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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 의 포지티브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구오영예는 이경 감과 1 호 "비룡이 하늘에 있고, 어른을 볼 수 있다 ... 비룡이 하늘에 있고, 치도 ... 비룡이 하늘에 있는데, 이것이 덕이다."

"95" 계획의 의의

간단한 진술: 고대 중국에서는 숫자가 양수와 음수, 홀수가 양수이고 짝수가 음수였다. 9 는 가장 높은 양수이고 중간은 5 이므로' 9' 와' 5' 는 황제의 권위를 상징하며' 구오존' 이라고 불린다. 또 다른 견해는' 구오' 라는 단어가 <역경> 출신이라는 것이다. 전대 버전의 <역경> () 는 주문왕 () 이 놀았다고 해서 <역경> () 라고도 합니다. 주역' 64 괘 중 첫 번째 괘는 간괘로 하늘을 상징하기 때문에 황제를 대표하는 괘가 되었다. 건괘는 여섯 개의 양괘, 양극, 왕극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래에서 위로 세면 다섯 번째는 95, 9 는 이 계획이 긍정적 계획이고, 5 는 다섯 번째 계획을 나타낸다. 구오 () 는 건괘 중 최고이고, 건괘는 육십사괘 () 의 우두머리이므로 구오 () 는 육십사괘 () 의 첫 번째, 삼백팔십사괘 () 의 첫 번째, 즉 황제의 상이 된다. 여기서' 9' 는 구체적인 숫자가 아니라 숫자의 음양 속성을 구분하는 기호이다. 나중에 사람들은' 9' 와' 5' 를 구체적인 숫자로 사용했는데, 하나는 황제를 대표하는' 95' 에 맞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더욱이, 숫자' 9' 와' 5' 의 건축 운용도 미학 원칙에 부합한다. <역경> 중의 전술은' 큰길의 변화, 각자의 목숨이 있어, 조화와 순결을 지키는 데 유리하다' 는 것이다. 태화전 이름의 유래는 바로 이로부터 왔다고 한다. 주역' 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고전 중 하나로 예로부터 육경의 우두머리로 여겨져 중화민족의 각 분야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구오' 라는 단어는' 주역' 에서 유래한 것이 더 믿을 만하다. 구오 계획과 건축은 중국의 마지막 두 봉건 왕조의 궁전 건물로 고궁 곳곳에 제왕지상을 반영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95 명예' 라는 말을 알고 있다. 고궁의 건물은 확실히' 9' 와' 5' 라는 두 숫자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천안문 문에는 플랫폼에 5 개의 출입구, 9 개의 넓은 면, 5 개의 깊은 면이 있습니다. 고궁의 많은 건물들은 모두 95 칸이지만, 태화전은 11 칸이 있는데, 이것은 고궁 전체에서 유일무이하다. 왜 그럴까요? 태화전의 폭이 왜 11 베이인지 분석하기 전에 중국 고대 디지털 개념, 특히 숫자' 9' 와' 5' 를 간단히 소개할 필요가 있다. "9" 와 "5" 라는 두 숫자는 봉건궁정 생활의 모든 측면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지극히 높으신 상징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봉건 제왕만이 즐길 수 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9" 와 "5" 는 봉건 제왕의 상징이기 때문에, 왜 태화전은 11 개의 방이 그렇게 넓습니까? 관련 자료에 따르면 태화전 명대는 봉천전, 폭 9 실, 깊이 5 실이라고 불린다. 이자성은 입경 후 파괴되었고 강희는 8 년 (기원 1669 년) 재수강할 때 11 칸으로 바뀌었다. 너는 왜 그것을 11 개의 방으로 바꾸었니? 그때 너는 충분히 긴 좋은 금실난목을 찾을 수 없었다고 한다. 만약 9 개의 방을 짓는다면, 나무의 범위가 부족하다면, 너는 11 개의 방으로 바꾸어 스팬을 줄여야 한다. 이런 주장이 사실이든 거짓이든 태화전은 고궁 제 1 건물로 11 개 베이의 독특한 형태를 채택하여 건축계에서 군계군으로 군림하는 효과를 거두며 그 최고 지위를 두드러지게 했다. 9 개 개방의 형식은 고궁에서 이미 여러 번 사용되었고, 9 개 이상 1 개 단위를 더하면 11 개밖에 되지 않는다. 건물 가운데 문을 여는 특징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방 수는 홀수여야 합니다. 심미적 효과로 볼 때, 11 칸은 여전히 받아들일 수 있고, 13 칸 이상은 건축공사에 너무 많다. 산책로가 아니라면. 고궁의 건물에는 아직도 많은 디지털 현상이 있는데, 그것들은 왕왕 서로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우리가 지금 그들의 본의를 진정으로 이해하든, 그들의 창조자, 우리의 조상은 결코 심혈을 기울인 것이 아니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모든 것은 하나의 통일된 목적, 즉 예절, 질서, 미감의 완벽한 조화를 가지고 있다. 모레 단계는 오행에 기초한다. 인류 교육이 크게 발전한 후,' 구오' 의 수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을 통해 정례법: 오령-하늘, 땅, 사람, 신, 귀신이 발전했다. 오행-나무, 불, 흙, 금, 물. 다섯 방향-동, 남, 중, 서, 북. 다섯 가지 색상-녹색, 빨간색, 노란색, 흰색, 검은색. 5 계절-봄, 여름, 사계절, 가을, 겨울. 오곡-쌀, 샤오미, 샤오미, 밀, 찹쌀. 오미-신, 쓴맛, 단 맛, 매워, 짠 맛. 오기-바람, 열, 습기, 건조, 추위. 오음-모퉁이, 서명, 궁전, 상업, 깃털. 소위 "95" 는 전 세계를 포괄하며 붉은 먼지로 가득 차 있다. 누가 "3 계를 벗어나지 않고 오행에 있지 않다" 고 하지 않으면, 95 의 구속을 받아야 한다. 95' 명예 수상자는 황인의 복을 누릴 것이다. 주문왕은 모레 육십사괘를 하는데, 이것은 이경이고, 첫 번째 점괘는 마른 날이다. 여섯 위안 모두 양, 극양, 극왕성하다. 다섯 번째 구괘는 구오, 아홉 번째 구괘는 양이라고 한다. 이것은' 구오' 의 수이며, 육십사괘의 첫 번째, 삼백팔십사, 황제의 상일 것이다. "구오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이 보면 된다." , 하늘과 땅, 귀신-황인은 한쪽의 주인으로, 오직 천지를 존중할 뿐, 귀신은 피해야 한다. 95 존중' 은 이미 성어였으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무슨 뜻인지 모른다. 서투른' 우화의 암호' 라는 책이 곧 신판이 나올 예정이고 주석이 첨부되어 있기 때문에' 95 영예' 도 주석 목록에 있다. 나는 이것이 중국 문화의 전통 지식이라고 생각한다. 나 자신은 해석하기 불편하다. 권위 있는 설명을 찾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서 집안의 모든 업무 서적을 뒤졌다. 결국' 사해' 와' 성어 대사전' 을 제외한 대부분의 참고서는 이 문장 받지 않는다. 중국 성어 대사전' 에는' 경구오' 라는 제목의 문장 한 편이 있는데,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구오: 이경의 점괘명, 전문가들이 군주의 상징으로 여기는 것은 황제에 대한 존경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 (상하이 사전 출판사, 1987 판, 656 면) "사해" 에는 95 편이 있는데,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역경> 구아 이름. 아홉, 양; 오오. 건일:' 구오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보는 데 유리하다. 클릭합니다 공서:' 전승구오 즈음에 하늘의 태양이 높이 비치기 때문에 용은 하늘에 있다.' 마치 용덕이 있는 성인처럼, 그는 하늘에서 날고 산다.' 나중에' 구오' 는 황위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줄임표 원문. 상하이 사전 출판사' 사해' 1999 판 (87 1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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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에 황제를 제창하는 것은 구오영이었다. 95 라는 숫자는 통상 귀족의 상징으로, 황실 건축, 생활용품 등에 반영되어 있다. 문헌에 따르면 청나라 황제의 용포는 9 개의 금룡도 수놓았다. 그러나 이미지와 실물로 볼 때 앞뒤에는 8 개의 김룡만 있고, 문자와 비교하면 아직 한 개가 부족하다. 어떤 사람들은 또 한 명은 황제 자신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 용무늬는 치마에 수놓은 것으로, 일반적으로 쉽게 알아차리지 못한다. 이렇게 하면 두루마기당 수 놓은 용의 실제 수는 여전히 9 개이지만, 정면이나 뒷면만 보면 5 개 (앞뒤 두 어깨의 용) 를 볼 수 있으며, 95 개의 수와 일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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