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명초 개요
명나라 궁정 회의의 시작은 진가년 (원 24 년 1364) 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올해 정월, 주원장은 금릉에서 오왕을 불러 백관을 지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상조하였다. [7] 북한 국회의 개최는 용봉 정권에 소속됐던 오국이 독립을 향한 실질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는 것을 상징한다.
명초에는 모든 의식이 예관과 유생에 의해 진행되었다. 홍무 이후 각 왕조마다' 금지' 가 있었다. [8] 그러나 명대에는 의식에 대한 완전한 노트가 없었다. 정사에는 의식의' 사례 열거' 만 있는데, 많은 누락이 있는' 사례' 의 집합일 뿐이다. 사적기에는 많은 기록이 있는데, 그 가치는 구체적이고 미묘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데 있다. 이러한 공적 사료를 기초로, 다음과 같은 시도는 초기 왕조를 "복원" 하려고 시도한다.
"고례는 색별에서 시작되고, 해가 뜨면 만난다." [9] 명나라의 사료는 종종 태조의' 계명, 무지, 조신이 일출 전' 과 같은' 누출',' 무지',' 별' 으로 묘사된다. [10] 무지는 여명 일뿐입니다. 가정 초년, 젊은 세종 () 은 "늘 차가워지지 않거나 촛불을 켜서 즉위하는데, 한기가 있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해 내각 대신은 걱정이 태산이다. "고생의 마음인데, 첫 활은 수고할 수 없는가?" " 그래서 jiajing 6 년 (1527), 규정은 새해부터 "일출이나 추운 날 잠시 면제" 로 간주된다. [1 1] 아침 상조의 장점은 말할 필요도 없다. "하나는 성궁이 청명하고, 하나는 조정의 날씨가 엄숙하고, 셋은 시종이 피곤하지 않고, 차례대로 상조할 수 있고, 넷은 문무백관이 게을리하지 않고, 정무를 관리할 수 있고, 다섯은 종경사이다 일거수일투족, 미국은 도구가 될 것이고, 세계는 반드시 명승지를 찬양할 것이다. " [12]
전조 관원은' 조삼관' 과' 경조관' 을 모두 치패를 착용했다. [13] 소송 편의를 위해 대부분 성남의 집을 선택한다. "동, 서장안가가 조관에 가장 많이 산다." [14] 매일 아침 달이 떠나기 전에 반드시 황성으로 가서 동서 장안문으로 들어가야 한다.
관원들이 법정을 기다리는 것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황성에는 많은 법정이 있고, 관원은 등급별로 앉아 있다. [15] 조신에게 주는 선물로' 조신단문에는 직선실이 있다' 고 했다. [16] 참새문 남쪽은 금의방위직실이다. 다음 세 칸은 한림의 직방이다. 왕조를 기다리는 동안, 대학사는 북방에 살고, 그 중 나머지는 남방에 산다. [17] 또한 단문 왼쪽에는 5 개의 직방이 있는데, 이를' 판방' 이라고도 하며, 젠세복, 좌우춘방, 관리사 등 관원들이 법정을 기다리는 곳이다. [18]
오문은 자금성의 정문으로, 세 개의 문이 있고, 가운데는 어도인데, 자주 열리지 않는다. 두 개의 문은 강직한 장군과 지팡이를 든 경호원이 출입한다. [19] 좌우로 각각 문을 열고 좌우 문이라고 하는 것은 관원이 향하는 문이다. [20] 이름은' 오봉', 오문 위층, 종고 () 를 설치하여 종고 () 의 내시 () 가 관리한다.
홍무 24 년 (139 1), 예부는 " 장군이 먼저 들어오고, 다음에는 벼슬을 하고, 다음에는 대접을 하도록 규정하다. 예하 사람은 어사예부 감찰사 (균열사 전신) 에서 바로잡아야 한다. [2 1] 경태는 2 년 (145 1), "오늘부터 교관은 조정관 승진을 기다리고 연급에 따라 계속 승진할 것" 이라고 명령했다. 더 많이 밀면 할수록 관벌을 받게 된다. " [22] 하지만 북한에 입국할 때 경비병과 북한 관리들이' 문을 위해'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 천순원년 (1457), 문을' 삼엄고' 로 정했습니다. 즉, 제 3 고리가 울리고, 제 2 고리가 먼저 문을 열고, 관기가 먼저 대열에 들어가고, 수백 명의 관리들이 문 앞에 줄을 서서 종을 두드리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3]
문무 인원은 두 교대로 북한으로 나뉘어, 글은 왼쪽이고, 무는 오른쪽이다. 건물에 들어간 후, 사람들은 김수교 남쪽 앞에서 등급별로 서서 채찍질 소리를 기다리며 차례대로 다리를 건넌다. 문은 좌측반 (동반), 무는 우측반 (서반) 으로, 어도 양옆에 서서' 일상생활' 이라고 부른다. [24]
봉천문의 현관 중간에' 금대' 라는 왕좌가 하나 있다. 주위에는 종고부가 음악을 설치하고, 전문 서까래 사이에는' 한장군' 으로 열거되어 있는데, 모두 반짝이는 철갑이 있다. 어도 일대, 문무관반 후, 한 교위가 칼을 들고 마주쳤다. [25]
정신을 차리고 황제의 어문, 금의위 기네스 장무우산 덮개, 그리고 네 개, 모두 동쪽에서 서쪽으로. 안에는 두 사람이 있는데, 하나는 우산 뚜껑을 들고, 하나는' 무비' 를 들고, [26] 그리고 두 개의 잡팬이 좌석 중간에 있다. 천순이 끝난 후 우산꾼과 범석석을 들고 금수교남으로 이사를 가서 서서 좌석에 있는 우산과 양팔만 남겼다. 바람이 불 때 좌석의 우산도 벗겨진다. [27]
황제가 앉은 후, 다시 말채찍을 불고, 갈라진 사원은' 노래' 를 하고, 좌우반은 함께 어도에 들어가 교대를 배정한다. 이때 문관은 "북쪽으로 서쪽으로", 무관은 "북쪽으로 동쪽으로", 서로 "대반" 을 위해 절을 한다. 허우 공,, 보 zizi 클래스 (견권 치 클래스), 무관 클래스 앞에 살고, 약간의 포인트. [28]
의식이 끝난 후 홍상사 관리는 왕위에 대한 감사를 선언하고 사직 회원의 수를 보았다. 이들은 그저께 절 편지지에 서명을 했는데, 이때 뜰 아래나 오문 밖에서 멀리 오배 삼절을 경배했다. 만약 개선가 소리에 관한 것이라면, "큰 인물은 작은 인물에게 극본이 있다고 선언하고, 조조 () 는 미연하고, 장국위 () 는 무공을 드러낸다." [29] 그런 다음 1 세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놀이로 들어갑니다.
홍당사 관원이 일을 부르고 관문이 연주에 들어가다. [30] 관례로, 각 관주가 일을 연주하기 전에, "모두들 미리 기침을 하고, 문무반에서, 천둥소리처럼, 이를' 청소' 라고 부른다." [3 1] 그런 다음 "수업 시작부터 명령까지 무릎을 꿇고, 끝나면 재설정한다" 고 말했다. [32] 영어를 할 필요는 없지만 큰 소리로 이 장을 읽어야 한다. 예를 들면 석운이 말했다. "육정재가 기가 넘치고, 각 왕조마다 사서 세 권을 연주하며, 암송이 유류처럼 된다." [33]
총정치부와 쾌크사의 관원들은 때때로 사람을 대신해서 독서와 연주를 한다. "아름답고 아름답다" 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관아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아름답고 아름답다", "소리가 크고 크다" 고 해야 북방의 사람들이 많아진다. [34]
제대로 발휘된 자리에서는 수업시간에 부적절한 행동이 있을 경우 건의와 서문 수업이 기각된다. 가정 원년 (1522) 문제가 정확하고, 의선보정을 제안하고, 보정하지 않고, 균열전 순서를 바로잡을 것을 건의합니다. [35] 만약 실태가 없다면, 어사서반 활이 후퇴하고, 분열전 관원이 탄환을 부르고, 채찍으로 벼루를 몰았다. 성운전이 물러날 때, 관원들도 물러나서 관아 인계로 돌아가야 한다.
명초에 모든 정치사무는 모두 법정에서 관리하며,' 폐사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법정에서 면제되는 일이 거의 없다. 홍무는 3 년 (1370) "비가 오거나 눈이 올 때 모든 관원들이 비옷을 입을 수 있다" 고 말했다. [36]' 묘당 기진' 조차도 평소대로 상조 참의했지만, 가볍게 옷을 갈아입고 종고를 울리지 않았다. 대상이 생기면 황제는 "시몬을 돌보" 셨다. [37]
주요 에티켓 행사 를 개최 할 때, 조조 무료 연주; 만약 한 관원을 보내 경례를 해야 한다면, 그 관원은 일이 끝난 후에 원로원에 다시 와야 한다. 예를 들어 춘추 초 2, 제사장은 놓아두었다. 왜냐하면 부자묘는 멀리 가서 한밤중까지 제사를 드렸기 때문이다. 의식이 끝났을 때, 그것은 연기되었다. 법원 관계자는 법원 을 잡으려고 하기 위해, 종종 아이들을 기다리지 않고, 서둘러 경례, 그래서 진심으로 공경할 수 없다. [38] 홍치년, 피조의 날, 명령을 썼다. 그러나 나중에 관리들은 제물을 보내와 다음날 아침 상조했다. 나는 초기 왕조 의식의 중요성을 보았다!
후비와 친군왕은 죽었다. 전례대로' 퇴정' 으로 하루에서 사흘까지 다양하다. 처음에 무문은 복상했고, 그는 하루 휴학했다. 나중에 그는 지방에서 갔지만 연말에는 하루 휴학했다. [39]
선물로, 베테랑은 정규 수업으로부터 면제되지만, 기대된다. 유죄자에게는' 거부조' 의 처벌을 받게 된다. 대북 출전을 재개하려면, 반드시 그들을 초청해야 한다.
초기 왕조에서는 명절 기간 동안 음식을 주고, 크리스마스와 돈구절에 생일 국수를 먹고, 봄이 시작될 때 춘전을 먹고, 정월대보름에 만두를 빚고, 4 월 초에 만두를 빚고, 단오절에 만두를 빚고, 중양절 케이크를 만들고, 섣달 8 면을 만드는 등 오래된 관행이 있었다. , 가장 먼저 집광록사에서 들은 것으로, 아침저녁으로 반복한 후 아침에 연회를 열었다. 하지만 모든 관리들이 잔치를 벌이는 것은 아니며, 비천한 사람들은 흔히 연회를 피하고' 돈을 절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매년 3 월에 백관에게 루오를 입도록 지시하고, 5 월에 부채를 수여하고, 11 월의' 따뜻한 귀' 는 모두 초세대가 전해온' 좋은 말' 이다.
군주를 만나니 금지령이 매우 엄격하다. 모든 관원은 그의 등급에 따라 등급을 매겨야 하며, 첫 번째는 그를 존중하는 것이다. 먼저 선을 넘을 수 없고,' 사적인 금지' 가 있다. 신탁을 만나면 반드시 온 정신을 집중하여 들어야지, 스스로 주장해서는 안 되고, 엉뚱한 생각을 해서는 안 된다. 오문 안에서 가래를 뱉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지휘부 근처에서 아프거나 기침을 하는 사람은 일률적으로 수업이 끝나도록 허락한다. 제대로 놀 때는 성실하게 해야지, 틀리지 마라. 대소관은 시종 북쪽을 향하고, 남쪽이나 좌우를 돌려서는 안 된다. 그들이 길 한가운데를 걸으며 왕을 부르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만약 명령이 있으면, 그들이 동행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관리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황성문, 승천문, 오문까지 모두 레드카드 권고가 있다. 황성 앞의 카드에는 "대소관이 업신여기고 참수한다" 고 적혀 있다. " 오문의 책에는 "관리 및 기타 거짓말쟁이들은 참수될 것" 이라고 적혀 있다.
이상은 명초의 대체적인 상황이다. 지난 300 년 동안 초기 왕조는 이미 멈췄지만, 새로운 왕조가 다시 시작될 때마다 항상 다시 일어나 흔들리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다.
둘째, 초기 명나라의 "성격"
주원장이 정권을 세우기 시작했을 때, 많은 제도는 원나라 () 를 직접 답습하였다. 예를 들면 중서성, 어사대 등, 그러나 조휘의 제도는 원나라 제도를 편들지 않았다. 원대의 궁정 회의는 매우 짧아서, "매일 연춘각 등 홀에서 노는 것에 불과하다" 고 말했다. [5] 연말에는 여전히 조신이 말했다. "이 나라의 백년세, 법도 유물은 윗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만, 조신 수칙은 말하지 않는다." 고금을 고려하거나 3 일 이틀 동안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 [6] 따라서 원대에는 북회가 없다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고, [7]' 어전주곡' 은 특별한 관조라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다만 범위가 매우 작고 시간과 장소가 고정되어 있지 않다. [8] 원나라의 어전회의에는 중서성 어사대 선정원 추밀원 등 두세 명의 신하, 그리고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는 소수의 사람들이 있었다. [9] 의심할 여지없이 이런' 북회' 는 황제의 정보원 확대에 불리한 반면 주원장이 원록을 잃은 가장 중요한 경험 중 하나는 권신이 속아 권력손잡이가 아래로 내려가 자연스럽게 이를 사기정으로 여기고 철저히 개혁한다는 것이다. 명대 궁정 회의 제도의 설계 초심은 원대 회의 지역의 협소한 계발을 직접 받았다고 할 수 있다.
원나라 조휘의 특징은 유목민족의 입국 전통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시골을 걷다',' 절에 가다' 와 같다. 주원장은 그 길에 반하는 행이지만, 그가 창립한 호조휘와 한당 시대의 조회는 여전히 크게 다르다. 주로 세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우선, 초기 왕조 일가가 독보적이어서 회의는 합리적인 직능 구분이 부족하다. 주에 몇 개의 왕조가 있는데, 예로부터 의견이 분분하다. 일반적으로' 삼조' 와' 사조' 라는 두 가지 학설이 있다. [10] 이해가 다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예절, 정치, 발행 명령, 의사 등 여러 가지 필요에 따라 역대 서로 다른 청당, 궁정에서 상조하는 것은 관례이다. 명초 조회의 초기 직능 분배는 예의성 대조회, 신월, 왕초가 정청에 있고, 조기 조회는 정문에 있고, 말기조회는 변문에 있다. 그러나 발전 과정에서 전조의 국면이 형성되었는데, 이는 주로 후조가 장기간 폐지된 탓이다.
전방과 후방을 통칭하여 정북이라고 하며, 필요한 예절 외에 주로 정치사무를 처리한다. 하지만 마지막 초에는 커스터마이징이 없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국초에' 하루 삼조' 가 있다고 잘못 생각했다. 추군은 말했다: "(초조 후,) 오후 복조, 역시 그렇다. 이것은 또한 매일의 제도이다. " [1 1] 사실 늦조와 오조는 사실 하나의 물건이며 호칭이 다르다. 주원장 마지막 때, 봉천문, 또는 우순문 (귀길문 개명 후, 이 서하문); 영락은 우순문에 있고 선덕은 좌순문에 있다. 앞뒤북의 정치적 안배는 이러하다. "백사가 모두 전방에서 연주되고, 비경경 긴급자는 후조에 갈 필요가 없고, 단지 총관직만 들을 수 있지만, 총정치부는 사면에서 연주하며, 조만간 반드시 연주해야 한다." [12] 즉, 왕조 후기에는 주로' 경찰 긴급' 을 치며 모든 사단이 북한에 갈 필요는 없다는 뜻이다. 조만간 총정치부 관원만이 장의 공문을 책임진다. 영락 4 년 (1406) 은 "새벽 사방이 많이 연주되고 군신은 할 말이 없다. 오후에는 일이 매우 간단하다 ... 그들은 차분하게 토론할 수 있다. "그리고" 지금부터, 상인과 약간의 관계가 있는 사람은 모두 오전 늦게 와야 한다. 그들은 완전히 화해할 것이다. "라고 명령했다. [13] 후조는 중요한 대사만 연주하고, 참가자는 제한적이며, 예의는 담백하고 소박하다. 그래서 초세대에 대한 중요한 보완책이다. 그러나 후 왕조 (경태 사이의 문서 각인 후 오조라고 불림) 는 영황이 즉위한 후 오랫동안 멈춰 섰고, 경태와 홍지는 처음에는 부흥을 시도했지만, 오래가지 못했다. 그래서 군주가 정치를 듣는 곳은 초조의 정문일 뿐, 초조는 정조와 같다. 이것은 명나라와 전조의 가장 큰 차이다.
둘째, 명나라의' 대소사공극 아침', [14] 명초에 처리한 일은 매우 복잡하다. 명혜전' 에는 홍무 28 년 설치한 각 관아' 주고' 184 항목이 수록됐다. 선거, 식량 분배, 제안, 교도소 결정, 정부 사무실 개방, 재해, 비, 범인 수 등 큰일 외에도' 소 지농 구입',' 집 추격 부족' 등 많은 잡다한 일들이 있다. "군 기밀사항 및 출입방위를 지키라" 는 말을 할 때, 허군은 "발휘한다" 고 말했다. 민간의 단어 소송은 왕왕' 봉심' 이다. [15] 비서가 지켜야 할 물건이 있다면 하나씩 요구해야 한다. 심지어 네이팅의 장물, 공식 경호원에 의해 발견되었지만, 황제에 의해 직접 징벌을 받는 법정으로 끌려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귀찮다" 로 형용할 수 있다. 명나라 황제처럼, 그는 법원 앞에 앉아, 모든 것을 통제하고, 크기에 관계없이, 모든 것을 직접 하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일이 어떻게 오래 갈 수 있습니까? 털의 커스터마이징은 변경이 허용되지 않는다. 이는 실제로 후세 사람들에게 허위 이야기로 향하는 숨겨진 위험을 묻고,' 이름' 은' 실' 이 죽는다. 특히 선덕 이후, 초대 결정정치의 내용은 이미 위축됐고, 법원은 이미 예배를 서두르지 않고 있으며, 그 성질은 대조, 왕삭조와 크게 다르지 않다.
다시 한 번, 모든 일에 청원이 있어야 하고, 정치를 하지 않기 때문에, 황제는 매일 상조해야 한다. 황제의' 바쁜 가운데' 는 사실 매일 법정에 앉아 있는 것과는 다르다. 옛날을 예로 들다. 서한 중기 이전의 상황은 분명하지 않다. 한무제 선제부터 5 일 관광제도가 시행되었다. [16] 제도에도 불구하고 정규조 외에 황제도 임조당에서 공무를 처리하고 대신을 접대하고 있다. 삼국 시대까지' 5 일 관조계' 는 여전히 구제로 여겨졌다. [17] 당나라 때 왕삭은 대조 외에' 상삼' 이 있어 당일에 참가했다. [18] 송대는 정기 출석 제도를 물려받았다. 따라서 명대의 궁정 회의는 주로 당송 시대의 제도를 차용하였다. 그러나 매일 법정에 출두하는 상황은 크게 다르다. 예를 들어 당대에서는 5 품 이상의 문관과 2 성 바이관, 검열 감독, 원외랑, 태상박사를' 일근',' 상근' 이라고 불렀고, 다른 관원들은' 구근' (1 월 9 근),' 육근' (1 월 6 근) 이었다 그러나 명나라에서는, 이것은 zaisu 에서 9 급 샤오리, 심지어 잡직까지, 매일 하나씩 법원에 가서 서로 무관심한 베이징 관리들의 의무이다. 베이징에 있는' 창고를 지키는' 작은 관원조차도' 날마다 북한을 따라다닌다' 고 말했다. [20]
지금 누가 상원에 가야 하는지 알아내기가 어렵다. 홍무 초년 조신은 관복과 궁중복을 증여받아 28 13 을 증여했다. [2 1] 이 사람들은 모두 원로원의 의원이라고 논리적으로 말할 수 있다. 현덕은 6 년 동안 조조 한 번, 문무백관 500 여 명이다. [22] 성화 23 년, 일회불조 관리 1 1 18. [23] 이 사람들은 모두 졸로 등록되어 매일 북한에 가는 것을 보면 상조 관리들이 상당히 복잡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 초세대부터 명나라까지 이런 변화가 일어났을까요? 북회의 성질은 고도로 중앙화된 독재통치에 의해 결정되며, 그 시설도 그 운영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명조회 변화의 원인을 찾으려면 주원장을 이용해 조회를 이용해' 주권' 을 존중하고' 존주존신' 관계를 강화해야 하는 이유를 찾아야 한다.
역사적으로, 북회 제도는 재상 제도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주원장의 질투심과 한 사람이 대권을 독점하는 것이 초조가 바뀌는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이전 세대에서 재상은 조정 회의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당제, "승상이 멋있고, 늘 벼슬을 한다." [24] 송제 정야 상삼, "총리가 한 반을 관리한다". [25] 명초 재상의 기세도 여야가 참여할 때 본 것이다. 가오 카이 (Gao Qi) 의 "아침 왕조 이후" 시는 말했다: "백관은 갑자기 총리를 통과 시켰고, 화성은 새벽과 추운 날과 같았다." 이것은 나중에 내각 대신이' 2 등만 켜라' 에 입조한 것과 큰 대조를 이루었다. [26] 재상의 도움으로 국내외의 일은 우선 심사 트레이드 오프, 사소한 일 사용자 정의, 큰일 초청을 거쳐, 선행 일은 결코 복잡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재상, 재상, 재상, 재상, 재상) 한대에서는 승부나 사제부에도' 관백조휘당' 이 하나 있었다. 안사고가' 황한바전' 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조휘당)' 도 승상이 앉아 있는 집이다. 고대에는 집이 높고 엄하여 절이라 하고 궁이라고 하지 않았다. " 그러나' 절' 이라는 글자를 가신으로 사용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오만하다.
바로 주원장이 상대권력이 너무 크다는 것을 용납할 수 없어 중국 정치사에서 큰 변화를 가져왔다: 폐승상. 그러나 폐상 후 정사가 6 부에 분산되어 시종 강령이 없는 사람이 없었다. 모든 일은 먼저 하고 해야 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물밀듯이 회의에 몰려든다. 주원장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신하의 속임수이다. 이제 그는 법정에 높이 앉아 모든 것을 바라보고 있다. 모두 지휘를 하러 가다. 그래야만 그가' 왕따' 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다.
홍무세 시절, 조신을 제외하고 소집된 노인, 재자, 학자, 선비는 모두' 조관정' 을 강요당했고, 일반 관원의 자녀들도' 반조수례' 를 강요당했다. [27] 당시 "사방이 구름으로 둘러싸여 천을 덮고 있었다" 는 1 세대의 광경은 장관이었다. 주원장은 문에 앉아 "단어를 쓰고, 역사를 묻고, 민간 정치의 득실을 묻는다" 고 키스했다. [28] 그는 항상 같은 말을 듣는다. 바로 그에게 최고를 주는 것이다. 그는 직접 많은 사람을 뽑았다. [29] 불법 관리들은 종종 "책임을 직면하고 책임을 처리한다." [30]
주원장은 또한 조정 회의를 선전의 장소로 삼았다. "매일 아침, 나는 저녁에 법원에 가서 무수한 훈계를 했다." [3 1] "한 학급에서, 너는 반복해서 너의 숨을 다 마셔야 한다." 너는 반드시 너의 신민이 "성인으로 결심해야 한다" 고 해야 한다. [32] 심지어 그' 벌거숭이' 죄수들을 대중에게 소개하여' 흉측경찰' 으로 경고 역할을 하기도 한다. [33]
이것들은 모두 이전 세대가 상상할 수 없었던 기이한 경관들이다.
주원장의 초조는 명초의 다른 제도와 마찬가지로 그의 개인마크를 깊이 새겼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이런 자국은 그의 독특한 성격과 행동방식에 따라 완전히 창조된 것이다. 이 체계는 강한 개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대체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이 조상제로 전승될 때, 밖에는 그것의' 모양' 이 있지만, 안에는 그것의' 신' 이 부족하고, 변화는 필연적이다. 초대 변천의 역사를 살펴보면 죽순을 벗기듯이, 초세대가 축적한 기능은 점차 벗겨지고 영혼 없는 몸만 남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셋째, 초기 명나라의 "변화"
심지어 그가 죽기 전에도 주원장이 창립한 북회는 예전처럼 유지될 수 없었다. 예를 들어 매일 휴교한 후, 백관발 식량 (명절 제외), 즉' 부 대중, 1 억 원' 을 공급하기 어려워 홍무 28 년에 멈출 수밖에 없었다. [1] 만년의 주원장은 상당히 제멋대로였다. 우순문 서궁 등에서 조조를 열었고, 과거의 성황은 더 이상 만나지 않았다.
전반적으로 초조에는 세 가지 큰 변화가 있다. 하나는 홍무 13 년 (1380), 원정권이 해체되고 초조의 성격과 기능이 그에 따라 변화한다는 것이다. 둘째, 선덕 10 년 (1435), 영종이 숭년에 즉위하고, 초조가 반드시 선행을 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각 북주의 연주 횟수를 제한하여 초조의 정치 기능을 크게 약화시켰다. 셋째, 융경 제 6 년 (1572), 같은 젊은 왕 (종신) 이 계승하여 매월 수요일, 토요일, 9 월 상조로 바뀌었다. 이후 초기 법정은 1 월에 9 회밖에 개정되지 않아 더 이상' 일본 법정' 이라고 부를 수 없다. [2] 또한, 만명 왕조의 장기 중단으로 왕조의도 예전보다 못하다. 여고가 말했다: "갑오전쟁 (가징 13 년) 이후 30 여 년 동안 상조, 즉 30 세의 공물을 본 적이 없다. 같은 기간의 예제만 이야기하고, 일본 조의 전례를 기억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무코덴봉조극으로 그는 창조로 돌아오기 시작했다. 그는 진리를 찾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길을 잃었다. 세묘가 일찍 함께 있을지 모르겠어요? 클릭합니다 [3]
사실 구체적인 형식 외에 1 세대의 가장 근본적인 변화는 점차 행정 기능을 상실하는 것이다. 선덕은 이전에' 초조 제사 연주' 를 했는데, [4] 연주는 초조의 가장 중요한 내용이었다. 당시 주인이 직접 모든 기계를 절단해 왕조 초기에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그러나 이것은' 나라의 장군' 이라는 전제가 있어야 한다. 선덕은 10 년 정월 현종이 승하했고, 계승한 영종은 여전히 9 살짜리 아이였다. 그는 현 국정을 타파할 능력이 전혀 없었고, 오랫동안 조정에 앉아 있는 것조차도 문제였고, 제도의 결함은 즉각 드러났다. 이를 위해 부정 대신은 각 초기 왕조가 8 가지 약속을 중단하도록 규정하는 절충안을 제시했다. 총정치부는 전날' 얼굴 스티커' 를 올려 내각에 의해 미리 처분을 받았고, 황제는 대답하기만 하면 된다. 예를 들어, "인사 부서, 법령:' 인사 부서 지식. 클릭합니다 가구, 의식, 병사, 형벌, 공들이 모두 이렇다. 도찰원의 취지는' 도찰원이 알고 있다' 고 말했다 그 구름은 사주로, 성지는' 관아 지식' 이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5] 앞으로 이렇게 따라갑니다. 성화 21 년 (1485) 도 무더위 추위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다섯 가지 일이 채 되지 않았다. [6] 이런 삭제를 거쳐' 민정치정' 의 초기 왕조는 철저한 타격을 받아 허공에 맞았다.
손승택은 명말' 악기 연주' 를 기억한다.
(백관경례) 이후 5 부 6 부가 일제히 행동했다. 총정치부는 왕실이 청원하기 전에
관원은 수업이 끝나자 사명을 맡았다. 대리사 밑에 뭔가가 있다면, 그는 놀러 갈 것이다. 만약 아무것도 없다면, 그는 있을 것이다. 두 번째 의식 은 메신저, 시험 관리 를 이끌었다. 여섯 식구의 가정
주제서를 치고, 직위를 지키며, 원보를 주다. 두 번째 시간, 붉은 술 은 정사 정부와 국경 관우 메신저 메신저 를 보내, 쌀 보상 와인 을 주문했다.
따라서, 두 개의 경청, 세 외부 새로 발탁된 사람들은 모두 무대에 올라온 사람들에게 절을 하고, 홍상청은 "즉 황문이 완성되었다" 며, 무리를 지어 공격했다
나는 옆으로 서서 채찍을 휘두르며 위로 (뒤로) 걸었다 ... [7]
건국 초기에 비해 연주는 큰 성이지만 낭송, 셰인 등 일상적인 작업은 왕조 초기에 대부분의 시간을 차지했다.
규칙대로 초청하는 이 일에 있어서, 오래전부터' 답지' 라는 고정모델이 있었다. 춘명몽록': 관원이 제물을 보내 목숨을 만회하고, 승진하여 사은으로 승진하여 상경하여 각 관문에서 더 많은 지시를 하지 않고, "모두 대답하지 않으면 안 된다" 고 말했다. 태창사 타례식, 베이징 대영관은 신제기를 초청했고, 기수 위 초청기는 6 월 초 6 일, 장병은 문무백관 () 에서 두 번 연주했고, 상보사 () 는 보물 () 을 초청하여 보물 () 을 잡고 금방 () 을 연주했다. 모두가 "예" 라고 답했습니다. [8] 헌종은 말을 더듬는 버릇이 있어 매번' 예' 라고 대답할 때마다 고통스럽다고 한다. 대학자의 아들 얼굴은 옥음이 불편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쉽게' 평소처럼' 해 주시고, 그 마음을 깊이 얻어서 곧 벼슬을 하게 해 주십시오. "두 글자로 역사를 완성하다" 는 것은 농담이다. [9] 이 기록으로 볼 때,' 답지' 라는 프로그램은 성화 당시 이미 맞춤화되었다.
"예" 또는 "평소와 같이" 외에도 다른 "예" 가 있습니다. 한 관리가 직접 발언하면 칭찬할 만하다. 그는 머리를 조아리며 "그에게 칭찬을 해 주세요" 라고 말했다. 집행관집행상. 술밥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은 머리를 조아리며 물었다. "그와 술밥이 있다." 돈을 받을 자격이 있는 또 다른 사람은 술과 밥에 감사하며 절을 하며 말했다. "그에게 상을 주세요." 인사부가 유언장에 들어가자 군부는 경호관에 들어가 "가져가." 라고 말했다. 법경이 연결하겠다고 약속하다. 연말에 각종 관문이 잘못을 저질렀는데, "네가 말할 때마다 이것을 용서하고, 바깥사람들은 알 때마다 그에게 편지를 쓴다." 라고 말했다. 잠깐만요.
말이 나오자 관료들은 즉시 반을 떠나 명령을 집행했다. 습관적으로' A' 라고 하면 소리가 길다. " [10] 조신, 신하, 신하, 대소를 막론하고 무릎을 꿇고 전주를 하고 명령을 집행해야 한다. 내각 대학사들도 마찬가지다. 한당 재상 삼공이 말했다. 북송 왕조 초에 그는 앉을 자격을 잃었다. 원명 이후 모든 대신들은 무릎을 꿇고 연주해야 한다. 그러나 명나라에는 특별한 상황이 있다. 공공법정 위에서 사원과 부당의 관원들은 일반적으로 계급에 복종한다. 내각 장관도 이 부서를 관장한다 해도 법정에 무릎을 꿇고 명령을 받는 것은 면제된다. 이는 부신에 대한 우대 형식이다.
제대로 발휘할 때 예의는 가장 엄격하며, 조심하지 않으면 탄핵될 수 있다. 샤오관은 즉시 안색을 탄핵했고, 3 품 이상의 관원은 이 요구를 했다. [1 1] 잘못이 크지 않아 황제가 말했다. "그를 용서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그는 명령했다. "금의위가 있다." 정치 공연에는 반점 희극성이 없다. 연극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면 사직을 선언할 수 있다.
전조의 모든 행동은 모두 약속된 것이기 때문에 공편이 너무 많아 의식이 매우 엄격하다. \ "큰 법원 위, 모양 상 엄격한, 잠재적 인 분리 멀리. 나는 임신을 했지만 질문을 하지 않았다. 나는 만나도 감히 첸을 찾아갈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임신명언). " [12] 군주와 대신의 주동성은 모두 제한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봉천문 연주는 관청만을 위한 것이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