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가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이 물질적 즐거움을 추구하고 가장 기본적인 사회문명을 소홀히 하고 있으며, 우리의 캠퍼스 위생도 점점 더 간과되고 있다. 추수감사절 1 1, 우리 부서는 선생님을 위해 아파트를 청소하는 감사의 행사를 펼쳤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모두의 실천능력을 강화하고, 모두의 문명의식을 강화하고, 선생님께 감사하고, 과외문화생활을 풍부하게 합니다.
2. 개인의 행동에서 감사를 실천하고, 자신의 소양과 사회적 책임감을 높인다.
3. 우리 캠퍼스를 미화하다
셋째, 활동 주제:
감사 선생님이 교정을 미화하다.
넷째, 활동 시간:
20xx 년 x 월 x 일 토요일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허난 과학 기술 대학 캠퍼스에서
자동사 대상 청중:
하남 과학기술학원 신과학원 식품공업과 학생회.
허난 과학 기술 대학 청소년 자원 봉사 협회 Shi gongxi 지점
일곱. 사전 이벤트 준비:
1, 적절한 교사 아파트를 선택해 주변 환경 조사를 잘 한다.
2, 홍보 활동
3. 학생들의 적극성을 높이다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신과 본관 앞 집합, 주의사항 발표, 출발.
지정된 교사 아파트 건물에 도착하십시오.
청소 활동 및 자전거 배치를 수행하십시오.
아홉. 활성 고려 사항:
1. 이 활동은 조급해서는 안 된다. 활동을 할 때는 반드시 주동적이어야 하고, 청소할 때는 소음을 내지 말아야 한다.
2. 선생님이 질문을 할 때 선생님께 인사를 하고 예의 바르게 질문에 대답합니다.
학생들에게 청소 도구를 가져 가게하십시오.
허난 과학 기술 대학 신과학원 식품 공업과
캠퍼스 활동 계획 2 1. 경기명:' 깃털' 귀동료' 설' 컵 중외대학생 배드민턴 친선경기.
2. 행사 주제: 단결협력, 용감히 싸워 활력을 보여줍니다.
셋. 경쟁 원칙: 공정성, 공개 및 정의
경기 목적: 중국과 외국 대학생들에게 배드민턴 기술을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자태를 충분히 과시하고, 학생 간의 교류와 상호 작용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완강한 투쟁, 과감한 투쟁, 단결협력의 우수한 자질을 키우고, 여가 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중국과 외국 대학생들 간의 우정을 심화시키고, 이번 배드민턴 대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위치: 신강 사범 대학 체육관
자동사 경기 시간 미만:
7. 참가 단위: 국제문화교류학원 대외중국어학과 중외학생.
자질: 건강하고 활력이 넘치며 배드민턴을 사랑합니다.
9. 참가자: 각 팀의 인솔자 이름과 대원 (후보 포함) 의 이름. 각 플레이어는 라운드당 최대 두 개의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X. 장비: 배드민턴 라켓, 배드민턴, 물.
1 1. 등록 방법: 자체 등록. 각 부처는 앞서 인솔자와 출전 선수를 확정해 이날 오전 신청서를 제출한다.
경기 규칙: 국제배드민턴 최신규칙을 바탕으로 일부 규칙을 적절히 수정했다. (구체적인 경기 규칙은 심판의 재량에 따라 결정된다)
열세 살. 경쟁 콘텐츠 시나리오 및 프로세스:
경기제: 배드민턴 경기 모델은 남자 싱글과 여자 싱글 두 종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전 선수는 중국 선수와 외국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점수 설정: 남자 싱글 이닝 당 2 1 포인트; 여자 싱글 매 경기 스코어는 1 1 입니다. 이닝 당 3 이닝 2 승.
열네. 평가자:
십오. 홍보 방법: (1) 배너 (2) 패널
열여섯 살. 수상 설정:
챔피언: 농구 비용 100 원. 플레이어: 샴푸, 비누, 노트북 등. 120 위안 배너: 100 위안 미네랄 워터: 80 위안
* * * 계획: 400 원 17 원. 보안: 비상 안전 사고 처리에 대한 전적인 책임. 팀 리더는 팀 구성원의 안전을 면밀히 주시해야 한다.
주최: 신강 사범 대학 국제 문화 교류 연구소
캠퍼스 활동 계획 방안 제 3 장은 자질교육 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청소년 체육 강화와 청소년 체질 강화에 관한 의견' 정신을 더욱 실천하고, 건강한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적극 조성하고,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우리 학교 학생들의 풍채를 과시하고, 학생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교사와 학생을 선진 스포츠 문화의 전파자로 지도하고, 우리 학교의 교풍, 학풍이 더욱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고, 조화로운 건강을 조성하고,
첫째, 지도 사상
당의 교육 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학생의 자질 발전 계획을 대대적으로 추진하며, 건강하고 상향적인 캠퍼스 문화를 건설하고, 양호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학생의 문화적 소양과 체력을 높이다. 올림픽 정신을 전파하고, 캠퍼스 문화를 구축하고, 학생들의 참여의식과 종신체육의식을 키우며, 학생들의 전면적인 발전을 실현하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결국 교육과 교수의 질을 높이는 데 긍정적인 공헌을 할 것이다.
둘째, 활동 주제:
"건강, 문명, 교양, 진보"
셋째, 목적과 의미.
(1) 스포츠 정신을 발양하고, 스포츠 문화를 전파하고, 강한 학교 스포츠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의 자질교육과 심신 건강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며, 경영대학원인의 정신모습을 반영하고, 체육 단련의식을 강화하고, 스포츠 풍채를 과시하다.
(2) 다채로운 체육절 활동을 통해 교사와 학생의 스포츠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체육 단련의 적극성을 동원하며, 교사와 학생의 체육 의식을 높인다. 운동의 질을 향상시키고, 팀워크를 발양하고, 교사와 학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반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우정을 증진하며, 농후한 캠퍼스 스포츠 문화 분위기를 형성한다.
(3) 체육절을 플랫폼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스포츠 기초지식과 기술을 보급하여 우리 학교 체육의 전반적인 수준을 높이다.
넷째, 조직:
제 20xx 회 캠퍼스 스포츠 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설립
감독: 장강군
부주임:, 왕.
회원:, 석홍연이씨, 감사합니다, 여방수, 각 반 담임 선생님, 체육팀이 구체적으로 체육절 각 활동의 계획, 조직, 조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1) 홍보팀: 교회와 단체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임무: 이번 행사의 홍보, 사진, 총결산표창, 자료 아카이빙 등을 담당합니다. 경연대회가 경연대회에서 학생 심판과 직원을 선발하는 것을 돕다. 정교처는 공모와 사진대회도 담당한다.
(2) 콘테스트 그룹: 스포츠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주요 임무: 모든 스포츠 경기의 배치, 심판의 훈련과 배치, 체육기재의 배치, 경기장의 배치를 책임진다.
(3) 물류 그룹: 일반 서비스과와 보건실로 구성됩니다. 주요 업무 임무: 장비 조달, 인증서 및 경품, 의료, 안전 보장 등을 담당합니다. 5. 활동시간: 20xx 년 4-6 월: 매일 준비한 후' 선샤인 스포츠 노래 부르기' 행사를 진행한다.
캠퍼스 활동 계획 프로그램 4 1, 활동 주제:
해피 20xx- 크리스마스 가든 행사와 선물' 대루'.
둘째, 활동의 목적:
한편, HAPPY20xx 활동은 xx 캠퍼스에서의 학생들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삶의 질을 높였습니다. 한편 이번 정원 행사를 통해 xx 학생들의 캠퍼스에 대한 감정을 높이고 학교에 대한 사랑을 증진시켰다.
셋째, 구체적인 활동 계획 방안.
(a)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터치".
1, 활성 시간:
(1)xx 월 xx 일: 가입.
(2)XX 년 XX 월 xx 일 저녁 축하 카드를 보냅니다.
(3)XX 년 XX 월 xx 일 오후 생물과학원 운동장' 맞은편' (늦은 선물).
2. 활동 규칙:' 황용, 곽정' 등 15 쌍의 대응 카드를 설정합니다. 23 일 저녁에 그들이 행사에 등록한 기숙사에 카드를 보내서 카드 한 장을 고르고, 서로 축복을 쓰고, 카드를 잘 보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들은 모두 24 일 오후 어느 시점에 생물과학원 운동장에 모일 예정이다. 만약 상대를 찾을 수 있다면, 예를 들어' 황용' 을 뽑는 기숙사 회원이' 곽정' 을 뽑는 기숙사 구성원을 찾을 수 있다면, 이 두 카드는 헬프데스크 등록을 받고, 서비스 인원은 선물을 두 개의 침실 (또는 현장에서 수령하는 것) 으로 보낼 것이다.
3. 첨부:
(1) 이 행사는 개인을 제외하지 않고 15 남학생 기숙사와 15 여학생 기숙사에서 하는 것이 가장 좋다.
(2) 공시는 정원이 제한되어 선착순이라는 것을 표시해야 한다.
(2) 크리스마스 가든 행사.
1. 시간: xx 오후.
장소: 야외, 생물 과학원 운동장.
3. 내용:
7 개의 작은 게임,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선, 유원지에 참가하고 싶은 학우들이 안내데스크에 가서 유원지카드를 가져오겠습니다.
① 이름: 지식문답행사 (문제는 저장대, xx 캠퍼스 공공관리위원회 등과 관련이 있다. ).
2 소품: 문제.
③ 참가자 배치: 집단.
④ 게임 규칙:
A, 제목을 추출하여 해당 질문에 답한다. (문제는 별첨)
B. 맞히면 카드에 통관 라벨을 붙이고, 틀리면 관련 부분에 포크를 친다.
(2) 이름: 풍선을 불다.
소품: 풍선 몇 개, 작은 쪽지 내장 ("공연, 당첨 등"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
② 참가자: 5 명 그룹, 여러 번.
③ 게임 규칙: 참가자 5 명이 한 팀씩 경기를 하고 (풍선은 스스로 선택), 풍선이 부는 속도에 따라 상위 3 위 선수를 선정해 공 중 상을 받는다. 사회자가 쪽지 내용에 따라 그 학생에게 상을 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쪽지에' 줄넘기 100, 귤 두 개 보상' 이라고 적혀 있으면 학생은' 쪽지' 의 내용으로만 할 수 있고 사회자는 그에 상응하는 상을 줄 수 있다. 관문을 통과한 학생의 원카드에 라벨을 붙이고, 관문을 통과하지 못하면 관련 부분에 포크를 긋는다.
(3) 이름: 스툴 잡아.
① 소품: 의자 (몇 개).
② 참가자 배치: 8 명 이상 (그 중 한 명은 홍보원이며 경기에 참가하지 않음).
③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걸상은 둥글다. 그런 다음 참가자들은 의자 밖에서 원을 만들었다. 사회자가 북을 치거나 음악을 틀면 참가자는 원을 따라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새치기하지 않도록 주의). 북소리나 음악이 멈추면 참가자들은 신속하게 걸상을 찾아 앉아야 한다. 걸상이 하나 모자라서 한 사람을 도태시켜야 한다. 관문을 통과한 학생의 원카드에 라벨을 붙이고, 관문을 통과하지 못하면 관련 부분에 포크를 긋는다.
(4) 이름: 소울메이트, 내가 너보다 낫다고 생각해 보자.
소품: 게임 화제 (공연할 수 있는 성어나 단어나 시).
② 참가자: 두 그룹, 여러 그룹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게임의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두 그룹이 서로 마주보고 (한 사람이 공연을 계획하고, 한 사람이 추측하고), 사회자가 공연의 성어나 단어를 종이 한 장에 써서 연기자가 추측자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연기자가 공연을 마쳤을 때, 추측자는 연기자 동작의 성어나 단어를 추측할 수 있을 때 합격으로 간주한다. (참고: 배우는 글로 해석할 수 있지만 동작 중의 글은 말할 수 없다.) (제목: 좌우 난감함, 구멍이 없고, 금계독립, 겁쟁이, 두리번거리며, 무중생, 웃음이 가득하다. 가슴에 대나무가 있고, 닭을 치고, 비천하다) 테스트를 통과한 동창의 원카드에 라벨을 붙이고, 그렇지 않으면 관련 부분에 포크를 친다.
(5) 이름: 풍선을 밟다.
① 소품: 일부 풍선.
② 참가자: 한 명 이상.
(3) 게임 규칙: 참가자는 풍선을 왼쪽 다리나 오른쪽 다리 (보통 6-8 사이) 에 묶는다. 사회자가' 가' 라고 외치자 참가자들은 서로 쫓기 시작했고, 마지막 사람의 발밑에 풍선이 나타날 때까지 다른 사람의 풍선을 밟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해 위너 () 로 간주되었다. 게임에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때가 되면 발밑에 풍선이 가장 많은 사람이 이긴다. 관문을 통과한 학생의 원카드에 라벨을 붙이고, 관문을 통과하지 못하면 관련 부분에 포크를 긋는다.
캠퍼스 활동 계획 프로그램 제 5 장 1, 전반적인 상황
1, 파티 주제: 세상은 당신과 나 때문에 훌륭합니다.
2. 야회 취지: 우리 원 문예활동의 왕성한 발전을 더욱 추진하기 위해 우리 원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습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신입 학생들에게 진정한 자아풍채와 용기를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한다.
3. 시간: 20xx 65438+ 2 월 저녁.
4. 위치: 서삼기 캠퍼스 보고청
주최: 대학 학생회
주최: 학교 학생회
형식: 문화 공연
참가자: 전체 병원의 교사와 학생.
둘째, 5 가지 성과 고려 사항 및 프로젝트 팀의 책임
1, 참고:
예술성을 중시하는 것이다
우리 학원 학생들의 재능을 충분히 보여주기 위해서이다.
프로그램 구상이 높고, 품질이 좋고, 효과가 좋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필요성과 가능성을 충분히 고려하십시오.
책임을 이행하고, 프로젝트 책임제를 실시해야 한다.
2. 프로젝트 팀:
첫 번째 프로젝트 그룹: 프로젝트 그룹
팀장:
선수: 학생회 멤버.
임무: A, 프로그램 모집, 심사 및 후기 리허설, 리허설 작업 완료
B, 프로그램 준비 및 파티 전체 컨버전스를 담당합니다.
C, 호스트 선택, 이미지 디자인 및 라인 감사.
두 번째 프로젝트 그룹: 홍보 그룹
팀장:
팀원: 홍보부 멤버
임무: A, 포스터, 배너, 전단지 등을 이용하여 홍보합니다.
B, 프로그램 및 전단지 제작
C, 현장 사진 및 교환
세 번째 프로젝트 팀: 봉사 활동 팀
팀장:
팀 구성원: 외무부 구성원입니다.
임무: 모임의 발기인에게 연락하다.
프로젝트 그룹 iv: 사무실
팀장:
팀 구성원: 사무실 구성원.
임무: A, 파티에 초대한 손님을 확인하고 제때에 초대장을 보냅니다.
B, 취업 허가 제작;
다섯 번째 프로젝트 그룹: 단계 그룹
팀장:
팀 멤버: 스테이지 그룹 멤버
양보하다
B. 파티 기간 동안 무대 조명, 스피커 디버깅 (각 프로그램 요구 사항에 따라).
일곱 번째 프로젝트 그룹: 물류 그룹
팀장:
팀 구성원: 예술부와 체육부의 구성원입니다.
임무: a. 파티 기간 동안 현장 질서를 유지하다.
B. 파티 중 돌발 사건 처리.
C, 파티 전후의 장소 청소를 책임진다.
D, 라커 룸과 배우 대기 구역 청소를 담당합니다.
E. 이브닝 파티는 이날 관중을 안내하여 입장하고 지도자와 선생님을 잘 접대한다.
F. 파티 당일 방송에서 배우의 도착과 파티 현장 무대의 재촉을 담당한다.
G, 무대 소품, 배우의 필요에 따라.
셋째, 준비 일정
단결과 조화의 기본 이념에 근거하여, 우리는 전체 원내에서 방안을 모집할 것이다. 혁신, 고전, 조화, 건강, 멋진' 은 당강의 총요구 사항이며, 프로세스 배치는 다음과 같은 부분으로 나뉜다.
중관촌 캠퍼스:
1, 프로그램 모집 마감일 (165438+ 10 월)
2. 프로그램 예심 (165438+ 10 월 일, 위치 102 강의실)
3. 프로그램 검토 (65438+2 월 일, 장소 102 강의실)
4. 리허설 (65438+2 월, 서삼기 캠퍼스 보고청) 5. 정식 공연 (65438+2 월, 서삼기 캠퍼스 보고청) 참고: (야회 시간은 3 시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캠퍼스 활동 기획 방안 제 6 장 학교는 가까운 시일 내에 새로운 캠퍼스 카드 시스템을 출시할 예정이다. 캠퍼스 카드는 전교생 일상생활의 중요한 물품으로 신분 식별, 전자지불, 출입금지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모아 학교 이미지를 전시하고 캠퍼스 문화를 형성하는 중요한 전달체이기도 하다. 캠퍼스 카드 레이아웃 디자인을 더욱 미화하기 위해 사제 중심의 서비스 이념을 반영하여 캠퍼스 카드 디자인 방안 공모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째, 모집 범위
전교의 교사와 학생.
둘째, 활동 조직
1 .. 주최 단위: 당위 학생 업무부.
물류 서비스 그룹
네트워크 및 정보 센터
주최 단위: 미술과
공동 운영 단위: 광저우 스마트 전자 정보 산업 주식 회사
섬서성 jinying 정보 기술 유한 회사
Zhuozhi 네트워크 기술 유한 회사
셋째, 설계 요구 사항
1. 입의가 높고 내포가 풍부하여 학교의 스타일과 특색을 반영할 수 있다.
2. 참신함, 구조가 단순하고, 색채가 선명하며, 식별하기 쉬우며, 시대감과 비교적 강한 예술적 표현력과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3. 설계안은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해서는 안 된다. 일단 발견되면 선발 자격을 취소하고 통보하다. 디자이너는 참가 방안 중의 저작권 분쟁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한다.
넷째, 디자인 요구 사항
1. 카드 종류에는 직원 카드, 학생 카드 및 임시 카드가 포함됩니다.
2. 카드 면 사이즈는 85.6mm×54mm 로 포지티브 및 네거티브 크로스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3. 디자이너는 통일된 스타일의 카드 3 세트 (* * * 6 면) 를 제출해야 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디자인 내용
1. 전면 내용
학교 이름, 학교 휘장 및 전체 페이지의 디자인 패턴을 포함합니다.
2. 부정적인 내용
(1) 직원 카드: 사진, 이름, 단위, 카드 번호를 포함합니다.
(2) 학생증: 사진, 학번, 이름, 학과, 전문수업, 카드번호 포함.
(3) 임시 카드: 사진, 이름, 범주 (홈 카드, 임시 카드), 카드 번호를 포함합니다.
여섯째, 제출 방법
1. 제출 형식. 전자 cdr 파일 형식, 해상도 300dpi 이상, CMYK 모드로 제출해 주세요. 디자이너는 정확도가 높은 원본 (예: AI, CDR, PSD) 을 보존해야 합니다. 소스 파일을 제공하지 않는 것은 선택 취소로 간주됩니다.
2. 제출 방법. 디자이너는 작품, 문자 설명 (200 자 이내), 연락처 ("이름+회사" 라고 함) 를 패키지화하여 네트워크 및 정보센터의 이메일 사서함으로 보냅니다. 단체 디자인 작품을 한 사람이 제출하여 * * * 참가 선수와 동일하다는 것을 명시하다.
3. 설계 도면은 해당 규칙에 따라 이름을 지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학생 카드 이름 지정: "디자이너 이름+학생 카드 전면", "디자이너 이름+학생 카드 뒷면".
일곱째, 선발 방법
활동 평가에는 전문가 평가와 공개 검토의 두 단계가 포함됩니다.
1 단계에서는 모든 작품이 인쇄원고 형식으로 학교 도서관 2 층 로비에 전시됐다. 많은 선생님과 학생들이 앞다투어 투표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2 단계에서는 1 단계에서 선정한 우수 작품에 대해 주최측과 전문가 심사를 거쳐 각종 수상작을 최종 확정한다.
여덟, 모집 및 선정 시간
1. 홍보 단계: 20xx 년 4 월 17-4 월 23 일.
징집 단계: 20xx 년 4 월 24 일 ~ 5 월 2 일
공개 검토 시간: 20xx 년 5 월 5 일.
전문가 검토 시간: 20xx 년 5 월 6 일.
5. 결과 발표일: 20xx 년 5 월 8 일
6. 수상기간: 20xx 년 5 월 12-5 월 13.
아홉. 활동상
* * * 이 카드 행사 설립:
일등상 1: 수상증명서, 현금 500 원입니다.
이등상: 수상증서, 1 인당 300 위안 현금.
3 등상 3 명: 수상증서, 각각 200 위안의 인민폐 현금.
우수상 몇 개: 수상증서 및 기념품.
X. 저작권 소유권
모든 수상작품의 지적재산권과 사용권은 산시아동사범고등전문대학과 디자이너 * * * 에게 귀속되며, 산시유아사범고등전문대는 창작을 수정할 수 있고, 디자이너는 양도하거나 재사용해서는 안 된다.
연락처: 후 전화:
이메일:
당위 학생처
물류 서비스 그룹
네트워크 및 정보 센터
20xx 년 4 월 17
캠퍼스 활동 기획 방안 7 용강구 복안학교 제 9 회 과학기술절 행사 방안
I.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실천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풍부한 과학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어린 시절부터 과학을 사랑하고, 과학을 배우고, 과학의 흥미를 활용하고, 캠퍼스 과학 기술 활동의 왕성한 발전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학생들이 활동 중에 과학 학습의 즐거움을 충분히 체험하고, 능력을 더욱 발전시키고, 과학 문화 소양을 더욱 향상시키고, 우리 학교의 자질 교육의 심층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다.
둘째, 활동 주제:
심사숙고한 후에 행동하고, 절약하고, 저탄소 생활을 하다.
셋째, 활동 시간:
20xx 년 4 월 7 일부터 4 월 22 일까지
넷째, 활동 조직
(1) 리더십 팀장: 장호전
팀원: 유, 소자청, 부사장, 전체 임원.
(2) 실무 그룹
1. 과학기술활동사장:, 진립연,, 원.
2. 각 프로젝트 책임자: 임참, 장소평, 유위방, 초중고 과학팀.
홍보: 위안
4. 조직기구: 각 반 담임 선생님과 부담임 선생님
사진: 아트 그룹
물류: 로리보와 샤오 루이
동사 (verb 의 약자) 홍보
1. 홍보 배너 및 제작 콘텐츠 (책임자: 로)
(1) 배너: 절약과 저탄소 생활 (부강빌딩 체육관)
(2) 삼수직 패턴: 오늘 기발한 생각, 내일 별들 (복순빌딩) 이 과학정신을 발양하고 행복한 생활 (푸생빌딩) 을 밝힙니다
청년들을 격려하고, 아름다운 미래를 이루다 (부흥빌딩)
(3) 행사 배너:
계란이 지구에 부딪히다',' 웨이트 대회' (학생식당 앞), 진정한 지능과 체력의 대결 (학교 새 운동장)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서 와, 너의' 작은 비행기' (도서관 앞) 가 큰 꿈 (B, C 동 오버헤드층 3-4 학년 행정광장 5, 6 학년)' 코프 추측 지식' (새 학교 운동장) 에 도전하는 것을 환영한다.' 사람이 얼마나 대담하고 종이가 얼마나 긴가' (새 학교 운동장)
2. 전자스크린 (책임자: 구혜홍)
(1) 푸안학교 제 9 회 캠퍼스 과학기술절 (푸덕빌딩 전자스크린)
(2) 1 주일 이내에 1 등상 수상자 명단에서 벗어나다. 행사 일정.
홍보 준비 단계 (4 월 7 일-14)
경연대회 수상자 표창 (4 월 17 일 초등학교 6 교시 시작, 중학교 8 교시 시작) (4 월 22 일)
4 월 17 일 라이브 경기 행사 구체적인 인원 배치.
푸안 학교 제 9 회 기술절 조직위원회
20xx 년 4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