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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보옥의 생애를 체계적으로 아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홍루몽' 의 자보옥은 봉건 귀족 계급 내부의 반역자 이미지로 봉건 사회가 붕괴하기 직전의 신인 이미지로, 오늘날 많은 홍학 연구자와 애호가들의 지식이 되고 있다. 우리가 남성 사상을 해방시키는 배경에서' 홍루몽' 을 다시 읽으면 조설근의 가보옥에 대한 묘사가 전통 남성의 성역에 대한 전복을 드러내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조설근은 초보적인 성평등의식과 남성 해방사상의식을 지닌 작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간이 제한되어 있지만, 그는 성역 할이 어떻게 된 일인지 모를 수도 있다. 그러나 그가 만든 자보옥이라는 인물은 많은 남자들이 믿는 해방 사상의 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이런 봉건 귀족의 반항적인 이미지도 전통 사회의 성역 () 이다. 남성 해방의 관점에서 보옥의 이미지를 지켜봅시다.

유교 문화 관념 아래 이상적인 남자는 수련, 치국, 평천하여야 한다. 가보옥은 가족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인물이다. 가정 등 보옥에 대한 기대는 자연히' 깊고 정밀하다' 로 높이 올라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자보옥은 평생 명리를 경멸하며 이른바 벼슬길 경제를 가장 싫어한다. 이런' 주동성 부족' 은 전통적인 사회성 역할의 남성에 대한 요구와 상반된다. 가보옥에서 공명과 반대되는 것은' 풍류시주' 인데, 그는 그 속에서 스스로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다섯 번째, 보옥은 진가를 따라 낮잠을 잘 곳을 찾아 먼저 방으로 갔다. 그는 한 폭의 그림과 대련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것은' 타퀴' 이고, 대련은' 만물이 모두 학문이고, 인정도 학문이다' 고 말했다. " Baoyu 바쁜 말했다: "롤, 롤! 클릭합니다 나는 이 정도까지 명성이 싫다. 누구든지 그에게 경제라는 길을 가라고 권하면, 그는' 개소리' 라고 부르는데, 이것도 그의 기질을 보여준다.

2. 자보옥은' 남자가 여자에게서 멀어진다' 는 성역 할의 요구를 뒤엎었다

성역 할의 전통적인 규범에서, 소년은 어린 시절부터 소녀와 달리 여성과 거리를 두도록 교육받았다. 만약' 성숙한' 남자가 하루 종일 여자와 어울린다면, 그는' 한 푼의 가치도 없다' 고 여겨져 아이와 다정하게 지내는 것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가보옥은 이 모든 것을 무시했다. 그가 온종일 여자와 함께 지내는 것은 사실 그의 생활의 주요 내용이다. 스샹운의 말로 말하자면,' 너희 집 어른은 우리 그룹에만 있다' 는 것이다. 공격도' 34 회' 에서 "그는 우리 팀에서 소란을 많이 피웠다" 고 말했다. 그래서 지아 어머니는 말했다: "여자 낙태 여야합니다. 클릭합니다

남자는 남자의 일이 있어야 하고, 무슨 일이든 당연히 이름을 구하는 것이다. 하지만 가보옥은 여자아이가 하는 일에 관심이 있다. 이것은 아마도 그의 남녀 평등 의식 때문일 것이다.

전통 남성의 사회적 성역 할의 중요한 구성 요소는 남성 패권주의이고 남성은 여성보다 우월하다.

이 "권위". 가보옥이 살던 그 시대에 남자는 사회의 주인이고, 여자는 노예이며, 멸시당하고, 노예가 되었다.

보옥은 남성 해방이 요구하는 여성에 대한 존중이 있다. 그는 "원래 사람은 만물의 영이었고, 모든 산천일월의 아름다운 풍경은 그의 딸만을 위한 것이고, 수염을 기르는 남자는 부스러기일 뿐이다" 고 말했다. 그는 심지어 "남자는 진흙으로 만든 혈육이고 여자는 물로 만든 혈육이다" 고 생각했다. 남자의 세계는 전복 도시와 같고, 여자의 세계는 란지의 방과 같다.

여성과의 교류에서의 평등관과 여성에 대한 그의 사랑은 많은 세부 사항에서 드러났다. 21 회, 보옥이 샹운으로 세수한 물로 세수를 하는 것은 전통적인' 대장남' 이미지가 절대 허용되지 않는 것이다. 사회적 지위가 낮은 여성에게 보옥도 남자로 우월하거나' 주인' 이라는 개념이 없다. 예를 들어 청웬은 순두부피만두를 좋아해서 일부러 남겨 주고, 날이 추워지면 손을 가린다. 또 다른 예는 제 20 회, 보옥은 사향 달에 시누이를 만든다. 예를 들어 네모난 머리를 빗는다. 보옥은 "서둘러 그녀에게 화장을 시켰고, 주변의 단발머리를 깎고, 파릇한 두피를 드러내라고 명령했다" 고 말했다. 이 세부 사항들은 모두 그의 여성에 대한 섬세한 케어를 볼 수 있다.

3, Jia Baoyu 는 "yanggang 남자" 역할에 도전합니다

중국 전통의 성역 캐릭터는 남녀의 차이를 명확하게 정의했고, 남성의 남성적인 기질은 여성의 음유한 기질에 대응했다.

부드럽다. "이런 다른 성별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남녀는 어린 시절 게임의 내용에 차이가 있지만, 자보옥은 이런 차이를 깨고 싶어한다. 제 62 회, 향릉 등은 풀을 뜯는다. " 마침 보옥이 그들이 풀을 싸우는 것을 보고 화초를 찾아 놀았다. "이런 여자아이의 게임은 보옥과 같은 남자만이 영녕의 제 2 회 정부에 열중하게 될 것 같다.

애미는 여태까지 여자의 특허였고, 남자 애미는' 낭자한 말투' 로 여겨져 경멸을 받았다. 하지만 가보옥은 정교한 자수 가방과 예쁜 옷을 즐겨 입는다. 가보옥의 3 회 첫 등장의 용모를 다시 한 번 보자. "면은 추석 같고, 색깔은 봄새벽의 꽃 같고, 눈썹은 수묵화 같고, 얼굴은 복숭아꽃 꽃잎 같고, 눈은 추파 같다. 화가 나면 웃고, 화가 나면 다정하다. " 여성스러운 템플릿입니다. 소녀 연지를 즐겨 먹는 것은 더더욱 여성스럽다.

그' 보옥장화' 의 여성스러움은' 이중성' 으로 가득 차 있다. 보옥은 "아까 부부혜와 빙제릉의 나뭇가지로 구덩이를 파고, 먼저 낙화를 잡아 깔고, 이 능들을 잘 섞고, 낙화를 감추고, 평복을 입고 묻었다" 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임대옥 장례식의 복제품이다.

가보옥은 인정된 중정중의의 아들로, 이런 중정중의는 바로 남성의 양강 이미지에 허용되지 않는 것으로, 가보옥의 전통 남성 성역에 대한 또 한 번의 배신이다. 가보옥은 우는 것을 좋아하는데, 남성 해방의 양성동체 관념을 가장 잘 반영하기 때문에 나중에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4, Jia Baoyu 는 "성숙하고 꾸준한 남자" 의 성별 형성을 무시했다

오늘날,' 성숙하고 진중하다',' 성숙하고 진중하다' 는 남자는 성역 역할의 요구에 따라 여전히' 이상적인 남자' 로 남아 있다.

보옥의' 중상승 파멸도' 는 폭행의 말로' 말은 꺼리지 않는다' 는 것이다. 이런 기질이 소탈하고 얽매이지 않는 것도 남성 해방자의 눈에는 이상이다.

보옥은' 군자의 친분' 에 반항한다

전통적인 성별 역할 하에서 남자 간의 두터운 우정은 속박을 받았다. 유교 문화는' 군자의 교분이 물처럼 담담하다' 는 것을 중시한다.

남성 해방이라는 관념에 따르면, 남성 간의 친밀한 우정에 대한 회피는 남성의 남성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그들은 극도로 강해서 모든 무거운 멍에를 혼자서 감당할 수 있다고 여겨진다. 다정하고 달콤하며 친밀한 교류는 남자를 너무 다정하게 보이게 하고, 그들의' 터프한 사람' 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여자처럼 친밀한 우정은 남자의 세계에서 금지된다. 또한 남성 간의 거리도' 공동증' 에서 비롯된다. 즉 교제를 너무 많이 하는 남성은 동성애자로 간주될까 봐 두렵다.

남성 해방자들은' 동성애 공포증' 이 남성의 단결과 우정을 방해하므로 이를 벗어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페미니스트가 여성 사이에 두터운' 자매의 우정' 을 건립한다고 주장하는 것처럼, 남성 해방자도 남성 사이에 똑같이 두터운' 형제애' 를 건립한다고 주장한다.

지아 바오 유 (Jia Baoyu) 는 결코 "터프 가이 (터프 가이)" 를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런 이상적인 남성 이미지를 뒤엎고 동성애 공포증을 전복시켰다.

보옥과 진종의' 형제애' 는 깊고 깊다고 할 수 있다. 진 () 으로 봉쇄되었을 때, "요즘 그와 두 곳 모두 바빠서 모두가 자랑스럽다. 그는 그것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여기고 전혀 개의치 않는 유일한 사람이다. 그래서 모두가 그를 점점 더 어리석게 비웃었다. " 왜 안돼? 진종의 아버지가 돌아가셨기 때문에 진종도 곧 죽을 것이다. 그는 장옥과 유향련 등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동성과의 우정을 두드러지게 했다.

사실, 남성 해방자들이 제기한' 동성애 공포' 효과는' 홍루몽' 에서 이미 나타났다. 예를 들어 보옥과 진종은 일곱 번째 서로 사모할 때, "학우를 탓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사실, Jia Baoyu 와 동성 간의 관계는 동성애가 아닌 우정의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래서 판과 설은

진종 () 향련 () 의' 눈썹을 짜고 눈짓하며 밀어를 건네는 것' 과는 달리, 지아 () 의' 잠시 하인 중에서 잘생긴 사람을 선발하는 것' 과는 크게 다르다. 홍루몽' 전권을 보면 동성애에 대한 묘사가 많지만 제 15 장의 암시적인 표현조차도 실제 동성애 관계가 아니라 겹겹이 암시된 동성애 게임만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즈비언,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지아 Baoyu 의 외침과 성적 기질

홍루몽' 에서는 임대옥 외에 자보옥이 눈물을 가장 많이 흘린다. 임대옥 울음은 여성의 음순한 면에서 이해할 수 있고, 자보옥의 울음은 남성의 성별 역할에 맞지 않아 배척된다. 《홍루몽》은 유향련을 쓰고 출가하였다. 설은 찾아갔는데 찾지 못했다. 그는 돌아와서 말했다: "나는 너의 농담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그를 찾을 수 없다, 나는 울었다. 클릭합니다 남자가 우는 것은 정말' 농담'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통 사회의 이상적인 남자는 강인하고,' 사나이는 가볍게 울 수 없다' 는 것은 사회가 우리에게 요구하는 가장 직접적인 표현이다. 남성 자유주의는 이런 성역 할의 포지셔닝에 의문을 제기하고 울음은 생리의 자연스러운 반영이며 일종의 자가 치유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남자의 신경계는 여자의 신경계와 같다. 왜 우리는 슬플 때 울 수 없나요? 남자는 눈물이 나면 눈물을 흘린다.

처음 80 번은 보옥이 우는 것을 분명히 언급하며 19 회, 모두 렌더링합니다. 책 속 남성 중 유일합니다. 보옥이 울자 주위의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봉언니가' 시어머니' 라고 불렀지만, 우리가 그가 왜 울었는지 자세히 연구하면 법칙이 매우 뚜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보옥은 처음으로 울었고, 세 번째로, 임대옥 역시 옥이 없다고 들었기 때문에, 그는 "갑자기 미쳐서 옥을 벗고 힘껏 던졌다 ... 보옥은 눈물로 울었다.' 집에는 자매가 없고 나만 있어서 재미없다고 했다. 이렇게 선녀 같은 언니가 없으니, 그것도 별로 좋은 일이 아니다. "결국, 여자들이 울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임대옥 울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물로 만든 사람들' 과는 달리, 그들이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울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두 번째 울음은 열한 번째였다. 진이 "설을 견디지 못할 것 같다" 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눈물이 저절로 흘러나왔다." " Xifeng 는 말했다: "바오 형제, 당신은 정말로 시어머니입니다. 클릭합니다

세 번째 울음, 나는 말했다: "qinzhong 이 죽었을 때, Baoyu 는 울었다. 클릭합니다 죽음 때문에 우는 것은 합리적이다. 책에서 보옥이 우는 것은 단지 두 번뿐이었는데, 바로 진코칭과 진종인데, 전자는 보옥의 눈에는 청순한 여자였고, 후자는 그의 절친한 친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시 한 번, 죽음과 관련된 울음은 맑은 영희의 죽음을 꿈꾸며 깨어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냄새 나는 남자" 대열에 속한 가정이 죽었을 때, 모두들 울며 눈물을 흘렸지만 보옥은 언급하지 않았다. 발인 날, "자모가 아직 좋지 않아 보옥을 남겨두고 집에서 시중을 들고 있다" 는 것은 또 한 번' 언전' 을 울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보옥의 눈물은 대부분 여자를 위한 것이고, 대부분 울 가치가 없는 일을 위한 것임을 알 수 있다. 물론, 그를 가장 울게 한 것은 임대옥:

제 22 회, 나는 울었다. 다이옥이 그렇게 기질이 있어서 그렇게 감정적이기 때문이다.

제 28 회, 다이옥은 자기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다.

제 29 회, 또 다이옥이 울었기 때문이다. 같은 시간,' 원수가 모이지 않는다' 는 말을 듣고, 두 사람은 각각' 눈물을 글썽였다' 고 말했다.

제 30 회, "보옥의 마음속에는 무한한 걱정거리가 있지만, 잘못된 말을 해서 후회하고 있다. 나는 다이옥이 또 그를 찌르는 것을 보고, 말할 수 없고, 한숨을 쉬고, 울고, 나 자신도 무언가를 느꼈고, 나도 울음을 참을 수 없었다. ""

제 57 회, 자견은 보옥이 강남림가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보옥은 "머리가 벼락소리처럼 울린다", "멍하니, 땀이 흐르고 얼굴이 퍼렇다" 며 울음을 터뜨릴 수 없었다. 다만 멍하니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방으로 돌아오자, "눈이 곧고 진액이 입에서 흘러나와 감각이 없다." "뻐꾸기를 보고 한숨을 쉬며 울었다." 이것은 울고, 울고, 소란을 피우는 것이다. 밤에 잠을 잘 때, "꿈에서 깨어나면, 대옥이 떠났다고 우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 나를 데리러 왔다." "

제 64 회 보옥이 임대옥 보러 갔어요. 그는 다이옥의 얼굴에 눈물자국이 가득한 것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고, 그녀의 감정을 생각하며 그녀가 실수를 할까봐 걱정했다. "눈물이 벌써 흘러내렸다."

마음속으로 짝사랑하는 다이옥이 눈물을 흘렸다고 해도 이해할 수 있다면, 제 43 회 물신전에 들어가 진흙 조각상을 보면' 어안이 벙벙하다',' 무의식적으로 눈물을 흘린다' 고 느낄 수 있다. 진흙 플라스틱을 위해 우는 것은 단 하나의 설명밖에 없다. 보옥은 정말 진흙을 나여신으로 삼았고, 게다가 젊은 부인이야말로 이렇게 울었다.

19 회, 보옥이 떠나려고 하는 것을 습격하여 보옥의 얼굴에 눈물자국이 가득하다.

제 44 회, 나는 평아의 운명에 안타까움을 느꼈다. "또 슬퍼서 자기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다."

제 57 회' 혜자연이는 애틋한 말로 바쁜옥을 시험해 보고, 자경적인 말로 위로한다' 며 먼저 파인의 몸이 추울까 봐,' 손을 뻗어 그를 만져라' 고 말했지만, 파인은' 만지지 마라' 고 말했다. 1 년 안에 2 학년은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다. "이 말을 할 때, 그는 일어나서 바느질을 들고 다른 방으로 들어갔다. "(보옥) 순간 넋을 잃고, 마음속으로 아무것도 모른다. 그는 단지 석두 한 조각에 앉아 이성을 잃고 눈물을 느끼지 못했다. ""

제 58 회, 나는 아몬드나무의 가지와 담배를 위해 남편을 선택했다. 이것도' 아몬드나무만을 위해 눈물을 흘리며 탄식한다' 는 것이다.

특히 둘째 언니가 죽었을 때, "보옥이 이미 와서 울었다."

왕 부인은 청원 방관 등을 쫓아냈다. "그녀가 침대에 쓰러져 울기 시작했다는 것이 슬프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칭웬을 보러 갔는데, 칭웬은 병상에 누워 있었다. "그녀가 눈물을 흘리며 걸어와서 손을 뻗어 그를 가볍게 잡아당겼다."

설은 시집갔지만 보옥은' 향릉 걱정' 으로 향릉 그를 냉담하게 대했다. "보옥은 그를 이렇게 보고 하염없이 실의에 빠져 오랫동안 서 있었고, 심사숙고한 후,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요약하자면 보옥은 딸만을 위해 울며, 늘 자기와 아가씨들의 거리를 위해 울곤 한다. 그의 사랑은 울더라도 약해지지 않는다. 예를 들어 구교에서 뭉칠 때, 그는 울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남자다운 맛도 있다. 그래서 여기서 우는 것은 조설근이 자보옥의 성격을 형성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조설근이 쓴 보옥이 우는 것은 대부분' 눈물을 흘리다',' 눈물을 흘리다',' 눈물을 머금은 한숨' 등 여성스러운 울음법이 가보옥의 전체적인 이미지와 맞물려' 겸성' 이미지로서의 그의 특징을 반영한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속편에서 고새는 조설근이' 울다' 를 사용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 40 회 중 19 회 보옥의 울음도 처음 80 회 총수에 해당한다. 그중에는 조옹의 진의도 있고, 과장된 패필도 있다. 진실은 대부분 여자들이 울면서 금릉 12 녀를 거의 다 울게 했다는 것이다. 실패는 고이가 우는 글에 있다. 주로' 목청껏 울다',' 울다가 죽도록 울다',' 울다' 등이 있다. 너무 간단해서 보옥의 인물 이미지를 어느 정도 손상시켰다.

우리는 임대옥 때문에 우는 것이 여전히 중요한 주제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분명히 우는 것은' 수준' 이 없는 것이다. 임대옥 이 죽었다는 것을 알고, 원래는 더 멋진 울음극일 수도 있었지만, 고새는 "보옥이 울음을 참지 못하고 침대에 쓰러졌다" 고 썼다. 。 울면' 길게 울다',' 보옥은 항상 슬퍼한다' 는 말은 오랫동안 울었다는 뜻이다. 색다른 정자에 가서 임대옥 정목을 보다. "보옥이 울어서 죽어서 살아왔고, 사람들이 부축하며 휴식을 취했다." 보옥은 또 울었고, 화가 나서 목이 메어 목이 말랐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외침이다. 슬프지만 제 57 회 조설근이 쓴 편보다 대옥으로 울어 문학 기교에서 눈에 띄게 손색이 없다. 그 후, 그는 다이옥을 위해 눈물을 흘렸다고 몇 번 더 썼다.

고새는 보옥이 다른 여자를 위해 우는 것이라고 썼다.

제 81 회, 그는 설날의 고난을 위해 "눈물을 글썽였다" 고 말했다. 제 100 회, 보옥은 폭행을 듣고, 보비녀는 탐춘의 혼사를 말하며, "온돌 위에서 울다" 고 말했다. 제 106 회, 보옥은 보비녀를 보았다. "우형 우모, 밤낮으로 보기 어렵다. 이제 그가 상심하는 것을 보고, 마음속으로는 더욱 견디기 어렵고, 눈물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 "울음" 은 사람들이 보기만 해도 너무 날씬하다고 느끼게 한다. 그들은' 눈물' 의 겸성성이 부족하고 인물의 복잡한 성격에도 불리하다.

107 회까지 "보옥은 이렇게 큰 풍랑을 경험한 적이 없다. 행복만 알고 고민을 모르는 사람은 지금 울고 있다. 그는 바보보다 못하다. 다른 사람이 울면 그는 운다. " 조설근의 마음 속 보옥은 다른 사람과 함께 우는 사람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울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

보옥은 울기를 좋아하며' 이상남' 이미지와 매우 상반되는 전통 여성 캐릭터의 기질을 구현한다. 하지만 바로 이 총 ***38 울음 때문에 가보옥이 전통 성역을 버리는 중요한 측면을 그려냈는데, 이는 그의 소녀 기질과 소녀 동행에 대한 그의 사랑과 일치한다.

Jia Baoyu 주변 사람들의 남성 해방 경향에 대한 태도

인류 해방이 오늘 이론으로 제기될 때, 전 세계에 여전히 많은 반대자들이 있다. 전통적인 성역 할은 사람들을 깊이 노예로 삼고 있다. 그것은 관념의 내면화를 완성하여 우리의 개념 세계의 일부가 되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 자신의 선택이라는 것을 의식하지 않고 노예화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렇게 되면 옛 성별관을 가진 많은 여성들이 해방된 남성이 마음에 드는' 좋은 남자' 의 이상적인 이미지에 맞지 않는다고 느낄 것이다.

가보옥의 일생에서 거의 모두 이런 상대였다. 말할 필요도없이, Jia Zheng, 설보채, 펭, 폭행 등을 포함한 전통적인 남성 성역 할의 대표자 또한 그러한 상대입니다.

책에서 보옥은 두 번이나' 시어머니' 로 비난을 받았는데, 한 번은 진코경의 병상 앞에서 울었고, 한 번은 다른 사람을 공격했기 때문이다. 보옥은 해당화가 맑은 병으로 죽었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이 일종의 완성이라고 생각했다. 폭행은 그를 비웃었다: "나는 그것을 지킬 수도, 견딜 수도 없다. 너는 너무 자애롭다. 이 경우, 당신이 공부 한 사람입니까? 클릭합니다 습격의 말에 따라 추리하다 보면, 같은 말로 여자는 알아들을 수 있지만 남자는' 시어머니' 라고 말한다. "시어머니" 라는 단어는 그 자체로 비하적인 의미이자 여성에 대한 경멸이다. 여기서 남성에 대한 경멸은 남성을 여성으로 분류함으로써 이뤄진다.

보옥장화' 에 도착했을 때, 향릉 () 가 보고 말했다. "이게 뭐였지? 괴도인은 네가 귀신을 숭배하는 것이 습관이 되어 구역질이 난다고 말한다. " 징그럽다',' 시어머니' 처럼 여성스러운 남자를 가리키는 데 쓰인다.

제 35 회, 보옥은 두 노부인의 입에 포용되었다. "왕왕, 아무도 없을 때, 너는 울고 웃는다. 제비 한 마리를 볼 때, 그것과 이야기해라. 강에서 물고기를 볼 때, 너는 그들과 이야기한다. 별과 달을 보았을 때, 나는 한숨을 쉬고 신음하며 혼잣말을 중얼거렸다. ""

제 66 회, 그는 싱어의 입을 빌려 말했다. "그는 이렇게 컸지만, 진지한 학교에 다닌 적이 없다. 선조부터 둘째 할아버지까지 우리 집 중 어느 누구도 10 년 동안 한창이 아니었지만 독서를 좋아하지 않았다. 매일 문학을 배우는 것도 아니고, 매일 무술을 배우는 것도 아니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도 아니다. 나는 단지 여자들 사이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그냥 부드럽지 않습니다. 때때로 만나고, 좋아하면 못 견디고, 모두들 잠시 혼란스러워한다. 나는 따로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그도 사람을 상대하지 않는다. 우리는 앉아서 누워 있고, 우리는 그를 무시하고, 그도 우리를 탓하지 않는다. 그래서 아무도 그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아무거나, 지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 " 가보옥은 남성 해방자의 이미지로서 상층사회의 반대뿐만 아니라 하층사회의 반대도 받았고, 여성의 반대뿐만 아니라 남성의 반대도 받았음을 알 수 있다.

보옥의 반항은 그가 벼슬을 포기한 것에 가장 집중되어 있다. 사상운은 자보옥이 자우촌을 만나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 것을 듣고, 일찍이 그에게 "우리 감정은 변하지 말자" 고 권했다.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 수재를 읽고 싶지 않다. 관직자, 도살꾼들과 자주 만나, 인정경제에 대한 지식을 이야기하거나, 앞으로 세계와 교제할 때, 앞으로 친구가 생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 보옥은 전혀 체면이 없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아가씨, 다른 자매실에 앉으세요. 나는 여기서 너의 경제학 지식을 조심스럽게 오염시켰다. ""

지아 청 (Jia Zheng) 은 전통적인 남성 성역 할의 모델입니다. 그는 벼슬길에 열중하고' 성공' 을 추구하는 것도 보옥과의 부자관계에도 나타난다. 중국 전통의 종법 문화 숭배는 엄부의 이미지로, 가정을' 엄부' 라고 부르는 것이 적절하다. 그가 보옥을 치는 것은 학업에 너무 게을러서 그의 어머니와 하인을 모욕하거나' 가출' 을 두려워하여 피해를 입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조금도 대범하지 않다',' 천지를 떠돌아다니다' 는 이유로 전통적인 남성의 성행위에 해를 끼쳤기 때문이다.

임대옥 는 가보옥이 영녕에 있는 남성의 해방 경향을 진정으로 체득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바로 그때 스샹운은 보옥에게 벼슬길 경제에 대한 지식을 말하라고 권했다. 보옥은 "임여동생은 이런 개자식이라고 말한 적이 없다" 고 말했다. 만약 내가 이런 말을 했다면, 나는 이미 그녀와 헤어졌을 것이다. " 다이옥은 무심코 이 말을 듣고, "반가워한다" 며 "나는 정말 안목이 있다" 고 느꼈다. 나는 그를 지기로 여겼는데, 나는 정말 나 자신을 잘 안다. " 바로 이런' 쓸데없는 말' 이 바로 보다이가 연애관계를 구축하는 기초이다. 이것은 결코' 허튼소리' 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사실, 그들은 남성의 전통적인 성역에 대한 태도가 일치한다. 바오 차이 (Bao Chai), 샹윤 (Xiangyun), 다이유 (Daiyu) 는 모두 바오 유 (Baoyu) 보옥이 이 사람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는 누구를 사랑할 것인가?

임대옥 (WHO) 는 보옥의' 남성 해방' 을 지지할 뿐만 아니라 전통 여성 성별 역할의 반대자이기도 하다. 향릉 시학에 대한 그녀의 태도에서만 볼 수 있다. 이치대로 말하면, 향릉 가 더 가까이 보비에게 시를 배울 이유가 있는데, 보비녀는 그녀를 비웃으며 말했다. "한 여자 집은 시를 가지고 진지한 일을 말하고, 학문이 있는 사람이 듣도록 하지만, 우스갯소리는 효성이 없다." " 임대옥 들은 향릉 들이 시를 배우는 것을 돕고 있다. 이는 전통 여성 사회에서 여성의 성역 할의식에 대한 위치 차이가 크며 남성 해방 경향에 대한 태도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가보옥이라는 마음을 해방시키는 사람은 가장 큰 지지자는 작가 조설근이다. 조설근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감상적인 안목으로 가보옥을 빚었고, 보옥의 이미지는 그의 이상을 기탁했다. 또한 조설근은 억압에 반항하는 하층 여성에 대한 동정과 칭찬과 같은 양성평등의 의식을 책에서 여러 차례 밝혀 왔다.

첫 회부터 조설근은 이렇게 썼다. "말할 필요도 없이' 오늘 풍진이 평범하여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갑자기, 나는 그날의 모든 여자들이 생각났다. 나는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았는데, 그들의 행동과 식견이 모두 내게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내 눈썹이 열려 있지, 만약 내가 치마가 없다면? "나중에 석두 입을 통해' 홍루몽' 과 다른 재재자 가인 소설의 차이점을 설명했다." 그래서 내가 한 번 보면 모두 모순되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두 불합리한 것이지만, 반평생에 본 이 여자들보다 못하다. 비록 나는 그들이 이전 세대의 모든 사람들보다 우수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도 슬프고 싫증을 느낄 수 있다. 쌀을 뿌려 술을 만들 수 있는 어색한 시가 몇 곡 더 있다. " 사실, 이것은 이미 조설근의 마음속에서 여성의 지위를 보여 주었고, 그의 이후 책에서 묘사한 기조에 더 잘 부합한다. 조설근 자신이 깨닫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그의 남자가 사상을 해방시키는 것은 페미니즘에 부합한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적어도 이 점에서 고새는 무의식적으로 진설의 생각에 부합한다. 제 1 15 장' 사회춘을 현혹시키는 지' 에서 견보옥이 나타난 뒤 가보옥을 만났을 때 보옥은' 노위' 라고 꾸짖었다. 단지 대화 중에 나는 아무것도 모르는 것 같지만, 나도 작은 인물이다. " "그는 오랫동안 이해의 말 한마디도 없이 말했지만 경제와 충효에 관한 말을 했다. 이런 사람은 실패자가 아니다! 애석하게도 그도 이런 얼굴을 낳았다. 나는 오고 싶다, 그와 함께 있으면, 나는 심지어 자신의 용모도 포기할 것이다. " 보옥은' 냄새 나는 남자' 모델을 너무 철저히 배신하여 껍질을 벗기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그를 보고 또 멍하니 말했다. "너는 정말 웃기는 말을 했다. ". 너는 어떻게 이런 모습을 원하지 않을 수 있니? 게다가, 사람들이 말하는 것은 모두 빈말이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사람됨이 본래 명성을 떨치고 만인을 세워야 한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전통적인 역할 의식이 다시 한번 여기에 반영됩니다.

남성 해방자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주류 사회에서 벗어나' 별종' 에 속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 해 "더" 라는 단어가 추가되었습니다. 홍루몽' 제 19 회에는 이런 비판이 있었다. "이 책은 보옥을 하나 썼는데, 그의 성격은 우리가 책에서 이 사람을 아는 것이지만, 우리는 그 자신을 본 적이 없다. 보옥을 쓰는 연설원고는 늘 영문을 모른다. 보옥의 본성은 가소롭다. 이런 사람은 세상에서 본 적이 있을 뿐만 아니라 고대의 모든 소설과 전설에서도 본 적이 없다. " 그래서 서평인은 자보옥이' 고대의 사람 중 한 명' 이라고 말했다. " 이것은 문제를 보여줍니다. 당시 자보옥을 대표하는 사회사조는' 초색이 가깝지만 가깝지 않다' 는 상태에 있었다.

남녀 평등과 남성 해방의 관점에서 홍학 연구의 의의와 잠재력

자보옥의 경우, 이전의' 홍루몽' 연구는 그의 계급 반란을 많이 강조하는데, 여기서 우리는 성역 () 의 관점에서, 특히 최신 남성 해방 사상을 살펴보고 해석하려고 한다. 계급 반항과 성별 반항은 때때로 엇갈리지만, 많은 경우 서로 연결되고, 서로 생성되고, 통일될 수 있다.

우선, 성역 할은 문화 개념의 정의이며, 우리는 어떤 문화 개념의 정의도 필연적으로 계급의 색채를 띠며 시대와 계급의 낙인을 찍는다는 것을 안다. 남존여비, 남강여약, 남존여비 등 사회성 관념도 봉건통치계급이 국민을 통제하는 수단이다. 예나 지금이나 통치자들은 권력과 독재 통치를 유지하면서 성역을 포함한' 윤리 규범' 을 보조수단으로 의지하는 경우가 많다. 민주 사회에 있어서 인문주의는 존중되어야 하며, 모든 사람은 타고난 평등권을 가지고 있으며, 성평등은 사회 진보의 이상에 부합한다.

둘째, 성역 할의 규범은 개인에게도 똑같이 의무적이다. 성역 할의 규칙은 또한 개인의 독창성에 대한 경멸과 박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약을 강화함으로써, 개인이 확립 된 통일 규범 내에서 통제 될 수 있으며, 전군이 파괴 될 때까지 개성이 발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역 역할 모델의 과도한 강화도 일종의 노예와 착취이다.

가보옥의 배신은 계급 반란과 성역 반란의 통일이다. 이는 그의 배신의 철저성을 결정하고 그가 쓴 인물의 이미지를 더욱 선명하게 한다.

남성 해방의 시각을 도입하면 가보옥에 대해 더 깊고 포괄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다. 예를 들어, 이전 절에서 논의한 가보옥의 울음, 그리고 가보옥의 많은 사람들이 당시 주류 사회에서 여성적인 행동과 표현으로 여겨졌다면 단순히 계급 반란의 관점에서 해석하면 때로는 매우 인상적인 답을 얻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가보옥의 남자에 대한 태도를 예로 들다. 홍루몽' 에서 자보옥이 남자에 대한 태도의 주된 기조는 반감이다. 진종 등과 밀접한 교제를 한 이유는 과거 홍학자들이 계급 배신의 관점에 따라 자보옥이 싫어하는 남자가 모두 상류층이라고 설명했기 때문이다. 그의 친구들은 모두 밑바닥에 살고 있다. 유일한 예외인 베이징왕에 대해 일부 학자들은 가보옥과 베이징왕의 우정이 곧 무관심해졌다고 인용했다. 성별 배신을 출발점으로 삼는다면, 자보옥의 남자 친구, 북정왕을 포함한 모두 잘생긴 총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보옥의 그들에 대한 사랑은 잘생긴 동성에 대한 남자의 감상을 표현했는데, 이런 감상은 성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다. 전통적인 성별 관념에서 여성의 아름다운 동성에 대한 감상은 인정되고 이해된다. 같은 일이 남성에게 일어나는 것은 불가사의한 것으로 간주되거나 즉시 동성애와 연계될 수 있다. 따라서 남성 해방의 관점을 도입하면 인물의 내면세계를 충분히 관찰하고 일부 문제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우리가 성역 역할 이론을 이용하여' 홍루몽' 을 전면적으로 해석한다면, 우리는 많은 중대한 발견을 할 것이다. 남녀 평등의식이 책 전체를 관통한다고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우리는 조설근이 초보적인 페미니즘과 남성 해방 사상을 지닌 위대한 작가라고 말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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