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 소개:
하산하는 도중에 그들은 아내와의 다툼과 사악을 피하기 위해 검으로 청성파 제자들을 죽이는 잔인한 행위를 목격했다. 그들은 왜 임평지도 칼을 연마하여 악을 피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그가 그들을 따라갔기 때문에, 그들은 다시 평평하게 키스를 하고, 악불군이 어떻게 그를 시작하도록 유도했는지 그에게 말했다.
딸을 미끼로 사용하는 방법, 어떻게 검보를 생포하여 영호충을 모함하고, 어떻게 영백로를 죽이고, 어떻게 참살하여 침묵을 지켰는지, 어떻게 검출궁을 연마하여 남의 이목을 감추고, 각종 험악한 음모를 꾸몄는지, 여우가 모두 배웠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시평에 이어 우연히 검보 악령을 보고 검출궁을 연마하여 복수를 하였다. 평평한 두 눈은 실명하고, 좌냉선 () 을 던지고, 악령산 (), 꾀꼬리 () 를 찔러 죽이려 한다.
악불군은 화산의 낭떠러지 동굴에서 석조무술의 비밀을 생각하고, 각 파 대사들을 시야로 유인하고, 거대한 석두 () 로 동굴을 봉쇄하고, 모든 이적을 벌하려 하였다. 여우와 영영이도 동굴에 갇혀 매우 위험하다. 악불군이 그들을 몇 번 죽였는데, 라이 항산의 딸 니의림이 악불군을 찔러 겨우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우리 은행이 돌격을 일으켜 오악을 통제하려 하고, 강제로 영호에게 개종을 강요했지만, 영호들의 입장은 확고하여 양보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악검파는 서로 죽이고 갈라졌다. 나를 내버려 두면 피곤해 죽겠다. 여우와 영영은 모두 좋은 결말이기 때문에 선과 악은 모두 친구가 되었다.
확장 데이터:
제작 배경:
웃음강호' 는 4 월 20 일 1967 부터 6 월 2 일까지 1969+00 에 연재됐다. 소오강호' 는' 서유기' 제 9 회' 원수성 교묘하고 사심없는 곡, 노룡왕졸계가 교조를 깨뜨린다' 에서 어부' 서강월' 의 말, 오승은이다. "너무 짙어서 끓일 수가 없지만, 오만강호가 달래고 있다."
웃음강호의 글은 1967 로 시작된다. 당시 중국의' 문화대혁명' 은 절정에 달했다. 문혁' 은 1966 부터 1966, 1967, 1968 3 년이 절정이다.
또는 일부 학자들의 말에 따르면, 이 3 년이' 진정한 문혁' 이라고 한다. 중공의 9 대 이후, 실제로는 이미 이전과 크게 달라 상대적으로 안정된 시기에 들어섰다. 문화대혁명은 중국 대륙뿐만 아니라 홍콩까지 만연했다.
우파 신문' 명보' 가 좌파에 포위됐고, 김용 본인은 세계 시사와 중국 정국에 관심을 갖고 있어 자기도 모르게' 문혁' 에 대한 사고를 소설 창작에 녹였다.
실제로 김용이 매일 쓴 사설도 항상 중국의 현실을 논평하고 있다. 특히' 문혁' 중정국에 대한 그의 판단은 항상 의외로 정확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 책은' 문혁' 기간에 쓰여졌지만 단순한' 영사문학' 이 아니라' 문혁' 을 영감을 받아 생동감 있는 예술 화면으로 중국 정치투쟁사를 농축했다.
저자 소개:
김용, 본명 확인 (19240310-201806 5438+0010 월 30) 당대의 유명한 무협 소설 작가, 기자, 기업가, 정치평론가, 사회활동가,' 홍콩 4 대 재자' 중 하나.
1944 충칭 중앙정치학원 외교과에 입학했다. 1946 년 가을 김용은 상하이' 대보' 에 들어가 국제통신통역을 맡았다. 1948, 상하이 동오대학교 법대를 졸업했습니다.
1952 년' 신석간지' 편집 부간으로 전입해' 미녀',' 난초' 등 영화 대본을 집필했다. 65438 년부터 0959 년까지 김용 등은 홍콩에서' 명보' 를 창설했다.
1985 부터 홍콩 특별 행정구 기본법 초안위원회 위원, 정제 팀장 중 한 명, 기본법 자문위원회 집행위원회 위원, 홍콩 특별 행정구 준비위원회 위원을 역임했습니다.
2000 년에 큰 바우 히 니아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2009 년 9 월 중국 작가협회 제 7 회 전국위원회 명예부주석으로 초빙되었다. 같은 해 2008 년 세계중국인 평생 성과상을 수상했다. 20 10 은 케임브리지 대학교 철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20 18 10 년 10 월 30 일 무협 소설의 대가 김용이 9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165438+ 10 월 13 일 김용 씨가 장례식에 참석했다. 장례식은 불교의 형태였고, 그는 보련사로 보내져 화장되었다.
김용은 자신의 작품과 인물을 남송 초기, 송진 대치, 몽골의 부상 등 뚜렷한 역사적 배경에 유기적으로 융합했다.
천룡팔부의 역사적 배경은 송, 리아, 서하, 대리국이 종횡으로 교차하는 시대이다. 사슴산 공작은 청나라 초년 만한민족 간의 폭력적인 충돌을 묘사했다.
한편 김용 씨는 역사적 사실을 존중하면서 홍열 악비 대리국 주원장 강희 황제 구 등 역사적으로 실존하는 많은 역사적 인물을 문학 작품에 통합시켰다.
이들 역사 속 실제 인물과 소설 속 가상 인물들이 서로 조화를 이루고, 허실을 결합하면 소설이 더욱 진실하고 생동감 있게 되고, 독자도 전체 이야기를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어 허황된 느낌을 주지 않는다.
김용의 작품 배경에 대한 선택도 소설 내용과 인물 형상의 형성에 기여하고 있다. 김용의 문학 작품을 보면 거의 모든 역사적 배경이 격동의 시대로 설정되어 있다.
격동의 시대가 역사 인물의 영웅적 호정을 더 잘 반영하기 때문이다. 절당 위의 나약하고 진부한 관원에 비해 협객은 강한 민족 대의를 가지고 있다. 곽정이 말했듯이, "협객이 큰 자는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나라를 위해 인민을 위해' 를 협객의 최고 추구로 삼고,' 최선을 다하고, 죽고' 는 그들의 최종 귀착점이며, 협객 정신의 승화이다. 김용의 글에 나오는 강호 영웅은 모두 천하를 자기 책임으로 하는 진정한 영웅이다. 비록 절에 살지는 않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바이두 백과-웃음강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