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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진, 빙심, 마오 방패, 서지연의 대표작

바진: 첫째, 젊은이들이 이상과 신념을 추구하는 길을 탐구하세요. 대표작으로는' 신입생',' 사랑 3 부작' (안개 비 전기) 이 있다. 둘째, 봉건가정제도의 죄악을 폭로하여 사회전제제도의 죄악을 암시하는 것이다. 대표작으로는' 봄의 가을',' 격류 삼부곡' (집, 봄, 가을) 이 있다.

빙심: 대표작' 작은 독자에게', 시집' 별',' 샘물'

마오 돈: 마오 돈의 대표적인 소설은 "봄 누에", "자정", "린 Jiabao", "월식", "무지개" 입니다.

& lt& lt 농촌 부작 >; & gt

서지: 서지연의 대표작도 서지연명을 전국에 내세워 우리나라의 저명한 수학자 진경윤의 보고문학' 고드바흐 추측' 을 썼다.

서지연은 매우 노력한다. 1950 년대 7 년 전, 그는 북한 전쟁터에 두 번, 안강에 네 번, 장강대교 공사장에 여섯 번 올라갔다. 시집' 미? 놀라워요? 돈 ","전쟁? 평화? 민국진보와 노래',' 현대인 특집',' 경축연',' 시와 인생 수필' 은 그의 이 시기의 창작 성과이다. 1957 부터 1960 까지 4 년 동안' 시' 잡지 부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1960 우한 정착 후' 불 속의 피닉스',' 산련하',' 모란' 등의 작품으로 보고문학 창작에 주력했다. 상서홍과 손건초 두 애국 지식인이 쓴' 질리안 산맥 아래' 는 출판 후 널리 호평을 받았다.

1976 이후 서지는 자연과학 분야의 삶을 보고문학으로 반영해' 고드바흐 추측',' 지질의 빛',' 생명 상록수',' 거센 소용돌이' 등 반응이 강한 작품들을 집필했다. Gezhouba 수리추추 건설을 반영한' 고드바흐 추측',' 지질의 빛',' 별천무' 등이 전국 우수 보고문학상을 수상했다.

서지연은 시인의 기질로 보고문학을 썼는데, 특히 지식인 제재의 작품은 종종 정치 이론, 시, 산문을 한 난로에 융합한다. 구조가 웅장하고, 기세가 넓고, 언어가 화려하며, 경세가 비교할 수 없다. 작품은' 고드바흐 추측' (보고문학 선집),' 서지연 수필',' 프랑스 수필',' 봄투어',' 홍루몽 예술수필',' 문학과 현대' 가 있다.

충돌

소개

마오 돈 (1896 ~ 198 1), 본명 심덕홍, 현대의 유명한 소설가, 문학평론가, 문화활동가, 사회활동가, 5 월 4 일 신문화 운동의 선구자 중 한 명 1896 7 월 4 일 저장동향현 우진에서 태어났다. 이것은 태호의 남쪽에 있는 어미의 고장으로 근대 중국 농업이 가장 발달한 지역이다. 그것은 현대 상해와 인접해 있고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기도 하다. 이것은 세상의 개방적인 문화 심리와 정교한 문필에 용감하게 맞서는 마오 방패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의 아버지는 그가 열 살 때 돌아가셨다. 중국의 많은 작가와 정치가의 계몽 선생님은 모두 과부의 어머니이고, 마오 방패는 어머니에 의해 길러졌다. 북경대학교 예과를 마친 후, 더 깊이 연구할 힘이 없었고, 상해 상무인서관에서 일하며, 구식 소설 월간지를 개혁하여 문학 연구회 수석평론가가 되었다. 이때. 상하이 * * * 제작팀에 참가하여 중국 * * * 제작당을 조직하고 광저우에 가서 국민당 제 2 차 대표대회에 참가하여 국민당 중앙홍보부 장관을 맡다. 홍보부 대리부장은 마오쩌둥입니다. 양국의 협력이 결렬된 후, 그는 우한 망명상하이, 일본에서 자신의 첫 번째 3 부작' 식식' (환멸, 흔들림, 추구) 과' 무지개' 를 쓰기 시작하여 소설가의 펜을 들었다. 이런 상층정치투쟁의 경험은 문학에 대한 그의 시대적 요약과 전체 사회의 시야를 만들어 냈고, 그의 초기 작품의 주제도 이것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는 좌련 시절 장편소설' 자정', 단편 소설' 림가보', 농촌 3 부작 (춘잠 추수 늦겨울) 을 썼다. 항전 시기에 홍콩, 신장, 연안, 충칭, 계림 등을 여행하며' 부식',' 서리엽홍이 2 월화처럼 붉다',' 운동',' 청명절 전후' 등의 소설을 출판했다. 문예계가 그의 50 번째 생일을 축하하면서 그의 명성은 갈수록 커졌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문련 부주석, 문화부 장관, 작가협회 주석,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부주석을 역임했다. 그는 단번에 창작하기가 매우 어렵다. 유례없는' 일월 중에 나는 비판을 받아 한쪽으로 끌려갔다. 조금 안정된 후, 나는 또 몰래' 서리잎이 2 월화처럼 붉다' 는 속편과 회고록' 내가 걸어온 길' 을 썼다. 마오 둔은 198 1 으로 사망했습니다.

일생

1896 7 월 4 일 저장동향현 우진에서 태어났다. 그 아버지 심영희, 청말 수재, 한의학에 정통하다. 그는 사상이 개방된 개혁가로, 신학을 매우 중시한다. 소리, 빛, 화학, 전기, 수학 등 자연과학 외에도 진보사상을 지닌 사회과학 저작을 전파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의 어머니, 진애주는 문과이고, 선견지명이 있고, 성격이 강한 여자이다. 마오 돈 10 세에 아버지를 여의다. 어린 시절 그는 어머니가 전수한 문사 지리 지식을 받아들였다. 마오 둔 (Mao dun) 은 "나의 계몽 선생님은 나의 어머니이다" 고 말했다.

마오 돈의 계몽 교육은 더 일찍 시작되었습니다. 초등학교 전에 집과 서당에서 배운 적이 있다. 8 살에 우진에 입교하여 초등학교에 입학한 뒤 지식재 고급 초등학교로 전입해 학교 제 1 기 학생이 되었다. 여기서 그는 국어, 수양, 산수 방면의 교재를 읽었을 뿐만 아니라 회화에도 흥미를 느꼈다. 당시 일반 보수주의자의 눈에는 아이가 소설 등' 한가한 책' 을 읽는 것이 금지되었지만, 마오 방패는 정보학부모의 허락을 받았다. 서유기',' 삼국연의',' 수호전',' 라마단',' 유림외사' 는 모두 그가 이때 가장 즐겨 보는 책이다. 초막방패는 초등학교 시대의 수필을 보면 당시 그는 국우민 걱정, 강신 거사 사상을 보여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오 돈의 중학교 시대는 절강의 3 개 중학교에서 보냈다. 1909 저장성 호주시 제 3 중학교에 입학했고 19 1 가을에는 가흥 중학교로 전입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신해혁명이 발발하자 마오 방패는 혁명을 열렬히 환영하고 혁명의 의무 홍보원이 되었다. 학교에서는 마오 방패와 몇몇 동창들이 환영받지 못하는 교무 주관을 공격하여 학교에서 제명되었다. 그래서 항주 안정 중학교로 전학을 가서 그곳에서 졸업했다. 중학교 생활에서는 일부 교사들이 마오 둔에게 깊은 인상과 적극적인 지도를 남겼지만, 전체 학습 분위기는 낡았다. "진한 () 이하의 책을 읽지 않으면, 산문이야말로 정통 문장 () 이고, 시는 건안 () 칠자 () 를 배워야 한다. ...... 공차는 청화소광 ("나의 중학교 및 이후") 에게 준다. 이 모든 것은 일찍이 마오 방패 고전 문학의 소양을 주었지만, 그의 기억 속에는 평범함, 회색, 숨막히는 것이 더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거의 모든 여가 시간을 소설을 읽는 데 썼다. 고전 소설은 그의 문학적 사고를 깨우쳐 주었고, 동시에 그의 창작 스타일에도 흔적을 드러냈다.

19 13 년, 마오 방패가 북경대학교 예과 1 반에 입학했다. 예과를 졸업한 후,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나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하여 생계를 꾸리기 시작했다. 1965438+2006 년 8 월, 저는 상하이 비즈니스 인쇄관 컴파일소에 가서 일했습니다. 나는 영어과의 영어 통신 논문을 수정하고 다른 사람과 협력하여 책을 번역하기 시작했다. 이렇게' 의식주' 의 원문이 번역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중국학과에 가서' 중국 우화' 를 쓰고' 학생잡지' 편집에도 참여했다. 1920 년 초 5 월 4 일 문학혁명이 한창이었을 때, 마오 방패는' 소설 월보' 소설의 새로운 트렌드 칼럼 편집 업무를 담당하기 시작했다. 이때 그는' 소설의 새로운 트렌드선언',' 신구문학 평등토론',' 현재 한 작가의 책임은 무엇인가? "등 마오 돈의 초기 문학관을 드러냈다. 같은 해 6 월 165438+ 10 월, 마오 돈 인수, 완전히 혁신' 소설 월보'; 2 월 말, 65438+ 는 정진호, 잎, 주작인 등에 연락했다. 6 월' 문학연구회' 설립, 192 1 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마오 방패는 주로 문학 이론의 토론, 문학 비평, 외국 문학의 번역에 종사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192 1 1 년 동안, 마오더는 약 130 종의 번역본을 출판했다. 그는 풍부한 정력으로 문학 혁명에 투신했다. 2 년 후, 상무인서관 수구파가' 소설 월보' 의 혁신에 불만을 품고, 마오 방패는 잡지 편집장직을 사임하고 중문과로 전근했다.

한편 마오 방패는 사회혁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192 1 연초, 마오 방패가 상하이 * * * 제작팀에 참가했다. 같은 해 7 월 중국 * * * 생산당이 설립되어 그는 중국 * * * 생산당 최초의 당원 중 하나가 되었다. 1922 이후' 소설 월보' 편집인을 엄호하여 중공중앙연락원으로 삼다. 그동안 그는 당에서 운영하는 서민여학교와 상해대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혁명사업을 위해 간부를 양성하고 있다. 1925 년 5 ~ 30 운동이 발발하자 마오 방패는 직접 대중혁명 운동에 투신했다. 6 월에 정진호와' 공리일보' 를 설립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강제로 폐쇄되었다. 8 월, 직원 대표로서 나는 상무인서관의 파업 투쟁에 참가했다. 국민당이 서산회의를 개최한 후, 마오 방패와 혜는 중앙의 지시에 따라 상해에 국민당 상하이 당부를 구성하였다. 1925 년 말, 마오 돈, 운은 좌익 국민당 상하이 당부 대표로 당선되어 광저우로 가서 국민당 제 2 차 전국대표대회에 참석했다. 회의가 끝난 후 나는 광저우에 남아 국민당 중앙홍보부에서 비서로, 마오쩌둥 당대 장관으로 일했다. 1926 년 3 월,' 중산함 사건' 이후 마오 방패가 상하이로 돌아왔다.

1926 10 년 6 월, 북벌군이 우한 점령, 국민정부 설립. 마오 방패는 우한, 먼저 중앙군정학교 우한 분교에서 교관으로 일한다. 1927 년 봄 한구 《민국일보》편집장으로 취임했다. 4 월부터 7 월까지 그는 이 잡지에 30 여 편의 사설과 평론을 썼다. 7 월, 왕정위기구 * * * 회의, 공개 반란, 모방패가 우한 떠나 남창 봉기를 준비했다. 구강에 도착한 후, 그는 길이 막혀서 영령을 거쳐 상해로 돌아왔다. 이때 그는 국민당 반동파에 지명 수배를 당했다. 그 후로 그는 마오 방패라는 필명으로 글쓰기와 기타 문학 활동을 시작했다.

1927 년 9 월,' 환멸' 출판, 1928 년 6 월,' 흔들기' 와' 추격' 의 창작, 즉' 식식' 부작을 완성했다. 같은 해 7 월, 그는 상하이를 떠나 일본으로 가서 먼저 도쿄에 살다가 교토로 이사했다. 일본에서 그는 장편 소설' 무지개' 와 단편 소설과 산문시를 썼다. "기타 신화", "서구 문학 통론", "북유럽 신화 ABC", "중국 신화 연구 ABC" 등의 저서도 있습니다. 영령에서 도쿄까지, 예환등 논문을 읽다.

1930 년 4 월, 마오 방패는 일본에서 상하이로 돌아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중국 좌익작가 연맹에 가입하여 한때' 좌익연맹' 의 집행비서로 일했다. 이후 마오 방패와 노신은 줄곧 함께 혁명 문예활동과 사회투쟁에 종사해 왔다. 193 1 년, 국민당 반동파의 피비린내 나는 학살 정책에 항의하기 위해 노신, 마오 방패는' 국민당 학살을 위한 대량의 혁명 작가 선언' 을 발표했다. 1932 년 2 월, 세계에' 상하이 문예계 책',' 일본군이 상해를 공격하여 인민학살 선언' 을 발표했다. 지난 5 월 일본 혁명작가 소림도희이가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노신, 마오 방패 등 8 명의 작가가' 폭사한 고바야시 유가족을 위한 모금' 을 시작했다. 7 월에 그는 남경정부에 전화를 걸어 국제총노동조합에서 투옥된 우란 부부를 구출할 것을 요구했다.

1934 년 9 월, 마오 방패는 노신이' 번역' 잡지를 설립하는 것을 도와 진보문학 번역의 새로운 길을 열었다. 1936 년 2 월, 노신, 모방패는 홍군이 승리하여 북북에 도착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중앙으로 축하 전보를 보냈다. "인간과 중국의 전도는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같은 해, 5438 년 6 월+10 월, 마오 방패와 많은 문예 종사자들이' 문예계 언론자유와 단결을 위한 언론자유선언' 을 발표하며 문예계에 항일민족통일전선을 건립할 것을 촉구했다.

1927 부터 1937 까지 마오 돈의 창작이 성숙해 결실을 맺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중편소설' 길',' 삼면', 장편소설' 자정' 을 완성했다. "자정" 은 중국 사회의 면모를 대규모로 묘사한 소설이다. 그것의 발표는 좌익문학의 성과를 보여주며 5 월 4 일 이후 신문학사 발전의 이정표이다. 추백은 "중국 최초의 성공적인 현실주의 소설" ("자정과 국산년") 이라고 평가했다. 동시에 그는' 림가포',' 춘잠',' 추수',' 동찬' 등 우수한 단편 소설 창작도 마쳤다. 댄 진객의' 증서' 와 지홍노프의' 전쟁' 을 번역했습니다. 또한, 그것은 여전히 ​​ "선언" 에 있습니까? 자유담',' 태백',' 문학' 등의 간행물은 대량의 산문, 문학 단평, 작가 연구 전문 저서를 집필했다.

1937 항전 초기에' 왕구일보' 에 참여해 편집장' 외침' ('봉화' 로 개명). 상해가 함락된 후, 마오 방패는 창사, 우한, 홍콩, 광저우를 뒤척였다. 1938 년 3 월 중국 전국문예계 항적협회가 한구에 설립되어 마오 방패가 이사로 당선되었다. 지난 4 월 그가 편집한' 문예진지' 는 광저우에서 창간되고, 동시에 보리를 위해 부간' 임염' 을 편집해 항구에서 재발행했다. 소설' 1 단계 이야기' (본명' 어디로 달려가세요? ), 이 시간에 완료되었습니다. 65438 년 2 월, 두중원의 초청으로 하이퐁과 쿤밍을 거쳐 신장 디화 (현재 우루무치) 로 향했다.

1939 년 3 월 신장까지. 신강 대학교에서 가르치다. 4 월에 신강 문화협회가 설립되어 마오 방패가 의장으로 당선되었다. 서기 1940 년에 신장 통치자 성채씨는 점점 더 반동적으로 변했다. 마오 둔 (Mao Shun) 은 4 월 말 신강을 떠나 란저우 (Lanzhou) 와 시안 (Xi An) 을 거쳐 5 월 말 연안 (Yanan) 에 도착했다. 연안 기간 동안 그는 노신문예학원과 섬서성 간녕변구 문화협회에서 강의했다. "중국 문화", "대중문예" 등 잡지에 여러 편의 문장 발표. 5438 년 6 월+10 월 연안에서 충칭에 도착해 곽모로가 주관하는 문화작업위원회 상임위원회를 맡고 있다. 이때 우수한 산문' 산수담' 과' 백양예찬' 의 창작이 잇따라 완성되었다. 194 1' 안남사변' 이후 국통구 정치역류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마오 방패 등 많은 진보문화계 인사들이 충칭을 떠나 홍콩으로 향했다. 5 월, 조도반이 주관하는' 대중생활' 주간지 창간, 마오 방패 임편위; 그리고 본지에 소설' 부식' 을 연재하는 것은 마오 돈의 또 다른 역작이다. 9 월 편집장' 필담', 7 호. 65438 년 2 월 태평양 전쟁이 발발하자 곧 일본군이 홍콩을 점령했다. 중국 * * * 생산당이 이끄는 동강유격대의 도움으로 마오 방패 등은 홍콩을 떠나 계림으로 갔다. 계림의 9 개월 동안 나는' 서리잎이 2 월화처럼 붉다',' 약탈 후 여생' 등 장편 작품을 썼다. 1942 충칭으로 갑니다. 8 월 1943 부터 장편' 일자리 이동' 이 속속 발표됐다. 1945 년 첫 드라마' 청명 전후' 창작이 완료되었으며 9 월 충칭에서 상연됐다. 지난 6 월 진보문예계는 마오 방패 창작행사 25 주년을 기념하는 경축행사를 열고 마오 방패 문학상 공모문을 내놓았다.

항전이 승리한 후 마오 방패는 1946 년 3 월 충칭을 떠나 광저우, 홍콩, 5 월 상해에 도착했다. Wen Lian 잡지 편집장; 평화를 호소하고 민주주의를 쟁취하는 활동에 참가하다. 항구 기간 동안 그는' 평화민주적 노선',' 국정 인식' 등의 연설을 발표했다. 6 월 그는 상하이 문화계의 진보인사들과 함께 평화를 호소하며 강 주석, 마샬, 각 당파에게 편지를 한 통 발표했다. 7 월, 이공박 () 이 국민당 특무에 의해 살해된 후, 마오 방패 () 등은 국제인권보호협회에 국민당의 범죄를 폭로할 것을 호소했다. 5438 년 6 월+10 월 심균유, 마오 방패는' 우리는 정부가 표현의 자유를 절실히 보장할 것을 요구한다' 는 문장 등을 발표했다. 같은 해 번역된 소련 소설집' 인민불멸','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아들',' 소련 애국전쟁 단편 소설집' 이 출간됐다. 같은 해 말, 마오 돈 부부는 소련 대외문화협회의 초청으로 상하이를 떠나 소련을 방문했다. 유소 일기' 는 6 월 1947 에 게재됐다. 4 월에 그는 소련에서 상해로 돌아왔다. 이번 방문에서 나는' 소련 방담록' 과' 소련 잡담' 이라는 두 권의 책을 썼다. 이때 국민당 반동파는 내전을 일으켜 더욱 잔혹하게 파시스트 통치를 실시했다. 마오 방패는 1947 년 말에 다시 홍콩에 가야 했다.

1948 년 5 월, 마오 돈 등이' 국내 문화 동료에게 보내는 편지' 를 발표했다. 같은 해 6 월, 모방패와 홍콩 각계의 애국 인사들이 공동으로 중앙' 5 월 1 일' 호소에 응해 국내외 동포들의 단결을 호소하며 새로운 정치협상회의를 조속히 소집하도록 촉구했다. 7 월, "소설 월보" 의 편집 작업에 참가하다. 9 월 편집장은 홍콩에서' 문보고' 를 재발행했다. 문예주간지. 소설' 운동' 이 이 잡지에 연재되어 단편 소설을 쓰는 것 외에도' 위험에서 벗어난 잡기' 를 완성했다. 같은 해 말 중국 * * * 산당의 초청에 따라 마오 돈 부부는 홍콩을 떠나 대련 선양을 거쳐 1949 년 2 월 평화해방 후 북평에 도착해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준비에 참여했다. 7 월 마오 돈 (Mao Shun) 은 중국 문예 종사자 대표 대회에 참석하여 회의에서 "반동파의 억압 속에서 국가 통구의 문예가 발버둥쳤다" 는 보고서를 작성했다. 중국 문련 부주석, 중국 작가협회 (이후 중국 작가협회로 바뀜) 의장으로 당선될 것이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마오 방패는 중앙인민정부 문화부 부장,' 인민문학' 잡지 편집장을 맡고 역대 전국인민대표대표, 역대 전국정협 상임위원회, 제 4, 제 5 회 전국위원회 부의장으로 당선됐다. 문화대혁명' 의 엄중한 시련에서 마오 방패는 시종 당과 혁명인민의 편에 서 있었다. 강청 반혁명그룹을 분쇄한 후 중국 제 4 차 문예노동자 대표대회에서 중화전국문학예술계 연합회 명예주석, 중국작가협회 의장으로 선출되었다. 건국 후 마오 돈의 작품은' 제창집',' 속편 옹호',' 야독제 짝집',' 역사와 사극',' 마오 방패 시집' (건국 전 부분 포함) 이다. 만년에 그는 병에 걸려 여전히 회고록을 쓰는 데 힘쓰고 있다.

마오 돈의 저작은 이미 인민문학출판사 등 출판사에서 출판되었다.' 마오 방패 작품집' 10 권 세트,' 위험에서 벗어나 잡기',' 모방패 창작',' 마오 방패 문예수필',' 마오 방패 문학 비평수필',' 마오 방패 번역 선집' 등이 있다 인민문학출판사는 1983 년 이후 출판된 40 권의' 마오 방패 전집' 에 그의 모든 문학작품을 수록했다.

198 1 3 월 27 일, 마오 돈 은 베이징에서 사망했다. 임종 전, 그는 "맹추에게 영광으로 여겨지는 중국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중국 마오 돈의 요청과 그의 일생의 성과에 따르면 중공중앙은 그의 중국 * * * 생산자당 당원 자격, 당령 192 1 년을 회복하기로 했다. 그는 자신의 저축으로 문학상 ('마오 방패 문학상' 으로 명명됨) 을 설립하여 우수한 소설 창작을 장려했다.

빙심:

빙심 작품 소개

작품 목록, 작품명, 작품 범주, 출판연도

별 (시집) 1923, 상업.

샘물 (시집) 1923, 유행.

슈퍼맨 (소설 산문집) 1923, 상과.

한 젊은 독자 (통신컬렉션) 1926, 북신.

지난 일 (소설, 산문) 1930, 깨달음.

남귀 (산문집) 193 1, 북신

아줌마 (소설집) 1932, 북신

빙심 전집 중 하나인 빙심 소설, 1932, 북신.

빙심 전집-빙심시 1932, 북신.

빙심의 세 번째 전집인 빙심 산문집 1932, 북신.

레저 (시 산문집) 1922, 북신

중국 (소설집) 1933, 북신

평수여행 (산문집) 1935, 평수철도국.

겨울소녀 (소설집) 1935, 북신.

빙심 작품 중 하나인 빙심 소설 1943, 우.

빙심 작품집 2-빙심 수필, 1943, 우.

빙심 작품집 3-빙심시집, 1943, 우.

여자 정보 (산문집) 1943, 천지

빙심소설 산문집 1954, 인문학

도기의 여름 일기 (소설) 1956, 상하이 아이.

귀향 잡기 (산문집) 1957, 상하이 아이.

돌아온 후 (산문집) 1958, 작가.

한 젊은 독자 (통신컬렉션) 1958 3 월 1 1 부터 1960, * * * 쓴 2

"우리는 봄을 깨운다" (산문집) 1960, 백화

작은 귤등' (소설 산문시집) 1960, 작가.

벚꽃송 (산문집) 1962, 백화

필기를 줍다 (산문집) 1964, 작가.

만청 (산문소설집) 1980, 백화

젊은 독자에게 보내는 편지 세 통 (통신컬렉션) 198 1, 아이.

구슬노트 (창작) 1982, 인문학

빙심론 창작 1982, 상하이 문예.

빙심문선 1982, 어린이.

빙심문선 1983, 인문학

빙심 작품선 (1-2) 1983, 쓰촨 (불완전)

빙심 작품집 (1-3) 1983 상하이 문예 (불완전)

빙심 전집 (1-8) 1994, 해협 문예.

"어린이만 여러 줄 선택" 1980, 어린이,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에 편입되다.

내 비밀 1957

산문 방면에서 나는' 쓰고 싶다',' 나의 자서전',' 남자에 관한 것',' 푸젠 잡기' 등 네 가지 문장 시리즈를 연속해서 창작했다. 구체적인 시간은 알 수 없다.

산중잡기' 는 그가 미국에서 유학하는 동안 산속에서 병으로 수양을 해서 창작한 것이다.

인도 철학자 타고르는 별과 샘물이 모두 타고르의 새의 영향을 받는다고 말했다.

빙심 산문집:/book/s111775.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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