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이 시작되었을 때, 켄터키 주의 농부 아서 셰르비는 빚 때문에 밭을 잃는 곤경에 직면해 있었다. 그와 그의 아내 (에밀리 셰르비 장식) 는 그들의 노예들에게 매우 우호적이었지만, 셰르비는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노예상들에게 노예들을 팔기로 결정했다. 두 노예가 팔렸습니다. 하나는 톰 아저씨, 한 명은 아내와 아이가 있는 중년층입니다. 두 번째는 에밀리의 하녀 엘리자의 아들인 해리입니다. 에밀리는 이 생각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미 그녀의 하녀에게 약속했기 때문에, 그녀의 아들은 영원히 팔리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에밀리의 아들 조지 셸비도 톰이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톰을 자신의 멘토로 여겼기 때문이다. 일레자 가족, 톰, 산타클레어 일가의 생활이 일레자가 도망가는 길에, 그녀는 공교롭게도 그녀보다 먼저 도망친 남편 조지 해리스를 만나 캐나다로 가기로 했다. 그러나, 그들은 톰 록이라는 노예 사냥꾼에게 미행당했다. 결국, 로크와 그의 동료들은 일레자와 그녀의 가족을 가두어 조지가 로크에게 총을 쏘도록 강요당했다. 로크의 죽음을 우려하는 일라자는 조지에게 이 노예 사냥꾼을 인근 퀘이커회 정착지로 보내 치료를 받도록 설득했다. 뉴올리언스로 돌아온 후 산타클레어와 그의 북방 사촌 오필리아는 노예제도에 대한 다른 견해 때문에 말다툼을 벌였다. 오필리아는 노예제도에 반대하지만, 그는 흑인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산타클레어는 비록 자신이 노예주이긴 하지만, 그가 이런 편견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의 사촌에게 흑인에 대한 그녀의 견해가 틀렸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산타클레아는 흑인 소녀 토프스를 사서 오필리아에게 토프스를 교육하라고 요청했다. 톰과 산타클레어가 함께 2 년을 살다가 에바는 중병에 걸렸다. 죽기 전에 그녀는 꿈에서 천국을 꿈꿨고, 그녀는 이 꿈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렸다. 에바의 죽음과 꿈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삶을 바꾸기로 결정했다. 오필리아는 흑인에 대한 편견을 포기하기로 결정했고, 토프스는 자신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산타클레어는 톰에게 자유를 약속했다. 톰은 사이먼 레그리프에게 팔렸지만 산타클레어가 약속을 이행하기 전에 싸움을 막다가 사냥칼에 찔려 죽었다. 산타클레어의 아내는 남편의 생전 약속을 이행하지 않고 경매에서 톰을 사악한 농장에 팔았다.
사이먼 레그리프 경. 레그리프 (그는 원주민이 아니라 북쪽에서 온 이민자) 는 톰을 루이지애나 주의 시골로 데려갔다. 톰은 이곳에서 에밀린을 포함한 레그리프의 다른 노예들을 만났다. 톰이 레그리프가 노예 동료를 채찍질하라는 명령에 복종하기를 거절했을 때, 레그리프는 그를 미워하기 시작했다. 톰은 잔인하게 채찍질을 당했고, 레그리프는 톰의 하느님에 대한 신앙을 산산조각 내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톰은 성서 읽기를 중단하고 다른 노예들을 위로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농장에서 톰은 캐시를 만났고, 또 다른 레그리프에 있는 노예를 만났다. 캐시는 경매될 때 아이와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다른 아이가 배신당하는 고통을 감당할 수 없어, 그녀는 세 번째 아이를 죽였다. 이 순간 Tom Locke 는 이야기로 돌아 왔습니다. 퀘이커에 의해 완치된 후 록이 변했다. 조지, 일레자, 톰은 캐나다에 입국한 후 자유를 얻었다. 루이지애나에서 톰 아저씨의 하느님에 대한 믿음이 농장에서 겪은 고통에 의해 파괴될 무렵, 그는 두 가지 꿈, 즉 예수, 에바를 경험하여 죽을 때까지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을 유지하기로 결심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는 캐시가 도망가도록 격려하고 에밀린을 데리고 오라고 했다. 톰이 레그리프 캐시와 에밀린이 어디로 도망쳤는지 말하기를 거절했을 때, 레그리프는 상사에게 톰을 죽이라고 명령했다. 그가 죽어가고 있을 때, 톰은 잔인하게 구타한 두 감독관을 용서했다. 그들의 성격에 고무되어 두 사람 모두 그리스도에게 귀의했다. 톰이 죽기 전에 조지 셸비 (아서 셸비의 아들) 가 나타났다. 그는 톰의 자유를 다시 사고 싶었지만, 이미 늦었다는 것을 알았다. 배를 타고 자유로가는 길에 캐시와 에밀린은 조지 해리스의 여동생을 만나 함께 캐나다로 갔다. 캐시는 일레자가 헤어진 지 여러 해 된 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제 그들은 마침내 재회했다. 그들은 프랑스로 가서 결국 라이베리아, 전 미국 노예를 수용하는 아프리카 국가에 도착했다. 그곳에서 그들은 캐시가 헤어진 지 여러 해 된 아들을 다시 만났다. 조지 셰르비는 켄터키에 있는 그의 농장으로 돌아와 그의 모든 노예를 석방하고 톰의 희생과 그리스도의 참뜻에 대한 신앙을 기억하라고 말했다.
이 단락의 주요 인물을 편집하다
톰 삼촌은 톰 삼촌과 이름이 같은 인물로 소설 초기에 고귀하고 오래 참는 기독교 노예로 여겨졌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이름은 백인으로 피신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별명이 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고정관념의 생성과 보급절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스토 부인의 원래 의도는 톰을' 고상한 영웅' 과 칭찬할 만한 인물로 만드는 것이었다. 작품 전체에서 톰은 착취로 인한 고통을 참았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신념을 고수했고, 그의 적도 결국 그를 존중해야 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톰과 에바입니다.
일레자는 노예 (셰르비 부인의 하녀) 이다. 그녀의 다섯 살 난 아들 해리가 노예상인 해리에게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그녀는 해리와 함께 북쪽으로 도피했다. 오하이오에서 그녀는 남편 조지 해리스와 재회했다. 그들 가족은 캐나다로 이주한 다음 프랑스로 가서 결국 라이베리아에 정착했다. 일레자의 영감은 신시내티레인 신학교의 존 랜킨이 스토 부인의 남편에게 준 음반에서 비롯됐다. 랜킨의 묘사에 따르면 1838 년 2 월, 한 젊은 노예는 아이를 안고 얼어붙은 오하이오 강을 건너 오하이오의 리플리 읍으로 도피했다. 그녀가 북쪽으로 도망가기 전에, 그녀는 그의 집에서 한동안 머물렀다. 에바에바의 전체 이름은 이반제린 싱클레어입니다. 톰 삼촌이 뉴올리언스로 배로 운반되었을 때, 에바는 이야기의 서술에 합류했다. 5, 6 살짜리 소녀가 물에 빠졌을 때 톰 삼촌이 그녀를 구했다. 에바는 아버지에게 톰을 사달라고 간청했다. 산타클레어 가족을 따라 뉴올리언스에 온 후 톰은 산타클레어의 마부가 되었다. 그러나 톰은 이곳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천사 같은 에바와 함께 했다. 에바는 사랑과 용서에 대해 자주 이야기한다. 그녀는 완고한 노예 소녀 토프스를 설득하기까지 했는데, 그녀는 사랑할 만하다. 에바도 성질이 나쁜 오필리아 이모의 마음을 감동시키려 했다. 어떤 사람들은 에바가 마리수의 역할 원형이라고 생각한다. 사이먼 레그리리 레그는 북방에서 태어난 잔혹한 노예주이다. 그의 이름은 나중에 탐욕과 잔인한 동의어가 되었다. 그의 목표는 톰을 무너뜨리고 그의 종교를 파괴하는 것이다. 토프스는 어디서 튀어나왔는지 모르는' 누더기' 의 노예이다. 누가 그녀를 창조했는지 물었을 때, 그녀는 하나님도 어머니도 아니라고 생각했다. "나는 내가 스스로 자랐다고 생각한다. 나는 아무도 나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나중에 그녀는 어린 에바의 선량함에 의해 개조되었다. 토프스는 보통 흑인 어린이 원형의 기원으로 여겨진다. "토프스처럼 자라다" (나중에는 "토프시처럼 회색" 으로 변한다. 지금은 좀 시대에 뒤떨어졌다) 나중에 영어에 들어갔다. 처음에 이 문구는 단지 자기유지와 자유방임적인 생활방식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방임, 자유방임, 자유방임, 자유방임, 자유방임) 하지만 나중에는 급속한 성장이나 발전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되었습니다. 다른 캐릭터들은' 톰 삼촌의 오두막' 에 작은 캐릭터가 많다. 다음은 잘 알려진 조연들이다: 아서셸비, 톰이 켄터키에 있는 사회자. 셰르비는' 착한' 노예주와 전통적인 남방 신사로 묘사되었다. 에밀리 셰르비아서 셸비의 아내입니다. 그녀는 종교를 믿는 여자로, 그녀의 선량함과 도덕으로 그녀의 노예에게 영향을 주려고 한다. 그녀의 남편이 노예를 노예주에게 팔려고 할 때, 그녀는 충격을 받았다. 여자로서, 그녀는 모든 재산이 남편의 것이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법적 지위가 없다. 조지 셰르비, 아서, 에밀리의 아들입니다. 그는 톰을 훌륭한 스승과 좋은 친구로 여겼고, 독실한 기독교인이었다. 아우구스티누스 산타클레어, 톰의 두 번째 주인, 어린 소녀 에바의 아버지, 소설에서 가장 동정심이 많은 노예주이다. 산타클레어는 이미 노예제도의 죄악을 의식했지만, 그는 그것이 가져온 부를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딸이 죽은 후, 그는 더욱 독실해져서 톰에게 성경을 읽기 시작했고, 톰을 석방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그의 호의는 오히려 그의 의외의 죽음으로 인해 사라졌다.
이 단락의 주제를 편집하다
전체 책' 톰 삼촌의 오두막' 은 모두 같은 주제, 노예제도의 사악함과 비도덕을 둘러싸고 있다. 스토 부인이 글쓰기에 부차적인 주제를 썼을 때, 예를 들어 어머니의 도덕적 권위와 기독교가 제공하는 구속의 가능성-그녀는 항상 이 주제들과 노예제도의 공포 사이의 관계를 강조했다. 소설의 거의 모든 페이지에서 스토 부인은' 비도덕적인 노예제' 라는 주제를 적극적으로 선전하고 있으며, 때로는 이야기의 서술 기조를 바꿔 사람들에게 노예제의 파괴성을' 선양' 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톰을 남방주로 실어 나르는 배에서 한 백인 여성이 말했다. "노예제도가 가장 무서운 것은 감정과 가족의 유대에 대한 짓밟음이다." ) 노예제도에 대한 다른 사람의 가정을 해체하는 묘사를 통해 스토 부인은 노예제의 죄악을 글로 보여 주었다. "자유땅에서는 도망자가 안전하다."
스토 부인은 모성이' 모든 미국인 생활의 도덕윤리 전범' 이라고 생각했고, 여성만이 노예제도의 악마로부터 미국을 구할 수 있는 도덕적 권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톰 삼촌의 오두막' 이 표현한 또 다른 주제이다: 여성의 도덕적 힘과 신성함. 책에서 이런 역할의 예로는 막내아들을 데리고 도망친 흑인 노예 일라자, 혹은' 이상적인 기독교인' 으로 여겨지는 어린 에바가 있다. 스토 부인은 바로 이 역할을 통해 여성이 주변 사람, 심지어 가장 비도덕적인 사람의 관점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이후 논평은 스토 부인의 소설 속 여성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실제 여성이 아니라 가정주부의 구식 이미지로 나타난다고 언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디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또한 스토 부인의 소설은' 여성의 영향의 중요성을 재확인했다' 며 향후 수십 년간의 페미니즘 운동을 위한 길을 마련했다. 스토 부인의 청교 종교는 소설의 끝에서 보여지고 모든 주제로 확장되었다. 그녀는 기독교 신학과 노예제 사이에 화해 할 수없는 모순이 있다고 믿는 기독교의 본질을 탐구했다. 에바가 죽었을 때 톰은 사랑하는 산타클레어에게 "예수" 을 돌아보라고 간청했다. 톰이 죽었을 때 조지 셰르비는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을까" 로 그를 칭찬했다. 이 주제는 이미 가장 명확한 증거를 얻었다. 톰 삼촌의 오두막' 에서 기독교 테마가 큰 분량을 차지했고 스토 부인이 소설에서 종교에 대한 감정을 직설적이고 자주 표현했기 때문에 이 소설은 종종' 설교서' 의 형식으로 여겨진다. 이 책은 각기 다르고 성격이 판이한 많은 노예와 각종 노예주의 얼굴을 묘사한다. 그것은 노예인 톰이 노예주가 주입한 기독교 정신을 받아들이고 스스로 사직하는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일레자와 그녀의 남편과 같이 노예주가 스스로 결정하기를 원하지 않는 반항적인 노예를 만들었다. 이 책은 톰, 일레자, 그녀의 남편인 두 명의 성격이 판이한 노예를 비교함으로써, 독자에게 천명을 듣고 노예주가 좌지우지하는 노예는 죽음을 피할 수 없고, 감히 반항하고 운명에 맞서 싸우는 노예만이 신입생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스타일
톰 삼촌의 오두막' 은 19 세기 감상소설과 가족소설 (여성소설이라고도 함)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감정과 극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스토 부인 시대에는 이런 유형의 소설이 가장 인기가 많았다. 여성 주인공을 묘사하는 경향이 있었고, 그 글쓰기 스타일은 종종 독자의 동정과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톰 삼촌의 오두막' 은 다른 감상주의 소설과는 달리 대규모 노예제도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한 남자를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삼았다는 점이다. 하지만 스토 부인은 독자들로부터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려고 했습니다 (예: 어린 에바의 죽음에 대해 울게 하는 것). 이런 글쓰기 유형의 힘은 당대 독자의 반응을 통해 밝혀질 수 있다. 스토 부인의 한 친구 조지아나 메이 (Georgiana May) 는 그녀에게 이렇게 편지한 적이 있다. "나는 어젯밤 한밤중에 일어나 밤새도록 이 책을 읽었다. 그 후, 나는 더 이상 아이가 죽는 것을 보고 무관심할 수 없었다. " 。 묘사에 따르면, 또 다른 독자는 소설에 매료되어 딸의 이름을 에바로 바꾸는 것까지 고려했다. 어린 에바의 죽음은 당시 많은 독자들에게 영향을 미쳤던 것 같습니다. 1852 에서만 보스턴에는 300 명의 여자아이가 에바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독자들의 인정을 받았지만 출판 후 수십 년 동안 문학평론가들은' 톰 삼촌의 오두막' 과 다른 감상소설에서 이런 스타일을 부정했다. 이런 소설은 여성이 쓴 것으로' 여성의 감상감정' 을 지나치게 두드러지게 묘사했다. 한 문학 평론가는 만약 이 소설이 노예제와 무관하다면 "그것은 그저 평범한 감상소설에 지나지 않는다" 고 생각한다. 또 다른 평론가는 이 책을' 기본적으로 열심히 일해서 만든 무의미한 단편들' 이라고 묘사했다. 조지 와일러는 그의' 미국 문학사' 에서 이 책을 비웃으며' 주일 학교 소설' 으로' 노골적인 줄거리' 로 가득 찼다. 그러나 1985 년, 제인 톰킨스는 그녀의 획기적인 저서' 민감한 디자인 중: 미국 소설의 문화 사업' 에서 이 관점을 바꾸었다. 톰킨스는 다른 비평가들이 인정하지 않는 감상적인 스타일을 칭찬하고, 여성의 감정이 세상을 개선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감상소설을 제시했다. 그녀는 또한 19 세기에 유행하는' 톰 삼촌의 오두막' 을 포함한 가족소설이' 이성적인 복잡성, 야망, 재치' 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톰 삼촌의 오두막' 은 호손, 멜빌 등 더 유명한 소설가들의 비판보다 미국 사회에 더 파괴적이다. 이후' 톰 삼촌의 오두막' 스타일에 대한 견해가 바뀌었지만, 이 소설은 대부분의 현대소설의 글쓰기 스타일과 다르기 때문에 오늘날 독자들은 이 소설의 내용이 모호하고 가식적이며' 심지어 시대에 뒤떨어진' 것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이 소설에 대한 편집자의 반응.
톰 삼촌의 오두막' 이 맡은 역할은' 역사상 다른 몇 편의 소설만이 대적할 수 있다' 는 것이다. " 。 소설이 출판됨에 따라' 톰 삼촌의 오두막' 의 노예폐지주의 관점은 노예제 옹호자들의 항의 열풍을 불러일으켰고, 그들은 소설을 반박하기 위해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또한' 톰 삼촌의 오두막' 은 베스트셀러로 이후 항의문학 (예: 햄튼 싱클레어의 정글 왕자) 에 큰 영향을 미쳤다. 톰 삼촌의 오두막' 이 출판되었을 때 미국 남부의 사람들은 이 소설에 격노했다. 노예제도의 지지자들도 그것을 엄중히 비판했다. 유명한 남방소설가 윌리엄 길모 심스는' 톰 삼촌의 오두막' 이 완전히 잘못된 작품이라고 주장했고, 다른 사람들은 이를 범죄와 소문이라고 불렀다. 이번 광범위한 반응에서 알라바마 주 모빌의 한 서점은 이 책을 팔아서 어쩔 수 없이 도시를 떠나야 했고, 스토 부인 자신도 많은 협박 편지를 받았다 (심지어 노예의 귀에 싸인 이메일까지). 얼마 지나지 않아 심스와 같은 많은 남방 작가들이 스토 부인의 소설에 반대하는 작품을 발표했다 (뒤의 반톰 부분 참조). 일부 평론가들은 스토 부인이 남방에서 생활한 경험이 부족하여 그 지역에 대한 그녀의 묘사가 정확하지 않다고 강조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스토 부인이 남부의 농장에 발을 들여놓은 적이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스토 부인은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 살 때 도망친 노예로부터 들은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책이라고 설명했다. "그녀가 직접 관찰한 몇 가지 사건들은 그녀가 [이] 유명한 반노예제 소설을 쓰도록 영감을 주었다. 그녀는 한 부부가 노예주에 의해 산채로 해체되는 것을 포함하여 오하이오 강에서 이 장면들을 목격했다. 또한 신문과 잡지의 기록과 보도는 당시 건설 중인 구획에 소재를 제공했다. " 이러한 비판에 대해 스토 부인은 1853 에서' 톰 삼촌의 오두막을 해석하는 것' 을 발표하여 소설이 노예제도에 대한 묘사의 진실성을 증명했다. 이 책에서 스토는' 톰 삼촌의 오두막' 의 각 주인공을 상세히 설명하고' 현실생활의 원형' 을 언급하며 남방의 노예제도에 대해' 소설보다 더 맹렬한 공격' 을 했다. 소설처럼' 톰 삼촌의 오두막' 의 해석도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참고할 점은 스토 부인이 이전에 사용한 참고 자료가 모두 톰 삼촌의 오두막 해석에 기록되어 있다고 주장했지만, 실제로 많은 작품들은 그녀가 소설을 발표한 후에야 읽혔다는 것이다. 스토 부인의 연구에서 추측과 결함, 노예제 옹호자들의 날카로운 공격에도 불구하고, 이 소설은 여전히 많은 미국인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다. 스토 부인의 아들에 따르면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이 1862 년 스토를 접견했을 때 링컨은 "네가 전쟁을 일으킨 그 작은 여자다" 고 평가했다. 역사가들은 링컨이 정말로 이 말을 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링컨을 만난 지 몇 시간 만에 남편에게 쓴 편지에서 스토 부인은 이 평론을 언급하지 않았다. 그 후 많은 작가들은 이 소설을 칭찬하면서 북쪽의 불공정한 노예제와 탈노법에 대한 분노를 집중적으로 표현하며 폐노운동에 동력을 불어넣었다고 칭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방 측의 장군이자 정치가인 제임스 베어드 위버 (James Baird weaver) 는 이 책이 그를 노예제 폐지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시켰다고 말했다. 톰 삼촌의 오두막' 도 영국 대중의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런던' 초판은 5 월 1852 에 출판되어 20 만 권을 팔았다. 영국인들의 미국에 대한 혐오감도 미국이 환영받는 부분적인 원인이다. 한 저명한 작가는 "톰 삼촌의 영국에서의 인기는 증오와 보복이 아니라 국가적 차원의 질투와 허영심에서 나온 것" 이라고 썼다. 우리는 오랫동안 미국의 오만함에 시달렸다. 우리는 그녀가 자랑하는 이른바 세계에서 가장 자유롭고 문명화된 국가에 질렸다. 우리의 성직자들은 그녀의 자발적인 정부 체계를 싫어한다. 우리의 보수파는 그녀의 민주주의를 싫어한다. 우리의 휘그당은 그녀의 벼락부자를 싫어한다. 우리의 급진파는 그녀의 말솜씨, 오만함, 야망을 싫어한다. 각 측은 스토 부인의 배신에 환호했다. 클릭합니다 。 미국 내전 당시 주영공사인 찰스 프란시스 아담스 (Charles Francis Adams Sr) 는 "1852 가 출판한' 톰 삼촌의 오두막: 비천한 자의 생활' 은 당시의 우연한 환경을 통해 전 세계에 생겨났다" 고 말했다. 。 이 소설은 거의 모든 언어로 번역되었다. 중국어 (린슈의 문어어 번역본은 중국어로 번역된 최초의 미국 소설) 와 암하라어 (1930 번역) 를 포함해 에티오피아가 그 나라의 흑인 고난을 끝내기 위한 노력을 지지한다. 이 책은 널리 퍼져 있어 저명한 정신과 의사인 시그먼드 프로이드가 많은 환자의 학대와 학대성향이 톰 삼촌의 오두막에서 채찍질 노예의 영향을 받았다고 보고했다. 문학적 의미와 비판은 미국에서 널리 퍼지는 최초의 정치소설로서' 톰 삼촌의 오두막' 은 미국 문학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항의문학의 발전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나중에 에프턴 싱클레어의 정글 왕자와 레이첼 카슨의' 고요한 봄' 은 모두 톰 삼촌의 오두막의 영향을 받았다. 이 의미는 의심할 여지가 없지만,' 톰 삼촌의 오두막' 에 대한 보편적인 견해는' 어린이 우화와 설교가 섞인 책' 이다. 많은 문학 평론가들도 이 소설을 "단지 감상적인 소설" 이라고 비판했다. 조지 휘태처의' 미국 문학사' 에서 그는 이렇게 썼다. "스토 부인과 그녀의 필적은 모두 이 소설이 이렇게 인기 있는 이유가 아니다. 그 작가의 재능은 주일 학교 소설의 편집자와 다르지 않다. 그녀는 기성품 줄거리, 유머, 슬픔을 많이 가지고 이런 유행요소들을 한데 모아 책으로 만들었다. " 그러나 일부 평론가들은 이 소설을 칭찬했다. 에드먼드 윌슨은 이렇게 말합니다. "톰 삼촌의 오두막에 완전히 머무르면 ... 그 충격적인 경험들을 증명할 것이다. "제인 톰킨스는 이 소설이 미국 문학의 고전 중 하나라고 생각했고, 당시 이 소설에 대해 이렇게 많은 비판이 유행했기 때문이라고 의심했다. 노예제도를 비난하는 것과 같은 명백한 주제 외에도 스토부인이 소설에서 표현하려고 시도한 다른 관점도 여러 해 동안 학자들이 연구한 주제이며 이를 위해 많은 가설적인 이론을 제시했다. 예를 들어, 독실한 기독교인이자 적극적인 노예폐지주의자로서 스토 부인은 그녀의 많은 종교적 관점을 그녀의 소설에 융합시켰다. 일부 학자들은 그녀의 소설을 통해 스토 부인이 많은 노예제 반대자들을 괴롭히는 도덕적 정치적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했다고 생각한다. 이른바 도덕과 정치문제는 노예제를 저지하는 행위가 정의롭고 악에 반대하지만, 폭력을 사용하여 노예제를 반대하고 노예제도를 위반하는 악법이 도덕정의를 위반하는가 하는 것이다. 스토 부인의 작품에서 순종하는 톰 삼촌과 억척스러운 조지 해리스의 어떤 캐릭터가 모방할 가치가 있습니까? 스토 부인의 해결책은 랄프 발도 에머슨과 비슷하다. 만약 모든 사람이 하나님의 가르침을 진실하게 살펴보고 지킬 수 있다면, 그들은 모두 하느님의 추종자가 될 것이다. 학자들은 또한 이 소설이 자유토양운동의 가치관을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조지 해리스의 역할은 자유노동자 신조의 화신이 되었으며, 오필리아라는 복잡한 역할은 노예제도에 타협하는 것을 묵인하는 북방 사람들을 대표한다. 오필리아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것은 다이나, 감정에 이끌린 요리사이다. 소설의 줄거리에서 오필리아는 결국 개조되었다. 미국과 당 (3 년 후) 이 북방이 반드시 자신을 변화시키고 자신의 반노예제 원칙을 수호해야 한다고 선언한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페미니즘 이론도 소설의 일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소설이 가부장제 아래의 노예제도를 비판했기 때문이다. 스토 부인은 노예주와 노예로 구성된 가족 기초에서 혈연 관계가 종법 관계보다 더 견고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스토 부인은 국가의 통일을 가정의 확장으로 여기기 때문에 민족의식은 한 종족에 대한 보호에서 비롯된다. 그래서 그녀는 자유노예에 속하고 미국 사회에 통합되지 않는 아프리카 식민지 설립을 호소했다. 또 다른 견해는 이 책이 남성의 특징을 다시 정의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노예제 폐지의 관건이라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노예폐지주의자들은 19 세기 초 정복과 식민지 기간 동안 발전한 침략적이고 주도적인 남성 이미지에 저항하기 시작해야 한다. 남성의 이런 관념을 바꾸기 위해 남자들이 노예제도에 반대하여 자신의 이미지나 사회에서의 지위를 위태롭게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일부 노예폐지주의자들은 여성의 정치, 기독교, 소극주의 원칙을 흡수하여 남자들이 협력하고 공감하며 시민정신을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노예제 폐지 운동의 다른 사람들은 전통과 적극적인 남성의 기개가 바뀌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스토부인이 쓴 남자는 모두 이 두 남자의 대표이다.
이 단락을 편집 할 때 고정 관념의 출현과 대중화
최근 수십 년간 학자와 독자들은 이 책이 흑인 캐릭터를 묘사할 때 높은 인종주의 말투를 띠고 있다고 비판했다. 특히 인물의 외모, 말투, 습관, 톰 삼촌이 목숨을 인정한 수동적이다. 소설 속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고정관념의 운용과 창조의 영향은 무시할 수 없다.' 톰 삼촌의 오두막' 은 한때 19 세기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소설이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책 (첨부된 삽화와 관련 연극 작품 포함) 은 이러한 고정관념을 미국 정신에 깊이 이식하는 과정에서 대체불가의 역할을 했다. 톰 삼촌의 오두막' 의 흑인 고정관념:' 행복한 흑인' (게으른 샘) 성도구로 쓰이는 옅은 피부색, 흑백 혼혈아 ('흑백 혼혈아', 이런 인물은 일레자, 캐시, 에밀린) 이다. 사랑하는 흑인 보모 ("유모", 산타클레어 농장의 요리사 메이와 같은 유모); 흑인 아동에 대한 고정관념 ('검은 아이', 예를 들면 토프스); 톰 아저씨, 혹은 백인의 비위를 맞추려고 애쓰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예: 톰 아저씨). 설명해야 할 것은 스토 부인의 본의는 톰을' 고상한 영웅' 으로 만들고 싶다는 것이다. 백인의 아첨을 따르는 바보' 라는 고정관념은 후기의 관련 무대 작품으로 인한 것이 분명하다. 스토부인이 통제할 수 없는 것이다. 최근 수십 년 동안' 톰 삼촌의 오두막' 의 이러한 부정적인 요소들은 이 책을' 중요한 반노예제 도구' 의 역사적 역할로 어느 정도 약화시켰다. 소설 해석에 대한 변화는 제임스 보드윈의' 모든 사람의 항의 소설' 이라는 문장 한 편에 기인한다. 문장 속 보드윈은' 톰 삼촌의 오두막' 을' 아주 나쁜 소설' 이라고 부르며 인종에 대한 묘사가 지루하고 심미적으로도 무례하다고 말했다. 1960 년대와 70 년대에 흑인 권력과 흑인 예술 운동가들은 이 소설을 비판했다. 톰 삼촌은' 인종의 반역자' 로 간주되었고, 톰은 심지어 가장 악독한 노예주보다 더 나빴다. 이 기간 동안 책의 다른 판에 박힌 인상에 대한 비판도 증가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어린 헨리 루이스 게이츠 등 학자들은 톰 삼촌의 오두막을 다시 해석하여 이 책을 "미국 인종 관계의 핵심 문헌, 이러한 관계에 대한 중대한 도덕과 정치적 탐구" 라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