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정보 컨설팅 - 《페리인》의 고전 어록

《페리인》의 고전 어록

실생활이나 직장 학습에서 어록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들 분명 낯설지 않을 것이다. 인용어는 철학적 의미와 특별한 의미를 지닌 단어에 대한 기록으로, 일반적으로 정식 문체에 사용된다. 어록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너는 모두 알고 있니?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페리인' 고전 어록이다. 네가 그로부터 배우고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룻배' 고전 어록 1 1. 너와 함께 앉아서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사람은 너희들이 세상의 사람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둘째, 샤브샤브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사람은 분명 한 세상의 사람이다.

나는 이 위대한 꿈을 이루기 위해 술 한 잔을 가지고 있다. 보고 싶을 때 각자 물건을 달리는데,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그러나 꿈속에서 그녀의 목소리가 부드럽고 확고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그녀가 말했다. 내가 너와 함께 있게 해줘.

넷째, 나는 밤을 새워 중독되었지만, 너를 잘 자게 할 수는 없다.

나 여기 있어. 나 피곤해. 이만 가봐야겠어요. 잘 있어요.

여섯째, 연기 흐름의 반대편, 누군가가 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3000 명이 바쁘지만, 누군가 나를 넘길 수 있다.

일곱째, 원래 나란히 앉아 있던 두 사람도 흩어질 것이다. 우리 방은 항상 강으로 분리되어 있다.

여덟, 3 분의 배불리 먹고, 많이 먹고 일찍 죽으면, 100 여 근이 딱 좋다.

9. 한평생 너무 길어서 무엇이든 바꿀 수 있다.

10. 그녀의 유물은 많지 않다. 나는 그 중 하나이다.

만약 내가 5 분 후에 돌아올 수 있다면, 우리는 함께 샤브샤브를 먹으러 갈 것이다.

나는 내가 그의 내일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그를 다른 쪽으로 보내는 것이다.

열세, 네가 만든 술을 마셨더니 가슴이 찢어졌다.

14. 꽉 잡을수록 더 빨리 사라진다.

15. "모든 영혼은 독특하며 자신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열여섯, 원래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있으면 흩어진다.

17. "우리가 삶과 죽음, 사랑에 직면할 때 어느 것이 최종 선택이 될 것인가?"

18. 나룻배인은 승객들이 모두 상륙할 줄 모르고 햇빛이 만리, 길가에 꽃이 만발했다.

19. 사람들은 서로 앞에서 술 한 잔을 마신다. 한 번 바다로 나간 후 사람들은 혼자 상륙했다.

스무, 가장 가까운 곳, 가장 먼 길.

21. 가장자리는 얼음이고, 잡으면 아플뿐, 마지막에는 없어진다.

2008 년 7 월 29 일, 당신은 파란색 치마를 입고 포니테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너를 처음 본 것이다 ...

스물셋, 물어볼 사람을 찾을 수 없어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저쪽은 지금 몇 시입니까?

스물 네, 당신은 다른 사람을 위해 노력한 적이 있습니까? 긴 터널을 지나가는 것과 같다.

25. 너 정말 이기고 싶어?

스물 여섯, 당신은 내가 당신의 페리인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사랑과 증오에 직면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 내일이 없는 사람이지만 주변의 모든 사람이 밝은 내일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28. 내가 무엇을 했든, 무엇을 만났든, 나는 모두 상실되고, 슬프고, 혼란스럽고, 고통스럽다. 사실 모든 문제는 답안에 얽힐 필요가 없다. 우리는 계산을 좋아하지만, 잘 생각하지 못한다. 그렇다면, 반드시 정확한 방법이 있을 것이다. 바로 노력하여 좋아지고, 노력하고, 잘 살고, 자신을 잘 하고, 그리고 네가 바다 전체를 마주할 때, 너는 완전히 너에게 속한 세상을 창조할 수 있다.

29, 당신은 당신의 독자가 있습니다, 나는 단지 페리입니다. 우리는 결국 상륙할 것이다. 어디를 가든지 햇빛이 맑고, 구름 한 점 없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른, 너의 그림자는 낮에는 네 곁에 있고, 저녁에도 있다.

3 1. 모든 지난 일이 아름다운 것도 아니고 모든 추억이 남아야 하는 것도 아니다.

서른두, 시간이 멈추지 않고, 끝이 없고, 교집합밖에 없다.

33. 페리인의 최고 경지는 공감이다.

어떤 사람들은 10 년이 너무 길어서 모든 것이 바뀔 수 있다고 말한다.

호자목: "진묵, 너 왜 이렇게 샤브샤브를 좋아하니? 클릭합니다 진묵: 같이 앉아서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는 사람은 같은 세상에서 왔어요. 사실, 그들이 무엇을 먹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누가 그들 옆에 앉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서른여섯, 한평생 너무 짧아서 한 가지 일을 다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37. 이렇게 꽉 잡는 것이 유용합니까?

진묵: 너는 그녀의 적수가 아니야.

서른아홉, "어렸을 때 악기를 좀 배우지 못한 게 너무 후회돼요. 혼자 해변에 앉아 있고, 기타나 하모니카를 칠 줄 안다면, 하루 종일 혼자 앉아 있을 수 있다.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 완전히 너에게 속한 세상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

40 년, 한평생 너무 짧아서 한 가지 일을 반드시 끝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페리 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42, 가장자리는 얼음이고, 얼음을 품에 안고 있다. 그것은 녹았지만 가장자리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43, 자링: "나는 그를 생각한다, 분초 초 초. 클릭합니다

44. "만약 운명이 외로운 강이라면, 누가 당신의 영혼 페리인이 되겠습니까?"

마흔다섯, 시간은 곧장 앞으로 가고, 끝이 없고, 길목, 나룻배, 너를 넘어 나를 떠나, 기슭의 사람들과 갈라져, 모든 단락이 끝나야 할 감정을 끝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46. 처음에 그는 청춘의 아름다운 시절을 이용하여 너에게 좀 더 좋을 줄 알았다.

47. "나는 영혼을 황무지를 가로질러 악마로부터 보호한다. 나는 그들에게 진실을 말하고 그들이 가려는 곳으로 그들을 보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 번 해도, 나는 나의 선택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무엇을 하든, 무엇을 만나든, 나는 모두 상실되고, 슬프고, 혼란스럽고, 고통스럽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실 모든 문제는 고민할 필요가 없다.

마흔아홉, 당신은 필사적으로 한 사람을 사랑한 적이 있습니까?

50, 너의 그림자가 밤에 밤으로 변해 나의 수면을 감싸고 있다.

51 세, 그는 뒤돌아보고, 더 이상 젊지 않으면 너에게 잘해 줄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하지만 이때 너는 이미 떠났다.

52. 술 한 잔 주세요. 이 큰 꿈을 위해 멀지 않은 곳에서 우리가 만났을 때, 우리는 갈라섰을 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3, "만약 내가 정말 존재한다면, 그것은 네가 나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자신에게 정말 적합한 것은 상처를 주는 얼음이 아니라 따뜻한 따뜻한 차 한 잔이다.

55. 당신은 반전인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두 사람의 운을 더하면 100, 총량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너는 잘 지내고, 그녀는 잘 지내지 못하고, 그녀는 잘 지내지 못하고, 너도 잘 지내고 있어, 알겠니?

56. 시간은 곧장 앞으로 가고, 끝이 없고, 길목만 있다.

57. 세상은 한 권의 책과 같다. 나는 너의 그 말을 더 좋아한다. 나는 쉼표를 만들어 너의 발밑에 남기고 싶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독자가 있습니다, 나는 단지 페리입니다. 우리는 모두 상륙하고, 햇빛이 만려하고, 곳곳에 꽃이 핀다.

58. 나는 모든 고집을 마음속에 숨기고, 군중에 녹아들어 군중 속에서 석방되기를 희망한다.

59, 안고 있으면 아프고 놓지 않으면 없어진다.

예순, 보슬비: 누가 그녀와 싸울까? 나는 그녀에게 절망했다.

61. 큰 꿈은 깨어나지 않고 나룻배를 찾는다

62. 이 책에서 제 이름은 진묵입니다. 지난 세월 동안 나는 침묵하지 않았다. 이것은 가라앉는 것이다.

63. 진묵: 그렇게 이기고 싶으세요? 보슬비: 난 그냥 지고 싶지 않아.

육십사, 어떤 좋아하는 것은 밀밭에서 떨어진 바람인데, 당사자만이 세상이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가장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65. "이 감정을 다시 가지기 위해서는 영원히 침몰할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는가?"

육십육그러나 꿈속에서 그녀의 목소리가 부드럽고 확고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 그녀가 말했다. 내가 너와 함께 있게 해 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내일이 없는 사람이지만 모든 사람이 내일이 있기를 바란다.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고, 너는 다른 사람과 연애할 수 있다.

예순 아홉, 사라지지 않을까요?

70. 당신은 평생 다른 사람을 위해 노력한 적이 있습니까?

71. 인생은 끊임없이 죽고, 끊임없이 다시 태어나는 게임이다.

72, "10 년이 너무 길어서 모든 것이 바뀔 수 있다. 인생은 짧다. 아직 끝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기억은 항상 뒤에 서 있습니다. 포기할 수 없고 포옹만 할 수 있다. "

세상이 보슬보슬한 부침개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세상을 바꿔라.

난 그냥 잃고 싶지 않아!

75. 양조위: "인생은 끊임없이 죽고, 끊임없이 다시 태어나는 게임이다. 네가 얻을 수 없는 것은 그것이 너의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네가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랑을 잃는 것은 슬프지만,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잃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너는 다른 사람과 연애할 수도 있다. "

나루토의 고전 어록 2 1, 나는 너 때문에 존재한다. 클레어 맥포르

2. 그는 나와 함께 횡단할 수 있습니까? 만약 그가 안 된다면, 우리는 돌아가서 돌아가자. 클레어 맥포르

3. 나는 쉼표를 만들고 너의 발 밑에 머물면서 우리의 이야기를 계속 쓰고 싶다. 클레어 맥포르

4. 당신이 한 사람이 하는 말을 믿는 이유는 그가 당신이 듣고 싶은 말을 했기 때문입니다. 클레어 맥포르

5. 마차에 오르자 딜런의 눈은 주위를 두리번거리면서 주변에 비정상인 술주정뱅이, 괴짜, 자신의 모든 인생 이야기 (종종 외계인에게 납치당하는 등 기이한 경험까지 포함) 를 알려주고 싶은 사람, 그리고 삶의 의미에 대해 당신과 의논하겠다고 고집하는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딜런이 대중교통을 탈 때 왜 항상 사람들의 주의를 끌는지 모르겠다. 클레어 맥포르

그래, 가능하다면 어른이 되고 싶지 않아. 너도 아이처럼 보이지 않는다. 너는 단지 너 자신처럼 보일 뿐이다. 클레어 맥포르

7. 트리스탄은 그녀를 품에 꼭 안고 함께 진흙에 빠지지 않도록 노력했다. 비틀거리며 10 몇 걸음 뒤로 물러난 후, 그들은 마침내 멈춰 섰다. 트리스탄은 고개를 숙이고 머리 속의 진흙 생각이 가득한 딜런이 고개를 들어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그 매혹적인 파란 눈에서 그녀의 미소와 자신을 보았다. 클레어 맥포르

8. 나는 모든 영혼 앞에 가장 적합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나는 다음 영혼을 만날 때까지 이런 모습을 유지했다. 나는 내가 첫 영혼을 만나기 전에 어떤 모습인지 모르겠다. 만약 내가 정말로 존재한다면, 나의 존재는 너의 필요 때문이다. 클레어 맥포르

9, 당신은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을 보호 할 것입니다. 약속할게요. 클레어 맥포르

10, 우리가 삶과 죽음, 사랑에 직면할 때 어느 것이 최종 선택이 될 것인가? 클레어 맥포르

1 1, 영혼과 사랑의 선택, 마귀의 삼키기, 그녀와 함께 있는 페리를 찾아, 그녀는 그를 너무 사랑했고, 그도 마찬가지지만, 그는 영원히 그 공간에 들어갈 수 없었다. 클레어 맥포르

12, 안돼, 너 혼자 다른 세상으로 가야 해. 이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클레어 맥포르

13, "너 거기 있어" 와 "나 여기 있어"-클레어 맥폴

14, "딜런." 그의 목소리는 매우 부드럽다. 그는 자신의 말에 설탕을 입힐 수 없고, 가능한 말투로 이 말들의 살상력을 완화시킨다. "넌 이미 죽었어, 너의 마음은 너의 전부야. 이 곳, 여기가 너의 여정에 꼭 필요한 길이다. 이것은 사실이다. 클릭합니다 클레어 맥포르

15, 그는 그를 속였고, 그는 그와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고, 결국 배신과 사기밖에 없었다. 그는 그녀에게 그의 사랑을 토로했고, 그는 그녀에게 희망, 즉 그가 받은 징벌을 주었고, 그는 그가 초래한 고통을 영원히 감당할 것이다. 비록 그가 그녀에게 많은 거짓말과 거짓말을 했지만, 그녀에 대한 그의 사랑은 진실하다. 클레어 맥포르

16, "나 지금 어디야?" 그녀는 차분하게 물었다. "황무지." 트리스탄이 대답했다. 그녀는 고개를 들어 그녀를 바라보며 그가 말을 계속하기를 기다렸다. "그것은 두 세계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통과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황무지를 통과해야 한다. 자신이 이곳에서 죽었다는 진상을 발견하고는 어쩔 수 없이 받아들였다. " 클레어 맥포르

17, 그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숙이고 그녀를 바라보며 그녀의 손을 꼬집었다. 딜런은 태양이 갑자기 밝아지는 것 같다고 느꼈고, 그의 마음속의 감정은 주변 날씨에 배신당했다. 그녀는 그가 굴욕을 당했다고 생각했다. 클레어 맥포르

18, 나는 영혼을 황무지를 가로질러 악마로부터 보호하도록 인도한다. 나는 그들에게 진실을 말하고 그들이 가고 싶은 곳으로 그들을 보냈다. 클레어 맥포르

19, 넌 돌아갈 수 없어, 딜런. 없어졌어요. 클레어 맥포르

20. 그는 그렇게 많은 영혼을 이끌었고, 어떤 얼굴도 다른 얼굴보다 그를 더 감동시킬 수 없었다. 클레어 맥포르

2 1, 아마 이미 알고 있을 것 같아요. 클레어 맥포르

그녀가 그를 사람으로 여기는 것은 이 황무지에서 매우 드문 일이다. 영혼들은 자신의 죽음의 슬픔에 잠겨 있으며, 심지어 그들의 가이드가 인간이라고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클레어 맥포르

23. 만약 운명이 외로운 강이라면, 누가 당신의 영혼 페리가 될 것입니까? 클레어 맥포르

딜런, 너는 사고에서 유일한 생존자가 아니야. 너는 탈출하지 않은 유일한 사람이다. 클레어 맥포르

25. 영혼이 잠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잠시의 평온과 평온을 얻을 것이라고 믿는다. 클레어 맥포르

26. 때로는 기억하는 것보다 잊는 것이 훨씬 낫다. 클레어 맥포르

27. 그녀가 전에 보았던 공포 영화 중 어떤 사람들은 놀라서 사지가 녹초가 될 것이다. 결국 그들은 도끼를 든 살인범의 희생양이 되었다. 그녀는 항상 다른 사람을 비웃었는데, 지금은 그녀의 차례가 되었고, 그녀는 완전히 놀랐다. 클레어 맥포르

오랜 시간 동안 그는 처음으로 자신의 운명에 대해 깊은 슬픔을 느꼈다. 그의 생활은 마치 감옥과 같아서, 영원히 끝이 없다. 그는 이기적인 영혼이 거짓말을 하고, 속이고, 하늘이 그들에게 주신 생명을 낭비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그가 꿈꾸고 갈망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클레어 맥포르

29. 네가 이 여자를 믿는 이유는 네가 듣고 싶은 말을 했기 때문이야, 딜런. 클레어 맥포르

30, 하지만 내일 당신은 계속 가야 합니다. 그곳은 당신의 집입니다. 딜런, 거기가 네가 가야 할 곳이야. 클레어 맥포르

3 1, 생존, 죽음, 사랑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클레어 맥포르

내가 전에 말했듯이, 너의 몸은 너의 정신 이미지의 투영이다. 이 황무지도 마찬가지다. 클레어 맥포르

33. 방 안에 30 인용 로봇이 앉아 있는데, 모두 쓸데없는 말을 하고 있는데, 마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큰 연극을 하고 있는 것 같다. 클레어 맥포르

그런 일이 일어났을 때, 그녀는 여전히 이 자세를 유지하고 있었다. 불이 꺼지고, 소리가 폭발하고, 세상 끝이 났다. 클레어 맥포르

그가 그녀를 사람으로 여기는 것은 이 황무지에서 매우 드문 일이다. 영혼들은 자신의 죽음의 슬픔에 잠겨 있으며, 심지어 그들의 가이드가 인간이라고 생각한 적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녀는 그의 보호와 관심을 받을 만한 영혼이다. 그는 이 영혼을 위해 몸의 일부를 바칠 의향이 있다. 클레어 맥포르

하지만 어떤 모습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 너의 머리와 마음속의 그것이 진정한 너라는 것을 알고 있니? 너의 영혼이다. 클레어 맥포르

37. 만약 내가 정말 존재한다면, 그것은 네가 나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클레어 맥포르

38. 모든 영혼은 독특합니다. 자신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클레어 맥포르

39, 이 악귀들은 무릇 영혼이 오는 자는 거절하지 않고, 그대로 전부 받는다. 그러나 순수한 영혼은 그들에게 큰 식사와 같다. 클레어 맥포르

40. 만약 내가 정말로 존재한다면, 나의 존재는 너의 필요 때문이다. 클레어 맥포르

페리인 고전 어록 3 1. 내가 무엇을 했든, 무엇을 만났든, 나는 모두 상실되고, 슬프고, 혼란스럽고, 고통스럽다. 사실 모든 문제는 답안에 얽힐 필요가 없다. 우리는 계산을 좋아하지만, 잘 생각하지 못한다. 그렇다면, 반드시 정확한 방법이 있을 것이다. 바로 노력하여 좋아지고, 노력하고, 잘 살고, 자신을 잘 하고, 바다 전체에 대응하면, 너는 완전히 자신의 세계를 창조할 수 있다.

2. 모두 반원입니다. 또 다른 반원을 찾으면, 그것을 합쳐서 하나의 원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너는 나갈 수 있다. 너는 영원히 내 곁을 지나갈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세상의 모든 발라드 속에 숨어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독자가 있습니다, 나는 단지 페리입니다. 우리는 결국 상륙할 것이다. 어디를 가든지 햇빛이 맑고, 구름 한 점 없고, 꽃이 비단처럼 피어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나는 반드시 너의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 이 황무지에서 너는 나의 최우선 과제이다.

5. 아쉬움이 없다면 생활이 얼마나 지루할 것인가.

6, 인산인해를 이루어 모두 놓치다. 분모가 너무 넓고 분자가 너무 외롭기 때문에 유일하게 없는 것과 같다.

7. 당신이 좋든 싫든, 당신은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어떤 강한 것도 부드러운 고치이다. 너는 갑옷을 입는 것을 거절할 수 있지만, 고치의 성장을 막을 수는 없다.

8, 당신은 내가 당신의 페리인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사랑과 증오를 다루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9. 당신은 평생 다른 사람을 위해 노력한 적이 있습니까?

10, 세상은 책과 같다. 나는 너의 이 말을 더 좋아한다. 나는 쉼표를 만들어 너의 발 밑에 남겨두고 싶다. ""

1 1, 아무것도 널 버릴 수 없어, 널 만류할 게 없는 것 같아. 시간만이 영원히 너를 데리고 갈 것이고, 너는 머무를 수 없다.

12, 당신은 내가 당신의 페리인이라고 해서, 당신이 사랑과 증오를 다루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13, 나는 밤을 새워 중독되었지만, 너를 잘 자게 할 수는 없다.

14, 세상은 책과 같다. 나는 너의 그 말을 더 좋아한다. 나는 쉼표를 만들어 너의 발치에 남겨두고 싶다. 하지만 당신은 독자가 있습니다. 저는 단지 페리인일 뿐입니다. 우리는 모두 상륙하고, 햇빛이 만려하고, 곳곳에 꽃이 핀다.

15, 맞은편 해안은 연기로 가득 찼지만, 누군가 나를 찾아왔다. 상대방은 3000 명이 바쁘지만, 누군가 나를 넘길 수 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
v>