다.
1, 다양한 음색을 보여줍니다.
유행가의 노래에서 가수는 작품의 각기 다른 풍격에 따라 자신의 원래 목소리의 색채를 바꿔 노래의 구체적인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2. 유행가의 노래에는 아름다운 몸짓이 동반된다. 노래가 부족해서 최고의 무대 효과를 얻기 위해 춤을 춘다.
자연어
유행가의 노래 언어는 창작에서 결코 간단하지 않고 거칠거나 심지어 저속하지도 않다. 팝송의 보편성과 민간성은 그의 노래 언어가 자연스럽고 통속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결정한다. 많은 노래 언어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사람들의 생활에 가깝다. 모두 여러 해 동안 연마한 고전이다. 어떤 사람은 구두문학, 어떤 사람은 민가, 어떤 사람은 민요에서 왔다. 그들은 명랑하고 입만 열면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유행가의 언어 특징에 근거하여 사람들은 노래 방법에 있어서 보편적으로 자연 표현에 치중하고 있다. 구어화된 토자로 관객들을 더욱 친근하게 만들어 강렬한 * * * 소리를 낸다.
표현의 시대
유행창법 중의 가수는 일반적으로 외적 형식의 표현에 더욱 신경을 쓴다. 리듬, 어조, 또렷한 토자 외에도 가수들은 종종 목소리나 몸짓의 향상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합니다. 어떤 사람은 악기를 빌려 노래를 부르고, 어떤 사람은 춤 동작으로 노래를 부른다. 춤 동작의 선택이나 편성은 노래의 스타일과 의경에 따라 설계된다.
요약하자면, 강한 시대감, 민속성, 떠도는 개성, 자연스러운 가창언어는 유행가의 주요 특징이다. 혁신을 끊임없이 탐구해야 대중음악의 빠른 발전을 촉진할 수 있고, 이 백화원의 기묘한 꽃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혁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