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임무의 내용
좋은 웹 페이지를 만들려면 먼저 자신의 웹 사이트의 주제와 내용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을 세우고, 방문한 사용자에게 전달해야 할 주요 메시지를 확인한 다음, 자신의 모든 생각을 신중하게 생각하고 합리적으로 조직해야 한다. 둘째, 개인화된 페이지 스타일을 디자인하고 완벽을 추구한다. 이렇게 한 첫 페이지는 분명하고, 명확하고, 충실할 것이다. 나는 여섯 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다. 나는 어릴 때부터 피아노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었고 피아노의 모든 방면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저는 이번 컴퓨터 실습 수업의 주제를' 금운' 으로 정했습니다. 주제 실천 보고서는 피아노를 단서로 소개하는데, 여기에는 기원, 발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아노 곡, 당대 세계 유명 피아니스트가 포함된다.
1)' 피아노의 기원' 내용에서 피아노는 현고 피아노와 타악기 고대 피아노부터 현재 악기 가문의' 왕' 에 이르기까지 피아노의 진화 과정을 소개하고 피아노 탄생과 발전의 의의를 간략하게 설명했다.
2)' 피아노 발전' 섹션에서는 Bartholo O Christofory 와 gottfried Silbermann 이 피아노 개선 과정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들이 피아노 발전에 기여한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3)' 세계 피아노 명곡' 에서는 세계 피아노계의 대표작과 중국 일부 고전 민족 음악을 선보였다. 예를 들어 베토벤의 월광곡, C 장조 소나타, 호루의 명곡' 뒤척이는 날' 등이 있다.
4)' 세계 당대 유명 피아니스트' 의 내용은 중국의 유명 청년 피아니스트 랑랑, 디윈을 포함한 몇몇 유명 피아니스트들을 소개했다. 피아니스트의 매력에 피아노 애호가들이 피아노를 배우고 피아노 업계의 열정에 주목하게 하다.
이 글은 이 네 가지 내용에 대한 소개를 통해 피아노의 리듬미에 대한 전면적인 해석과 분석을 하기 위한 것이다.
둘. 설계 단계
첫째,' 금운' 이라는 주제를 확정한 후, 나는 홈페이지의 스타일을 가볍고, 명쾌하며, 간결하고, 신선하게 만들 계획이다. 주제는 4 대 내용 (피아노의 기원, 피아노의 발전, 세계 당대 피아니스트 소개, 중국 피아노 명곡 전시 등) 으로 나뉜다. ) 개별적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디자인 실습 프로젝트는 홈페이지 아래에서 네 개의 큰 블록으로 나뉜다. 컴퓨터 실습의 임무 요구 사항에 따라 웹 페이지를 아름답게 디자인하기 위해 프로젝트에 4 개의 웹 페이지를 사용하고 8 개의 슬라이드 (8 개의 슬라이드는 통합 소개의 4 가지 주요 내용 중 하나) 를 제작했습니다. 인터넷에서 풍부한 자료를 수집하여 웹 페이지와 슬라이드에 추가하고 홈페이지에 두 개의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여 예술적 효과를 높였습니다. 홈페이지 및 기타 웹 페이지, 홈페이지 및 슬라이드가 하이퍼링크를 통해 연결되어 전체 프로젝트를 작고 긴밀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림 선택에서 나는 색채의 조화와 텍스트 내용과의 더 나은 결합을 중시하여 최상의 표현 효과를 보장합니다. 이제 좀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1. 페이지 1 페이지:
나는 그것을 나의 홈페이지로 삼고, 홈페이지의 디자인은 반드시 주제를 강조해야 한다. 세심한 디자인을 통해 홈페이지에 매력적인 그림을 만들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호기심을 더했다. 나는 단도직입적으로 내가 소개할' 진의 운' 이라는 주제에 대한 주요 내용을 모두 나열하여, 내가 내 취미에 따라 무엇을 볼 것인지 쉽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인터페이스에서 피아노 사진 몇 장을 선택하고 자막을 설정하고 두 개의 플래시 애니메이션 (광선 애니메이션과 모양 트윈) 을 추가하여 인터페이스를 단순하지만 단일하지 않고 생동감 있는 동적 효과를 연출했습니다.
2 2 페이지, 3 페이지, 4 페이지:
웹 2, 3, 4 의 디자인 스타일은 간결하고 명료하며 소개된 내용을 풍부하고 복잡하지 않습니다. 소개내용과 호응하는 사진을 추가해 화려한 장식을 줄여 페이지에 오묘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3. 프레젠테이션 문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아니스트개론' 의 PPT 중 첫 번째와 두 장의 PPT 가 앞뒤로 호응한다. 피아니스트의 소개가 앞뒤가 일치하도록, 나는 기본적으로 비슷한 스타일을 채택했다. 하지만' 공통점을 찾기' 위해 PPT 를 단조롭지 않게 만들기 위해 PPT 연결에 다른 애니메이션 효과를 사용했습니다. 유틸리티 단계: 1. 슬라이드 레이아웃을 설정합니다.
2. 정보를 입력합니다. 3. 응용 프로그램 디자인 레이아웃을 설정합니다. 4. 반전 사례 선택에 색상 대응을 적용합니다. 5. 슬라이드 포맷. 6. 슬라이드를 검토하고 저장합니다.
셋. 방법론 기교
⑴
Microsoft 의 FrontPage 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강력하고 사용하기 쉽고 기능이 풍부합니다. FrontPage 편집기에는 "WYSIWYG what you get" 기능이 있으며 많은 템플릿과 마법사가 있습니다. 도구 모음이나 메뉴를 사용하면 웹 페이지를 쉽게 미화할 수 있다. 내 취향에 따라 인터넷에서 수집한 각종 글과 사진 정보를 웹 페이지에 삽입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디자인은 자율성과 선택성이 크다.
⑵
웹 콘텐츠를 풍부하게하기 위해 PowerPoint 를 사용합니다. PowerPoint 는 Microsoft 에서 제작한 슬라이드 제작 소프트웨어로 최고의 프레젠테이션 편집 소프트웨어 중 하나이며 간단한 멀티미디어 통합 플랫폼입니다. 저는 파워포인트 (PowerPoint) 로 8 장의 슬라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슬라이드에 아트 단어를 추가하고, 슬라이드 쇼에 "입력" 아티스트를 추가하고, 슬라이드 사이에 애니메이션 전환을 추가하고, 적절한 배경을 삽입하는 등 그들은 그림과 무성한 형식을 통해 실제 프로젝트의 내용을 더욱 생동감 있게 전시했다.
⑶
나는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몇 개의 애니메이션을 삽입했다. 한 애니메이션은 텍스트와 "빛나는" 예술적 효과를 결합하는 것이고, 다른 애니메이션은 화면의 전환이다. 스크롤 자막을 추가했습니다. 플래시 기술의 응용은 웹 페이지' 움직임의 결합' 을 통해 재미와 아름다움을 더해 웹 페이지가 표현해야 하는 피아노 리듬의 아름다움과 조화를 이룬다.
넷. 어려움과 해결책
학습 실습에는 당연히 많은 어려움과 좌절이 있는데, 그 중 주된 이유는 컴퓨터 기초가 부족하고, 평소 컴퓨터 지식이 부족하며, 실전 훈련이 적다는 것이다. 실천을 통해, 나는 실천만이 이론을 공고히 하고 강화할 수 있고, 이론은 반드시 실천해야 살아있는 것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제가 직면한 두 가지 문제와 해결책을 소개하겠습니다.
질문 1: 제가 만든 애니메이션은 삽입 후 제 생각대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해결 방법:' 대학생 컴퓨터 기초 학습 및 실천 가이드' 라는 책의 안내서와 도움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나는 먼저 내 애니메이션 설정의 운영 과정을 점검해 보았는데,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다. 나중에 동창들에게 물어 보니' 파일' 에서' 가져오기' 를 눌러서 플래시를 만든 후에 설치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애니메이션을 이동식 디스크에 직접 저장하면 됩니다.
질문 2: 슬라이드를 만들 때 그림을 배경으로 설정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해결 방법: [그림 속성] 에서 그림 속성을 수정하여 배경으로 만들려고 했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이미지는 항상 문자를 덮어쓰므로 [이미지 속성] 에서 금칙 모드를 설정해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알게 된 것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그림을' 맨 아래에 놓기' 만 하면 그림의 크기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요약
컴퓨터 실천 임무를 완수하는 과정에서 나는 많은 것을 얻었다. 컴퓨터 실천 기술의 수확일 뿐만 아니라 학습 태도와 방법에 대한 사고이기도 하다. 나는 컴퓨터로 웹페이지와 슬라이드를 만드는 것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이론 학습을 강화하고 평소 방과후 임무 연습에 집중하면 쉽게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물론, 웹 페이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당신은 분명히 여러 가지 문제를 겪게 될 것이다. 이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실제로 컴퓨터 실천 능력을 키우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너의 지식은 스스로 노력해서 얻은 것이고, 공부는 자신을 위한 것이다. 컴퓨터 연습은 스스로 컴퓨터 기술을 단련하도록 독촉하는 얻기 어려운 기회이며, 스스로 연습해야만 가치 있는 발견을 할 수 있다.
더 깊이 생각해 보면, 우리는 컴퓨터 과정의 두드러진 특징이 실천성이 강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컴퓨터 실험 훈련은 학생들이 컴퓨터 과학 이론과 응용 기술을 익히고 공고히 하고, 학생들이 총결산을 비교하고, 능력 배양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경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현재 약한 이론 학습 기초와 컴퓨터 응용 능력은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하는 능력의 확장을 제약하고 있다. 배운 이론 지식을 숙지하고 운용하고, 더 많은 실천 활동을 전개해야만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습득한 지식을 총결하고 개괄한 후 광범위하게 이전해야만 더욱 체계적으로' 살아있는' 기술을 형성할 수 있다. 따라서 종합 실천은 고교 컴퓨터 기초 과정 교육의 중요한 부분이며, 교사 교육과 학생 학습 효과에 대한 집중 검토로 학생의 자율 학습 촉진, 학생 실천 능력 배양, 혁신 의식 육성에 중요한 기여를 한다.
각종 지식을 종합적으로 운용하는 능력을 제고하고 학생의 전면적인 자질을 키우는 것은 반드시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컴퓨터 실습 보고서 패러다임 2;
첫째, 인턴쉽의 목적
이론을 통해 실제와 연계하고, 배운 지식을 공고히 하고, 실제 문제를 처리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졸업을 위해 충분한 준비를 하고, 사회 환경에 순조롭게 녹아들도록 준비한다. 이번 실습을 통해 배운 기초 이론을 더 잘 이해하고 이해하고, 컴퓨터 기술과 정보 관리 기술의 발전과 응용을 이해하고, 시스템이 컴퓨터 응용 기술과 정보 관리 기술을 습득하고, 배운 지식을 실제 문제 해결과 연결시켜 컴퓨터 처리 중의 각종 정보를 활용하고, 우리가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키우고, 실제 업무에 종사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론을 통해 실제와 연계하고, 배운 지식을 공고히 하고, 실제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디자인 과제의 주요 내용을 이해하고, 학생들이 사회와 학교의 요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인턴 단위 지도자의 도움으로 미래의 직업 경력에 대한 인턴십 이해 과정이 있다. 졸업 디자인의 순조로운 진행을 위해 충분한 준비를 하고, 사회 환경으로의 원활한 통합을 위해 준비를 하다.
실천은 학생들의 능력을 키우고, 사회를 이해하고, 민생을 익히고,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취업으로 볼 때 인턴 경험이 풍부한 학생의 취업 우세는 뚜렷하다.
둘째, 인턴쉽의 중요성
생산 실습은 매우 중요한 실습 교육 과정이다. 실천을 통해 학생들은 사회실천에서 본 전공과 관련된 실제 업무를 접할 수 있고, 감성적 인식을 강화하고, 배운 기초이론, 기본기능, 전문지식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실제 문제를 독립적으로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단련할 수 있다 동시에 교학 효과를 검증하고, 교육 교수의 질을 더욱 높이기 위해 합격한 인재를 양성하여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컴퓨터는 실천에 대한 요구가 높은 학과이다. 전공 실습을 통해 학생들이 컴퓨터 전공의 각 분야에 익숙해지게 하여 졸업 후 본 전공과 관련된 일을 감당할 수 있게 하다.
대학 4 년 동안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경험을 했고, 학습능력, 처리능력, 그리고 약간의 전문지식을 얻었다. 그러나 사회에 직면하여, 우리는 경험이 너무 적고, 사상이 너무 간단하다! 졸업 실습은 우리에게 사회를 이해하고, 경험을 얻고, 직장에 익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자신의 실전 능력을 단련하고 배운 이론 지식을 실천에 적용한다면, 도리어 책의 이론의 정확성을 검증할 수 있고, 장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동시에 시야를 넓히고 지식 구조를 개선하여 운동 능력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모든 것은 종업원들이 자신의 전문지식에 대해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인식을 형성하기 위한 것이며, 사회적 현실과 분리되지 않기 위해서이다. 또한 이론을 통해 실제와 연계하면 배운 지식을 공고히 하고, 실제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디자인 주제의 주요 내용을 이해하고, 졸업 디자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충분히 준비하고, 사회 환경에 순조롭게 적응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다.
셋째, 인턴 단위 조사
나의 인턴 단위인 베이징 텔레콤 지사는 해외에 상장된 중국 텔레콤 주식유한회사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다. 국가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고, 시장 지향적이며, 첨단 통신 기술을 적극적으로 채택하고, 통신 및 정보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관리를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다. 사회에 빠르고 편리하며 정확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회적 요구를 충족시키다. 기업의 효율을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고, 주주를 위해 이윤을 창출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취지이다.
회사의 경영 범위는 베이징성 내에서 국내 고정 통신망과 시설 (현지 무선 루프 포함) 을 운영하는 것이다. 고정 통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음성, 데이터, 이미지 및 멀티미디어 통신 및 정보 서비스 국가 규정에 따라 국제 통신 업무를 대외적으로 결산하여 국제 통신 시장을 개척하다. 통신 및 정보 업무와 관련된 운영 체제 통합, 기술 개발, 기술 서비스, 정보 컨설팅, 광고, 장비 생산, 판매, 설계, 시공. 당정군의 중요한 통신 보장 임무를 동시에 맡고 있다.
넷째, 인턴십 내용
나의 인턴 부서는 기술 고객 서비스부로 주로 네트워크 유지 관리 서비스에 종사한다. 실습의 시작 부분에서, 사무실의 동료들은 회사 부서의 운영과 컴퓨터 유지 보수에 관한 규칙과 제도를 나에게 주었고, 회사의 운영과 컴퓨터 네트워크 유지 관리, 특히 시스템 유지 보수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게 되었다. 한 공기업이 인력에 대한 중시를 실감하고, 기술 서비스부의 컴퓨터 유지 관리 업무가 기업 부서 운영의 작은 측면이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많은 시민들의 마음 속에 있는 기업의 이미지와 관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우리의 경험 많은 선배들도 나에게 컴퓨터 수리에 대한 모든 주의사항을 상세히 설명해 주었다. 나중에 고객 예약, 수리 주문 개설, 홍보 등 구체적인 업무에 참여했다.
처음에 나는 매우 급했다. 내가 여기서 잘못을 저질렀거나, 아니면 내가 거기서 잊어버렸어. 내가 사용하는 많은 설비들은 모두 이름을 부를 수 없고, 나의 업무도 익숙하지 않다. 제 동료가 저를 지도하고 도와주었습니다. 나중에 마음가짐의 조정으로 점차 익숙해져 천천히 알게 되자 사무실에 남아 일이 생기면 기술자를 배치했다. 만약 내가 없다면, 나는 한가한 것이다. 바쁠 때 어리둥절하고, 동료들과 친구를 사귀고, 더 많은 일을 해 줄 것을 기대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지루하다. 부서 리더와 모든 동료들의 도움과 지도 아래, 여러 날 동안의 학습과 업무 끝에, 나는 이미 전체 유지 관리 서비스 프로세스에 익숙해져 있으며, 각종 네트워크 고장을 독립적으로 정확하게 보고할 수 있다.
인턴으로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고생을 하고, 열심히 일하고, 최선을 다하고, 회사의 규칙과 제도를 준수하고, 자발적으로 사무실을 청소하고, 지도자를 존중하고, 지도자의 위신을 유지하며, 지도자의 업무 습관, 방법, 스타일 및 특징에 적응한다. 주동적으로 지도자와 사무실 동지로부터 배우고,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하고, 소통을 강화하고, 이해를 높이고, 능력을 높이다. 지도자 및 사무실에서 제출한 일상적인 문자자료를 잘 보관하여 지도자의 요구에 따라 제때에 정확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하여 업무 효율을 지속적으로 높이다.
나의 지도자는 논리가 있고, 모든 일에는 인과가 있다. 이런 지도자의 경우 사실을 말하고, 의견을 제시하고, 추리를 분석하고, 지도자의 업무 태도와 특징을 이해해야 일을 더 잘 할 수 있다. 물론, 리더십을 존중한다는 전제하에, 감히 자신의 관점을 제시하고 진리를 지키는 정신을 가져야 한다. 부서 리더와의 관계를 조정할 때, 당사자를 따뜻하고 주도면밀하게 대하고, 엄숙하고 대범하며, 언행이 제격이고, 비굴하지 않고, 자신의 말과 행동이 사무실이나 지도자의 이미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의식을 세워야 한다.
내가 배운 것과 내가 아는 것은 충분치 않다. 매주 우리는 자료 계획표를 만들어야 한다. 사실 이 시계는 매우 간단하다. 이러한 간단한 문서 작업은 일반적으로 사소한 것으로 간주되며 일부 지식은 전혀 말할 필요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진짜 자신은 실제 조작에서 정말 애매하다. 이것은 그들이 배운 것에 대해 너무 얕아서, 그들은 이미 그 속에 깊이 들어갔다. 이런 연약함은 직장에서 가장 꺼리는 것이다. 그래서 직장에서 올바른 태도를 가져야 한다.
가장 깊은 느낌은 자신의 사회 경험이 풍부하지 않다는 것이다. 나는 내 일이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쉽지 않은 것 같다. 내가 접촉한 것은 모두 다년간의 사회 경험이 있는 성인들이다. 그들과 함께, 나는 어른의 자리에 자신을 두고 말하고, 문제를 생각하고, 자신의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때로는 피곤하다고 느끼지만, 나는 이번 실습을 자신을 단련하고 사회를 접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삼았다. 아무리 어려워도 나는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나는 이 기회를 잡고 계속 전진해야 한다.
실습할 때 컴퓨터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자신의 컴퓨터 지식이 착실하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만약 내가 배워서 응용하고 싶다면, 나는 나의 지식을 더 깊게 할 필요가 있다.
인턴 기간 동안, 나는 기술 서비스부가 단결하고 활기찬 단체라는 것을 깊이 느꼈다. 매일 모두들 웃는 얼굴로 맞이한다. 업무 스트레스가 많더라도 사무실에서 웃음소리가 난다. 고객을 대할 때, 모두들 항상 열정적이고 진실하다. 직장에서 곤란을 당하면, 모두들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항상 서로 돕는다. 부서 전체가 화목하게 지내는 것은 마치 따뜻한 대가족과 같다. 부서장은 이 가족의 가장으로 모두에게 자유로울 수 있는 공간을 많이 주었다. 그들에게서 나는' 존중, 헌신, 효율성, 수준 높은 서비스' 의 참뜻을 실감했고, 서비스부의' 서비스, 헌신' 의 의미,' 완벽을 창조하고 사회를 봉사한다' 는 서비스 이념,' 혁신은 생명이다' 의 의미를 실감했다. 제가 특히 감동한 것은, 제가 어려움에 부딪힐 때마다 여러분에게 도움을 청할 때마다, 모두가 사심없이 제게 알려준다는 것입니다. 이런 회사에서 실습을 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습니다. 이렇게 제한된 시간 동안 이렇게 조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동료들과 즐거움을 나누고 함께 일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그래서 나는 동료들로부터 열심히 공부하고, 모르면 묻고, 지도자와 동료가 나에게 맡긴 모든 일을 열심히 마쳤다. 부서장과 동료들도 최선을 다해 나를 돕고 관련 지식을 주었다.
다섯째, 인턴십 경험과 수확
이 짧은 인턴 기간 동안 나는 책에서 배울 수 없는 많은 지식을 배웠다. 학교에서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첫 번째 문제는 역할 전환이다. 한 학생부터 한 단위인, 사상적 차원에서 그들의 사회적 역할이 크게 다르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학창시절에 너는 단지 지식을 배웠을 뿐이다. 좋은 학우와 좋은 친구가 있을 수 있으니, 다투지 마라. 사회 실천은 끊임없이 배우고 지식을 실천에 적용하는 것이다. 학생들은 스스로 교제 대상을 선택할 수 있고, 사회인은 다른 사람의 선택이 더 많다. 흥미가 있고 일이 바빠서 너를 더 세속적으로 만든다. 이러한 모든 차이점. 이 목록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그러나 이데올로기 수준에서만 이 점을 인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실제 일과 생활에서 집중적으로 체험하고 의식적으로 이 역할을 바꿔야 한다.
실천을 통해 나는 컴퓨터에 대해 좀 더 구체적인 인식을 갖게 되었다. 컴퓨터의 구체적인 조작과 몸소 실천을 통해 교과서 지식을 공고히 했다. 이를 바탕으로, 나는 컴퓨터 응용의 이론 지식과 실천을 긴밀하게 결합하여, 자신의 실제 작업 능력과 분석 능력을 배양하여, 배운 응용의 목적을 달성했다. 이론과 실천의 결합, 학교와 사회의 소통은 그들의 사상 각오와 전공 수준을 더욱 높였다. 특히 문제를 관찰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실제 업무 능력에서 실습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는 교육 성과로 교육 효과를 검증하는 것이다. 교육 성과의 응용은 교실에서 배운 시스템의 이론 지식을 실제 업무에 적용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이번 실습 후 나는 좀 심장 두근거림. 나는 내가 아직 미성숙해서 아직 사회에 진출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여전히 개선해야 할 부분이 너무 많다, 사상과 생활방식 방면에 있다. 나는 이번 인턴십 기회를 포착하고, 가장 빠른 속도로 진보하고, 자신의 부족함을 포착하고, 앞으로의 생활에서 운동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앞으로의 일에 적응하기 위해 기초를 다지다.
실습은 시작이자 끝이다. 동시에 인턴십은 나로 하여금 자신의 부족함을 깨닫게 했다. 앞으로의 일과 생활 속에서 나는 계속 노력하여 자신을 승진시킬 것이다. 더욱 노력하다.
컴퓨터 실습 보고서 모델 제 3 편:
첫째, 임무 개념
컴퓨터 실천 임무서의 내용 요구에 따르면, 우선, 나는 이 작품에 대한 주제를 확정했다. 잉글랜드 축구 프리미어리그에 관심이 많고 맨시티의 팬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프리미어리그가 떨어지지 않는 블루월맨시티를 주제로 웹 페이지, 플래시, PPT 를 통해 제가 좋아하는 축구팀을 소개하겠습니다.
1. 우선, 나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나의 주요 시스템을 구축하고, 세 가지 주요 방면에서 이 축구팀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이 네 개의 웹 페이지는 하이퍼링크를 통해 연결되어 완전한 소개 시스템을 형성한다.
2. 저는 인터넷을 통해 대량의 글과 사진 자료를 수집하여 제 홈페이지를 풍요롭게 하고 이 팀을 전면적으로 소개하려고 합니다. 웹 페이지에 비디오를 삽입하고, 팀 소개를 풍부하게하고, 더 직관적이고, 더 매력적이다.
3. flash 로 작은 애니메이션을 몇 개 만들어 웹페이지로 장식한 것을 삽입한다.
4. PPT 로 축구팀의 슈퍼스타 몇 명을 직관적으로 소개합니다. 팀 라인업을 보완하고 강조하는 데 쓰인다.
둘째, 설계 단계
1. 우선, 나는 인터넷에서 대량의 문자, 사진, 동영상 등의 소재를 수집하여 나의 후속 웹 페이지, PPT, 플래시 제작을 준비했다.
2. PPT 제작: 모 * * * 는 8 개의 PPT 를 제작했고, * * * 는 6 대 맨체스터 스타를 소개했다. 여기에는 사진과 텍스트 설명이 포함되며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슬라이드를 연결합니다.
3. 홈페이지 제작: 1 개 * * * 4 개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첫 페이지는 목차 색인과 같은 기본 페이지이며 다른 세 페이지에 대한 하이퍼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세 페이지는 팀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한 구체적인 소개입니다. 텍스트와 그림은 각 웹 페이지에 삽입됩니다. 마지막 웹 페이지에 비디오를 삽입했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페이지에 flash 애니메이션을 삽입합니다. 두 번째 웹 페이지에 PPT 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삽입했습니다.
4.flash 제작: * * 두 개의 flash 애니메이션을 제작합니다.
셋째, 방법과 기술
1, 저는 Microsoft 의 frontpage 를 웹 페이지로 사용합니다. 강력하고, 인터페이스가 친숙하며, 조작이 간단합니다. 이를 통해 나는 손에 든 글, 그림, 글, 동영상 등의 소재를 내가 만든 홈페이지에 수집하는 데 성공했다. 그 정보를 더욱 집중시키다.
2. 저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파워포인트 (PowerPoint) 로 슬라이드를 만듭니다. 우리 팀의 소개로, 슬라이드는 특별히 화려하지 않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정보가 있다. 슬라이드 디자인 과정에서 나는 애니메이션 방안을 사용하여 더욱 생동감 있게 보이게 했다. 나는 합리적으로 배색을 선택해서 글과 배경 사진을 강하게 대조하여 더 나은 전시 효과를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배색, 배색)
3. 두 번째와 세 번째 웹 페이지에서 플래시로 두 개의 작은 프레임별 애니메이션 클립을 장식해 웹 페이지를 더욱 예쁘게 만들었다.
셋. 어려움과 해결책
슬라이드 제작에 익숙하지만 웹 페이지와 플래시 제작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플래시 및 웹 페이지를 만드는 데 몇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1, 난이도: 웹 페이지를 만드는 동안 배경 음악을 어떻게 삽입할지 모르겠어요.
해결 방법: 첫 번째 페이지에 배경 음악을 삽입하고 싶지만 파일-페이지 속성-음악 삽입을 클릭하면 음악이 저장된 파일 디렉터리에서 삽입하고 싶은 음악을 볼 수 없습니다. 나중에 자료를 보면 위 절차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에 배경 음악을 삽입할 때 frontpage 가 MP3 형식의 오디오 삽입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MP3 형식을 삽입하는 경우 플레이어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내가 준비한 음악은 모두 MP3 형식이다. 나는 형식 변환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MP3 음악을 aiff 형식으로 변환한 후 성공적으로 삽입했다.
2. 어려움: 웹 페이지 제작 완료 후 미리 볼 때 그림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것을 발견했다.
해결 과정: 선생님의 안내를 통해 사진 저장 경로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웹 페이지는 여러 컴퓨터에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사진 파일은 함께 존재하지 않으며, 웹 페이지의 원본 사진 경로는 USB 에 의해 복제되어도 사진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이미지 경로 및 이미지 저장 위치를 재설정하여 해결합니다.
3. 어려움: flash 를 만들 때 구성 요소가 회전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아 다음 작업을 통해 회전을 완료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구성 요소를 첫 번째 레이어의 첫 번째 프레임으로 드래그하고 같은 레이어의 10 에서 키프레임 삽입 (F6) 을 누른 다음 2-9 의 아무 프레임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모션 트윈을 만든 다음 설정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 회전, 횟수 설정) 하면 됩니다. 위의 "점동" 은 점차 회전 속도를 설정합니다. 가장 중요한 두 키프레임에서 구성요소의 중심점은 선택할 때 작은 양의 원이며 일치해야 합니다.
넷째, 요약
/flash-0/. 이번 실습을 통해 나는 플래시 및 frontpage 사용에 능숙하고, 실제로 많은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 해결 과정에서 많은 새로운 기능을 배웠다.
연습을 통해 네트워크를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정보 자원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가 실제로 겪었던 질문에도 대답할 수 있다. 인터넷상의 많은 응용 자습서가 나의 이번 실천에 큰 도움이 되었다.
3. 나도 책에 있는 지식만 배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응용은 나의 궁극적인 목표이며, 지식이 실천으로 바뀌는 과정에서 종종 예상치 못한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데, 교실 선생님의 설명과 책의 글이 해결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그래서 방과 후 컴퓨터 실습의 능력 훈련도 강화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