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영상을 본 사람들은 도대체 무슨 깊은 원한이 그를 궈더강 에 대해 이렇게 독하게 하는 것인가? 이것은 20 14 의' 나는 코미디언이다' 로 시작해야 한다.
당시 궈더강 은 자신 의 표현 에 만족하지 않 았 기 때문에 강타오 는 자신 에게 말했다. "아무것도, 공평, 내 재능 ......"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궈더강 가 그를 끊었다. "너 어디 재능 있어?" "
이 말을 하자 강도는 순식간에 제자리에 굳어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런 다음 왜 그가 프로젝트에 참여했는지 궈더강 물어보십시오. 강타오는 궈더강 에 대한 그의 사랑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궈더강 듣고 대답했다: "우리는 친구를 사귀고 싶습니까? 클릭합니다
강타오는 분위기가 누그러진 줄 알고 계속 고개를 끄덕였지만, 궈더강 말은 생각지도 못했다. "친구를 난처하게 하지 말고 계속해."
한동안 강도의 정서가 다시 바닥으로 떨어졌고, 그는 무대에서 체면을 완전히 잃었다.
강타오는' 나는 코미디언이다' 외에도' 웃음강호' 에서 궈더강 노여움을 받았다.' 트집을 잡으러 온 거야?' "
그 이후로 그와 궈더강 사이의 관계에 미묘한 변화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 강타오가 영상에서 도전 궈더강 이름을 지었는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이 모든 것이 빨리 와도 빠르지만, 강타오는 개의치 않는다. 그는 인기 있는 지름길을 찾은 것 같아 서민들이 가장 염려하는' 민생 문제' 를 이용해 유량을 벌기로 했다.
어느 날 강타오와 그의 친구는 청도로 여행을 갔다. 착지 후 그는 공항에서 밥을 먹는 이야기를 보냈다. 영상에서 강타오는 58 원이라고 적힌 종이 한 장을 들고 청도의 라면이 너무 비싸다고 말했다. 라면을 먹고 나서 그는 또 10 원짜리 청도 새우를 먹으러 갔는데, 결국' 너무 움푹 들어간 사람' 이라는 결론을 내렸다.
이런 움직임에 대해 네티즌들의 논평은 엇갈렸다. 어떤 사람들은 10 원 새우 한 마리, 국수 한 그릇에 50 원, 정말 싸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하물며 강타오는 어려서부터 집안 형편이 가난해서 이렇게 말하는 것도 정상이다.
공항과 기차역의 물가가 이미 높아서 먹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가기 전에 라면 한 통을 준비해도 배를 채울 수 있어요.
이 점에서 모든 사람의 의견은 다소 다를 수 있지만, 이후 강도의 또 다른 영상은 대중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나는 그가 식당에서 밥을 먹는 것을 보았을 때, 평소처럼 핸드폰을 집어 들고 이 음식에 대한 견해를 기록했다.
그는 만두를 먹으면서' 36 원' 이라고 적힌 쪽지 한 장을 들고 있었다. "부추달걀만두 36 원, 평균 2 원." 그는 말하면서 고개를 저었다.
이번에 네티즌들은 참을 수 없었다. 2 달러, 채식만두 한 개를 팔 수 있는 가게는 무엇인가요? 더욱이 강타오는 이곳을 여러 차례' 청도' 라고 불렀기 때문에 현지 주민들이 그가 밥을 먹은 식당에 가서 끝까지 알아보았다.
나중에 이 시민은 가게에 부추달걀소로 만든 만두 한 접시를 주문했는데, 그 가게는 부추달걀소로 만든 만두를 전혀 팔지 않고 부추새우소로 만든 것으로 밝혀졌다.
싸우지 않았지만 현장은 여전히 긴장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결국 경찰이 나서서 중재를 했지만 강타오는 이때부터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지역블랙' 의 대표가 되었다.
이후 강타오는 과거 청도로 여행한 사진 한 장을 발표하고' 나는 청도를 사랑한다' 라는 사진을 첨부해 사과를 표시했다.
그는 또 자신이 이 동영상을 촬영한 목적은 소비자들에게 참고할 뿐 청도의 도시 이미지를 일부러 더럽히는 것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더군다나 그 자신도 산둥 사람이니 동영상을 위해 강경할 필요는 없다.
이어 그는 짧은 동영상을 촬영하며 네티즌들에게 "생방송 때 만두소를 잘못 알고 있었나 봐요. 하지만 부추새우 소를 넣은 만두라도 너무 비싸요" 라고 답했다. 게다가 새우가 너무 작아서 나는 고기 몇 모금을 먹지 않았다. 이 만두는 36 위안의 가치가 없다. "
강타오의 이런 동태에 대해 네티즌들은 여전히 각자의 의견을 고수하고 있다. 그러나 강타오가 한 가지 화제를 성공적으로 활용해 화제를 불러일으켜 유량이 변하는 목적을 달성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일찍이 강타오는 판매, 업무원, 판매원 등의 직업에 종사한 적이 있다. 잡비를 공제하고 남은 것이 얼마 남지 않아, 이렇게 적은 수입이 그의 생활 수요를 전혀 만족시킬 수 없다.
궁지에 몰린 후 강도는 자신이 얼마나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다. 20 1 1 1 9, 그는 구직프로그램' 비성실히 방해하지 말라' 에 등록했다.
이번에 강타오는 코믹한 유머 노선을 타고 다른 양복 가죽신, 표정이 엄숙한 구직자와 뚜렷한 대조를 이뤘다. 이 특징으로 그는 심사위원과 관중의 호평을 받았다.
그럼에도 강타오가 받은 업무 건의는 여전히 판매직에 잠겨 있다. 폭풍영상 부사장인 왕강만이 자신의 잠재력이 그 이상이라고 생각하고 강타오의 배우 꿈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그래서 여러 회사가 던진 올리브 가지에 직면하여 강타오는 과감하게 거절하고 결국 폭풍 동영상의 앵커가 되었다.
강타오가 주관하는' 시신정보' 가 온라인 방송 후 많은 팬을 거둬들였고, 그도' 산둥 바보' 에서' 폭풍남' 으로 변해' 풀뿌리 인터넷 유명인' 의 길을 시작했다.
1 년여 후 강타오는 코미디 맛의 자기소개영상을 가지고' 비성불호' 무대에 올랐다. 물론, 몇 분 만에 녹음기는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사회자인 레가조차도 다시 한 번 보고 싶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디오명언)
결국 모든 여성 게스트들이 불을 껐지만, 강타오는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다시 인터넷에서 인기를 끌게 했다.
이와 함께 붕도 평범하지만 웃긴 인터넷 유명인을 알아차렸고, 강타오는' 보물협객' 의 조연이 됐다.
그는 스크린에서 성공적으로 모습을 드러냈고, 나중에는' 칠패설' 과 같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의 초청을 받았다. 초라한 임대 주택에 살면서 매 끼니마다 먹었던 가난한 녀석이 마침내 자신의 저축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연기력이 약간 좋은 강도는 붕 감독의' 제과협' 이 대성공을 거두는 것을 보고 감독으로 전업하기로 했다.
20 18 년 4 월 20 일 그의 첫 영화' 나를 사랑해 주세요' 가 공식 개봉했지만 박스오피스는 차마 볼 수 없었다. 그는 2000 여만 원을 투자했지만 결국 혈본은 돌아오지 않았다고 한다.
나중에 그는' 바람받이에 서서 돼지가 날 수 있다' 는 속담을 겨냥했고, 강타오는 마침 짧은 동영상의 물결을 따라잡아 인터넷에서 가져온 배당금을 받았다.
당시 그는 인터넷에서 자신의 첫 번째 짧은 동영상 계정을 개설해' 강타오 소신'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동영상의 내용은 그의 인터넷 이름과 같다. 그것은 공허하게 웃었을 뿐, 많은 관중을 끌어들였다.
먼저 연예계에서의 그의 과거 경험을 공유한 뒤 연예계의 잠정적인 규칙을 밝혀내고, 스타들 사이의 고심, 연예계 사람들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폭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이런 방법으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정말 효과가 있다. 강타오는 기회를 포착하고 누리꾼의 호기심을 교묘하게 이용해 다시 인기를 얻었다.
그러나 이야기는 언젠가는 끝날 것이고, 강도는 반드시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 그래서 위에서 언급한 일, 이를테면 궈더강 떠드는 일, 물가를 토하는 일, 심지어' 한 번에 1 달러의 미소' 를 늘어놓는 일이 벌어진다.
일정량의 팬을 쌓은 강타오는 산둥 고향으로 돌아와 연로하고 허약하고 외로운 어머니를 돌보는 데 전념했다. 돈을 벌기 위해 그는 마을의 여제자도 거두어들였다.
이른바 여제자란 짧은 동영상에서 그의 아내, 여자친구 또는 다른 역할을 맡아 연기하는 것 뿐이다. 대부분의 영상은 영양이 없고 가치가 텅 빈 내용이다.
그러나 미친 척하고 어리석은 척하든, 틈틈이 밀을 외쳤든, 강타오는 한 채의 계약금을 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출신이 빈한한데, 베이징에서 여러 해 동안 떠돌아다녔지만 줄곧 의지할 곳이 없었다. 생활의 고난과 고통은 그 혼자만 깨뜨리고 혼자 삼켰다.
비록 그의 성장 경험이 울퉁불퉁하고 역습의 길은 감동적이지만, 품질보다는 유량을 추구하는 것도 장기적인 계책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고상한 도덕적 수양, 온도와 내포가 있는 문화가 진정한 귀착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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